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말 여덟 필과 관련된 시
말 여덟 필과 관련된 시
팔마에 관한 시 1. 말 여덟 필에 쓴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방병 조호마시
두보 [당]
방병의 말은 대완국의 말이다. 그것의 가는 뼈는 칼날처럼 선명하다.
그것의 귀는 대나무처럼 뾰족하고, 뛰면 사풍처럼, 발굽이 밟히지 않은 것 같다.
그 말은 쏜살같이 달려와서, 한번도 개방적인 방식으로 그것을 타고 모든 것이 편안하고, 감히 전쟁터를 유람하며, 심지어 생사까지 함께 한 적이 없다.
너무 빨리, 인생을 저버리지 않을 수 있는 것이 좋은 말이다. 그것은 국가를 위해 범죄를 저지를 수 있다.
의역
이것은 사물을 노래하며 마음을 토로하는 시이다. 주석가들은 일반적으로 개원 28 년 (740) 이나 29 년, 시인이 제조 (), 독수리 (), 수레 () 를 유람하는 시기와 일치한다고 생각한다. 시의 풍격은 초강건하고 힘이 있어 청년 두보의 진취정신을 구현했다. 이 시의 처음 네 구절은 호마의 뼈가 장작처럼 여위고, 칼깎이 봉우리처럼 뾰족하고, 대나무 귀처럼 뾰족하고, 하늘하늘하고, 걸음이 경쾌하고, 네 발굽이 바람처럼 가늘고, 좋은 말이라고 전문적으로 묘사한다. 마지막 네 마디는 호마의 솜씨를 칭찬하며, 그가 어디를 가든지 그를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고, 기수의 신임을 받을 수 있으며, 심지어 자신의 생명을 그에게 맡길 수도 있다고 지적했다. 수마는 이렇게 용감하고 민첩하기 때문에, 만도 제멋대로 행동한다. 이 시는 호마를 칭찬했을 뿐만 아니라 시인이 공을 세우고 창업하려는 소망도 표현했다.
2. 말 여덟 필을 찬양하는 시
팔마투
시대: 당나라 작가: 바이 주이
왕엄은 하늘의 말 여덟 마리로,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그림처럼 좋아한다. 등은 용처럼, 목은 코끼리처럼, 근골은 고지방, 고기는 튼튼하다.
일본 만리여행은 날아가는 것만큼이나 빠르다. Wang 은 혼자서 무엇을 했습니까? 사폐팔극이 두루 밟아 32 발굽이 쉬지 않는다.
접을 수 없는 차축이라 황가초를 폐기했다. 요지는 서왕모연에 갔는데, 칠전은 여러 해 동안 친척들에게 추천되지 않았다.
피태남과 성길은 동행했고, 당명은 더 이상 종속물이 아니다. 백운청죽음, 한 사람이 처량하고 만인의 근심이다.
후직에서 주나라의 무문에 이르기까지, 그는 노고를 마다하지 않고 원망을 마다하지 않았다. 나는 4 대 손밖에 없지만 먼지처럼 가볍다.
인연은 비록 크지는 않지만, 마음을 흔들면 해롭다. 황제 는 받아 들일 것을 거부, 말 은 한국 daoxing 에 날아 갔다.
왕엄은 물러나지 않았고, 말 여덟 마리가 방으로 가서 망가졌다. 지금까지도 이 물건은 인간 최고의 보물이라고 할 수 있는데, 방흥의 본질에서 이상하지 않은지 모르겠다.
팔군도, 너는 좋아하지 않는다.
팔마관
시대: 당 작가: 유차
왕음바군은 쉬지 않고 해외로 가서 손룡과 달을 찾았다. 다섯 송이의 구름이 만주궁을 보고 새로운 백발을 가지고 돌아왔다.
팔마시
시대: 당 작가: 원직
나무가 가득 차면 반드시 큐슈를 유람할 것이다. 신은 사방을 통제하고, 천도는 팔마를 통제한다.
용종은 필사자성이 없고, 용성은 잠시 가려지지 않는다. 장례식이 끝나자 황혼에 나는 쿤룬에 머물렀다.
봄천둥을 킁킁킁 킁킁 킁 킁 킁킁 킁 킁 킁 킁 킁 킁 킁 533 꼬리는 파흑으로 떨어지고, 땀은 흰 구름에 묻었다.
꽃방은 비밀이고 최게이는 여전히 우아하다. 어자의 손목은 움직이지 않고, 기수는 정신을 차렸다.
이 차는 평평한 바퀴도 없고 왕량도 손잡이도 없다. 만군이 왔지만 누가 감히 탈 수 있겠는가?
팔마투
시대: 당 작가: 로인
무만이 없을 때 허리와 발은 모두 그렇게 가볍다. 자, 만큼 아이오와 여기 있다, 당신은 채찍으로 그것을 펌핑 거부할 수 없습니다.
팔마투
시대: 당 작가: 두훈화
댄의 팩스는 사실이 아니기 때문에 근골과 정신을 알고 있다. 다만 지금, 나는 군의 털색과 녹색 귀에 의지하여 큰돈을 벌었다.
조팔마투
연도: 명 작가: 왕택
조의 태자와 손자는 책에 능하고, 심지어 말을 강도처럼 그린다. 옥당에서 춘직까지 맛은 천마를 감옥 노예와 함께 쓰는 데 익숙하다.
말레이시아 서부의 용은 길이가 8 피트이고, 기세나 노여움은 까치 같다. 나는 강랑에서 목욕하는 것이 의심스러워 보이는데, 몸에는 모두 용화가 있다.
왕손필군은 형식에 신경을 쓰지 않고, 사상은 이미 정련되었다. 모두들 임지의 고체 서예에 놀라움을 느낄 것이다.
오늘 이 그림에는 말 여덟 마리가 있는데, 나는 한숨만 보았다. 세상에 일이 많은데, 하늘의 용문은 또 누가 산 거야?
이순신 사이 팔마든 야오 치, 만리, 쿤룬, 황천석. 유행하는 전기가 어렴풋하여 에메랄드 깃발이 움직이지 않는다.
팔마는 예로부터 이미 없었지만, 방흥은 하늘에 있었다. 위엄 있는 자세가 없으면 후네웨이는 무다자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엄, 위엄, 위엄, 위엄, 위엄)
마스터 야오가 소장한 말 여덟 필
시대: 명나라 작가: 쩡 바이
주가댐마는 날아다니며 전기를 켜고, 과거와 현재의 소문이 눈에 띄기 시작했다. 뾰족한 귀는 가을 대나무 두 무더기, 주먹 털은 복숭아꽃 한 송이로 나뉜다.
이 고깃덩어리들은 높고 최웨이로 접혀 있고, 샘치는 이것이 진정한 용매라는 것을 알고 있다. 서리가 내린 발굽은 태층에서 균열을 시도하고, 위군은 가능한 한 빨리 이 경기에서 지고 싶어한다.
요지연회석은 일찍 돌아왔고, 달은 금빛으로 가득 찼다. 보라색 심벌즈가 날고, 꽃에 따라 가고, 안장을 조각하고 잠을 잔다.
그 이유는 네가 건강하고 온순하고 오만하기 때문이다. 때때로 목이 말라서 천진수를 마시면 오색이 휘황찬란하다.
관승은 오래 머물지 못하고, 술은 봄의 가장 깊은 곳으로 흐른다. 진주는 폴러가 용속으로 날아들까 봐 감히 희소하지 못했다.
예로부터 위진 () 을 잘 그리다. 이 그림은 범엄마의 그림과 다른가요? 세상일은 예측하기 어렵고, 가을은 춥다.
3. 팔준도시
칠법팔마
사막은 늘 철갑이 춥고 황사가 길다고 생각한다.
봄바람에 버드나무 몇 송이를 물들이고, 우편로 책은 만리산을 전한다.
삼군이 동반하면, 동명은 반드시 존속한다.
다시 봐, 승마, 오래 된 모옌, 발 굽은 여전히 행복 합니다.
마투 (1)
바람이 마르고 가을이 물구름을 막고 신이 버드나무 연기를 가볍게 밟는다.
Qiangdi 몇 번 알림 흥분, 옥 삽 골드 안장 누가 수행?
7 개의 독특한 문제와 8 명의 군인
그리고 요정 바람 추적, 타오 위엔 리우 해안 기억 상봉.
은발굽이 천하를 두루 밟으면 얼마나 무거운가?
칠절화시
수묵이 조용히 종이에 열리고, 석교몽은 베란다로 간다.
로맨틱한 타이밍은 구름과 함께 돌고, 만리강산은 달을 깎는다.
《임강선자》가 마남산을 날리다
오늘날, 세상일이 몇 차례 변천하여, 한당의 지난 일은 이미 눈시울이 되었다.
이 가운은 이미 몇 년 동안 소장되어 왔다. 노란 먼지가 날아 갔다. 검영과 바람이 한가하다.
영욕흥망은 결국 정해야 하는데, 무슨 고생이냐?
랑호 수묵백운문구. 강물이 역전되지 않고, 고월은 오늘도 여전하다.
하프와 하프의 발굽 소리
말 한 마리가 서풍 속에 서 있는데, 그 슬픔은 두드러진다.
닭을 등에 업고 달을 채우고, 발굽으로 기러기 문운을 밟다.
사막 양쪽의 깃발이 펄럭이고, 황무지의 북소리와 나팔소리가 간간이 울려 퍼졌다.
비파가 노조를 뒤져 군대에 가는 것을 회상하다.
4. 홍비 팔마투의 네 줄
홍비 팔마투의 네 선은 다음과 같습니다.
방병 조호마시
두보 [당]
방병의 말은 대완국의 말이다. 그것의 가는 뼈는 칼날처럼 선명하다.
그것의 귀는 대나무처럼 뾰족하고, 뛰면 사풍처럼, 발굽이 밟히지 않은 것 같다.
그 말은 쏜살같이 달려와서, 한번도 개방적인 방식으로 그것을 타고 모든 것이 편안하고, 감히 전쟁터를 유람하며, 심지어 생사까지 함께 한 적이 없다.
너무 빨리, 인생을 저버리지 않을 수 있는 것이 좋은 말이다. 그것은 국가를 위해 범죄를 저지를 수 있다.
얼굴이 초원에 수십 번 가 본 적이 있는데, 그는 다채로운 초원 풍경, 광활한 사막 풍조, 천자백태의 준마에 매료되었다. 그의 작품 스타일은 자연스럽게 자유분방하고, 전통 수묵화의 매력과 현대화의 고풍스럽고 생동감이 있어 강렬한 운동감과 시각적 충격력으로 유명하다. \ "용마 정신 \" 모 윤 hanchang, 활기찬 정신; "형제 자매" 는 한창 장년이고, 서로 사랑하며, 청춘을 드러낸다. \ "여덟 말 \" 풍부한 색상, 완전하고 부드러운; "마은강변" 은 맑고 밝고 즐겁고 조화롭다. 백마' 자태가 각기 다르고, 묘미한데. 엄밀하게 독특한 예술 언어로 예술 세계를 창조하다. 이 세상은 사랑과 매력으로 가득 차 있다. 홍비의 말을 보는 것은 마치 웅장하고 넓은 콘서트홀에 있는 것과 같다. 잠시 동안, 그것은 긴 세레나데, 산들 바람, 조랑말 킥을 듣는 것과 같습니다. 한동안, 당신이 짜릿한 폭풍 속에 있다면, 마펜티엄 (Mapentium) 은 대나무처럼 자연과 원시적인 거대한 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마치 높고 격앙된 초원 광상곡처럼, 사람을 흥분시킵니다! 나는 조국의 어머니 강인 홍비의 말이 세차게 울부짖는 황하처럼 떠오른다. 이것은 산전수전, 희망으로 가득 찬 중화민족의 혼을 깊이 표현한 것이다. 예술에 대한 예술가의 집착과 고된 탐구의 끈기와 정신이며, 예술에 대한 미련은 창작의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5. 어느 시가 말 여덟 필과 가장 잘 어울립니까?
팔마시 감상-'방병 조호마시' 두보 [당] 후마는 그 높은 인지도로 유명하다.
그것의 귀는 대나무처럼 뾰족하고, 뛰면 사풍처럼, 발굽이 밟히지 않은 것 같다. 그 말은 쏜살같이 달려와서, 한번도 개방적인 방식으로 그것을 타고 모든 것이 편안하고, 감히 전쟁터를 유람하며, 심지어 생사까지 함께 한 적이 없다.
너무 빨리, 인생을 저버리지 않을 수 있는 것이 좋은 말이다. 그것은 국가를 위해 범죄를 저지를 수 있다. 당나라의 말 여덟 마리, 백거이, 왕, 하늘의 말 여덟 마리, 후세의 사랑은 모두 한 폭의 그림으로 쓰여졌다.
등은 용처럼, 목은 코끼리처럼, 근골은 고지방, 고기는 튼튼하다. 일본 만리여행은 날아가는 것만큼이나 빠르다. Wang 은 혼자서 무엇을 했습니까? 사폐팔극이 두루 밟아 32 발굽이 쉬지 않는다.
접을 수 없는 차축이라 황가초를 폐기했다. 요지는 서왕모연에 갔는데, 칠전은 여러 해 동안 친척들에게 추천되지 않았다.
피태남과 성길은 동행했고, 당명은 더 이상 종속물이 아니다. \ "백운 \" \ "황죽 \" 은 모두 노래로, 한 사람은 처량하고 만인의 근심이다.
후직에서 주나라의 무문에 이르기까지, 그는 노고를 마다하지 않고 원망을 마다하지 않았다. 나는 4 대 손밖에 없지만 먼지처럼 가볍다.
인연은 비록 크지는 않지만, 마음을 흔들면 해롭다. 황제 는 받아 들일 것을 거부, 말 은 한국 daoxing 에 날아 갔다.
왕엄은 물러나지 않았고, 말 여덟 마리가 방으로 가서 망가졌다. 지금까지도 이 물건은 인간 최고의 보물이라고 할 수 있고, 별성의 본질에서 이상하지 않은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팔군도, 너는 좋아하지 않는다.
서비홍은 팔마도에서 어떤 시를 언급했습니까?
1, 서비홍이 팔마도에 있는 시는 방병 조호마 (두보) 호마가 유명하고, 앞부분이 가는 골상이다.
그것의 귀는 대나무처럼 뾰족하고, 뛰면 사풍처럼, 발굽이 밟히지 않은 것 같다. 그 말은 쏜살같이 달려와서, 한번도 개방적인 방식으로 그것을 타고 모든 것이 편안하고, 감히 전쟁터를 유람하며, 심지어 생사까지 함께 한 적이 없다.
너무 빨리, 인생을 저버리지 않을 수 있는 것이 좋은 말이다. 그것은 국가를 위해 범죄를 저지를 수 있다. 이 시는 말의 표정을 매우 생동감 있게 할 뿐만 아니라, 애석하게 한다. 그리고 신의 묘사에서 시인의 기탁이 멀다는 느낌을 준다.
시인은 호마를 달리는 마운트로 여기지 않고 충성스러운 장군, 생사의 교분으로 삼았다. 시인의 후마에 대한 경모를 통해, 우리는 시인이 덕과 재능을 겸비한 인재가 국가에 보답하기를 얼마나 간절히 기대하고 있는지를 떠올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시에, 우리는 시인이 젊었을 때 얼마나 광활하고 숭고했는지를 볼 수 있다.
2.' 여덟 마리의 말' 은 서비홍의 가장 유명한 작품 중 하나로 주무왕 여덟 마리의 말을 주제로 한다. 팔마는 조형이 각기 다르고, 하늘하늘하고 민첩하여, 얻을 수 없는 진품이다. 서비홍 (1895- 1953), 현대 화가, 미술 교육자.
장쑤 이흥. 나는 젊었을 때 그림 공부를 열심히 하고 프랑스에서 공부했다.
그는 중국 현대회화 작품을 프랑스, 독일, 벨기에, 이탈리아, 소련 전시회에 가져온 적이 있다. 항일전쟁 중에 그는 여러 차례 외국에 팔아서 조국에서 온 난민들을 돕기 위해 돈을 받았다. 민주 운동에 참여하다.
그는 오랫동안 미술 교육에 종사해 왔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중앙미술학원 원장, 중화전국미술가 협회 의장을 맡다. 그림 창작에서, 그것은 가장 미묘하고 넓은 것을 주장한다. 중국화의 경우, 고법의 우수함을 제창하는 것은 보존해야 하고, 배척하는 것은 계속되어야 하며, 나쁜 것은 바꿔야 하며, 서화는 그 안에 포함될 수 있다.
유화, 국화, 특히 스케치에 능하다. 인물 조형은 사실주의를 중시하고 표정을 전달한다.
그는' 구방고',' 우일산' 등 진보사상을 지닌 역사화를 창작했다. 그의 꽃과 새, 산수, 동물화는 간결하고 명쾌하며 활력이 넘친다. 특히 마지의 그림은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그림은 중국과 서양 기법을 융합할 수 있고, 자신만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 베이징에 화가 서비홍 기념관을 건립하다.
7. 말을 묘사한 시
이하의' 마시' 는 23 곡이 있는데, 대부분 다른 뜻을 가지고 있다.
하나
용마의 털무늬는 동전과 같고, 은발굽이 하얗게 질주하는 것은 마치 구름을 밟는 것 같다.
아무도 태피스트리 (전쟁 고) 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누가 금채찍입니까?
둘째,
겨울의 겨울에는 풀뿌리가 달다. 북경의 길에는 눈이 소금 같다.
나는 내 입이 딱딱한지 부드럽는지, 엉퀴를 만지러 가는지, 엉퀴를 먹으러 가는지도 모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세 번째
갑자기 황제의 아들 주무왕이 생각났고, 호탕하게 옥산에 올랐다.
추를 따라 놀이공원을 떠나면 홍길은 하늘가로 질주할 수 있다.
넷째.
이 말은 평범하지 않지만, 방흥은 정수이다.
가는 뼈를 앞으로 두드리면 동음이 들어옵니다.
다섯 번째.
사막의 모래는 눈처럼 보이고, 연산월은 갈고리처럼 보인다.
골머리를 쓰지 말고 청추를 밟으러 가자.
여섯 번째.
배고픈 뼈는 이를 멈추고, 굵은 털은 꽃을 입는다.
구슬이 색이 빠지고 머리카락이 부러져서 톱이 저리다.
일곱 번째.
서목주가 멎을 것이고, 동왕미는 이미 말라 버렸다.
만약 국왕이 삼켰다면, 누가 샤프트를 끌겠습니까?
여덟째.
그 말, 빨강, 소용없지만 여포 탈 수 있어요.
나는 작은 곽새우나, 예쁜 소년이 통제할 수 있다고 들었다.
칠구
(바람이 새에게 날아간다) 아저씨는 매우 급하게 걸었고, 지금은 용병을 치료하고 싶지 않다.
추운 밤의 서리가 마구간을 짓밟았고, 서풍 속의 말의 등줄기는 이미 부서졌다.
열 번째
독촉은 우강을 건너고, 신들은 바람을 울린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왕은 오늘 칼을 풀고 어디에서 영웅을 쫓는가?
제 11 회
마네는 궁인에게 은삽으로 기린을 찔렀다.
정오에 소금이 탁자 위에 앉아 먼지를 문지르고 있다.
열두 번째
대나무 배치의 시작 부분에서 복숭아꽃이 상체에 올라가지 않았다.
그는 반드시 배열을 휘저어서 장군에게 이를 빌려야 한다.
13 일
보우 (틀림없이 대왕에게 물려준 것임) 누구의 집, 협골향을 오랫동안 들었다.
금을 쌓고 군골을 사서 추 양양왕에게 보냈다.
열네 번째
향기롭고 향기롭고 용은 눈살을 찌푸리고 있다.
남방을 돌아보는 낯선 사람, 누가 봄을 만나지 못할까?
15 일
Huan 의 사냥 에서, 어떻게 압도 할 수 있습니까?
도랑이 나오자 구름을 보다.
16 분의 1
당감은 수공을 자르고, 털은 태종에게 돌아간다.
너무 무겁지 말고 바람을 잡아라.
최야기
백철이 녹색 알갱이를 쓸고, 가는 모래가 모루 사이에 떨어진다.
세상은 불쌍하고 금은 상아를 무서워한다.
일흔여덟
백락이 올라와서 보니, 이것이 바로 천리마인데, 털이 복부에서 자란다!
지금 부두에서 그 여물을 지불하고 있는데, 언제 이륙하여 청산을 넘을 수 있습니까?
19 시입니다
소사는 말을 싣고, 원은 주로부터 온다.
공중에 좋은 물건이 있어서 장을 읽을 수 없다.
스무
포위는 연미와 같고 칼은 어장과 같다.
천리를 행하려면, 먼저 눈속임부터 골라야 한다.
스물 한
잠마, 선우색 건물.
고주에 무슨 일이야?
스물 두 살
왕가에 도착하자, 화해와 루안 모두 깨어났다.
네가 바다에서 질주할 때, 너는 녹색 노새라고 여겨진다.
스물 세 개
무제는 신선을 좋아하고, 금을 태우고 자담배를 피운다.
마구간은 전부 육마여서 하늘을 모른다.
참고 자료:
-응? Fr=qrl3
8. 팔마의 명언은 무엇입니까?
전설에 의하면 주무왕이 운전하는 말 여덟 필은 매일 만 리를 운전할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명나라 chengzu 사랑 여덟 말, 명나라 Changling 에 새겨진, 미래 세대 는 Changling 팔마 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비홍의 그림' 말 여덟 필' 도 있다. 주무왕의 말 여덟 마리.
"무전": "의 군주: 적길, 도둑 리, 백이, 조륜,,, 화상, 청귀." 모두 그것의 색깔 때문이다.
또한, 나는 "노트 따기" 라고 말했다: (무) 팔룡 사령관 왕우: 제다이, 토양 연습에 능숙하지 않다; 두 사람은 깃털을 뒤집고, 새를 사귀었다. 세 사람은 하늘을 달리고, 밤마다 수천 리를 여행한다. 네 개의 슈퍼 그림자, 매일 걷기; 다섯 사람은 너무 밝고, 머리는 밝다. 육초등, 일선 10 그림자; 칠경과 안개, 구름을 타고 달리다. 여덟 사람이 날개를 들어 올리고, 살날개가 있다. "그것은 그것의 발자국으로 유명하다.
전통 민간 목조각, 벽돌 조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팔마의 경우. 팔마투의 시인 백거이는 당나라의 내용을 썼다. 왕엄은 여덟 마리의 말이며,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그림으로 쓰는 것을 좋아한다.
등은 용처럼, 목은 코끼리처럼, 근골은 고지방, 고기는 튼튼하다. 일본 만리여행은 날아가는 것만큼이나 빠르다. Wang 은 혼자서 무엇을 했습니까? 사폐팔극이 두루 밟아 32 발굽이 쉬지 않는다.
접을 수 없는 차축이라 황가초를 폐기했다. 요지는 서왕모연에 갔는데, 칠전은 여러 해 동안 친척들에게 추천되지 않았다.
피태남과 성길은 동행했고, 당명은 더 이상 종속물이 아니다. \ "백운 \" \ "황죽 \" 은 모두 노래로, 한 사람은 처량하고 만인의 근심이다.
후직에서 주나라의 무문에 이르기까지, 그는 노고를 마다하지 않고 원망을 마다하지 않았다. 나는 4 대 손밖에 없지만 먼지처럼 가볍다.
인연은 비록 크지는 않지만, 마음을 흔들면 해롭다. 황제 는 받아 들일 것을 거부, 말 은 한국 daoxing 에 날아 갔다.
왕엄은 물러나지 않았고, 말 여덟 마리가 방으로 가서 망가졌다. 지금까지도 이 물건은 인간 최고의 보물이라고 할 수 있는데, 방흥의 본질에서 이상하지 않은지 모르겠다.
팔군도, 너는 좋아하지 않는다.
9. 팔마의 명언은 무엇입니까?
전설에 의하면 주무왕이 운전하는 말 여덟 필은 매일 만 리를 운전할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명나라 chengzu 사랑 여덟 말, 명나라 Changling 에 새겨진, 미래 세대 는 Changling 팔마 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비홍의 그림' 말 여덟 필' 도 있다.
주무왕의 말 여덟 마리. "무전": "의 군주: 적길, 도둑 리, 백이, 조륜,,, 화상, 청귀." 모두 그것의 색깔 때문이다. 또한, 나는 "노트 따기" 라고 말했다: (무) 팔룡 사령관 왕우: 제다이, 토양 연습에 능숙하지 않다; 두 사람은 깃털을 뒤집고, 새를 사귀었다. 세 사람은 하늘을 달리고, 밤마다 수천 리를 여행한다. 네 개의 슈퍼 그림자, 매일 걷기; 다섯 사람은 너무 밝고, 머리는 밝다. 육초등, 일선 10 그림자; 칠경과 안개, 구름을 타고 달리다. 여덟 사람이 날개를 들어 올리고, 살날개가 있다. "그것은 그것의 발자국으로 유명하다. 전통 민간 목조각, 벽돌 조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팔마의 경우.
팔준도시
작가 백거이
당나라 시대
왕 "여덟 마리 말" 의 내용,
후세의 사랑은 한 폭의 그림으로 쓰여졌다.
용 같은 등, 코끼리 같은 목,
근골이 고지방, 살이 세다.
만리여행의 날이 쏜살같이 지나가다.
Wang 은 혼자서 무엇을 했습니까?
4 개의 폐기물과 8 개의 장대가 여기저기 밟혀 있습니다.
서른두 발굽은 쉬지 않는다.
이것은 접을 수 없는 축입니다.
황가초는 남겨두면 폐지된다.
요지 서행은 왕태후연에 갔다.
칠묘에는 여러 해 동안 친척 추천이 없었다.
벽담남, 승기 여행,
당명은 더 이상 종속물이 아니다.
백운'' 황죽' 은 모두 노래입니다.
한 사람은 광락이고, 만인은 근심한다.
주는 후직에서 무문까지,
축적된 공적과 노력.
저는 4 대손입니다.
근심 걱정 없는 왕업은 먼지와 같다.
기원이 크지 않다.
너의 마음을 흔드는 것은 해롭다.
문제는 받아들이려 하지 않는다.
천리마가 한도행에 가다.
왕엄은 계명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팔준이가 나쁜 방으로 들어왔다.
지금까지 이 물건은 세계에서 보물로 불린다.
택성의 본질을 모르다.
준마 여덟 마리,
너는 사랑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