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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초기 토속시
5월 문학 혁명은 토속시의 실천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후시의 『문학 개선에 관하여』의 '여덟 가지'는 전투에 대한 암시 반대, 옛 시의 무의미한 신음 반대, 상투성 남용, 병렬주의 폐지 주장 등 부분적으로 시 혁명을 겨냥한 것이었다. 내가 보기에 초기 토속시는 토속시의 실천에서 출발했다. 문학적 개선에 대한 나의 견해에서 류반농은 또한 시적 혁명을 적극적으로 옹호하여 "운율시에 운율이없는시를 추가"하는 등의 구체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했습니다. 1919 년 후시는 "새로운시에 대해 말하기"라는 제목의 긴 기사를 발표하여 새로운시에 대한 일련의 건설적인 의견과 통찰력을 제시했습니다. 토속시 이론의 지도 아래 토속시 창작은 점차 하나의 트렌드를 형성했습니다. 후시, 류반농, 저우쭤런, 션, 강 등 최초의 토속 시인들이 등장했습니다.
(I) 후시의 시련집
후시의 시련집은 1920 년에 출판 된 중국 최초의 신시 모음집으로, 여신과 비교하면 그 사상과 미적 가치는 여신보다 훨씬 적지만 현대 중국시사의 관점에서 볼 때 현대적 특성을 지닌 새로운 것을 제공하고 다음과 같은 형태를 취하기 시작한 최초의 토착시 모음집입니다. 현대 중국 서정시의 형태를 갖추기 시작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시련집은 진보적인 사상적 내용을 담은 새로운 시집으로, 그 전반적인 사상적 경향은 5월 4일의 정신과 일치한다. 예를 들어 '권위주의'는 암울한 현실을 바꾸고 봉건주의를 타파해야 한다는 이상과 필요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인력거꾼은 하층 노동자의 비참한 삶을 반영하여 인도주의적 동정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비둘기는 비둘기의 자유로운 비행을 찬양하고 자유와 개인의 해방에 대한 요구를 표현합니다. 이 모든 것에는 긍정적인 의미가 있습니다.
예술적 관점에서 볼 때 시집은 높은 수준은 아니지만 여전히 새로운 중국시의 선구적인 작품으로 인정 받아야합니다. 그 주요 가치는 시풍의 위대한 해방, 시의 백색 담론, 소리와 운율의 리듬에 대한 대담한 시도가 최초로 시도되었다는 데에 있다.
초기 탈북자로서 그는 스스로에게 가장 깊이 반항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후의 초기 작품 대부분은 낡은 영향과 분위기에 대한 투쟁의 산물이었습니다.
첨부:나비
노란 나비 두 마리가 하늘을 날고 있습니다.
어째서인지 한 마리는 다시 날아왔습니다.
다른 한 마리는 외롭고 불쌍하게 날아갔다.
나는 천국에 갈 생각이 없어요. 천국은 너무 외로워요.
②초기 토속시의 다른 시인들
초기 토속시인 중에는 후시, 조강, 서간, 달밤심, 유반농 같은 시인들이 있습니다. 그 중 류한농은 채찍집을 집필했으며, 그의 시는 사회 현실과 하층 노동자의 삶을 폭넓게 반영했습니다. 그의 첫 소설인 '종이 한 겹 분리'는 기발한 발상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그는 집 안과 밖을 구분하는 종이 한 겹을 통해 부자와 가난한 사람이 첨예하게 대립하는 두 세계를 묘사했으며, "주홍색 문에서 술과 고기 냄새가 나고 사람들이 길에서 얼어 죽는다"는 구 사회의 불합리한 현상을 전반적으로 드러냈다.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은 1920년에 쓴 '그녀를 생각하는 법을 가르쳐줘'(P211)입니다. (P211) 깊은 슬픔과 사랑을 표현한 훌륭한 시로, 유명한 성악가 자오위안런이 조화롭고 부드러운 멜로디로 국내외에서 불렀습니다.) .
초기 토속시 작곡가 중 서양시의 현대적 기법을 도입하고 낡은 족쇄에서 완전히 벗어난 사람은 저우쭤런이었습니다. 후시가 "신시의 첫 걸작"이라고 묘사한 그의 <강>은 "장면과 감정이 통합되고 감정과 이성이 통합된" 비유적인 시입니다.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물을 막기 위해 제방을 건설하여 강 양쪽의 생물에 대한 위협을 묘사함으로써 자연의 법칙에 순응하고 생태 균형을 유지하며 인간을 존중하고 자연의 법칙을 위반하면 자연의 처벌을받을 것이라고 주장하며, 더 깊은 의미는 강을 사람들의 정서에 비유하고 "인간은 여전히 물이고 물은 배를 운반 할 수도 있고 배를 덮을 수도있다"는 옛 속담을 빌려왔다는 것입니다. ". 강이 올바르게 인도되지 않으면 범람합니다. 이시는 꾸준히 앞으로 흐르는 강을 묘사하고 농부가 둑을 쌓아 막을 것입니다. "앞으로 나아갈 수도 없고 그렇다고 뒤로 돌아갈 수도 없습니다. 물은 둑 바로 앞에서만 돌아가고, 그 뒤에는 뽕나무와 모를 심는 농부의 고민과 걱정이 있습니다." 봉건적 그물을 끊고 개성의 해방을 실현하자고 요구했지만, 대중운동이 멈출 줄 모르고 너무 멀리 가는 것을 걱정했던 당시 시인의 마음속 모순을 엿볼 수 있다. 예술적 표현 측면에서 '강'은 상징과 의인화의 기법을 채택하고 형식 측면에서 고정 관념의 제약에서 완전히 자유롭고 자연스러운 리듬을 추구합니다.
일반적으로 오월 초기 토속시는 언어와 형식, 사상적 내용에서 옛 시조와는 질적으로 다르다. 초기 토속시는 주로 수준과 격에 관계없이 기본적으로 운율이 없는 형식에 교양이 느슨해지는 경향을 보였다. 감정의 기복에 따라 길고 짧은 문장을 주고받았으며, 생활이나 자연의 구체적인 장면을 있는 그대로 묘사하는 '선묘' 기법을 더 많이 사용했습니다. 시적 내용 면에서도 초기 토속시는 봉건주의와 독재 사상을 비판하고 거부하며 개인의 해방, 민주주의와 자유에 대한 요구, 어두운 현실에 대한 저항, 밝은 이상에 대한 열망을 표현하는 것을 기본 주제로 삼아 5ㆍ4 운동의 정신과 일치했다. 초기 토속시는 아직 유치하고 더듬거리며 나아간 흔적이 남아 있지만, 현대 중국 시적 사실주의의 주류를 형성하는 데 역사적인 공헌을 한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둘째, 후난 시인들과 소수 시파.
①호수 시인
1921년의 새로운 시는 기본적으로 견고했지만 새로운 내적 위기와 새로운 돌파구에 직면했습니다.
초기 토속시의 평면성은 '감정'과 '상상력'이라는 두 가지 기본 요소를 강조하고 강조한 창조회의 시인들에 의해 처음으로 도전받았습니다. 궈모루오의 <여신>은 시의 서정성과 개성을 충분히 중시하고 발휘했으며, 대담한 이미지로 시의 날개를 활짝 펴고 날게 하여 현대 중국 신시의 초석이 되었습니다.
여신』에 이어 1922년 왕징즈, 판모화, 잉쉬우는 시집 『호반』을 출간했고, 같은 해 왕징즈의 개인 시집 『후이즈펑』도 출간했습니다. 문학사에서는 이 네 명의 시인을 '후난 시인'이라고 부릅니다. 이들은 모두 새로운 세기에 태어난 시인으로, 5월 4일의 정신으로 성장한 새로운 세대입니다. 초기 토속시의 선구자들에 비해 그들은 옛 시의 영향을 덜 받고 구속을 받지 않았습니다. 후시는 즉시 "지금 완전히 해방된 젊은 시인들을 보면, 나는 마치 발을 감싸고 있다가 놓아준 여인과 같아서, 말 그대로 발로 뛰는 소녀들을 바라보며 눈으로는 부럽지만 마음으로는 행복하다"고 말했다. 서문은 지혜의 바람을 참조하세요. 그들의 시는 진정한 의미에서 5월 4일의 아이들, "구시대의 습관에 물들지 않은 정직한 젊은이들의 토속시"입니다. (폐지론자, "새로운 시를 말하다"). 솔직하고 순수한 사랑을 노래하고 내면 세계를 대담하게 해부하는 것이 후난 시인들의 특징입니다. 그중에서도 왕징지가 가장 대표적입니다.
65438-0922후이쯔펑의 시집 출간은 시단에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사랑을 대담하고 직접적으로 표현한 시집의 시들은 광범위한 관심과 논란을 불러일으켰고, 그 결과 <후이의 바람>은 봉건주의에 반항하고 개성의 해방을 외쳤던 5-4 시기의 대표작이 되었습니다.
휘의 바람-왕징즈(P220)
수녀님, 당신은 쉬잉쉬런입니다.
누이여, 당신은 물입니다
당신은 맑은 시냇물의 물이고,
일상적인 마음의 흐름을 평온하게 하고,
자주 웃고,
자연스레 집에 가는 것을 잊어버리죠.
자연스럽고 정직하고 신선하고 시냇물처럼 순수하고 잉슈 사람들의 사랑시, 호수 시인.
내용을 보면 대부분 사랑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 대규모의 사랑시는 그들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보여줄뿐만 아니라 새로운 중국시에 대한 그들의 독특한 공헌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봉건적 의식의 그물을 과감히 뚫고 남녀 간의 숭배를 대담하고 솔직하게 표현했습니다. 그 이전의 사랑을 미화한 자유시는 호반 시인들만큼 대담하고 진실하며 열정적이지는 않았지만 저속하고 불결한 것도 아니었습니다. 주즈칭은 『신중국문학집』 서문에서 "중국에는 사랑 시가 부족하고, 있는 것은 '내면을 기억하기'와 '내면을 보내기', 즉 심오한 우화의 작품뿐이며, 솔직하게 사랑을 고백하는 사람은 거의 없고, 사랑을 위해 사랑을 노래하는 사람은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사람들." 그리고 "정말 사랑 시에 집중한 네 명의 청년은 '호숫가'였다"고 말했다.
(2) 빙신으로 대표되는 '소시'의 창작
1923년 빙신의 '별, 샘물'과 종백화의 '구름시'가 발표되면서 소시라는 장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과 흥미를 불러 일으켰다.
이 시 장르는 저우쭤런의 일본 단가와 하이쿠 번역과 정젠두오의 타고르의 새 번역의 영향을 받아 외국에서 수입되었습니다. 주요 작가는 쫑바이화와 쉬위누오였습니다.
단시는 보통 3~5행 또는 1~2행(많아야 12행)으로 구성된 즉흥적인 짧은 시로, 작가의 순간적인 감정과 생각을 표현하고 삶의 철학과 아름다운 정서를 함축하고 구현하여 독자로 하여금 풍부한 연상 작용을 일으키게 하는 시를 말합니다. 짧은 시는 간결하고 미묘하며 암시적인 방식으로 구성되며 암시에 의해 승리합니다.
빙신은 소시파의 대표적인 시인입니다. 그녀의 두 시집 "별"과 "샘물"에는 346편의 소시가 수록되어 있으며, 그 기본 주제는 어머니의 사랑과 동심, 자연의 아름다움을 찬미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샘물(105)'에서는 "창조주여,
영원에,
최고의 행복에 대한 약속이 하나만 있다면,
나는 진심으로 빌고 싶습니다,
나는 어머니의 품에,
어머니는 배에,
배는 달빛이 비치는 바다 위에."
나와 어머니, 그리고 바다가 삼위일체가 되어 세상에서 가장 조화로운 그림을 만들어냅니다. 별들의 무리의 두 번째 부분에서 빙신은 이렇게 외칩니다.
어린 시절!
그것은 사실의 꿈이고,
그것은 진짜 꿈이고,
눈물을 흘리며 회상합니다.
이 시는 어린 시절을 '꿈속의 진실', '진실 속의 꿈', '추억의 눈물 어린 미소'에 비유하며 의식적으로 어린 시절을 기념하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은 종종 어른의 세계에 대해 순수하고 완벽하며, 어린 시절에 대한 기억은 순수하고 아름다운 것에 대한 애착이며 진실, 선함, 아름다움에 대한 열망을 반영합니다. 그러나 어린 시절은 수명이 짧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의 마음 밖에서 추억이나 꿈으로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년기에 대한 애착과 애수는 독자의 애틋하고 진실한 감정을 불러일으킵니다.
어머니의 사랑은 빙신의 정보 처리 철학의 핵심 내용입니다. 빙신은 어머니의 사랑을 인간의 가장 고귀한 감정으로 여기며, 어머니는 그녀에게 "잊을 수 없는 친절과 부드러움"을 주었습니다.
"엄마!
하늘에 폭풍이 몰아쳐도 새는 둥지에 숨고,
내 마음에도 폭풍이 몰아쳐도 난 엄마 품에만 숨어요.
유추를 통해 어머니의 사랑의 위대함을 찬양하고, '오직'이라는 단어는 어머니가 내 마음의 유일한 피난처라는 것을 말합니다. 어머니에 대한 깊은 애착은 우리를 부드러운 감정적 경험으로 이끕니다.
"새로운 땅을 만드는 것은 밀려오는 파도가 아니라 / 그 밑의 작은 퇴적물이다"와 같은 철학적인 내용도 있습니다. 추상적인 철학이 구체적인 이미지를 통해 드러납니다. 이 시는 파도와 작은 퇴적물이라는 대조적인 이미지를 통해 시인의 철학적 사유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밀려오는 파도는 거세고 스릴 넘치고, 작은 침전물은 파도에 휩쓸려 방치되어 있습니다. 이 두 이미지는 크고 작은, 거대하고 작은,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극명한 대조를 이루지만, 땅을 만드는 것은 마이크로웨이브와 눈에 보이지 않는 퇴적물입니다. 사물의 겉과 속이 대조되는 모습에서 사색적인 삶의 철학을 엿볼 수 있습니다.
빙신의 시는 타고르의 영향을 깊이 받았으며, 신선하고 광범위하며 우아하고 시대를 초월합니다.
소시파 중 종백화의 구름 시는 1923년에 출판되었으며, 이 시집에서 시인의 가장 뛰어난 부분은 시인의 마음과 자연, 사회 생활의 리듬이 조화를 이루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한순간 나는 나의 작은 몸이 작은 별이라고 느꼈다.
란잉은 그 별을 몇 마일이나 쫓았다.
한참 후, 제 내면이 거울처럼 느껴졌습니다.
우주의 수 마일이 그 속에서 빛났다
여름 밤 별이 빛나는 하늘을 올려다보며 순간순간 자아의 미묘한 변화를 시인은 예리하게 포착하여 우주에서 자신의 위치에 대해 오랫동안 관조하게 됩니다. 종바이화의 짧은 시는 형이상학적이고 환상적인 색채로 현대 중국 시에서 독특합니다.
셋째, 새로운 시의 표준화 - 원이두오와 쉬즈모로 대표되는 초기 신시파.
'문학 혁명'이 시작될 무렵, 토착어와 외래어 사이의 치열한 싸움 속에서 후시 등은 시가 구어체여야 한다고 주장하여 수천 년 동안 이어져 온 옛 시의 제약에서 시를 해방시켰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시적 스타일의 해방과 함께 새로운 시는 문화를 확산시키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시인들은 새로운 시가 형식상 오행과 칠행의 형식을 깨고, 음절의 단어 위계를 깨고, 운율을 폐지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이러한 배경에서 쉬즈모와 원이두오로 대표되는 초승달파가 새로운 운율시를 적극적으로 옹호하기 시작했고, 1926년 원이두오는 "시의 힘은 음악의 아름다움과 회화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건축의 아름다움도 포함한다"는 시의 세 가지 미를 제시했다. 쉬즈모 구의 <시조>도 시는 음악, 미술과 같은 성격을 지니고 있으며 "완벽한 육체는 완벽한 정신의 유일한 표현"이기 때문에 새로운 형식과 장을 발견하는 데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고 지적했다.
신문파의 이러한 시도는 시 창작의 초점을 초기 토속 시인들의 관심사였던 '토속적인' 시인에서 벗어나게 했다.
신문파의 이러한 시도는 시 창작의 초점을 초기 토속 시인들의 관심사였던 '토속적' 시에서 '시' 자체, 즉 '시를 시답게 만들기'로 옮겼고, 이는 초기 신시의 지나치게 느슨하고 자유로운 글쓰기 태도로 인한 혼란을 어느 정도 바로잡고 신시를 보다 세련되고 집중력 있게 만들었습니다. 이는 초기 신시의 지나치게 느슨하고 자유로운 글쓰기 태도로 인한 혼란을 어느 정도 바로잡고, 비교적 표준화된 형식으로 신시를 더욱 세련되고 집중력 있게 만들었습니다. 이후 운문 신시와 자유시는 신시의 양대 장르로서 서로 경쟁하고 촉진하며 신시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초승달파 시인들은 추구하는 바는 같았지만 각자의 독특한 예술적 개성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고, 원이두오, 쉬즈모, 주팅 등 의식적으로 새로운 시를 실험한 개성적인 스타일을 가진 시인들이 등장했다.
다음에서는 초승달파의 대표 시인인 원이두오와 쉬즈모의 작품을 분석하여 그들이 새로운 운문시를 어떻게 실천했는지 살펴본다. 쉬즈모(1896~1931)
저장성 해인현 출신으로 어린 시절 북경대학을 다니다가 1918년 미국으로 건너가 뉴욕 컬럼비아대학에서 공부한 뒤 1920년 영국 케임브리지대학 대학원에서 정치경제학을 공부하고 1921년부터 시를 쓰기 시작했다. 영국과 미국의 낭만주의와 미학에 깊은 영향을 받은 그는 1925년 중국으로 돌아와 북경대학교와 칭화대학교의 교수가 되었습니다. 같은 해에 첫 시집 『지모시』를 출간하고 신문파의 지도자가 되었습니다. 이후 그는 1931년 11월 상하이에서 베이징으로 가던 중 짙은 안개를 만나 산에 추락해 36세의 나이로 비행기 추락 사고로 사망한 후 '어느 날 밤 얼어붙은 옥-호랑이-구름-표류(사후에 친구가 쓴 글)'를 발표했습니다.
쉬즈모는 평생 사랑, 자유, 아름다움을 열정적으로 추구했으며 사람들이 서로 사랑하기를 간절히 바랐고, 개인 행동의 절대적인 자유를 요구했으며 아름다운 예술적 삶을 갈망했습니다. 이는 그의 개인주의와 인도주의의 표현이자 그의 시의 이념적 특징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이상적 추구는 그의 활기차고 대담하며 미묘한 성격과 대담한 재능을 보완하여 쉬즈모 시의 독특한 예술적 스타일을 형성합니다. 쉬즈모의 대표작 <홍차오에게 작별을 고하며>를 통해 쉬즈모의 사상과 예술을 살펴보세요.
'호랑이'의 '작별, 케임브리지'는 1928년에 쓰였으며, 케임브리지는 영국의 학문과 문화의 중심지입니다. 케임브리지는 시인이 이상적으로 추구했던 영국의 부르주아 민주주의 국가를 구현하고 있으며, 이러한 이상에 대한 동경과 갈망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국으로 돌아온 후 그의 꿈은 중국의 암울한 현실에 의해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그는 1928년 고향을 다시 방문했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이 시를 썼습니다. 시인은 허캉강의 풍경을 통해 시인의 마음의 리듬을 기록했고, 아련하고 미묘한 구절을 통해 희미한 슬픔과 우울을 드러냈습니다.
시의 첫 연에서 시인은 '부드럽게 왔듯이/ 부드럽게 떠났다/ 부드럽게 손을 흔들며/ 조국을 이루었으니/ 서쪽 구름에게 작별을 고한다'는 자화상으로 시를 시작한다. 여기서 '부드럽게'를 세 번 사용한 것은 이별의 감정이 넘칠까 봐 슬픔 없이 부드럽게 작별 인사를 하고 부드럽게 가자는, 미묘하고 완곡한 표현으로 보입니다.
마지막 여섯 연은 시의 본론으로, 시인의 초기 캠브리지 생활과 이상, 환멸과 꿈을 좇는 심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강가의 황금 버드나무 / 석양 속의 신부 / 파도 속의 불길한 그림자 / 마음속 소용돌이. 민주당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합니다.
"부드러운 진흙 위의 푸른 풀 / 물결에 흔들리는 기름진 / 호강의 부드러운 물결 속에서 / 나는 수생식물이 되고 싶다. 강물의 부드러운 매력 앞에서 시인은 "수초가 되고 싶다"며 강물의 어루만짐을 견뎌내고자 합니다. 여기서 허캉강의 풍경은 의인화되고 동시에 자신의 감정도 구체화된다. 감정의 교류 속에서 강초의 이미지와 시인의 감정이 하나가 되어 풍경에서 사랑이 생기고, 사랑에 의해 풍경이 감동하며, 풍경이 서로 얽히는 광대한 예술의 영역을 제시하고 있다.
네 번째 연에서는 맑은 못에 비친 너덜너덜한 무지개 그림자에 대한 환멸을 노래한다.
"저 느릅나무 그늘진 웅덩이는 맑은 샘이 아니라 / 부유하는 조류에 부서진 / 하늘의 무지개다 / 무지개 꿈이다. 느릅나무의 울창한 그늘 사이로 보이는 하늘의 무지개가 수영장의 맑은 물에 비친 모습은 마치 코끼리처럼 형형색색 아름답습니다. 시인에게도 꿈이 있었지만 산산이 부서진 것 같아서 자연스럽게 대여섯 개의 꿈으로 이어진다.
다섯 번째 연 '꿈? 긴 장대를 들고/푸른 초원으로 걸어가는/별빛을 가득 싣고/별빛의 장엄함 속에서 노래하는 꿈'이다. 시인은 그 시절처럼 긴 장대를 들고 평평한 배를 타고 영광과 부귀의 이상향을 향해 항해하며 목소리를 높여 노래하는 상상을 합니다. 그러다가 여섯 번째 연에서 '단'이라는 단어가 바뀌면서 시인은 환상에서 현실로 돌아오고, 시는 미묘하고 자유분방한 것에서 침울하고 깊은 것으로 급선회한다. "그러나 나는 노래하지 않겠다 / 침묵은 이별의 축배다 / 여름 벌레들은 나를 위해 침묵한다 / 침묵은 오늘 밤의 케임브리지다.
마지막 연에서 시인은 다시 등장해 첫 연의 서정적 분위기를 이어가며 여섯 번째 연의 서정적 분위기에 맞춰 '조용히 떠나는 나는 / 조용히 왔던 것처럼 / 소매를 흔들며 / 구름 한 점 가져가지 않았다'고 조용히 떠난다.
고요히로 부드럽게 대체되어 처음부터 끝까지 울림을 보여주면서도 반복되는 이별의 감정과 한없는 쓸쓸함과 외로움을 보여준다.
물론 "구름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캠브리지가 가장 완벽한 모습으로 보존되어 과거의 꿈과 과거의 감정이 기억에 그대로 남아 시인의 옛 꿈의 보물을 보여 주지만 동시에 절망이없는 것은 아닙니다. 전체적으로 '이별, 캠브리지'는 시인의 경쾌한 언어와 부드러운 매력으로 호콘강의 풍경에 대한 시인의 애정과 애착을 표현하고 있는데, 이는 시인의 미묘하고 경쾌하며 섬세한 문체를 대표적으로 보여준다. 초승달학회의 영혼이 담긴 이 시에는 초승달학회가 추구하는 '세 가지 아름다움'도 담겨 있습니다.
첫째, 깔끔함과 대칭의 건축 적 아름다움,이시는 7 연, 각 연에 4 줄, 단어 수는 6 개 또는 8 개로 구성되어있어 연의 대칭과 문장의 깔끔함을 구현할뿐만 아니라 "두부 블록"스타일의 경직성과 제약을 피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허캉강의 풍경을 묘사하는 "색상"의 예술에주의를 기울이고, 모든 색상이 준비되고, 비례 적이며, "석양의 황금 버드 나무", "옥처럼 기름진 녹색"을 묘사합니다, "석양의 황금 버드 나무", "옥처럼 기름 녹색", "무지개", "별빛"의 아름다움은 모두 화려한 색채와 부드러운 몸짓으로 그림의 아름다움을 발산하고 언어 적으로 리듬이 조화 롭고 느리고시 전체가 마지막에 하나의 운율에 있지 않지만 각 연은 자연스럽게 운율을 바꿉니다. 리듬의 흐름에 따라 감정의 흐름이 부드럽고 경쾌하게 표현되어 사람들에게 음악적 아름다움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이 시 외에도 쉬즈모는 그의 시의 가장 특징적인 부분 인 고전적인 사랑시를 많이 썼습니다. 쉬즈모는 자신의 감정적 경험을 바탕으로 순수하고 고귀한 사랑을 추구하며 이를 솔직하게 표현했습니다. 예를 들어, '눈송이의 행복'은 "눈송이가 자신을 정당화하고, 펄럭이는 눈송이의 이미지는 순수하고 연속적이며, 사랑과 아름다운 이상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를 영리하게 전달한다"는 표현을 사용합니다. 동시에 시인의 우아하고 역동적인 성격을 정확하게 반영하여 마치 행복한 엘프가 행간 사이를 날아다니는 것처럼 읽힙니다. 차가운 옥의 밤」과 「우연한 기회에」 "나는 하늘의 구름이고, 때때로 당신의 마음에 투영됩니다 - 당신은 행복은 물론 놀랄 필요도 없습니다. -그리고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져 버립니다. 하지만 '시키시 나라'는 시 전체에서 단 네 줄로 이별의 순간 소녀의 몸짓을 포착하고, 단 몇 마디로 일본 소녀의 '온화하고' '수줍은' 얼굴을 독자에게 생생하게 보여줘 잊을 수 없는 시입니다. 마지막 행인 '시아나라'에는 표현하기 어려운 또 다른 종류의 미학적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쉬의 시를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바로 이 심연의 시입니다.
동화 같은 이 대사는 읽다 보면 불꽃놀이 냄새를 잊을 정도로 매혹적입니다. --루샤오만.
쉬즈모 시의 예술적 특징:
우선 다양한 표현 방법과 기발한 아이디어, 참신한 이미지가 있습니다. 그는 사랑시를 많이 썼지만 표현 방법의 다양성에 중점을 두었기 때문에 유사성이 없습니다. '눈송이의 기쁨'의 눈송이, '아기'의 뱃속 아기에 대한 임산부의 희망 등 이미지의 선택이 적절하고 독창적이며, 부르주아에 대한 작가의 동경과 이상을 상징하고 있어 진부함에 빠지지 않습니다.
둘째, 부드러운 리듬과 리드미컬한 조화의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의 첫 네 줄에는 세 개의 '부드러운' 리듬이 경쾌하게 반복되고, '얽혀'에는 경쾌한 리듬이 많이 등장한다. 그는 네 줄 가사가 많은 곡에서 중첩, 반복, 산문, 이중성을 자주 사용합니다.
셋째, 연의 구성 요소가 유연하고 다양합니다. 쉬는 신시학파의 대표적인 시인으로 시의 형식과 구성에 큰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그의 시는 대부분 한 연에 네 줄이지만 스타일, 장, 운율이 바뀌고 배열 순서도 바뀌어 유연하고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예를 들어, '인'은 연당 네 줄로 운율이 번갈아 가며 3분의 1은 약간 짧게, 4분의 2는 약간 길게, 대략 8단어 정도입니다. 행의 길이는 엇갈리게 배치되어 있으며 대략 깔끔하고 대칭적입니다.
마지막으로 수사가 화려하고 문체가 밝으며 어휘가 풍부합니다.
쉬의 시는 원이두오의 세 가지 미를 효과적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순수한 시의 놀라운 아름다움, 열정과 영감이 풍부하고 영혼이 충만하고 미묘하며 맑고 밝은 유려한 문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II. 원이두오(1899-1946)
후베이성 서수현 출신인 원자화는 어린 시절 칭화대학교에 다녔으며, 1922년부터 1925년까지 3년 동안 미국에서 그림을 전공하고 문학과 연극을 공부하며 미국 낭만주의와 미학에 깊은 영향을 받았다. 1923년 첫 시집 '붉은 촛불'을 출간했으며, 수록된 대부분의 시는 주관과 감성, 환상을 강조하는 미학적인 경향이 강하지만 시인의 애국심과 향수, 빛과 이상에 대한 갈망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내 조국의 꽃을 찬양하고 싶다, 꽃피는 내 조국을 찬양하고 싶다"와 같은 구절이 있습니다. 태양의 노래는 향수병을 표현합니다. "태양아-빠른 태양아-한 달에 한 번 지구를 한 바퀴 돌게 해줘서 하루에 한 번 고국을 볼 수 있게 해줘."
1925년 중국으로 돌아온 원이두오는 미학주의를 버리고 현실을 깊이 성찰하고 사회의 어둠을 공격하는 시를 쓰기 시작했는데, 이 시들은 두 번째 시집인 <죽은 물>에 수록되었으며, 시의 '세 가지 미'를 제시하면서 새로운 시의 형식을 적극적으로 탐구했습니다. '붉은 촛불'이 대부분 자유 형식이었다면, '죽은 물'은 시적 형식을 시적 시어로 바꾼 것이 분명합니다. 새로운 시적 양식의 실천은 새로운 시의 발전에 대한 원이두오의 독특한 공헌이 되었습니다.
그 후 원이두오는 무한대학, 칭다오대학, 칭화대학에서 가르치며 고전 문학 연구에 전념했다.
1946년 7월 국민당에 의해 살해된 민주투사 리공푸와 쿤밍의 각계 인사들이 모인 자리에서 분노한 원이두오는 국민당의 악행을 규탄하는 '최후 연설'을 했다. 회의가 끝난 후 그는 47세의 나이로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국민당 요원에게 살해당했습니다. 그는 시인, 학자, 민주주의 투사로서 영광스러운 삶을 마감했습니다.
1926년 4월에 쓰인 '죽은 물'은 매우 세련된 언어로 옛 중국의 어둡고 부패한 사회상을 죽은 물의 악취에 빗대어 묘사한 작품입니다. 시인의 분노를 표현한 작품입니다.
"죽은 물"의 성공은 우선 작가가 기묘한 은유와 광범위한 상징적 이미지를 사용하여 시인의 슬픔과 분노의 감정을 일련의 우여곡절 속에서 드러낸 데 있습니다. 시의 첫 연은 반봉건적이고 반식민지적인 옛 중국을 "바람이 조금도 불지 못할 만큼" 더럽고 고이고 썩은 "절망의 고인 물 도랑"에 비유하는 참신한 은유로 주제를 깨뜨리고 있습니다. '고인 물', '시원한 바람', '부러진 철', '남은 음식'이라는 단어는 모두 상징적인 이미지를 담고 있습니다. 이미지.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 연에서 작가는 풍자와 아이러니를 사용하여 죽은 물의 추악한 부패를 자세히 묘사합니다. 시인은 "에메랄드", "복숭아꽃", "노기", "여름 구름"을 사용합니다, "청포도주", "진주" 및 기타 아름다운 이미지를 사용하여 고대 색, 녹, 기름, 거품 및 기타 추악한 것들과 대조하여 옛 중국과 진주 루오 치의 모습이 사회의 악취와 부패를 덮을 수 없음을 드러냅니다. 옛 중국, 그 "꽃 모기"용감한 세계, 그 "곰팡이"번식지, 개구리 몇 마리는 그것에 활력을 더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묘사는 중국을 고인 물의 도랑으로 만든 반동들에 대한 시인의 극도의 증오와 분노를 표현합니다.
시의 마지막 연은 형식 연을 처리하고 시의 주제를 강화합니다. 이 "악의 꽃"은 "아름다움의 장소"가 아니기 때문에, 부패한 세상이 "많은 죄악으로 스스로 매달려"있도록 존재하게하는 것보다 그 멸망을 가속화하는 것이 낫습니다.
시인은 여기서 부정적인 절망을 보여주고 있지만, 조금 더 깊이 들어가 보면 풍자와 저주 뒤에는 고인 물이 곧 죽어 새 생명을 얻게 될 것이라는 희망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죽은 물"의 성공은 원이두가 자신의 신시 이론에 따라 쓴 가장 완벽한 작품이라는 사실에 있으며, 신시의 "세 가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데 유용한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미터시의 모델이라는 사실에 있습니다.
시는 각각 4 행씩 5 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처음 9 행은 "연이 대칭이고 행이 깔끔하다"는 점에서 사람들에게 "건축의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이 시는 이미지가 풍부하고 밀도가 높고 구체적이어서 시적인 예술적 아름다움을 만들어냅니다. 동시에 언어의 색감에주의를 기울이고 옥-구리 녹색 복숭아 꽃-녹 루오 치-지방 구름 곰팡이 등과 같은 푸 리화의 아름다운 단어를 선택하여 다른 대조적 인 아름답고 추한 것을 형성합니다. 서로 다른 대조적이고 암시적인 그림의 아름다움과 추함을 형성하여 그림의 아름다움을 형성합니다.
원이두오는 이 시의 음악적 아름다움을 보고 이 시를 "음절에 대한 첫 번째 만족스러운 실험"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시의 각 연은 두 줄 또는 네 줄로 운율이 맞으며 음절이 조화롭게 전개됩니다. 각 행은 세 개의 '두 단어 발'과 두 개의 '세 단어 발'로 구성되며, 단어 수가 균일하고 독특하고 차분한 리듬과 길이가 일치합니다. 어미는 두 음절 단어로 되어 있어 힘차게 들립니다. (토닉 음계 - 음절의 단위로, 일시 정지, 단계, 소리 그룹이라고도 합니다. 각 시는 상대적으로 대칭적인 "음조 자"를 가져야 하며, 이는 궁극적으로 조화롭고 통일된 청각적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원이두오의 시는 초승달 사회의 시적 개념을 반영합니다. 궈모루오와 마찬가지로 그는 천상의 자유로운 영혼과 천상의 상상력을 가졌습니다. 발견에서 시인은 감정의 폭발로만 시작하여 감정 발달 과정을 완전히 압축하여 "내가 간다" "나는 외쳤다, 피와 눈물이 터졌다" "나는 간다"라고 반복해서 외칩니다. 잘못"은 마치 오랫동안 질식했던 화산이 갑자기 폭발하는 것처럼 슬픔과 실망의 감정을 일종의 불타는 아름다움으로 독자들 앞에 매우 강력하게 전달합니다. 그와 궈모루오는 "바나나의 초록 혀가 유리창을 핥았다", "납"과 같은 풍부하고 마법 같은 상상력과 예상치 못한 적절한 은유로 단조롭고 가벼웠던 초기 토속시의 좁은 영역을 뚫고 새로운 시를 탄생시켰습니다."
원이두오는 해방된 새 시를 더욱 예술적인 활력으로 독자들에게 다시 가져다주었습니다. 원이두오는 해방된 새로운 시를 더 큰 예술적 활력으로 시의 규범으로 되돌려 놓았습니다. 궈모루오의 시는 웅장하고 장엄했지만 발표 당시에는 너무 바다적이었고, 원이두오는 그의 분출하는 열정을 정리된 형식과 시적 규범으로 모았습니다. 그래서 이 격렬한 성격을 예술적으로 차갑게 식혀 화산이 응축된 마그마로 변해 여전히 뜨겁지만 액체 형태로 변했습니다. 원이두오의 우울한 아름다움은 중국 현대시사에서 대체할 수 없는 입지를 구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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