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마을길과 개울 다리 근처에 백옥 리본을 단 차가운 매화나무가 서 있다"의 뜻은 무엇인가요?

"마을길과 개울 다리 근처에 백옥 리본을 단 차가운 매화나무가 서 있다"의 뜻은 무엇인가요?

조매

초매위

백옥 리본을 단 차가운 매화나무가 마을길과 개울 다리 근처에 서 있습니다. 겨울눈이 내린 후 팔리지 않아 물이 먼저 온 것이 아닐까 싶다.

식별과 감상

예로부터 매화에 대한 뛰어난 시를 남긴 시인들이 많이 있었다. 그중에는 매화를 노래한 시인도 있고, 매화의 매력을 찬양한 시인도 있다. 이 매화에 관한 시집은 '일찍'이라는 단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첫 번째 행은 매화의 흰빛을 묘사하면서 '추위'라는 단어도 다루고 있습니다. 여운이 남는 추위와 함께 이른 매화의 우아함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문장은 매화가 사람들이 오가는 마을길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시냇물을 건너는 작은 다리와 가깝다고 묘사하고 있습니다. '징'과 '핑'이라는 단어는 '차가운 매화나무'가 홀로 꽃을 피우는 환경을 묘사합니다. 이 행은 시의 시작과 끝이며 전체 시의 전개입니다. 첫 행에 이어 네 번째 행에서 시인은 차가운 매화나무가 겨울이 시작된 이래로 사라지지 않은 눈이라고 의심합니다. "나는 모른다"와 "나는 그것이 의심된다"라는 단어는 시인이 무아지경에 빠졌음을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눈을 고정하고 차가운 매화의 물과 머리카락, 시인의 의심이 제거 된 것을 발견하면 초기 매화 "초기"도 분명합니다.

자두와 눈은 종종 시인의 작품에서 연결됩니다. 예를 들어 쉬훈의 시 '이른 매화'는 "눈 덮인 나무는 초목으로 덮여 있다"는 구절에서 매화를 눈으로 묘사한 반면, 장웨이의 시는 다른 의도를 가지고 매화를 눈이라고 의심하고 있습니다. 많은 시인들이 의심과 진실에 대한 비슷한 환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송나라의 왕안시는 "먼 지식은 눈이 아니라 향기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시는 이 글의 분위기와 비슷합니다. 그러나 장위는 눈은 아니지만 옥과 같은 매화에서 시작하여 물 가까이에서 시작하여 초기 매화의 형태와 정신, 시인이 탐구하고 기록하는 인식 과정에 대해 쓰고 있습니다. 표면을 통해 시인과 한매의 정신적 교감에 대해 쓰고 있습니다. 독자들은 시작과 끝을 번갈아 가며 다루는 문체를 통해 시의 여유로운 리듬과 무한한 의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자오메이탕의 기적

모든 나무는 곧 쓰러지려 하지만 외로운 뿌리는 따뜻하다. 어젯밤 깊은 눈이 내린 옛 마을에서 꽃 한 가지가 피고 바람이 유령 같은 향기를 내뿜고 새들이 초목을 들여다 보았습니다. 내년에는 법을 준수하면 먼저 봄 플랫폼을 기대할 것입니다.

분별력과 감사

이것은 아리아입니다. 시인은 아름다운 언어와 시대를 초월한 획으로 매화의 높고 차가운 성격과 우아한 우아함을 묘사하고 자신의 의지를 매화에 맡깁니다. 그 대상은 순수하고 우아하며 서정성은 미묘하고 의미심장하다.

첫 번째 연은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 매화의 성품을 묘사하고 있다. "만 그루의 나무는 얼어 부러지고 싶어도 뿌리는 따뜻하고 외롭다"는 표현은 매화와 '만 그루의 나무'를 대비시킨 것으로, 추운 계절에 만 그루의 나무는 추위를 견디지 못하고 가지와 줄기가 거의 다 망가진 반면 매화는 땅속의 온기를 뿌리처럼 품고 있다가 다시 활력을 되찾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하루에 3피트의 얼음이 얼지 않는다"는 표현은 약간 과장된 표현입니다. 그러나 시들어 죽어간 것은 나무였습니다.

두 번째 연은 "깊은 눈 속 옛 마을에 어젯밤 꽃이 피었네"로 단순하지만 흥미롭습니다. 시인은 산골 마을의 깊은 눈을 배경으로 하여 매우 특이한 장면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꽃이 피었다'는 시의 핵심은 '일찍'이라는 뜻의 매화가 먼저 피었는데, 이 '한 가지'가 모든 매화보다 조용히 '일찍' 피었기 때문에 매화가 더욱 아름답게 피어난다는 것입니다. 모든 매화가 열리기 전에 "한 가지"가 조용히 "일찍"열리면이 매화가 더 많이 다른 것처럼 보입니다. "당나라 인재"에 따르면, 치성은 한때이시를 사용하여 정구와 상담했으며시의 두 번째 줄은 "전 마을에서 어젯밤에 몇 개의 가지가 열렸습니다."였습니다. 정구는 이 시를 읽고 "여러 개의 가지가 '일찍'이 아니라 '한 가지'보다 낫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제나라에 깊은 감명을 받아 '여러 가지'를 '한 가지'로 바꾸고 정구를 '한 글자 대가'라고 불렀습니다. 이것은 전설이지만 여전히 "이즈"라는 단어가 멋진 획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커플은 눈 속에 핀 매화의 매우 아름다운 그림입니다. "어젯밤"은 확실히 내일 낮이 아직 보지 못했다고 말하면서 시인의 일상적인 관심은 어둡고 독자에게 매우 강한 감염을줍니다.

세 번째 연은 매화의 아름다움과 매력에 초점을 맞춘 "향기에서 바람을 피우고, 새들은 베일을 쓴다"입니다. 이 관절은 섬세하고 안정적입니다. '손'은 바람을 타고 은은하게 넘실대는 매화의 향기를, '엿볼'은 매화의 민낯에 초점을 맞춰 에이본의 순수한 초매를 발견한 새의 놀람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새의 시선에 따라 이른 매화가 주는 놀라움과 경이로움이 점점 더 분명해집니다. 위의 세 가지 묘사는 먼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가상에서 현실로 이동합니다. 첫 번째는 가상, 두 번째는 '가지'를 강조하고, 세 번째는 '가지'의 이미지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커플의 마지막에는 "내년에는 법을 준수하기 위해 봄 플랫폼을 먼저 살펴볼 것입니다."라는 매우 감성적인 말장난이 있습니다. " 이 쿠플의 문자 그대로의 의미는 이해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시에는 시인의 생각과 감정이 있습니다. 여기서 "춘추대를 바라보며"라는 구절은 수도를 가리키며 "춘추대를 바라보며"라는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초기에 제나라는 명성과 출세에 관심이 많았고 야망이 컸습니다. 그러나 황실 시험에서 낙방하고 인정받지 못했기 때문에 때때로 그렇게 하곤 했습니다. 제갈공명은 이러한 사고방식을 반영합니다. 그는 산골의 황야에서 '바람'과 '새'만이 벗이었지만, 방랑자의 '외로운 뿌리 온기'는 꽤나 나르시시즘적이었다. 그리고 외롭지 않으려는 '얼굴' 밖의 '향기'가 있기에, 마을 앞 깊은 눈 속에서 주인을 향해 마음을 열고 희망으로 가득 찬 내년(또 다른 해)

이 시의 언어는 우아함을 조각한 흔적 없이 순수하고 소박하다. 시인은 추위에 맞서고 숭고한 영역을 창조하고 자신의 그림자를 숨기고 풍부한 의미를 지닌 대추 소녀의 독립적 인 성격을 강조합니다. 작품 전체에서 첫 번째 연결 고리 "외로운 뿌리 따뜻"은 "대추"이고 "일찍"을위한 "혼자 가지를 열다"커플; 또한 정확하게 매화가 "일찍"피었기 때문에 새들의 목이 엿보는 것에 놀랐고, 공동기도가 끝나면 다음 봄이 너무 일찍 시작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