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일곱 줄로 된 드래곤 보트 축제 시

일곱 줄로 된 드래곤 보트 축제 시

1.다섯 줄로 된 용선 축제에 대하여

5줄로 된 용선 축제에 대하여 1. 용선 축제에 대한 고대 시는 다섯 줄과 네 줄로 되어 있습니다.

원래 출판사:도미도서관

두안우 사시 가:두안우 사시 두안우 사시 1. 두안우는 번영의 의미, 원천향은 서쪽 증오에 왔고 용용은 외로운 어둠. 초나라 사람들은 해마다 금메달을 얻기 위해 어린이 놀이, 장후를 탐욕스럽게합니다. 드래곤 보트 축제를위한 네 가지 고대시 2. 드래곤 보트 축제에서 멋진 배달을 해주신 장중모에게 감사드립니다. 황송 홀의 왕족은 어릴 적부터 그녀를 보았습니다. 지금은 그림을 못 그린다고 들었어요. 여신의 손길이 닿은 듯 노란 콜리플라워 석류가 환하다. 용선 축제를위한 네 편의 고대시 3. 같은 주에서 열린 용선 축제에서 음의 학 머리는 어깨 길이이고 집에서 35 일 떨어져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보고 놀랐지만 내 고향이 어디냐고 물었다. 용선 축제에 대한 네 편의 고대 시. 일종의 용선 축제 번영 송나라 느낌. 원천상은 그 시대에 피에 굶주렸고 천년 된 징족은 밀루오에게 희생되었습니다. 이 산은 너무 오래되었습니다. 용선 축제를위한 네 편의 고대시. 오후에 주 정부는 게임을 금지했습니다. 당명 선주는 혼자서 오죽과 대나무 잎잔을 썼고 펑청의 조방은 처음으로 물러났다. 나는 구원이 우리 외장 강에 중독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왜 사람들은 그렇게 호화로운 용선 축제에서 구원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돈을 해치고 싶어합니까? 드래곤 보트 축제에 대한 네 가지 고대시. 드래곤 보트 축제 당원수 축제 포인트 드래곤 보트 축제, 고대와 현대는 쿠 위안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비어있는 추강은 웃을 수 있고, 똑바로 씻을 수는 없습니다. 드래곤 보트 축제에 대한 네 가지 고대시. 두안 우 북송 왕조와 장 레이는 서로 맞서는 것은 천년의 슬픔이며 충성스러운 영혼은 사라졌습니다. 나라는 오늘 죽었고 세상은 리사오만 남았습니다. 용선 축제를위한 네 편의 고대시. 이미 용선 축제가 지났고 북청의 바람과 비가 태양에 닿을 것이 분명하고 밀루오는 영혼을 걸 곳이 없습니다. 류화는 서로 웃어야하고 혼자서 깨어날 술이 없어야합니다. 드래곤 보트 축제 관련 고대시 :1.2.3.4.5. 파트 II : 드래곤 보트 축제 (당) 웬슈 축제, 드래곤 보트 축제, 천년의 소문은 쿠 위안, 추장 강의 공허함 나는 웃을 수 있고 세탁을 곧게 펴지 못합니다. 일곱 가지 법칙. 두안 우 축제 (당나라) 음의 녹색 봄 축제는 더 다정하지만 그는 감동 할 것이라는 것을 알만큼 나이가 많으며 쓸모가 없지만 포도주와 술을 위해기도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구레나룻은 날마다 흰 머리를 더하고 석류는 매년 색을 입으며 수천 년의 현자와 어리석은 사람은 순식간에 사라지고 몇 사람은 몇 명의 이름으로 사라집니다. 경연 노래 (발췌) (

2. 용선제의 다섯 구절은 무엇입니까?

용선 축제에 관한 시와 고시

단우 축제와 당나라의 문학 자수

용선 축제의 축제 포인트, 구원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비어있는 추강은 웃을 수 있고, 똑바로 씻을 수는 없습니다.

베이 송 메이 야오 천 5월 5일

쿠는 가라 앉았고, 초나라 사람들은 인내하지 않습니다.

왜 비방하지 않고 용이되고 싶습니까?

죽기 전에 미워하지 죽고 나서 미워하지 말라.

원상비단 물은 앞을 본다.

두안우 축제와 북송 장레이

천 년의 깊은 슬픔, 충성스러운 영혼이 돌아갈 수 있습니다.

오늘 나라는 죽었고, 세상은 떠날 뿐이다.

드래곤 보트 축제를 통과 한 베이징 치옹.

바람과 비는 결국 태양을 가질 것이고, 밀루오는 영혼을 걸 곳이 없습니다.

Liu Wah는 서로 웃어야하며 혼자 깨어날 포도주가 없습니다.

3. 용선 축제에 대한 고대시

단우 축제

당문수

이 축제는 구원이라는 소문이 있는 용선 축제로 나뉩니다.

공중의 추강 나는 웃을 수 있고, 똑바로 씻을 수 없다.

종족을 가로지르는 시

탕루자오

시시는 용선 축제에서 여관 문 앞의 엔진을 바라보며 오랫동안 생각했다.

천둥이 희미하게 울리고 짐승의 머리에 눈이 희미하게 내릴 때 북소리가 들렸다.

밀려오는 파도는 주의를 끌기 위해 눈에 띄었고, 뛰는 파도는 새들이 다시 날아 오기 위해 경쟁했습니다.

롱콩은 내 말을 믿지 않았고 결국 우승을 차지했다.

두안우 축제

탕 - 리롱지

두안우는 한여름에 열리며 하늘이 맑으면 더 길어집니다.

소금과 매화는 오늘날까지 노래로 불리고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사물의 흔적을 남겼고 세월은 길다.

수안이 꽃이 만발한 것을 알았을 때, 물에는 향기가 있다.

수십억, 수십조 년을 함께 살았으니, 군주들은 영원하네.

충성심은 교체되지 않으면 나중에 팡쿤을 만들 것입니다.

런시샤

송스시

미약한 땀방울이 완에게 살짝 스며들었다. 목욕 향기로운 난초의 명나라 끝자락.

향기 가득한 깨끗한 강물. 붉은 옥 팔을 부드럽게 감싸는 화려한 실,

푸 샤오 모서리에 녹색 윤환이 매달려 있습니다. 아름다운 여인들이 천 년을 만나다.

5월 5일

송매 - 야오천

쿠가 죽었으나 초나라 사람들은 견디지 못한다.

왜 비방이 아니라 용이 되고 싶은 욕망인가?

죽기 전에는 미워하지 말고 죽고 나서 미워하라.

원상비단 물은 앞을 본다.

단우제

송장레이

천 년의 깊은 슬픔, 충성스러운 영혼은 돌아올 수 있다.

오늘 나라는 멸망하고 세상에는 이사오만 남았네.

마오이의 다섯 편의 시

송 - 루유

용선절이 왔고 산촌 곳곳에 붉은 석류꽃이 피었습니다.

시인은 쑥을 듬뿍 넣은 뿔만두 두 개를 먹었다.

그리고 올해도 무사히 병을 이겨낼 약과 처방을 받느라 바빴다.

이 모든 일이 끝나고 나니 이미 서쪽에서 해가 질 시간이었고, 가족들은 음식과 술을 준비하여 기꺼이 마셨다.

두양집

송서문통

옥만두는 천족의 향기를 공격하고 쑥의 황주는 악귀를 쫓아낼 수 있다.

향낭을 타고 가는 아버지와 아들, 그리고 풍경을 맞이하는 기발하고 장난기 넘치는 며느리.

두안우제

원베이치옹

바람과 비에 마침내 해가 뜨고, 밀루오는 영혼을 매달 곳이 없다.

류와가 서로 웃어야 하고, 혼자 깨어날 술은 없다.

"일곱 가지 법칙? 용선 축제

현대 라오 셰

두안우 축제 바람과 비로 가득 찬 마을 아이들은 여전히 낡은 옷을 입고 있고,

모자를 쓰고 감히 조당의 깊은 사랑을 진흙에 담그고,

술과 물건을 살 돈이없는 손님에게는 뼈와 살이 연결되어 있으며,

그 당시 물고기의 세 발, 오늘날 콩만큼 맛있지 않은 시간입니다.

4. 용선제에 관한 네 편의 고시

고시:

1.

저자:매나라:송나라

구나라가 죽고 초나라 사람들이 쇠퇴하고 있다.

왜 비방이 아니라 용이 되려고 하는가?

죽기 전에 미워하지 죽고 나서 미워하지 마라.

원향비단 물은 정면을 바라본다.

2,

단우제

저자:장레이 왕조:송나라

천 년의 깊은 슬픔의 경주, 충성스러운 영혼이 돌아갈 수 있습니다.

오늘 나라는 멸망하고 세상에는 이사오만 남았다.

3.

마오이의 다섯 편의 시

저자:노유왕조:송나라

용선제가 오고, 산촌 곳곳에 붉은 석류꽃이 피네.

시인은 쑥을 듬뿍 넣은 뿔만두 두 개를 먹었다.

그리고 올해 무사히 병을 이겨낼 약과 처방을 받느라 바빴다.

이 모든 일이 끝나고 나니 이미 서쪽에서 해가 질 시간이었고, 그의 가족은 음식과 술을 준비하여 기꺼이 마셨다.

더 많은 시 :(이 부서가 책임지고 있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

-끝-

하나 쓰겠습니다 :

단우 폭우가 쏟아져 겅지 도커의 사건이 구체화되었습니다.

고향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나는 해마다 추억을 주조했다.

5. 용선 축제에 관한 일곱 편의 시

1, "용선 축제" 원나라:베이 치옹

바람과 비는 결국 태양을 가질 것이고, 밀루오는 영혼을 걸 곳이 없다.

류와가 서로 웃어야 하고, 혼자 깨어날 술은 없다.

작년 드래곤 보트 축제는 날씨가 좋지 않았고 바람이 많이 불고 비가 많이 내 렸습니다. 언뜻 보기에는 칠흑같이 어두웠습니다. 밀루오강 전체에서 사람들이 고대 영웅 취원의 영혼을 애도하기 위해 용선을 경주할 수 있는 곳은 없었습니다.

불처럼 피어난 석류꽃이 나를 조롱하는 것 같았고, 나는 스스로 웃지 않을 수 없었다. 사실 도원명은 술을 마시지 않으면서도 뛰어난 절개를 지킨 구원을 존경했다. 오늘날 나는 취원을 애도할 수는 없지만 여전히 그를 존경합니다.

2. 당나라 통주 용선제:음-

백발이 어깨까지 한 뼘까지 내려오고, 집에서 35일 동안 용선제를 지낸다.

아이가 그것을 보고 기뻐하고 놀랐지만 어느 방향이 집이냐고 물었다.

하얀 머리카락이 어깨까지 한 뼘 길이로 늘어져 있고, 집에서 35년(용선 축제)이 지났습니다. 아이는 그것을 보고 반갑고 놀랐지만 어느 방향이 고향이냐고 묻는다.

3, "용선제" 당나라:음-

청년은 축제에서 더 깊이 사랑에 빠졌지만 나이가 들면 슬픔을 느끼며 쓸모가 없지만 술과 술을 기원하는 것이 좋다.

구레나룻은 날로 흰 머리를 더하고 석류는 해마다 색을 입으니, 수천 년의 현자와 어리석은 사람은 한순간이요, 몇 사람의 이름은 몇 사람으로 사라지네.

어렸을 때 나는 명절이 되면 항상 많은 감정을 낳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이제 나이를 먹은 나는 여전히 이유없이 감정이 가득 찬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까? 두안양 날, 나는 너무 게을러서 악귀를 쫓기 위해 쑥을 매달아 놓는 습관을 배우지 못했습니다. 그저 부싯돌 술 한 잔과 세상의 평화를 기원할 뿐입니다.

4, "용선 축제"송나라:장레이

천 년의 깊은 슬픔을 경주하고 충성스러운 영혼이 돌아올 수 있습니다.

오늘 나라는 멸망하고 세상에는 이사오만 남았네.

용선 경주는 구원의 천 년의 불의를 깊이 애도하는 것입니다. 충성스러운 영혼들은 천 년 후에 어디로 돌아갈까요? 나라가 망했으니 이제 더 이상 뭐가 있겠습니까? 아아! 세상에 남은 것은 고대의 노래 '이사오'뿐입니다!

5."오후의 시계"명나라:비안공

* * * * 끔찍한 쿤룽 물, 나는 뮬란 배인지 모르겠다. 한청, 천둥 북, 음비류 위를 사냥하기 위해 구름이 피어오른다.

구자 유령 전당포 고대, 추향의 유산은 오늘날까지 남아 있습니다. 장팅은 술에 취해 냉소적으로 떠들었다.

용선제 날, 해안가 사람들은 용이 물 위에서 노니는 모습을 공포에 떨며 지켜보았다. 색색의 깃발과 징과 북, 맑은 물로 장식된 용선인 줄은 몰랐어요.

고대부터 구원의 유령이 남아 있고 초나라의 풍습이 남아 있습니다. 여유로운 날은 장팅에서 술과 파티를 즐기기에 적합하며, 이사오를 읽으면 가슴이 아픕니다.

6. 용선제 시(4행)

5월(메이)

구왕이 죽어 초나라 백성들은 견디지 못하네.

왜 비방이 아니라 용이 되고 싶은 욕망인가?

죽기 전에는 미워하지 말고 죽은 후에 미워하라.

원상비단 물은 앞을 본다.

단우제 (장레이)

천 년의 깊은 슬픔을 경주하고 충성스러운 영혼이 돌아올 수 있습니다.

오늘 나라는 망하고 세상은 떠난 자들만 남았네.

이것은 용선 축제 (베이 치옹)

바람과 비는 결국 태양을 가질 것이고, 밀루오는 영혼을 걸 곳이 없습니다.

류와는 서로 웃어야 하고, 혼자 깨어날 술은 없다.

오후에 경기보기 (비안 공)

* * * 끔찍한 췬 롱 물, 나는 그것이 뮬란 보트인지 모릅니다.

한청, 천둥 북, 음비류 위를 사냥하기 위해 구름이 피어오른다.

고대 초나라의 유령 전당포는 오늘날까지 남아 있습니다.

장팅은 술에 취해 냉소적으로 떠들고 있었다.

오후 추주는 경주를 금지했습니다 (당 셴즈)

방금 롄청 봄 여행에서 돌아와서 오징어, 대나무 잎, 숑황 와인 만 샀고, 용선 축제가 끝날 수있을 것 같아요.

구원이 우리 오장강에 중독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왜 사람들이 이렇게 호화로운 용선 축제에서 구원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돈을 다치게해야합니까?

오월 오월, 물은 오래 흐르고 구름은 그대로다.

금, 풍만한 사람, 알톤 투어가 몇 개 있습니다.

진주 커튼 베개, 연꽃 연못, 플렉 트럼, 연, 보트.

런장 베이하이 서쪽 머리 롱자 사원 기슭을 들여다보려고 했다.

정오에 옷 선물하기(당두푸)

단오절, 황제는 귀한 궁중 옷을 선물하고 호의를 더했다. 향기로운 비단을 고운 칡으로 짜서 부드러운 바람이 불면 새 눈처럼 하얗다.

하늘에서 비와 이슬이 내리고 더위만 내리면 시원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궁궐의 옷의 길이가 모두 마음과 합쳐져 황제의 환대를 평생 간직하리.

강을 건너는 시 (당 - 조루)

시사는 여관 앞에 있는 엔진을 바라보며 용선제에 대해 오래도록 생각했다.

북이 울릴 때 천둥소리는 희미했고, 짐승의 머리에는 눈이 희미했다.

밀려오는 파도가 눈에 띄었고, 뛰어오르는 파도는 새들이 날아오르기 위해 경쟁을 벌였다.

롱콩은 내 말을 믿지 않았고 결국 우승을 차지했다.

남송시대 마오이(毛悟)의 오시(五詩) 중 유유(游游)

용선절이 다가오고 붉은 석류꽃이 산촌을 가득 채웠다.

시인은 쑥을 듬뿍 넣은 뿔만두 두 개를 먹었다.

그리고 올해 무사히 병을 이겨낼 약과 처방을 받느라 바빴다.

그러고 나니 이미 서쪽에서 해가 질 무렵이었고, 그의 가족들이 음식과 술을 준비해와서 그는 기꺼이 마셨다.

용선제(龍船祭)

용선제에는 비바람이 몰아치고, 마을의 아이들은 아직도 낡은 옷을 입고 있고,

모자를 가져와서 감히 조당에게 진흙으로 깊은 사랑을 하고,

살과 뼈가 있는 손님은 술과 물건을 사고 팔 수 없고,

그때의 물고기는 세 발이나 되었고 오늘날의 콩만큼 좋지 않았다.

루치 용선 축제 (당인 판 야오)

청년은 설날에 더 깊이 사랑하지만 나이가 들면 슬퍼하며,

소용이 없지만 포도주와 술을 기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절은 날마다 흰 머리를 더하고, 석류는 해마다 색을 입으니,

천 년의 현자와 어리석은 자는 한순간이고, 몇 사람은 이름 몇 개로 사라지네.

7. 용선 축제에 관한 네 편의 고사시.

(당) 원우

(당) 원수

이 축제는 용선제(龍船祭)로 나뉘는데, 구원(九元)이라고 한다.

공중의 추강 나는 웃을 수 있고, 곧은 씻을 수 없다.

일곱 가지 법칙. 용선 축제

음(당)

젊은 사람들은 설날에 더 정이 많지만 나이가 들면 슬프고,

쓸데없는 일이지만 술과 술을 기원하는 것이 좋다.

절은 날마다 흰 머리를 더하고 석류는 해마다 색을 입으니,

천 년의 현자와 어리석은 자는 한순간에 사라지고, 몇 사람은 이름 몇 개로 사라지네.

두경가(발췌)

(당)장건봉

5월 5일 해가 비치고, 화양은 강가에서 소영을 노래하고,

나라의 임금이 현을 나가기 전에 이미 오래 전에 강가에서 화음을 들었네,

나라의 임금이 나와서 허락하고 이미 붉은 깃발로 말을 이끌고 있고,

강 양쪽 노나라 옷에서 향기가 나고 은빛 머리핀이 서리 맞은 칼날을 비치네,

북이 세 번 울리고 붉은 기를 휘날리네. 두 마리의 용이 물에서 뛰어내렸고, 그림자 물결은 만 칼에 날아가고, 북소리는 천둥소리 같고, 북소리는 점점 가까워지고, 두 용의 눈은 순간 같고,

비탈에 있던 사람들은 천둥에 놀라고, 기둥에는 무지개가 휘날리고,

앞배는 물로 내려갈 표에 있었고 뒷배는 추진력을 잃고 손을 흔들었다.

카이링문. 두안양

(청)리징산

벚나무 뽕나무와 오디를 따서 슝황주 한 솥을 샀다.

문 밖에 노란 종이가 걸려 있는데, 주인은 부적을 두려워하는 것으로 의심된다.

일곱 가지 법칙. 용선 축제

라오 셰

단오절 비바람에 마을 아이들은 여전히 낡은 옷을 입고 있고,

모자를 가져와 조당의 깊은 사랑을 감히 진흙탕에 담그고,

살과 뼈가 있는 손님은 술을 사서 물건을 팔 돈이 없고,

그 당시 물고기 세 발, 오늘날 콩만큼 좋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