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아름다운 생활에 관한 시.
아름다운 생활에 관한 시.
자신의 인생 경험에 관한 시 1. 자신이 영정양에서 생활한 경험에 관한 시. < P > 시인은 자신의 신세를 회상한다. 즉 조정에 의해 선출되어 원나라와 싸우며, 자신이 오랫동안 시련을 겪었다는 것을 암시하고, 믿을 수 없는 두려움이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 P > 시에서 비유를 사용한 수사수법은 자연경물로 국가와 개인의 운명을 긴밀하게 연결시켜 국가 운명의 생사와 개인의 고난과 굴곡을 생생하게 표현하며 시인의 비통한 감정을 표현했다. < P > 시에서 쌍관은 시인이 살던 곳뿐만 아니라 위험한 처지와 자신의 처지를 쓰고 시인의 불안과 불안을 표현하는 것을 의미한다. < P > 시인생사관과 정충보국의 민족기절을 표현하는 문장은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는가? 댄의 마음, 역사) 를 가져 가라.
2. 시와 관련된 인생 경험에 관한 작문이 있습니까? < P > 보검봉은 매화향을 연마하는 것에서 쓴 추위까지 온다. < P > 천망치백련, 동서남북풍대 < P > 좌절은 귀중한 재산이다. 인생에는 좌절이 필요하다! -제목
인생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끝없는 바다와 같다. 때때로 파도가 해안을 때리고, 때로는 파도가 잔잔하다. 인생은 좌절을 피할 수 없다. 좌절에 직면하여, 어떤 사람들은 분진할 용기를 잃었고, 어떤 사람들은 우여곡절 인생에서 버티고 힘을 얻었기 때문에, 나는 우리가 좌절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오스트로스가 말했듯이, "사람의 생명은 홍수와 같고, 섬초를 만나지 않으면 아름다운 물보라를 불러일으키기가 어렵다." 책 속의 인물 코차킨은 가난한 소년에서 무산계급 혁명가로 점차 형성되었다. 젊었을 때 점원으로 일했고, 괴롭힘을 당하고, 독일 권총을 훔쳤고, 여러 차례 발버둥쳐 죽었다. 여전히 혁명을 견지하다. 마지막으로, 전신이 마비된 상황에서도, 나는 여전히 창작을 고수한다. 우리가 좌절을 만났을 때, 우리는 반성해야 한다: 학습의 어려움은 무엇인가? 폴은 온몸에 상처를 입고 고통을 참았지만 결코 쓰러지지 않았다. 우리는 늘 작은 잠꾸러기의 얼굴 밑에 엎드려 있지만, 한 발짝 걷잡을 수 없다. 대조적으로, 우리는 얼마나 부끄러운가! 사람들은 늘 어려움 앞에서 쓰러진다. 백 번 넘어져도 111 번에서 일어나야 한다. 한 사람이 과학 탐구에서 잘못을 범하는 것은 나쁜 것도 아니고 치욕도 아니다. 실제로 잘못을 인정하고 바로잡으려면 에디슨처럼 전등을 재발명하는 과정에서 수많은 실험을 하고 항상 6111 여 가지의 재료를 사용해야 한다. 얼마나 무서운 숫자인가. 6,111 여 가지 재료는 에디슨이 6,111 여 가지 재료를 실험할 때 여러 번 실패했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 그는 포기하지 않았다. 결국 그는 텅스텐 실로 필라멘트를 만들어 전등의 수명을 높이고 전등을 연구하기로 했다. 이런 사실들이 설마 그의 인생이 실의에 빠진 최고의 선생님이라고 할 수는 없을까? 인생에는 좌절이 있을 수밖에 없다. 용감하게 맞서기만 하면 좌절은 언제나 전진의 동력이 된다. 좌절은 최고의 선생님이다. 특히 우리가 인생 여정에 발을 들여놓을 때 더욱 그렇다. (조지 버나드 쇼, 실패명언) 끊임없이 자신을 연마해야' 끈기 있고 동서남북풍에 임할 수 있다' < P > 는 좌절로 그들을 평온하게 하는 이상적인 호수가 파란만장함을 불러일으킨다. 좌절로 그들의 부드러운 영혼 음악이 장려한 멜로디를 연주했다! 그렇지 않나요? 좌절은 귀중한 재산이다. 인생은 좌절이 필요하다! < P > 좌절은 희망의 불을 붙일 강인한 석두 한 덩어리다. 희망의 불, 이상적인 불을 켜는 것입니다. 앞길을 환히 밝히는 이상적인 등불이다.
3. 생명감각에 관한 시
왕국진 선생의 시는 아주 좋다. 이것은 그가 쓴 생활에 관한 시이다. 왕국진의 첫 번째 영향력 있는 시는' 나는 미소를 지으며 생활로 간다': < P > 나는 미소를 지으며 생활로 향했다. < P > 나는 미소를 지으며 생활로 들어갔고, < P > 는 생활이 어떻게 되든 나에게 보답했다.
아파트 한 채 주세요?
나는 행복하고 흐르는 강이다.
내가 거칠다고?
저는 산입니다. 정중히 생각하다!
행복으로 보상해 주세요?
나는 하늘을 나는 제비다.
제 불행에 보답하시겠습니까? < P > 나는 단단한 대나무로, 천추백련을 견딜 수 있다! < P > 웃음소리 없이는 안 된다. < P > 웃음소리가 없는 세상이 얼마나 외로울까. < P > 삶에 대한 나의 사랑을 바꿀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 P > 나는 미소를 지으며 뜨거운 삶으로 향했다!
자아를 뛰어넘는
우리는 다른 사람을 속일 수 있다. < P > 하지만 너는 자신을 속일 수 없다.
우리가 번창하는 5 월로 향할 때,
청춘은 더 이상 신비롭지 않다. < P > 업웨이 < P > 항상 걸림돌이 되는 < P > 는 항상 최초의 로맨스를 유지한다. < P > 정말 쉽지 않다. < P > 어떤 사람은 슬펐다. < P > 어떤 사람은 행복하다. < P > 우리가 높은 산을 넘을 때, < P > 도 진실한 자신을 통과했다.
여행
의기소침할 때.
생명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구부러진 몸매
어떻게 견딜 수 있니?
가을 잎이 어슬렁어슬렁 늦고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 P > 머리를 숙여 < P > 단지 너의 생각을 높이기 위해서다 < P > 불굴의 영혼이 있다면 < P > 너의 발밑에 단단한 땅이 있을 것이다. < P > 어디를 가든 < P > 무수히 많은 두 눈이 너를 따라올 것이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우리는 우리 자신을 알고 있습니다. < P > 생활 사랑 < P > 나는 내가 성공할 수 있을지 생각하지 않는다. < P > 제가 먼 곳을 선택했기 때문에, < P > 저는 그 중의 어려움에만 신경을 썼습니다. < P > 나는 내가 사랑을 이길 수 있을지 생각하지 않는다. < P > 저는 장미를 좋아하기 때문에 < P > 용감하게 자신의 진심을 드러내는 것이 좋습니다. < P > 나는 뒤에 찬바람이 불지 않을까 생각하지 않는다.
목표가 지평선
이 세상에 남긴 뒷모습밖에 없기 때문이다. < P > 미래가 평탄한지 진흙인지 생각하지 않겠습니다. < P > 만큼 당신이 인생을 사랑 하는 만큼 < P > 모든 것이 예상 된다. < P > 자원에서 홈페이지를 여는 것은 왕국진 선생의 시선이다!
4. 아름다운 생활에 관한 시 < P > 차이루 왕위: 빈 산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지만, 나는 한 소리를 듣고 햇빛이 숲으로 들어와 녹색 이끼에서 반사되는 것 같다. < P > 왕위의' 오힌이': 목부용은 나무 밑에, 붉은 꽃받침은 산에 있다. 개울에는 사람이 없어 꽃이 피고 꽃이 분분히 피었다. < P > 비 온 후 공산, 가을밤, 소나무 숲 속에 달빛이 있고, 개울에는 수정석, 청소부가 집으로 돌아가는 대나무어, 어선 앞에 연잎, 친구의 왕자님, 봄이 지났는데, 여기서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 < P > 왕위 새명계: 사람이 한가할 때 계수나무 꽃이 떨어지고 밤이 고요하고 봄산이 텅 비어 있다. < P > 왕위의' 위수농가':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소와 양이 오솔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갔고, 늙은 노인이 초가집 문에 갇혀 몽둥이에 기대어 그의 아들을 생각하고 있었다. 목동에게 호호호호호호호하는 능이 있었나? 꽉 찬 밀 이삭, 잠든 잠나방, 깎은 뽕잎 밭부, 그들은 모두 만나 작별을 고했다. 그것은 그들의 여가에 대한 경앙과 노랫소리에 실망한 것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5. 너의 진부한 생활을 묘사한 시 < P > 나는 너에게 순순히 한 수를 줄 것이다. 집안일은 천하의 일에도 나는 개의치 않는다. 바람이 불어 풀이 흔들리면 나는 소리를 내지 않는다. < P > 에는 우아한' 하나의 상호 지원' 이 있다. 저녁 화장이 막 지났으니, 많이 주의해야 한다. 라일락 꽃 한 송이를 보여 주고, 청가를 한 곡 부르고, 잠시 체리를 끊어라. < P > 소매의 소매는 여전히 시꺼멓고, 컵은 향이 진한 매쉬에 의해 깊이 회전하고 있다. 자수 침대는 애교가 없고, 붉은 솜털을 씹고, 웃는다. < P >' 사방향' (웨이장) 봄나들이, 살구꽃이 머리 위로 불었다. 낯선 사람 중에 누가 젊습니까? 가득 찬 사랑.
나는 결혼하고 평생 쉴 예정이다. 무자비하게 버려져도 부끄러워하지 마라. < P > 봄밤 11 용 중 하나: 소년 복숭아색 풍류, 봄밤 금장부 정이 끝이 없다. 나는 내가 호텔에 왔다는 것을 몰랐고, 미친 영혼이 신선선에 들어간 것으로 의심되었다.
홍당무, 연지 진한 땀, 얼굴이 하얗고 화장유가 틀렸다. 쓰러지면 잠을 잘 수 없고, 닭은 가을을 많이 부른다. < P > 둘째, 맞은편의 잇몸은 전고부터 시작하여 두 몸을 하나로 갈았다. 콜리플라워는 나비와 함께 놀고, 꽃의 골수를 빨고, 꿀을 좋아하는 벌은 꿀둥지를 숨기고 있다. < P > 가루땀이 체내에서 건조하고 젖어서 일어나 베개에 잘 닿는다. 이 이유는 정말 비길 데 없는 단방향 연애의 첫 소재다. < P > 셋째, 매화장부는 얼굴에 미소를 짓고, 손에 따라다니며, 여러 차례 좌절을 겪었다. 춘생 백미인, 혼란 삼봉 전 화골. < P > 사랑은 초왕조의 꿈을 뛰어넘고, 기쁨은 빙경 여소의 흔적을 초월한다. 사랑이 깨지기를 원하지 않을 때, 닭은 5 분 동안 노래를 부른다. < P > 4: 28 호는 아름답고 길가는 인색하지 않은 풍속이다. 바람둥이는 부드럽고 봄에는 이슬이 함유되어 있고, 유골은 나이팅게일을 숨기고 있다.
베개의 구름은 졸리고 졸려 나비가 꿈속에 잠겨 있다. 편리함은 하늘의 인연에 의지하고, 옥로는 차갑다. 다섯째, 웃으면서 비가 와서 낭만적이에요. 나는 베개에 심장 두근거림, 침대에서 아이를 씻고 피곤했다. < P > 아름다움 외에는 말의 여지가 없지만, 당신이 사람을 매혹시킬 때, 당신은 종종 이 점을 깨닫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가운데에는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고 나뭇가지도 할 필요가 없다.
여섯째, 봄밤 사람들이 정재하고 마음이 피곤하다. 꽃과 잎이 수컷을 부러뜨린 적이 있고, 버드나무가 또 버드나무 가지를 흔들었다.
금총이 3 천 진을 치고 은촉 칠팔각. 양쪽 몸의 근골 저항력을 방해하지 않고 구름다리 한 권을 떨어뜨렸다. < P > 일곱 번째: 선녀는 피와 살을 가지고 있고, 마음이 취해 있다. 다정함은 도원회소의 매력일 뿐만 아니라 유엽의 아름다움이기도 하다. < P > 동굴 속의 봄은 정사각형이고 꽃 속의 나비는 봄을 사랑하게 되었다. 너와 나는 구별하기 어렵다, 하늘이 좋은 인연을 주신 사람과 화목하다. < P > 여덟째: 병사들이 은밀히 공격하여 시내로 가는 것은 이미 습관이 되었다. 눈이 사라지고, 흰색도 있고, 붉은 꽃은 더 빨갛지 않다. < P > 촌심 독효천사, 만악은 극심 속에 있다. 더 많은 장군이 이득을 볼 것이라고 믿지만, 일어나려면 5 분이 걸린다.
9: 두 몸에 땀이 온몸에 흐르고 봄바람이 옥주전자를 가득 채웠다. 음악 준설, 절강 기계 흐름. < P > 매트리스에서 베개를 밀면 정말 취했어요. 마시고 한 잔 더 넣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작은 바람둥이 파괴, 문군. 허박함.
열 번째: 어두운 향은 금지하기 어렵고 구멍은 얕다. 푸른 나무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뒤집고, 붉은 꽃은 비를 띠고 마음을 관통한다.
몇 차례 베개가 연옥이고, 화살표에 새겨진 인치는 금이다. 나는 이런 쾌감을 탐하는데, 이곳의 신선도 성생활을 한다.
"십향어" 는 길이가 7 피트이고 실내 장식으로 쓰인다. 나는 내가 베개에서 잠을 잘 때 푸른 구름이 어떤 맛인지 모르겠다. [머리] 진한 붉은 아사, 연한 청백의 옥광; 가슴을 열어 탐험해 보세요. 특히 바삭할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우유] 히비스커스 새로운 얼굴, 연꽃 메이크업; 양자는 항상 막상막하이지만, 마치 파우더 뺨 같다. 그 발과? 긴 수염 학습 피닉스; 어젯밤에 내가 팔에 있을 때 옷깃을 걷어 올려야 했는데, 냄새가 아주 좋았다.
[목] 과 수프 맛이 좋아 궁상에게 말을 보낸다. 안지랑의 입에는 따뜻하고 달콤한 향기가 담겨 있다. [혀] 알코올과는 상관이 없고 맛도 없어요. 그러나, 나는 꽃이 이 말들을 해석할 것이고, 바람이 나에게 향을 보낼 것이라고 의심한다. < P > [입] 은 린린을 골랐을 뿐만 아니라 조정의 오디 뽀뽀도 했다. 돌아오면 손을 잡는다. [손] 치킨 부츠 제나라 던지기, 스타킹 라이트 크림; 누가 온유백옥을 윤택하게 하고, 부드러운 갈고리향을 조각할 것인가?
[발] 색상이 해결되었고 촉수가 더 바쁩니다. 치마에 향기가 있는지 모르겠다. [음] 기침 침을 천 꽃, 피부 향; 위안은 그 심수를 조감도로 보지 않았다. 그것은 그윽한 향기로 가득 찼다.
[ 피부] 규방이 구름보다 11 배 낫다. 빗향사가 팬을 교란하고, 웃음으로 금봉황이 기울어졌다. 옥은 더 많은 화장을 할 수 있고 구름처럼 아름답다. < P > 까마귀는 느끼하고, 새는 가볍고, 풍류는 베개를 보는 것보다 못하다. 눈가닥에 눈이 가득한 누빔 스커트, 무한한 풍토가 휘어진다.
낮잠을 자서 커튼에 기대어 죄송합니다. 물은 매우 부드럽고, 옥산은 길고, 봄바람은 원앙 침대에 있다.
단봉안의 물은 약간 맑고 꽃과 달은 모두 맑다. 잠시 웃으면서 술을 마신 후 꿈을 꾼다. < P > 펜촉이 뾰족하고 우뿔이 다정하며 그리움이 눈물을 흘린다. 초승달이 옅고 굽어서 감정이 충만하다. < P > 장은 고개를 숙이고 갈비뼈 속의 스프링을 능숙하게 만졌다. 산은 푸르고, 마름모경은 먼지가 없다. < P > 김연룡은 청봉이 머리를 향하고 연꽃 쌍옥걸이를 속인다. 작고 자책하고, 겁이 많고, 일을 두려워하고, 치마에 낭만을 늘어놓는다. < P > 꽃길을 입고 작은 건물에 올라가 얕은 먼지와 좁은 봉인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옥죽순, 쪽파, 옥석 절개공이 정교하고 소매에 향나가루가 깊이 덮여 있다. < P > 웃으며 꽃을 태우는 것은 기교가 있을 수 있지만 칼라를 풀지 않고 머무는 것이 더 아쉽다. 기계 속의 인물, 거문고 현의 소리, 섬세한 붉은색은 모두 마음을 전달하는 데 쓰인다.
허리는 부드럽고 아름답게 세상을 비틉니다. 작은 남자보다 끝이 좋습니다. 나는 공부할 때 넓은 배를 입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 P > 달에서 낮은 춤을 추며 고리에 꼭 매달려 꿈속에서 잠시 기어오르다. 바삭바삭한 젖에 새빨간 거품이 가득 찼고, 옥같은 부드러운 술 한 덩어리가 조안요를 만들었다.
봄바람을 볼 때까지 기다리지 마세요. 옥버클이 빨갛고 묶여있어요. 온벽옥은 연고처럼 느끼하며 술에 취해 번화한 출발을 한다. < P > 파우더 목연고근은 둥글고 우아하며 예쁜 두꺼비 귀밑머리가 많다. 만약 체크된다면, 파우더를 벗길 수도 있고, 피곤하면 종종 아쉬움을 느낄 수 있다. 섬세하고 부드러운, 모든 노력에는 해피엔딩이 있다. < P > 입술에 립스틱은 선홍색으로 재스민 향을 띠고 있다. 달콤함을 누가 알겠는가, 근무계좌에 돈을 지불하는 애인.
복숭아에는 별, 두리안 깨진 집, 그림자 쌰 조개가 요에 들어간다. 어젯밤 동풍이 옥주전자를 뚫고, 진주가 이슬을 뚝뚝 떨어뜨렸다. < P > Fei Qiong 에게 묻지 않고 메시지를 보냅니다. 이 세상의 행복을 아십니까? 봄바람이 해당화에 가득 차서 향기롭고 땀이 난다. 나는 그것에 관심이 있지만 졸린다. 내 자세는 의미가 있다. < P > 얼굴이 통통하고 볼이 검고 오늘의 식견에 두껍게 드러난다. 봄빛이 금홍색으로 가득 차서 꾀꼬리가 작은 복숭아꽃 위로 날아올랐다.
진오리가 향기롭고 촛불그림자가 낮고 파도가 맑은 베개가 부드럽다. 봄빛이 품에 녹아 입이 나오지 않는다. < P > 포도는 부드럽고 바삭하지만 바늘의 커넥터가 녹았다. 나는이 행복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일어나서 손을 잡고 동풍을 묻다. < P > 가벼운 해체는 항상 봄이다. 나는 내 몸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나는 발코니 꿈을 비웃었다. 왜냐하면 그것은 너무 신기했기 때문이다. < P > 몸에 특별한 냄새가 나지만 자연스럽고 자연스럽다. 동정, 사랑, 감정은 모두 한 점에 있다.
한밤중에 잇몸이 울리고 낯선 가지가 꾀꼬리로 가득하다. 이슬꽃이 연지를 적셔 봄빛 한 토막은 그릴 수 없다.
촛불향, 야식, 동방은 또 하루다. 만약 그날 국왕에게 지식을 가르친다면, 당신은 양양에 가는 꿈을 꾸겠습니까? 물고기와 물은 같고 냄새는 진실이다. < P > 만약 네가 누가 내 것인지 잊어버린다면, 너는 천성적으로 사람을 연결하는 것이다. \ "싸움 꽃 \" 노래 리우 용 서리 가 타일 간, 녹색 커튼 빛 감기, 긴 문 조용한 잠금 장치 를 통해 떨어졌다, 늦가을이 될 것입니다. 국화를 보면 중양의 눈물은 구슬 같고 얼굴은 물밀듯이 밀려온다.
사랑의 목소리는 아주 멀다.
6.' 페리' 에서 시인은 자신의 신세와 반원 경험을 회상했다. < P > 일단 고생하면 주변의 스타는 매우 적다. 건물 주인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코멘트를 주는 것을 기억하세요. 감사합니다. < P > 작가 소개 < P > 문천상 (1236-1283), 남송애국시인. 글자선, 글자송서, 명문산 루령 (오늘 강서지안시) 사람. 남송 말, 그는 힘을 다해 적을 대적하고, 패배하여 포로가 되어, 시종 원인의 협박에 굴복하지 않고, 결국 침착하게 죽었다. 그의 후기 시가는 주로 원군에 대항하는 어려운 여정을 묘사하고, 확고한 민족기절을 보이며, 관대하고 비장하며, 감동적이다. < P > 여기 ... 주석 달기
① 영정양: 광동 중산 이남의 주강구. 문천상은 송말 조민상흥 원년 12 월 (1278) 원군에 포로가 되어 영정양 군함에 감금되었다. 이듬해 정월, 원군 원수 장홍범 () 이 벼랑산을 공격하여 문천상 () 이 벼랑산을 고수하는 총사령관 장사걸 () 을 넘겨주도록 강요했다. 그래서 문천상이 이 시를 썼다. ②' 수고' 라는 말: 그의 어린 시절의 생활 경험과 벼슬을 한 후의 여러 가지 수고를 거슬러 올라간다. 우연한 만남, 우연히 법원 선발을 만나다. 예전에는 어떤 경전에 정통해서 과거시험에 합격한 관원을 가리킨다. 문천상은 송리종보가 모두 4 년 (1256) 제 1 수재이다. 3 싸움과 묽다: 묽은 것은 황무지이고, 묽다. 여기서 송원전쟁은 막바지에 다다랐다. 남송은 이 해 (1279) 에 사망했는데, 이때는 이미 저항할 힘이 없었다. 주변별: 주성은 세별이고, 세별은 하늘에서 12 년 동안 순환하기 때문에 주성은 12 년을 가리킨다. 포위성, 즉 48 년, 문천상이 이 시를 썼을 때 44 살이었는데, 여기는 포위성이 정수였다. 옛 주석에는 대부분' 주변별' 을 문천상 1275 년 근왕 신청 이후 4 년이다. 사실 이 시의 처음 두 구절을 함께 이해해야 하는 것은 시인의 인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