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왕동팅의 마지막 두 줄에는 어떤 수사적 장치가 사용되었나요?
왕동팅의 마지막 두 줄에는 어떤 수사적 장치가 사용되었나요?
세 번째 연과 네 번째 연은 호수와 달의 광활한 모습에서 시인의 시선을 준산에 집중시키고 있다. 밝은 달 아래 은빛으로 빛나는 동산은 더욱 푸르고, 동산수는 더욱 맑으며, 산과 물은 하나가 되었다. 마치 은판에 새겨진 작고 섬세한 녹색 달팽이처럼 매우 매력적입니다. 시인의 가을 달 동팅은 미술과 공예의 보물이 되어 사람들에게 큰 예술적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은 접시에 담긴 녹색 달팽이"라는 문구는 정말 놀라운 문구입니다. 이 문장의 힘은 은유의 정확한 경고뿐만 아니라 시인의 웅장함과 숭고하고 멋진 감정에 있습니다. 시인의 눈에는 천 마일의 동굴은 단지 거울과 컵과 접시에 불과합니다. 무게를 들어 올리는 것은 매우 드물고 수영장은 자연스럽고 거만하지 않고 조급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친절하게 표현 된 인간과 자연의 관계, 넓고 밝게 묘사 된 호수와 산은 시인의 성격, 정서 및 성찰의 미적 관심입니다. 사상의 대담함이 없고 낭만이 가득합니다.
왕동팅
저자:류유시
호수와 달이 서로를 비추고, 연못의 표면에는 바람이 부는 거울이 없다.
동팅을 멀리서 바라보면 은색 원반에 녹색 달팽이가 있습니다.
한족인 유유시(772~842)는 중국 당나라 펑청(지금의 서주) 출신입니다. 그는 원래 낙양 출신으로 당나라의 문학가이자 철학자였습니다. 그는 한중왕 산징의 후손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왕의 변화 학파의 감독자이자 일원이었습니다. 그는 당나라 중기와 후기의 유명한 시인이었으며 '대시인'으로 불렸습니다. 그의 집안은 오랜 학문의 역사를 가진 유교 집안이었어요. 그는 왕학파의 정치 개혁 활동의 중심 인물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는 나중에 용전의 개혁이 실패한 후 랑저우(현 후난성 창더)의 장관으로 강등되었습니다. 후난성 창더 출신의 역사학자이자 수집가인 저우 씨에 따르면, 유유시는 랑저우로 좌천되었고, 이 기간 동안 유명한 한서춘왕을 저술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