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문학적 언어는 여성의 온화함을 묘사합니다.
문학적 언어는 여성의 온화함을 묘사합니다.
위 글은 조자룡의 <노심초사>에 나오는 여인을 묘사한 구절로, 주인의 참고를 위해 소개합니다!
2. 봄 버드나무 같은 여인의 섬세한 얼굴, 가을 물결 같은 눈을 묘사하는 고대 중국어로. 그녀의 얼굴에 복숭아 몇 개가 나타나서 두 개의 새로운 미소 치마가 드러났습니다. 즉, 정말 예쁘지 않고 자연스럽게 뛰어난 사람들입니다.
한가롭고 가벼운. 배꽃처럼 하얗고 바람에 흩날리는 복숭아 꽃잎처럼 섬세합니다. 움직임이 느리고 부드럽고 치마 자락이 아래로 당겨져 두 개의 새로운 새싹이 드러나고 나는 말하기가 부끄러워서 주영을 옷깃에 옮겼습니다. 당신이 나를 용서하고 내 마음을 봉인한다면 루멘이 움직였음에 틀림 없다는 뜻입니다.
눈 같은 근육, 구름 같은 관자놀이. 구이대, 다섯 봉우리 두 꽃이 눈썹에, 우리의 밝은 눈, 하늘이 차가운 두 별이 눈에. 언뜻보기에 향기가 가득하고 반쯤 수줍어하고 아름답고 도발적입니다. 하얀 덩어리가 비스듬히 밴시를 덮고, 쿠이유는 한족 소녀를 가볍게 의심한다.
눈썹 곡선 초승달, 구레나룻 새로운 구름 덮개. 입술 반 주홍색, 여우 코뿔소 이빨, 조개 비취 한 줄. 소심하고 두꺼운 옷, 매혹적인 술 취한 봄; 도수는 미소를 지으며 두 시에 밤달을 향해 은밀한 눈빛을 보냈다.
잉잉의 한 부분, 악마 붉은 기름기 많은 흰색이 더 매력적입니다. 저녁에는 연기가 피어오르고 눈썹의 두 점은 괜찮습니다. 비스듬히 비치는 먹구름은 팡의 침착함을 반영한다. 음색은 아름답고 낮고 조용하며 꾀꼬리는 나무 그늘에 있습니다.
가을 물 같은 눈, 먼 산 같은 눈썹. 체리처럼 작은 입, 버드나무처럼 가는 허리. 제비보다 가벼워 셀 수 없을 만큼 아름답다. 남쪽의 요정보다는 지상의 요정이 되고 싶어요.
보름달 같은 얼굴, 먹구름 같은 머리. 얇은 가루, 모두 얼굴이 있다. 매혹적이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배우지 마라. 옥과 같은 신선한 눈과 손목은 행운을 낳고, 가시 장식이 달린 치마 천, 희귀 한 마을 화장은 희귀합니다. 아름다운 옥은 계곡에 떨어지는 진주처럼 완고한 돌을 숨기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그를 속일 수는 있지만 손님의 감정은 변덕 스럽습니다.
이 여자를보세요, 기원 :
검은 머리카락, 하얀 이마, 구부러진 눈썹, 부드러운 눈, 우렁찬 코, 붉은 뺨, 맛있는 입, 평평한 가슴, 흰 우유 더미, 섬세한 손, 날씬한 허리, 구부러진 발.
.
이슬이 맺힌 복숭아꽃 같은 얼굴, 눈덩어리 같은 몸매. 눈썹처럼 맑은 눈, 죽순처럼 날카로운 열 손가락. 우아하게 말해서, 나는 사물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고 Cui Ying이 낭만적이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황금 연꽃은 좁고 가벼우 며 운율로 가득 찬 움직임.
나방 눈썹은 맑고, 봉황 눈은 깊은 사랑, 허리는 바람을 맞이하는 약한 버드 나무처럼, 얼굴은 물을 휘젓는 섬세한 꽃처럼. 몸의 가벼움, 한족은 같은 이름을 삼켰고, 낭만적 인 성격, 우과와시는 매우 아름답습니다. 공루의 님프가 지상에 내려와 달의 사원 창어 여신은 하계를 향하고 있습니다.
.
3. 여인의 섬세한 손, 얼면 피부, 도롱뇽 같은 옷깃, 코뿔소 같은 이빨, 미녀 같은 시선, 미소의 정신, 아름다운 눈은 성경의 모양을 기대하며 놀라움으로 가득하고 수영하는 용처럼 우아하고 화모 가을 국화 봄 소나무처럼 광택을 묘사 한 시.
. 마치 옅은 구름이 달을 덮은 듯, 눈 속으로 흘러가는 바람처럼 흔들립니다. 멀리서 보면 아침 햇살에 해가 떠오르면.
원정을 강행하면 불타는 웨이크필드 운하가 녹색 물결로 나타날 것입니다. 괜찮다면 잔디를 깎아도 됩니다.
어깨를 잘라내면 허리는 요소만큼이나 좋습니다. 목이 펴지고 아름답고 품질이 노출되고 향기가 추가되지 않으며 납이 웅장합니다.
구름이 높고 눈썹이 다듬어져 있습니다. 붉은 입술은 겉은 밝고, 하얀 이빨은 속이 깨끗하다.
한 쌍의 밝은 눈은 관찰에 능하고, 힘을 물려받는다. 우아하고 우아하며 조용합니다.
부드러움과 매력적인 언어. 멋진 옷이 돋보이고 골격적인 이미지가 게시됩니다.
점퍼를 입었을 때의 광택은 야오와 비의 광택입니다. 진주가 장식된 금과 옥 장신구를 착용하여 몸매를 과시합니다.
멀리 떨어진 글씨를 연습하는 것은 안개를 가볍게 끌어당기는 것이다. 작은 난초의 향기가 산 모퉁이에 머물러 있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갑자기 몸을 기울여 돌아다니며 노닐게 되는가. 왼쪽에는 월계관이, 오른쪽에는 월계기가 기대어 있다.
나는 손목을 바쁘게 움직이고, 성난 레이즈의 신비로운 지혜를 받아들였다. 나는 나의 아름다움에 기뻐하지만 내면은 흔들리고 불행하다.
자유롭지 못한 미디어는 환을 맞이하고 마이크로폰의 도움을 받아 이야기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진심이 담겨 있고 옥 펜던트가 이해되기를 바랍니다.
미녀의 편지가 경작되고, Qiang 사람들은 예절을 실천하고시를 이해합니다. 반창은 일종의 조화이며 일정 기간 동안 심연에 잠수하는 것입니다.
가족의 돈을 면밀히 주시하고 나에게 괴롭힘을당하는 것이 두렵습니다. 내 말을 포기한 것 같지만 주저하고 회의적입니다.
침착하고 차분하게 현금을 받을 때 자신을 지켜야 합니다. 그래서 로는 영감을 받아 방황하고 배회하며 불이 깜빡였다 꺼졌다를 반복했습니다.
눈에 띄는 것은 몸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후추 열매는 미묘하지만 향기로운 발걸음으로 치열합니다.
애절하고 긴 목소리로 항상 긴 노래를 부른다. 나는 방황하는 영혼, 외로운 영혼, 맑은 시냇물, 비상하는 영혼, 진주 따는 사람, 옥 깃털 줍는 사람이다.
난향의 두 첩에게서 한빈의 떠돌이 소녀를 데려왔다. 짝이 없는 참외를 보며 한숨을 쉬고, 마리오네트 꽃을 보며 혼자 있으라고 외칩니다.
그 청년은 오만하고 거만하여 소매를 고쳐 입고 기다렸다. 휴쉰은 양말 바닥에 먼지를 뒤집어쓰고 파도 끝을 걷는 신처럼 방황하며 지나갔다.
불안정한 것은 위험하고 위험한 것은 안전합니다. 어려운 시기로, 가면 가고 돌아오면 돌아옵니다.
매끄럽고 예쁜 액체 정자가 되십시오. 침을 뱉지 않으면 화를 낸다.
화룡이 날씬해지면 식사를 잊게 된다. 위는 조자(曹子)의 <노심초사>에 나오는 말이다.
4. 아름다운 여인을 문학적 언어로 묘사한 시. 1. 누가 그녀보다 더 사랑스러운가? 빈 골짜기에 홀로 사는 그녀는 두보의 미인, 누가 그녀보다 더 사랑스러운가? 그러나 그녀는 텅 빈 계곡에 홀로 산다.
그녀는 좋은 집안에서 태어났지만 지금은 흙수저라고 했다. 그녀의 오빠와 가까운 친척들이 죽임을 당하고,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들이 자신의 목숨조차 지키지 못하는 관 지역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세상은 역경을 무시했고, 희망은 촛불처럼 꺼져버릴 것만 같았습니다. 방황하는 마음으로 새 옥 같은 새 얼굴을 찾아 나선 남편.
밤에 피튜니아가 피어오르고, 연인들이 나란히 누우면, 새 사랑의 미소만 보이고 옛 사랑의 울음소리는 들리지 않는다. 이 시냇물은 산의 근원은 깨끗하지만 산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는 물이 어두워진다.
진주를 팔고 돌아오는 하녀를 기다리며 지붕을 덮을 짚을 달라고 한다. 꽃을 따서 관자놀이에 꽂지 않고 손가락 사이로 솔잎이 떨어지도록 내버려둔다. 얇은 비단 소매와 추위도 잊은 채 키 큰 대나무 곁에 기대어 앉았다.2."북쪽에는 압도적으로 아름다운 여인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도시를 걱정하고 나라를 걱정합니다. 도시와 나라를 다 알지 못하면 다른 아름다움을 얻기가 어렵습니다."
"나는 도시와 나라 전체를 알지 못합니다. "이연년의 시에서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널리 알려진 단어 인 "시골과 사랑에 빠지다"가 파생되었습니다.3."플러스 1 점은 너무 길고 마이너스 1 점은 너무 짧다"는 바로 맞고 약간은 될 수 없습니다. 약간 변경할 수 없으며 그렇지 않으면 완벽하지 않습니다. 송유의 "등투 지푸"에서 : "주인에게는 아들이 있고, 플러스 1 점은 너무 길고, 마이너스 1 점은 너무 짧고, 그림은 너무 흰색이고, 주 그림은 너무 빨간색입니다."
기대하며 미소 짓는다. (시. 펑웨이는 사람들이 말했다) 아름다움은 취했지만 주옌은 더 매력적입니다.
(송유) 아름다운 색은 현재와 현재를 숨기고 연꽃은 부끄러워한다. (이백) 북쪽에는 절대적인 아름다움이 있다.
도시를 먼저 돌보고 그다음에 나라를 돌보라. (이연언) 놀랍고 우아하고 수영하는 용이라면.
(조자) 겸손하고 가난하며 홀로 강가에서 비단을 빨고 있는 옥빛 얼굴의 월나라 소녀를 누가 알아볼 수 있겠는가? (왕웨이) 히비스커스는 미녀의 화장만큼 좋지 않고, 물신의 신전은 향기롭다. (왕창링) 수용적이고 외롭고 달콤하고 성실하고 부드럽고 섬세한 피부, 균형 잡힌 뼈. (왕창링) 외롭고 쓸쓸하고 달콤하고 성실하고 섬세한 피부. (두푸) 세 봄의 복숭아처럼 아름답고 아홉 가을의 국화처럼 소박하다.
(68번째) 주나라 시경에 "복숭아꽃은 여자를 상징하고, 영광을 태우며, 아들은 집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적었다. 당나라의 이백(李白)의 '장시(長詩)'에는 "꽃처럼 한 송이, 마음은 구름에"라는 대사가 있는데, 꽃과 아름다움을 가장 먼저 직설적으로 비교한 시라고 할 수 있죠. 구름의 밝은 구름을 보고, 구름의 옷을 생각하고, 꽃의 아름다움을 보러 오십시오. 옥산을 처음 보지 않았다면 그들은 달을 보러 야오타이로 갔을 것이다. --리바이(양귀비) 누가 한궁과 같은가? 새 화장에 기대어 있는 불쌍한 제비. --유명한 꽃처럼 서로 평화롭게 지내며 왕의 조롱을 받기도 한다.
한없이 증오스러운 묘사이고, 션샹팅은 북쪽에 있다. --미녀가 진주 커튼을 굴리고, 얼마나 고요히 기대고, 이마가 얼마나 괴로워하는가! 이제 그녀의 뺨에 밝은 눈물 줄무늬가 보일지 모르지만 그녀가 그토록 쓰라리게 사랑했던 남자는 아니었다 - 열세 명 이상을 고용하여 말려서 카 다몬은 2월 초에 묶여있었습니다. 진주 커튼을 더 잘 굴리기 위해 양주 도로에서 봄바람을 입으십시오. -두무, "작별? 파도를 쫓아 쏟아지는 도시의 세대, 오궁 빈 기억의 자식집.
동쪽 이웃집 딸을 비웃지 마라, 백시에는 아직도 거즈를 머리에 감고 있다. --린다이위는 부끄러운 듯 눈을 깜빡이며 눈을 감고 입가에 미소를 지으며 걸어갔다.
바람에 말린 포도, 햇살에 비친 석류 치마 -- 허시청 "남공원, 아름다움을 만나다" 찡그린 듯 휘어진 두 눈썹, 행복해 보이지만 행복하지 않은 눈동자. 국가는 두 가지 슬픔이 있고 아프다.
눈물이 조금 나고 숨이 가쁘다. 게으름은 물 위에 빛나는 아름다운 꽃과 같고 행동은 약한 버드나무와 같다.
마음은 줄기가 아는 것 이상이고, 병은 서쪽보다 더 심하다. --히비스커스에서 맑은 물, 조각된 자연.
--리바이: "장태수에게 혼돈을 주고, 좋은 도살을 한다." 뒤돌아보고 웃으며, 운율, 육궁 가루,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바이주이.
5. "완원", 온화한 여자는 어떤 모습일까? 아가서에서 여성은 온화하고 거친 덩굴로 묘사됩니다.
시대:진나라 이전 시경, 주풍, 정풍
풀의 거친 덩굴손, 풀에 반짝이는 이슬방울.
아름다운 여인이 길을 걷네, 아름답고 아름답네.
나에게는 진정한 우연을 만나는 것이 맞을 뿐이다.
야생 잡초가 줄지어 자라고 이슬방울이 풀밭에 맺힌다.
아름다운 여인이 이목구비가 또렷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길을 걷고 있었다.
진짜 조를 만나게 될 줄은 몰랐고, 그녀는 마음속으로 행복해했다.
이나라 말
시대:진나라 전 시경, 주풍, 제풍
아주 길다. 들고 눈을 들어보세요.
영적 성향이 서툴고 서투른 사격.
당신은 유명하고, 눈이 맑고, 성취한 것처럼 보입니다.
종일 촬영하지만 조카에게 보여줄 수 없습니다.
우아하고 우아하죠. 춤추는 것은 선택하는 것이고 쏘는 것은 관통하는 것이다.
혼동을 막기 위해 네 개의 화살이 시를 공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