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외로움과 번영에 관한 시 (표면의 번영과 안팎의 외로움에 관한 시)

외로움과 번영에 관한 시 (표면의 번영과 안팎의 외로움에 관한 시)

1.표면의 번영과 안팎의 고독에 관한 시는 1. 두 사람은 할 말이 없어 홀로 서탑에 가니, 밝은 달은 흰 갈고리 같고 외로운 플라타너스 나무는 깊은 마당에 갇혀 있네.

--남당(南唐) 이유(李愈)가 번역한 '클럽행복(樂樂會福)'의 한 구절:고요하고 외로운 머독이 홀로 텅 빈 서쪽 건물로 천천히 올라갔다. 하늘을 올려다보니 차가운 달만 보였다.

2. 다리 너머, 외롭고 열린. 황혼이 내리고 매화는 절망적으로 지쳐 비바람을 견뎌내야 한다.

--부사자용매(卜算子咏梅) 송나라 노유 번역:우체국 밖 부서진 다리 옆, 매화는 외롭고 고립되어 있어 아무도 즐기러 오지 않는다. 밤에 홀로 있어 바람과 비에 날려 사방에 떨어지는 것이 슬프다.

3. 붉은 살구에는 첫 잎이 나고, 초록 매실은 가지치기를 했다. 꽃이 지고 혼자 술에 취해 잠에서 깨어나면.

--당나라 백주이의 '내가 만든다'번역:붉은 살구나무에 이제 막 잎이 돋아나고 초록 매화가 이미 가지를 장식했다. 꽃이 지고 나면 어수선하고 나는 외롭게 일어난다.4. 꽃들 사이에 있는 술 항아리에서 나는 혼자 술을 마신다. 나와 함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잔을 하늘로 들어 밝은 달을 내 그림자에 초대하면 세 사람이 된다.5. 봄은 어디로 갔나, 외로이 갈 곳이 없네, 봄이 어디로 가는지 아는 사람이 있다면 다시 불러 함께 살자.

--"칭핑레 봄이 돌아오는 곳" 송나라 황팅지안 번역:봄은 어디로 돌아오는가? 그 발자국을 찾을 수 없고 사방이 적막하다. 봄의 소식을 아는 사람이 있다면 다시 전화해서 우리와 함께 살자.

2. 외로움과 공허함을 묘사한 고대 문장[1] 마침내 세상은 강남의 연기가 자욱한 비에 휩싸였다. 중국의 화려함도 한낱 연극에 불과했고 산과 강은 영원히 침묵했다.

[2], 돈 공 공덕, 나는 당신의 평생을 묻었습니다, 절묘한 나라, 우스꽝 스럽지만 왕의 삶은 없습니다. [3], 한때 이곳에서 놀았던 봉황은 이곳의 이름을 따서 이곳의 이름을 따서 약속없이 떠났고 밤새도록 기다렸다. 그때부터 강 이남과 강 이북, 만리 밖에서 울었다.

[4], 아름다움의 눈물, 영웅의 죽음, 지상의 많은 고통을 애도합니다. 산과 강은 항상 침묵하는데 어떻게 행복할 수 있습니까?

[5], 바람과 화려 함은 빠른 모래를 가리키고 노년은 시간입니다. [6], 밤비는 하늘을 파랗게 물들인다.

어떤 사람들은 몸짓 없이도 놀라움을 만들어낸다. [7], 로즈우드는 나가지 않았고 나는 떠나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8], 긴 세월을 한숨 쉬는 사람. [9], 번영과 슬픔, 구부러진 눈썹, 운명으로 가득 찬 새벽 추위 광대, 과거가 되십시오.

[10], 붉은 먼지가 수선하기 시작했고, 경계가없는 산과 강이 있습니다. 직면하기 시작하고, 악몽을 부수고, 인생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11], 강남 스타일, 천수비청, 천자오의 몸에 대한 소원. [12], 산과 강이 만나 당신을 위해 미소 짓는다.

[13], 울퉁불퉁해도 후회는 없다. [14], 지나간 세월, 눈 깜박임, 서두름, 희미한 슬픔으로 덮여 있네.

[15], 꽃의 세월에 덮여 금방 지나가고, 공백으로 덮여 있습니다. [16], 나는 여전히 저편에서 당신을 지키고 있습니다.

[17], 그 번영의 가을은 결국 과거가 될 것입니다, 실망하지 마세요, 평범함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18], 당신의 여정, 내 옛날을 보지 마십시오.

[19], 울 때 긴 노래, 이루어질 수없는 약속, 인생에서 가장 깊은 사랑, 결국 구름으로 흩어져. [20] 그리고 당신은 함께 하늘을 걷고 사방에 꽃을 봅니다.

[21], 나는 젊다, 나는 젊다. [22] 그해 그 달에 수양버들과 보라색 낯선 사람들이 동쪽 도시를 공포에 떨게 했던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23], 광활한 땅이 칼에 찢어졌으니 번영은 어디로 갔나? [24], 노래를 보내려면 노래의 끝을 묻지 마십시오.

[25], 연기를 흩뜨린 사람, 수직과 수평을 흩뜨린 사람; 현이 끊어지는 것을 듣고 삼천 개의 열광을 깨뜨립니다. [26], 촉촉한 바람, 차 연기가 불고 있습니다.

오래된 꿈을 되살려, 고인은 가셨네. [27] 불 단풍 숲을 물들이고, 청후 노래 달, 건물 긴 노래에 기대어.

매년 꽃과 달 앞에 향기로운 술 한잔. 물이 떨어지는 붉은 연꽃, 유청만이 들었지만 상황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28], 유주는 불사조 투어를 기억했고, 사람들은 건물로 가고, 물은 건물로갑니다. [29] 그는 웃으며 몇 년 동안 자신을 파괴했습니다.

[30] 여전히 조용히이 장면, 번영 불꽃 놀이를 분쇄하는 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 [31], 붉은 먼지와 화려 함은 덧없습니다.

[32] 나는 내가 아니다. 돌아서서 걸어가는 것은 쑤저우의 내가 아니다. [33], 몇 번의 한숨, 몇 세대의 슬픔과 기쁨, 극도로 우스꽝스러운 내 인생.

[34] 한순간의 꿈을 꾸고 물가로 돌아와 보름달로 피어나는 불꽃놀이를 보았다. [35] 지상의 삶은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가는 눈 깜빡임과 같습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한 말을 기억할 만큼 오래 살았습니다. [36]안개가 걷히고 눈을 떴을 때, 나는 마침내 천 개의 돛의 침묵이라는 진실을 보았습니다.

[37]종이가 조금 닳고 흐려졌어요. 하지만 모든 스케치, 모든 흔적에는 수천 년에 걸친 갈망이 기록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삶의 양 끝에서 우리는 서로의 해안에 서 있습니다. [39], 그 끝은 물과 같아서 말 한마디를 기다리며 다음 만남을 기다립니다.

[40], 낡고 한정된 시공간을 붙잡고 어느새 시간의 끝으로 [41], 사람들은 거울을 통해 볼 수 없지만 세상에는 내 순간과 같은 수백만 년이 있습니다. [42], 술자리에서 서로 만나는 것은 옛 운명, 바람과 비, 어디로든 표류하는 것입니다.

[43], 무, 무한, 한 번 만나면 잊을 수 없습니다. 주인을 만나면 모르겠다, 미소를 짓고 무엇이 잘못 되었습니까?

[44], 내 세대에서 벗어난 세상은 정글의 세월을 상기시켜주고, 이야기하고 웃고, 술 취한 삶을 살 수 없습니다. [45], 이익과 손실, 슬픔과 불만이 있습니다. 오늘은 와인이 있고 내일은 술에 취합니다.

[46] 이런 종류의 사랑이 열매를 맺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내 영혼을 위로합니다! [47], 그날 해와 달, 끊임없는 침묵, 푸른 산과 푸른 물, 대대로; 내 마음처럼, 당신은 결코 떠나지 않고 변하지 않습니다.

[48] 그냥 놓아두면 산과 강은 다시는 만나지 않을 것입니다. [49], 사람과 하늘은 공허한데 왜 서로를 잊고, 왜 웃고 놀라는가.

[50], 돌아보지 않고, 왜 잊지 않는가. 기회가 없으니 저주할 필요가 없다.

오늘은 모든 것이 물과 같습니다. 내일 밤이면 당신은 낯선 사람이 됩니다.

[51], 만날 기회가 있고, 만날 기회가없고, 하늘이 한계이며, 서로를 기억하고 싶습니다. 서로를 아는 것은 운이 좋지만 함께있는 것은 운이 좋지 않고 바다는 넓고 달은 밝고 하늘은 길다.

[52], 만나기에는 너무 늦었고 사랑에 빠지기에는 너무 느립니다. 나는 들어왔다 나갔다. 나는 너무 멀어요. 모임이 끝나면 해변으로 가도 될까요 [53]. 춥고 나는 늙었고 삶의 변덕이 나를 울게 만듭니다. 너무 슬퍼서 마음이 텅 비었습니다. 나는 새벽까지 그것을 놓을 수없고, 눈물을 비추고, 말리고, 베개 위에서 망설입니다 [54]. [56], 내가 먼저 말했더라면 그날도 같았을까 [57], 전생의 결혼이었을 수도 있고 다음 생의 운명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현생에서의 만남은 무익한 적대감만 더할 뿐이다[58], 인간은 사랑의 절반보다 더 깊다.

바다는 여전히 제한되어 있고 아카시아는 무한합니다. [59], 술 취한 눈이 쌍으로 남을 바라보고, [60], 몰래 아카시아 눈물을 연주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61], 천리를 아는 방법, 같은 방법? 매실을 끝까지 찾아서 돌아 오지 않았다 [62], 기사도는 가볍게 결혼하지 않고 아름다운 여성은 나를 위해 죽지 않도록 가볍게 결혼하지 않습니다. [63], 사람들은 다르게 변하고, 오늘은 과거와 같지 않고, 가을은 늙고, 사람들은 얇게 비어 있습니다.

[64], 램프의 그늘에서 하늘은 여전히 차갑고 꿈에서 물은 여전히 차갑고 건물 밖의 비단과 대나무는 부드럽게 노래하고 산 밖의 산 너머 사람들은 거위에게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너무 일찍 뒤돌아보고, 사천의 뜨거운 눈물 [65]을 연주하는 것을 잊고, 어깨 너머로 떨어진 꽃을 바스락 거리는 것을 잊었습니다. 피리의 차가운 창문 그늘에서 강은 어디에 [66], 당신은 나에게 눈물을 주었고, 나는 당신의 마음 속에있는 모든 바다를 보았습니다 [67]. 어느 가을이 지나면 한 세대가 한 세대를 만나고 떠나도록 촉구하고, 한 남자는 기뻐하고 한 남자는 슬퍼하고, 한 남자는 긴 의자에 누워 한 남자는 자신의 삶과 꿈에서 지인 그룹을 찾습니다. 그는 잠시 동안 알고, 잠시 동안 놀고, 잠시 동안 노래 할 것입니다. [68]차라리 우리가 서로를 돌보지 않았으면 좋겠고, 서로를 잊은 적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69] 정글의 꿈, 백 개의 꽃, 사람들이 왔다 갔다하며 분주합니다. [70] 나는 한때 손에 쥐고 있던 부진한 세월과 한때 찬란했던 장후가 그리워지기 시작했다.

- 그리고 사랑하고 미워했던 사람들. [71] 나는 강 건너편에 있고, 감시자들은 돌아올 희망도 없이 돌아왔다.

[72], 네 인생의 봄과 가을을 평화롭게 보내라. 알아요.

[73], 달빛의 엄숙함도, 음악의 영혼도, 아무리 외롭고 드넓게 펼쳐져 있어도 [74], 모두 환상에 불과하고 덧없는 것이다.

3. "과거에는 활기차고, 현재는 암울하고 외로운"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당나라 시대 장안의 옛 의미는 무엇인가요:장안 거리는 좁고 비스듬하며, 푸른 소와 백마, 향기로운 마차 일곱 대가 있다.

옥마차는 군주의 집을 지나고 황금 채찍은 후작의 집을 흐른다. 용은 태양을 품고 있고 봉황은 아침 해의 술을 뱉어낸다.

수백 피트에 달하는 비단이 나무를 감싸고, 섬세한 새들이 꽃을 노래합니다. 나비의 옆구리에는 수백만 가지 색이 있고, 푸른 나무의 은빛 발판에는 수백만 가지 색이 있습니다.

창을 사이에 두고 서로를 사랑하는 두 여왕은 봉황 날개를 달고 있습니다. 금빛으로 칠한 정자는 하늘로 솟아 있고, 한 황제의 금빛 줄기는 구름 밖으로 곧게 뻗어 있습니다.

건물 앞에서는 서로를 모르고, 낯선 사람 앞에서는 서로를 본다. 미안해요, 난 연자한테 피리를 불고, 난 한때 춤을 배웠어요.

그러면 죽는 건 어때요? 요정보다는 차라리 잉꼬부부가 되겠어요. 잉꼬부부의 눈빛은 부럽지만 두 번 가면 못 볼 것 같으니까요.

이마에 외로운 곰을 수놓아서 커튼에서 두 번 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칠한 기둥 주위를 날아다니는 두 마리의 제비, 튤립으로 가득한 꽃들.

흐린 매미 사원 조각, 초승달 노랑. 까마귀 노란색 분홍색과 흰색 자동차, 매력적인 제스처가 다양합니다.

악마 아이들 BMW 아이언 짝수 돈, 매춘부 팬롱 골드 무릎.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한 곳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주청에는 황금 제방에서 멀리 떨어진 숨겨진 옥길이 있습니다. 총알이 날아다니는 독수리가 있는 링두의 북쪽, 웨이차오 서쪽에서 손님을 빌리기 위해 약을 탐험합니다.

모두 기사도 연화검을 초대했고, * * * 모두 매춘부의 집에 살고 있습니다. 창녀들은 해질녘에 보라색 옷을 입고 노래에 숨결이 가득하다.

밤마다 북당 사람들은 달처럼, 남당 사람들은 구름처럼 달린다. 남모북탕은 북리와 연결되어 있고, 다섯 개의 드라마와 세 개의 텍스트가 세 도시를 지배한다.

약한 버드나무는 땅에 매달려 있고, 선한 기운은 어두운 하늘에 떠오른다. 한나라 시대, 오진 천리, 옥으로 조각한 투수 노틸러스 컵.

여옌의 백보대(百寶帶)는 당신을 위한 안도감이고, 자오춤은 당신을 위한 오프닝입니다. 사치도 없고, 다음날 후퇴도 없다.

정신은 초안을 던지는 데서 나오고, 독재는 작은 것을 용납할 수 없다. 독재의 정신은 용감하고 청년은 봄바람에 앉아 있습니다.

수천 년 동안 노래하고 춤을 추며 사치를 자랑했습니다. 축제 풍경은 서로를 기다리지 않고 뽕나무 콘센트는 즉시 바뀌어야합니다.

과거에는 백유탕이 황금 목록이었고, 오늘은 송청만이 여기에 있습니다. 외로움과 외로움, 양지 거주지, 일 년에 한 권의 책.

독특한 남산 오스만투스 머리카락, 사람들을 공격하기 위해 날아다니는. 장안의 세로 도로와 골목은 사방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자동차와 BMW는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옥마차가 질주합니다. 황금 채찍이 쏟아집니다.

공주의 집 안팎과 왕실 안팎으로 퍼레이드가 펼쳐집니다. 용은 깃발을 들고 봉황은 술을 들고 일출과 일몰을 비춥니다.

하늘에 머무른 후 창유리는 아카시아 꽃 모양으로 만들어졌으며, 이중 누각은 우뚝 솟아 있고 홀은 연결되어 있으며 누각에는 모두 봉황 모양의 장식품이 조각되어 있습니다. 왕족 귀족들은 대들보를 조각하고 구름 위로 우뚝 솟은 건물을 그렸고, 장건공의 구리 기둥은 흰 구름을 똑바로 가리켰습니다.

위층의 아름다움은 얼굴을 마주할 수 있지만 길에서 마주쳐도 알아차리기 어렵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통해 그녀가 요정처럼 아름답고 노래와 춤을 배웠으며 귀족 가정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직도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한 쌍의 조화로운 가자미처럼 그녀와 아름다운 결혼 생활을 할 수 있다면 원앙 한 쌍이되고 싶다면 불멸을 부러워하지 마십시오. 왔다 갔다하는 가자미와 원앙은 너무 부러워요. 본 적 없나요? 저는 커튼에 외로운 봉황새가 수놓인 것이 싫어서 봉황새를 떼어내고 제비 두 마리가 수놓인 커튼으로 교체했습니다.

제비 두 마리가 커튼에 새겨진 쿠이에게는 튤립 냄새가 났다. 검은 구름 같은 검은 머리카락을 매미 관자놀이에 빗어 넘기고 이마에는 얇은 노란 초승달을 그렸다.

예쁜 소녀는 보통 여자와는 정말 다른 매력적이고 우아한 태도로 차에서 내렸다. 예쁘고 스타일리시한 10대 소녀는 짝수 돈 무늬가 새겨진 BMW를 탔고, 카바레 소녀는 용 무늬가 새겨진 경첩이 달린 자동차를 탔다.

궁전의 어둠 속에서 까마귀가 울어대고, 새들이 궁녀들 앞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길을 따라 궁전이 희미하게 보였고 화려한 자동차들이 황금의 땅을 향해 달리고 있었다.

장안 남쪽에서 매와 개다리로 사냥을 하던 사내들과 웨이수이 다리 서쪽에서 남의 죽음을 복수하던 순찰대가 칼을 들고 창녀의 집 문으로 왔다. 황혼은 보라색 드레스를 입고 맑은 노래를 부르며 진한 향기를 발산했다.

롤로의 허리띠를 풀고 멋진 노래와 춤이 펼쳐졌습니다. 그런 다음 사치스러운 장군들과 권력자들이 서로 충돌하며 아무도 도망치지 못하게 했습니다.

그들은 위압적이고 반대자를 배제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으며 독재적이었고 누구에게도 관용을 베풀지 않았습니다. 권위주의적 영혼은 어디에서나 영웅으로 불리며 봄날을 타고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노래와 춤은 천년 동안 계속 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이런 종류의 오만함은 다섯 남성을 능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방의 일과 풍경의 변화는 잠시도 기다리지 않습니다.

전에는 백옥 전각이 있는 황금 계단이 있었는데 지금은 소나무만 서 있는 것이 보인다. 양슝이 살던 집은 얼마나 외로웠을까, 해마다 책 한 권만 곁에 두고 살았다.

남산에는 오스만투스가 활짝 피어 흩날리는 꽃잎이 사람들의 옷깃에 떨어졌을 뿐이었다. 장안의 고대 의미는 당나라 시인 루가 쓴 일곱 줄로 된 고대 시입니다.

루의 대표작이자 당나라 초기 일곱 자 노래의 대표작 중 하나입니다. 고대 양식으로 쓰여진 이 시는 당시 장안의 사회상을 폭넓게 보여줍니다.

7행으로 이루어진 이 긴 시에서 시인은 전통적인 주제를 사용하여 자신의 감정을 쓰고, 자신을 "정통 종교의 3대 대가"로 묘사하고, 당시 장안의 실제 생활상을 화려한 문체로 묘사하고, 더 나은 삶에 대한 사랑과 동경을 표현했으며, 또한 권력층과 귀족층의 화려하고 사치스러운 삶과 그들의 내부 분쟁을 깊은 아이러니 감각으로 썼으며, 동시에 더 나은 삶에 대한 사랑과 동경을 표현했다. 또한 고독과 불만을 표현하고 세상은 무상하며 번영은 오래 가지 않는다는 인생 철학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확장자료:

"장안의 고의"의 작곡 배경:이 시의 정확한 작곡 연대는 알 수 없습니다.

원이두는 남조의 궁중 시는 공백이 아니라 오점이라고 말했습니다. 빈혈과 기형적인 궁중 생활은 빈혈과 기형적인시를 낳았고 두 사람은 서로 영향을 미쳐 사회 전체가 영광과 부로 뒤덮였습니다. "모든 사람의 눈은 음탕하고 모든 사람의 마음은 악하다"는 시적 스타일의 영향으로 황제 나 관리에서 일반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의 마음이 독살되었습니다.

고대 중국에서 다음 황제는 신의 대표자였으며, 이전 왕조를 심판한 것은 황제와 그의 대신들이었습니다. 당나라가 세워졌을 때 새로운 통치자와 대신들은 남 왕조의 몰락에서 얻은 교훈을 요약했는데, 그 중 하나는 죽은 자의 소리에 탐닉하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모든 것이 끝났고 이제 새로운 시작입니다. 그럼 루.

4. 고풍스러운 문장의 외로움을 묘사한 구절 여전히 물은 매우 깊고 노래가 불렀네, 세 번의 삶은 맑고 둥글고, 한 번은 슬프고 한 번은 행복했네.

세상에는 수백 가지의 매력과 수천 가지의 붉은 색이 있지만 당신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기쁨으로 태어나 후회 없이 죽는다는 것은.

영원한 사랑의 실을 쌓고 진홍빛 사랑앓이를 부숴버리네.

강은 쓸쓸하고 둑은 짙은 녹색이며 당신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맑고 먼 풍류를 걱정하는 것은 멀리서만 볼 수 있는 위윤의 외로운 달처럼 아득한 슬픔이다.

빛과 별, 소리와 노래, 끝이 없다.

모든 것을 그에게 알려주고 그를 위해 웃어주세요.

노래를 보내면 노래가 끝날 때 사람들을 초대하지 마십시오.

연기를 흩뿌리는 사람, 수직적 및 수평적 유대를 흩뿌리는 사람.

현의 끊어짐을 듣고 삼천 개의 열광을 깨뜨려라. 떨어지는 꽃, 잊혀진 꽃, 바람이 흔들리면. 꽃은 가난하면 누구의 손끝에 떨어지네.

누가 먼저 서로를 잊었는지, 덤핑은 옛 나라입니다. 나는 놀기를 거부한다, 그림자는 마술이다.

옛날 옛적에 밤에 노래하는 높은 건물이 있었고 그 위에 춤추는 소매가있었습니다.

봄은 가고, 아름다움은 늙고, 꽃은 떨어진다.

그대의 석양, 나의 얼굴, 누구의 세 번째 해인가.

5. '도시의 번영은 백성의 외로움을 견딜 수 없다'를 묘사한 문장은 무엇일까요?"1. 번영은 세월의 외로움을 견딜 수 없고, 물질은 사람들의 마음의 공허함을 채울 수 없다. 남은 생애 동안 따뜻한 마음으로 책을 읽으십시오. 저는 항저우에서 공부하고 8년 동안 조용히 살면서 이 도시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2. 사랑의 아름다움은 연인에게 상승 동력과 따뜻함과 편안함을 준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사랑이 외로움을 달래고 공허함을 채우는 특효약이나 충동을 해소하는 도구로 사용된다면 사랑 고유의 아름다움은 파괴되고 심지어 변질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와인을 양조하려면 오랜 시간이 필요하듯 진정한 사랑에는 인내와 기다림이 필요합니다.

3. 우리의 인생은 단 한 번뿐이고, 우리의 젊음은 단 한 번뿐이며, 우리 인생에서 가장 영광스러운 순간은 바로 그때뿐입니다. 그것은 마치 북쪽의 봄날처럼 공중에 떠서 화려한 꽃을 수놓다가 서둘러 떠나고, 당신이 그것을 인식하지 못할 때에도 이미 땅에 떨어지고 있습니다.

4, 분주한 도시, 날아다니는 가면, 거짓 미소; 시골에서 온 어린 소녀인 내가 어떻게 도시의 네온을 거부할 수 있을까. 도시의 얼굴을 꿰뚫어보세요. 권력을 위해 싸우는 것은 사회가 아니라 인간의 마음입니다!

5. 한 사람 때문에 도시와 사랑에 빠지고, 한 사람 때문에 도시를 떠날 것인가?

6. 시 1은 외로움과 잠 못 이루는 밤을 묘사합니다. 시:강관은 서리로 덮여 있고 사람들은 잠을 자지 않는다. 장군의 백발과 눈물이 얼굴에 흐르고 있다.

출처:판중연의 '어부 아버지의 자부심' 송나라 가을 생각.

번역:멀리서 들려오는 장피리 소리, 추운 날씨, 사방에 서리와 눈이 내린다. 밤이 늦어 밖에서 싸우는 사람들은 잠을 이루기 힘들다. 장수와 병사 모두 머리는 하얗고 치마는 눈물로 범벅이 되어 있다.

2. 시:그래서 침대에 누워 명상하니, 달빛에 창문은 텅 비었네.

출처:당나라 맹하오란, '연말에 중남산에 돌아와/ 고향에 돌아와/ 중남산에 돌아와'.

해석:슬픔이 가득하여 잠을 이루지 못하니 달빛 소나무 숲의 창은 텅 비었네.

3. 시:그대를 생각하면 슬퍼서 밤잠을 이루지 못하네.

작자:진미(陳美), 한나라 상당서(商唐書)

해석:그대를 생각하면 자주 울고 밤에 잠을 이루지 못하네.

4. 구절:나는 밤에 혼자 뒤척이며 잠을 이루지 못하네.

출처:한나라 진자(秦子)의 딸을 낳은 세 편의 시

해석:밤에 잠을 이루지 못하고 혼자 뒤척인다.

5. 구절:베개를 베고 잠을 잘 수 없고, 옷이 흔들리고 싶다.

출처:웨이와 지의 '뤄다오에 심부름하러 간다'

해석:나는 오랫동안 잠을 잘 수 없고, 누더기 옷을 입고 혼자 있다.

7. 외로움과 공허함을 묘사한 시 몇 편을 추천해 주시겠어요? 고대와 최근의 시 모두 차갑고 황량한 리칭자오의 '느린 목소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첫 온기가 아직 차가울 때 호흡을 멈추는 것이 가장 어렵습니다. 가벼운 와인 세 잔이나 두 잔, 그가 늦게 와서 서두르는 것을 어떻게 반대 할 수 있습니까! 궈옌은 매우 슬프지만 이것은 오랜 지인입니다.

노란 꽃이 사방에 쌓여 시들고 훼손되었습니다. 이제 누가 꽃을 꺾을 수 있을까요? 창밖을 내다보면 어떻게 한 사람이 검을 수 있습니까? 플라타너스는 해질녘에 더욱 이슬비가 내립니다.

이번엔 참으로 슬픈 문장입니다. 줄리틴 왕웨이, 울창한 대나무에 홀로 기대어 피아노를 치며 콧노래를 흥얼거렸다.

내 짝, 밝은 달을 제외하고는 누구도 듣기에는 너무 부드러웠다. 점쟁이. 황저우 딩후이위엔에 살던 수시의 달이 드문드문 나무에 걸려 있어 사람들은 처음으로 고요해졌다.

상하이에서 혼자 사는 외로운 사람을 본 사람은 사자가 오지 못하도록 물이 높고 안개가 자욱하고 외롭습니다. 밤에는 갑자기 두려워하고 갑자기 날아와 자주 돌아 오지만 항상 아무도 그 무한한 내면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무의 차가운 가지 사이를 계속 헤매지만 그 어느 곳에도 앉기를 거부하고 마침내 차가운 얕은 곳에 홀로 착륙했습니다. 술 취한 꽃 그림자 - 이청조 안개와 안개는 짙고, 구름과 슬픔은 영원하며, 정신은 맑고, 황금 짐승은 없어졌다.

축제 시즌에는 중양절, 옥 베개와 화장대, 세 가지 냉각기가 있습니다. 청 가을이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지 말고 서풍이 깃발 구슬 커튼을 굴리고 커튼 속의 사람은 그 노란 국화보다 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