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리바이의 형제에 관한 시

리바이의 형제에 관한 시

형제에 대해 쓴 시가 있습니다.1.당나라 시인 왕웨이의 '산동에서 형제를 생각하며 산에 사는 제사'를 소개합니다.

나는 낯선 땅에서 외로운 나그네로 명절 때마다 형제를 생각한다. 높은 곳으로 올라간 형제의 시신을 생각하며, 연락이 닿지 않는 것에 대한 아쉬움을 느낍니다.

둘, 삼국시대 조위의 칠계시

삶은 콩은 콩을 태우고, 콩은 솥에서 운다. 우리는 같은 뿌리에서 태어났는데 왜 서로를 볶아야 하는가.

셋째, 당나라 시인 왕보의 '두소포를 초나라로 보내며'

산친의 성벽으로 갈라지고 안개 한 겹으로 갈라지고 강으로 갈라지네. 우리는 서로 반대 방향으로 향하는 두 관리와 슬픈 작별을 고했습니다.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고 하늘은 우리의 이웃으로 남아 있는데, 왜 아이들은 * * * 수건을 들고 갈림길에서 방황하는가.

넷째, 당나라 시인 왕웨이의 '원이십년 안시(元二十年 安始)'다. 이른 아침 비가 대지의 먼지, 여인숙의 여인숙, 여인숙의 여인숙, 새잎을 촉촉이 적셨네. 나는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마시고 서쪽의 양관을 떠날 때 친척을 만나기가 어렵다고 간절히 촉구합니다.

다섯째, 당나라 시인 이백의 '황학탑-맹호란을 배웅하러 양저우로 가는 길'

고인은 자주 나에게 황학탑에 작별을 고하고 버드나무 꽃피고 새소리 꽃향기 아름다운 이 봄에 양저우로 가자고 손짓했다. 내 친구의 돛이 사라지고 푸른 하늘 끝에서 사라지고 먼 수평선으로 달리는 장강의 첫 번째 선만 볼 수있었습니다.

여섯째, 당나라 시인 이백의 '왕륜에게 보내는 작별 인사'

이백은 배에 앉아 막 떠나려는데 갑자기 뭍에서 고별의 노래가 들려왔다. 복숭아꽃 연못이 아무리 깊어도 나를 떠나보낸 왕륜의 사랑만큼 깊지는 않구나.

일곱 번째, 송나라 시인 소동파의 '수곡(水曲)'. 천빙 중추절

밝은 달은 언제일까? 하늘에 술을 달라고 하네. 하늘의 궁궐을 모르겠어요. 오늘이 몇 년이죠? 나는 왕의 바람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고, 고운 옥의 누각에서 아홉 하늘의 차가운 공기를 견딜 수 없을까 두렵다. 세상에 있는 달의 그림자를 보고 춤을 추며 감탄하네. 달은 주홍빛 누각이 되어 조각된 창문 위에 낮게 매달려 졸린 자신을 비추네. 달은 사람에게 원한이 없어야 하는데 왜 사람이 없을 때만 둥글까? 사람에게는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은 가득 차 있습니다. 문제는 오래되고 어렵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길고 천리 길었으면 좋겠다.

여덟, 당나라 시인 고시의 "동다에게 작별 인사"

새처럼, 여섯 또는 날개를 들어, 자기 증오, 베이징을 떠난 지 10년이 넘었습니다. 앞으로의 길에 대해 걱정하고 세상은 당신을 모릅니다.

아홉, 당나라 시인 왕창령의 "히비스커스 여관과 신치지의 이별에서"

맹맹 연기가 자욱한 비, 밤새 오의 하늘을 가리고, 이른 아침 당신을 보내기 위해, 추산 슬픔에 외로움을 무한히! 낙양의 친구와 친척이 물어 보면 얼음 심장 조각이 옥 냄비에 있습니다.

당나라 시인 두보의 "하류에서 이귀연을 만나다"

제나라 왕의 집을 보는 것은 매우 흔하지만, 구당주는 전에 몇 번 들었습니다. 강남의 아름다운 경치입니다, 꽃이 떨어지면 다시 뵙겠습니다.

2. 형제에 대한 시 1. 너에게는 마법사가 있고 나는 가난하지 않다.

--(청)정반교 2. 바다에서 자신을 알라, 하늘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당) 3. 우리 둘 다 마지막 날, 우리가 만날 때까지 행복하지 않다. 우리는 이해한다. 아는 것이 무슨 상관이 있소? --(당)백주이 4. 앞길을 모른다고 걱정하면 천하에 너를 아는 사람이 없다. --(당)가오시5. 세상에 친구 같은 것은 없고, 친구 같은 것은 없다.

--(청)푸송령6. 서로를 아는 것이 더 중요하다. --(춘추)맹자 7. 신사의 우정은 물처럼 가볍고, 악인의 우정은 물처럼 달다. 신사의 우정은 입맞춤처럼 가볍고, 악인의 우정은 물처럼 달콤하다.

--(전국시대) 장자 8. 주나라에 가까이 기대는 것은 검고, 멕시코에 가까이 기대는 것은 검다. --(서진시대) 푸쉔 9. 인생은 서로를 아는 데 가치가 있으니, 왜 금과 돈을 쓰는가.

--(당나라) 이백 10. 친구를 사귀고 약속을 지키라. --(춘추)샤자 11. 천과 옷의 우정을 잊지 말아야 한다.

--(당)이연소12.신사는 신사와 같은 방법으로 친구를 사귀고, 악인은 악인과 같은 이익으로 친구를 사귀는 법이다. --(송)오양시우13.인생은 서로를 이해하는 것이다. --(송)왕안시14. 친구는 결혼하지 말고 화해하고 서로에게 돌아가야 한다. --(명)펑멍롱15.역경 속의 영웅. --(청)위 16. 만 냥의 금은 쉽게 구할 수 있지만, 소울메이트를 찾기는 어렵다. --(청)조서친17.내 마음과 네 마음, 서로를 알고 서로를 기억하리라.

--(송나라) 구샤 18. 중자기가 죽은 후 보야는 다시는 북을 치지 않았다.

-(한서) 19. 산과 강은 무겁지 않으니 중요한 것은 자신을 아는 것이다.

--보룡 20. 신사는 천하의 영웅이다. --삼국지 지-수-유비 전기 21. 신사는 우정에서 비방하거나 모독하지 않는다.

--이청 22. 사해가 모두 형제로 가득하다는 것을 안다면 어디서 옛 친구를 만날 수 있겠는가?

--도덕경 23. 우정 없이는 살 수 없지만, 진정한 우정을 얻기는 쉽지 않다.

충성으로 뿌리고, 열정으로 물을 주고, 원칙으로 키우고, 이해로 보살펴야 한다. 오스트로프스키 24. 선물을 준다고 친구를 얻지 마라.

진정한 사랑을 베풀고 올바른 방법으로 사람의 마음을 얻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고대 그리스) 소크라테스 25. 부는 친구가 아니라 친구가 부다.

-(그리스) 스토베 26. 우정보다 더 아름답고 즐거운 것은 세상에 없으며, 우정이 없으면 세상은 태양을 잃은 것 같다. -(로마) 키케로 27. 우정은 인생의 향신료이자 진통제다.

-(미국)에디슨 28. 진실한 친구가 없는 사람은 진정으로 외롭다. --(영국)베이컨29.진정한 친구는 성공했을 때 기뻐해 주지만 지지해 주지 않고, 불행하거나 슬플 때 적시에 지지와 격려를 해주며, 결점이 있고 실수할 때 올바른 비판과 도움을 준다.

--(러시아어)고르키황금 30만 톨은 쉽게 구할 수 있지만, 친구 반쪽은 찾기 어렵다.31 진정한 우정, 즉 이성적인 우정은 인생에서 가장 값진 보물이다. 친구와의 약속을 지키고 항상 진실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인격과 영혼과 도덕에 대한 최고의 시험이 될 것입니다. --마르크스 32. 세상에 친구를 모르는 사람은 없다! --가오시 33. 미성숙한 십대에게는 좋은 스승보다 나쁜 친구가 훨씬 더 유용하다.

-- 이솝 34. 두 사람이 말하면 한 사람은 들을 수 있다. 그러나 세 사람은 세상에서 탐구해야 할 가장 심각한 것에 대해 서로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

에머슨 35. 친구보다 적을 용서하는 것이 더 쉽다. 디트리히 부인 36. 우정은 내 지난 삶에서 내 영혼을 조금 더 밝게 비추는 밝은 빛과 같았다.

--바진 37. 인생에서 한 가지를 아는 것으로 충분하며, 세상은 같은 마음으로 그것을 대해야 한다. --루쉰 38. 진정한 사랑은 영감을 주고 잠자고 있던 힘과 숨겨진 재능을 일깨운다.

- 보카치오 39. 진실한 친구를 제외하고는 어떤 약도 마음과 소통할 수 없다. 명성, 명예, 행복, 부는 우정에 비하면 모두 먼지에 불과하다.

3. 형제애에 관한 시, 형제애에 관한 명언, 명언:

너와 나는 좋은 친구, 손에 손을 잡고 도망친다. -시

하얀 이슬은 서리다. 이른바 이지는 물 건너편에 있다. -시편

가수가 씁쓸하든 말든 상관없지만 소울메이트에게 상처를줍니다. 나는 쌍둥이 백조를 위해 날개를 펼치겠네. --

고전시 19편 중 다섯 번째

북쪽에서 마중 나온 우체부는 매화를 접어서 멀리 산에 있는 친구에게 주었다. 강남에는 이보다 더 좋은 선물이 없으니, 꽃이 봄을 보낼 것이다. -남조(송나라) 루카이

관우 길은 멀지만 금릉 사자는 적다. 나 혼자서 만리 길에서 눈물을 흘리고 책 한 권을 펴서 그대에게 전하노라. -북주유신

멀고 가까워도 만 리는 여전히 이웃이다. -당-장지우링

방금 만난 미소가 흐느낌으로 바뀌었다. --왕탕웨이

그의 삶이 순탄치 않다는 것을 알면서도 같은 병에 대해 걱정한다. --탕멍하오란

가을이 지나고 뻐꾸기 시계가 다섯 개울을 지나는 소리가 들린다. 내 마음에도 기(氣)가 있고, 밝은 달에도 기(氣)가 있으니, 밤랑천까지 당신을 따라가겠습니다. --당리백

스승님, 제 마음속에서 당신을 환영하오니 당신의 명성은 하늘에 닿을 듯합니다. 장밋빛 청춘에 모자와 수레의 중요성을 버리고 소나무와 구름을 좋아하셨으니, 이제는 백두산입니다. --서쪽에는 고인의 추억이 보이지 않고, 동쪽 바람에는 장안의 꿈이 있네. --당리백

이백은 배에 앉아 막 떠나려는데 갑자기 해안에서 작별의 노래가 들려왔다. 복숭아꽃 연못이 아무리 깊어도 나를 떠나보낸 왕륜의 사랑만큼 깊지는 않구나. -당리백

고인은 자주 내게 손을 흔들며 황학탑에 작별을 고하고 버들잎과 새소리가 아름다운 이 봄에 양저우로 떠났다. 내 친구의 돛은 푸른 하늘 끝에서 사라져 사라지고 먼 수평선을 향해 달리는 장강의 첫 줄만 보입니다. --탕리바이

늦가을이 되면 우정은 더 가까워질 것이다. --당두부

구름 너머의 나무를 세어보면 눈앞에 있는 사람을 구분할 수 없다. --당천기

노을 지는 가을 풀을 바라보며 늙음은 죽은 자를 본다. --탕리두안

우리는 서로를 떠나 구름처럼 떠돌다가 10년이라는 세월이 흐르는 물처럼 흘러 마침내 다시 만났다. 우리는 예전처럼 이야기하고 웃었지만 머리가 조금 희끗희끗해졌다는 것만 다를 뿐이었다. --당웨이우잉

옛길에는 나그네가 없고, 추운 산에 당신만 홀로 있네. --당-류창청

젊은이는 새로운 것을 배우지만 늙으면 옛 친구를 그리워한다. --Tang-Han Yu

우리는 마지막 날에 만나게 될 때까지 불행할 것이다. 이해합니다. 지인은 왜 그러는 거죠? -당백주이

4. 형제애에 관한 시는 1, 형제자매처럼.

호랑이와 싸우는 형제, 아버지와 아들과 싸우는 형제.

친구들은 내일까지 기다리지 말고 오늘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_ _ _ _ 익명

4 연회에서 많은 친구를 사귀지만 역경 속에서 사귀는 친구는 드물다 _ _ _ _ 푸송링

5 복숭아꽃 연못은 왕륜보다 천 피트 더 깊다. _ _ _ _ _ 리바이

6앞길에 대한 걱정, 세상은 신사를 알고 있다 . _ _ _ _ _ _ _ _ 고시

7가을의 첫 부름에 국경에서 기러기 한 마리, 보행자의 경계를 무너뜨리고.

오늘 밤부터 이슬이 서리로 변했고 달은 집에서 훨씬 더 밝아졌습니다!

형제들은 모두 뿔뿔이 흩어져 생사를 물을 집이 없다.

그러나 평시 편지가 잘못되면 상황은 여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두보의 시 '달밤에 형제를 생각하며'> 중에서

8 삶은 콩은 국으로, 발효된 콩은 즙으로 계산한다. 주전자에 담가두면 콩이 주전자에서 울고 있습니다. 이것은 같은 뿌리에서 나온 것으로 서로를 너무 빨리 볶습니다. 조자의 칠계시

5. 형제의 시 1. 서로를 아는 것이 더 중요하고, 서로를 아는 것이 더 중요하다. --(춘추) 맹자

해석:사람과 사람은 서로를 알고, 아는 것이 중요하고, 아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사람과 사람은 서로를 알고, 서로의 마음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2, 형제가 어디로 올라가는지 멀리서 알면 한 사람이 다른 사람보다 낫다. --(당)왕웨이

해석:오늘 형제가 층층나무를 머리에 이고 멀리서 산을 오를 때 내가 함께하지 못한 것이 아쉽다.

3, 네 바다 안의 모든 형제들.

해석: 다섯 개의 호수와 네 개의 바다 안에서는 모두가 내 형제이다.

4, 여덟 또는 아홉 형제, 진은 잃지 않았다. --(당)리백

해석:우리는 오와 진에 의해 갈라진 여덟 아홉 형제입니다.

5. 관(關)나라에서 문제가 생겼을 때, 그녀의 형제들과 가까운 친척들이 죽임을 당했다. --(당)두부

해석: 장안이 혼란에 빠졌을 때 그녀의 오빠가 잔인하게 살해당했다.

6, 형제로서 상륙, 왜 살과 피가 있는가. -- 논어

해석:이 세상에 태어나는 사람은 누구나 형제가 되어야 하는데, 왜 피와 살을 신경 써야 하는가.

6. 형제에 관한 시를 찾아보세요. 이백은 배를 타고 여행을 가고 싶었는데 갑자기 해안에서 누군가 노래하는 소리가 들렸다.

복숭아꽃 연못이 아무리 깊어도 왕륜이 내게 보낸 사랑만큼 깊지 못하네.

--리바이, '왕룬에게 바치는 선물'

새가 날개를 펴고 아쉬워하는 것처럼 그는 10년 넘게 베이징을 떠났다.

위인은 가난하고, 오늘 우리는 술값을 내지 않고 만날 수 있기를 원합니다.

--고시 "크지 마라"

웨이청구-왕웨이

웨이청 미세 비,

방은 녹색과 버드나무 색입니다.

와인을 더 많이 마시고

양관에서 서쪽으로 가면 이유가 없습니다.

사또에게 작별을 고하고 수종으로 가서 관직을 맡아라.

저자:왕보

산친의 성벽으로 분리되고, 안개 층으로 분리되고, 강으로 분리되었다.

우리는 서로 반대 방향으로 향하는 두 관리와 슬픈 작별을 고했다.

세상은 결국 좁은 곳일 뿐입니다.

잘했어, 아이야 * * * 수건을 적셔라.

연도:당나라

저자:한유

작품:이월리 박사를 강주로 보내기 위해 큐에 가는 관원 외에.

내용:

펑청에서 에주까지, 하루 동안 바람이 불었다. 고인의 책이 헛되지 않았으니 항해할 이유가 없다.

오래된 친구가 전장에게 경의를 표하네. 내가 탈출하면 용시계는 출발점으로 돌아간다.

오지 마세요. 전 세 살이에요. 끝까지 완주하고 싶어요. 평생을 세기엔 너무 짧아요.

이빨은 빠지고 관자놀이는 하얗게 변했어. 매년 일 년이 넘으면 나중에는 별다른 고통이 없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새로운 것을 배우지만 노인들은 옛 친구를 그리워합니다. 살과 피처럼 서로를 피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나는 예전에는 어리석었기 때문에 말을 떨어 뜨릴 수 없었습니다. 아이들도 말이 있다는 걸 지금도 알아요.

내 할 일은 다 했고, 이제 바꿀 거야. 산유, 네가 받아들일 수 있다면 아카시아라는 단어를 보내고 싶다.

"청명연회시랑중비예" 당주용

가족은 장관과 친하게 지내며 친척과 원수가 되지 않기 위해 먹고 마시고 춤을 춘다. 지원이 좋고 청명의 불꽃놀이가 새롭다.

유구한 역사를 가진 친구를 사귀고, 이웃으로서 덕을 쌓는다. 창문의 어둠 속에서 연못물이 빛나고, 향기로운 약향이 샘솟는다.

처마 앞에는 꽃이 땅을 덮고, 대나무 밖에는 새가 엿본다. 왜 복숭아밭에서 은둔하며 사는가?

가기가 어려운 다섯 편의 시

당호란진명

동쪽의 흐르는 물을 보지 못하면 아무것도 보지 못하는 것이다. 서쪽 교외에 구름이 보이지 않으니, 저녁 하늘은 텅 비었구나. 기러기 떼는 돌아오지 못하고, 한 마리의 거위는 슬프게도 무리를 잃었네.

인생의 우정은 가라앉거나 뜨는 것으로 나누지 말고 끝에서 시작하라.

7. 형제애에 대한 명언은 가장 고전적이지만, 중국은 우리의 우정을 가지고 있고 왕보는 우리의 이웃입니다.

친구를 사귀고 약속을 지키라. --(춘추)중샤

천과 옷의 우정을 잊지 마라. --(당)이연소

군자와 군자는 도리로써 친구이고, 악당과 악당은 즐거움으로 친구다. --(송)오양시우

인생은 서로를 이해하는 것이다. --(송)왕안시

적은 화해하는 것이 아니라 화해하고 서로 돌아서야 한다. --(명)펑멍롱

역경 속의 영웅. --(청)웨이시

만 톨의 금은 쉽게 구할 수 있지만, 영혼의 동반자는 찾기가 어렵다. --(청)조서친

내 마음을 위해서, 네 마음을 위해서 우리는 서로를 알고 깊이 기억할 것이다. --(송)구샤

종즈치는 죽었고 보야는 다시는 피아노를 치지 않았다. 한수

산과 강은 무겁지 않으니 중요한 것은 자신을 아는 것이다. -바오룽

8. 형제애를 묘사한 고대의 시와 도덕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우리는 멀리서나 가까이서나 서로를 알고 있으며, 만리 밖에서도 여전히 이웃이다.

중략:서로를 알고 있는 한 만리 떨어져 있어도 우리는 여전히 이웃이 될 수 있다.

(2)누군가를 만나면 웃고, 누군가를 떠나보내면 울고. -왕탕웨이의 주희가 주산을 보내며

의미: "누군가를 만나면 웃고, 누군가를 떠나보내면 운다."라는 뜻입니다. 문장을 시작하는 것은 쉽습니다. 두 사람이 만나서 작별 인사를 하는 것에 대해 쉽게 쓸 수 있습니다. 그들은 한동안 행복했지만 지금은 슬퍼합니다. 이 두 문장은 간단하고 직설적이지만 감정이 풍부합니다. '만나다', '보내다', '모이다', '돌아오다'는 서둘러 왔다가 헤어지는 아쉬움을 전달합니다. 한편으로 "아직도 울고 있다"는 문구는 우정이 얼마나 진실하고 깊은지를 보여주고, 다른 한편으로 짧은 "미소"는 "울고 있다"의 역할을 대조하고 강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두 대사는 정말 자연스러운 단어입니다.

(3). 해가 지고 웬도롱이 무석천을 건너고 있다. 나는 기의 심장을 가지고 있고, 밝은 달에는 기를 가지고 있으며, 랑시 밤까지 당신을 따를 것입니다. --탕리바이, "왕창링이 롱뱌오야오로 떠났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이 편지가 있다".

의미:화양이 노래한 후, 나는 당신이 무석을 지나는 먼 곳인 롱뱌오의 선장으로 강등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나는 밝고 따뜻한 달에 슬픈 마음을 담아 예랑 서쪽의 바람과 함께 당신과 함께하기를 바랐습니다.

(4). 서쪽 하늘에 고인의 추억은 보이지 않고, 동풍은 장안의 꿈을 불어온다.

의미 : 장안에서 고인을 생각하면 현재 왕조로 돌아 가기 위해 차를 타야하며 꿈속에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

(5). 이백이 배를 타고 가려고 할 때 해안에서 노래하는 소리가 들렸다. 복숭아꽃 연못이 아무리 깊다 해도 왕륜이 내게 보낸 사랑만큼 깊지는 않구나. --탕리백이 왕륜에게 보낸 선물

의미:배를 타고 줄을 풀고 막 출발하려고 할 때 뭍에서 감미로운 노래 소리가 들렸다. 복숭아꽃 풀을 보세요. 수심이 천 피트나 되는데 어떻게 왕륜처럼 감사할 수 있겠습니까?

(6). 노인은 황학탑을 떠나 불꽃의 3월에 양주로 내려갔다. 내 친구의 돛은 푸른 하늘 끝에서 사라지고, 먼 수평선까지 흐르는 양쯔강의 첫 줄만 보일 뿐이었다. --탕리바이, '황학탑' 맹하오란의 양주 가는 길의 작별

내용: 고인이 된 친구는 서쪽 황학탑에서 나와 작별을 고하고 3월의 비와 꽃향기 속에 양주로 떠났다. 외로운 배의 돛은 푸른 하늘 끝에서 사라지고 양쯔강만이 하늘을 향해 흐르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7). 늦가을이 되면 우정은 더 가까워질 것이다. --탕두푸, '풍건고시산우현'

의미:서둘러 산천을 바라보는 사람들, 벌써 늦가을이 되어 한 해가 저물어가고 있다. 그들은 과거의 부드러움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으며, 오랜 친구와의 우정은 어린 시절처럼 그리워하며 나이가 들수록 더 가까워집니다.

의미:가까운 친구가 있는 한 사해가 멀게 느껴지지 않는다. 땅끝에 있어도 가까운 이웃처럼 느껴진다.

(9). 사해가 모두 형제라는 것을 안다면 오랜 친구를 어디서 만날 수 있을까요? -송천중강, '양관가사'

의미:온 세상이 내 형제의 친구다. 그들을 만나는 곳마다 옛사람을 만나지 않겠는가?

(10). 말하고 웃는 위대한 학자는 있어도 딩백은 없다. -유당유시, '추한 방의 비문'

의미:이곳에 와서 이야기하고 웃는 사람은 지식이 풍부한 학자이고, 얕은 지식을 가진 사람은 없다.

9. 형제를 찬양하는 시는 1. 살과 뼈를 가진 사람이 몇이나 되겠는가? 이 기질을 피하는 것은 나에게는 쉽지 않다.

2. 내 아들과 조카, 형제처럼 사랑하십시오. 서로 다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봄의 상태를 만드십시오.

3. 폭풍에 갇힌 형제애, 도시에서 형제애. 북쪽의 황새와 함께 서서 거위를 남쪽으로 보내십시오.

4. 인장 문자의 고대 텍스트를 전달하는 잉크, 형제 사랑을 쓰는 노래.

5, 형제는 절반을 살아남을 수 있고, 죽은 자를 위해 비어 있습니다. 미래는 없다, 소나무와 사이프러스가 보인다.

6. 모든 나라는 형제입니다, 누가 지나가고 있습니까?

7. 내가 어렸을 때, 나는 왔다 갔다했다. 나는 20 년 동안 당신을 모욕하고 오만함을 포기하고 형제들을 재결합하도록 이끌었습니다.

8. 줄리아 웬, 무이, 아이 아기의 형제애. 태양 근처에는 많은 우체국이 있으며 책은 종종 언덕을 넘어갑니다.

9. 많은 침묵의 꽃들이 춤을 추고 새들이 자주 이야기합니다. 마음은 올바른 곳에 있고 형제는 멀리 떨어져 있으며 비슷한 사람을보고 싶습니다.

10, 다그웨이-바이비는 형제애의 포도주를 마시는 사람이다. 파빌리온 연기와 구름에 기대어 또 다른 푸가 태어나고, 빠른 바람은 드문 드문 가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