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한양의 모든 나무가 맑아지고 앵무새 섬이 황학탑의 향기로운 풀밭 둥지라는 구절 등 100개의 단어로 묘사적인 글을 썼습니다.

한양의 모든 나무가 맑아지고 앵무새 섬이 황학탑의 향기로운 풀밭 둥지라는 구절 등 100개의 단어로 묘사적인 글을 썼습니다.

[저자 약력] 구하오(704-754)는 비안저우(현 허난성 카이펑)에서 태어났습니다. 당 헌종 11년(723년)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천보 시대에는 태수사의 관리와 시훈의 외무부 장관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생각이 빠르고 시를 잘 썼습니다. 초기에는 주로 내실에 관한 시를 썼고 말이 경박했지만 나중에는 국경으로 가서 시풍을 바꿨습니다. 그는 열정적인 국경시를 썼습니다. 당서-원원전기》에는 왕창령, 고사, 맹하오란과 함께 그를 언급하고 있습니다.

[집필 배경] 구하오는 관직을 떠난 후 장안을 떠나 남방으로 유람을 떠났고 남창의 황학탑에 올랐다. 담장에 기대어 건물을 비우는 학을 바라보며 하늘의 흰 구름을 바라보며 앵무새섬의 푸른 하늘을 바라보았다. 뒤돌아 보면 흰 구름과 개, 경력, 감정의 고향을 찾기가 어렵 기 때문에 "당나라 칠법 중 첫 번째"걸작 "황학 탑"으로 알려진 연유가 썼습니다.

[해석] 이것은 시의 목걸이입니다. 시 전문은 :옛날에는 황학이 성인을 하늘로 데려갔지만 지금은 황학탑만 남아 있다. 황학은 다시 돌아오지 않고, 길고 흰 구름은 수천 년 동안 보이지 않는다. 한양의 모든 나무는 햇볕을 받아 맑고 앵무새섬은 달콤한 풀로 덮여 있습니다. 그러나 고향을 바라보니 어스름이 짙어졌다. 강물에는 안개가 짙게 끼어 깊은 우울을 가져왔다.

과거에 대한 향수에 젖어 있는 이 시는 상상의 공간에서 시작하여 동화와 눈앞의 실제 장면을 혼합하여 세상의 무한한 너그러움을 보여준다. 이후 봄 장면에 대한 묘사가 한탄에서 "한양의 나무마다 물보다 맑아지고 앵무새섬에 나물 둥지"로 바뀌며 앞의 두 줄과는 전혀 다른 영역에서 새로운 시각적 효과와 함께 전개됩니다. 장한에 위치한 한양과 강 건너 우창 황허루가 모퉁이를 돌면 보입니다. 우창 남서쪽 양쯔강에 있는 앵무새 섬은 강물에 떠내려간 섬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동한 말 장하(江夏)의 총독 황주(黃柱)의 장남 황서(黃西)가 본토에서 큰 연회를 열었을 때 누군가 앵무새(당시 희귀한 새)를 제물로 바쳤다고 합니다. 재능이 뛰어난 당신이 앵무새처럼 즉흥 연주를 해서 앵무새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나중에 당신은 황주를 모욕했다는 이유로 이곳에서 죽임을 당했습니다. 시인은 높은 건물의 조각된 대들보와 금빛 벽에 서서 경치가 좋은 곳에 서니 근경과 원경이 눈에 들어왔다: 맑은 하늘, 흰 구름, 한강이 흘러 반짝이고, 밝은 태양 아래 청수각의 나무는 무성하고 선명하게 보이고, 노루섬에는 푸른 풀이 초원과 같고, 해안에는 눈 쌓인 물결이 일렁이며, 은꽃이 휘날린다....

이 커플은 말 그대로 아름다운 풍경 두루마리를 구성 할 정도로 화려하고 광범위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풍경을 묘사하는 유명한 대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모든 풍경어는 감상적인 단어"이며, 풍경에 대한 글쓰기의 궁극적인 목적은 감정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장자 시는 "풍경에는 두 가지 이름이 있는데, 둘로 나눌 수 없다. 시인에게 신은 무한하다. 기술이 있는 사람은 장면의 한가운데서 감정을 느낀다"라고 말했습니다. 최호 시인은 자신의 길을 알고 있습니다. 예나 지금이나 재능 없이 태어나서 재능을 만나지 못하는 것은 예나 지금이나 마찬가지이니, 과거의 피를 건너 오늘의 풀로 바꾸어 주기를 바란다! 절을 짓고 싶은데, 불로장생은 황학 타고 가버려 그리워하고, 고향에 가고 싶은데 황혼에 길을 잃었으니, 향관은 어디 있는지 모르겠다. 이쯤 되면 시인이 벼슬을 떠난 뒤의 슬픔과 상심이 이만저만이 아니겠는가. 그래서 일부러 '무성하다'는 단어를 선택한 것입니다(옛사람들은 '봄풀이 처음 피는 것'과 '봄물이 피는 것'을 '슬픔'으로 여겼습니다). "무성하다"(옛사람들은 "봄풀의 첫 꽃"과 "샘물의 꽃"을 "슬픔"의 표현으로 여겼다)라는 단어는 봄풀의 번영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그 소리를 통해 그의 슬픔도 표현합니다. 이것이 이 장면의 사랑입니다.

[특징] I. 장면 속의 사랑. 슬픔을 밝은 풍경과 대비시킨다(위 그림 참조).

둘, 화려한 회화적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푸른 하늘과 흰 구름, 맑은 강과 모래톱, 노란 학탑 밖의 푸른 나무와 풀... 작가는 직접 스케치한다. 커플의 모습은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며 슬픔이 담긴 그림입니다.

셋째, 음악적 아름다움이 가득하다. 작가는 '선명하다'와 '길다'라는 겹치는 단어를 능숙하게 사용하여 시가 마치 부드럽게 노래하듯 맑고 조화롭게 들리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