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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무 물고기에 관한시

1. 목어를 두드리는 시

2. 목어를 두드리는 시

목어를 두드리는 시는 1. 목어를 두드리는 시는 무엇입니까?

1 "황실의 은혜를 감상하는 추운 밤의 서관"연:송저자:이강추운 밤의 서관, 난로에서 나오는 연기가 가볍다.

대나무 베개에는 작은 비단 그물이 있습니다. 꿈을 꾸고 있을 때 나무 물고기에 깜짝 놀랐다.

반쪽 창문에는 달이 가득하고 하늘은 곧 동이 트려고 합니다. 환상이 왔다가 사라지고, 붙었다가 흐트러진다.

내 삶이 그리워 혼자 웃는다. 강한 가슴이 사라지고 모든 잡초가 사라졌습니다.

태양은 황금 불상을 비추고 산바람은 나무 물고기를 돌린다. 집이 막혀서는 안 되고, 명성과 재산이 희박해서는 안 된다.

누군가가 질문을 해도 숲은 게으르다. 계곡을 가로질러 높은 울음소리가 들리고, 길은 절의 서문으로 향한다.

탑 그림자 봄 맥박, 산 묘목이 화상을 침범합니다. 시계는 희미하고 안개가 자욱하여 거의 해질 무렵이다.

전처럼 그를 스님처럼 대하십시오.3, "야간 여행 노래"년:노래 저자:루 당신은 스님의 갤러리에서 자고 나무 물고기를 울리고 장주 나비가 두 번 날아갑니다.

숲 아래에서 두루미를 세고, 침대 머리맡에는 책 한 권이 놓여 있습니다. 윤지 잔샹이 요리하고, 새싹이 드러나고, 맛이 얕다.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대만 지방의 군주만큼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4."시안 진상"년:송 저자:찬 연기가 반왕의 집을 부수고, 찬 뱀이 보산에 날아갑니다.

가을비가 하늘에 내리고, 맑은 시냇물은 평평한 모래를 초록색으로 적시며 솟아오른다. 늙은 소나무는 바위를 눌러 경쟁하고, 푸른 노루는 나무를 당겨 구름을 덮는다.

대나무 뿌리는 검은 날개를 쏟아내고, 찬바람은 한밤중에 까마귀를 흔들어 깨운다. 나무 물고기는 죽 나비를 불러 깨우고, 바위 머리는 단경을 가라앉힌다.

5, "그리고 저우 자너, 서호 사람들의 북산 천주 여행은 밤에 서호로 돌아갑니다"시간:송저자:시샤오송은 자유 시간에 호수에 와서 울타리에 기대어 부끄러워했습니다. 서사 목어 동사 북, 이제 항상 옛 시에 들어갑니다.

2. 다음 중 항저우에서 온 스님이 밤에 문을 두드리는 것에 관한 시는? 항주에서 온 스님이 밤에 목어를 두드리는 것에 관한 시는 어느 것입니까?

목어 스님은 중국불교협회 회원, 저장성불교협회 부회장 겸 명예회장, 항저우시 정협 회원, 항저우시 불교협회 명예회장, 원저우시 인민대표대회 대의원, 원저우시 불교협회 회장 겸 명예회장을 역임했습니다. 무위 스님은 약한 관을 쓰고 부지런히 수련하며 시로 세상에 보답해 시인 승려의 대명사로 불렸습니다. 그는 "바다에 대한 찬가", "계속되는 바다에 대한 찬가", "무인도의 등불"의 저자입니다.

그는 시를 썼습니다:그림을 보세요.

3. "홀로 부딪히는 나무 물고기"라는 시의 다음 행은 무엇일까요?

목어, 타악기. 원래는 도교에서 회중을 모으고, 연설을 하고, 금식을 하는 도구로 사용되었습니다. 오랜 세월에 걸친 도교 숭배의 기록에 따르면 목어는 당나라와 명나라 황제 시대부터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도교에서 회중을 모으고, 강연을 하고, 금식을 할 때 사용하는 도구입니다. 도교[1]에서 유래한 목어는 점차 불교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오래 동안 도교 의식의 기록에 따르면, 취저우 루관 물고기는 길이가 최대 3피트, 철 모양, 청금석처럼 약간 보라색과 녹색, 화려하게 조각, 거의 인력을 넘어 큰 소리를 두드리는, 그 물고기는 이름을 지을 수 없습니다. 공물로 보내진 황제 (당나라 황제 리 롱지)는 백 개의 꽃의 선언을 명령했으며 구별 할 수 없습니다. 황제는 루이유 칭이라고 불렀지 만, 강의가 금식을 설정하지 않으면 중위의 궁전에 여전히 매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성전은 나무와 돌 모델과 경쟁하여 사람들을 모으기 위해 그들을 대표합니다.

4. 나무 물고기가 나무 물고기를 두드린다는 사자성어는 무엇입니까?

정답: 자기의 월계관에 기대어 안주하다.

가오쩐우위우우는 높은 베개 위에서 자는 것이 평온하다고 설명합니다. 이는 사고의 마비와 경계심 상실을 비유하는 말입니다.

원래 '전국책-위세자'에서 인용: "진나라에 대해서는 초나라와 한나라는 감히 움직이지 못할 것이다. 초나라와 한나라의 문제가 없으면 왕은 베개에 누워 있고 나라는 걱정이 없다." 구조는 형식적입니다.

용도 보통 충고, 비난 또는 비판에 사용됩니다. 보통 술어와 동명사로 사용됩니다.

형식과 걱정을 구분하며, "훌륭하다"라고 쓸 수 없습니다. 동의어 평온, 부주의와 반의어 기다리다~는 "모든 것이 괜찮다"와 구별되며,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안심해도 된다는 뜻으로 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는 경계를 늦추자는 생각을 강조하고, 마비, "모든 것이 괜찮다"는 일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다는 사실에 초점을 맞추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데 중점을 둡니다. 올해는 비가 많이 왔어요; 제방이 한 번 수리되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할 수 있어요 ~.

목척에 관한 시 1. 목척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황제의 은총을 느끼며, 서관은 이른 아침 밤에 춥다"

시대:송저자:이강

서관은 밤에 춥고 난로 연기는 엷다. 대나무 베개에는 작은 비단 그물이 있습니다. 꿈을 꾸면 나무 물고기에 깜짝 놀란다. 반 창문은 달이 가득하고 하늘은 곧 새벽이 될 것입니다. 환상이 왔다가 사라지고 접착되고 방해받습니다. 나는 내 인생이 그리워 혼자 웃는다. 강한 가슴이 사라지고 모든 잡초가 사라졌습니다. 그의 말년의 시는 여전히 흥미롭다.

2."상모사의 두 고승"

시대:당나라저자:시공투

영건선사는 객사인데, 모두들 옛집은 없다고 한다. 태양이 빛나고 금동상이 밝으며 산바람이 나무 물고기를 돌립니다.

수(水)가 막혀서는 안되며 명성과 재산이 드물다. 누군가 질문을 해도 숲은 너무 게으르기 때문에 책을 살펴볼 수 없습니다.

계곡 너머로 높은 울음소리가 들리고, 길은 절의 서문으로 향한다. 탑 그림자 봄 정맥, 산 묘목이 화상을 침범합니다.

시계는 희미하고 안개가 자욱하고 거의 황혼입니다. 전처럼 스님처럼 대하라.

3, "야경"

시대:송작자:루유

나무 물고기로 둘러싸인 승려의 화실에서 잠든 장주에는 두 마리의 나비가 있다.

숲 아래 화팅 학을 세고 침대 머리맡에는 책 한 권이 놓여 있다.

윤지 잔향 삶은, 새싹 노출, 얕은 맛.

윤지 잔향 삶은, 새싹 노출.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대만 지방의 군주만큼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셴옌진샹

시대:송작자:

차가운 연기가 보산을 날아 브라흐마 왕의 집을 부숴 버린다.

하늘에는 가을비가 내리고, 맑은 시냇물이 솟아나 평평한 모래를 초록으로 적신다.

고목 소나무가 바위를 밀치고, 푸른 장미가 나무를 끌어당겨 구름을 덮었다.

대나무 뿌리는 검은 날개를 내밀고, 한밤중 찬바람이 까마귀를 흔들어 깨운다.

나무 물고기는 나비를 불러 깨우고, 바위 머리는 우물에 가라앉는다.

5."서호의 북산 천주에서 저잰얼과 함께 수영하는 것은 저녁에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시대:송저자:시소송

자유로이 돌아다니기 위해 호수에 왔을 때, 나는 담장에 의지하여 빌지를 지탱하는 것이 부끄러웠다.

오늘날 옛 시에는 서원의 목어와 동원의 북이 항상 등장한다.

2. '목어'에 관한 두 문장을 익혀 보세요.

"심농자 목어 마을"은 행운과 매력이 가득하고 아름다움은 사랑에 헌신한다.

나무 잉어 조각이 나란히 앉아 있고 샹시는 파도를 맞이하기 위해 붉게 물보라를 일으킵니다. 원앙은 루반을 대신해 그림 속 아이들을 키우기 위해 셴농자에 주차되어 있습니다.

홍량은 황금 원숭이들이 서로를 껴안고 있는 고대 마을의 풍경이 관광객들을 매혹시켰다고 말했습니다. *부록 : 무위 마을의 아름다운 전설 아주 오래전 어딘가에 한 신사가 있었는데, 그는 매우 아름다운 딸이있었습니다. 이 신사는 딸이 부잣집에 시집가기를 원했고 판관의 아들에게 시집을 보내주기로 약속했다.

판사의 아들은 그 지역에서 유명한 깡패였어요. 그는 사람들을 억압하고 민간인을 강탈하며 온갖 악행을 저질렀어요. 젊은 여인은 그와 결혼하기를 꺼려했지만 부모님과 중매인의 강요에 못 이겨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이 가까워지자 외무장관은 지참금을 준비하기 위해 잘생긴 목수를 고용했습니다. 여인은 첫눈에 목수와 사랑에 빠졌지만 회원들과 가족들의 강력한 반대에 부딪힙니다.

외국인 하인들은 목수를 쫓아내고 젊은 아가씨를 창고에 가둡니다. 목수는 젊은 아가씨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는 자신도 모르게 끌로 나무 잉어를 조각합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젊은 아가씨는 결혼을 했고 사람들은 모두 불안해했습니다. 젊은 아가씨는 목수와 함께 도망을 쳤고 가족들은 그녀를 쫓아 도망쳤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강물이 길을 막았고 젊은 아가씨는 너무 불안해서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녀의 눈물이 목수에게 떨어지자 목수는 갑자기 커다란 활어로 변해 물속으로 뛰어들었습니다. 목수와 젊은 여인은 곧 물고기 등에 올라타 강을 거슬러 올라 황량한 낙원으로 가서 번성했습니다.

그 곳이 바로 오늘날의 나무 물고기 마을입니다.

3. 나무 물고기 솔로 크래시 시의 다음 행은 무엇인가요?

나무 물고기는 타악기입니다. 처음에는 도교에서 회중을 모으고, 연설을 하고, 금식을 하는 도구로 사용되었습니다. 오랜 세월에 걸친 도교 숭배의 기록에 따르면 목어는 당나라와 명나라 황제 시대부터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도교에서 회중을 모으고, 강연을 하고, 금식을 할 때 사용하는 도구입니다. 도교[1]에서 유래한 목어는 점차 불교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오래 동안 도교 의식의 기록에 따르면, 취저우 루관 물고기는 길이가 최대 3피트, 철 모양, 청금석처럼 약간 보라색과 녹색, 화려하게 조각, 거의 인력을 넘어 큰 소리를 두드리는, 그 물고기는 이름을 지을 수 없습니다. 공물로 보내진 황제 (당나라 황제 리 롱지)는 백 개의 꽃의 선언을 명령했으며 구별 할 수 없습니다. 황제는 루이유 칭이라고 불렀지 만, 강의가 금식을 설정하지 않으면 중위의 궁전에 여전히 매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성전은 나무와 돌 모델과 경쟁하여 사람들을 모으기 위해 그들을 대표하기 위해 경쟁합니다.

4. 다음 중 항저우의 한 승려가 밤에 문을 두드리는 것에 관한 시는? 다음 중 항저우의 스님이 밤에 목어를 두드리는 것에 관한 시는?

목어 스님은 중국불교협회 이사, 저장성불교협회 부회장 겸 명예회장, 항저우시 정협 위원, 항저우시 불교협회 명예회장, 원저우시 인민대표대회 대의원, 원저우시 불교협회 회장 겸 명예회장을 지냈습니다. 무위 스님은 약한 관을 쓰고 부지런히 수련하며 시로 세상에 보답해 시인 승려의 대명사로 불렸습니다. 그는 "바다에 대한 찬가", "계속되는 바다에 대한 찬가", "무인도의 등불"의 저자입니다.

그는 시를 썼습니다:그림을 보세요.

5. 산문시를 부탁합니다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이어야 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 * *

나무 물고기의 전설

우리 회사 첸 씨의 책상 위에는 물고기가 있어요. 제가 지나갈 때마다 항상 즐겁게 헤엄칩니다. 영적인 상태에서는 저에게 말을 걸기도 합니다.

내가 물고기라면:

투명한 수조에서 지칠 때까지 몸부림치고, 구르고, 점프하고, 나는 여전히 먼 바다를 그리워합니다.

그 투명한 수조에서 많은 것을 보고 배웠어요.

운명적으로, 우리 삶은 서로에게 달려 있었어 나는 당신의 푸른 파도 속에서 살았고 당신은 당신의 삶으로 나를 붙잡았어. 우리가 그렇게 가까웠고 뗄 수 없는 사이였는데 어떻게 날 포기할 수 있겠어!

광활한 시공간을 헤엄치며 생명의 꿀을 마시는 당신의 다채로운 세계에 둥지를 틀고, 말하는 물고기들도 제 덕분에 감사하고 찬란할 것입니다.

가을이 왔지만 내 마음은 여전히 여름 여행 중입니다.

신께 묻다:누가 내 환상 속에서 당신을 건너게 하셨지만 나의 고귀한 감정을 무시하셨습니까?

내 다음 생에는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당신을 만나게 해주세요, 당신이 필연적으로 나를 바라 보게 해주세요, 당신이 통과해야하는 교차로에 서서 당신을 기다리고 당신을 지켜보고, 당신의 영혼이 나에게 사진을 찍을 때까지 당신이 도망 갈 곳이 없도록, 당신이 도망 칠 수 없도록하십시오.

눈이 교차하고 계절이 교차한다.

먼 시간과 공간을 걷는다. 갑자기 모퉁이에서 만난다.

나무 가장자리에서 물고기를 구걸하는 전설을 아시나요? 내가 원하는 건 물고기가 아니야. 어떻게 물고기가 나무에 올라가서 울 수 있죠? 어떻게 그럴 수 있죠?

그러나 저는 이번 생에 당신의 나무 물고기가 될 운명입니다. 물고기에서 나무 물고기가 되기까지 잊을 수 없는 과정이었어요! 큰 깨달음을 얻은 후에야 나는 내가 당신의 따뜻한 손가락에 두드려지고, 당신의 삶의 걱정으로 들어 올려지고, 조심스럽게 두드리는 나무 물고기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당신의 심장이 땅에 닿을 때까지. 당신의 무거운 마음이 허무와 공허, 끝없는 침묵에 부딪힐 때까지.

내 인생의 영광을 찾고, 표류하고, 다시 표류합니다. 제, 나의 사랑하는 호수여, 당신이 나를 키운 순간을 기억합니다.

당신은 침묵에 싸여 너무 조용했었지. 무슨 일이야, 제? 할 말이 너무 많은데 왜 말하지 않니?

자연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봐. 봉황에게도 열반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잊고 수련의 의도에서 멀어진 지 오래다.

내 마음속에 그대가 있기에 나는 행복에 둘러싸여 있고, 행복에 둘러싸여 있네, 제여.

당신은 내 하늘을 밝히는 등불과 같아요. 언제까지 내 사진을 찍어줄 수 있어, 제?

제, 내 꿈의 풍경이자 내 영혼의 고향. 당신만이 내게 진짜가 무엇인지, 고요함이 무엇인지, 침묵이 무엇인지 느끼게 해줄 수 있어요. 고요한 마음, 방황하는 영혼, 창백한 생각 속에서 나는 당신의 고요한 미소와 현명한 끈기 속에서 헤엄칩니다.

제, 그런 눈으로 내 아이를 바라보는 게 당신인가요?

너를 찾던 날, 나는 너를 만지고, 머리를 만지고, 생각을 만지고, 뼈를 만지고, 너를 반복해서 생각했다.

어디서 날 기다리고 있니, 제?

어디서 왔고 어디로 가는 거야?

나 바빠?

내 인생에서 넌 뭐야? 누가 말해줄래요?

어떻게 알았어, 제! 세상에는 건너갈 수 없는 시간의 강을 헤엄치는 말하는 물고기가 있습니다.

비 온다, 제. 이런 비가! 이 비가 네 마음에 떨어지면 파문이 일까?

비가 오면 남쪽의 습한 장마철이 생각나요.

푸른 새의 날개는 대지의 서리와 눈 때문에 축축해져서 부드러운 사랑을 날아가지 못합니다. 짐을 진 마음은 세속의 강물처럼 밝고 어두운 색으로 흐르고 있습니다.

누가 구름 브로케이드 책을 보냈나요? 제비가 돌아오면 내 진홍빛 마음은 어디로 갔을까?

북쪽에는 눈이 내리고 남쪽에는 노래가 있네.

눈과 노래 사이에서 절망적으로 외로운 열매를 바라보며 앞을 내다보는 것은 누구인가?

제, 광대 한 제, 당신은 나의 애정 어린 기억 속에 살고, 단순하고 순수하며, 멀고 심오합니다.

너는 숲이고 나는 나무일 뿐이야. 제, 고마워요! 당신은 나에게 당신의 삶의 뿌리인 숲을 주었어! 내가 뭘 기대할 수 있겠어요? 오직 마음만이 울창한 숲이죠.

목소리를 오닉스로 갈고, 생각의 황금 실로 묶고, 날카로운 빛으로 마음속에 소중히 간직하세요. 재가 되는 순간까지, 안개와 비와 서리와 눈으로 변할 때까지.

꽃은 피고 지고 구름은 오고 가네. 제, 어떻게 나를 잊을 수 있나?

나는 눈물을 가진 물고기, 제! 기억 안 나?

너를 알게 된 것이 나의 가장 큰 업적이야.

나는 너에게서 행복의 의미와 행복해지는 방법을 배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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