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붉은 방의 꿈에서 리옌자이는 누구인가요?

붉은 방의 꿈에서 리옌자이는 누구인가요?

리옌자이는 리옌자이의 『홍실의 꿈』을 재평가한 『홍실의 꿈』의 사본 체계에 대한 주요 비평가입니다.

홍원 지옌자이의 정체에 대해서는 (1) 저자가 말했다, (2) 아내가 말했다, (3) 삼촌이 말했다, (4) 사촌이 말했다는 네 가지 주요 교리가 있습니다. 이것은 리옌자이와 조괄의 관계에 관한 것입니다.

일부 홍학자들은 "아내"라고 말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홍학자인 저우 씨가 제안한 것입니다. 그는 비판에서 여성과 유사한 여러 발언을 골라내어 지옌자이를 여성으로 지목했습니다.

저우 선생님은 "확실히 여자가 아니다", "또 여자 목소리다"라고 주장합니다. 그는 리옌자이가 가상의 시샹윈이라고 생각하며 그가 나중에 조슈진과 결혼할 것이라고 추측합니다.

종합적으로 리안자이의 내용을 보면 리안자이는 붉은 저택의 꿈의 저자 및 그의 가족과 매우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사회적 지위가 같아야 합니다.

확장된 자료

리옌자이는 종종 작가의 창작 의도와 은유를 보여주며 홍색 과학의 한 분야인 '잃어버린 과학'에 가장 직접적이고 일차적인 근거를 제공합니다.

1. 리옌자이는 작가의 가족사와 소설의 원형적 배경인 조씨 가문과의 관계에 대한 내면을 드러냅니다. 스님은 처음으로 전음석을 가리키며 웃는다: 그가 읽은 네 편의 시 중 세 번째 행인 "등불 축제 후"에서 지아는 "이전과 이후가 같으니 무식한 것이다"라는 여백의 대사를 남긴다. 조씨 가문이 과거에 도둑질을 당한 적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 줍니다.

영정 통치 6년, 등불 축제 전이었는데 조씨 일가는 재산을 도둑맞았습니다. 그래서 뚱뚱한 도넛이 "구름 앞에서 똑바로 걷지 않으면 뭔가 아는 게 있을 것 같다"고 말한 것입니다.

둘째, 리옌자이는 텍스트의 의미를 밝히고, 단어와 암시에 주석을 달고, 책의 이야기를 알고, 소설 쓰기 기술과 예술적 창작의 내부 이야기를 밝힙니다.

예를 들어, 쉬 자이의 판에는 "책의 비밀 방법"에 대한 첫 번째 주석이 있습니다."문제는 실용적이지만 프레임, 비틀기, 반사, 숨겨진보기, 도약으로 묘사되어 풀 뱀과 회색 선, 빈 계곡의 소리, 타격, 스택, 밤의 어둠, 구름, 용, 안개 및 비로 묘사되어 있습니다.

셋째, 리옌자이는 이 책의 주제와 전반적인 개요를 밝힙니다.

이 책의 목적은 "하늘을 수선할 재료가 없다"입니다. 첫 번째 서가 판본의 측면 승인은 이 일곱 단어를 "책의 원래 목적"이라고 명시적으로 밝히고 있습니다.

이 책에 대한 일반적인 승인은 "등 뒤에 손을 두는 것을 잊었고, 이제 되돌릴 방법이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자수벤의 첫 번째 비판 :

첫째, 나는 닝과 룽을 위해 술을 마시지만, 나는 술을 마시기 위해 마신다." 그리고 "이 두 문장이 얕지만 그 뜻이 깊다는 생각이 들어 유춘이 읽었다"라는 글 뒤에 "한 권의 책에 대한 일반적인 평론"이라는 여백의 메모가 있다.

책의 일반적인 개요를 밝힙니다. 고슈』의 첫머리에서 스님은 "붉은 땅에는 즐거움이 있지만 영원히 의지할 수 없고, 또 '아름다움의 아름다움은 부족하고 좋은 것은 더욱 경이롭다'는 네 글자가 서로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눈 깜짝할 사이에 극도의 슬픔이 있고 사람은 변하지 않으니 결국 첫 번째 꿈이다"라고 말한다. 모든 것이 공허합니다." 엣지는 "

이 네 문장이 한 권의 책에 대한 일반적인 개요다"라고 평했습니다. 리판자이는 "낭비된 붉은 먼지가 오랜 세월처럼 보인다"고 말한 뒤 "수줍음은 들리는 대로 흐느낀다"고 비판했다.

넷째, 쯔옌자이는 소설의 창작에 자신이 관여했음을 분명히 밝힙니다. 지옌자이는 책의 제목을 결정할 수 있었다.1754년 이후 10년 동안, 조슈친이 아직 살아있던 1754년 이후 10년 동안 <홍염실의 꿈>의 제목은 항상 <석록의 재평가>였고, 재평가부터 4차 재평가까지 항상 그 제목이었다. 지아의 소설 본문에는 다음과 같은 문장이 있습니다."리옌자이 지아를 읽고 논평하라, 석록은 여전히 사용된다.".

참고 출처 바이두 백과사전 - 지옌 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