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이곳에 머물면서 꽃과 와인 앞에 닿지 않을 수 없습니다. 원문_번역 및 감상

이곳에 머물면서 꽃과 와인 앞에 닿지 않을 수 없습니다. 원문_번역 및 감상

여기 머물면 꽃과 술 앞에선 감히 손대지 못하네. -송나라 소서, '육신랑의 여름 풍경' 여기에 머무르면 꽃보다 먼저 술을 만질 수 없구나. 연기가 꽃을 날리며 춤추는 것처럼. 아무도 조용하지 않고 음이 정오로 바뀌고 새로운 목욕탕 밤이 시원합니다. 손으로 만든 하얀 둥근 부채, 옥 같은 순간을 부채질합니다. 점차 졸리고 외롭고 냉정합니다. 누가 자수를 커튼 밖으로 밀어 낼까요? 사람들을 가르치고 야오 타이 음악을 꿈꾸십시오, 얼마나 낭비입니까. 바람이 다시 한 번 대나무를 두드렸다.

석류 반 뱉어 붉은 스카프 Cu. 꽃이 피고 파도가 가득 차면 나는 당신과 단둘이있을 것입니다. 아름다운 가지를 자세히 보면 마음이 짐처럼 무겁습니다. 잡히는 것을 두려워하는 가을 바람 녹색. 꽃과 포도주가 만질 수 없기 전에 여기에 머 무르십시오. * * * * 가루 눈물, 두 바스락 거리는 소리. 노래시, 완곡, 여름, 풍경 쓰기, 꽃 쓰기, 고독한 여인 번역 및 주석 번역

대들보가 조각된 아름다운 집에는 제비가 날아들고, 주위에 아무도 없었다. 플라타너스는 정오가 되면 돌아섰다. 선선한 저녁 무렵, 아름다운 여인이 막 목욕탕에서 나왔다. 비단으로 엮은 하얀 부채를 들고 부채와 평범한 손은 백옥처럼 선명합니다. 점차 졸리고 베개에 기대어 푹 자고 있습니다. 이때 누가 화려한 자수의 문을 밀고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공허함은 야오 타이의 좋은 꿈을 깨웠다. 옆 귀를 기울여 들어보니 대나무를 두드리는 바람 소리였다.

석류 꽃은 붉은 스카프처럼 반쯤 열려 있고 복숭아와 살구 및 기타 떠 다니는 꽃만 모두 사라지고 꽃이 피고 외로움의 아름다움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풍부한 석류, 미녀의 심장처럼 꽉 조이는 꽃잎을 자세히보세요. 서풍이 불면 잎만 푸르러질까봐 걱정입니다. 앞으로 아름다움이 오기를 기다리면 꽃과 포도주 앞에서 만질 수 없습니다. 그때는 눈물과 꽃잎이 함께 떨어져 바스락거리는 소리를 낼 것입니다.

사람과 사물을 모두 찬양하며 항상 내 마음속에 있는 두 음절의 시를 감상해 보세요. 마지막 작품은 조용한 배경의 아름다운 여인을 묘사합니다. 그녀는 고귀하고 필사적으로 외롭습니다. 다음 영화는 펜을 비틀어 류화만을 노래하며 꽃을 은유로 사용하고 때로는 사람들을 병치하고 때로는 하나로 혼합합니다. 작가는 가사 속의 아름다움과 류화에게 고귀하고 자기애적이며 욕망에 사로잡힌 성격과 감정을 부여하고, 이 두 가지 아름다움의 이미지에 각자의 개성과 감정을 스며들게 합니다. 시대에 뒤떨어진 아름다움에 대한 환멸의 감정을 표현하고, 아이들의 완곡하고 여운이 남는 애정을 담아 인생 경험의 넉넉함과 분노의 감정을 전달한다.

첫 번째 영상은 초여름 풍경을 배경으로 쓸쓸하고 고립된 아름다움을 묘사합니다. "연기 날리는 꽃 춤추듯, 아무도 조용하지 않고, 나무 그늘은 오후로 바뀌고"라는 선율로 시작하여 초여름이라는 계절과 오후, 계절, 고요한 환경의 특징을 지적합니다. "저녁의 시원함과 새로운 목욕"은 저녁의 시원함과 새로운 목욕의 아름다움을 소개합니다. "손으로 만든 하얀 둥근 부채, 부채는 옥과 같을 것이다"라고 말한 다음 미묘한 매력의 아름다움에 이어 "시원한 새 목욕의 밤"을 정성스럽게 묘사했습니다. 작가가 부채의 흰색을 묘사한 것은 미녀의 하얀 피부와 고품격을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미녀의 운명과 인생 경험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반계유(조나라의 총애를 받지 못한 한족 공주)가 부채에 대한 시를 쓴 이래, 고대 시인들의 글에서 흰 부채는 종종 미인의 불행과 세월의 흐름을 상징했습니다. 위의 시는 "아무도 조용하지 않다"는 고요한 분위기를 반복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여기에 "손으로 만든 흰 부채"라고 쓰여 있고, "얻다"라는 단어는 아름다움의 중심에있는 무력한 침묵을 드러내고 "옥 같은 손바닥을 박수 치는 순간"이 뒤 따르며 실제로 다음과 같은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나는 가을 부채 같다"는 운명.

미녀의 마음 상태에 대한 위의 설명은 주로 환경의 설정, 상징적 함의, 모호하고 모호합니다. 다음은 미녀가 외로움과 지루함 때문에 처음 잠이 들었고 대나무를 흔드는 바람 소리에 의해 그녀의 좋은 꿈이 중단되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졸리고 혼자"라는 문구는 미녀의 조용한 상황과 내면의 외로움을 느끼게 해줍니다. 미녀가 잠든 후 누군가가 구슬 장식 커튼을 들어 올리고 문과 창문을 두드리는 것 같아서 그녀의 흥분과 기대를 불러 일으킬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꿈에서 깨어났을 때 대나무에 부는 바스락거리는 바람 소리만 들렸고, 여전히 고독하게 그녀를 기다리고 있었다. 여기서 이이의 시 '문을 열고 대나무를 움직이며 옥인이 올까 의심하며'는 꿈에서 깨어난 실망과 희망에 대한 실망에 초점을 맞춰 고요한 분위기를 묘사하고 있으며, '법을 가르치며'와 '진지하게'는 이야기의 감정 기복의 아름다움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감정의 기복이 주는 아름다움. 이 말들은 꿈처럼 점점 더 조용히 움직이며 여주인공의 외로움을 우아하게 보여줍니다. 마지막 영화의 전반적인 아이디어는 주로 미녀가 혼자 잠을 잔다는 것입니다. "아름다운 집", "시원한 저녁", "팡파르"의 글은 모두 아름다움의 공허함과 외로움, 후회를 암시합니다.

다음 영화에서는 아름다운 석류가 아름다움의 반영으로 사용됩니다. 영화는 류화의 노래로 전환되며 끝납니다. "백주이의 시 '산석류꽃 붉은 스카프처럼 반쯤 뱉어내다'("구산사 언덕의 석류꽃을 승려들에게 말하라")의 문장을 인용한 '석류반뱉어내다'는 석류꽃의 외형적 특징과 함께 시치의 매력적인 카리스마가 어우러진 이미지로 표현됩니다. "모든 꽃이 지고 나면 너와 단둘이 남겠구나"는 꽃을 바라보는 아름다운 여인의 느낌과 감정을 표현한 대사입니다. 이 두 대사는 유화의 꽃이 피는 계절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복숭아, 매화와 경쟁하지 않고 군중과 함께하지 않는 유화의 성격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여주인공의 상징 인 "떠 다니는 꽃"과 어울리지 않는 석류입니다. "아름다운 나뭇가지"는 선명하고 감동적인 색채를 묘사합니다. '천 개의 마음을 한 묶음으로'는 류화의 외모뿐만 아니라 변하지 않는 미녀의 마음을 다시 한 번 표현하여 애틋하고 슬픈 분위기를 담아냈습니다. "가을바람이 두렵다"는 꽃에서 사람으로, 아름다움의 느낌이 탄생합니다. '그대 여기 머물면'의 마지막에는 죽어가는 느낌의 아름다움과 석류가 서로를 소중히 여기며 * * * 꽃이 떨어지고 눈물이 떨어진다고 적혀 있습니다.

다음 가사는 사물을 이용해 사랑을 표현하는 가사로, 꽃을 보고 상처받은 미녀가 감정에 휩싸여 때로는 꽃을 바라보고 때로는 동정하는 내용으로 쓰여 있습니다. 꽃과 사람의 조합이 우아하고 여운이 남는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작가는 석류꽃을 통해 직접적으로든 간접적으로든 아름다움에 대해 쓰고 있지만, 아름다운 꽃의 아름다움이 쓸모없어지고 인기가 떨어지고 시인에게 자신의 재능을 부여했다는 공통점에 집착하고 있습니다.

작성 배경이 단어의 작성 배경에 대해서는 다른 의견이 있습니다. "육신랑" 남송시대 완청사 수시 너구리 쩡지가 만든 작품. 사원에 석류 나무가 있기 때문에 가수는 낮에 잠을 자므로 "석류 반 침" "혼자 익은 잠"이 있습니다.

수시(1037-1101) 북송시대 작가, 화가, 미식가. 아들은 전쟁, 동포 주시의 수를 말했다. 한족, 쓰촨성 사람, 잉창(현 허난성 핑딩산시, 지아현)에 묻혔다. 어려운 경력을 쌓았고, 배웠으며, 재능이 뛰어나고, 시, 서예, 그림에 능했습니다. 그의 글은 구속되지 않고 유창하며 자유롭고 "당나라, 송나라의 8대 거장" 중 한 명인 오양수(吳陽秀)는 시를 신선하고 강렬하며 독특한 방법의 예술적 표현인 과장과 직유를 잘 활용합니다. 그들과 황팅지안은 수황이라고 불립니다. 대담한 학파는 후대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신치지는 수신으로 알려져 있으며 서예는 대본과 일반 대본을 실행하는 데 능숙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질 수 있습니다. 펜은 기복이 있고 어린아이 같은 유머로 쓰여 있습니다. 황팅젠, 미푸, 차이샹과 함께 송나라의 4대 문파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림도 문학과 마찬가지입니다. 회화에서 그는 닮음과 '문인화'를 주장했습니다. 그는 "소동파 전집"과 "동포록"의 저자입니다. 소시

그러나 이상하게도 그 당시에는 그 꿈이 단명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을 알고 싶고, 사라지지 않는 마음이 오래오래 살기를 원합니다. 높은 산이 사라지지 않는 한, 격렬한 강물이 마르지 않는 한. 추운 겨울에 천둥이 치지 않는 한, 더운 여름에 눈이 날리지 않는 한, 하늘과 땅이 만나 연결되지 않는 한, 그런 일이 일어날 때까지 나는 감히 당신에 대한 애정을 버리지 않을 것입니다.울티마 툴레는 끝이 멀고 마음 만이 무한히 길고 그럴 시간이 없습니다, 아, 아. 남편은 10 년 이상 전에 떠났고 종종 혼자 있고 소심했습니다. 핑샨은 생각의 단계를 막고 지그재그로 조용히 울었습니다. 꽃이 강을 가득 채우고 아침 화장을 퇴색시키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전생에 운명이 없다면 우리는 다음 생을 재결합하고 축복 할 것입니다. 서비스를 확인하지 않고 아카시아 단어, 왜 귀찮게, 편지에 쓰고, 수수료는 수천 줄을 찢습니다. 한 여자는 가난한 마음, 삶의 묶음으로 아들과 남편에게 의존합니다. 나는 매일 당신을 생각하지만 당신을 볼 수 없어서 양쯔강의 물을 마 십니다. 당신은 암컷 무이고 나는 피하는 꽃입니다. 참을 수없는 노인의 하늘, 후 아이 산을 바라 보는 아카시아에는 거위 깃털이 없습니다. 그것은 양싱에서 안정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주인 만이 그것을 동정하며 좋은 업장에 합당합니다. 아카시아, 젊음은 꿈과 같고 신에게 여행을 떠나십시오. 내 마음, 당신의 마음을 위해 우리는 서로를 알고 서로를 깊이 기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