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침묵에 관한 시

침묵에 관한 시

1.침묵을 묘사한 시 1, "깊은 뜰에 한적한 주인과 놀다"

5대 이유

깊은 뜰은 한적하고 작은 뜰은 비어 있으며 간간히 찬 모루 소리와 간간히 바람 소리만 들린다.

하지만 밤은 길고 사람들은 잠을 잘 수 없으며 커튼에 부딪히는 달의 소리가 들립니다.

가을 바람은 특히 작은 마당에서 차가운 모루의 돌풍을 가져옵니다. 늦은 밤, 커튼 사이로 달빛과 모루 소리가 들리면 바깥의 손짓을 떠올리며 끝없는 애틋함을 불러일으킨다. 그래서 밤에 잠을 잘 수없고 마음이 생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2."린장 진셴은 무거운 문을 노랗게 잠그고 멀리 조용히"

5 세대 루첸이

황금 자물쇠가 문을 닫고 정원은 조용하고 창문은 가을에 슬프고 비어 있습니다.

구이화는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루유의 노래가 울려 퍼지자 소리는 바람과 함께 산산이 부서졌다.

궁궐의 문은 모두 잠겨 있었고 황량한 왕실 정원은 유난히 적막했고, 나는 창문에 기대어 가을 밤하늘을 슬프게 바라보았다. 황제가 떠난 후 이곳은 적막에 잠겼고 아무도 황제를 다시는 보지 못했습니다. 궁궐의 노래와 음악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 바람을 따라 끊어진 지 오래였다.

3. '매화 떨어지는 바람, 인간의 첫 침묵'

원나라:마지원

달이 밝을 때, 인간의 첫 침묵. 매화가 화면 창 바깥에 비친다.

매화는 그림자처럼 웃고 달은 대체로 쓸쓸하다.

사람들은 방금 진정되었고 달은 밝다. 백매의 꽃은 얼룩덜룩하고 화면 창에 대각선으로 반사되어 있습니다. 매화는 농담일 뿐이고 늦은 밤 달이 떨어지고 안뜰은 예전처럼 황량하고 외롭다.

4."린장셴, 연기 모음, 장징 주향의 가을"

당나라:장미

가을, 주향의 연기는 조용하고 바나나 꽃의 이슬은 붉다.

구름 다섯 개와 학 두 마리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어떤 영혼은 상한 채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대나무 잎은 어둠 속에서 울고, 파도의 조율은 한가롭다.

샹장강의 고요한 침묵, 이슬방울 미녀 바나나 눈물이 젖어 있다. 순 황제는 학을 타고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둘째 공주님, 하늘이 몇 번이나 보이지 않아요. 대나무 기둥은 눈물로 얼룩졌고 그들의 애절한 목소리는 샹장강의 물결에 울려 퍼졌다. 두 번째 공주의 사원은 꽃처럼 짙었습니다. 이제 페이샹의 사원에는 먼지 위에 먼지가 쌓이고, 차갑고 향기로운 가루와 함께 날카로운 비와 날카로운 바람이 불었다.

5, "천박함 없음 - 쉬링공 배꽃 가사"

송나라:치우시치

고요한 밤이 가라앉고 뜨고, 흐릿하고 차가운 물에 잠기는 달.......

고요한 황혼의 밤, 배꽃이 달빛에 고요히 피네.

2. 조용한 시를 묘사하세요. 새는 높이 날고 외로운 구름은 홀로 간다. --이백, '징팅산에 홀로 앉아서'

바람이 불면 밤은 고요하다. --두보, '봄밤의 즐거운 비'

봄비가 늦고 빠르게 내리고, 나룻배에는 배가 없다. --서시 추저우의 웨이.

천 명의 목소리는 조용하지만 종은 울린다. --창젠, 부서진 산사 뒤의 선림.

그 산 위에는 새가 날지 않았고, 그 길에는 아무도 보이지 않았다.

매미가 지저귀고 숲은 유난히 조용하고, 산에서 지저귀는 새소리가 평소보다 더 아름답다. --왕제, '뤄시에 들어서다'

사람들은 한가하고, 오스만투스 꽃은 지고, 밤은 고요하고 산은 텅 비었다. --왕웨이, '새를 관찰하는 시냇물'

광야의 끝은 나무보다 깊고 달은 달에 가깝다. --멍하오란, '지안더강의 밤 계류'

풀장 옆 나무에 새들이 자유롭게 둥지를 틀고 승려들이 문을 두드리고 있다. --자다오, '리닝의 달팽이 집'

석양과 쓸쓸한 물결, 가을 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왕보, '왕텅팅 서문'

3. 침묵을 묘사한 시 침묵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새는 높이 날고 외로운 구름은 홀로 간다. --이백, '징팅산에 홀로 앉아'

2, 사람은 한가로운 오스만투스 꽃이고, 산은 한밤중에 텅 비었네. -왕웨이, '새소리 시냇물'

3. 백 개의 산에는 새가 없고 천 개의 길에는 길이 없다. ---류종원, '강설'

4. 천 개의 목소리는 모두 고요하지만 남은 종소리는 맑구나. --장젠, '부서진 산사 뒤의 선계'

5. 새들은 못가의 나무에 머물렀고 스님은 문을 두드렸다. --자도, "리녕 암자의 기록"

1, 새는 높이 날고, 외로운 구름은 홀로 간다.

새들은 흔적도 없이 날아가고, 하늘에 떠 있는 외로운 구름은 머물지 않고 천천히 떠내려갔다.

2, 사람들은 유휴 월계수, 늦은 밤 산은 비어 있습니다.

봄에는 밤이 조용하고 월계수 떨어지는 소리가 들립니다.

3. 백 개의 산에는 새가 없고 천 개의 길에는 길이 없다.

산에는 새가 없고, 모든 길에는 사람의 흔적이 없다.

4. 그리고 천 개의 목소리는 모두 침묵하지만 종소리만 맑게 남아있네.

이 순간 모든 것이 침묵하고 종소리만 남았네.

5. 새는 연못가 나무에 머물렀고 스님은 문을 두드렸다.

새는 못가 나무에 쉬고 스님은 달 아래 산문을 두드렸다.

4. 고요와 꽃의 사랑에 관한 시 누가 긴 한가함을 버렸을까? 봄이 올 때마다 우울함이 남는다. 꽃이 피기 전에는 매일같이 아프고 술을 마시지만 거울 속의 얼굴이 수척한 것은 아랑곳하지 않는다. 버드 나무가 강가의 우칭 제방에있을 때 매년 새로운 문제를 요청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바람 소매로 가득 찬 독립적 인 작은 다리, 린 핑 초승달 사람들이 집으로 돌아갑니다. 제이드 하우스는 이별 후 비참하고 약간 칙칙합니다. 책도없고 책도 없습니다. 한밤중에 바람과 대나무가 가을 운율을 두드리고 천 개의 나뭇잎이 모두 미워했습니다. 그래서 꿈의 베개 하나를 들여다 보면 꿈은 빛이 아니라 남은 재이기도합니다. 나비 정원은 깊고 버드 나무는 연기를 쌓고 커튼은 무겁지 않습니다. 나는 봄에 머물 계획이 없었습니다. 나는 뜨거운 눈물을 흘리며 그네 위로 날아갔습니다. 나는 정자에서 매화를 기다렸고 개울 다리에는 버드 나무가 드물고 풀은 따뜻하고 흔들립니다. 내 슬픔은 샘물처럼 멀리 사라졌습니다. 내 마음은 눈물로 가득 차고 건물은 너무 높아 위험한 울타리에 기대기 어렵습니다. 사방에 봄 언덕이 있고 보행자들도 밖에 있습니다. 파도가 모래를 씻고 마시고 있습니다. 돌아오는 것을 잊고 봄이 황혼이 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수백 개의 꽃이 차가운 음식을 먹고, 자동차는 누구의 나무에 묶여 있습니다. 쌍둥이 제비가 오면 낯선 사람에서 만날까요? 버드나무처럼 봄의 슬픔을 불러 일으키고 꿈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유타 봄은 아직 끝나지 않았고, 돌아올 날짜를 말하려는 의도는 처음 삼킨 봄을 말하지 않았습니다. 인생은 자연스럽게 열광적이며,이 불만은 바람과 달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노래를 개조하지 말고 노래가 매듭 장을 묶는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뤄양의 모든 꽃을보아야하며 봄에 작별 인사를하기 쉽습니다. 건조하고 화창한 여행하는 젊은이들. 더 정확하게는 왕선을 기억합니다. 린장셴 연못 밖에 있는 연못에 비가 내리고 빗방울이 떨어지는 소리가 연꽃을 부러뜨렸다. 작은 건물의 서쪽 구석에 무지개가 밝고 시들고 기울어져 달이 태어납니다. 제비는 그림 건물을보기 위해 날아가고, 옥 고리는 커튼을 걸고, 시원한 파도는 움직이지 않고, 곡물은 평평하고, 물은 맑은 베개 두 배, 은행에는 꽃이 떨어졌습니다. 나비 꽃은 바람에 흔들리고 버드 나무는 연기와 눈이 많이 내립니다. 배꽃에 달이 빛난다. 서호 주변, 푸른 물, 향기로운 풀의 긴 해안, 카이 상지 좋은 카누, 모든 곳이 기쁨입니다. 바람이 없으면 물은 부드럽고 미끄럽고 배는 약간의 잔물결로 움직이며 모래 새는 뽕나무 씨앗을 따기 위해 해변으로 날아가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봄비가 서호를 이기고 수백 개의 꽃이 경쟁하고 나비가 윙윙 거리고 화창한 날, 수백 개의 꽃이 따뜻합니다. 난초 방사형은 칡으로 코팅되어 있습니다. 바람은 잔잔하지만 배는 구름 아래 떠 있고 물은 맑고 피치는 오래 지속됩니다. 호수에 또 다른 날이 있다는 것을 의심하십시오. 차이 상지 이후 서호는 좋고 늑대는 여전히 붉고 새들은 혼란스럽고 버드 나무는 남은 하루 동안 죽었습니다. 관광객이 떠난 후 봄 하늘의 느낌, 커튼이 내려지고 제비 두 마리의 이슬비가 다시 내립니다. 서호를 즐길 수 있는 뽕나무 씨앗을 따셨나요?

청명, 풀이 어둡고 물이 멀리 떨어져 있고 작은 창저우 백로가 날아갈 때 누가 알겠습니까? 서호 청명, 번영, 푸른 버드나무와 대나무로 가득한 좋은 서호. 관광객들은 황혼, 술 취함과 소음, 제방으로가는 길, 도시의 머리가 항상 만개 할 때까지 가야합니다. 연꽃 서호가 좋은 후, 와인이 깃발없이 오면 좋습니다. 술에 취한 집. 뽕잎은 물속에서 아름답고 서호는 신선한 구름으로 가득합니다. 갈매기와 왜가리가 자고 있으니 오케스트라 음악을 듣는 데 익숙해 져야합니다. 바람은 맑고 밤에는 달이 하얗습니다. 루안을 부러워하는 사람은 배를 탄 요정입니다. 뽕잎의 저녁 햇살이 서호를 비추고 꽃은 평평하며 황량한 해안에는 배가 없습니다. 남서쪽 달, 구름 표류. 20 년 봄 아스팔트 비행. 요동 학처럼 돌아온 도시는 새로운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옛 사부를 아는 사람? 루안 랑 봄이 다시 남쪽 공원, 바람과 냄새, 완두콩 버드 나무와 같은 녹색 매화, 하루 종일 나비가 날고, 꽃 무거운 풀 연기가 낮고, 사람들이 커튼을 내리고, 부주의 한 옷을 흔들고, 이중 제비에서 페인트 빔이 살고 있습니다. 남쪽 가수 금 진흙 벨트, 용 옥 야자 빗. 유휴 자수, 원앙이라는 단어가 어떻게 태어 났는지 물어보십시오. 린장 시안은 진루안이 첫 번째 노래를 함께 불렀고 봄바람의 나라가 풍부하고 강하다는 것을 기억했습니다. 이제 그는 늙은 관리가되어 10 년의 취장 화를 잃었습니다. 예전에는 위안 롱으로 이어지는 건물은 매우 높지만 가족을 볼 수 없다고합니다. 추울 때 외로운 도시를 떠나기가 어렵고 맹그로브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허 메이 게가 흩어져 있습니다. 서두르지 마세요. 긴 샹 샹시는 사과 버드 나무로 가득한 제방을 돌고 보행자가 서쪽으로가는 것을보고 긴 달로 돌아가는 것이 낮습니다. 비와 바람, 차가운 갈매기가 상대적으로 날아갑니다. 이 같은 이 버드 나무와 같은 긴 아카시아 꽃, 꽃과 버드 나무는 젊은이들을 이별하고 낮게 울고 있습니다. 양쯔강은 동쪽이고 장강은 길고 원앙은 강 양쪽에서 날아갑니다. 그들은 언제 만날까요? 여섯, 빛을 쏘고, 자주 퍼지고, 여기에서의 삶은 이전 병처럼 보입니다. 아침에 사랑을 말하고, 커튼에 가벼운 서리를 내리고, 손으로 테스트 한 매화 화장을하고, 모두 자신의 증오 때문에 그림이 길고 멀다. 과거를 생각하고 향기를 소중히 여기면 상처를 입기 쉽습니다. 먼저 노래를 그리면 가장 가슴 아픈 것은 웃음입니다. 차오중우의 스크린 산 난간은 맑은 하늘에 기대어 산의 색채가 존재하기도 하고 존재하지 않기도 합니다. 그의 손은 홀 앞에 매달려 있습니다. 병 앞에 선 노인을 바라본다. 요즘 북쪽 못에는 파도가 헤엄치고 경선이 흔들리고 버드나무가 부드러워 봄이 왔다가 가고 머리가 하얗다. 좋은 매춘부와 좋은 소리, 취하기 어렵습니다. 꽃이 자주 아프더라도 여전히 낭만적 인 금 O를 충분히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부들은 연잎 밭 능선, 꽃에 대한 보트 지원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늘에 사랑이 있다면 그것은 오래되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어떻습니까? 비단처럼 얇고 파도처럼 가늘다.

배의 뱃머리. 가을의 단풍과 꽃.

과거를 생각해보세요. 세상을 꿈과 비교할 필요가 있습니다.

작년 새해 전야에 꽃 시장에 불이 켜졌습니다. 월말에는 황혼 무렵이었습니다.

올해 정월 초하루 15일, 달빛과 불빛은 작년과 똑같았다. 작년에는 눈물이 봄 셔츠 소매를 가득 채웠습니다.

5. 장소의 마음의 평안을 묘사한 시장소의 마음의 평안을 묘사한 시로는 진나라 도원명의 '마음은 내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와 북송시대 소서의 '이 마음의 평화는 나의 고향이다'를 추천합니다.

5부 술 마시기

도진원명

집을 덮는 것은 호의이고, 마차는 없다.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라. 마음은 자기 중심과는 거리가 멀다.

동쪽 울타리 아래에서 국화를 따고, 여유롭게 남쪽 산을 바라본다.

산은 점점 좋아지고 있고 새들도 돌아왔다.

그게 말이 되네, 무슨 말을 하려던 건지 잊어버렸네.

"청춘의 여정, 남중국해 왕딩궈로 돌아와 백성을 섬기고 어머니와 함께"

송수지

나는 항상 천하의 유랑을 존경해왔어요. 하늘은 바삭바삭한 어머니를 구걸해야 한다.

힘껏 노래하고 이빨을 벌려라. 바람이 불고. 눈송이가 날리고 바다는 차가워진다.

만리는 수척해진 얼굴로 돌아왔다. 웃어라. 웃을 때 풍기는 향기.

링난이 나쁠 거라는 건 몰랐지? 하지만 이 길은. 이 마음의 평화, 내 고향이다.

6. 꽃의 평온과 사랑에 관한 시 누가 긴 한가함을 버렸을까? 봄이 올 때마다 우울함이 남는다. 꽃이 피기 전에는 매일 아프고 술을 마시지만 거울 속의 얼굴은 얇아도 신경 쓰지 않는다. 강가의 우칭 제방에있는 버드 나무가 새로운 문제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매년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요? 바람 소매로 가득 찬 독립적 인 작은 다리, 린 핑 초승달 사람들이 집으로 돌아갑니다. 유루는 비참하고 이별 후 약간의 음산함이 있습니다. 책도없고 책도 없습니다. 밤바람과 대나무가 가을 운율을 두드리는 한가운데서 천 개의 나뭇잎이 모두 싫어합니다. 그래서 꿈의 베개 하나를 들여다 보면 꿈은 빛이 아니라 남은 재이기도합니다. 나비 정원은 깊고 버드 나무는 연기를 쌓고 커튼은 무겁지 않습니다. 나는 봄에 머물 계획이 없었습니다. 나는 뜨거운 눈물을 흘리며 그네 위로 날아갔습니다. 나는 정자에서 매화를 기다렸고 개울 다리에는 버드 나무가 드물고 풀은 따뜻하고 흔들립니다. 내 슬픔은 샘물처럼 멀리 사라졌습니다. 내 마음은 눈물로 가득 차고 건물은 너무 높아 위험한 울타리에 기대기 어렵습니다. 사방에 봄 언덕이 있고 보행자들도 밖에 있습니다. 파도가 모래를 씻고 마시고 있습니다. 돌아오는 것을 잊고 봄이 황혼이 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수백 개의 꽃이 차가운 음식을 먹고, 자동차는 누구의 나무에 묶여 있습니다. 쌍둥이 제비가 오면 낯선 사람에서 만날까요? 버드나무처럼 봄의 슬픔을 불러 일으키고 꿈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유타 봄은 아직 끝나지 않았고, 돌아올 날짜를 말하려는 의도는 처음 삼킨 봄을 말하지 않았습니다. 인생은 자연스럽게 열광적이며,이 불만은 바람과 달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노래를 개조하지 말고 노래가 매듭 장을 묶는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뤄양의 모든 꽃을보아야하며 봄에 작별 인사를하기 쉽습니다. 건조하고 화창한 여행하는 젊은이들. 더 정확하게는 왕선을 기억합니다. 린장셴 연못 밖에 있는 연못에 비가 내리고 빗방울이 떨어지는 소리가 연꽃을 부러뜨렸다. 작은 건물의 서쪽 구석에 무지개가 밝고 시들고 기울어져 달이 태어납니다. 제비는 그림 건물을보기 위해 날아가고, 옥 고리는 커튼을 걸고, 시원한 파도는 움직이지 않고, 곡물은 평평하고, 물은 맑은 베개 두 배, 은행에는 꽃이 떨어졌습니다. 나비 꽃은 바람에 흔들리고 버드 나무는 연기와 눈이 많이 내립니다. 배꽃에 달이 빛난다. 서호 주변, 푸른 물, 향기로운 풀의 긴 해안, 카이 상지 좋은 카누, 어디에서나 기쁨입니다. 바람이 없으면 물은 매끄럽고 미끄럽고 배는 약간의 잔물결로 움직이며 모래 새는 뽕나무 씨앗을 따기 위해 해변으로 날아가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봄비가 서호를 이기고 수백 개의 꽃이 경쟁하고 나비가 윙윙 거리고 화창한 날, 수백 개의 꽃이 따뜻합니다. 난초 방사형은 칡으로 코팅되어 있습니다. 바람은 잔잔하지만 배는 구름 아래 떠 있고 물은 맑고 피치는 오래 지속됩니다. 호수에 또 다른 날이 있다는 것을 의심하십시오. 차이 상지 이후 서호는 좋고 늑대는 여전히 붉고 새들은 혼란스럽고 버드 나무는 남은 하루 동안 죽었습니다. 관광객이 떠난 후 봄 하늘의 느낌, 커튼이 내려지고 제비 두 마리의 이슬비가 다시 내립니다. 서호를 즐길 수 있는 뽕나무 씨앗을 따셨나요?

청명, 풀이 어둡고 물이 멀리 떨어져 있고, 작은 창저우 백로가 날아갈 때 누가 알겠습니까? 서호 청명, 번영, 푸른 버드나무와 대나무로 가득한 좋은 서호. 관광객들은 황혼, 술 취함과 소음, 제방으로가는 길, 도시의 머리가 항상 만개 할 때까지 가야합니다. 연꽃 서호가 좋은 후, 와인이 깃발없이 오면 좋습니다. 술에 취한 집. 뽕잎은 물속에서 아름답고 서호는 신선한 구름으로 가득합니다. 갈매기와 왜가리가 자고 있으니 오케스트라 음악을 듣는 데 익숙해 져야합니다. 바람은 맑고 밤에는 달이 하얗습니다. 루안을 부러워하는 사람은 배를 탄 요정입니다. 뽕잎의 석양은 서호를 비추고 꽃의 바다는 평평하고 황량한 해안은 배가 없습니다. 남서쪽 달이 떠돌고 20 년의 봄 아스팔트가 날아갑니다. 요동 학처럼 돌아온 도시는 새로운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옛 사부를 아는 사람? 루안 랑 봄이 다시 남쪽 공원, 바람과 냄새, 완두콩 버드 나무와 같은 녹색 매화, 하루 종일 나비가 날고 꽃 무거운 풀 연기가 낮고 사람들이 커튼을 내리고 부주의 한 옷을 흔들고 이중 제비에서 페인트 빔이 살고 있습니다. 남쪽 가수 금 진흙 벨트, 용 옥 야자 빗. 유휴 자수, 원앙이라는 단어가 어떻게 태어 났는지 물어보십시오. 린장 시안은 진루안이 첫 번째 노래를 함께 불렀고 봄바람의 나라가 풍부하고 강하다는 것을 기억했습니다. 이제 그는 늙은 관리가되어 10 년의 취장 화를 잃었습니다. 예전에는 위안 롱으로 이어지는 건물은 매우 높지만 가족을 볼 수 없다고합니다. 추울 때 외로운 도시를 떠나기가 어렵고 맹그로브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허 메이 게가 흩어져 있습니다. 서두르지 마세요. 긴 샹 샹시는 사과 버드 나무로 가득한 제방을 돌고 보행자가 서쪽으로가는 것을보고 긴 달로 돌아가는 것이 낮습니다. 비와 바람, 차가운 갈매기가 상대적으로 날아갑니다. 이 같은 긴 아카시아 꽃, 이 같은 버드 나무, 이별의 어린 꽃과 버드 나무, 낮은 울음. 양쯔강은 동쪽이고 장시강은 길고 원앙은 강 양쪽으로 날아갑니다. 그들은 언제 만날까요? 여섯, 빛을 쏘고 자주 퍼지고, 이곳의 삶은 이전 병처럼 보입니다. 아침에 사랑을 말하고, 커튼에 가벼운 서리를 내리고, 손으로 테스트 한 매화 화장을하고, 모두 자신의 증오 때문에 그림이 길고 멀다. 과거를 생각하고 향기를 소중히 여기면 상처를 입기 쉽습니다. 먼저 노래를 그리면 가장 가슴 아픈 것은 웃음입니다. 차오중우의 스크린 산 난간은 맑은 하늘에 기대어 산의 색채가 존재하기도 하고 부재하기도 합니다. 그의 손은 홀 앞에 매달려 있습니다. 병 앞에 선 노인을 바라본다. 요즘 북쪽 못에 파도가 헤엄치고 경선이 흔들리고 버드나무가 부드러워서 봄이 왔다가 가고 머리가 하얗다. 좋은 매춘부와 좋은 소리, 취하기 어렵습니다. 꽃이 자주 아프더라도 여전히 낭만적 인 금 O를 충분히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부들은 연잎 밭 능선, 꽃에 대한 보트 지원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이 있으면 천국은 늙지 않는다.

이 아이디어는 어떻습니까? 비단처럼 얇고 파도처럼 가늘다.

배의 뱃머리. 가을의 단풍과 꽃.

과거를 생각해보세요. 세상을 꿈과 비교할 필요가 있습니다.

작년 새해 전야에 꽃 시장에 불이 켜졌습니다. 월말에는 황혼 무렵이었습니다.

올해 정월 초하루 15일, 달빛과 불빛은 작년과 똑같았다. 작년에는 눈물이 봄 셔츠 소매를 가득 채웠습니다.

7. 명상을 표현하는 구절은 1, "마음은 평화롭고 고대와 현대가 없다."입니다.

당나라 때 백주이는 새 속에 살았고 물고기는 움직이지 않았으며 밤에는 달이 선강에 비췄습니다. 배 위에는 피아노 외에는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일곱 개의 현은 좋은 친구이고 두 개의 귀는 소울메이트입니다. 평화롭다는 것은 침묵하는 것이며, 고대와 현대의 구분은 없습니다.

내러티브:맑은 밤, 새와 물고기가 움직임을 멈췄다. 밝은 달은 깊은 강물에 잠겨 그들의 꿈속으로 떨어졌죠? 이 순간, 나는 몸과 마음이 맑아졌고, 배 위에서 피아노 소리 외에는 아무것도 방해하지 않았으며, 무심하게 혼자 앉아있었습니다! 피아노의 일곱 개의 은색 현은 가장 가까운 친구이고 그의 귀는 그의 친구입니다. 고요하고 자연스러운 소리가 마음의 바다에 녹아들면 온 세상은 영원히 아름답습니다. 고대가 어디에 있고 현재가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겠습니까?"낚시하고 바위에 앉아 있으면 물은 맑고 마음은 한가롭다."2.

"완산탄조" 당나라:맹하오란 낚시하고 바위에 앉으니 물은 맑고 마음은 한가하다. 물고기는 나무 그늘에서 헤엄치고, 원숭이와 원숭이는 나뭇가지에 매달려 놀고 있다.

전설에 따르면 옥 펜던트 여신의 이야기가 이 산에서 일어났다고 합니다. 나는 그런 모험이 없으니 달빛 아래서 노를 저으며 노래하러 돌아갈 것이다.

해석:나는 연못가 바위에 앉아 낚시를 하니 물이 맑고 마음이 편안하다. 물고기는 그늘에서 헤엄치고 원숭이는 나뭇가지에 매달려 놀아요.

여신이 제이드 페이에게 선물을 준 이야기가 이 만자나르 산에서 일어났다고 합니다. 나는 그런 경이로움도 없이 달빛 아래서 노래를 부르며 노를 저었다.

3. "차가운 우물의 물로 이를 닦고, 옷을 빨면서 영혼을 정화했다." 당나라 시대 이른 아침, 조는 수도원에서 불경을 읽었습니다."유종원, 나는 차가운 우물의 물로 이를 닦고, 옷을 닦으면서 마음을 정화한다.

불경을 여유롭게 들어올리며 큰 소리로 염불을 외치며 동자이를 걸어 나갑니다. 경전의 참뜻은 이해하지 못하면서 사람들이 추구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불교와 유교의 본질도 일치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나는 자연의 실천은 잘하지 못합니다. 도교 사원은 너무 조용하고 고요하며 대나무 숲 깊숙한 곳까지 푸르고 싱그러운 이끼가 이어져 있습니다.

해석:시원한 우물물로 양치질과 양치질을 하고, 마음이 맑아지면 옷에 묻은 먼지를 털어낸다. 여유롭게 법화경을 들고 경을 외우고 부처님의 이름을 암송하며 믿음으로 동재를 걸어 나오세요.

불경의 진정한 의미는 세상이 이해하지 못하고 사람들은 부조리를 추구합니다. 불교와 유교의 본질도 일치한다고 볼 수 있는데, 이 길을 닦는 과정에서 어떻게 자신의 본성을 수양할 수 있을까요?

대나무 숲 깊숙한 곳까지 싱그러운 이끼가 이어져 있는 도교 사원은 얼마나 한적하고 고요한가. 해는 루유의 아침 안개 사이로 비치고 푸른 소나무는 목욕을 하고 나온 기름기처럼 보입니다.

"고요함은 나를 고요하게 하고 말할 수 없게 하며, 도를 깨달으면 행복하고 만족하네."

"고요함은 몸을 수양하고 검소함은 마음을 수양한다."

"고요함은 몸을 수양하고 검소함은 마음을 수양한다."

"무관심하지 않으면 야망이 없고, 조용하지 않으면 멀리 떨어져 있다." 한나라 "계율서": 제갈량 신사의 행동, 몸을 수양하기 위한 조용함, 몸을 수양하기 위한 검소함.

무심하지 않고, 냉정하지 않고, 조용하지 않고, 멀리 떨어져 있지 않아야 한다. 조용해야 배울 수 있다.

시대와 함께 세월이 지나고, 날과 함께 의미가 지나고, 세상을 만나지 못하고 시들고, 가난한 집에 머무는 것이 슬프다. 어떻게 되나요? 해석 : 신사의 인격은 평온함에서 향상되고 검소함에서 배양됩니다. 움직이지 않고는 자신의 야망을 명확히 할 수 없고, 외부의 방해 요소를 제거하지 않고는 야심찬 목표를 실현할 수 없다.

공부는 조용하고 한결같은 마음으로 해야 하며, 재능은 공부에서 나온다. 따라서 공부하지 않으면 재능을 키울 수 없고, 야망이 없으면 배울 수 없습니다.

게으름에 빠지면 기운이 나지 않고, 조급함과 위험을 감수하면 기질이 발달하지 않습니다. 시간은 흐르고 세월과 함께 흘러갑니다.

결국 대부분은 세상과 단절되고 사회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가난한 집에서 슬프게 앉아있어야 합니다. 그때 그들이 어떻게 후회하겠습니까?"집을 짓는 것은 수레도 말도 없는 사람의 상태입니다.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마음은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는다."

웨이진:타오위안밍이 집을 짓는 것은 인간의 조건에 있지만 수레와 말이 없습니다.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마음은 자기 중심과는 거리가 멀다.

동쪽 울타리 아래에서 국화를 따고 남쪽 산을 편안하게 바라본다. 산은 점점 좋아지고 새들도 돌아오고 있습니다.

그게 말이 되네, 내가 무슨 말을 하려던 건지 잊어버렸네. 해석: 자동차와 말의 번잡함이 없는 세상에서 살기 위해서.

왜 내가 이렇게 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열망이 큰 만큼 자연스레 나만의 공간에서 한적함을 느낍니다. 동쪽 울타리 아래서 국화를 따며 한가롭게 먼 남쪽 산을 눈에 담는다.

8. '고요함'을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고요함'을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1, 무성한 단풍이 있는 추징의 한적한 곳은 불교 명상의 장소입니다.

2, 숲에서 울어대는 매미가 조용하고, 도나미야마는 더 한적하다.

3. 달이 드문드문 매달린 나무, 첫 번째 고요의 누출. 거위 같은 모습의 하늘처럼 솔로 댄스를 본 사람.

4, 사람들은 유휴 오스만투스 가을, 밤 조용한 산이 비어 있습니다. 달은 산새를 놀라게하고 봄의 개울에 소리를 내기 위해 나옵니다.

5. 백 산에 새가 없고 천 길에 길이 없네.

1. 주경의 한적하고 잎이 우거진 곳, 불교의 안식처. -당나라 시대에는 부서진 언덕 사원 뒤에 불교 안식처가 자주 세워졌다.

해설: 대나무로 덮인 길은 이 지역 깊숙이 이어지며 명상실 앞뒤의 꽃과 나무는 무성하고 다채롭습니다.

2. 매미 소리가 숲을 조용하게 만들고, 토나미야마는 더 한적합니다.

해석:매미가 시끄럽게 울어대는 동안 숲은 유난히 고요하고, 새들의 노래 소리와 함께 산은 평소보다 더 고요하다.

3. 희미한 달이 드문드문 나무에 걸려 있고, 새는 사람들은 처음에는 조용하다. 하늘의 기러기처럼 독무하는 모습을 누가 보았는가. -송나라 소서(蘇書), '부산지황주 딩후이원주(不山之黃杰周)'

해석:휘어진 갈고리달이 희박한 플라타너스 나무에 걸려 있고, 밤은 매우 조용하고 새는 항아리의 물은 이미 새어 나오고 있다. 하늘의 외로운 기러기처럼 홀로 걷는 외로운 사람을 본 사람이 있는가?

4. 사람의 게으름에 오얏꽃은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고 산은 텅 비었네. 달이 뜨자 산새들이 놀라고, 그들의 목소리가 시냇물에 들어온다. --당나라 왕위(王偉)의 '조류시(鳥類詩)' 해석: 봄밤에는 소리도 없고, 오스만투스 꽃이 잔잔히 흘러내린다. 푸른 산과 맑은 숲은 더욱 공허합니다. 밝은 달이 떠오르자 앉은 산새들이 깜짝 놀란다. 맑고 청아한 노래가 텅 빈 계곡에 오래도록 울려 퍼집니다.

5. 백 산에 새가 없고 천 길에 길이 없네. --당나라 유종원(劉宗元)의 '강설(江雪)' 중에서.

해석: 산에는 새가 모두 사라지고 길에는 사람의 흔적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