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보살협의 시 황학루 역시 시.
보살협의 시 황학루 역시 시.
보살인은 어패명이어서 글자이다.
보살, 일명' 보살', 일명' 자야가',' 겹친 금',' 매화구',' 꽃계비',' 노을이 햇볕을 쬐고 있다. 이 돈 초방의 노래는 나중에 어패와 곡패로 사용되었다. 이 곡은 57 개 단어와 44 개 단어로 구성된 이중음시입니다. 역대에는 많은 좋은 작품들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운율, 4 성 이운, 평측교조, 번음으로 깊고 기복이 심한 감정을 표현하여 축제를 촉진한다. 대표 작품으로는 당 이백의' 보살만모안예', 문의' 보살만산 디금명' 이 있다.
보살만, 명당, 이후 사곡 이름이 된 것은 소릉에 속한다. 보살협' 은 어패로서 당대에 최초로 나타났다. 당 5 대 시절' 보살협' 이 매우 유행했다. 기록에 따르면, "보살만자" 라는 글자를 부르는 것을 매우 좋아했고, 손광헌 "북몽" 에서 "보살만자" 라는 글자를 부르는 것을 좋아해서 명문이 쓰여졌다 "고 말했다. 벽희만지' 구름: "오늘' 꽃간집' 14 따뜻한 말." 당 소종은 또 보살만 두 문장을 썼다. 웨이장과 풍연사도 많은 유명한 작품을 썼다. 송대에 이르러' 보살만' 의 조식은 여전히 빈번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장희안, 안수, 안, 수시, 하주, 이청조, 신기병 등 어인들은 모두' 보살' 이라는 단어를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있다. 이 곡은 당송 시대에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보살' 이라는 이름은' 초방기' 에서 볼 수 있다. 송석악지':' 여제자 댄스팀의 이름'. 또 보살은 매우 유인되어 있고, 보살은 매우 느리다. "보살만" 은 어패명이자 곡패명이다. 보살' 비문에는' 준수 간집' 에' 여중궁' 이 새겨져 있고' 송사',' 악기' 에는' 공현' 이 새겨져 있다. 문장 격법은 어패의 전반부와 마찬가지로 세트곡에 쓰인다.
글의 단어에 따르면' 겹금' 이라는 말이 있다. 남당 때 이영은' 자야가' 로 봉쇄되어' 호보살' 이라고 불렸다. 한영 단어에는' 새소리 휴서 화간 의미' 라는 문구가 있는데, 이를' 화간 의미' 라고 한다. 그리고 "바람 앞의 매화 문장" 은 "매화 문장" 이라고 불립니다. "산성화계비" 라는 말이 있고, "화계비" 라는 말이 있습니다. 남쪽에는 만운건일이 있고 북쪽에는 가지가 있다' 는 말이 있고' 만운건일' 이라는 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