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시마샹루의 상부 숲속의 집

시마샹루의 상부 숲속의 집

질문 1: 사마상루의 상림부 전문과 번역문입니다. 상린부(1)

군중은 "초는 잃고 제나라는 얻지 못했다"고 비웃으며 죽었다. 남편은 신하에게 공물을 바치게 하고(4), 돈 때문이 아니라 일을 보고하게 했다(5). 호족은 정당방위가 아니므로 매춘도 금지되었습니다. 오늘은 동한(8)으로 명시되어 있지만 외교(9), 나라에 대한 공납 한도(10), 바다와 육지(11)를 경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더욱이 어준(12)의 이론은 군주와 신하가 신하로부터 받은 선물이라는 의미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게임의 즐거움을 위해 싸우기 위해서만 정원은 너무 커서 사치에 맞서 싸우려고 노력하고 (13), 더 퇴폐적 일수록 더 유명 할 수는 없지만 (14) 군주를 비하하기에 충분하고 스스로를 잃었습니다.

"뭐 더, 뭐 더, 뭐 더? (16)! 당신은 남편의 아름다움을 보지 못했지만 하늘의 아들 위의 숲 냄새를 맡지 못했습니다. 왼쪽 창우(17), 오른쪽 서극(18). 담수는 남쪽에 더 많고 (19), 자원은 북쪽에 있습니다 (20). 바(21)에서 시작하여 워프와 우프(22)를 드나들고,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23), 원하는 대로(24) 관리할 수 있습니다(25). 반대지만 서로 다른(27) 여덟 개의 물줄기를 휘젓고(25) 다니세요. 동서남북으로 앞뒤로 질주하고(28), 페퍼산 모퉁이에서 벗어나고(29), 미사로 덮인 부들 위를 여행하고(30), 월계수를 건너고(31), 야생을 건너고(32). 난기류(33), 개울을 따라 내려오다(34), 더러운 곳을 여행하다(35), 바위 돔에 닿다(36), 포탑을 휘젓다(37), 분노로 끓고 솟구치다. □ 가자미(38), 강제 측면 분비(39). 교차 흐름이 역전되어 끝을 돌리고(40), 물을 붓습니다(41). 돔은 방사형(42), 돔은 플라스틱(43). 급상승 추세(44), 하강(45). 바위 무리가 뒤엉켜 포용하고(46), 뒤엉켜 들어올리고 정체합니다(47). 계곡(48), 낙하(49), 셴 황혼(50), 쾅-파운드 L(51), (52), 끓음(53)을 주목하세요. 점프 파도 (54), 버블 링 @ 표류 (55). 멀고 먼(56), 침묵×침묵(57), 끝없는 귀환(58). 그리고는 기어오르다(59), 안샹쉬후이(60), 호랑이 부족(61), 동쪽으로 태후호(62), 연못을 넘치다(63). 그러자 상룡이 날아오르고(64), □□□□□ 서서히 솟아오르고(65), □□□□□□(66), □군(67), 지느러미가 꼬리를 내리고(68) 날개를 들어 깊은 바위 속으로 잠수하니(69) 모든 것이 물고기와 거북이 소리처럼 들렸다고 합니다. 밝은 달 진주 (70), 생강 꿀 (71). 수석 황색 M (72), 수옥 천둥` (73), 인 썩음 (74), 내부에 축적되는 색채 따기의 지연된 Q (75). 홍하새(76), □거위는 옥이다(77), 고운 눈(78), 문제 갈매기(79), 결함 □땅(80), 그 위에 무리를 지어 떠다니는 바람판(81).

"그래서 숭고한 산 추추(85), □□추위(86), 깊은 산과 큰 나무가 얼굴을 □(87), 지양(88)을 보여 주었다. 남산에(89), 바위에 □(90), 루이치(91). 전시통구(92), 지안찬고우두(93), 동호야이(94). 풀링베이 □ (95), 와이제이 □@ (96), 쉬치우이엑스 (97), 음치유 □ (98), 리프팅시미 (99), 페이통조각 (100), W 솔. r은 그린파이 (104), 장지 (105), 제이우 (106), 기타 양 (107). 부지에(108), 잔잔샤(109), 시에체헝란(110), 벤 셰건(111), Z 허(. 장주칭엑스(115), 부홍제(116), 얀만타이위안(117). 리 미광 추안 (118), 무적이어야한다, 향을 뱉어 맹렬하게 (119), 우울한 페이 페이 (120), 샹 샹 (121), ZJ가 썼다.

"결과적으로 온 세상을보고 형광등을 굴리지 않을 수없고 (124), 형광등을 굴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125). 아무 이유 없이 바라보면 끝이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동쪽 습지(126)에서 일출이 떠오르며 시베(127)로 들어갑니다. 남쪽은 한겨울에 자라며 물이 떠오른다(128). 신성한 짐승은 □롬(129), 신성한 황소(130), 붉은 머리(131), 코끼리(132)입니다. 북쪽에는 여름철 혹한(133)과 얼음으로 뒤덮인 강(134)이 있습니다. 신성한 짐승은 유니콘 뿔(135), 납 낙타(136), 문어 □w(137), 이프 당나귀 □(138...)입니다. > & gt

문제 2:상림푸가의 주요 내용 사마상루의 가장 중요한 걸작인 '상림푸가'는 문학사상 최초로 한대 푸가의 특징을 온전히 구현한 위대한 푸가입니다. 내용 면에서는 궁궐, 정원, 사냥을 주제로 삼아 국가적 통일을 유지하고 황실의 사치를 반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대 통일 제국의 비교할 수 없는 위엄을 미화하고 최고 통치자를 풍자하여 한나라의 대풍의 기본 테마 중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형식적으로는 초나라 수사학을 모방한 진부한 표현을 없애고 '자서', '우씨', '배고프지 않다'를 가짜 단어로 설정하여 질문과 답변으로 구성하고, 웅장한 구조, 엄격한 위계, 화려한 언어와 다양한 문장 패턴으로 자유롭게 끼워 넣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언어가 웅장하고 문장이 다양하며 많은 커플트와 평행이 사용되어 기사 전체가 장엄하게 보이고 일종의 거대한 스타일을 형성하여 한나라의 위대한 푸가를 내려 놓았습니다. 루쉰은 "추생과 같은 한을 덮고, 한무제는 추생과 함께 종종 진보하고, 절대적인 변화와 비슷하고, 이상한 아이디어의 혜택을 받고, 아름다운 단어로 장식하고, 문장이 짧고 자의적이지 않으며, 당시에는 매우 다릅니다."라고 지적했습니다. (중국문학사 개요) 사마샹루의 문체 혁신에 대한 놀라운 업적을 요약한 말입니다. 이러한 업적이 사마상루를 한푸의 창시자로 만들었습니다.

질문 3: 시마샹루의 지수푸와 상앙의 총칭은 무엇인가요? 천지유후의 총칭은 무엇인가요?

천자유푸는 한족의 거장 사마상루의 대표작인 자수유푸의 자매작으로 황자색[1]이 짙게 깔린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상림원의 웅장한 규모를 묘사한 다음 황제가 대신들을 이끌고 상림에서 사냥을 하는 장면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작가는 푸가에 활기찬 기운을 불어넣어 웅장하고 아름다운 문학적 이미지를 구축했습니다. 이 시는 번성하는 세상의 날씨를 표현한 최초의 시입니다.

작가 소개:

시마샹루(179-117년경)는 한나라의 문학가였습니다. 그는 쓰촨성 펑저우(현재의 남중성 펑안) 출신으로 청두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마창청으로 알려진 사마샹루의 별명은 개였습니다. 전국시대의 유명한 인물인 린샹루를 존경해서 이름을 바꿨어요. 10대 시절에는 책을 읽고 검술을 연습하는 것을 좋아했어요. 20대에 저는 한징의 호위병 중 한 명인 '오기의 영구 시종'이 되었어요. 그는 '자서부'와 '상후린'이라는 작품으로 한나라 무제에게 칭찬을 받았어요. 기원전 135년(건원 6년), 그는 바수에 사신을 보내 지역 소수민족을 회유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말년에는 황제의 무덤을 관리하는 공석인 '효원정사'가 되어 황제의 무덤을 관리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조정의 중요한 일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그는 한 무제(武帝)가 불로초를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을 보고 '연다후'에서 이를 풍자하고 훈계했지만 효과는 오히려 역효과를 낳았습니다. 기원전 65438년 + 기원전 065438년 + 기원전 08년(원소 5년)에 풍찬문이라는 책이 있었습니다.

질문 4: 사마상루의 '상림푸가 1' 특별판의 내용적 특징과 예술적 업적은 무엇인가요? 사마 샹루의 '상림 푸가'의 내용적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림 푸가는 자수 푸가의 자매입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자수 푸는 양소왕 때 쓰였고, 상림 푸는 우 황제의 궁정에서 쓰인 작품으로 시마샹루의 가장 유명한 작품입니다. 상은 상림원의 웅장함과 한사냥의 웅장한 규모를 자랑스러운 어조로 묘사하고 위대한 통일 왕조의 힘과 웅장함을 찬미합니다. 한대부의 화려한 장식과 웅장한 스케일, 섬세한 서사를 완벽하게 구현한 글입니다.

2. 내용 면에서 궁궐, 정원, 사냥을 주제로 하여 국가적 통일을 유지하고 황실의 사치를 반대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둘 다 위대한 통일 제국의 비교할 수 없는 위엄을 미화하고 최고 통치자를 풍자하여 한나라의 대풍의 기본 주제 중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둘, 상림복의 본질적인 예술적 성과:

1 사마상루의 가장 중요한 걸작인 상림복은 문학사에서 한족 복의 특징을 완전히 구현한 최초의 대복입니다. 형식적으로는 초나라 수사학을 모방하는 고정관념을 없애고 '자수', '우씨', '우공'을 가짜 인물로 설정하여 문답식으로 구성하고, 자유롭게 넣고 뺄 수 있으며, 웅장한 구조와 엄격한 위계질서를 갖추고 있습니다. 언어가 웅장하고 문장이 다양하며 커플트, 미사여구를 많이 사용하여 기사 전체가 웅장 해 보이고 화려한 스타일을 형성하여 한나라 대부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2. 루쉰은 "개한은 초음에 능하고, 한나라의 우 황제 등 좌우의 측근들은 종종 초나라 수사학으로 발전하고, 비슷한 절대적인 변화를 통해 이상한 사상의 혜택을 받고, 아름다운 말과 문구로 장식되어 법에 구속되지 않으며, 당시에는 매우 다르다"고 지적했습니다. (중국문학사 개요) 사마샹루의 문체 혁신에 대한 놀라운 업적을 요약한 말입니다. 이러한 업적이 사마상루를 한푸의 창시자로 만들었습니다.

질문 5: 사마샹루의 자수부와 상림부의 예술적 특징은 무엇인가요? 역사 기록에 따르면 '자서부'는 양소왕 때, '상림부'는 무왕 때 쓰인 작품으로 사마상루의 가장 유명한 작품입니다. 상은 상림원의 웅장함과 한족 사냥의 웅장한 규모를 자랑스러운 어조로 묘사하고 위대한 통일 왕조의 힘과 웅장함을 찬미합니다. 한대부의 화려한 특징을 충분히 구현한 이 글은 규모가 웅장하고 서술이 섬세합니다. 상림, 상림원은 산시성 시시 서쪽, 저우즈와 후현의 교차점에 위치해 있습니다. 원래 진나라의 오래된 정원으로, 한 무제가 재건하고 확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