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두 푸에 대한 다섯 가지 완벽한 에세이가 긴급히 필요하며 대학 입학 시험을위한 완벽한 에세이 여야합니다.

두 푸에 대한 다섯 가지 완벽한 에세이가 긴급히 필요하며 대학 입학 시험을위한 완벽한 에세이 여야합니다.

어깨 랴오닝 2006 대입 수험생들은 종종 철 어깨가 왕조의 번영에서 쇠퇴로의 급격한 변화로 인한 심리적 낙진을 어떻게 견딜 수 있는지 궁금해합니다. 균열에 빠진 존재들의 한숨을 견딜 수 있을까요? 급격한 사회 변화 속에서 한시라는 짐을 짊어질 수 있을까요? 두보가 그 허약한 몸으로 어떻게 모든 것을 짊어졌을지 상상할 수 없습니다.

솟구치는 강물 사이로 평평한 배를 몰고 물살을 거슬러 헤엄치는 두푸의 고난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당나라의 내리막길을 걷던 그는 허리를 굽히고 고개를 숙인 채 백성들의 고통을 한 줄 한 줄 세다가 먹물에 펜을 적셔 "주홍색 문에는 술과 고기 냄새가 나고 길에는 얼어 죽은 자들의 뼈가 가득하다"는 말을 눈물로 적었다.

그의 사명은 그에게 편안한 삶을 살 수 없게 했습니다.

"가난하면 혼자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문구로 스스로를 위로하며 고개를 떨구고 어두운 사회 현실에 굴복한 채 개인과 가족의 앞날만을 위해 달려왔을까요?

그러나 두푸의 마음은 수천, 수만 명의 노동자들과 연결되어 있었기 때문에 아무리 힘들어도 어깨에 천지 한 조각을 짊어지고 그들의 한숨을 받아주었습니다.

그래서 낡은 오두막집에서 천하 만민에게 평화가, 세상의 모든 가난한 자에게 기쁨이 되라는 외침이 들려왔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구절, 미워도 슬퍼도:눈을 마르지 말고 눈물을 닦아내라.

눈이 마르면 뼈가 보이고 세상은 무자비하다.

그리고 시안 양차오의 "구름으로 곧장"이라는 외침은 후대에 기억될 것입니다.

그는 인민의 '시적 역사'를 자신의 어깨에 짊어진 진정한 인민의 '대변인'이었습니다.

두 푸의 삶을 돌아보면 "시인은 번영을 경계해야 한다"는 말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는 관직에 들어갈 길이 없어 10년 동안 세상에 뛰어들었다가 작은 벼슬을 얻었습니다. 안시성 반란 때 그는 유배되어 포로로 잡혔습니다. 결국 그는 가난과 질병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어렸을 때 그는 대추나무를 오르내리며 마당에 웃음을 흘렸습니다. 그는 운명이 자신을 이렇게 험난하고 특이한 인생의 길로 이끌 줄은 몰랐을 것입니다.

그는 이 어깨로 자신의 인생의 불행과 시대 전체의 슬픔을 짊어지게 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리고 두 푸는 실제로 버텼습니다.

인생은 "부의 문을 두드렸지만, 황혼은 살찐 말의 먼지를 따라 올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추위와 슬픔의 잔이 사방에 산산이 부서졌지만, 그는 죽음을 앞두고 고별식을 치를 정도로 개인의 손익과 슬픔과 행복에 관심을 두지 않았고, "전쟁의 피는 지금까지도 군대가 만지는 소리 속에 있다"는 애착을 여전히 갖고 있었다.

그는 항상 대중을 주시하고 민중의 마음속으로 침투하여 하층민의 곤경을 깨달았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집중하고, 양조하고, 다듬고, 흔들었다.

두 푸는 위대한 유가였지만 전통 유교보다 분명히 우월했습니다.

유교에서는 "가난하면 혼자지만 성공하면 세상을 도울 수 있다"고 말합니다. 반면에 두 푸는 가난과 상관없이 천하에 선한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유교에서는 "권력의 자리에 있지 않으면 정치를 추구하지 않는다"고 주장하지만, 두 푸는 권력의 자리에 있든 없든 정치를 요구했습니다.

시대를 외치고 백성을 노래한 두 푸의 서사시는 분노와 울분을 직접적으로 표현한 적이 거의 없었다. 항상 외부인의 객관적이고 냉정한 시선으로 냉정하게 바라보았고, 차분한 서사 속에서 더 무겁고 진한 분노를 담아냈다.

후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눈물을 흘릴 정도로 분노했을까요.

니시카와의 시는 아마도 두 푸를 가장 잘 묘사한 시일 것이다: 회색의 시대에, 당신은 유일한 영혼이다.

"남자는 철제 어깨에 도덕성을 짊어진다"는 말이 있듯이 두 푸는 진정 시대의 위인입니다.

약해 보이지만 중국 역사상 문학과 도덕의 정점을 지탱한 한 쌍의 어깨는 사람들이 멀리서 바라보며 감탄하게 만들었습니다.

사용된 주제는 유명한 스승의 전형적인 인물을 어깨에 재현하고, 시를 인용하고 재평가하며, 여러 시를 추가하고 평가하는 것입니다. 이 에세이는 이 세 가지 소재 기법을 사용하여 두 푸의 얇은 어깨를 생생하고 심오하게 국가의 책임을 짊어지게합니다.

나는 꿈속에서 당신의 손을 잡고 싶습니다. 늙고 주름진 손이 풍파에 시달린 이 거장의 삶을 몇 번이나 말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 손은 여전히 강인하고 연두색 정맥이 희미하게 보여 삶의 긴장감을 느끼게 합니다.

수없이 이 손을 잡아보고 싶었지만 모두 꿈속이었다.

이슬비가 내리는 늦가을 어느 날, 발밑에 젖은 플라타너스가 낮은 소리를 냈다.

꿈속의 손이 선명하게 떠올랐고, 그 손의 주인은 자석처럼 저를 깊고 강하게 끌어당겼습니다.

어떻게 당신의 손을 잡고 싶어요! 이 놀라운 손을 느껴보게 해주세요.

이 손글씨로 얼마나 많은 고대 문헌이 쓰여졌을까! 이 손에서 얼마나 많은 시가 탄생했을까요! 펜 밑바닥의 혼란, 민중의 고통, 상처 입은 대지, 시의 성인들.

이것은 당신을 반영하지 않나요? 그 대사가 생각났어요.

"앤드류의 저택과 천만 개의 방 사이, 세상의 가난한 사람들은 행복한 얼굴을 하고 있다.

아, 갑자기 눈앞에서 이 집을 보고 우리 가족은 혼자 얼어 죽었어! "수많은 사람들이 감동하고 감격했습니다.

이 얼마나 큰 마음입니까? 이건 어떤 마음인가요? 손을 잡고 연두색 정맥을 만져볼게요.

그래요, 당신의 손을 잡고 싶어요, 주름을 펴고 차가운 손에 온기를 불어넣을게요.

"가난은 자신을 지키는 유일한 방법이고, 번영은 세상을 돕는 최선의 방법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사실인가요? 당신은 그 반대의 예입니다.

삶은 거칠었고, 경력은 비참했으며, 힘든 시기를 겪었지만 당신은 항상 마음속에 서민을 품고 있었습니다.

추울 때는 온 세상을 철 베개로 덮어주고 싶었고, 배고플 때는 레바논 사람들에게 밥을 먹이고 싶었습니다.

아들이 굶주림과 추위로 죽었을 때 당신의 마음이 떨리는 것을 보았고, 국민들의 고통을 목격했을 때 당신의 마음이 떨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내가 당신의 손을 잡을게요.

그 차가운 손은 아직도 차갑습니까? 그 고단한 손에 주름이 생겼나요? 알고 계십니까? 알고 계세요? 저는 고도로 발달한 21세기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 거의 열여덟 살이고 서른이 넘었지만 조금 길을 잃었습니다.

다문화 시대인 요즘에는 성인이 되는 게 조금 망설여져요.

설렘과 스릴, 긴장감으로 문턱을 넘었을 때 나는 그 큰 손과 초롱초롱한 눈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눈 깜짝할 사이에 모든 것이 물거품처럼 사라지고 현판에는 "기사는 남아 있고 조당은 후세에 남았다"라는 큰 글귀만 남았습니다. 다시 눈을 떴을 때 창문에는 빽빽한 그물망이 형성되어 있었고 뺨에는 눈물이 맺혔습니다. (후진) 2006년 사천의 너구리꽃 개울가에서 첫 비바람이 몰아치자 초가집은 가을바람에 부서졌다.

(두부: 옆집에 사는 늙은 광대) (북소리와 음악, 두부가 대나무 장대를 손에 들고 천천히 걸어 올라간다) 두부: (흰 낭송) 비바람이 몰아치는 밤, 산과 강이 단풍으로 물드는데 집이 부서진 것이 어찌 안타까운 일인가. 강과 바다가 맑았으면 좋으련만.

시와 책을 좋아하는 청년 두푸는 세상을 돕고자 하는 마음과 의지가 있었다.

그러나 장안은 용납하기 어렵고, 백두는 부자가 되어 명예로운 부귀영화를 누리고 있다.

하늘아, 넌 너무 억울해! 황어가 원반을 인도한다(노래) 하늘을 향해 화를 내는 두목이 있다.

아이를 데리고 (노래) 하늘에 얼마나 억울한지 물어봐라.

(노래 부르기 위해 돌아서서) 황어는 두부가 어릴 적부터 나라와 천하와 백성을 위해 간절한 소원을 빌었다고 한탄했다.

두포는 해를 뽑는 대부과가 열리기를 기다렸다가 베이징으로 가서 시험을 치렀다.

세 편의 글이 장원급제할 것으로 기대했지만, 정작 장원급제는 받지 못했다.

안시 반란, 장안 반란, 당나라가 혼란에 빠지고 두 푸는 방황한다.

(돌아서서 노래) 판보다 더 큰 (돌아서서). 저 주나라의 관문을 보라. 뼈로 가득 찬 깊은 계곡을 보고, 노치 잔치, 붉고 푸르고 어두운 꽃을 보고, 소녀를 보라. 너무 슬프구나.

(노래) 황어삼반선, 반쯤 눈을 뜨고 세상을 본 적이 있나?

이웃 웡: (노래) 뒷마당의 삼교대가 사라지고 누군가 신을 부르고 있네.

청문회 전에 자세히 보러 왔는데 알고 보니 두 씨였습니다.

(낭송) 방금 초가를 날려버린 두 씨인 줄 알았어요.

소리지르지 마세요, 제가 덮어드릴게요.

두푸:(소리 내어 읽음)정말 감사합니다! (노래) 시피 안내판 늙은 이웃들은 내 야망을 몰라.

(노래) 시피는 어떻게 한 번에 한 단어씩 집을 짓는 거죠? 그는 분노에 가득 차서 하늘에 물었다.

(노래) 서피 얼류가 하늘에 묻기를, 언제쯤 제게 세 자루의 칼을 주셔서 제나라의 너비를 잘라주실 건가요?

하늘에 묻기를, 언제 천만 대저택을 빌려주어 천하의 가난한 백성들을 웃게 해주시겠습니까.

모래가 날리고 돌이 떨어지고 바람과 비가 하늘을 뒤덮게 하소서. 나는 산처럼 자연스럽게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하늘에 묻건대, 눈을 뜨고 땅을 위해 울고, 흰 머리를 위해 남편을 찾고, 내실을 위해 깊이 탄식하고, 푸른 절의 딸들을 생각하며, 원하는 것을 하루빨리 얻도록 도와주는 이들을 보았느냐.

(노래) 십이산반은 헛되지 않네, 백성들이 입고 하늘을 노래하네.

이웃 웡: (흰색) 두 씨, 집이 다 고쳐졌어요.

두부: (흰색) 정말 감사합니다.

(노래) 서피산반 바람이 내 오두막을 천 번이나 돌리니, 내 마음은 코코 리의 야망에 강하다.

(끝)사용된 제목은 유명한 스승에게 친숙한 유명인을 부르는 것으로, 특별한 문체를 통해 표현할 수 있으며 창의적인 점수를 얻을 수 있고 작가의 문학적 유산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두 푸는 한때 조 당의 청두에서 살면서 사천 오페라 스타일을 사용하여 젊은이들도 늙었다는 생각을 표현했습니다. 젊은 작가의 영리함이 의심할 여지없이 친밀감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습니다.

두푸의 노래 '가을바람에 날리는 초가집'을 줄거리의 배경으로 삼아 구성이 미묘하다.

대본의 주제는 시의 원래 주제로 확장되어 안시성 반란이 백성들에게 가져온 깊은 고통을 강조하여 두 푸의 깊고 넓은 인도주의적 정서가 대본에서 다시 한 번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