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화화의 초기 탄생에 관한 시

화화의 초기 탄생에 관한 시

1.초기 출생의 화화에 대한 고대시이 대사는 니안 누자오의 붉은 절벽에 대한 향수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전체 줄은 :나는 내 고향에서 방황하고, 사랑하는 사람은 나를 비웃어야하며, 나는 일찍 태어난 화화입니다.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적벽에 대한 니안누자오의 향수

시대:송나라

저자:수시

강대한 강은 동쪽으로 흐르고 옛날의 영웅들은 영원히 사라졌네.

옛 캠프 서쪽, 사람들은 그곳이 삼국지의 전투, 적벽대전이라고 말한다.

가파른 바위 절벽, 강변을 덮치는 천둥 같은 파도, 수백만 개의 눈이 굴러가는 듯한 파도.

그림처럼 웅장한 강과 산의 공기, 얼마나 많은 영웅과 영웅들이 한꺼번에 등장할까요.

주유의 봄날을 떠올려보니 젊고 아름다운 차오는 이제 막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았고 용맹이 넘쳤다.

깃털 부채를 든 백인이 그를 만나러 와서 이야기하고 웃고 있으니 적의 전함은 잿더미로 변했다.

나는 오늘 전장에서 경건하고, 흰머리를 느끼고 조기에 생성하는 마음을 느낍니다.

인생은 꿈과 같고 강가의 밝은 달에 와인 한 잔을 엎지른다.

2. '일찍 태어나고 일찍 죽는다'는 말은 어느 고대 시에서 유래했나요? 시(詩)의 "니안누자오-붉은 절벽 회구" 강은 천 년이나 떨어져 있다.

노영시, 사람들은 삼국지의 전투, 적벽대전이라고 말합니다. 가파른 암벽이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치고, 수백만 개의 눈이 쌓인 듯한 물결이 일렁입니다.

그림처럼 웅장한 강과 산의 공기, 얼마나 많은 영웅과 영웅이 한꺼번에 등장했을까요. 주유의 봄날을 생각하니 젊고 아름다운 차오는 막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았고 용맹이 넘쳤다.

깃털 부채를 든 백인이 그를 만나러 와서 이야기하고 웃으며 적의 전함은 잿더미로 변했습니다. 나는 오늘 전장에서 경건하고, 백발을 느끼고 조기에 낳는 마음을 느낍니다.

인생은 꿈과 같고, 강 위의 밝은 달에 포도주 한 잔을 뿌린다. 거대한 강이 동쪽으로 흐르고, 밀려오는 파도가 시대의 모든 영웅들을 씻어내네.

옛 진영의 서쪽은 삼국지에서 주유가 치열한 전투를 벌인 적벽이라고 합니다. 가파른 돌담이 구름 위로 높이 솟아 있고,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휘저으며 수천 개의 눈이 쌓인 듯한 파도를 일으킵니다.

장엄한 산과 강이 한 폭의 그림처럼 펼쳐져 있으니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한꺼번에 등장했을까요. 주유의 봄을 되돌아보니, 그와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미녀 소교는 용맹스러움으로 가득했다.

나일론 스카프를 두르고 깃털 부채를 흔들며 웃고 떠드는 동안 강한 적의 전함은 잿더미로 변했습니다. 오늘 나는 그 시절의 전장을 거닐며 내 자신의 감상과 백발의 조기 탄생을 비웃는다.

인생은 강가의 밝은 달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술 한 잔을 쏟는 꿈과 같다. 소시(1037-1101): 북송 왕조의 문학가이자 화가.

동포 주시, 메이저우 메이산(현 쓰촨성) 사람들의 이름인 즈잔이라는 단어. 수쉰.

지유진시는 시, 가사, 문학, 서예, 회화 등 다방면에 능통한 문인이자 자유주의자였습니다. 그의 산문과 오우양쉬는 오우수로 알려졌습니다. 그의 시와 황팅젠은 수황, 그의 가사와 신치지는 수신으로 알려졌으며 수, 황, 미, 채의 4대 서예가 중 한 명으로 꼽힙니다. 그의 그림은 후저우 화파를 창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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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초생화'라는 문구는 어디에서 유래했나요? 전문은 무엇인가요? 천 년 전 수나라의 돌아오지 않는 강을 그리워하는 니안누자오 적벽.

옛 기지의 서쪽에는 인문학이 모이는 곳, 삼국지의 저우랑붉은절벽이 있습니다. 가파른 암벽이 천둥과 같은 파도가 강둑을 치고, 수백만 개의 눈이 쌓인 듯한 물결이 일렁입니다.

그림 같은 웅장한 강과 산의 공기, 얼마나 많은 영웅과 영웅이 한꺼번에 등장했을까요. 주유의 봄날을 생각하니 젊고 아름다운 차오는 막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았고 용맹이 넘쳤다.

깃털 부채를 든 백인이 그를 만나러 와서 이야기하고 웃으며 적의 전함은 잿더미로 변했습니다. 나는 오늘 전장에서 경건하고, 백발을 느끼고 조기에 낳는 마음을 느낍니다.

인생은 꿈과 같고 강가의 밝은 달에 와인 한 잔을 뿌린다. 작가의 짧은 약력사천성 메이저우 메이산(현재의 쓰촨성 메이산현) 출신인 수시(1036-1101)의 본명은 즈잔(子山)입니다.

소희는 신법과 구당 간의 치열한 투쟁이 벌어지던 북송 시대에 살았습니다. 송 선종 때 그는 왕안석의 법 개정을 반대했다는 이유로 항주, 미주, 서주, 후저우로 좌천되었습니다.

한 신하가 그를 탄핵하자 시를 지어 조정에 비방한 혐의로 체포되어 투옥되었고, 석방된 후 황주 연대 용련으로 전출되었습니다. 구당이 집권하던 송제종 원종 때 소서는 한림학사로 전출되었다가 사마광이 이끄는 구당과 정치적 이견으로 다시 항주로 강등되었다.

후에 신당이 다시 집권하자 소서는 더 큰 타격을 입고 혜주(구이저우성 혜양현)와 청저우(현재의 하이난섬)로 옮겨갔습니다. 송나라 혜종 황제는 왕위에 올라 전 세계에 사면을 내렸습니다. 그는 북쪽으로 가던 중 창저우(현 장쑤성 우진현)에서 사망했습니다. 소시는 정치적으로 보수적이었고 신법에 반대했지만 말년에 태도가 바뀌어 구당과 어느 정도 갈등을 일으켜 평생 배척과 탄압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여러 지방 관직을 거치면서 백성들의 배고픔과 고통에 공감하고 백성들을 위해 많은 일을 했으며, 이는 그의 시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수시는 북송 시대 가장 뛰어난 대가였던 산문뿐만 아니라 송나라 '장원파'의 양식을 창조한 시에서도 뛰어난 재능을 발휘하는 등 문학과 예술에 모두 능한 만능 재주꾼이었습니다. 또한 서예와 회화에서도 뛰어난 업적을 남겼습니다.

니안누자오는 소서가 황저우로 추방된 후에 쓰여졌습니다. 21세의 학자였던 소서는 30세 이전까지 대부분의 생애를 서재에서 살며 파란만장한 경력을 쌓았습니다. 북송 왕조의 정치적 혼란과 함께 그는 여러 번의 부침을 겪었습니다.

43세(원봉 2년)에 그는 신법을 풍자하는 시를 썼다는 이유로 체포되어 투옥되었습니다. 석방된 후 그는 황주 영용 대사의 보좌관으로 강등되었습니다. 유휴 직책이었습니다. 그는 구시가지에서 수양하고 고대를 여행하고 방문하며 정치적 환멸을 느끼면서 현실과 무력감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생각과 감정을 키웠습니다. 그러나 그는 열린 마음과 조국의 웅장한 산과 역사적 인물에서 영감을 받아 이 가사로 대표되는 일련의 유명한 작품을 썼습니다.

니안누자오는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전반부는 적벽을 동경하고 후반부는 주유를 그리워하며 과거를 안타까워하고 자신을 괴로워하며 자신의 감정으로 끝맺습니다.

상쿤은 풍경, 즉 고대 영웅의 기억을 떠올리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춰 붉은 절벽을 노래했습니다. 샤간은 사람에 대한 글쓰기에 집중하고 저우유를 동경하여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니안 누자오의 작가는 과거를 애도하고 과거의 영웅을 기억하며 과거의 영웅적 업적을 통해 자신의 좌절을 반성합니다. 경력을 쌓을 수 없고 야망을 이루지 못한 가사는 내면의 걱정과 분노를 표현합니다.

니안누자오의 문체에서 가장 큰 특징은 풍경화와 과거에 대한 향수와 서정성이 결합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붉은 절벽에 대한 묘사와 찬사는 감정과 장면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시의 후반부는 저우유를 묘사하여 역사적 영웅에 대한 작가의 존경심을 보여줍니다. 시의 마지막 부분은 "한 달은 여전히 양쯔강을 병들게 한다"라는 말로 그의 감정을 표현합니다.

시 전체가 아름다운 분위기, 활기찬 감정, 생생한 언어를 담고 있습니다. 이 시는 니안누자오(念奴娇怀古)가 썼고 수시(苏轼)가 번역했는데, 그는 붉은 절벽이 강으로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양쯔강은 동쪽으로 흐릅니다. 수천 년 동안 모든 재능 있는 영웅들이 굽이치는 양쯔강의 물결에 휩쓸려 떠내려갔습니다. 옛 기지의 서쪽에는 삼국지의 저우랑 적벽과 같은 인문학이 풍부합니다.

옛 진영의 서쪽에는 삼국지에서 주량이 조조의 군사를 물리친 주랑홍절벽이 있습니다. 가파른 바위 절벽은 마치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에 부딪히는 것 같고, 그 물결은 수백만 개의 눈을 쌓아 올린 것 같습니다.

가파르고 울퉁불퉁한 암벽이 하늘로 치솟고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두드리며 천만 개의 눈을 말아 올린 듯 파도를 일으켰다. 장엄한 강과 산이 그림 같으니 얼마나 많은 위대한 영웅과 영웅이 한꺼번에 등장할까요.

조국의 나라, 그 시대에 얼마나 많은 영웅이 있어야 하는가! 젊고 아름다운 차오가 막 결혼한 주유의 봄날을 떠올려보세요, 그는 잉치로 가득했습니다. 주공주와 소교가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았고 주공주는 위엄이 있었다고 상상해 보세요.

손에 깃털 부채를 든 백인이 그를 맞이하러 왔고, 웃음소리 속에서 적의 전함은 잿더미로 변했습니다. 손에 깃털 부채를 들고 머리에 푸른 비단 터번을 쓴 조조의 무수한 전함은 웃음소리 속에서 연기와 불길 속에 잿더미로 변했다.

오늘 나는 전장에서 경건한 마음으로, 일찍 태어난 백발의 마음을 느낀다. 내 조국(삼국지)의 전장에서 방황하는 나는 너무 감상적이고 일찍 흰머리를 낳는다고 비웃어야 한다.

인생은 꿈과 같고 강가의 밝은 달에 술 한 잔을 뿌린다. 사람의 인생은 큰 꿈과 같아서 강가의 밝은 달에 와인 한 잔을주고 나와 함께 취하십시오! 시 전체 감상 : 돌아올 수없는 강, 천년의 강 - 사람들에게 웅장 함을주기 위해 양쯔강의 시작 부분에서 "돌아올 수없는 강"은 사람들에게 힘을주기 위해 눈앞의 강 풍경입니다.

밤낮으로 출렁이는 강물 소리는 사람들에게 역사의 흐름을 느끼게 하고 과거의 영웅들을 끝없이 그리워하게 만든다. 이 문장은 저자의 감동적인 감정입니다. 그는 출렁이는 파도를 바라보며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처럼 역사의 흐름을 느끼고, 역사적 영웅들의 기억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 두 문장은 강 풍경뿐만 아니라 그리움에 관한 것이기도 합니다. 웅장하고 감동적으로 쓰여 있습니다. "파도가 지쳐서"라는 문구는 고대 전장에 대한 작가의 애도를 미묘하지만 강력한 방식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시작은 이후 적벽에 대한 설명과 주유에 대한 추모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배경을 설정합니다. 옛 기지 서쪽, 인문학은:적벽, 주랑, 삼국지 - 이 문장은 제목의 의미를 짚어줄 뿐만 아니라 적벽의 지리적 위치와 주유라는 역사적 인물에 대한 설명을 통해 삼국지 전쟁의 기억으로 이어지고, 웅장한 전투 장면에서 자연스럽게 '적벽대전'을 연상시킨다.

"옛 기지의 서쪽"이라는 문장은 그리움의 구체적인 시대와 인물, 위치를 지적하고 고대 전장에 대한 애도를 소개합니다. 이런 식으로 저자는 연상을 통해 자연스럽고 능숙하게 독자를 이 역사적 리뷰에 끌어들인다.

공중을 찌르는 바위, 해안에 부딪히는 파도, 수북이 쌓인 눈 - 붉은 절벽의 풍경을 긍정적으로 묘사합니다. 전투의 격렬함과 해군을 지휘한 주유의 용맹한 전투 스타일을 상상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산은 험준하고 울퉁불퉁한 바위가 하늘을 향해 곧게 뻗어 있으며, 급류가 밀려와 바위를 두드리고 부딪칩니다. 정말 장엄한 풍경입니다! 형태, 소리, 색채 등 단 열세 단어로 고대 전장의 장엄한 모습을 생생하게 묘사하여 조국에 대한 작가의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4. 감상적인 사람이 쓴 초기 파화시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시의 이름은 수시(隋詩)의 '니안누자오(年晨子) - 붉은 절벽에서 고대를 회상하다'에서 따온 니안누자오(年晨子)입니다.

니엔누자오 치비회구

강은 동쪽으로 흐르고, 과거의 영웅들은 사라졌습니다. 옛 기지의 서쪽에는 인문학이 모이는 저우랑 붉은 절벽, 삼국지. 바위 구름이 부서지고 파도가 해안을 치며 수천 개의 눈이 쌓여 있습니다. 웅장한 강과 산의 가스는 그림과 같으며 한 번에 얼마나 많은 영웅과 영웅이 등장합니다.

주유의 봄날을 떠올리면 젊고 아름다운 차오가 막 결혼한 그는 잉치로 가득 차 있었다. 깃털 팬 나일론 스카프, 이야기하고 웃으며 연기 속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나는 오늘 전장에서 경건하고 마음이 느껴지고 조기에 태어난 흰 머리카락을 느낍니다. 인생은 꿈과 같고 병은 달로 돌아갑니다.

'니안누자오-붉은 절벽 회구'는 송나라 작가 소시의 시로, 장엄한 문장의 걸작 중 하나입니다. 이 시는 고대 전장에 경의를 표하고 달밤 강변의 장엄한 풍경 묘사를 통해 낭만적 인물의 재능과 기질, 업적을 기억하며 작가의 슬픔과 분노를 우회적으로 표현하는 동시에 역사와 열린 마음의 삶에 대한 작가의 관심을 보여줍니다. 시 전체는 고대의 서정성, 강하고 시원하고 웅장하고 장엄한 문체, 넓은 영역을 차용합니다. 그것은 풍경 쓰기, 역사 쓰기 및 서정성을 결합하여 사람들에게 영혼에 충격을주는 일종의 예술적 힘을 제공합니다. "과거와 현재 최고의 노래"라는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