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장군과 배우에 관한 시
장군과 배우에 관한 시
--두무 "보친화이"8. 북해 선수는 집으로 달려가 양이 나간 낚시에 들어갔다. --- "지-지 48" 9권. 배우 어린이 노래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 "샤오광린지시뱌오시에" 10권, "배우들을 불러서 통통, 너무 활기차다"라는 문장.
-- "숲속의 웃음, 광지, 타락한 곳" "잡곡, 가기 어렵다"의 구체적인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안시 북쪽의 웨이 다리, 고대 들판에 누워있는 시든 나무를 본 적이 있습니까? 과거에는 붉은색과 보라색을 띠었고 종종 안개와 연기를 남겼습니다.
눈 같은 봄빛, 옥 같은 향기로운 차, 변함없습니다. 관광객이 경쟁하지 않으면 가족 옹호자가 포기하지 않으면.
가족 가보 양말, 용과 용을 옹호하는 남성은 안장을 타야합니다. 꾀꼬리는 항상 봄에 많은 시간을 보내며 두세 명씩 짝을 지어 놀아요.
천발에는 백발 가지가 있고, 당귀와 청옥이 서로를 덮고 있습니다. 산호 잎 위의 잉꼬와 봉황의 둥지 안의 병아리.
둥지가 무너지고 봉황이 돌아오니 낙엽 한 장이 떨어지고 바람이 불었다. 한 번 흩어지고, 방치되고, 영원한 멸망의 횃불을 누가 알겠습니까? 인생은 끝이 없고 오래도록 의지하기 어렵습니다.
서쪽 산에서 누가 하루를 머물 수 있겠는가? 누가 동쪽으로 흐르는 물을 마실 수 있겠는가? 한자령은 진천 나무로 가득하고 잘 걷지 못합니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이천 개의 돌이 있어 만 년 동안 빛날 계획입니다.
입술이 하얗게 변하는 것은 보이지 않지만 가시와 죽은 자의 냄새는 맡을 수 있습니다. 금담배는 때때로 술로 바꿔야 하고 옥가루는 돈으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불멸의 부서에 앉으라는 메시지를 보내면 이 목숨은 반드시 죽는다. 흑룡참새 전사왕이 오지 않으니 백학산으로 가야겠군.
바다가 곤경에 처해 있는데, 언제 마음이 만날까요? 나는 야오가 백만 년이 되기를 바라며, 나는 주저하지 않고 둥지로 자라기를 바랍니다! 감상 : 한나라의 "백량풍"에서 시작된 7 자 시는 점차 5 자 시를 따라 잡았으며 당나라 초기부터 신생 근식 학문과 여포 노래 양식의 두 가지로 나뉘 었습니다. '당나라 초기의 네 명의 영웅'도 7언절시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루의 '장안의 고대 사상'과 '가기 어렵다'가 그 대표적인 작품입니다. '가기 어렵다'는 르푸 잡극의 오래된 주제입니다. 루 이전에 바오주오는 '걷기 어렵다'라는 일곱 자짜리 시를 썼는데, 운율과 긴 어구를 만들어 슬픔의 감정을 충분히 표현했습니다.
루의 노래는 느리고 반복되는 운율로 차분하고 넓으며 리듬, 수사학, 대위법은 육조의 시의 영향을 분명히 받았으며 시풍의 변혁기의 예술적 특징을 반영합니다. 이 시는 40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첫 번째 부분, 처음부터 "당신의 신뢰는 영원히 파괴될까요?" "장안시 북쪽의 위 다리 옆"은 거짓된 의미, 즉 사물이 예전과 다르며 고대 밭에 누워있는 시든 나무로 인해 연상이 발생합니다."로 이어집니다. 과거에"는 다음 16개의 문장으로 이어지며, 고사목이 가지고 있던 젊은 시절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표현합니다. 그 주변에는 "천 피트의 긴 줄무늬와 백 피트의 가지"가 있고, 꾀꼬리가 봄에 놀고, 봉황이 둥지를 틀고, 원앙이 두 곳에 살고 있습니다. 고귀한 월계수 푸른 느릅나무도 그늘에 붙어 있고, 더 많은 자동차, BMW가 종종 지나가고, 간헐적으로 발굽 소리가 들리고, 부유하고 경박 한 남성, 바람둥이와 고귀한 여성이 서로 경쟁하면서 용과 봉황을 올라갑니다.
시인의 깔끔한 구조와 화려한 언어는 독자들에게 당나라 초기 장안의 번영된 도시와 호화로운 생활상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독자는 마치 그곳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으면서도 시인의 절제된 태도를 분명히 느낍니다. 어법적인 측면에서는 깔끔하게 결합된 문장과 변형이 지루함과 산만함을 피하고, 겹치는 단어가 구성에 대비와 리듬감을 더합니다.
마지막 두 줄은 시의 핵심이자 주요 아이디어입니다. "때때로 아무도 묻지 않았다"는 현실에서 "왕의 지식을 파괴하는 천년"을 제시 한 것은 환원 "나무가 너무 좋아서 사람들이 어떻게 내려갈 수 있는가"라는 우주 생명 인식의 의미를 더욱 승화 시켰습니다. "비교와 대조"의 의미가 더욱 승화됩니다.
두 번째 부분, "시작이 없는 인생"에서 마지막 문장까지 '생명'의 본질로서의 '죽은 나무'의 은유가 등장하는데, '시작'은 무한을 의미한다. "시작"은 무한을 의미한다. 덧없는 삶과 무한의 긴 세월이 자연의 영원한 모순과 맞물려 사람들의 마음을 혼란스럽게 하며 일련의 서정적인 이미지가 펼쳐진다. '누구의 집(마음이 만날 때까지)'에서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서사적 시점이 삶과 죽음이라는 하나의 주제를 다층적이고 풍부한 의미로 만든다.
처음에는 시간이 흘러도 아무도 막을 수 없다고 썼다가, 왕조가 바뀌고 진천한령이 되어도 어쩔 수 없다고 썼다가, 부귀영화에 대해 썼다가, 곧바로 푸른 능선으로 돌아온다. 이로부터 부와 재물은 교만 할 수 없으며 우정은 겹치거나 대비를 사용하여 신뢰할 수 없다는 것이 더 지적됩니다.
술에 대한 황금 담비, 이백에게 "포도주 속으로"는 청사진으로; "옥 먼지"는 날아 다니는 먼지를 키운 옥 말을 말합니다. 과식하고 수영하면 생사의 문제가 해결되는 것 같지만 사실은 해소할 수 없는 괴로움을 보여줍니다. 명성과 부귀는 덧없는 것이기에 우리는 마음의 한을 풀기 위해 친구들을 불멸의 수영에 초대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렇게 당나라에는 도교가 널리 퍼져 있었고 많은 관료와 학자들이 도교를 받아들였습니다. 시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일반적인 생사 우정, 마감 기한이 "흑룡 큐"(동쪽의 신, 흑룡, 일반 이름의 일곱 별의 동쪽 28 밤)에 도달하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랫동안 백학 산 깃털 앞에있었습니다.
구름 사이 바다에 있는 불사의 산은 불로장생의 비약이 더욱 구하기 어렵습니다. 도교와 불교 모두 윤회를 말합니다. 한 걸음 물러서서 "순수한 아들"의 환생을 추구하더라도 언제가 될까요? 표면적으로는 부정적이고 우울하며 심지어 타락하기까지 합니다. 사실, 그것은 여전히 열정적이고 끈질긴 삶의 추구를 구현합니다. 그래서 마지막 두 줄에 "야오의 수백만 년 동안 나는 주저하지 않고 둥지를 틀 것이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요나라, 대대로 장수한 조부와 서유, 고대의 은둔자.
"소원"과 "오래오래"라는 단어에서 그의 말이 진심임을 알 수 있습니다. 루는 불로초를 먹고 중독되어 손과 발에 경련이 일어났다. 결국 그는 매우 아팠고 물에 뛰어들었습니다. 여기에 고백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는 평범한 사람으로 건강하게 오래 살기를 기도했을 뿐, 길고 부유하게 살기를 기도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당나라 초기 사대부들이 시풍의 변모에 기여한 가장 뛰어난 공헌은 시공간의 영역을 확장하여 궁중에서 사회로, 그리고 다채로운 실생활로 관심을 옮긴 것이다. 그들은 종종 역사, 삶, 물질, 이상에 대한 생각을 자극하는 이해와 해석을 통해 시를 장엄하고 철학적이며 심오한 사회적 의미로 만들었습니다.
고대 시를 참조하세요:http://so.gushiwen.org/search.aspx?值= % E4 % B8 % A4 % E4 % B8 % A4 % E4 % B8 % 89% E4 % B8 % 89% E5 % B0 % 86% E5 % AD %.
2. 배우들에 대한 시가 분장이 심한 장면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무대에는 누가 있나요? 누가 무대에 있나요?
환상적인 음악, 자신을 잊어버려
누가 꽃미남 연예인을 동정하는가?
슬픔과 기쁨이 무대에서 솔로로 노래하지만
끝이 있을 거라는 건 잊어버려요.
한 번에 한 곡씩,
같은 무대에서 노래한다.
슬프고, 슬프고, 웃기고,
진한 화장을 벗고.
노래가 끝나면
단 한 사람만 실망한다.
사랑은 어떻게 됐나요? 사람들은 어떻게 된 거죠?
무대 위의 플라워 걸이 되기 싫어요.
이 인생에 남은 장면은 단 하나뿐이다!
1. 열세 살에 기타를 마스터한 그녀의 이름은 뮤지션 목록에서 1위에 올라 있습니다.
송은 종종 사람들에게 확신을 주었고, 그녀의 아름다움은 모든 리드 댄서들의 부러움을 샀다.
무릉의 고귀한 젊은이들은 아낌없이 경쟁했고, 노래 한 곡에 수많은 붉은 비단이 주어졌다.
그리고 드레스의 피의 색은 중국의 술로 물들었다.
계절마다 기쁨에 기쁨이 이어졌고 가을 달도 봄바람도 그녀의 관심을 끌지 못했다.
오빠가 전쟁터로 떠나고 고모가 죽고 밤이 지나고 밤이 오면 그녀의 아름다움은 사라졌다.
문 앞의 마차와 말은 점점 줄어들었고, 마침내 그녀는 상인과 결혼했다.
2. 물은 눈을 가리고 안개는 옷을 가리는 아름다운 춘절이다.
샤오샹의 밤은 여전히 불만이 가득하지만, 무술의 작은 구름은 걱정하지 않는다.
언뜻 보기에 하얀 이빨은 차갑고 가늘고 검은 눈썹은 창백하고 찡그리고 있습니다.
아크로폴리스는 빗속에서 서로 노래하고, 양관의 손님은 돌아오지 않는다.
3. 달에 꽃이 없으면 꽃은 둥글어야 한다. 어떻게 하면 생각을 떨쳐버릴 수 있을까?
사천에서 죽은 강인한 중국인 멤버들도 있었다. 애절하고 아름다운 노래를 남기고 떠난 조운은 한 마리 뻐꾸기를 부러워했다.
왕순, 감상적인 것을 배우지 마라, 태초부터 애정은 십대를 해친다.
4. 치마 끌고 샹장강 물 여섯 그림, 우산 우뚝 솟은 절 구름. 스타일은 하늘에만 존재하는가, 노래는 세상의 냄새와 어울릴까? 가슴의 설등은 비스듬히 빛나고, 복숭아꽃 술 눈은 반쯤 취해 있다.
서로 아끼지 않으면 원준을 만나기 쉽다. -- "정향과 게의 술과 놀이"
5.
오래전 아름다운 공순이라는 검무단이 살았다. 관객은 마치 길을 잃은 무리 같았고, 그녀가 움직일 때마다 하늘과 땅이 앞뒤로 움직였다.
용날개 앞의 천사처럼 날렵했다.
그녀는 벼락처럼 분노를 내뿜으며 시작해서 강과 바다의 빛나는 잔잔함처럼 끝났다. 그러나 그 붉은 입술과 진주 빛 소매는 사라지고,
변신의 제자들이 있습니다. 하얀 신의 마을 린이에서 온 이 미녀는 여전히 기쁨으로 춤추고 노래합니다.
우리는 서로의 질문에 답하면서 일어난 변화에 슬퍼하며 함께 한숨을 쉬었습니다. 고 황제의 궁중에는 8천 명의 여인이 있었지만 공순왕후처럼 짧은 칼을 들고 춤을 출 수 있는 여인은 없었다. 50년의 세월이 흐르고 손가락 하나 까딱하는 순간 바람과 먼지가 황실을 무너뜨렸다.
배밭의 연주자들은 안개처럼 사라지고, 그 자리에는 추운 날을 반영하는 여인들의 음악이 들려왔다. 황금빛 옥수수 더미의 남쪽 나무는 아치형이고,
돌로 만든 도시 취통의 풀은 얕다. 노래가 불려지고, 느린 현과 빠른 관이 멈추고, 기쁨이 한창이고, 동쪽에서 달이 뜨고, 슬픔이 뒤따른다.
그리고 불쌍한 노인인 나는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 외로운 언덕에서 병과 절망을 향해 발을 갈고 닦아야 한다.
3. 장군의 외로운 무덤에는 배우의 가족에 대해 물어볼 사람이 없다. 이 시는 현대적이고 나쁜 사회 통념을 반영합니다. 가수와 배우를 중시하고 재능을 중시하지 않아 우리나라에서 두뇌 유출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4. 배우를 묘사한 시는 1, 2233이 서로 대결합니다.
2. 화려한 놀이, 즙이 많은 계피
당나라, 성씨
누군가
가기가 어렵다
최고 건물, 중허제
.
3. 귀자란선 다채로운 놀이
송나라; 성씨
누군가
만장우홍우천팡
4. 주사위 놀이, 연속 놀이
송나라; 성씨
누군가
수정 커튼/남격자
5. 새 둥지 버디 라이프 어린이 놀이
당나라
. >유유시
초여름 세 노래
6. 우리 편에서 노는 약한 아이들
진위
도원명
허나라의 주요 저술 중 하나
7. 어린 시절, 혼자 노는 송나라; 성씨
황팅젠
만웨이
8. 지자, 수다 떨며 놀다
남북조
서령
닭 시를 멈추고
9, 조자, 손님 놀이
송나라; 성씨
도부종마
"두 시, 첫 시 제목: 바오"
10, 림의 개미
연극의 뿌리다.
송나라; 성씨
조수 단계 종마
제목 주오 리가 자이에게 관리
11
송나라; 성씨
천조
두 번째 운율:우가 은퇴한 관리에게 대왕의 정사를 선물합니다.
12, 연극은 유어가 소리를 지르며 환호했다
송나라; 성씨
방희
두 번째 운율 장망안의 체스에 대한 견해
13, 수영장 놀이를 끌며 아들이 물고기가 아니라고 물었다
송나라; 성씨
진규상
도지와 왕미옥수의 시
14, 대본의 프롤로그도 있다
.송나라; 성
리쩡보
정통안에게 선물
15, 물고기 놀이는 거의 같은 팀을 만나지 않습니다.
송나라; 성
유거장
세 가지 화음
16, 차이푸는 라이지 플레이에 동행할 수 없습니다.
송나라; 성; 여요
음력 열두 달 스물다섯째 날에
17, 노나라 노자
송나라; 성; 여요
예의 인민 서약
18, 궁전 앞의 백자는 극장이 아니다.
송나라, 성씨
시인수
속담과 속담의 노래
19, 항자는 놀지 않고 싸운다
송나라, 성씨
왕백
술, 음료, 바위, 매화를 숭배하고 금식을 표현하는 운율로 노래한다.
20, 무대는 쉬의 연극
송나라, 성
왕릉
두 시안에게 주기가 어렵다.
21살, 차라리 연극 셔츠를 벗는 게 낫겠어.
송나라; 성; 왕부이
전쟁 없는 승려를 위한 네 가지 선물
22. 윤수애와 증자가 함께 놀고 있다.
송나라; 성
양완리
제목에 구름 둥지가 있는 것은 틀림없다
23.약한 아이들은 나를 제대로 놀아준다.
송나라; 성씨
조비강
음주
24. 연극 제목은 어부의 질문
송나라; 성씨
조루지
교외에서
5. 선수와 관련된 문장은 하나는 슬프고 하나는 기쁘고 하나는 소매를 떨고 하나는 무릎을 꿇고 하나는 무릎을 꿇고 있다. 다시 웃으며 쉬고 있습니다.
멋지지만 가슴 아프기도 합니다.
술 취한 희극,
붉은 먼지로 얼룩진 드레스,
웨스트 윙을 부른 후, 누가 그런 삶을 동경할까요?
배우들, 모두들 배우가 무정하다고 말하지만, 무정한 사람보다 더 무정하다.
극장에 가면 너무 관여하지 마십시오. 무의미한 배우라는 소리를 들으면 누가 당신의 슬픔과 기쁨을 동정하겠습니까?
차가운 달의 벽 반, 빛의 홀 반
위챗에서 공유하기
한 선수의 인생을 한 폭의 그림으로.
안녕 나의 첩
우리는 모두 다른 사람의 이야기 속에서 눈물을 흘리는 배우입니다.
--시무룽
나는 남은 인생의 이야기를 슬픈 노래로 만들어 바이올린을 연주하며 진실을 노래하고, 듣는 이들의 눈물을 흘리며, 박수와 박수를 치고 또 치는 손님들을 보며 포기했다. 나는 쓴 입꼬리를 올리고 미소를 지으며 모두에게 "나 너무 못생겼어"라고 말했다.
안녕히 계세요,
당신은 여전히 무대에서 빛나네요,
나는 조용히 앉았습니다. 차 한 잔,
녹색 재킷을 입고 하얀 부채를 손에 든 채 학구적인 표정으로 멋진 공연을 펼쳤죠. 멋진 노래, 박수를 보냅니다.
이 연극이 끝날 때,
나는 방해하지 않고 조용히 떠났다
포기하지 않아도 ...
6. 배우의 잘못에 대한 관련 구절은 1, 왕양과 뤄루가 가늘고 가벼웠을 때입니다.
왕양과 뤄루는 얕은 비평가들이 조롱하는 시적 스타일과 장르의 한 세대를 창조했다.
- '희곡 육절의 두 번째' 당나라:두부 중에서
2. 연기가 찬물을 덮고 달이 모래를 덮고, 밤에는 진회 식당이 근처에 있다. 여인은 자신의 나라가 싫다는 것을 모르지만 강 건너 뒷마당의 꽃에 대해 노래한다.
연기와 안개가 드넓은 한강을 가득 채우고 밝은 달이 백사장에 비쳤다. 밤이 되자 식당 근처 진화강에 배를 주차했다. 진링겐브는 몰락한 나라의 원한이 뭔지 모르지만 여전히 강 건너편에서 음란한 노래 '옥수 뒷마당 꽃'을 부르는 것 같다.
--당나라 두무의 '부친회'
3. 칠석에 소가 웃는 날, 육군이 말레이시아에 입성했다.
6군은 모두 마에 머물기로 합의했다. 칠석을 돌이켜보면 우리는 여전히 베 짜는 사람과 소를 보며 웃는다.
-당나라 리상인의 '마웨이 2' 중에서
4. 석양 아래 한궁에 촛불이 켜지고 옅은 연기가 오 후작의 집으로 흩어졌다.
밤이 되자 궁궐은 촛불을 나눠주느라 분주하고, 요리하는 연기가 왕자와 귀족들의 집안으로 피어오른다.
-당나라 한이(韓夷)의 '냉식(冷食)' 중에서
5. 계절마다 기쁨이 이어져 가을달도 봄바람도 그녀의 관심을 끌지 못했다. 오빠가 전쟁터에 나가고 고모가 죽고 밤이 지나고 또 밤이 오면 그녀의 아름다움은 사라졌다.
해마다 나는 웃음과 전쟁 속에서 보냈고 가을이 가고 봄이 왔으며 좋은 시절은 낭비되었다. 오빠는 군에 입대하고 누이는 집에서 죽어 이미 망했고, 세월이 흐르면서 나는 늙어 안색이 희미해졌다.
--백주이의 '비파경'/당나라 비파 전기 중에서
6. 노래의 아름다움은 여전하고 조주원은 순수하게 아름다웠다.
아름다운 여인이 완곡하게 노래하니, 무덤 속 풀조차도 그녀의 완곡한 노래와 단아한 아름다움을 질투한다.
--당나라 원나라의 "친구와의 슬픔"에서
7."오페라 가수"를 묘사 한시에서 어떤 사업가가 죽은 나라의 증오를 알지 못하지만 강 건너편에서 "뒷마당 꽃"을 노래하는 것도 모릅니다. 첫 번째는 "세계의 극장"이 "세계의 극장"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 두무 "보친화이"춤 버드나무 건물 심장을 낮추고 복숭아 꽃 팬 바닥 바람을 노래합니다. --옌 "파트리지 하늘, 화려한 소매가 모여 마음을 모아 옥종"치마는 샹장강 물 육수, 두 구레나룻은 우산에서 구름을 어깨를 으쓱한다.
--리췬위, "정샹허와 술 마시기", "비스듬한 코뿔소가 구름 침을 뱉고 백단향을 두드리며 금실을 통해 노래한다". --시마이 "금실, 첩은 첸탕강가에 산다" 우리 모두는 다른 사람의 이야기에서 눈물을 흘리는 배우이자 배우입니다.
--시무롱 모든 배우는 차갑고 무정하다. 그들이 어떻게 사람이 사는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마법사의 가운" 중산 루이즈 새로운 분장에 기대는 의로운 여인 옌지는 이 작품에서 유일하게 돋보이는 인물입니다. --리멍양 "비안징원시"는 매우 아름다운 노래, 지우위안차오춘은 한 마리 뻐꾸기를 질투한다.
--웬의 "친구와 함께 노래하는 사람을 다치게 한다"는 신조어예요. 한잔하자. 작년의 날씨는 오래되었습니다. 석양은 언제 다시 올까요? --옌슈의 '너구리 강 모래-신조어와 술 한 잔' 갑자기 물 건너 기타 소리가 들렸고 주인은 집에 가는 것을 잊었고 손님은 제 갈 길을 가야 했다.
--바이주이 "비파 싱" 상인 소녀는 죽은 나라의 증오를 모르고 여전히 강 건너편에서 "후천화"를 부르고 있습니다. 의미: 가객은 망한 나라의 원한을 모르지만 여전히 강 건너편에서 '옥천화'를 노래한다.
버들강아지 달밤에 춤을 추다가 집 밖 지붕에 늦은 밤이 내릴 때까지 복숭아 부채를 흔들며 지치고 힘없이 마음껏 춤추고 노래했다. 의미: 저녁 무렵 버드나무 가지에 걸린 달이 건물 밖 지붕에 떨어질 때까지 춤을 추며 복숭아 부채를 흔들었다. 우리는 더 이상 복숭아 부채를 흔들 수 없을 정도로 지쳐서 마음껏 춤추고 노래했습니다.
향강(香江)의 물을 여섯 자로 끌고 가는 치마, 우산(武山)의 구름 위에 우뚝 솟은 사원. 뜻: 가수의 부드러운 치마는 마치 여섯 개의 샹장강 물을 끌고 가는 것 같고, 우산산 연기를 품은 듯 우뚝 솟은 머리띠를 보라.
8. 배우에 대한 시배우에 대한 시의 가장 유명한 감각은 접힌 오페라입니다.
오페라 컬렉션
당신은 봉황의 왕관과 여름 드레스를 입었고 나는 눈을 가렸다.
밝은 붉은 커튼이 접힌 오페라를 열어젖힙니다.
당신은 스스로 연주하지 않지만, 나는 기분이 좋아
현악기에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죽음과 이별입니다.
접기 게임은 전체의 작은 부분일 뿐이고,
직선적인 길에는 보통 시작과 끝이 없습니다.
그것은 불완전한 화려함이고,
그러나 원한은 없습니다.
모두가 누군가의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부분을 남겨두고 선수라면,
세상이 파우더의 아름다움을 잃어버린다면,
감정적으로 해석할 수 없을 것입니다.
모두가 플레이어라면,
연극 속에서 기쁨과 슬픔을 풀어낸다면,
세상이 화려한 가면을 잃어버린다면,
누가 그것을 그리워하고 후회하겠습니까?
당신은 가면을 벗고, 나는 물감을 닦아낼 테니,
붉은 커튼은 접힌 연극을 끝내고....
9. 선수는 알지만 장군의 다음 문장은 모르는, 선수는 옆구리처럼 얇다. 이 인용문은 플레이어의 얇은 면이라는 게임의 한 대사에서 따온 것입니다. 이 문장의 의미를 이해하려면 먼저 플레이어의 변덕스러운 단어와 자주 연관되는 다음 문장을 생각해보십시오 : "플레이어 변덕, 의미없는 년" 또는 "플레이어 변덕, 남자 변덕"등등 플레이어 변덕스러운 의미를 알 수 있습니다.
. 생각해 보세요:수많은 사람들 속에서 얕지만 한 번 만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낯선 사람을 만나면 얼마나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습니까?
--그러니 플레이어의 얇은 감정은 한 면처럼 얇아서 플레이어의 감정이 너무 얇아서 한 면만 본 낯선 사람처럼 지속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