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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과 젊은 아내에 관한 시

1. 노인과 젊은 아내를 묘사 한 감동적인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송나라 수시는 18 명의 신부와 80 명의 남자, 흰 머리와 붉은 화장을위한 "놀이"를합니다.

원앙 이불 이틀 밤, 배나무 압착 베고니아. 원어민 번역: 18세 신부가 백발에 붉은 화장을 한 80세 신랑과 결혼한다.

원앙의 이불 아래에서 두 사람이 껴안고 키스하는 모습은 붉은 배꽃이 만개한 배나무와 같다. 확장 데이터:

시 이야기:북송 시대의 유명한 시인인 장시안.

그의 시는 대부분 문인의 시적 삶과 남녀 간의 사랑을 반영합니다. 그의 삶의 초상화는 부와 시와 고급 와인을 즐겼다는 것입니다.

장시안은 80세 때 18세 여인을 첩으로 삼기도 했다고 합니다. 가족 연회에서 그는 다음과 같은 시를 짓기도 했습니다."나는 팔십에 열여덟 살, 미모는 푸르고 머리는 희어졌네."

"나는 팔십에 열여덟 살, 미모는 푸르고 머리는 희어졌네."

청나라의 반전과 마찬가지로, 그 사이에 꽃 한 송이가 있을 뿐입니다. 훗날 이 사실을 알게 된 소서는 80세의 나이에 18세 연하와 결혼한 친구를 풍자하는 시 '장시안극장'을 지었다.

이 시에서 소시는 결혼식 날 밤이라는 주제를 사용하여 친구의 이 문제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생생하고 흥미롭게 표현했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Su Shi.

2. 노부부를 묘사한 시 (첫 번째)

과거에 원앙의 단추를 묶은 사람, 이제 우리는 함께 늦가을을 본다.

푸르고 아름다운 봄은 가고 창백하고 하얀 꿈은 텅 비었네.

동리에서 국화를 따고, 북쪽 건물에 매일 화분을 들고 앉아 있습니다.

고난은 침묵하고 병든 몸은 잠 못 이루는 밤을 두려워하네.

(두 번째 노래)

한 쌍의 노부부, 한 쌍의 늙은 원앙, 늦은 세대에 대한 깊은 사랑.

펭은 수년 동안 가족 스타일을 통해 평평한 손으로 수레를 돌렸다.

충성심과 양심의 상속, 야오 즈광의 성공적인 경력.

자녀와 손자는 올바른 길을 배우고, 저녁 해는 밝고, 저녁 해는 붉다!

(세 번째 노래)

오래된 동반자가 시를 찾도록 도와주었고, 냄비와 프라이팬이 조화롭게 노래합니다.

조롱과 조롱이 한 귀로 들어가고 다른 귀로 나가네!

(노래 4)

우리는 함께 가난을 겪었어요.

먹고 입기 위해 지칠 줄 모르고 일했지

우리는 함께 아이를 낳았어.

자녀를 위해 자신의 이익을 포기했습니다.

우리는 노인에게 효도합니다.

우리는 슬픔을 나눕니다.

삶의 굴곡을 겪으면서

혀가 이빨에 닿기도 하지만

우리는 항상 가까이 있습니다.

우리는 사랑이 많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서로 아주 잘 맞았어요.

우리는 휴일 로맨스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함께 지내고 집에 돌아오는 것을 즐겼죠.

우리는 BMW 같은 화려함도 없습니다.

그러나 노년기까지 서로를 부양할 수 있는 편안함이 있습니다.

우리는 부의 자부심이 없습니다.

보통사람에게는 보통사람의 만족이 있고

보통사람에게는 보통사람의 기쁨이 있습니다.

(노래 5)

세 번째 순환에서 이 신사를 만났을 때 나는 집착에 빠져 붉은 먼지 속에 빠졌어요.

전생에 나는 미식가였고 여전히 술을 마시며 신을 섬겼네.

같은 물과 불 속에서 뒤집고 앞치마를 빨면서 자신을 희생했습니다.

쏟아지는 기름병이 보이지 않을 때 한가롭게, 그러나 친절하고 외부인에게는 눈이 멀었네.

(여섯 번째 노래)

옛날에는 원앙 단추를 매던 사람, 이제는 함께 늦가을을 본다.

푸르고 아름다운 봄은 가고 창백하고 하얀 꿈은 텅 비었네.

동리에서 국화를 따고 북쪽 건물에 앉아 매일 화분을 들고 있습니다.

고통은 침묵하고 병든 몸은 잠 못 이루는 밤을 두려워한다.

(인터넷에서 발췌) 참고.

3."늙은 남편과 늙은 아내"에 대한 시는 무엇입니까

1.너구리 강 모래

시대:송작자:황팅젠

평평한 배가 커튼을 걷어 올립니다. 늙은 남편과 아내는 친구들과 술을 배운다. 사람들은 강남 곳곳에 시를 퍼뜨린다. 숲속의 원숭이는 벼루를 내려다보고, 바위 앞의 사슴은 누워 돛을 바라본다. 뻐꾸기의 울음소리는 물의 원과 같다.

2."고민 더미"

제목:당나라저자:두푸

노란 송아지처럼 건강했던 열다섯 살의 어린 시절을 회상한다. 배와 대추는 8월에 궁궐 앞에서 익는다

나무는 하루에 천 번도 더 돌아올 수 있다. 50살이 되니 갑자기 앉고 누울 자리가 몇 줄 남지 않았을 뿐입니다.

주인을 위한 강한 미소, 인생의 문제를 위한 슬픈 표정이 설정되었습니다. 입구는 여전히 비어 있고,

나의 옛 동반자는 같은 색으로 나를 본다. 바보들은 아버지와 아들의 의식을 이해하지 못하고, 그를 화나게 부르고, 문에서 먹기 위해 짹짹 거린다.

3. 옛것과의 작별

시대:당나라작가:두보

빈 시골에는 전쟁의 평온이 없고, 나는 늙었지만 평화는 없다.

아들과 손자들이 전쟁터에서 죽어가고, 전쟁은 죽음을 요구한다.

목발을 버리고 전쟁터에 나갔을 때, 같은 민족의 같은 사람들이 나를 위해 눈물을 흘렸다.

다행히도 좋은 치아와 식욕은 잃지 않았고, 시들었다고 묘사되는 나무처럼 가늘고 슬픈 몸은 시들었다.

갑옷과 갑옷을 입은 남자는 족장에게 사임하는 것 외에는 할 일이 없습니다.

길에서 자고있는 그의 아내가 슬퍼하는 목소리, 겨울 겨울 또는 바지 얇은 시트를 들었습니다.

우리가 마지막으로 만났을 때, 가난하고 비참한 사람들이 그녀를 동정하지 않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나는 아직 집에 갈 수 없지만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하는 그녀의 말을 여전히 듣고 있다.

두만의 방어는 튼튼하고 살구 고을은 천하의 위험천만한 곳이라 밀수가 어렵습니다.

전투는 더 이상 그때와 같은 도시를 위한 전투가 아니며, 죽음의 시간조차도 평온합니다.

세상의 삶은 춥고 늙고 병든 것을 걱정하는 기쁨과 행복이 있습니다!

옛날의 평화로운 젊은이들을 생각하며 그들은 긴 한숨을 쉬며 망설일 수밖에 없었다.

군대는 총동원령을 내렸고 전쟁은 루안을 가득 채웠다.

강변에는 나무 한 그루, 풀잎 한 장, 풀잎 한 장의 잔해가 붉게 타오르고 있었다.

전쟁은 사방에서 천하를 노렸고, 적을 죽이기 위해 황제는 더 이상 주저하지 않고 방황했다.

단호하게 오두막을 버리고 앞으로 나아 가기 위해 하늘이 정말로 사람들이 비 건조를 깨뜨렸다!

4. 장촌

시대:당나라작가:두푸

맑은 강이 마을을 휘감아 돌고, 긴 여름에는 마을의 모든 것이 우아해 보인다.

보 위에는 제비들이 자유롭게 날아다니고 물은 서로 닮아 서로 어울린다.

노파는 장기를 두고 있었고, 어린 아들은 바늘로 갈고리를 만들고 있었다.

많은 질병에 필요한 것은 약뿐이니 더 이상 무엇을 바랄 수 있겠는가?

5. 산골 생활에 관한 열 편의 시

시대:송저자:쉬잉

노파는 바느질에 지치고, 바보가 퀴노아에 지쳤네.

가난하면 답장하세요. 당신이 피곤하면 내가 틀렸어요.

산에 있는 구름 반은 갈아엎을 수 있고, 샘은 바닥에 끌로 깎을 수 있다.

헌관도 여기 있으니 어제처럼 보인다.

4. 과부가 된 노인을 묘사한 시로 송나라 소동파의 절친한 친구였던 장서안(990-1078, 예자)이 조롱한 "배꽃 한 가지가 베고니아 한 가지를 이기고", "베고니아 한 가지가 얼음매화 한 가지를 이기고" 등의 옛 시가 있습니다. 장시안은 80세의 나이에 18세 첩과 결혼했다고 전해지는데, 동포는 이렇게 농담했습니다."18명의 신부와 80명의 남자, 백발에 붉은 화장을 하고.

원앙의 이불 이틀 밤, 배나무는 베고니아를 압착했다."

배나무는 백발의 남편을, 베고니아는 아름다운 젊은 여성을 가리키는데, '누르다'라는 단어에는 무수히 많은 무언의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장시안은 88세까지 살았고 18세 연하의 배우자와 결혼한 기간은 8년에 불과했습니다. 놀랍게도 유지는 8년 동안 두 아들과 두 딸을 낳았습니다. 장위지는 생전에 10명의 아들과 2명의 딸을 두었습니다. 장남과 막내딸은 60년이나 차이가 났습니다. 장시안이 죽자 첩은 눈물을 흘렸고 몇 년 후 그녀도 우울증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청나라의 류팅지는 어느 봄날 화베이에 있는 부하들을 방문했다가 "수천의 집을 지나쳤다"고 정원잡지에 썼습니다. 그는 "조탕에는 테라스와 꽃과 나무가 있고 길은 매우 한적하다"며 특히 "작은 정원 배꽃이 가장 풍부하고 눈처럼 변하고 베고니아 아래에서 잠시 붉게 변하는 것을보고 "웃지 않을 수 없다"고 말했다. 거북새가 원앙, 배나무 압력 베고니아로 웃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이것은 수시와 같은 의미입니다.

원래 "배나무가 베고니아를 누른다"는 것은 젊은 아내를 둔 늙은이, 즉 "늙은 소가 어린 풀을 먹는다"는 완곡한 표현이다.

5. '노부부'를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가? "노부부"를 묘사한 시는 1. "너구리 강 모래"년: 송 작자: 황팅지안 배를 타고 커튼을 그리는 노부부.

노부부는 친구들과 함께 술을 배웠다. 사람들은 이 시를 강남 전역에 퍼뜨렸다.

숲속의 원숭이는 벼루를 내려다보고, 바위 앞의 사슴은 누워 돛을 바라본다. 뻐꾸기의 울음소리는 물의 원과 같다.

2. 백곡집 시간:당저자:당나라 두보는 열다섯 살 때 자신이 아직 노란 송아지처럼 건강한 어린아이였다고 회상했다. 궁궐 앞에는 8월에 배와 대추가 익어가고 있었고, 나무의 날은 천 번이나 돌아올 수 있었다.

갑자기 50이 되어 앉고 누운 자리가 몇 줄에 불과하다. 호스트에 대한 강한 미소, 삶의 문제에 대한 슬픈 표정이 설정되었습니다.

출입구는 여전히 비어 있고, 나를 보는 옛 파트너도이 색입니다. 바보들은 아버지 아들 의식을 이해하지 못하고, 그를 화나게 부르고, 문에서 짹짹 거리기 위해 먹습니다.

3."낡은 것을 사임하고 새로운 것을 환영한다"시간:당저자:두 푸서버브는 조용하지 않고, 오래된 것은 불안합니다. 자녀와 손자가 전장에서 죽고 전쟁의 전쟁은 죽음을 요구합니다.

목발을 버리고 싸우러 나가서 같은 그룹의 같은 사람들이 눈물을 흘립니다. 다행히 치아와 식욕은 잃지 않았고, 나무처럼 가늘어진 슬픈 몸은 시들었다고 표현했습니다.

갑옷과 갑옷을 입은 남자는 족장에게 사임하는 것 외에는 할 일이 없습니다. 길에서 자고있는 그의 아내의 목소리를 듣고, 겨울 겨울이나 바지 얇은 시트를 슬퍼합니다.

지난번에 만났을 때, 불쌍한 남자와 불쌍한 남자가 그녀를 동정하지 않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아직 집에 갈 수는 없지만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하는 그녀의 목소리가 여전히 들린다.

투먼의 방어는 튼튼하고 살구 마을은 천국이라 밀수하기가 어렵습니다. 전투는 더 이상 그때와 같은 도시를 위한 전투가 아니며 죽음의 시간조차도 평온합니다.

세상의 삶은 춥고 늙고 병든 것을 걱정하는 기쁨과 행복이 있습니다! 평화로운 옛 청년들을 생각하면 그들은 긴 한숨을 쉬며 망설일 수밖에 없었습니다.

군대는 일반적으로 징집되고 전쟁은 루안을 가득 채웠습니다. 강둑에는 나무 한 그루, 풀잎 한 장, 풀잎 한 장의 잔해가 붉게 타오르고 있었다.

4."강촌"시대:당저자:두푸맑은 강이 흐르는 마을을 품은 노래, 강촌 아래 모든 것이 오랫동안 조용합니다. 보 위의 제비는 자유롭게 날아다니고 물은 서로 닮은 듯 동반자다.

5. 몇 년과 몇 년 "산 주거의 열 노래"저자 : 송 저자 : 쉬 잉 노파는 바느질에 지쳤고 퀴 노아에 집착했습니다. 당신이 가난하다면 답장하십시오. 당신이 피곤하다면 내가 틀렸다.

산에 있는 구름 반은 갈아엎을 수 있고, 산 아래 샘은 깎을 수 있습니다. 서안관도 여기 있으니 어제 일처럼 보인다.

6. 노부부의 사랑을 찬양하는 시 다섯 가지 법칙 : "늙은 남편과 늙은 아내는 남편을 연기한다"

아내의 나이가 들면 편애가 증가하지만 비웃는 사람이 가장 염려합니다.

미디어는 통찰력이 부족하고 대회는 향기를 생략합니다.

야이는 서둘러 손을 뻗어 소변기를 헹굽니다.

그러나 독창성이 있고, 시는 흔들린다.

일곱 번째 법칙: 늙은 아내는 남편을 조롱한다

세 번째 주기에서 이 신사를 만났을 때, 나는 붉은 먼지에 빠지는 것에 집착했다.

전생에 나는 미식가였고, 여전히 술을 마시고 이슬신을 섬겼다.

같은 물과 불에 몸을 뒤집고 앞치마를 빨면서 자신을 희생했습니다.

기름병이 쏟아지는 것을 볼 수 없을 때는 한가하지만, 마음이 착하고 외부인에게는 눈이 멀었다.

말:꿈처럼 노인은 아내에게 대답했다.

참새들은 갈매기와 왜가리를 귀 가까이서 짹짹거리며 모이느라 바빴다.

뽕나무 옥을 향해 맹세하건대, 옥의 결함을 공들여 조각하고 있었다.

멈춰, 멈춰, 아침이 되면 조용해지겠지.

하나,

노파, 시를 읊어라.

빠른 속도, 올바른 계획.

갑자기 굉음이 울리고,

기름병이 떨어지고 당신은 미끄러집니다!

두 번째,

나의 옛 친구가 시를 찾도록 도와주었네,

냄비와 프라이팬이 조화를 이루며 노래하네.

조롱을 비웃으며,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네!

7. 소동파는 "배나무가 베고니아에 가려져 있다"는 시를 지어 노인과 젊은 아내를 놀려댔다. 그가 놀린 사람은 북송 시대의 시인 장시안이 쓴 시의 주인공이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는 80세 때 18세 첩과 결혼했다고 합니다. 이를 알고 소동파는 그를 놀리기 위해 이 시를 지었다고 합니다. 시에서 배꽃은 흰색으로 노인을 상징합니다.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붉은색인 베고니아는 늙은 소가 어린 풀을 먹는다는 뜻으로 노랗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고대에는 노인이 흔했는데, 이는 고대의 경제 및 사회 발전과 관련이 있습니다. 동한 반구(班固)는 『백호이통』에서 남성 30세, 여성 23세의 결혼 적령기를 "남성은 서른에 힘이 세고, 아버지를 위해, 여성은 스물셋에 피부가 두껍고, 어머니를 위해"라고 과학적으로 설명했습니다. 즉, 특정 연령대의 남성과 여성은 결혼할 필요가 있다는 뜻입니다. 고대에는 일부일처제가 시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남자가 부유하고 여유가 있으면 아내와 두 명의 핑, 네 명의 첩과 결혼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노인이 아내를 적게 갖는 것은 정상이었습니다.

고대부터 중국에는 "늙은 남편과 젊은 아내가 낳은 자식 신동"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유전적인 관점에서 보면 공자처럼 나이 차이가 큰 부부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가 더 똑똑하다는 뜻입니다. 이 노래를 썼을 때 소동파는 겨우 33세였고, 그의 친구는 이미 80세였습니다. 백발이 성성한 장 선생은 18세 소녀와 새로 결혼했기 때문에 만족스럽게 시를 썼습니다. 소동파는 그것을 읽고 그를 위해 각색했습니다. 소동파가 개작한 후 더욱 생생하고 재미있어졌고, 마지막 행인 "배꽃 한 가지가 베고니아 한 가지를 이겼다"는 대목이 가장 널리 알려진 '애매모호'가 되었다."늙은 남자는 젊은 미녀와 동행한다. 그는 오래된 나무가 꽃을 피우면서 숭배와 보호의 느낌을받습니다. 로리의 '나무 주위의 봄 덩굴'과 '청순한 소녀'는 삼촌으로부터 안정감과 물질적 만족감을 얻습니다. 배꽃이 베고니아를 압도하고 하얀 머리카락이 아름다움을 더합니다. 그것이 수많은 사람들의 눈에 풍경이 될 때, 그것은 또한 세상의 모든 것이 이상하고 이상하며 사랑에는 규칙이 그리 많지 않다는 진리를 증명합니다. 소문은 시대를 초월한 현명하고 진실한 사랑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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