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고대 정자 시

고대 정자 시

1. 정자에 관한 시는 저자와 출처가 있어야 합니다.1, 첸탕호로의 봄 여행.

작가 백주이, 당나라

구산사 북쪽에서 지아각 서쪽까지 호수는 제방과 수평이 맞고 구름은 낮았으며 호수의 물결은 이어져 있었다.

색색의 봄꽃들이 서서히 눈을 사로잡았고, 얕은 봄풀은 말발굽을 겨우 덮을 정도였다.

서호 동쪽 제방의 아름다움, 특히 푸른 포플러 아래 하얀 모래 제방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원어민 번역:

구산사 북쪽을 우회하여 자공각 서쪽을 거닐면 날이 밝으면 호수가 떠오르고 흰 구름이 낮게 떠 있다.

따스한 나무들 사이로 꾀꼬리가 일찍 나와 햇볕을 쬐고, 새 제비들은 진흙을 품을 둥지를 짓느라 바쁘다.

야생화들이 경쟁하듯 꽃망울을 터뜨리고, 봄풀은 키가 자라기 전에 말발굽을 스쳐 지나갑니다.

호수 동쪽의 아름다운 풍경은 백사장을 따라 늘어선 버드나무 가로수와 함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합니다.

2."너구리 강 모래, 새 가사와 술 한 잔"

작가 옌슈, 북송 시대

새 노래와 술 한 잔, 작년의 날씨는 오래되었다.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요?

할 일이 없고, 꽃이 피고 지고, 데자뷰 제비가 돌아온다. 작은 정원의 향기로운 길에서 홀로 방황한다.

원어민 번역:

새 노래를 들으며 와인 한 잔을 마시거나 작년의 날씨에 오래된 정자에서. 일몰은 언제 돌아오나요?

꽃은 피고 지고. 돌아오는 제비들은 서로를 아는 듯 작은 정원의 꽃길을 홀로 헤매고 있다.

3."꿈처럼, 항상 서정의 석양을 기억하라"

작가 이청조, 송나라

해가 질 때까지 정자 옆 개울가에 앉아 경치의 아름다움에 취해 돌아오는 것을 잊고 정자를 자주 기억했다.

항상 마음껏 놀고 집으로 돌아 왔지만 주펑 수영장의 깊은 웅덩이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실수로 배를 저어 나가지만 오울루 무리를 무서워했다.

원어민 번역 :

나는 항상 나들이를 생각하고 해질녘까지 놀고 집에 가고 싶지 않을 정도로 몰두해야 한다.

배를 타고 돌아가는 것에 흥미를 잃을 때까지 놀다가 연꽃 연못 깊숙이 길을 잃었습니다.

어떻게 빠져나올 수 있나요? 어떻게 나가죠? 지저귀고 비명을 지르며 노를 젓자 왜가리 떼가 노래를 불렀습니다.

4, '펑러관 유람 봄 Ⅲ'

작가 오양서, 송나라

맹그로브 숲과 푸른 언덕은 시들고 긴 교외의 풀은 끝없이 펼쳐져 있었다.

봄이 되면 나이에 상관없이 관광객들이 정자로 걸어 들어온다.

원어민 번역:

맹그로브 숲은 나무로 가득하고 푸른 언덕은 숨겨져 있으며 하늘은 이미 서쪽입니다. 광활한 시골은 끝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푸르릅니다.

봄 수영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봄이 가도 상관없겠죠? 풍각 정자 앞에는 사람들이 오가고 꽃이 여기저기 떨어집니다.

5, '노유춘 봄이 싫어'

작가 연서, 송나라

초록빛 태양과 향기로운 풀이 바뀌는 길. 사람은 어릴 때 버리기 쉽다. 건물 옥상의 꿈은 다섯 살이고, 꽃 밑에는 삼월의 비가 내린다.

감상적이고 매운 것과는 달리 가차없다. 인치 또는 천 주.울티마 툴레는 여전히 끝에서 멀고, 마음의 마음 만이 무한히 길고, 시간이 없습니다.

원어민 번역 :

녹색 버드나무의 고대 정자로가는 길에 그는 부부처럼 보였고 쉽게 나를 떠나 배를 타고 떠났습니다. 건물 꼭대기의 종소리가 우굉의 꿈을 깨웠고, 그의 마음속의 슬픔은 마치 3월의 봄비가 꽃 바닥에 뿌려진 것과 같았다.

마음이 없는 사람은 중생의 고통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한 뼘의 사랑이 천 가닥의 비단으로 변했습니다. 세상의 종말은 더 이상 멀지 않았고, 그 날은 끝날 것이며, 인간의 슬픔은 무한하고 끝이 없습니다.

2. 정자에 대한시는 1. 요정의 노래 (두 번째 운율은 수 즈잔) 노래 : 천유 뼈, 시원하고 땀이없고 오후에 일어나서 아첨을 기대합니다.

팬 플릭 릴리스, 가벼운 향기, 미소에 흩어진 담배. 전시장도 독특한 계단입니다. 한윤을 가리키는 하트와 함께 손을 맞잡고 난간으로 사용되던 곳입니다.

태양 너머로 비스듬히 비치는 두 개의 구름, 만 권이 꽉 찬 책장 넘기는 소리가 지금 있을 것 같다. 연꽃에 말없이 가만히 서서 가을바람에 눈을 돌려 초록에서 빨강으로.

2. 당나라 술 취한 : 맑은 하늘 요정 구름을 감상하기 위해 두 무의 날, 파빌리온으로 보내집니다. 즉시 작별 인사를 하지 않으면 3년을 듣지 못한다.

3. 술을 구하다(사계절 풍경의 의미는 술이어야 함) 송나라:바람이 먼저 도착하고 숲은 푸르고 붉으며 조순은 기뻐한다. 네 개의 부는 꽃에서 향기로운 냄새가 나고 이슬과 연기가 얼룩지고 하늘과 땅이 자수처럼 보입니다.

성가신 날을 피하기 위해 항상 얼음 베일 팬으로 남쪽을 점차적으로 느껴보십시오. * * * 여름 더위를 식히기 위해 파빌리온으로 가서 음주를 조심하십시오.

장풍 진옌 비행 가을, 하늘의 밝은 달, 양동이의 쿠이 푸른 침략. 조건은 여전히 금과 옥 히비스커스와 경쟁하고 있습니다.

수 마일의 구름, 흩어져 날아 다니는 꿩, 용광로 불 붉은 짐승. 근처에 물이 있어야 가장 적합합니다.

4. 낭거지송:루성지 잔루 누각, 향기로운 바람 흩어진 연꽃. 늦게 오면 달빛이 황금물결 같네.

녹색과 붉은색 사이, 눈의 노래와 함께. 젊고 낭만적이라면 더 많은 사랑을 갖게 될 것이다.

달 아래 미녀들은 창에를 숭배합니다. 다른 해의 카우걸과 별을 보는 사람과는 다릅니다.

5. 옥사례(연꽃 따는 사람) 노래:천팅은 기울어진 태양나무에 기대어 있었다. 잠시 후 비가 많이 내렸다.

버드나무 사이로 카누를 타고 간다. 초록색 드레스는 꽃처럼 붉고 꽃 속에 깊이 파묻혀 있었다.

내 첩은 원앙 가게에 살았다. 첩은 꽃처럼 생겨서 꽃들이 부러워했다.

꽃을 매력적인 첩에게 접으십시오. 마음보다는 마음이 씁쓸한 것이 낫다.

3. 정자를 묘사한 시

당백주이

정자의 능선이 너무 높아 허물지 못하고 주인은 서쪽 언덕으로 간직하고 있다.

저무는 해를 잘 보면 봄 안개 한 조각이 반원을 반사합니다.

장-

탕백주이

먼 곳을 바라보며 한가롭게 사색에 잠긴 장팅은 밤이 되어도 돌아오지 않았다.

해질녘에는 붉은 파도가 끓고, 월초에는 흰 연기가 피어오른다.

감히 3개년 계획을 세우지만, 나는 자보다 상황을 더 잘 안다.

밤의 취장 누각

당 - 백주이

취장 강둑 북쪽은 건조하고 물이 탁해 발이 부러졌다.

먼지 날리는 길은 초록색 옷으로 가득하니, 풍각은 차가운 흰 수염으로 오랫동안 서 있었다.

시는 어둡고 길게 변하고, 산은 병을 보지 못하네.

말에 의해 구원받지 못했으니, 누가 신랑이라고 믿겠는가?

신관

당백주이

노연은 신강 초기에 서관에 몇 번이나 왔었나?

옛 병이 산으로 돌아와서 회복할 수 없고, 봄 돌이 움직였다.

무춘연 서관

탕청옌슝

찬 음식으로는 향을 찾기에 충분하지 않고, 정자는 여전히 술에 취해 있다.

누구의 꽃이 흐르는 나무에 떨어졌는지, 잔여 붉은 조각 몇 개가 문지방에 왔습니다.

수시각

당대수륜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아가는 수시각, 누가 동풍에 열두 정거장 기댄단 말인가?

제비는 봄날 저녁에 돌아오지 않고, 연기가 자욱한 비는 살구꽃을 식힌다.

장즈저우의 수상 누각

탕두푸

야시장은 안개가 자욱하고 누각은 연꽃처럼 깊다. 다리 너머에는 관리가 거의 없지만 가을 물속에는 많은 좌석이 있다.

회왕 근처, 아티초크의 높은 문을 지나면. 경주는 산의 소박함을 좋아하고, 나는 긴 노래에 취해 있다.

발양각

탕가오찬

직선의 꿈, 원심력 흰 깃털빛.

내일, 불령의 새로운 지, 말머리가 연기나무를 만나러 간다.

난팅

탕한과

난팅의 매일, 난팅은 수도원 같다.

소나무와 얇은 돌 가장자리, 산과 강, 개울과 호수, 긴 덩굴과 처진 섬꽃.

은둔자의 왕관을 쓰고 누워 성현의 전기를 읽어보세요. 더 흥이 나면 거문고를 들고 다시 연주해 보세요.

잉팅

탕-

강이 내려다보이는 새로운 정자, 몇 개의 옛터가 열려 고요합니다. 북쪽의 차가운 물소리가 겐칸 물이다.

구영은 서쪽에서 문지방 산으로 급습했다. 멀리서 외로운 학 한 마리와 함께 걸으면 항상 평온한 기분이 들 것이다.

오랫동안 당신을 알면 조만간 외로움을 잊게 될 것입니다.

진 팅

당 후수

진 팅은 당나라 배를 떠나고 싶지만 바람이 와서 머물지 않는다.

북서쪽 구름은 웨이 퀘까지, 남동쪽은 진루가 일찍 가득합니다.

도시는 슬퍼하며 작별 인사를 하는 사람들로 가득하고, 초원에는 지친 수영객들로 가득하다.

핑글의 옛사랑은 이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꿈을 꾸며 영주로 갔다.

북관

탕리춘위

비늘 비늘 날리고, 비단이 푸른 하늘을 엮고, 커튼 반쯤 말린 야생의 누각 바람.

연꽃은 가을 햇살에 늦게 피어나 붉고 푸른 습지에 흩어져 있다.

진링의 새 정자

당리백

진링의 경치가 좋아 영웅들이 새 정자에 모일 것이다.

국가의 붕괴를 걱정하기보다는 초나라의 감옥에 앉아 있는 것이 슬프다. 수천 년 동안 얼마나 관대한 왕자들이 칭송받아왔던가.

시팅

탕-

이 날 밤, 시팅에는 달이 가득 차고 커튼에는 연기가 피어오른다.

우통은 더욱 맑고 고독한 학은 잠들지 않는다.

린수관

당-시건우

어두운 색을 고집한 수팅과 딸기 이끼로 염색한 시옌을 탓할 뿐이다.

봄바람의 근원을 알고 싶다면 흐르는 물을 쫓는 복숭아꽃을 찾아 가라.

등선관

탕시콩슈

진저우 남쪽의 불멸의 산, 진고개를 며칠간 바라보기 위해 돌아섰습니다.

오늘 내 눈에는 눈물만 흘릴 뿐, 산의 경치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메이팅

탕탕옌첸

동중국해의 가난한 시인, 서풍의 고대 역마차 정자. 그들은 늙어서 고향으로 돌아갔다.

세상에 동굴은 세 개뿐이었고, 자초는 이미 세상을 떠났다. 딩닝은 서둘러 술을 권하고 밤을 삶아 모래병을 먹었다.

연남정

탕-왕창령

차가운 강물을 비추는 마을 숲, 신선하고 깨끗한 정자.

추치* * * *는 아무렇지 않게 술을 마시고 금관에 조용히 앉아 있습니다.

아침이 되자 구름은 동굴로 돌아간다.

탑 하늘은 흐릿하고 원숭이와 새들이 떨어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물은 비단과 같고, 마음에 의해 정해진다.

준동시를 방문하면 조만간 길의 끝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4. '키오스크'에 대한 가장 아름다운 시는 무엇인가요?

1. 가오팅지현에서 서쪽으로 곧장 천 피트 높이로 올라가니 구름이 피어오른다. -연도:당나라작가:이시마에게 보낸 서쪽 정자

2.셴샹팅의 정자는 강둑에 있으니 삼랑도 웃네. -연도:노래작사:허주오 "나팔꽃/파리지옥"

3.캠프 정자는 작지만 꽃과 버드나무가 새로 심어져 있다. -연도:송작자:정쉐옌 "작은 정자를 환영하는 물속의 노래"

4.한족의 정자는 대나무 주위에 흐르는 물이 튀는 등 웅장하다. -연도:원저자:왕 대관식 "물과 대나무 정자"

5.찻집은 항상 와인 시장을 보고, 황금 바람 정자는 봄에 시원합니다. -연도:청저자:주이쥔 "원양호의 마흔일곱 가지 비범한 작품"

6.농류를 위한 란시수각. -연도:송작자:양완리 "진태를 건너 형산루를 바라보며"

7. 정자가 최고인 것 같다. -연도:노래작가:성암 두 시

8. 먼저 동쪽 강변의 높은 누각에 가서 먼지를 씻어냈다. --연:노래제목:창백한 초원

9. 대만에는 높고 낮은 누각이 있지만, 송전 누각이 가장 조용하다. --연도:노래작가:자오루이 "장원"

10.마오팅산에 있는 정자는 성공의 쇠퇴를 지지합니다. --연도:노래작가:정씨 마을

11.쿠이웨이 파빌리온까지 옛 주제가 반복되었다. --연도:명나라작가:여행의 운율

12.밤에는 떠 있는 누각에 달빛이 가득하고, 완라이 명상경의 한 부분이다. -연도:명작가:"달빛밤 윙크"저자:

13.대나무 그림자 깊은 정자, 바람과 달은 구름이다. -연도:송저자:허사시 서쪽 절벽의 제목

14.정선 팅지천, 가정은 번영하고 머리가 높다. -연도:당저자:두보의 정선정자 기록

5.정자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는가.

이왕순의 짧고 긴 정자와 짧고 긴 다리

청나라:건매

짧은 정자와 짧은 다리, 다리 밖에 만 그루의 포플러. 그 때 헤어질 때, 나는 끝까지 미워했고, 봄바람이 노를 저어 황혼을 쳤다.

2.

천왕각

당나라:두부

왕태는 바산에 쉬고, 단 사다리는 여전히 올라갈 수 있다. 봄이 되면 대나무에 새들이 지저귀고 흰 구름 사이로 불멸의 개가 짖는다. 청장 진시는 슬프도록 아름답고 부드러운 새싹에는 꽃이 가득합니다. 사람들은 이 노래에 맞춰 풀을 뜯으러 나갔다가 돌아올지 모른 채 이곳에 온다.

3.

수자촌당(수두식공동정 또는 티두후기당의 일종)

당나라:자도

침대 머리의 베개는 개울의 돌이고 우물 밑의 샘은 대나무 아래 물웅덩이로 이어진다. 손님은 밤늦게 잠에서 깨어 혼자 빗소리를 들었다.

4.

제목 정선유천정(정선유천정은 서시천의 서시정이다)

당나라:두부

정선유천변에는 집안이 번성하고 있었다. 큰길과 마주한 연월에 구름이 끼고 상록궁의 해와 버드나무는 어둡다. 둥지 가장자리에 있는 산새는 제비를 괴롭히고, 꽃 밑에 있는 벌은 멀리 있는 사람들을 이용한다. 푸른 대나무로 가득 찬 시를 쓰고 싶지만 밤에 혼자 상처받을까 두렵다.

5.

옌타오의 집 정자

당나라:이백

구불구불한 길이 있는 이 집은 고귀한 선비들의 집이었다. 연못이 열리면 대담한 거울과 같고 숲은 꽃을 뱉어냅니다. 초록색 물은 샘을 숨기고 초록색 복도는 저녁 해를 숨긴다. 현과 파이프가 훌륭하고 황금 계곡은 감히 자랑할 수 없다고 들었습니다.

6.

천광각

당나라:두부

외로운 봄 산길, 왕은 더 이상 가지 않네. 옛 성벽은 여전히 대나무 빛깔을 띠고 있고, 텅 빈 누각은 저절로 소리를 내고 있다. 해질녘 새들은 차갑고 맑고 구름은 지나간다. 상시정에는 네온사인이 번쩍이는 천명의 라이더가 불고 있습니다.

7.

양은 마서각을 지나쳤다

당나라:건기

차가운 정자, 테라스는 자연과 연결되어 있다. 차이펑은 피리 노래인 샹윈을 정자의 이름으로 바꿨습니다. 이른 아침 파티, 숲 그림자 푸른 구름. 혼돈의 물은 연못으로 돌아오고 키 큰 꽃은 대나무를 비춥니다. 왕조의 은퇴는 잔치를 추구하고 파빌리온을 열어 술에 취합니다. 긴 소매와 좋은 춤은 도시에 머물고 도시에 머물러 있습니다.

6. 누각과 정자를 묘사 한시 1)누각과 정자는 중국 고전 정원에서 가장 흔한 매력의 건물입니다. 이화원에만 40개 이상의 누각이 있습니다. 이 누각 중 일부는 호수 옆에 지어졌고, 일부는 숲 속에 숨겨져 있으며, 일부는 물 위에 떠 있고, 일부는 산 꼭대기에 서 있고, 일부는 복도에 끼어 있으며, 일부는 다리 머리에 있습니다.... 아름다운 호수와 산에 매력을 더할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이 멈춰서 주변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장소도 제공합니다.

쿤밍호 동쪽 제방 옆에 위치한 랑루 누각은 전체 정원에서 가장 큰 누각일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가장 큰 누각입니다. 면적은 130평방미터가 넘으며 멀리서 보면 거대한 원형 궁전처럼 보입니다. 랑루 누각은 17홀의 다리를 통해 남호섬을 바라볼 수 있어 특히 장관을 이룹니다.

③불각 옆에는 높이와 너비가 1미터가 조금 넘는 작고 아름다운 정자가 하나 더 있는데, 이 정자는 사람들만 볼 수 있습니다.

(4) 정자의 서쪽에는 청동으로 만든 매우 귀중한 청동 정자가 있는데, 모두 청동으로 만들어졌으며 아름답게 조각되고 정교하게 제작되어 세계에서 보기 드문 작품입니다.

(5) 통 파빌리온의 동쪽에는 매우 특이한 화푸 파빌리온이 있습니다. 그 모양은 이상하지 않지만, 산 아래로 곧장 이어지는 동굴이 있고 그 안에 작은 목조 정자가 있다는 것을 제외하면 이상하지 않습니다. 정자 안에 정자가 있는 것이 이상하네요.

6. 화부정 동쪽에는 매우 독특한 나비 정자가 있습니다. '더블 파빌리온'이라고도 불리는 두 개의 연결된 육각형 단일 처마 누각으로 구성된 독특한 모델링이 특징입니다. 노란색 유약 타일은 햇빛을 받으면 아름답게 보입니다.

⑦쿤밍호 동쪽 기슭에는 작은 다리를 건너면 섬이 있는데, 공원 내 최고의 정자인 지춘각이 섬의 중앙에 있습니다. 아름다운 조형미가 돋보이는 이곳을 움직이는 것은 바로 배경입니다. 사방이 물로 둘러싸여 있고 녹색 잎과 붉은 꽃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남동쪽에서 봄바람이 불어와 차가운 눈과 얼음을 몰아낼 때마다 지춘정은 봄의 전령사처럼 바람에 맞서 씩씩하게 서서 감동적인 몸짓으로 사람들에게 봄 소식을 전합니다. 누각에 서서 먼 곳을 바라보면 눈앞에 펼쳐지는 주변 풍경에 취하게 됩니다.

오늘날 이화원의 정자는 다양한 형태로 존재합니다. 산과 강, 주변 건물, 시시각각 변하는 하늘, 물결치는 쿤밍호, 울창한 완소산, 수많은 궁전과 성이 어우러져 생생하고 신선하며 아름다운 그림을 만들어 냅니다.

7. '누각'을 묘사한 시는 무엇인가요

1. '정선누각'

시대:당나라작가:두부

정선누각 시냇가, 집안이 번성하네.

대로를 마주한 연월에 구름이 끼고 상록궁의 해와 버드나무는 어둡다.

둥지 가장자리에 있는 산새는 제비를 괴롭히고 꽃 밑에 있는 벌은 멀리 있는 사람들을 이용한다.

푸른 대나무로 가득 찬 시를 쓰고 싶지만 밤에 혼자 상처받을까 두렵다.

2. 지해잡시

시대:청나라저자:공자전

누가 목장 황흙장 백묘장을 가꾸고 싶겠는가.

신포 유신은 세 살 때 자식과 손자들과 함께 지붕 대들보가 되었다.

3."원양호 마흔일곱 극한"

시대:청나라작가:주이쥔

찻집은 항상 와인 시장, 봄의 시원한 황금 바람 파빌리온을 바라 봅니다.

준 투어는 작은 텐트, 카이차오 로우로 변경됩니다.

4. 진나라 따기 정자

시대:송저자:팡

새로운 정자 백년, 산세 씨는 먼지를 만났다.

도시에는 꽃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은데, 그 중 셀러리 따는 사람만 기다리고 있다.

5. 난징 신성한 소리 안뜰 정자

시대:송작가:루유

바람 없는 난장강, 닦을 거울처럼.

어선은 부서지지 않고, 천 헥타르.

건조하고 흐린 산악 경쟁의 북서쪽 모퉁이.

부러진 복숭아 경쟁 남쪽, 좁은 창문으로 녹색.

강과 산은 대지를 사랑하지 않고 손님을 위한 것이다.

중국 와인을 존중하지 않고 폭음은 통과하지 않습니다.

내일 청두로 돌아가면 먼지가 묻힌 단서를 찾아야 한다.

눈 뒤에는 바위가 있고, 날 수 있는 날개가 없다.

8. 고요한 정자를 읊은 시

당백주이

정자 능선이 너무 높아 허물지 못하고 주인이 서쪽 언덕으로 간직하고 있다.

저무는 해를 잘 보면 봄 안개 한 조각이 반고리에 반사됩니다.

장-

탕백주이

먼 곳을 바라보며 한가롭게 사색에 잠긴 장팅은 밤이 되어도 돌아오지 않았다.

해질녘에는 붉은 파도가 끓고, 월초에는 흰 연기가 피어오른다.

감히 3개년 계획을 세우지만, 나는 자보다 상황을 더 잘 안다.

밤의 취장 누각

당 - 백주이

취장 강둑 북쪽은 건조하고 물이 탁해 발이 부러졌다.

먼지 날리는 길은 초록색 옷으로 가득하니, 풍각은 차가운 흰 수염으로 오랫동안 서 있었다.

시는 어둡고 길게 변하고, 산은 병을 보지 못하네.

말에 의해 구원받지 못했으니, 누가 신랑이라고 믿겠는가?

신관

당백주이

노연은 신강 초기에 서관에 몇 번이나 왔었나?

옛 병이 산으로 돌아와서 회복할 수 없고, 봄 돌이 움직였다.

무춘연 서관

탕청옌슝

찬 음식으로는 향을 찾기에 충분하지 않고, 정자는 여전히 술에 취해 있다.

누구의 꽃이 흐르는 나무에 떨어졌는지, 잔여 붉은 조각 몇 개가 문지방에 왔습니다.

수시각

당대수륜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아가는 수시각, 누가 동풍에 열두 정거장 기댔나?

제비는 봄날 저녁에 돌아오지 않고, 연기가 자욱한 비는 살구꽃을 식힌다.

장즈저우의 수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