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나는 \ "시경 \" 에서 두 글자를 내 조카의 이름을 따서 추천을 구하고 싶다!

나는 \ "시경 \" 에서 두 글자를 내 조카의 이름을 따서 추천을 구하고 싶다!

예를 들어' 유화',' 수복' 은 시경 국풍태풍에서 따온 것으로, 시명은 7 월,' 7 월 유화, 9 월 수복', < P > 유화는 화성 이동을 가리키며, 고대 야관천상, 화성 이동은 매우 중요한 일인 것 같다.

"7 월에 불이 나고 9 월에 옷을 수여한다. 어느 날 머리를 갈고, 둘째 날 밤열을 낸다. 옷도 없고 갈색도 없는데, 어찌 연세가 되었는가! 삼일은 사이드에 있고, 사흘은 발가락을 들어 올린다. 내 여자 와 함께, 반추 남무 () 이다. 밭이 지희에 넘치다.

7 월에 불이 나고 9 월에 옷을 수여한다. 봄날 재양, 명창경이 있다. 여성 집행 이순신 바구니, 다른 마이크로 라인 준수, 위안 부드러운 뽕나무 를 추구합니다. 봄날이 늦어 채집하다. 여심이 슬프고 슬프고 아들과 함께 돌아오다.

7 월 불, 8 월 갈대. 누에 월조 뽕나무, 다른 도끼 들어온다, 멀리 벌채, 다른 여자 뽕나무. 7 월 명나라 왕위, 8 월 실적. 재현재황, 나 주공양, 공자상.

4 월수, 5 월명. 8 월 그 자격, 1 월 운수현. 어느 날 너구리, 다른 여우, 아들 여어에게 가져 가라. 둘째 날, 같은 날, 무공을 실었다. 말은 사적으로 하고, 제물은 대중에게 바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5 월 스판동 주식, 6 월 사계진우. 7 월은 들판에 있고, 8 월은 우에 있고, 9 월은 집에 있고, 1 월은 내 침대 밑에 들어온다. 돔 질식 훈제 쥐, 토양 가구 에 박제, 내 여자 를 한숨, 나이 변경, 이 방 에 들어갔다.

6 월 음식과 울음, 7 월 해바라기와 딜. 8 월에는 대추를 벗기고, 1 월에는 벼를 얻는다. 이를 위해 춘주를 위해, 미간을 중개하다. 7 월 멜론, 8 월 깨진 냄비, 9 월 삼촌 후아. 차 한 잔을 따서 우리 농부를 잡아먹다.

9 월 장단을 짓고 1 월 농사를 짓는다. 기장은 무겁고, 곡식은 보리이다. 내 농부 한숨, 나는 모두 같은 농부, 집행 궁전 공 에 갔다. 낮이 모에 있고, 야식으로 솔질하다. 급히 집을 타고 백곡을 방송하기 시작했다. < P > 2 일에는 얼음이 튀어나오고, 3 일 동안은 렉서스에 만족한다. 넷째 날 그 벼룩, 어린 양 제물 부추를 바치다. 9 월 숙상, 1 월 세탁장. 펭 와인 스리랑카 시앙, 어린 양을 죽이라고 말했다. 반공당에 올라, "만수무강" 이라고 불렀다! " < P >' 7 월' 이라는 긴 시는 고대 노예 사회 계급이 억압하는 그림을 우리에게 보여 주었다. 남녀 노예들은 일 년 내내 끝없는 노동을 하다가 결국 귀족들에게 깡그리 박탈당했다. 이 슬픈 노래식 시편을 읽으면서, 우리 앞에는 억압받는 노인 노예가 나타나, 얼굴을 맞대고 사람들에게 자신의 생활 상황을 이야기하고 피눈물 어린 역사를 하소연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그는 자기 집과 이웃들에 대해 해마다 힘든 노동, 고난의 생활을 하고, 그렇게 주도면밀하게 하소연하고, 그렇게 애절하며, 강한 분노한 감정을 드러내지는 못했지만, 하소연 중에 수시로 원망과 슬픔이 섞여 살아 있는 사실로 노예주의 죄악과 잔혹함을 폭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 노예들은 잠시 노예주의 위엄에 겁을 먹고 정신이 무감각한 상태를 나타냈지만, 어느 날 그들은 울부짖으며 가슴에 쌓인 분노를 화산처럼 뿜어냈다. < P >' 7 월' 은 가족 이야기로 볼 수 있고, 가문은 서주 봉건제의 다음 가장 작은 단위이기 때문에 시순이' 진왕업' 이라는 화제를 뽑는 것도 이치에 맞지 않는다. 왕안석은 말했다: "양관성일 서리 이슬의 변화를 보고, 충조초목화를 굽어보고, 천시를 알고 민사를 수여하고, 여성복은 거의 내륙이고, 남성복은 외적으로 충리상, 아버지 부자자, 부부, 노령, 자애, 식력, 약함을 돕는다. < P > 은 (는) 불씨를 참수하고 옷을 책 제목으로 삼는 것에 대해 아직 잘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결국 성인의 마음은 추측할 수 없지만, 분명 그 목적이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앞다투어 생각하고 이 뜻을 생각해 내길 바랍니다. 하하. < P > 2, < P >' 품인' 은 시경의 원어가 아닌 것 같지만 시경에는 그리운 시가 많다. 예를 들면 국풍, 주남의 귀와 같이, 나는 이것이 참수대명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귀를 따고 바구니를 붓지 않는다.

내 품에 안겨 주고, 다른 주행을 하다.

타비 최웨이, 나는 말을 잘 듣는다.

나는 일부러 피금괴를 재량하고, 영원히 임신하지 않을 수밖에 없다.

타키 다카오카, 나는 마현황이다.

나는 그러므로 서로 술을 마시며 영원히 다치지 않을 것이다.

payi ballastless 남자, 내 말.

내 종 땀띠 남자, 구름 호 호소 남자. 클릭합니다 , < P >' 곱슬귀' 4 장, 제 1 장은 징부를 그리워하는 여성의 말투로 쓴 것이다. 마지막 세 장은 사가님으로 돌아온 여행 수고를 많이 받은 남자의 말투로 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마치 연기한 연극처럼 남녀 주인공의 각자의 내면의 독백이 같은 장면에서 같은 기간 동안 펼쳐졌다. < P > 이 해석은 작가의 본의와 비교적 합리적이다. 예를 들면 4 월과 계명성은 서로 사랑하는 것이지만, 그들은 또 함께 여행 중인데, 어떤 곳은 불합리하지만 이해할 수 있다. 결국 똑같은 시를 찾을 수 없게 되었다. < P > ...... < P > 셋, < P > "백주"

노송 나무 보트

범백선, 또한 유유히 흐르고 있다. 잠도 못 자고, 근심이 있는 것 같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마이크로 나는 술을 마시지 않고, 오오로 수영한다.

내 마음은 비감하여 여쭈어서는 안 된다. 형제도 있으니 근거로 해서는 안 된다.

얇은 말은 서로 화를 낸다.

내 마음 산적 돌, 돌릴 수 없다. 내 마음은 비겁해서 말릴 수 없다.

위계 문설주, 선택할 수 없습니다.

은 조용히 걱정하며, 군소 () 에 얽매여 있다. 민이가 많으면 모멸을 많이 받는다.

조용히 생각하고, 융통성이 있다.

일 거월제, 뒤죽박죽이 미미한가? 마음 속의 근심은 마치 비적 너구리 옷과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조용히 생각하고, 분발해서는 안 된다.

시 전체 * * * 5 장 3 문장. 제 1 장은 "범피백주, 또한 그 유류" 로 흥을 돋우고, 백배를 비유한다. 이 두 문장은 가상으로 쓴 것으로, 구상한 말이다. 노송 나무로 만든 배는 견고하고 튼튼하지만 물 속에서 떠다니며 의지할 곳이 없다. 이곳은 여자의 불안정한 심경을 비유하는 데 쓰인다. 그래서' 잠을 이루지 못하고, 은밀한 근심이 있다면', 필봉이 실현되고, 어두컴컴한 밤에 잠을 이루지 못하는 여자의 모습이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음주 초청 여행은 사람을 대신하여 근심을 풀 수 있는데, 오직 이' 은우' 만이 술을 마실 수 있는 것도 아니고, 헤엄쳐서 피할 수 있는 것도 아니며, 근심이 깊고 판매가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술명언) < P > 나는 대용백주를 참수한다는 뜻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가 없다. 혹시 계명성의 생활이 백선처럼 떠도는 것을 뜻하는 것은 아니다. 이 때 4 월에 모두 끊었기 때문이다. 여주인공이 너무 적었다. 여성의 관점과는 달리 아영도 그럴 리가 없지. < P >' 백주' 도 직접 채택한다. 영원히 오늘을 위하여, 차원의 관계를 받들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소위 이인이라고 하는 것은 건재하다.

은 휘영청 희고, 우리 들판을 먹는다. 영금석으로,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소위 이라크 인, 얀 지아 손님.

은 휘영청 희고, 갑자기 생각하다. 서울 공주! 일유 무기. 쉔 서울 유유, 미안 탈출 생각.

, 백주, 베공곡에 있다. 생추 한 다발. 그 사람은 옥과 같다. 김옥어 음과는 달리,' < P > 주희' 시집전' 은 "이 시를 위해 현자로 가면 안 된다" 고 말했다. 말을 할 때 비교적 기동할 여지가 있다. 명나라와 청 왕조 후, 어떤 사람들은 음과 여전히 ​​흰색, 의사가 흰색 콜트 를 타고, 우 왕 보존 jizi 시 를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왕이 현자를 남기려는 자는 안 된다고 생각하여 산림에 귀속된 시를 놓아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한위 시대에는 채용' 거문고 체조' 가 말했다.' 백마' 는 친구를 잃은 자도 하는 짓이다. " 조식' 석사푸' 도 있다.' 다른 친구의 이별, 아직도 백주' 라는 문구가 있다. 채 () 조 () 두 사람 모두 이것이 친구의 이별에 관한 시라고 생각하는 것이 분명하다. 저는 이런 주장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왕유현자에 관한 것도 있어서 산림이 주신 시로 돌려놓을 수 없습니다 ... < P > 혹시 백마 안에서 죽을 수도 있지만, 소은과 길견인기는 죽은 것 같아요. 시의 어떤 해석과 잘 어울립니다. < P > 물론 이 흰 새끼도 틈이 날 가능성이 있다. 시간이 흘러가고, 영웅이 늦거나, 뭐 그런 것도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 P > 위 시경의 해석은 모두 인터넷의 시경 해석을 인용한 것으로, 전부 놓지 않고 모두 너무 많이 넣었는데, 제가 좀 더 합리적인 부분을 취하겠습니다. 다른 의견이 있으시다면 많이 제기하시길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감사합니다. 이 글을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부분 온라인 copy 에서 온 문장, 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