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비례에 관한 시
비례에 관한 시
바람과 함께 밤 속으로 잠수하여 소리 없이 사물을 적신다. 거친 길은 어둡고 강물은 밝습니다.
붉게 젖은 곳을 바라보니 금관도시는 꽃으로 무겁다. 봄밤비」는 봄밤비의 이타심에 대한 시인의 사랑과 찬사를 표현한 시다. 한두 줄의 "좋다"는 깊은 감정은 봄비를 찬양하는 것입니다. "계절을 아는 것"은 봄비에 인간의 생명과 감정을 부여합니다. 저자의 생각에 봄비는 이해심 많고, 계절을 알고, 사람들의 절실한 필요에 따라 들락날락하며 그 때를 암시합니다.
이 얼마나 봄비인가! 첫 연은 봄비의 '발생'을 표현하고 있지만, 봄비가 오기를 간절히 고대하는 작가의 애타는 심정을 함축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이 연은 시인의 청각적 지각이 분명하게 드러난다.
봄비는 바람과 함께 한없는 밤에 조용히 만물을 촉촉하게 적시며, '좋은 것'을 구할 생각 없이 오직 정성을 다해 왔다. 시인은 봄비와 고요함마저도 시인의 귀에 들리는 듯 빗속의 풍경을 세심하게 관찰하고 있습니다.
봄비에 자신도 모르게 놀란 시인은 밤을 지새웠다. 목이 묶인 시인은 밤새 봄비가 내리기를 바랐지만 갑작스러운 끝이 두려웠습니다. 그는 행복하면서도 걱정했습니다. 그는 문을 밀고 그곳에 서서 내려다보았는데, 평소에는 선명하던 들길도 밤이 되어 어두워지고, 밤이 되어 얼마나 짙게 내리는 비를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룻배의 불빛은 더욱 눈부셔서 봄밤의 광활함과 어둠을 반영하고 옆에서 봄비의 풍요로움을 강조합니다. 시인은 상상력을 발휘해 봄비를 목격하고 다음 날 새벽이 밝아오면 진관성이 화려한 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며 기뻐합니다.
꽃들은 은은하고 촉촉하게 응축된 고요한 비가 만들어낸 색채와 생기로 가득하다.... ...2)백주이의 첸탕으로의 봄 여행 감상고독한 산사원은 수위가 낮은 자팅의 북서쪽에 있습니다. 이른 꾀꼬리 몇 마리가 햇볕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고, 새끼 제비들은 둥지에 진흙을 담아 날아갑니다.
색색의 봄꽃이 서서히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고 얕은 봄풀은 말발굽을 겨우 덮을 정도입니다. 저는 서호 동쪽 제방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하는데, 특히 푸른 포플러 아래 하얀 모래 제방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첫 번째 연은 외로운 산사에서 바라본 풍경을 넓은 시각에서 쓴 시입니다. 첫 번째 줄은 위치이고 두 번째 줄은 경치입니다.
"첫 번째 평탄"은 샘물이 날것이며 제방과 약간 평평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구름 발이 낮다"는 것은 흰 구름이 호수에 낮게 연결되어 이른 봄의 윤곽이 드러나는 것을 말합니다.
발밑의 잔잔한 물과 하늘에 낮게 드리워진 구름 커튼이 서호의 고요한 수묵화를 연출합니다. 시인 주안 쉬는 여행 중에 본 그대로 이 시를 썼습니다.
영영은 봄의 가수로 모두가 양지바른 나무로 날아가 노래하고, 연은 봄의 전령으로 이미 흙으로 둥지를 짓기 시작하여 생기가 가득하다. 꾀꼬리를 묘사할 때 '대추'를 사용한 것은 이 활기찬 작은 생명체에 대한 백주이의 진심 어린 사랑을 반영한 것입니다.
'싸울'이라는 단어는 봄이 희귀하고 소중하다는 것을 느끼게 합니다. '쪼다'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작은 제비들의 바쁘고 흥분된 모습을 묘사함으로써 제비들에게 생기를 불어넣는 듯합니다.
이 두 행은 꾀꼬리와 제비의 역동성을 의도적으로 묘사하여 시를 봄의 활기와 생동감으로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목연은 시인의 감정에 초점을 맞춘 꽃과 식물에 관한 시입니다.
얕은 풀밭 위를 힘차게 걷는 말, 반나절 동안 꽃을 바라보던 그의 눈은 화려한 꽃들로 가득 차 눈부시고 혼란스럽다. 이 연과 첫 연은 시의 중심 부분으로, 봄의 색, 특히 서호의 색에 대한 바이의 묘사가 마무리되는 부분입니다.
감정과 활기가 넘치는 풍경 묘사로, 묘사 대상에 대한 백주이의 세심한 관찰과 그 특징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음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시는 시인의 기쁨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바이샤 제방을 바라보는 것으로 끝납니다.
"선이 부족하다"는 것은 시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며 시인이 머뭇거리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고독한 산의 북쪽 기슭에서 현재의 평호, 백사장의 가을 달에 이르기까지 시인은 사람들에게 봄의 정보를보고하기 위해 끝까지 호수에 봄물이 가득하고 나무에 봄 제비가 가득하고 공중에 봄 제비, 해안에 봄꽃이 피었고 봄 잔디가 막 푸르며 시인의 예리하고 섬세한 획은 사람들이 봄 드레스를 펴는 서호를 경험할 수 있도록합니다.
시인은 서호의 봄빛을 찬양하며 백사장을 걷는 것을 좋아한다고 지적합니다. 화이트 코즈웨이 양쪽에는 물이 있고, 코즈웨이 양쪽에는 버드나무와 복숭아나무가 심어져 있습니다.
봄에 화이트 코즈웨이를 걷다 보면 호수가 발아래 있어 수면 위를 걷는 것 같고, 이른 봄 버드나무 가지가 연기 같고 안개 같고 비단 같아서 얼굴에 펄럭이는 모습은 무한한 부드러움과 무한한 사랑으로 가슴을 벅차게 한다. 당신은 꿈과 동화의 나라에 있는 것 같습니다. 봄날 하얀 제방을 걷다 보면 이 시를 쓴 시인의 마음과 정취를 더 잘 느낄 수 있습니다.
시의 주제는 주로 '여행'이라는 단어에 있으며, 이는 풍경을 묘사하는 '봄 여행'이라는 단어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서호는 너무 크고 여정이 너무 길어서 시인은 구산사 북쪽에서 백사장까지 한 구간만 가로채어 썼습니다.
이 시를 읽고 나면 우리는 자연스럽게 시인과 함께 서호의 이른 봄 풍경을 즐기는 느낌을 갖게 됩니다. 시 전체가 짜임새 있고 운율이 있으며, 깔끔한 대위법, 유창한 언어, 생생하고 자연스러운 어조로 대중성과 유창함의 특징을 잘 반영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시인은 호수의 봄을 묘사하고 그 길의 풍경을 잘 묘사하고 있습니다. 그는 전형적 배열과 범주적 배열의 조합을 선택했는데, 중간에는 가장 아름다운 봄 풍경 네 곳을 골라 동물과 식물의 독특한 조합을 선택해 썼다. 그는 또한 풍경의 특징을 포착하고 가장 표현력 있는 단어로 묘사하고 표현하는 데 능숙합니다.
3)두무의 '강남춘절절구'의 감상; 수천 리의 꾀꼬리가 강물에 푸르게 울고, 수향에는 과일과 술 깃발이 산처럼 가득하다. 남조는 480여 개의 고대 사찰과 비바람에 가려진 수많은 탑을 남겼습니다.
강남의 풍경을 묘사한 네 줄짜리 시입니다. 강남이 얼마나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곳인지 알 수 있습니다. "해가 뜨면 강은 불보다 밝고, 봄이 오면 푸르른 것처럼 푸르다." 백주이는 이미 우리에게 화려한 그림을 그려주었지만 그것은 거시적인 것에 불과하고, 두무의 강남의 봄은 비교적 구체적이며 더 깊은 인상을 남기는 몇 가지 장소를 다녀온 것 같습니다.
두무는 아름다운 강남의 봄 색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안개가 자욱한 강남의 발코니 풍경을 재현하여 더욱 신비롭고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수천 마리의 꾀꼬리들이 초록과 빨강을 노래하고, 물의 도시에는 과일과 포도주 깃발이 가득하다." 먼저 시인은 우리를 화려한 강남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사방에 노래와 춤이 있고, 사방에 푸른 나무와 붉은 꽃이 있으며, 물이 떨어지는 요새와 산으로 둘러싸인 성벽, 특히 바람에 펄럭이는 포도주 깃발이 너무 매력적입니다! '천리길'은 강남 전체에 대해 쓰여졌지만, 구체적인 이미지를 통해 전체를 표현하고 있다"고 해석했다. 남조의 사찰 4백 80개는 연기와 비로 덮여 있습니다." 그리고 변덕스러운 강남의 풍경을 표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사찰이 있습니다. 남조 시대부터 남겨진 많은 불교 건축물이 봄바람과 비를 맞으며 아련한 아름다움을 더합니다.
2. 두보의 '봄밤의 즐거운 비'를 감상하면 봄이 오면 비의 계절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바람과 함께 밤 속으로 잠수하여 소리 없이 사물을 적신다. 거친 길은 어둡고 강물은 밝다.
붉게 젖은 곳을 바라보니 금관도시는 꽃으로 무겁다. 봄밤비」는 봄밤비의 이타심에 대한 시인의 사랑과 찬사를 표현한 시다. 한두 줄의 "좋다"는 깊은 감정은 봄비를 찬양하는 것입니다. "계절을 아는 것"은 봄비에 인간의 생명과 감정을 부여합니다. 저자의 생각에 봄비는 이해심 많고, 계절을 알고, 사람들의 절실한 필요에 따라 들락날락하며 그 때를 암시합니다.
이 얼마나 봄비인가! 첫 연은 봄비의 '발생'을 표현하고 있지만, 봄비가 오기를 간절히 고대하는 작가의 애타는 심정을 함축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이 연은 시인의 청각적 지각이 분명하게 드러난다.
봄비는 바람과 함께 한없는 밤에 조용히 만물을 촉촉하게 적시며, '좋은 것'을 구할 생각 없이 오로지 정성을 다하기 위해 왔다. 시인은 봄비와 고요함마저도 시인의 귀에 들리는 듯 빗속의 풍경을 세심하게 관찰하고 있습니다.
봄비에 자신도 모르게 놀란 시인은 밤을 지새웠다. 목이 묶인 시인은 밤새 봄비가 내리기를 바랐지만 갑작스러운 끝이 두려웠습니다. 그는 행복하면서도 걱정했습니다. 그는 문을 밀고 그곳에 서서 내려다보았는데, 평소에는 선명했던 들길도 밤이 되어 어두워지고, 밤이 얼마나 어두워지고, 비가 얼마나 짙게 내리는지 보았습니다.
그리고 강가의 고기잡이 배의 불빛은 봄밤의 광활함과 어둠을 반영하고 옆에서 봄비의 풍요로움을 강조하면서 더욱 눈부시게 빛났다. 시인은 상상력을 발휘해 봄비가 내리는 모습을 목격하고, 다음 날 새벽이 밝아오면 진관성이 화려한 봄이 될 것이라고 기뻐합니다.
꽃들은 은은하고 촉촉하게 응축된 고요한 비가 만들어낸 색채와 생동감으로 가득하다.... ...2)백주이의 첸탕으로의 봄 여행 감상고독한 산사원은 수위가 낮은 자팅의 북서쪽에 있습니다. 이른 꾀꼬리 몇 마리가 햇볕이 따스한 나무로 달려가고, 새끼 제비들은 둥지에 진흙을 담고 있습니다.
색색의 봄꽃이 서서히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고 얕은 봄풀은 말발굽을 겨우 덮을 정도입니다. 저는 서호 동쪽 제방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하는데, 특히 푸른 포플러 아래 하얀 모래 제방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첫 번째 연은 외로운 산사에서 바라본 풍경을 넓은 시각에서 쓴 시입니다. 첫 번째 줄은 위치이고 두 번째 줄은 경치입니다.
"첫 번째 평탄"은 샘물이 날것이며 제방과 약간 평평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구름 발이 낮다"는 것은 흰 구름이 호수에 낮게 연결되어 이른 봄의 윤곽이 드러나는 것을 말합니다.
발밑의 잔잔한 물과 하늘에 낮게 드리워진 구름 커튼이 서호의 고요한 수묵화를 연출합니다. 시인 주안 쉬는 여행 중에 본 그대로 이 시를 썼습니다.
영영은 봄의 가수로 모두가 양지바른 나무로 날아가 노래하고, 연은 봄의 전령으로 이미 흙으로 둥지를 짓기 시작하여 생기가 가득하다. 꾀꼬리를 묘사할 때 '대추'를 사용한 것은 이 활기찬 작은 생명체에 대한 백주이의 진심 어린 사랑을 반영한 것입니다.
'싸울'이라는 단어는 사람들이 봄이 희귀하고 소중하다는 것을 느끼게 합니다. '쪼다'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작은 제비들의 바쁘고 흥분된 모습을 묘사함으로써 제비들에게 생기를 불어넣는 듯합니다.
이 두 행은 꾀꼬리와 제비의 역동성을 의도적으로 묘사하여 시를 봄의 활기와 생동감으로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목연은 시인의 감정에 초점을 맞춘 꽃과 식물에 관한 시입니다.
얕은 풀밭 위를 힘차게 걷는 말, 반나절 동안 꽃을 바라보던 그의 눈은 화려한 꽃들로 가득 차 눈부시고 혼란스럽다. 이 연과 첫 연은 시의 중심 부분이며, 봄의 색, 특히 서호의 색에 대한 바이의 묘사를 마무리하는 부분입니다.
감정과 활기가 넘치는 풍경 묘사로, 묘사 대상에 대한 백주이의 세심한 관찰과 그 특징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음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시는 시인의 기쁨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바이샤디의 경치로 끝납니다.
"선이 부족하다"는 것은 시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며 시인이 머뭇거리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고독한 산의 북쪽 기슭에서 현재의 평호, 백사장의 가을 달에 이르기까지 시인은 사람들에게 봄의 정보를보고하기 위해 끝까지 호수에 봄물이 가득하고 나무에 봄 제비가 가득하고 공중에 봄 제비, 해안에 봄꽃이 피었고 봄 잔디가 막 푸르며 시인의 예리하고 섬세한 획은 사람들이 봄 드레스를 펴는 서호를 경험할 수 있도록합니다.
시인은 서호의 봄빛을 찬양하며 백사장을 걷는 것을 좋아한다고 지적합니다. 화이트 코즈웨이 양쪽에는 물이 있고, 코즈웨이 양쪽에는 버드나무와 복숭아나무가 심어져 있습니다.
봄에 화이트 코즈웨이를 걷다 보면 호수가 발아래 있어 수면 위를 걷는 것 같고, 이른 봄 버드나무 가지가 연기 같고 안개 같고 비단 같아서 얼굴에 펄럭이는 모습은 무한한 부드러움과 무한한 사랑으로 가슴을 벅차게 한다. 당신은 꿈과 동화의 나라에 있는 것 같습니다. 봄날 하얀 제방을 걷다 보면 이 시를 쓴 시인의 마음과 정취를 더 잘 느낄 수 있습니다.
시의 주제는 주로 '여행'이라는 단어에 있으며, 이는 풍경을 묘사하는 '봄 여행'이라는 단어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서호는 너무 크고 여정이 너무 길어서 시인은 구산사 북쪽에서 백사장까지 한 구간만 가로채어 썼습니다.
이 시를 읽고 나면 우리는 자연스럽게 시인과 함께 서호의 이른 봄 풍경을 즐기는 느낌을 갖게 됩니다. 시 전체가 짜임새 있고 운율이 있으며, 깔끔한 대위법, 유창한 언어, 생생하고 자연스러운 어조로 대중성과 유창함의 특징을 잘 반영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시인은 호수의 봄을 묘사하고 그 길의 풍경을 잘 묘사하고 있습니다. 그는 전형적 배열과 범주적 배열의 조합을 선택했는데, 중간에는 가장 아름다운 봄 풍경 네 곳을 골라 동물과 식물의 독특한 조합을 선택해 썼다. 그는 또한 풍경의 특징을 포착하고 가장 표현력 있는 단어로 묘사하고 표현하는 데 능숙합니다.
3)두무의 '강남춘절절구'의 감상; 수천 리의 꾀꼬리가 강물에 푸르게 울고, 수향에는 과일과 술 깃발이 산처럼 가득하다. 남조는 480여 개의 고대 사찰과 비바람에 가려진 수많은 탑을 남겼습니다.
강남의 풍경을 묘사한 네 줄짜리 시입니다. 강남이 얼마나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곳인지 알 수 있습니다. "해가 뜨면 강은 불보다 밝고, 봄이 오면 푸르른 것처럼 푸르다." 백주이는 이미 우리에게 화려한 그림을 그려주었지만 그것은 거시적인 것에 불과하고, 두무의 강남의 봄은 비교적 구체적이며 더 깊은 인상을 남기는 몇 가지 장소를 다녀온 것 같습니다.
두무는 아름다운 강남의 봄 색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안개가 자욱한 강남의 발코니 풍경을 재현하여 더욱 신비롭고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수천 마리의 꾀꼬리들이 초록과 빨강을 노래하고, 물의 도시에는 과일과 포도주 깃발이 가득하다." 먼저 시인은 우리를 화려한 강남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사방에 노래와 춤이 있고, 사방에 푸른 나무와 붉은 꽃이 있으며, 물이 떨어지는 요새와 산으로 둘러싸인 성벽, 특히 바람에 펄럭이는 포도주 깃발이 너무 매력적입니다! '천리길'은 강남 전체에 대해 쓰여졌지만, 구체적인 이미지를 통해 전체를 표현하고 있다"고 해석했다. 남조의 사찰 4백 80개는 연기와 비로 덮여 있습니다." 그리고 변덕스러운 강남의 풍경을 표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사찰이 있습니다. 남조 시대부터 남겨진 많은 불교 건축물이 봄바람과 비를 맞으며 아련한 아름다움을 더합니다.
3. 중용에 관한 명언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1. 두 원수가 화해할 때 부끄러워하지 않도록 두 원수 사이에는 중용을 가지고 말하라. (새디)
2. 자신이 원하는 대로 일을 처리해서는 안 된다. 기사도를 부르짖고 싸우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처럼 자존심이 강할수록 비례감을 잃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원래 영웅은 다른 사람을 돕는 것입니다. 영웅이 되는 것에 익숙해지면 영웅이 되는 것의 이점을 앞세우지 않을 수밖에 없습니다. (장)
3. 적절한 한계는 성숙한 사랑의 표시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서로에게 필요한 거리를 유지한다는 것을 이해하며, 이는 서로가 혼자 있을 권리를 존중하는 것을 포함하여 서로를 독립된 인격체로 존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우) 에 따르면 허영심은 참으로 약점입니다. 오만함은 정신적 우월감일 뿐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를 아주 잘 견제해 왔습니다. (제인 오스틴)
5. 희미한 오래된 램프, 시간은 침묵하고 외로운 손에는 측정이없고 무게를 모르고 낯선 사람을 뛰어 넘는 조용한 지원, 조용히 아침 황혼을보고, 당신의 몸매, 균형을 잃고 천천히 가라 앉습니다. (류 주홍)
6. 삼촌의 책이 바뀌 었다고 생각하는데, 더 나쁜 것은 최악의 경우입니다. 저는 항상 그들이 죽었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벽에 걸린 초상화처럼 그 안에 있는 모든 단어가 의미로 가득 차서 나왔습니다. 정신이 혼란스러웠고 말이 더듬거렸어요. 정신을 잃었어요. (사라 워터스)
7. 에티켓은 인간 상호 작용에 필수적일 뿐만 아니라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아야 할 미묘한 것입니다. 에티켓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면 사람들 사이의 진실한 신뢰를 잃게 됩니다. 따라서 언어적 의사소통에서 적절한 균형을 잘 찾아서 무례하지 않고 솔직하게 말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이 가장 어렵고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프랜시스 베이컨)
8. 비율에 신경을 쓰겠다는 말은 하지 마세요. 나는 당신들 사이의 비율에 익숙해 질 수 없습니다. (파란색 셔츠가 떨어지고 있다)
9. 사랑은 선물인가요, 유치한가요? 나는 많이 생각하지도 않고, 많이 묻지도 않고, 사랑에 비율을 잊어버리면 절망해요! (메이데이)
10. 영적 위대함은 기백이 아니라 적당함과 평범함으로 표현된다. (몽테뉴)
11. 삼촌의 책이 최악의 방식으로 변했다고 생각하기까지 합니다. 나는 항상 그것들이 죽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제 벽에 걸린 초상화처럼 그 안에 있는 모든 단어가 의미로 가득 차서 튀어나왔어요. 정신이 혼란스러웠고 말이 더듬거렸어요. 정신을 잃었어요. (사라 워터스)
12. 에티켓은 인간 상호 작용에 필수적일 뿐만 아니라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아야 할 미묘한 것입니다. 에티켓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면 사람들 사이의 진실한 신뢰를 잃게 됩니다. 따라서 직설적이고 무례하지 않도록 언어적 의사 소통에서 적절한 균형을 찾는 데 능숙해야 합니다. 이것이 가장 어렵고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프랜시스 베이컨)
13. 나는 아직도 먼지처럼 불균형하게 나를 따라다니는 당신의 흔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만함이 나를 찌른다. (린이펑)
14. 사랑에 빠지는 데는 나만의 기준이 있고, 그것은 공부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리)
15. 언어적 의사소통에서 비례감을 잘 찾고, 솔직하고 무례하지 않아야 한다. 이것이 가장 어렵고 최고입니다. (프랜시스 베이컨)
4. 비례에 관한 이야기나 명언:비례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라
명언:
"전국책략-제세 3": "신하가 아닌 맹장군에게 말 네 필과 백 명의 부하가 주어졌다. 무분별하게 받았지만 망한 것 같습니다." 당한유 《공자비문》: "막부 어디를 가도 신중하지 않은 사람은 공뿐이다." 팡밍샤오루, 《정중지의 주장에 대한 답변》, II: "신하는 하나의 관직을 지키고 세상의 가르침을 보충할 재량권이 없다. 최근에 재산을 모은 사람들은 모두 백인일 뿐이다."
「북사-고운전기」: "듣건대, 문공이 말하기를 '지민의 진영은 한계 사이에 있으니 구문에게는 천 년의 화가 될 수 있고, 나는 아무것도 아니다. "며칠 안에 하기는 어렵다." 리다자오의 "청소년" : "다른 바람 부는 신사, 또는 촛불 밤 수영, 열심히 일하거나 비례감을 소중히 여긴다."
왕사부 서편 5권 3절: "그대는 눈이 멀어 선한 사람을 알지 못하고, 자기 곤경만 구하고 비례를 알지 못하느니라." <아들과 딸 영웅의 전설> 2장, 3장: "당신과 나는 항상 서로를 사랑하고 손님처럼 서로를 존중했습니다. 눈썹을 그린 것보다 내실이 더 많고 비례감이 있어야 한다." 조명, 『바람을 타고 파도를 깨다』, 4장: "그는 그녀의 마음을 상하게 할까 봐 두려워하는 것 같았고, 말을 매우 조심스럽게 했다."
5. 주자칭(1898-1948) 비늘에 관한 시, 본명은 화지, 이름은 치우시, 이름을 지칭으로 바꾸고 줄에 붙인 이름, 본관은 저장성 샤오싱, 장쑤성 둥하이 출생, 유명한 현대 산문 작가, 시인, 학자, 민주주의 투사, 그의 산문은 단순하고 꼼꼼하며 밝고 우울하며 세련된 언어, 아름다운 글씨, 진실된 감정이 가득 차 있습니다. 주즈칭은 아름다운 산문이라는 독특한 예술적 스타일로 현대 중국 산문에 화려한 색채를 더하고 중국 민족적 특성을 지닌 산문의 체계와 스타일을 창조했으며 현대 중국 산문의 새로운 미학적 특징을 확립했습니다. 주요 저서로는 『왕조를 찾아서』, 『흔적, 뒷이야기』, 『유럽 여행의 잡문』, 『너와 나』, 『집중 독서 지도의 예』, 『스크리밍 지도의 예』, 『언어 교육』, 『영혼의 말로 된 시』, 『잡시』, 『표준과 기준』, 『품격과 인기에 대하여』 등이 있습니다.
연꽃 연못의 봄과 달빛을 읽었습니다.
6. 낭만적인 시를 몇 편 찾아서 음계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화려하고 좋아야 합니다.1."보살 야만인"이라는 단어는 아내를 속인 이유와 저우 샤오가 썼습니다. 밝은 달이 어둡고 안개가 자욱하니 오늘 밤 랑의 곁으로 가자. 양말 냄새가 좋네,
황금 구두를 들고
정오에 떨면서 화랑의 남쪽 둑에서 보자. 연민을 가르치는 대신 옷장 밖으로 나와라.
펑라이위안 옥상 여인은 문을 닫고 밤낮으로 화실에서 잠을 자지 않았다. 쿠이융광은 베개를 던졌고,
자수한 옷에서 이상한 냄새가 났다.
숨겨져 있던 구슬 자물쇠가 움직여 원앙의 꿈을 놀라게 했다. 느린 미소, 서로를 향한 무한한 애정 어린 시선.
동갈대의 운율은 맑고 강하며, 새로운 소리는 고운 옥을 천천히 움직인다. 검은 눈 갈고리,
눈물이 흐른다.
비구름 깊은 수놓은 집, 조화롭게 오네. 잔치는 다시 비어 있고, 꿈은 봄잠에 잠겨 있다.
내 인생의 슬픔과 증오를 어떻게 피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혼자가 될 수 있습니까? 내 고향의 꿈이 돌아왔네,
눈물이 눈에서 흘러내린다.
높은 건물 꼭대기에있는 사람은 항상 가을 하늘을 기억합니다. 과거는 여전히 꿈처럼 공허하다.
2. 소 다리 가득한 보살
춤추는 치마 향 따뜻하고 칠해진 빔이 놀라움으로 가득합니다. 문 밖에는 버드나무가 날고, 유랑은 돌아오지 않았다.
슬픔도 분홍색 눈물, 눈썹은 봄 산 녹색을 자른다. 진평 랴오양에는 봄날이 길다.
버드나무가 날아다니는 곳에 꾀꼬리 소리가 날카롭게 울리고, 향기로운 차가 춘명거리에 서 있다. 진봉의 작은 커튼이 열리고, 얼굴에는 파도와 증오가 가득하다.
오늘 밤 비닐하우스에 가서 꿈을 꾸기가 어렵다. 슬픔을 이기면 결국 누가 함께 할 것인가?
고대의 옥비녀가 봄에 서두르고 붉은 살구 새장이 울고 있습니다. 위층에서 당신을보세요, 창문은 깨끗하고 비는 끝났습니다.
녹색 이불로 덮인 흡연자, 수 놓은 원앙이 잠을 잔다. 지인이없는 곳에서 처음으로 눈썹을 그리는 것이 부럽습니다.
그림 화면이 우와 겹친다는 것을 알면서도 추셴은 여전히 구름을 타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매일 아침저녁으로 그에게 깊은 미안함을 느꼈다.
오늘 바람과 물은 고대로부터 분리되어 구당에는 손님이 없다. 산의 달이 산꽃을 비추고, 꿈은 빛과 그림자로 돌아간다.
주풍 커튼은 제비와 꾀꼬리와 버드나무, 화장대는 낮은 손입니다. 머리 롤빵 무거운, 붉은 모란 머리 카드의 가지.
문 앞에서 쾌활한 손님, 흰 말은 봄 색을 숨 깁니다. 그래서 황금 채찍에 빠지면 나중에 착용해야 할 것입니다.
녹색 구름 사원에 황금 참새 꽃이 날고, 녹색 봄 연기는 드물다. 히비스커스로 덮인 향기로운 파빌리온은 몇 개의 무거운 평평한 산을 그립니다.
창 밖의 추운 날씨는 여전히 동심원의 치커리가 깨지기 직전입니다. 나는 랑에게 언제 돌아오냐고 물었다.
얼음으로 가득 찬 고대 옥로, 가루가 녹아 향기로운 땀이 흐르는 산 베개. 커튼 밖에서 도르래가 덜컹거리고 이마에는 놀라움의 미소가 가득하다.
버들 그늘 연기 사막, 낮은 사원 매미 머리핀 가을. 인생의 모든 것을 섞어 오늘 최선을 다해야 한다.
3. 열여덟 명의 신부와 여든 명의 남자, 백발에 붉은 화장. 원앙의 이틀 밤, 배나무가 베고니아를 눌렀다. --수동포
서로 사랑하는 젊은 아내를 둔 늙은 남자를 가리킨다.
옛사람들은 완곡한 표현을 많이 썼고 유교 시가 많지 않았기 때문에 위는 현존하는 기본적인 시에서 찾을 수 있는 답입니다.
7. 비례를 표현하는 문장 1, 좋은 비는 봄이 오는 계절을 안다. 바람과 함께 밤 속으로 잠수하여 소리 없이 사물을 적신다.
저자:두푸출처: "봄밤 즐거운 비"
교훈: 봄비는 사람들이 서두를 때, 시간과 계절을 잘 알고, 때를 잘 알고, 타이밍을 잘 맞춘다. 참으로 좋은 봄비다.
2. 자딩 서북쪽의 고독한 산사원은 수위가 낮다. 꾀꼬리 몇 마리가 햇볕에 따뜻해진 나무로 날아가고, 새끼 제비들은 둥지에 진흙을 담고 있습니다.
저자:백주이출처:첸탕으로 가는 봄 여행
의미:잉잉은 봄의 가수로 모두가 경쟁적으로 햇볕이 잘 드는 나무로 날아가 노래하고, 옌은 봄의 사자이며 이미 진흙을 넣어 둥지를 짓기 시작하여 활력과 생기가 넘친다.
3. 수천 마일의 푸른 꽃이 강을 비추고 물 요새의 산과 과일에 술 깃발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저자:두무출처:강남의 봄 비경
기억:사방에 노래와 춤, 푸른 나무와 붉은 꽃, 물방울이 떨어지는 수성, 산으로 둘러싸인 성벽, 특히 바람에 펄럭이는 와인 깃발, 얼마나 매혹적인가!
4.
저자:순자출처:설득
의미:한걸음 반이 없으면 천리를 갈 수 없고, 시냇물이 쌓이지 않으면 강과 바다를 만들 수 없다.
5. 크고 작은 일, 성공과 실패, 이득과 손실이 있다.
저자:노자출처:인간 본성에 대하여
뜻:세상에는 항상 성공과 실패의 근본 원인이 있다. 세상에는 수천 가지 일이 일어나고 있으며, 이는 수천 가지 근본 원인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들이 행동하는 방식은 일의 성공과 실패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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