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장화의 은시 두 곡을 연주하다.

장화의 은시 두 곡을 연주하다.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

지팡이는 은둔자를 모집하는 데 쓰이고, 고금을 폐지한다.

동굴 안에는 구조가 없고, 산에는 거문고가 있다.

흰 구름이 멎었다, 단파요.

석천은 qiongyao, 비늘이 떠 있거나 가라앉는다.

실크가 아니라면 산천에는 청음이 있다.

휘파람 부는 노래는 무엇을 기다리고 있나요? 관목이 스스로 애도하고 있다.

추국화도 한 알이고 난초는 무겁다.

나는 이미 망설이는 것에 싫증이 나서, 나는 나의 머리핀에 한 표를 던지고 싶다.

둘째,

동산육이 시작된 후, 열매는 스스로 일가를 이루었다.

눈앞은 냉천정으로 말투가 상쾌하다.

울창한 푸른 잎 속에서 죽백은 진실이다.

약엽은 서리와 눈에 살고, 날으는 영광은 천진을 흐른다.

작복은 무상하고, 호불호는 굴복한다.

얽히고 관주가 먼지를 제거하다.

혜련은 내가 굴복하지 않고, 수양은 내가 인자하지 않다.

같은 견해, 글쓰기를 좋아한다.

백화번역

가지에 기대어 은둔자를 찾고, 길은 척박하고, 고금은 험난하다. 한 암동에 은거하여 집 한 채를 볼 수 없고, 산 속에서 거문고 소리가 울리고 있다. 북산량은 눈을 멈추고 남산림은 붉은 꽃을 피운다. 석천은 Qiong Yao chi 에서 뛰쳐나왔고, 작은 물고기는 위아래로 변동했다. 피리관 현이 필요 없어 산천은 자연히 청락이 있다. 왜 굳이 그 울부짖는 노랫소리를 들어야 하는가, 관목은 바람에 따라 애통해한다. 국화를 채식하고 난초가 내 옷을 입는다. 망설이지 않고 앞다리를 지치지 않고 자발적으로 모자를 벗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