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먹에 관한 아름다운 시
먹에 관한 아름다운 시
기사, 아름다운 여자 또는 데이트를 쓰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미인이나 데이트, 잉크 시누이 옆에서.
빨래판을 가져 가서 당신이 얼마나 음탕한 지보십시오. 미녀의 눈물은 마르고 산은 땅에 누워있다.
묵은 계속 아름답고 황금빛 콩이 차례로 이어집니다. 우리 집의 첫 번째 나무, 서거위 호수, 꽃이 가득하고 옅은 잉크 자국이 있습니다.
색이 좋다고 칭찬하지 말고 마른 쿤으로 공기를 가득 채우십시오. 안후이 북부의 다오 위안 매듭, 근면하고 부지런한 잉크로 내 펜이 때때로 꽃을 낳게하십시오. 뱃속에 먹물이 있고 물속에서 헤엄칠 때 온몸이 먹물로 뒤덮여 있기 때문에 사냥꾼들은 종종 먹물로 물고기를 잡는다. 그는 맑은 물에 떠다니는 낙엽이 천천히 흘러내리는 왕도랑의 흐르는 물에 손을 씻었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먹물이 묻은 커다란 붉은 나뭇잎을 발견하고는 물속에서 주워들었습니다.
황의 '산수화'는 힘줄이 이어져 있고 붓질이 다르다는 뜻입니다. 펜과 필묵을 혼동하면 먹이 있다는 뜻이고, 필묵이 없는 먹붓(즉, 글씨 쓰는 방법)은 펜이 있다는 뜻이다."라고 설명했다. .
2."잉크"로 쓰여진 아름다운 문장은 무엇입니까?1, 잉크에 취한 지아 섬, 나무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기사, 아름다운 여성 또는 데이트를 쓰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2, 아름다움 또는 데이트, 잉크 옆에. 빨래판을 들고 얼마나 음탕한지 보세요.
3, 미녀의 눈물은 마르고, 산은 대지에 누워 있다. 먹물은 계속 아름답고 황금 콩이 차례로 나옵니다.
4, 호수 나무 머리의 내 집 서쪽 연장, 듀오 듀오 가벼운 잉크 자국이 열립니다. 색이 좋다고 칭찬하지 말고 마른 쿤으로 공기를 가득 채우십시오.
5, 안후이성 북부, 다오 위안지에, 임원 근면 근면 잉크, 그래서 내 펜이 때때로 꽃을 태어났습니다.
6, 뱃속에 잉크, 물에서 수영.
7, 그것은 잉크로 덮여 있으므로 덫꾼은 종종 잉크로 물고기를 잡습니다.
8. 그는 맑은 물에 떠있는 낙엽이 천천히 흘러 나오는 왕실 도랑의 흐르는 물에서 손을 씻었습니다. 갑자기 그는 먹물이 묻은 커다란 붉은 나뭇잎을 발견하고 물속에서 그것을 주워들었다.
9. 황의 '산수화'는 힘줄과 뼈대는 이어져 있지만 붓과 먹은 다르다는 뜻입니다. 펜을 획과 혼동하면 먹이 있다는 뜻이고, 펜을 쓰다듬지 않아도(즉, 쓸 필요가 없다는 뜻) 펜이 있다는 뜻이다."
10, 그을음 잉크 알약이있는 오양 이모는 각 긴 인치 급여를보고, 작은시를 만들어 가벼운 석탄을 집어 들고, 나머지 선물을 쓸어 버리는 불교 텐트를 만듭니다.
11, 잉크와 단단하고 쓴맛, 한숨은 쓸모가 없습니다. 그리고 벌레와 물고기를 주입 할 때 3 천을 풀지 마십시오.
12, 두꺼운 잉크와 진실한 감정은 수 후안, 가을 바람이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13, 항상 어떤 문장은 상처를 줄 것입니다; 항상 사람이 항상 기억에 서있을 것입니다.
14, 모한은 군중 속에서 단칭 커플을 모집했습니다.
15, 손가락 열 펜과 잉크, 귀는 두 숟가락처럼.
3. 먼지가 많은 뒷마당을 떠다니는 멋진 시에서 잉크와 물의 조화. 그리고 하늘빛과 구름, 방황하지 않고. 사십 년 동안 삼천 리의 강과 산도 펑라이. 서리로 얼룩진 이끼, 색으로 가득한 거울.
둘째, 그와 나는 술에 취해 복숭아꽃이 시나라로 날아와 당신의 얼굴에 몰래 낙서했다.
셋째,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나를 만나게 하는 방법. 이런 이유로 나는 500년 동안 부처님께 간청해왔고, 우리 둘의 인연을 맺게 해달라고 간청해왔습니다. --시무롱, '꽃피는 나무'
넷째, 마침내 줄이 끊어지자 꽃은 어깨에서 떨어지고 황홀경과 혼란에 빠졌다.
V. 모든 것이 맑고 진흙 투성이가되어 당신을 미소 짓게하십시오.
여섯째, 천 년을 기다렸지만 단 한 문장, 내 사랑은 오래 전에 사라졌네.
일곱째, 단칭 볼륨, 철 팬 화이트 데이 화이트, 붉은 먼지, 새싹 같은 꽃, 나 같은 밤을보세요.
여덟 번째, 당신을 촛불, 눈물을 담은 튀긴 심장이라고 생각하세요.
아홉, 나는 강 건너편에 있고, 파수꾼이 돌아왔다, 절망적 인 귀환.
열, 한 뼘의 사랑, 세상은 정해진 게 없네.
저자:루유(송)
포근한 잠이 마사지보다 낫다, 강남의 10월 공기는 여전히 조화롭다.
무거운 커튼은 오랫동안 걷히지 않았고, 오래된 벼루는 잉크가 많이 묻어 약간 오목하다.
문득 달에 매화 그림자가 보이고 바람은 기러기를 보내기에 충분할 정도로 높습니다.
웃을 수 없을 만큼 약한 잔, 소가 경적을 울리네.
2. 장청지
저자:수시(송)
먹구름이 서쪽 건물에 비를 끌고 왔다. 물은 동쪽으로 흐른다. 저녁 연기가 모인다. 버드나무 너머로 해가 지고,
백라이트가 달린 이동식 커튼 고리. 오늘 밤 우산은 너무 좋고, 꽃은 떨어지지 않았고, 포도주는 새롭다.
미녀는 미소를 지으며 눈을 굴린다. 달 꽃 수줍어. 금우를 들고. 송판은 바람에 머물러 봄의 슬픔 한 조각을 날려 버린다. 양주에서 나만큼 취한 강남의 친구가 있는지 물어봐도 될까?
3. 제목 없음
저자:리상인(당나라)
자취가 보이지 않으니 회의는 공허한 이야기라더니, 위층에서 기울어진 달빛에 깨어나 소중추명(小中秋明)의 말을 들었다.
상처의 꿈은 너무 멀어서 전화하기 어려웠고, 깨어나서 편지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푸른 촛불이 에메랄드빛 깃털 램프를 태우고 사향이 히비스커스 마이크로를 수놓았다.
그러나 내 손이 닿지 않는 곳에는 마법의 산이 있고, 당신은 저쪽, 모든 봉우리 너머에 있습니다.
5. 수묵화로 그린 시나 산문, 예쁜 것도 괜찮습니다. 우리 집은 시얀후 머리에 있는 나무다.
꽃과 꽃은 먹 자국으로 퇴색한다.
서리호는 그것을 던져 추위에 기대어 옅은 먹물을 뿌린다.
어째서 감히 의사 행세를 하는가? 처방전은 고단만 팔아요.
나무에는 많은 시가 있고, 산은 먹 연기를 보려고 시든다.
길이는 새로운 언어이고, 먹과 종이는 까마귀처럼 두껍다.
금 대야는 달 옆으로 떨어지고, 기러기는 술에 취해 텅 비었네. 당신의 시는 아름답고 비의 정원은 푸르다. 차가운 옷을 입은 당신을보고 싶습니다. 개미 구멍은 땅을 꿈꾸고 어린 꽃은 바람을 쫓습니다. 치우 홍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사방에 푸른 산이 있습니다.
어리둥절한 찬사, 거꾸로 쓴 담묵
구토를 거부하고 담묵으로 조용히 시를 쓴다.
문자들이 동우를 채운다. 나처럼 되지 마라. 베이핑난시우, 강 한가운데. 용선은 누구인가? 언제 가는가? 당신은 조수에서 왔군요. 술에 취한 잉크는 늙고 슬프게 만듭니다. 여름처럼 밤새 서풍이 불어요. 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