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몇 가지 훌륭한 영어 명언을 소개합니다.

몇 가지 훌륭한 영어 명언을 소개합니다.

인생에 무서운 것은 없습니다. 단지 이해될 뿐이다. (마리 퀴리)

인생에서 두려워할 것은 없고 이해받는 것뿐이다. (마담 퀴리)

사람에게 살아야 할 이유가 있는 한, 그는 늙지 않는다. 후회가 꿈을 대신할 때까지 사람은 늙지 않는다. (배리모어)

인간에게 추구할 것이 있는 한, 그는 늙지 않는다. 후회가 꿈을 대신할 때까지 사람은 늙지 않는다. (배리모어)

무한한 열정을 가진 사람은 거의 모든 일에 성공할 수 있다. (슈왑)

무한한 열정을 가진 사람은 거의 모든 일에 성공할 수 있다. (슈밥)

나는 한 가지를 안다: 여러분 가운데 진정으로 행복한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방법을 찾고 발견하는 사람들뿐이다. (슈바이처)

나는 한 가지 알고 있다: 여러분 가운데 진정으로 행복한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봉사하는 방법을 찾고 발견하려는 사람뿐이다. (슈바이처)

인생에서 중요한 것은 위대한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결심하는 것이다. (괴테)

인생에서 중요한 것은 위대한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달성하겠다는 결의를 갖는 것이다. (괴테)

삶은 기능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인생의 전부입니다. (셜록 홈즈)

살아간다는 것은 역할을 하는 것이고, 그것이 인생의 전부입니다. (셜록 홈즈)

인간은 자신을 지배해야만 자유로워질 수 있다. (모리슨)

자신을 지배해야만 자신을 해방할 수 있다. (모리슨)

당신의 삶이 끝날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당신의 삶이 실제로 시작되지 않을 것을 두려워하라. (뉴먼)

당신의 삶이 끝날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당신의 삶이 실제로 시작된 적이 없다는 것을 걱정하십시오. (뉴먼)

자랑하는 삶보다 행동하는 삶을 선택하십시오. (네보스)

과시하는 삶이 아니라 행동하는 삶을 선택하십시오. (네보스)

인간은 자신의 내면에서 투쟁하기 시작할 때 가치가 있다. (브라우닝)

인간은 내면에서 투쟁하기 시작할 때 가치가 있다. (브라우닝)

성공에는 단 한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자신의 방식대로 인생을 헤쳐 나가는 능력입니다. (몰리)

성공에는 오직 한 가지 종류가 있다 - 자신의 방식대로 인생을 헤쳐나가는 능력. (몰리)

우리는 유한한 실망을 받아들여야 하지만 무한한 희망을 잃지 않아야 합니다. (마틴 루터 킹)

우리는 유한하기 때문에 실망을 받아들여야 하지만, 무한하기 때문에 희망을 잃지 않아야 합니다. (Martin. Luther. 골드)

우리는 나이가 들면서 더 나아지거나 나빠지는 것이 아니라 우리 자신과 더 닮아간다. (베커)

우리는 나이가 들면서 더 나아지거나 나빠지는 것이 아니라 우리 자신과 더 닮아간다. (베커)

보석은 수렁에 빠졌어도 여전히 가치가 있고, 먼지는 하늘로 올라갔어도 여전히 쓸모가 없다. (알 자베르)

보석이 수렁에 떨어지더라도 여전히 가치 있고, 먼지가 하늘로 올라간다 해도 여전히 쓸모가 없다. (자비르)

어둠을 저주하는 대신 촛불을 켜라. (강함)

어둠을 저주하는 대신 촛불을 켜라. (강)

사람은 여러 번 실패할 수 있지만, 남을 탓하기 시작하지 않는 한 아직 실패한 것은 아니다. (버로스)

사람은 여러 번 실패할 수 있지만 남을 탓하기 시작하지 않는 한 실패자는 아니다. (버로스)

일이란 인간의 모든 병과 고통에 대한 만병통치약이다. (칼라일)

일이란 세상의 모든 고통과 아픔에 대한 만병통치약이다. (칼라일)

스무 살에는 의지가, 서른 살에는 지혜가, 마흔 살에는 판단력이 우세하다. (프랭클린)

스무 살에는 의지가, 서른 살에는 지혜가, 마흔 살에는 판단력이 우세하다. (프랭클린)

인생의 비극은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고통을 겪는지가 아니라 무엇을 놓치는가 하는 것이다. (칼라일)

인생의 비극은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고통을 겪는지가 아니라 무엇을 놓치는가 하는 것이다. (칼라일)

현명한 사람에게는 하루하루를 치밀하게 계산해야 한다. (가드너)

현명한 사람에게는 하루하루를 현명하게 계산해야 한다. (가드너)

천재는 평온함 속에서 형성되고, 인격은 삶의 급류에서 나온다. (괴테)

천재는 평온함 속에서 형성되고, 인격은 삶의 급류 속에서 나온다. (괴테)

진정한 용기가 있는 곳에 진정한 겸손이 있다. (길버트)

진정한 용기는 겸손에서 나온다. (길버트)

우리 모두가 영웅이 될 수는 없습니다. 누군가는 길가에 앉아 그들이 지나갈 때 박수를 보내야 합니다. (로저)

우리 모두가 영웅이 될 수는 없습니다. 누군가는 연석에 앉아 영웅들이 지나갈 때 박수를 쳐줘야 합니다. (로저)

신은 누구를 멸망시키고자 하든지 먼저 화를 낸다. (에우리피데스)

신은 누구를 멸망시키고자 하든지 먼저 미치게 만들어야 한다. (오리겐 베더)

인생은 백지 위에 우리 각자가 한 두 단어씩 써 내려가는 것이다. (로웰)

인생은 백지 위에 우리 각자가 자신만의 한 두 단어를 써 내려가는 것이다. (로웰)

지상에 위대한 것은 인간밖에 없으며, 인간의 가장 위대한 것은 마음이다. (해밀턴)

지상에서 유일하게 위대한 것은 인간이고, 인간에게서 유일하게 위대한 것은 마음이다. (해밀턴)

사람의 모든 것은 얼굴, 옷, 마음, 정신 등 모든 것이 선해야 한다. (체호프)

사람의 얼굴, 옷, 마음, 정신 등 모든 것이 아름다워야 한다. (체호프)

인생은 마음을 다잡으려는 시도의 연속일 뿐이다. (풀러)

인생은 결단력 있는 시도의 연속일 뿐이다. (풀러)

영원히 살고 싶은 것처럼 살고, 무한한 에너지가 있는 것처럼 일하라. (베른하르트)

영원히 살 것처럼 이렇게 살고, 무한한 에너지가 있는 것처럼 이렇게 일하라. (베른하르트)

다른 사람들은 먹기 위해 살지만 나는 살기 위해 먹는다. (소크라테스)

다른 사람들은 먹기 위해 살고 나는 살기 위해 먹는다. (소크라테스)

인생은 불충분한 전제에서 적절한 결론을 도출하는 기술이다. (버틀러)

인생은 부적절한 전제에서 적절한 결론을 도출하는 예술이다. (버틀러)

인생은 모든 즐거움이 아니다 (휴즈)

인생은 먹고 마시는 것 이상이다. (휴즈)

인간은 인간이며 자기 운명의 주인이다. (테니슨)

인간은 인간이며 자기 운명의 주인이다. (테니슨)

인생에서 가장 큰 행복은 누군가 우리를 사랑한다는 확신이다. |(위고)

인생에서 가장 큰 행복은 누군가가 우리를 사랑한다는 확신이다. (휴고)

인생은 목표를 세우는 것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에너지가 낭비될 것이다. (피터스)

인생은 목표를 세우는 것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에너지는 낭비될 것이다. (피터스)

매일 새롭게 삶을 정복하고 자유를 취하는 사람만이 삶과 자유를 누릴 자격이 있다. (에라스무스)

매일 삶을 새롭게 정복하고 자유를 취하는 사람만이 삶과 자유를 누릴 자격이 있다. (에라스무스)

삶을 지루하게 만드는 것은 동기 부여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조지 엘리엇)

목적 없는 삶은 지루하다. (엘리엇)

승리가 정말 전부라고 믿지 마십시오. 무언가를 고수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무언가에 집착하지 않는다면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요? (라이언 커클랜드)

승리가 정말 전부라고 믿지 마세요. 믿음을 갖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믿음이 없다면 이긴다고 해서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커클랜드)

비범한 천재는 방관자들이 걸어온 길을 걷는 데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것은 지금까지 탐험되지 않은 영역을 찾는다. (에이브러햄 링컨)

뛰어난 천재는 남들이 걸어온 길을 경멸한다. 그는 지금까지 탐험되지 않은 지역을 찾는다. (에이브러햄 링컨)

인생은 거꾸로만 이해할 수 있지만, 반드시 앞을 내다보아야 한다. (키에르케고르)

인생은 거꾸로만 이해할 수 있지만, 잘 살기 위해서는 앞을 바라보아야 한다. (키에르케고르)

지성이나 의지가 아직 정복하지 못한 영역이 존재하는 한. 사람들은 자유롭게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으며, 인생은 살 가치가 있다. (오스틴)

지성이나 의지가 아직 정복하지 못한 영역이 있는 한, 그리고 사람들이 자유롭게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는 한, 인생은 살아갈 가치가 있다. (오스틴)

삶의 10퍼센트는 그것을 어떻게 형성하느냐에 달려 있고, 90퍼센트는 그것을 가지고 무엇을 하느냐에 달려 있다. (I. 베를린)

삶의 10%는 어떻게 형성하느냐에 달려 있고, 90%는 어떻게 대하느냐에 달려 있다. (베를린)

삶의 가장 큰 용도는 오래도록 남을 수 있는 일에 쓰는 것이다. (제임스)

삶의 가장 큰 용도는 오래 지속될 수 있는 일에 쓰는 것이다. (제임스)

이 세상에서는 다른 사람의 짐을 덜어줄 수 있는 사람이 유용하다. (디킨스)

이 세상에서는 다른 사람의 짐을 덜어줄 수 있는 사람이 쓸모가 있다. (디킨스)

삶의 척도는 시간이 아니라 생각과 행동이다. (러벅)

삶의 척도는 시간이 아니라 생각과 행동이다. (러벅)

삶의 가치는 우리가 살 수 있는 날의 수가 아니라 그 날들을 어떻게 사용하는가에 있다. (몽테뉴)

삶의 가치는 우리가 살 수 있는 날의 수에 있는 것이 아니라 그 날을 어떻게 사용하는가에 있다. (몽테뉴)

이상이란 우리가 결코 도달할 수 없는 별과 같지만, 우리는 항해를 안내하는 항해사처럼 그것을 사용한다. (슐츠)

이상이란 결코 도달할 수 없는 별과 같지만, 우리는 선원처럼 그것을 항해의 길잡이로 삼는다. (슐츠)

희망 없는 슬픔은 열정이 없다. (브라우닝)

희망이 없는 슬픔에는 감정이 없습니다. (브라우닝 부인)

희망해 본 적이 없는 사람은 절망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무엇을 바라지 않는 사람은 결코 실망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하려고 노력하지 말고 가치 있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라. (알버트 아인슈타인)

성공하려고 노력하지 말고 가치 있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라. (알버트 아인슈타인)

우리의 가장 큰 영광은 넘어지지 않는 것이 아니라 넘어질 때마다 일어서는 데 있다. (골드스미스)

우리의 가장 큰 자부심은 넘어지지 않는 것이 아니라 넘어질 때마다 일어나는 데 있다. (골드스미스)

개미도 부지런한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까? (소로)

개미도 열심히 일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무엇을 위해 열심히 일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소로)

자신을 믿어야 합니다. 그것이 성공의 비결입니다. (찰리 채플린)

사람은 자신을 믿어야 한다. 그것이 성공의 비결이다. (찰리 채플린)

자신을 소유한 현명한 사람은 결코 아무것도 잃을 수 없다. (니체)

자신을 소유한 지적인 사람은 결코 아무것도 잃을 수 없다. (니체)

원하는 것이 없다는 것은 행복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러셀)

원하는 것이 없다는 것은 행복의 필수 불가결한 부분이다. (러셀)

노력해야 할 것이 있고 성취해야 할 것이 있다. (롱펠로우)

무엇을 시도한다는 것은 무언가를 만들어낸다는 것이다. (롱펠로우)

승리는 나에게 오는 것이 아니라 내가 승리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무어)

승리는 우리에게 오는 것이 아니라 내가 직접 걸어가야 한다. (무어)

이 세상에서 성공하는 사람은 자신이 원하는 기회를 찾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이며, 기회를 찾지 못하면 그것을 창조하는 사람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이 세상에서 성공하는 사람은 자신이 원하는 기회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사람이며, 기회를 찾지 못하면 스스로 만들어내는 사람입니다. (조지 버나드 쇼)

위대한 사람은 언제나 기꺼이 작아지려 한다. (에머슨)

위대한 사람은 항상 기꺼이 작아지려 한다. (에머슨)

죽음은 위대한 열정의 유일한 순수하고 아름다운 종말이다. (로렌스)

죽음은 위대한 열정의 유일한 순수하고 아름다운 종말이다. (로렌스)

위인은 고립된 봉우리가 아니라 산의 정상이다. (히긴슨)

위인은 갑작스러운 봉우리가 아니라 산의 가장 높은 봉우리이다. (히긴슨)

태양계와 항성계 전체의 붕괴는 단 한 번만 일어날 수 있다. (칼라일)

태양계와 항성계 전체가 무너져도 당신은 단 한 번만 죽을 수 있다. (칼라일)

많은 사람들의 묘비에는 "서른에 죽고, 육십에 묻히다"라고 적혀 있을 것입니다. (버틀러)

많은 사람들의 묘비에는 "서른에 죽고, 육십에 묻히다"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야 합니다. (버틀러)

삶에서 자신의 자리가 있다고 느끼면 콘텐츠 문제의 절반이 해결됩니다. (우드버리)

삶에서 자신의 자리가 있다고 느끼면 만족의 문제는 절반은 해결된 것이다. (우드버리)

우리는 우리가 씨앗으로 얻은 것이 다음 세대에 꽃을 피우고, 우리가 꽃으로 얻은 것이 다음 세대에 꽃을 피울 수 있도록 살아가고 노력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진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비처)

우리는 씨앗으로 받은 것이 다음 세대에 꽃을 피우고, 꽃으로 받은 것이 다음 세대에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평생을 살아가고 노력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진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비처)

사람의 첫 번째 의무는 무엇인가요? 답은 간단하다: 나 자신이 되는 것이다. (입센)

사람의 첫 번째 의무는 무엇인가요? 답은 간단하다:자신을 위장하지 않는 것이다. (입센)

삶의 사소한 일에 인내심을 가지고 노력할 때 비로소 전체의 위대한 의미와 형태를 이해할 수 있다. (브룩스)

인내심을 가지고 삶의 사소한 일들에 대해 고민할 때에만 전체의 위대한 의미와 형상을 이해할 수 있다. (브룩스)

대담하게 도전하면 세상은 언제나 양보할 것입니다. 때때로 세상이 당신을 이길지라도 계속 도전하면 세상은 굴복할 것입니다. (태커이)

대담하게 도전하면 세상은 항상 양보할 것이다. 때때로 그것이 당신을 이길지라도 계속 도전하면 세상은 항상 양보할 것이다. (태커레이)

운명:폭군이 남용하는 권위는 어리석은 자의 변명이고, 실패하는 것은 어리석은 자의 핑계다. (비어스)

운명이란 폭군이 폭정을 휘두르는 권한이고, 어리석은 자가 실패하는 핑계다. (비어스)

완벽을 두려워하지 말라 - 당신은 결코 그것을 성취할 수 없다. (다리)

완벽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 당신은 결코 완벽해질 수 없다. (다리)

행동 규칙은 당신의 존엄성을 지키고 타인의 자유를 침해하지 않는 것이다. (베이컨)

남성의 행동 규칙은 자신의 존엄성을 지키고 타인의 자유를 방해하지 않는 것이다. (베이컨)

사람은 전장에서 천 번의 전투에서 이길 수 있지만, 자신을 이길 때만 가장 위대한 승리자이다.

(네루) 한 사람이 전장에서 천 개의 군대를 만들 수 있지만, 자기 자신을 이길 때만이 가장 위대한 승리자다. (네루)

인간은 위대한 사람일수록 분노를 억제할 수 있다. (오비드)

인간은 위대한 사람일수록 분노를 억제할 수 있다. (오비드)

원칙을 위해 싸우기는 쉽지만 실천하기는 어렵다. (스티븐슨)

원칙을 지키며 사는 것보다 원칙을 위해 싸우는 것이 더 쉽다. (스티븐슨)

변화를 제외하고는 영원한 것은 없다. (헤라클레이토스)

변화만이 영원하다. (헤라클레이토스)

자유의 축복을 기대하는 사람은 자유를 지탱하는 피로를 감수해야 한다. (펜)

자유의 열매를 거두려는 자는 자유를 지키는 수고를 감수해야 한다. (펜)

영광으로 가는 길은 꽃으로 포장되지 않는다. (라 퐁텐느)

영광으로 가는 길은 꽃으로 포장되지 않는다. (라 퐁텐느)

한 번의 실패로 인해 당신이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포기하지 마십시오. (셰익스피어)

한 번의 실패로 인해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포기하지 마십시오. (셰익스피어)

이기기로 결심한 사람은 결코 "불가능하다"고 말하지 않는다. (나폴레옹)

이기기로 결심한 사람은 결코 불가능하다고 말하지 않는다. (나폴레옹)

기적은 때때로 일어나지만, 그 기적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와이즈만)

기적은 때때로 일어나지만 기적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와이즈만)

어둠과 같은 것은 존재하지 않으며 단지 보이지 않을 뿐입니다. (마글리히)

어둠 같은 것은 없고 보이지 않을 뿐입니다. (마글리히)

장미는 결코 비가 오지 않는다. 더 많은 장미를 원하면 나무를 심어야 한다. (엘리엇)

장미는 결코 하늘에서 떨어지지 않는다. 더 많은 장미를 원한다면 직접 장미를 키워야 한다. (엘리엇)

시간은 항상 날아다니는 새입니다. (로버트슨)

시간은 항상 날아다니는 새입니다. (로버트슨)

어릴 때 생각하는 법을 배우지 않으면 결코 배울 수 없다. (에디슨)

어릴 때 생각하는 법을 배우지 않으면 평생 배우지 못한다. (에디슨)

하루는 영원의 전형이다. (에머슨)

하루는 영원의 전형이다. (에머슨)

진정한 사랑에 이르는 지름길은 없다. (셰익스피어)

진정한 사랑에 이르는 길은 결코 순탄하지 않다. (셰익스피어)

사랑은 죽음보다 강하다.

사랑은 죽음보다 강하다. (성경)

어렸을 때 나는 현명한 사람들을 존경했다. 이제 나이가 들었으니, 나는 착한 사람을 존경한다. (헤셸)

어렸을 때는 똑똑한 사람을 좋아했고, 늙어서는 친절한 사람을 좋아한다. (헤셸)

모든 좋은 것은 싸고, 모든 나쁜 것은 비싸다. (소로)

모든 좋은 것은 싸고, 모든 나쁜 것은 비싸다. (소로)

인내심을 가지세요! 풍차는 결코 바람을 찾기 위해 달리지 않는다. (앤디 J. 스크리브너)

인내심! 풍차는 결코 바람을 찾기 위해 달리지 않는다. (스크리비스)

도덕은 단순히 선택을 할 수 있는 용기에 있을지도 모른다. (블룸)

도덕은 단순히 선택을 할 수 있는 용기를 갖는 데 있을지도 모른다. (블룸)

명성은 보통 다르게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찾아온다. (홈즈)

명성을 기대하지 않는 사람들이 오히려 유명해지는 경우가 많다. (홈즈)

질투심 많은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는 성가신 존재지만, 자기 자신에게는 고문이 된다. (페인)

질투심 많은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는 성가신 존재이지만 자기 자신에게는 고문이다. (페인)

세상에 동정심이 적다면 세상에는 문제가 줄어들 것이다. (와일드)

세상에 동정심이 적으면 세상에 문제도 적을 것이다. (와일드)

많은 사람이 길거리에서 만나면 그 사람의 명성을 알아볼 수 없을 것이다. (허바드)

많은 사람의 평판은 길거리에서 만나면 그의 성격을 알아볼 수 없을 것이다. (허바드)

의심과 두려움으로 인생을 낭비하지 말라. (에머슨)

의심과 두려움으로 인생을 낭비하지 말라. (에머슨)

인생에서 가장 피곤한 일은 거짓 진술을 하는 것이다. (린드버그)

인생에서 가장 피곤한 일은 허풍을 떠는 것이다. (린드버그)

정직에 놀라는 사람은 너무 많은데 속임수에 놀라는 사람은 너무 적다는 것은 실망스러운 일입니다. (겁쟁이)

정직에 놀라는 사람은 너무 많은데 속임수에 놀라는 사람은 너무 적다는 것은 답답한 일이다. (겁쟁이)

나는 자만심에 찬 사람들에게 결코 동정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항상 자화자찬을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조지 엘리엇)

나는 교만한 사람들을 결코 동정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어디에서나 자화자찬을 일삼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엘리엇)

사람은 가장 높은 봉우리에 올라갈 수는 있지만 그곳에 오래 머물 수는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람은 가장 높은 봉우리에 올라갈 수는 있지만, 그곳에 오래 머물 수는 없다. (조지 버나드 쇼)

폭군이 죽으면 그의 통치가 끝나고, 순교자가 죽으면 그의 통치가 시작된다. (키에르케고르)

폭군이 죽으면 그의 통치는 끝나고, 순교자가 죽으면 그의 통치는 이제 막 시작된다. (키에르케고르)

세상의 대부분의 문제는 중요한 사람이 되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 의해 발생한다. (엘리엇)

세상의 대부분의 문제는 위대해지고 싶어 하는 사람들 때문에 생긴다. (엘리엇)

인생의 가장 큰 위험은 모든 것을 바꾸거나 아무것도 바꾸지 않으려는 사람들이다. (애스터 부인)

인생의 주된 위험은 모든 것을 바꾸거나 아무것도 바꾸지 않으려는 사람들로부터 비롯된다. (애스터 자작)

습관은 습관이고, 아무도 그것을 창밖으로 던질 수는 없지만 한 번에 한 걸음씩 계단을 내려갈 수 있을 뿐이다. (마크 트웨인)

습관은 습관이고, 아무도 그것을 창밖으로 던져버릴 수는 없지만 한 걸음씩 계단을 내려갈 수는 있습니다. (마크 트웨인)

편견은 의견이 없는 사람들의 분노라고 느슨하게 정의할 수 있습니다. (체스터턴)

편집증은 의견 없는 사람의 분노로 대략적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체스터턴)

낙관주의자: 사자에 의해 강제로 나무에 올라갔지만 여전히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사람. (윈첼)

낙관주의자:사자에게 궁지에 몰렸지만 여전히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사람. (윈첼)

명확한 질문을 하지 않고도 "예"라는 대답을 얻는 방식이 매력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카뮈)

매력이란 명확한 질문을 하지 않고도 '예'라는 대답을 얻어내는 방법이다. (플러스 오류)

시인에게 가장 큰 비극은 오해를 받아 존경받는 것이다. (코케토)

시인에게 가장 큰 비극은 오해를 받는 것이다. (코케토)

언어의 본질은 인간의 활동이다. (O. 예스페르센)

언어의 본질은 인간의 활동이다. (예스페르센)

동물은 질문하거나 비판하지 않는 유쾌한 친구다. (조지 엘리엇)

동물은 함께 살기가 매우 쉽습니다. 그들은 결코 질문하거나 비판하지 않는다. (엘리엇)

교육은 자신의 무지를 발견하는 점진적인 과정이다. (듀런트)

교육은 자신의 무지를 발견하는 점진적인 과정이다. (듀란트)

교육에서 우리는 젊은이들에게 생계가 아닌 삶을 살도록 가르치려고 노력합니다. (화이트)

교육은 젊은이들에게 생계를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삶을 창조하도록 가르치는 것입니다. (화이트)

나는 젊은이가 창백해지는 것보다 얼굴이 붉어지는 것을 보고 싶다. (M. P . 카토)

나는 젊은이가 창백해지느니 차라리 얼굴이 붉어지는 것을 보고 싶다. (M. P . 카토)

무식한 사람을 토론에서 이기는 것은 불가능하다. (맥아두)

무식한 사람을 토론에서 이길 수는 없다. (맥아두)

논쟁이 길어진다는 것은 양쪽이 모두 틀렸다는 것을 의미한다. (볼테르)

논쟁이 길어진다는 것은 양쪽이 모두 틀렸다는 뜻이다. (볼테르)

사람들은 보통 토론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논쟁을 한다. (체스터턴)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토론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논쟁한다. (체스터턴)

합리적인 사람은 세상에 자신을 적응시키고, 불합리한 사람은 세상에 자신을 적응시키려고 고집한다. (조지 버나드 쇼)

합리적인 사람은 세상에 자신을 적응시키지만, 불합리한 사람은 세상이 스스로 적응하기를 원한다. (버나드 쇼)

알코올 중독이든 모르핀 중독이든 물질주의 중독이든 어떤 형태로든 중독은 나쁘다. (정)

알코올, 모르핀, 물질주의 등 어떤 형태로든 중독은 나쁘다. (정)

세상이 존재하는 한 실수는 있을 것이고, 실수에 대해 반항할 사람이 없다면 실수는 항상 존재할 것입니다. (변호사)

세상이 존재하는 한 오류는 존재할 것이고, 반항이 없다면 오류는 영원히 남을 것이다. (법률가)

나는 당신의 말에 동의하지 않지만, 당신이 말할 권리는 죽을 때까지 옹호합니다. (볼테르)

나는 당신의 말에 동의하지 않지만, 당신이 말할 권리는 죽을 때까지 옹호할 것이다. (볼테르)

진정한 자유인은 연회 초대를 아무 이유 없이 거절할 수 있는 사람뿐이다. (르나르)

진정한 자유인은 파티 초대를 이유 없이 거절할 수 있는 사람뿐이다. (르나르)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은 그 아이디어가 실현될 때까지는 괴짜다. (마크 트웨인)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은 그 아이디어가 받아들여질 때까지 괴짜다. (마크 트웨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