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자기 소멸에 관한 짧은 문장

자기 소멸에 관한 짧은 문장

1. 자기 소멸과 자신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것에 대한 고대 중국어 문장

자기 소멸을 표현하기 위해 고대부터 유통된 몇 가지 관용어가 있습니다.

재능과 지식(talent and Knowledge)이 부족하고 지식이 높지 않음), 지식이 적고, 지식이 적고, 지식이 적고, 지식이 적고, 지식이 적고, 지식이 적고, 지식이 적다는 견해 우물 안 개구리, 느릅나무 천개, 이득의 보기, 구멍의 보기, 항아리의 보기, 단지 지역의 보기, 소수의 사람의 보기, 소수의 사람의 보기, 소수의 견해 그리고, 얕은 지식과 지식(넓은 지식이 없음, 지식이 많지 않음, 피상적 견해를 나타냄), 얕은 지식, 제한된 지식, 지식에 제한됨, 빈약한 지식(moxue: 기초가 없는 학습, 빈약한 지식: 피상적임) 지식) 기본을 다하지 못하고 조금밖에 배운 지식을 말한다.) 2. 자멸적인 시

"세상 사람들은 매화시를 쓰고 글을 쓴다. 저속한 방법으로 써보면 서문이 무리가 없다는 것을 안다." "이청조의 매화시 '외로운 기러기' 앞의 작은 서문입니다. 시를 쓰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매화 이야기인데 글을 쓰자마자 저속한 말이 나오네요. 그래서 작가도 글을 쓰려고 하다가 전에 말한 것이 거짓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칼을 얼굴에 대고 웃고 있습니다. , 간과 담낭은 그대로 두었습니다.

——Tan Sitong의 "감옥 벽에 새겨진 비문"은 잘못된 평판을 용인하고 낮은 목소리로 노래했습니다. ——Liu Yong의 "하늘을 나는 두루미" 삶이 만족스럽지 않으면 명나라가 배를 망칠 것입니다.

——리바이의 "쉬안저우 사조탑에서 서윤 교서에게 작별 인사" 재능 있는 사람들은 대대로 등장했고, 각자는 수백 년 동안 길을 선도해 왔습니다. ——조이(Zhao Yi)의 "시에 대하여(On Poetry)" 맑은 하늘에 구름을 따라 늘어선 학이 푸른 하늘에 시적인 감성을 선사합니다.

——Liu Yuxi의 "가을시"는 산 꼭대기에 있으며 모든 산과 작은 것들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Du Fu의 "Wang Yue"가 "어떻게 이럴 수 있나요? "라고 물었습니다. 마음은 그 자체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도연명, '술(5부)'. 3. 자기 소멸을 묘사하는 구절

발굴되지 않았을 때는 겸손한 느낌이 있었지만 정점에 이르렀을 때는 여전히 겸손합니다.

겸손한 대나무는 잎이 아래로 향하고, 매화는 꽃이 위로 향하지 않고, 수천 개의 가지가 수천 개의 잎을 모으지 않습니다. 벌과 나비를 자극하고 싶어요 ——Zheng Banqiao가 당신에게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마음은 멀리 있고 땅은 편향되어 있다. - 도연명의 『술(5부)』 거짓된 평판을 참으며 잔을 따르지 않고 낮은 목소리로 노래한다. 겸허함은 유익을 주고, 충만함은 손실을 가져온다.

잘 모르는 사람은 배우고 싶어하고, 묻기 부끄러운 사람은 안일하다. 아는 것이 곧 아는 것이요, 모르는 것이 아는 것이니라.

복숭아나무와 매화나무는 말을 하지 않고, 스스로 실수를 저지른다. 이 진술은 비록 작지만 큰 진술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 셋이서 사마천이 나의 선생님임에 틀림없다. ——공자: 자는 더 짧고 인치는 더 길다.

모든 것은 열린 마음으로 이루어질 수 있지만, 안주하면 모든 것이 공허해질 것입니다. 땅의 삼천세계를 정복하려면 팔백산 정상에 올라가야 한다.

참새는 하늘과 땅이 얼마나 높은지 모르고, 우물은 강과 바다의 광대함을 알지 못합니다. 남을 아는 사람은 지혜롭고, 자기 자신을 아는 사람은 지혜롭다. 4. 『등왕정 서문』에서 저자가 남긴 자명한 문장은 무엇인가

1. 보, 삼척의 미시생활, 학자.

2. 술을 구할 방법이 없으면 최후의 군대의 약한 왕관을 기다릴 것이며 마음이 있으면 펜을 던지고 황제의 존경을 받게 될 것입니다. 긴 바람.

3. 머리핀과 와트를 백년 동안 버리고 새벽과 황혼에 수천 마일을 사용하십시오.

4. 사씨 가문의 보물나무가 아니라 맹 가문의 이웃이다.

5. 그는 나날이 법정에 가까워지고 있으며 잉어와 동행하고 싶어합니다. 오늘은 팔을 잡고 용문에서 그를 응원하게되어 기쁩니다. .

6. 양이가 만나지 않을 때 영윤을 만지고 종기가 그를 만났을 때 왜 유수 역을 부끄러워해야합니까?

번역

1. 나는 그저 학자일 뿐이고 신분이 낮습니다.

2. 그는 이미 종준처럼 스물한 살이지만, 적을 죽이기 위해 입대할 곳이 없다. 나는 '바람을 타고 수천리의 파도를 깨뜨린다'는 종철의 영웅적인 정신이 부럽다. ", 그리고 군대에 가고 싶은 야망도 생겼어요. .

3. 이제 나는 평생의 명성을 버리고 밤낮으로 아버지를 섬기기 위해 수천 리를 여행했습니다.

4. 사씨 가문의 '보물나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선량한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다. 곧 나는 아버지를 만나 그의 가르침을 듣게 될 것이다.

오늘 나는 모든 장로들과 동행할 수 있는 행운을 얻었고, 용문에 오르게 되어 기쁘다.

5. 양데이가 추천한 사람을 만나지 못하면 자신의 글을 쓰다듬고 안타까워할 수밖에 없다.

6. 이제 종쯔기를 만났는데, '유수'를 연기하는데 있어서 아쉬운 점은 무엇인가요?

저자

당나라 시인 왕보(649 또는 650~676 또는 675). 한 국적, Zi'an이라는 이름. 장저우(江州) 용문(현 산서성 허진) 출신. 왕보는 양종, 노소린, 나빈왕과 함께 유명하며, '당나라 초기 4대 영웅'으로 알려져 있다. 그 중 왕보는 '당나라 초기 4대 영웅' 중 첫 번째 인물이다. ".

감상

"등왕정 서문"은 세심한 글쓰기와 주제에 대한 세심한 질문을 통해 그 발상이 독특합니다. 각 문단이 과학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장소에서 사람으로, 사람에서 풍경으로, 풍경에서 감정으로 단계적으로 진행됩니다. 전문은 병행산문의 특징을 최대한 발휘하고, 병행구, 운율, 암시를 통합하고, 상대적으로 풍부한 내용을 표현하고, 작가의 진솔한 감정을 드러내며, 예술적 매력이 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