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글로 인용된 시

글로 인용된 시

1.글에 자주 인용되는 시와 대사가 절실히 필요합니다.1.복숭아 나라 원더랜드는 초록색과 그늘이 있고 숨겨진 대나무 마을이 있습니다.

강, 모래사장과 농지, 갈대, 은행나무, 복숭아 과수원. 밤늦게까지 수다를 떨며 사방에서 들려오는 파도 소리를 듣습니다.

꿈속에서 누가 당신을 괴롭힐까요? 랑야 테라스의 역사적인 명소만.2. 대나무와 돌로 만든 그림에는 한밤중에 하늘이 무너지고 불쌍한 어머니가 우는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자비의 어머니는 카네이션이없는 낙엽처럼 봄처럼 눈물을 흘립니다. 꿈에서 강동 위로 날아간 꿈에서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녹색 언덕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하늘에 떠다니는 구름만 보인다.2. 세 개의 네모난 골목의 매화는 피지 않고, 젊고 행복한 두 사람의 두 골목의 매화는 붉다. 이 학생은 이 시를 읽고 얼마나 많은 감동을 남겼을까? 매화는 떨어지고, 나는 홀로 외로움을 즐긴다.

눈 깜짝할 사이에 다시 양리우칭입니다. 봄바람을 맞이하기 위해 문을 열지 않으시겠습니까.4. 강남으로 세 번, 소주와 항저우로 한 번, 지상의 요정 나라. 둘째, 강남에서 구이린까지, 산과 물과 사람을 꿈꾸며.

세 번째, 강남에서 쿤밍까지 만 개의 산이 붉게 물들고 꽃이 피었습니다. 예로부터 어떤 관리도 과체중이 아니었으니 모든 것이 자명하다.

네 번째, 난거지 두 곡, 1. 볼리는 종종 준을 만나고 싶고, 이제부터는 더 이상 길을 잃지 않습니다. 일생은 만나는 것을 잊지 않는다:고향에 머물고 푸른 언덕에 머물러라.

획이 너무 대담하고 잉크가 튀는 것이 가장 억제되지 않습니다. 갈대밭에서 새들이 날아와 나를 위해 노래하는 사랑의 목소리.

3. 새 기사를주의 깊게 읽으면 단어가 유휴 상태가 아닙니다. 신은 그것에 대해 할 말이 없으며, 문장은 감동적이고 널리 퍼져 있습니다.

300편의 시는 20년의 노력이 필요했다. 그때부터 책의 바다가 펼쳐져 옛 문학계를 뒤덮었다.

네, 네, 네, 두 개의 주홍 입술 1. 봄의 원망은 백만리 구름의 추운 겨울을 보내며 반가운 봄이다. 단심, 당신은 누구를 위해 비통하게 추구합니까? 랑준에게 물어보세요:꿈의 연인은 누구입니까? 장강 입술을 가리키고 구름을 매달고 녹색 비단 드레스를 입고 있습니다.

2. 서쪽 창문에서 촛불을 자르는 그림, 단어는 슬프고 펜은 사방에 눈물을 남깁니다. 모든 문장이 매혹적이고 슬픔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문장을 다 마치지 못한 채 창밖의 서풍이 매섭다. 그래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왜 안 될까? 한숨을 내쉬며 붉은 먼지가 굴러온다.

장가계로 여행하는 네다섯 명의 청소년, 눈물이 묻은 스카프는 누구를 위해? 산과 강은 깊은 사랑을, 해와 달은 흔적을 남겼고, 눈은 사원을 얼룩지게 했습니다. 나뭇잎 춤 끝없는 혼돈, 황혼에 비가 내렸다.

마음으로 돌아가는 것은 화살과 같고, 길은 멀리 떨어져 시골의 소리를 듣고 싶어합니다. 마흔 여섯, 녹색 옥 케이스 음은 밝은 달을 수천 마일 보내고 실수로 그 마음을 만졌습니다.

거울에서 머리를 뒤집지 말고, 바다 같은 생각이 솟구쳐 오릅니다. 매우 침착합니다.

같은 꿈의 흥망성쇠, 삶과 죽음 누구와 함께 * * *? 무자비한 세월이 가장 무자비하다.긴 밤, 혼자 앉아 새벽까지 한숨을 쉬다.47. 살사 여행, 아름다운 여자와 시간을 보내고, 외로움을 보내고, 번영을 안내합니다.

누구를 위해? 누구를 위해? 사랑에 빠진 눈물이 가득한 꽃, 내가 떠날 때 꽃이 나를 동반합니다. 추운 밤을 보내고 새벽을 맞이하네.

도시가 꽃향기로 가득하네. 모든 실은 사랑이고, 가지와 잎은 항상 사랑과 관련이 있습니다.

4.8. 생선을 사고 와인을 파는 작은 나카야마*. 바람이 부는 가게에는 좋은 와인이 있고, 와인은 유령 같은 슬픔을 흩뿌린다. 강물은 남쪽으로 조용히 흐르고 물속의 달은 부드러움을 보낸다.

양치기 소년은 달빛에 휩싸여 나와 함께 걷는다:늙은 암소. 길은 모두 고요하고 꽃은 나뭇가지에 달려 있다.

49.무릉 춘유문 고개 새해를 맞아 새 시를 쓰고 싶었는데, 막상 쓰기 시작하자마자 잊어버리고 말았다. 춥고, 춥고, 춥고, 차가운 등잔불 앞에 홀로 앉아 있다.

좋은 꿈이 길고 둥글기를 바라며, 세상에는 농담이 있습니다. 들리지 않는 농담, 보이지 않는 농담:밤이 늦고 달이 부러졌습니다.

5오년 주잉타이, 나쓰메 근처, 비가 많이 내리고 있었다. 비가 더 세차게 내린다.

많은 폭풍이 지나간 뒤에야 어려움에 처한 친구가 진정한 친구다. 가져가세요:책 세 권, 소매 두 개.

뺏을 수 없는 것:평생의 명성. 다시 만나자, 향기로운 교외의 초록빛 10마일, 복숭아꽃의 붉은빛 10마일.

동중국해 서핑, 샤허시 술 마시기. 취하기: 모닥불을 피우고 낚시 노래를 부릅니다.

* * * 소원:세계 평화. 메이데이, 네 가지 향기로운 꽃 1. 나무 그늘에서 쓴 포도주 한 잔, 마음에 취하다.

고층에 있는 사람, 이지 아가씨. 더 이상 눈물 없이 오래오래 함께하길.

수직:바람과 비가 내리는데, 무엇을 원하십니까? 세월이 얼마나 많은 인사를 빼앗아 갔습니까? 손을 잡고, 누구와 함께 수영할 건가요? 꿈처럼, 알죠? 구름, 안개, 슬픔처럼.3. 솔바람을 들어라,이 삶은 대담하고 웅장한 행동입니다.

몇 년이나? 바람 속에서 먹고 자고. 몇 번의 인사? 축복은 몇 번이나? 하늘도 침묵하고 땅도 침묵하고 사람도 말이 없다.

세상에 영웅은 소수에 불과하다 주생에게 물어봐, 누가 만들 것인가? 시냇물 한가운데서 수탉의 냄새를 맡아보세요.

연:슬픔은 실과 같고, 슬픔은 비단과 같고, 미움은 실과 같다.3.***꽃피는 옥나무* * * *, 눈물로 보냈네.

끝없는:깊은 사랑. 눈물이 땅에 쏟아지고 하늘과 땅이 넓다. 읽다:얼마나 많은 은혜? 얼마나 많은 사랑? 얼마나 많은 꿈? 고향과 가족과 친구들이 그리워요, 나뭇잎은 푸르고 알록달록해요.

얼마나 많은 세월? 혼자 표류하고 있네. 한탄:얼마나 많은 바람? 얼마나 많은 비? 얼마나 많은 애정이 있었을까?4. 봄 산행 양치기 소년은 아직 작다고 다들 말한다.

그게 바로 나 자신입니다. 꿈의 계절에는 많은 소울메이트가 있다.

보기:새가 노래하고 물고기가 헤엄치고 말이 달립니다. 봄의 색은 변함없고 아름다움은 늙어갑니다.

아쉽게도 옛사랑은 아직 살아있다. 기대의 밤, 알고 있느냐고 묻는다. 구름 조각, 산들바람, 푸른 잔디가 있습니다.

하늘에는 흰 구름이 있고, 지상의 사랑은 헤어지기 어렵습니다. 몇 년이 지났는데도 잊을 수가 없네.

얼마나 많은 폭풍, 얼마나 많은 사랑, 불타는, 사랑과 불.

2.고등학생 에세이에 인용할 수 있는 시:아, 어찌 고난을 당하지 않을 저 높은 관리들에게 엄숙히 굽실거릴 수 있을까(탕리파이의 '천무산 등반의 꿈')세상의 모든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큰 건물, 큰 쉼터, 비바람에도 산처럼 고요하네. 우와! 갑자기 눈앞에 이 집이 보이면 혼자 얼어 죽을 것만 같다.

(당두부, '가을 봉황에서 부러진 조탕의 노래') 노래하지 않으면 히트작이다. (사서삼경-서경전) 북풍이 흰 풀을 굴려 꺾고, 8월에 눈이 타르타르 하늘을 가로지르네.

갑자기 밤바람이 돌풍처럼 불더니 배나무에 꽃이 핀 것 같았다. (첸셴의 '우천 장관을 집으로 보내는 흰 눈의 노래') 폭죽이 터지며 온기를 전합니다.

수천 개의 문이 열리고, 언제나 새 복숭아를 묵은 복숭아로 바꾼다. (왕안시, '1월의 날') 백 개의 강은 언제 동쪽으로 돌아오고 바다는 서쪽으로 돌아올까? (왕안시 '1월의 날') 백 개의 강은 언제 동쪽으로 돌아오고 바다는 언제 서쪽으로 돌아오겠는가?

한 걸음이 아니라 열 걸음을 내딛으세요. 이것이 바로 마윈의 성공에 큰 공헌을 한 것입니다.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인내는 돌을 조각하기 어렵게 만든다.

(순자 - 설득) 펜은 비바람을 무서워하여 떨어지고 시는 울음소리가 된다. (당나라 - 두푸(이십이백이십을 보내다) 쉬지 않고, 멈출 수 없다.

(당-한유, 원도) 산이 흰 태양을 덮고 황하 사람들이 흐른다. 다음 단계로 올라가서 더 멀리 본다

(당 - 왕지루, 왜가리집) 호랑이 소굴에 들어가지 않고 어떻게 호랑이의 아들을 얻을 수 있겠는가? (예판, 『후한서-반초전기』) 높은 자리에 있으니 떠다니는 구름이 내 눈을 가리는 것이 두렵지 않다.

(위안가오밍, "비파 이야기") 좋은 색을 칭찬하지 말고 공기를 채우는 건조함만 남기라. (왕고명, '먹과 매화') 백발은 삼천 리, 슬픔은 길어 보인다.

거울에 가을 서리는 어디서 오는지 모르겠다. (리바이 "가을 교황의 노래") 얼음 봄 추위, 결로보다.

슬픔의 깊이와 슬픔의 은폐는 소리보다 침묵으로 더 많은 것을 말해준다. (바이주이, '비파싱') 양쯔강의 물결이 과거의 물결을 밀어내고 새로운 세대가 옛 것을 대체한다.

(과거의 빛의 증가에 대한 헌신) 침몰하는 배 옆으로 천 척의 돛이 지나가고, 병든 나무 앞에는 만 그루의 나무가 솟아난다. (당-류유시 '양주초회 감상') 봄 누에는 죽을 때까지 베를 짜고, 밀랍 횃불은 재로 변하고 눈물은 마르기 시작한다.

(당리상인 '무제') 봄바람과 푸른 강변, 밝은 달은 언제 나를 비춰줄까? (왕송안시 '과주 오름') 천 년의 세월, 사람들이 비교할 수 있는 진정한 이름을 처음으로 보여 주었네.

(송-루유 "책 분노") 봄빛은 정원을 닫을 수 없고, 살구 한 가지가 벽에서 떨어지네. (예송 샤오웽 "정원으로 여행할 가치가 없다") 발은 짧고 길이는 몇 인치입니다.

(추루-부주) 푸른 울타리 아래에서 국화를 따며 여유롭게 남쪽 산을 바라본다. 산은 점점 더 좋아지고 새들도 돌아왔다.

(타오첸, '술을 마시며') 잡초를 뽑던 날 정오, 땀이 흙 속으로 뚝뚝 떨어졌다. 중국 음식 한 알 한 알이 모두 단단할 줄 누가 알았겠는가.

(션리, 「농민을 위한 동정」) 사랑하는 어머니의 손에 들린 실은 변덕스러운 아들을 위한 옷을 만든다. 린싱미는 아들의 귀환이 늦어질까 걱정하며 바느질을 했다.

누가 감히 약자 같은 효자가 봄날의 햇살 같은 어머니의 사랑을 돌려줄 수 있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맹자, '방랑자에게 바치는 시') 좋은 것은 언제나 검소하고 쓴 참외는 언제나 달다.

(푸 "즐거운 봄") 과거는 잊혀지지 않고, 미래는 길잡이가 된다. (조세, 「전국책략」) 언젠가 나는 바람과 파도를 타고 곧장 항해하여 깊은 바다를 가로지르겠다.

(당리백은 가기 어렵다) 그러나 그는 정복할 겨를도 없이 죽었고, 그 후로 영웅들은 외투를 입고 울고 있다. (탕두푸, 「책의 향기」) 바다는 한번 가기가 어렵고, 영원히 호박색이다.

꽃 사이를 급히 걷다가 무기력하게 돌아서니, 그 이유는 반은 수행자의 수행 때문이고 반은 한때 당신이었기 때문이다. (당원전 <이시>) 차가운 눈으로 게를 바라보고, 얼마나 오래 날뛰는지 보려고 노력하라. (명나라 연송유) 빠름은 세상을 돕는 것이고, 가난은 홀로 있는 것이다.

(맹자 - 두신상) 땅아, 너는 나쁘구나! 신이시여, 당신은 똑똑하고 어리석은 것은 잘못되었습니다! (원 - 관한경, '두이원') 할 일이 없을 때 동풍은 언제나 봄이라는 것을 나는 안다. (송주희, '봄날') 그러나 나는 천리 먼 곳까지 오래도록 소원한다.

(수 송, '밝은 달은 언제쯤일까') 대사는 세세한 것은 신경 쓰지 않고 작은 선물을 주기를 주저하지 않았다. ("대 역사가의 기록 - 홍문 연회 전설") 도가 높고 악마가 높습니다.

(우청언(서유기):동쪽에는 해가 뜨고 서쪽에는 비가 내린다. 길은 맑지만 태양은 밝게 빛난다. (유탕유시(대나무를 지지하는 가사):길을 얻는 자는 많은 도움을 받지만, 길을 잃는 자는 거의 도움을 받지 못한다.

(남조 시에, '문신도롱') 사막은 외롭고 곧고, 해는 긴 강에 지고 있다. 소관은 매번 양시연의 보호 아래서 말을 탄다.

(당나라. 왕웨이는 이국땅에서 명절마다 친척들을 그리워한다.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형제들의 시신을 생각하면, 내가 할 수 없는 것에 대한 아쉬움도 있을 것이다. (당나라-왕웨이 "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산둥에 있는 형제들을 생각하고 싶다") 돌아오지 않는 강, 천년.

..... 그림 같은, 그 당시 얼마나 많은 영웅들. ..... (수시 "니안 누자오-붉은 절벽 화이 구") 조각 된 옥 울타리는 여전히 존재해야하며 주연 만이 그것을 바꿨습니다.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처럼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리유의 '유매련') 천 개의 두루마리를 읽고 신처럼 글을 쓴다.

(탕두푸(위주청에게 보내는 선물 스물두 운율) 슬픔과 이별의 고대로부터의 감상, 추운 가을 축제에 더 어울린다. 오늘 밤 내가 깨어있을 때 내가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겠습니까? 버드나무 둑에 작은 바람과 저물어가는 달이 있네.

(유영의 '유린령') 도움을 많이 받으면 도움을 잃는 일이 적고, 도움이 부족하면 친척이 곁에 있고, 도움이 많으면 천하가 평화롭다. (맹자) 삼년에 두 문장, 한 노래에 두 눈물.

(당자도, '시문 후') 보조수단은 서로 의지하고, 입술은 죽고 이빨은 차가워진다. (주자 - 서공오년) 배우지 않으면 의심이 없고, 묻지 않으면 지식이 없다.

(류카이, '문답') 남편이 가까이 있으면 관광객이 많고, 위험이 멀면 찾아오는 사람이 적다. 그리고 초월적 세계관은 종종 위험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사람은 드물고 의지가있는 곳에는 길이 있습니다.

(왕안시, '보물 두꺼비 여행') 죽음을 두려워하지 말고 순수함을 지상에 남겨두라. (명유천 '라임송') 바람, 비, 독서, 귀에 들리는 소리, 집안일, 나라 일, 세상 일, 모든 관심사.

(동림학당 앞 명구선청 부부) 바람은 따뜻하고 새소리가 끊어지고, 해는 높고 꽃 그림자는 올라간다. (당나라 - 두선허, '사랑의 궁전에서의 불평') 부귀는 음란할 수 없고, 가난과 비천은 바뀔 수 없으며, 권력과 지위는 양보할 수 없다.

(맹자 - 등문공 - 하) 그러므로 사람이 하늘에서 내려오면 먼저 마음과 정신을 괴롭게 하고, 힘줄과 뼈를 수고롭게 하고, 몸과 피부를 굶주리게 하고, 몸을 비워야 견딜 수 있다. (맹자 - 소자) 화를 당하고 복을 받는다.

(노자, 58장) 그리운 노래와 피리 푸가, 시골로 내려가 뒤집어지네.

3. 중고등학생들은 작곡할 때 시를 인용합니다. 인용하기 좋은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어떤 신을 추천할 수 있나요?

텍스트에 시를 어떻게 사용하나요? 다음 예시를 읽으면 이해하실 수 있을 겁니다.

예시 1:

봄에는 모든 것이 활기차고 생동감 넘치는 것 같습니다. 바람에 흔들리는 버드나무 가지를 보세요. "재스퍼 화장 나무 높이, 만 가닥의 녹색 비단 카펫이 걸려 있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네요. "아름답다! 봄비 아래서 행복하게 자라는 풀, "하늘의 비는 바삭 바삭하지만 풀의 색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멋지다! 동풍을 기다리며 경쟁적으로 피어나는 꽃들, "동풍을 기다리는 꽃들은 언제나 봄입니다. "멋지다! 이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는 동안 소가죽, 바늘, 가는 실, 아이 같은 장난꾸러기 이슬비가 내릴 수도 있습니다." 강남의 2월의 잔디는 봄으로 가득합니다. "이상하다! 부드럽고 시원한 바람과 봄비가 고대의 운하를 통해 무대에 올랐어." 살구 비에 젖고 싶지만 얼굴은 차갑지 않습니다. "멋지다! 봄은 아이들 없이는 불가능해요. 저기 저 아이들이 나비를 잡으려고 신나게 뛰어다니는데 나비를 못 찾았어요." 아이들은 노란 나비를 쫓아 콜리플라워 속으로 날아갔습니다. "재미있어요! 저기 봐, 아직 연을 날리고 있는 애들도 있어."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서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빴습니다. "음악!

예시 2:

겸손한 관리자의 정원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연꽃 연못입니다. "연꽃은 양자강 남쪽에서 따고, 연잎은 호에서 딴다"는 연꽃에 대한 시구를 수없이 읊조립니다. 겸재 정원에 있는 세 개의 연못은 저마다 특색 있는 노래를 가지고 있으며, 넓지만 허전하지 않은 정원 풍경은 연못에 맞춰 조성되어 있습니다. 크고 투명한 연잎이 흩어져 있고, 새싹을 틔운 듯 섬세한 붉은 연꽃과 흰 연꽃이 초록의 바다 속에서 소녀처럼 우아하고 기품 있게 피어 있습니다. 저우방옌의 "추양에 잎은 시들고, 물은 맑고 둥글고, 풍련은 떠오른다"는 표현보다 더 적절한 표현은 없을 것입니다. 연꽃 연못에서 잠자리가 날아다니는 모습을 보고 있자니 "소허는 방금 날카로운 뿔을 드러냈고 잠자리는 오랫동안 그의 머리 위에 서 있었다"는 양완리의 "작은 연못"의 고전 대사가 떠올랐어요. 네 면에는 연꽃이, 세 면에는 버드나무가 있는 겸허한 관리자의 정원은 매 걸음마다 새로운 풍경이 펼쳐집니다.

예시 3:

나는 행복할 때면 흰 구름이 푸른 하늘을 그리워하듯, 풀이 대지를 그리워하듯, 큰 나무가 뿌리를 깊이 내린 것처럼 항상 당신이 무한히 그립습니다. 내가 너무 장난스럽고 순진했던 때가 있었는데 아직도 나를 괴롭히는..." 2월과 3월에는 풀이 물과 같은 색을 띠고..." 봄에는 밝은 색 옷을 입고 꽃과 풀 사이를 한가롭게 걸으며 봄의 향기를 느끼며 "하늘은 높고 풀은 가깝지만 멀지는 않다"는 풍경을 느꼈고, 여름에는 프린트 조끼와 반바지를 입고 작은 나무 사이를 뛰고 시끄러운 연못에 들려 "나무에 풀이 무성하고" "나무에 풀이 우거지고" "나무에 물이 가득하다"는 것을 보곤 했죠. 여름에는 프린트 조끼와 반바지를 입고 시끄러운 연못에 들러 "나무와 무성한 풀"과 "끝없이 펼쳐진 잎과 다양한 색의 연꽃"의 완벽한 분위기를 보았습니다. 가을에는 고대 운하가 고즈넉한 분위기를 더합니다. 황금빛 들판을 밟고, 붉은 단풍잎을 보며 "밤에 단풍 숲에 멈춰 앉아 서리가 내린 잎은 2월의 꽃보다 붉다", 낙엽과 뿌리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듣고 "가을 바람과 파도"의 웅장함을 느꼈고, 겨울에는 흰 코트로 몸을 감싸고 하늘과 땅의 색을 바라보는 것이 그리워요! 겨울에는 흰옷으로 몸을 감싸고 하늘과 땅의 색을 바라보며 "천 마일의 얼음, 만 마일의 눈발"의 장엄한 아름다움을 느끼는 것이 그리워요. 봄은 초록, 여름은 빨강, 가을은 황금, 겨울은 흰색, 나의 어린 시절은 다채로웠어요.

위 세 가지 예는 배운 시를 문단에서 적절하게 사용하여 작가의 감정을 보여줍니다. 이 시들은 마치 아름다운 그림과 클로즈업처럼 독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근원에 생수가 있기에 운하가 어찌 그리 맑을 수 있으랴"라는 시가 있습니다. 성경에서 인용할 수 있다면 멋진 에세이를 완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4. 고대의 시나 명언을 인용하세요. 선생님은 에세이 서두에서 "칼은 갈고 매화 향기는 매서운 추위에서 나온다"는 고사성어 5편이나 "칼을 갈고 매화 향기는 매서운 추위에서 나온다"는 고사성어 1편을 인용하게 하셨습니다. 모든 것은 고난과 위험을 통해서만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 사건을 경험하고 나서 문득 이 진리를 깨달았습니다. (다음은 그 사건에 대해 쓴 글입니다.) 2."세상에서 좋은 것은 어머니뿐이고, 어머니가 있는 아이는 아기 같다."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어머니를 위해 휴가를 보내자.3. "젊은 사람이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늙은 사람이 슬퍼한다." 지금 있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열심히 공부해서 미래에 무언가를 이룰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4. "인내가 성공의 열쇠입니다." 우리 인생에서 인내를 통해서만 성공할 수 있습니다.5. "우정은 우리 인생의 밝은 빛입니다." 샬롯을 읽은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