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사람에 관한 시와 옛 시

사람에 관한 시와 옛 시

1.사람 시

사람 시 1. 사람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시골의 열기로 가득 찬 내 등은 햇볕에 그을린다.

더위는 모르지만 긴 여름이 아쉬워요. (바이주이, '밀 베는 모습을 보며'

여름 한낮의 태양은 뜨겁고 농부들은 여전히 구슬땀을 흘리며 농사일을 하고 있습니다. 중국 음식의 모든 곡식이 단단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션리의 농민)

폭풍우에 시달리는 평평한 배를 보네

강은 마르고, 강은 맑고 푸르다. 농작물도 없고, 농작물도 없고, 농작물도 없고, 농작물도 없고, 농작물도 없고, 농작물도 없고, 농작물도 없고, 농작물도 없고. 사냥도 없고, 사냥도 없고, 후자너 궁정에는 군이 있습니까? 그는 신사이고 채식주의자가 아닙니다! 칸 칸이 퍼지고 강이 흐르고 강이 맑고 진실합니다. 농작물 없음, 농작물 없음, 농작물 없음, 농작물 없음, 농작물 없음, 농작물 없음, 농작물 없음. 사냥도 안 하고, 사냥도 안 하고 호잔의 궁정에는 특별한 군현이 있나요? 그는 신사이고 채식주의자가 아니야! 칸이 수레바퀴를 자르면 강이 흐르고 강이 맑아지고 강이 망가집니다. 농작물도 없고, 농작물도 없고, 농작물도 없고, 농작물도 없고. 사냥도 안 되고, 사냥도 안 되고 호지에르의 궁정에 메추라기가 있나? 그는 신사지만 평범하지 않아요!

숯을 파는 노인은 일 년 내내 남쪽 산에서 나무를 베어 숯을 태워요. 그의 얼굴은 타는 연기 색인 먼지로 뒤덮여 있고, 관자놀이의 머리카락은 회색이며 열 손가락은 검게 타버렸습니다. 숯을 팔아 번 돈은 어디에 썼을까요? 옷을 사서 입에 넣을 음식을 사려고요. 불쌍한 그는 얇은 옷을 입고 있었지만 마음속으로는 숯이 팔리지 않을까 봐 걱정하고 더 추워지기를 바랐습니다. 밤이 되자 도시 밖에 눈이 내렸고 이른 아침, 노인은 숯 수레를 몰고 시장으로 향했습니다. 소들은 피곤하고 사람들은 배가 고팠지만, 해는 장터 남문 밖 진흙탕에서 쉴 수 있을 만큼 높이 떠 있었어요. 말 두 필을 탄 저 자랑스러운 남자는 누구였을까요? 바로 궁전의 환관과 환관이 그에게 손을 얹은 사람이었습니다. 환관은 한 손에 서류를 들고 입술에는 황제의 명령을 적으며 석화 된 궁전을 향해 소리 쳤다. 천 파운드가 넘는 숯 수레, 환관과 수행원, 노인은 백 번이지만 방법이 없습니다. 말의 붉은 베일의 절반은 황소의 머리에 숯으로 채워진 비단입니다.

고대의 생활 방식은 단순하고 평범한 삶을 의미합니다.

샛별은 버려졌다. 대월허 캐비닛

2. 인민시

서풍과 석양, 한족 무덤(이백 '진에를 기억하며')

바람을 의심하는 버드나무, 스카프 같은 난초 덩어리.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얼굴 찡그린 채 혼자 앉아 있는 것뿐이다(유유시의 '강 남쪽을 기억하며')

초나라 손님은 요나라의 원망을 듣고 싶어 하고, 소향의 한밤중에(유유시의 '소향의 신')

달 가운데 산사는 계피를 찾고, 현의 정자들은 베개 위에서 조류를 바라보고 있다. 언제 다시 올 것인가 (백주이의 '장강 남쪽을 기억하며')

오랜 세월을 생각하고 오랜 세월을 미워하며 집에 도착할 때까지 쉬지 않으리라. 달빛 아래 건물에 기대어 있는 사람들(백주이 '긴 그리움')

해질녘, 심심해 혼자 문에 기대어(원 보살의 남자)

나도 없는데, 기울어진 빛이 물을 채우고, 마음이 아프다(원 '양자강 남쪽의 꿈'

집에 가기 전에 가슴 아파해야 한다(웨이즈황 '보살의 남자'

내 몸과 결혼해서 평생을 쉬겠네. 무자비하게 버림받은 것을 부끄러워할 수 없다(웨이좡의 '시지향')

지는 달의 얼굴은 밝으니 새벽에 울지 마라(니우시지의 '성차자')

할 말은 많지만 감정은 아직 다 소진되지 않았다. 돌아보면 푸른 비단옷이 생각나고 사방에 풀이 불쌍하다(니우시지의 성차)

베개 앞에 천 가지 소원을 빌고 푸른 언덕이 썩기를 기다린다(둔황의 말)

3. 백성에 대한 봉사를 표현한 시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서풍은 여전히 빛나고, 한자령(이백의 '진이이') 약한 버드나무는 바람을 의심하고, 난초 덩어리는 스카프처럼 뭉쳐 있다.

혼자 앉아 있는 것도 찡그린 얼굴(류위시 '강 남쪽을 기억하며'). 초나라 사람들은 야오의 원한을 듣고 싶어 한다. 샤오샹(류유시의 샤오샹신)의 자정, 산사의 달에서 계피를 찾고, 현관의 베개 위에서 조수를 바라보며. 언제 다시 고향(백주이의 '강남의 남쪽을 기억하며')을 방문하고 돌아올 때까지 고향 생각만 하면 미워질까?

건물에 기대어 있는 명나라 사람들(백주이의 '롱샹시')은 황혼을 원합니다. 심심해서 혼자 문에 기대어 있을 때(원나라의 '보살야인'), 그들은 모두 그곳에 있었다. 그들이 상심했을 때 백보주(원나라의 '강남의 꿈')는 아직 집으로 돌아가지 않았고, 집에 돌아와서도 상심했을 것입니다(웨이좡의 '보살 야만인'). 무자비하게 버려지더라도 부끄러워할 수 없습니다(위장, '네 번째 형제의 나라'). 울지 마라. 많은 말이 있지만(니우시지, 「성차자」), 당신의 사랑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코끼리를 타고 먼저 물을 건너는 남자 (리쉰 "난샹지")는 종종 아프고 일출 전에 술을 마시고 있습니다. 거울에 주옌을 얇게 남겨두고 (펑옌시 "까치가 밟았다")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며 (리징 "럼케샤를 퍼뜨렸다") 자르고 자르고 슬퍼합니다. 마음은 일반적으로 다른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 유 "밤의 울음").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을까요?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처럼(리유, '젊은 미녀'), 울타리에만 무한히 기대어 있을 수는 없습니다. 힘들 때는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봄이 흐르는 물이 나왔고, 천지의 노예들(리유 '모래의 물결')은 나오기 어렵고, 자비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리유 "보살 야만인") 이별의 외로운 사람들이 흩어진 후, 나는 연기의 잔재를 보았다.

자오샹은 한가하고 봉황은 엉켜 있었다. 빈 리본을 손에 들고 뒤를 돌아보며 이이가 미웠다.

(리유, '린장셴') 내 마음에도, 네 마음에도 우리가 서로를 깊이 기억하고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구웨이, '고백'). 푸른 잔디는 언제 쉬게 될까요? 눈물과 슬픔이 먼저 깨졌습니다(첸의 '옥탑의 봄'). 과거에는 향수병이 지겨웠습니다. 오늘날 향수병은 얕아지는 것을 두려워한다(첸의 '옥탑의 봄'). 밝은 달 건물은 높고 외롭고, 술은 향수병의 눈물을 녹인다(판중옌의 '수무가이'). 매년 오늘 밤 달은 연습과 같고 사람들은 수천 마일을 멀다 (판 종얀 "자금성"의 눈물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밤은 깊고, 불빛은 소진되었고, 불빛 사이로 불빛이 희미 해졌지만 베개에 기대어 잠을 자고이 끝없는 외로움은 정말 외로움의 맛을 비슷하게 만듭니다. 이 문제는 모두가 왔고 피할 의도가 없습니다 (팬 중얀 "로얄 스트리트 로우"). 춘춘은 언제 돌아갈까요? 저녁에 거울을 보면 풍경이 아파요. 늦은 과거에는 지방의 꽃을 기억할 수밖에 없습니다 (장시 안의 요정). 작은 동산에서 향과 불의 길에서 홀로 방황하는 연을 만나듯(연수, '너구리 개울 모래'). 밝은 달은 머물 줄 모르고, 주후를 대각선으로 통과하여 (연서 "양산보와 주영태") 화려한 붓발을 보내고, 산은 길고 물은 넓어 어디인지 모르겠다 (연서) "

지는 해를 설득하기 위해 술을 마시며 꽃들 사이에서 밤을 밝힌다. (송기 "옥의 집은 봄이다") 3월의 바람과 비가 오고 싶다.

황혼이 닫히고 봄은 머물 생각이 없다. 눈물은 꽃에게 말이 없음을 묻고, 가을 그네 위로 붉은 파리가 소용돌이친다(오양시 '죽은 중국 연꽃'). 슬픔은 샘물처럼 끝없이 자라고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Ouyang Xiu "모래 위를 걷다"), 눈물을 흘리는 수영 선수. 서둘러 지나가는 봄 하늘(오우양 쉬 '차이상지')이 싫다.

올해의 꽃은 작년보다 좋지만 안타깝게도 내년은 더 좋을 것이다. (오우양쉬의 '파도와 모래') 봄을 돌려보내고 왕을 돌려보낸다.

봄을 잡기 위해 강남에 가면 봄에 머물러야합니다 (왕관 "부 산지") 떨어지는 꽃은 독립적이고 비 제비는 함께 날아갑니다 (연 "린장 시안"). 내가 당신을 만나는 것이 두렵다면 그것은 꿈과 같을 것입니다 (얀 "파트리지 스카이"). 늦잠을 자면 뼈에 새겨져 무정하고 슬프다(얀 '난샹지') 천 줄의 눈물만으로 조용히 서로를 비춘다(수시 '장청지'). 잘 보면 어린 꽃은 아니지만 약간의 눈물(수시의 '물')이 사람을 외롭게 만들고 살기를 거부합니다. 외로운 모래톱의 차가운 가지(수시, '부산자') 작은 버드나무 솜털이 불고, 지상에 향기로운 풀이 없다(수시, '나비 연인'). 상한 영혼은 어디에도 없다(리쯔이, '모래 위를 걷다'). 꿈만 왔다가 사라진다는 것을 생각하면 더욱 두렵습니다. 강이 막힌 것(황팅젠, '강 동쪽을 바라보며')이 가장 무겁고, 어두운 마음이 상했다(차오위안리, '오리'). 인간은 강력하고, 칭쥔은 항상 기꺼이 따르려 한다(차오위안리의 '오리'). 매화 그림자는 얇고 가늘고(차오위안리, '비의 고리') 얼음은 동풍을 녹여 세월로 만든다(진관, '해조를 바라보며'). 두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밤낮으로 함께 살지 않겠는가(진관, '까치다리 불멸'). 오랫동안 미워했다면 잠시 쉬자(진관, '장청지'). 내 소매에는 눈물 자국이 있고(진관의 남자 팡팅), 내 카다멈에는 오래된 원한이 있다(진관의 남자 팡팅). 십 년의 꿈은 한순간(진관의 남자 팡팅), 구름은 가볍고 비는 쏟아진다.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리며 서로를 바라보는데, 나는 울어도 할 말이 없다(류용 '빗방울'). 청추절(淸秋節)이 지나간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예로부터 이별을 아파하는 감성은 좋은 아침과 좋은 풍경의 이름이었을 것이다(류용 '우종'). 수천 분의 풍미가 있더라도, 노래가 깨지고, 상심의 소리가 지쳐서 누가 (류용 "린 유 주문") 자신을 (류용 "주니어 투어") 알았어야 했습니까?

풀빛의 잔재에 새겨진 안장 (류용 "딩펑")을 잠그지 않은 것을 후회하고, 아무도 말없이 울타리에 기대지 않을 것입니다. (류용 "죽은 화련") 이가 사람들을 소나무로 만들기 때문에 벨트는 점점 더 넓어지고 소멸되지 않고 넓어지고 있습니다.

(류용 "나비 연인") 향기는 암술에 없고, 향기는 꽃받침에 없고, 향기는 뼈에 있다(차오퇀즈 "얀") 봄이 왔다.

4. 사람을 담은 시

사람을 담은 시

서풍과 노을, 한의 무덤(이백의 '진에의 기억')

바람을 의심하는 버드나무, 스카프 같은 덤불 난초꽃.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얼굴 찡그린 채 홀로 앉아 있는 것뿐(유유시의 '강 남쪽을 기억하며')

초나라 손님은 요나라의 원망을 듣고 싶어 하고, 소향의 한밤중에(유유시의 '소향의 신')

달 가운데 산사는 계피를 찾고, 현의 정자들은 베개 위에서 조류를 바라보고 있다. 언제 다시 올 것인가 (백주이의 '장강 남쪽을 기억하며')

오랜 세월을 생각하고 오랜 세월을 미워하며 집에 도착할 때까지 쉬지 않으리라. 달빛 아래 건물에 기대어 있는 사람들(백주이 '긴 그리움')

해질녘, 심심해 혼자 문에 기대어(원 보살의 남자)

나도 없는데, 기울어진 빛이 물을 채우고, 마음이 아프다(원 '양자강 남쪽의 꿈'

집에 가기 전에 가슴 아파해야 한다(웨이즈황 '보살의 남자'

내 몸과 결혼해서 평생을 쉬겠어. 무자비하게 버림받은 것을 부끄러워할 수 없다(웨이좡의 '시지향')

지는 달의 얼굴은 밝으니 새벽에 울지 마라(니우시지의 '성차자')

할 말은 많지만 감정은 아직 다 소진되지 않았다. 돌아보면 푸른 비단 옷이 생각나고 사방에 풀이 불쌍하다(니우시지의 성차)

베개 앞에 천 가지 소원을 빌고 푸른 언덕이 썩기를 기다린다(둔황의 가사)

그가 일찍 돌아오기를 바라지만 나는 청운에 갈 자유가 있다(둔황의 가사)

어둠 속에서 돌아보는 것은 깊은 관심의 대상입니다. 나는 두 가지 진미를 남기고 떠났다. 코끼리를 타고 물 건너는 사람이 먼저다(리쉰의 난샹지)

내가 하루가 다 가기도 전에 병이 나지만 거울을 보면 깡마른 것 같아도 상관없다(펑옌시의 까치발)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릴 수 있을까(리징의 너구리강 모래 포장)

지속해서 자르다 보면 길을 잃게 되니 이별의 슬픔이란 그런 것이란다. 마음속에 또 다른 무언가가 있다(리유 '밤의 울음')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처럼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을까(리유 '물고기 미인')

울타리에만 기대지 마라, 무한한, 힘들 때 쉽게 볼 수 있는. 가는 봄의 물줄기, 하늘과 땅 (리유 "모래의 파도")

노예는 옷장에서 나오기 어렵고, 자비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리유 "보살 야만인")

외로운 사람들이 다른 골목 뒤에 흩어져 우울증의 잔여 연기, 난로 유휴 냄새와 불사조 냄새를 바라 보았습니다.

빈 리본을 들고 나는 뒤를 돌아보며 이이를 미워한다. (리유 '린장셴')

내 마음속, 당신의 마음을 위해 우리는 서로를 알고 서로를 깊이 기억할 것입니다 (구환 '고백')

푸른 포플러 풀은 언제 멈출까요? 슬픔의 눈물이 끊어졌어요 (첸 "루유춘")

전에는 향수병에 지쳤어요. 오늘 향수병은 얕은 것을 두려워한다(첸 '루유춘')

밝은 달 건물은 스스로 쉬고, 술은 애증의 눈물로 변한다(판중연 '수무 오버레이')

매년 오늘 밤 달은 연습 같고 하루는 천리 길이다(판중연 '왕가의 산책'

슬픔은 끝났네. 와인이 도착하기 전에 눈물로 변합니다. 깨진 램프와 꺼진 베개가 외로움을 느끼게 한다.

모두가 이 문제에 이르렀으니 피할 생각이 없다(판중연, 「왕가의 산책」)

5. 옛 사람들의 시

예를 들면 너무 많다.

당나라 선비가 농민을 동정하는 세 편의 시

하나: 봄에 곡식 한 알을 심고 가을에 만 가지 씨앗을 수확한다. 하늘과 땅이 낭비되지 않고 노동하는 농민들은 여전히 굶어 죽어가고 있다.

둘째: 한낮에 잡초를 뽑으면 땀이 땅으로 뚝뚝 떨어집니다. 중국 음식의 모든 알갱이가 딱딱한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셋째:산등성이에서 밭을 갈다 보면 손이 배고파집니다. 창문 밑에서 새끼를 짜는 여인은 손이 없다. 나는 아름다운 여자가 되고 싶다. 미소는 쓸모없고, 나라는 자연히 뚱뚱하다.

송나라 양완리의 '농업의 은혜'

비가 오지 않으면 벼 구름은 노랗지 않고 메밀꽃은 일찍 서리가 내린다. 나는 수년간의 굶주림과 장애로 나뉘었고, 나는 몇 년 만에 더 성장할 수 있습니다!

송나라 장유의 누에 소녀

나는 어제 도시에 갔다가 눈물을 흘리며 돌아왔다. 장미를 입은 사람들은 모두 양잠업자였어요. 당나라 만어(萬魚)의 누에 여인

아침부터 밤까지 뽕이 풍성하고 꽃이 피는 계절에 누에들은 바쁘다. 황금빛 집을 얼릴 만큼 풍요로운 사랑을 가르치네.

백주이의 당나라 숯장수

산 중턱에서 나무를 베고 숯을 태우는 숯장수.

6. 백성을 사랑하는 나라사랑의 시

소비안

비문 이름

돌의 표현

밥을 위해 몸을 굽히고, 술을 위해 가족을 버리고, 입과 몸이 피곤하다.

돌아오라, 아무도 돌려보내지 않는다.

과거가 현재가 아닌 것 같다.

노출되지 않았습니다.

남편이 집으로 가는 길을 가리키고, 문 앞에서 유치한 웃음소리가 들린다.

오래된 데이지와 오래된 소나무, 그게 올해 내가 한 일입니다.

그러나 작은 창문은 무릎을 닫고 나무가 날아갑니다.

외로운 구름이 홀을 들고 날아가는 걸 지켜보네.

구름은 피곤한 줄도 모르고, 새는 피곤한 줄도 모르고 나가고 싶은 마음도 없네.

Hey.

앞뒤로.

오늘 나는 나 자신과 세상을 잊는다.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말이 없고 피아노에는 진실이 있다.

계단은 험하고 강물은 부드럽고 완만하며 샘은 어두운 계곡에 흐른다.

풀잎을 보는 것은 명예로운 일이고, 내가 살아서 쉴 수 있도록 자의식을 갖게 한다.

우주에서 명상하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황제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지 못합니다.

체류 여부는 제가 결정합니다.

신들은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고, 부는 내 야망이 아니다.

그러나 물 근처 산에서 비명을 지른다는 것은 취한 것이오.

이 세상에 더 이상 의심스러운 운명이 있을 수 있겠습니까?

물살을 타고 가다가 장애물에 부딪히면 멈춰야 한다.

우문영의 <새소리> 서문 병자와 술 취한 사람을 속이고 션란의 자수 가문을 숨겨주었다. 연은 마치 봄이 늦게 온 것처럼 늦게 와서 서쪽 도시로 날아갔다. 칠해진 배, 맑은 하늘, 맑은 연기, 란우공 나무. 바람과 함께 가벼운 무리가 되어 방황하는 생각. 10년의 서호, 버드나무에 묶인 말, 먼지와 부드러운 안개. 점차 붉은 색으로 돌아와 서시에 모집 된 진은 비밀리에 수에게 보냈습니다. 은막에 기대어 봄의 넓은 꿈이 좁고 붉은 젖은 휴식, 금을 노래합니다. 제방은 비어 있고 일몰은 항상 갈매기를 반환합니다. 난초는 고대이고 두루는 여전히 살아 있으며 물의 도시는 여전히 관광 명소입니다. 나중에 방문하지 말고, 6 개의 다리가 편지가없고, 꽃위원회, 옥 매장, 여러 폭풍으로 이동합니다. 긴 파도 부러움, 먼 산 수줍음, 강변을 반영하는 낚시 조명, 시간과 짧은 복숭아 뿌리 페리를 기억합니다. 비닐 하우스는 곧 사라질 시와 같고 눈물과 잉크는 비참하고 먼지가 많습니다. 위험한 정자를 보면 풀이 가득하고 사원은 반쯤 훼손되어 있습니다. 어두운 자리가 멈추고, 여전히 슬픔으로 얼룩진 자국에서 침을 흘리고, 봉황 부채가 돌아오고, 부러진 루안 무정한 춤이 멈췄습니다. 부지런한 글, 오랜 증오의 책, 얼굴을 놀리는 녹색 안개, 사랑으로 가득 찬 정을 애도하는 대열에 뛰어 들었습니다. 슬픔, 강 남쪽 수천 마일, 불평의 노래, 상한 영혼이 없습니까?

진원춘 수시 외로운 홀 조명, 야생 상점 닭. 점차 달이 닫히고 아침 서리가 쓰라리고 흐린 산이 브로케이드로 가득 차고 땅으로가는 길은 끝이없고 노동의 삶은 제한되어 있으며 이것이이 지역의 기쁨 인 것 같습니다. 중얼 거리며 안장에 말이없고 과거는 천 번이나 지나갔습니다. 그 당시 * * *는 얼루에 막 도착한 어린 소년처럼 장안의 손님이었습니다. 글로 천 마디, 가슴에 천 두루마리, 야오순, 무엇이 그렇게 어렵습니까? 이성을 써서 나를 숨기려 할 때는 주위를 둘러보지 그래? 그는 건강하게 자랐지 만 10 살에 죽었고 전자를 위해 싸웠습니다.

등치주 추위관 시월비

세월의 먼지가 제복을 덮고, 아름다운 여인을 만나러 추위관으로 갔다.

물도 산도 보이지 않으니, 말발굽 소리가 달이 돌아오기를 재촉하네.

강이 가득하고 홍이 뛰고 날고

성난 머리, 난간에 비가 내린다.

고개를 뒤로 젖힌 채 하늘을 올려다보며 굳은 표정으로 휘파람을 불었다.

서른 개의 평판, 먼지와 흙,

8천 마일, 구름과 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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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청년의 머리는 하얗고 공허하고 슬퍼 보였다.

징강 부끄러움,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네,

궁녀들이 뼛속까지 미워할 때!

헬란산의 부족함을 돌파하기 위해 긴 차를 몰고.

돼지고기에 굶주리고,

훈족의 피에 대한 갈증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오래된 산과 강을 처음부터 짐을 싸서 푸른 하늘로 올라가기 위해 남겨진 채로.

강을 가득 채운 홍은 도약하고 날아간다

멀리 중원을 바라보니 흉벽이 서 있다.

그 해를 기억하며 꽃이 버드나무를 덮어 풍태룡을 보호했다.

산 앞의 진주, 노래로 가득한 펑후사 만세!

오늘까지 철제 발굽에는 교외와 먼지와 악이 가득하다.

군인들은 최전선에서 기름 부음을 받고 그곳에 있습니다. 사람들은 평화롭게 살며 공허함을 채웁니다.

산과 강이 똑같고, 천 개의 마을이 드문드문 있네.

예리한 여단을 요청하면 채찍을 들고 청허뤄를 건너라.

그러나 나는 황학을 타고 한양으로 가는 여정을 계속하며 돌아왔다.

소중산이 날아갈수록

어젯밤 나는 노래를 멈출 수 없었다.

이미 자정이 지났다.

일어서서 혼자 계단을 걸어간다.

사람들은 조용하고 장막 밖에는 달이 밝다.

하얀 머리는 공덕이 있다.

오래된 산과 소나무와 대나무는 오래되어 돌아가는 길을 방해한다.

야오친과 친구가 되고 싶다.

소울메이트가 거의 없고, 줄이 끊어져도 아무도 들어주지 않는다.

내정까지 운전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월비는 그것을 얻었어야 했다.

서쪽으로 여행을 떠나고, 숲으로 봄을 맞는다.

꽃이 천 브로케이드를 둘러싸고 버드나무가 천 금을 비틀네.

제비는 용 깃발 주위에 춤을 추고, 꾀꼬리는 봉황과 함께 노래한다.

수펀

시대:노래작가:루유장르:칠언율곡:

어렸을 때 나는 세상이 험하고 중원이 산 같다는 것을 알았다.

밤에는 눈이 내렸고 철마는 가을바람에 흩어졌다.

고원의 만리장성은 공허한 약속을 하고, 거울 속의 구레나룻은 오래 전에 희미해졌다.

나오면 본명은 말할 수 있지만 천 년 동안 싸울 수는 없습니다.

아이들에게 보여주기

연도:송저자:루유분류:네 제다이분류:

죽고 나니 모든 것이 공허하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규슈를 보는 것은 여전히 매우 슬프다.

그러니 송나라 대군이 중원을 탈환하는 날이 오면 대연회 행사를 열고 좋은 소식을 전하는 것을 잊지 마시오!

이 모든 것이 만족스럽지 않다면 애국 시인의 시를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