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지구에 관한 일곱 줄의 시

지구에 관한 일곱 줄의 시

1. 땅에 대한 옛 시 1. 이 땅은 백 년 동안 분할되었다. [노래] 익명의 "진남"

해석:게다가 토지 분배 제도는 백 년 이상 존재해 왔다.

2. 용신의 땅도 안전하다. [노래] 시주친의 일백삼십곡

해석:용신의 땅과 신의 땅은 모두 평온하다.

3.마법사가 이 땅에 저주를 내렸다. [노래] 무륜의 팔십오곡의 해석.

해석: 마법사도 이 땅을 저주한다.

4. 농부의 땅이 좁다. [당] 백주이, "촉하에서 동정호 하구까지, 나는 그것을 느낀다."라고 했다.

해석: 농민의 집에는 땅이 거의 없다.

5. 황시의 땅은 과거에 잃어버렸다. [당] "진양의 문에 대한 시"

해석:메뚜기가 온 곳은 홍수가 났다.

6. 땅이 비싸고 이름이 비싸다. [당] 서현의 음신차문조화(陰神車門調和) 스무 운

해석:이름도 땅과 더불어 더욱 귀하게 된다.

2. 대지에 관한 시는 1. 차가운 대지에 봄꽃이 피네.

현대시대

루쉰

무제

2. 지구의 먼지 없는 세상을 숨기지 마라

송나라, 성씨

장룬

화롄샤모 원티켓 포털 패스

3. □□□□□□□□□□□□□□□□□□□□□□□□□, 산산수이(산산수이).

송나라, 성

게창겅

허신랑 끈적끈적한 물 투구.

4. 땅을 시원하게 가르치다.

송나라; 성

유계장

청핑핑 사람의 숨결이 땀을 흘린다

5. 물 같은 먼지.

송나라; 성씨

류천웅

물소리, 무리의 움직임이 멈춘다.

6. 손바닥 위의 땅

송나라; 성씨

누군가

강 남쪽의 진원춘을 통해

7. 불행히도 지상의 삶은 피비린내가 난다.

깨끗한

지아 푸시

목제 베니어 산음 뼈 도자기

8. 지구상의 모든 사람은 눈이 있다.

송나라; 성씨

법의 해석

일백삼십삼곡

9. 산천을 던지네

송나라; 성씨

일백두시

10, 땅은 푸른 하늘에서 솟아나네

.

송나라, 성씨

백이십이시

11, 땅과 산은 거기 없네.

송나라, 성씨

백두시

12, 지상의 모든 존재가 깨달은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송나라; 성씨

시소탄

백두시

13, 대지 덕에

송나라; 성씨

시소탄

백두시

14, 지구인 백수

송나라; 성씨

시소탄

백두시

백두시2 첫 번째 시

지구는 철 덩어리

송나라; 성씨

시조탄

백두시

16장, 지구인 백일장

송나라; 성씨

시조탄

백사장에 대한 찬가

17장, 지구인 최고

송나라; 성씨

p >시조탄

제104장 시조

3. 대지에 관한 시는 1, 차가운 대지에 봄꽃이 피네. 현대 루쉰의 무제 2. 지구를 숨기지 마라. 송의 "한 숟가락의 문을 넘기다". 3. 해라. 송창겅의 '육신랑' 산과 강이 물속을 휘젓고 달라붙다 4. 자유주의 교육의 뜨거운 대지. 유송 계장의 청평 음악과 인간 숨결의 땀.5. 장송 무명의 진난.7. 붉은 피와 싸우는 지구를 보는 것이 불쌍하다 푸시의 "무피의 세 가사"8. 지구상의 모든 사람은 눈을 가지고있다 슌의 "일백삼십삼 곡"9. 산과 강을 던져 원 송의 "일백두곡"10. 지구상에 같은 산과 강은 없다. 송시희원 "송부일백이십이송" 12, 지상의 모든 존재가 깨달음을 얻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송시소탄 "송부 백두송가" 13, 땅은 송시소탄 "송부 백두송가" 14에 은혜를 입었네, 땅에는 청록색이 풍성하네.

4. 땅을 묘사한 시는 1. 봄의 소녀가 왔다. 그녀는 형형색색의 병을 손에 들고 공중에서 춤을 췄다. 우연히 초록색이 쏟아져 나와서 지구는 온통 초록색으로 물들었어요.

아, 봄의 전령사 미스 봄, 새로운 초록과 밝은 희망을 가져다 준 당신의 부주의에 감사드립니다!

2. 나는 이 땅을 사랑하네

--아이칭

(항일 저항전쟁 때 쓴 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시 중 하나)

내가 새라면,

나도 목이 터져라 노래해야지

폭풍에 치인 이 땅,

이 끝없는 강풍과,

숲의 부드러운 새벽은....

그리고 내가 죽으면 깃털마저 땅속에서 썩겠지.

왜 나는 그렇게 자주 우는 걸까?

이 땅이 너무 사랑스럽기 때문이죠...

3. 살랑살랑 부는 가을바람! 불어라, 불어라!

내 조국의 꽃을 찬양하고 싶어요.

꽃피는 내 조국을 찬양하고 싶어요!

황금은 노랑, 옥은 하양, 봄은 초록, 가을은 보라,

.....

내 말을 꽃다발에 담아 불어주세요. 그리고 모든 것을 날려버려요,

모든 색으로 날려서 하늘을 가득 채우고 땅 위로 퍼지게 하세요!

5. 땅에 관한 옛 시가 많이 있습니다. 여기 다섯 줄이 있습니다.

1. 이름은 땅을 따라 비싸고, 맛은 맛을 따라 비싸다. --쉬웨이 2. 땅은 척박하고 경치는 아름답다.

--장지롱 3. 토지수용에 대한 소문이 있으니, 재수용을 고려하라. --베이치옹 4. 완리는 천년의 영웅 성탕의 산과 강이 있는 땅이다.

-- 노음 5. 땅이 낮고 습하여 간판을 세울 나무조차 강물에 잠긴다. --장자:장르의 범위고시는 시의 한 장르로서 고시, 시조라고도 하는 현대시와 대조되는 고대 시를 말합니다.

당나라 법이 형성되기 이전의 다양한 종류의 시와 당나라 이후 고대 언어로 쓰여진 시를 모두 포함합니다. 당나라를 경계로 삼아 시경에서 남북조 시대까지의 당나라 이전 시는 모두 고시에 속합니다. 그 후 고전시는 쇠퇴하고 사라졌습니다.

고대시(古诗词)는 운율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고정된 구절과 양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대시에 비해 고대시는 시적 제한이 적습니다.

길이는 길거나 짧을 수 있으며 운율은 더 자유롭고 유연합니다. 네 단어, 다섯 단어, 일곱 단어, 기타 단어 등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한나라와 위나라 이후의 고대시는 일반적으로 5행 또는 7행으로 되어 있으며, 일정한 운율과 굴곡이 있습니다.

모든 고대 시는 시의 단어 수에 따라 분류됩니다. 4연은 쿼트레인, 5연은 펜타메타, 6연은 헵타메타라고 합니다.

사행시는 일찍이 아가서에서 채택되었습니다. 그러나 당나라 시대에는 점차 쇠퇴하여 거의 쓰이지 않았습니다.

5자 고시는 고대 시의 정설이며, 많은 사람들이 이 시를 썼습니다. 일곱 자 고시는 고전시의 주류가 아니며, 이는 늦게 시작되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일곱 자 고대 양식은 일곱 자 근사시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고대시.

6.지구에 대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1. 제목 없음.

시대:현대저자:루쉰

풀은 비옥하고 무성하며, 차갑고 얼어붙은 대지는 만개했다.

많은 영웅이 남편의 병을 구하고, 숭고한 산 까마귀가 눈물을 흘린다.

2."시 102"

시대:송저자:원

산승에게 문제가 생겨 코가 떨어졌다.

산시 티엔우로 돌아와서 산과 강에 빠져서 깜짝 놀랐다.

3."칭핑레 - 인간의 땀"

시대:송저자:류커좡

세상은 땀을 흘리고 있다. 은발의 남자를 뒤집을 생각은 없었다. 한 사람이 지진을 일으켰다. 일행은 부도바위 기슭에 앉았다. 장수는 측정하기 어렵다고 들었습니다. 바다 밑바닥에서 뽕나무가 자라기를 기다렸다. 깨끗한 병에 한 방울 떨어뜨리면 땅이 시원해지겠지.

4."시 102"

시:송작자:원

푸른 하늘과 함께 땅이 솟아오르니, 나무가 무너지고 있음을 느낀다.

묘묘가 장천문 밖으로 나가자 목소리가 다시 불렀다.

5."시 102"

시대:송저자:원

땅과 산과 강은 사라지고 공허함은 식은땀으로 가득하다.

막대기 머리에 길은 끊어지고 뇌는 비좁다.

6. 도교에 대한 찬가.

시대:송저자:시

확정 단계, 누구의 방법도 없다

통치자의 칼과 인치 갑옷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악마의 군대는 항상 보리를 증명하고,

지구에는 겨자가 필요하다.

7. 대지를 묘사한 고대시의 단순한 이미지가 강한 사랑을 모으고, 슬픈 구절이 진실을 말한다.

-"나는 이 땅을 사랑한다" 감상

장쑤성 대풍시(진둔가) 신풍 제2중학교 황웨이동

일제 아이칭 항일전쟁 발발 후, 그는 높은 애국심으로 민족의 비극을 공유하며 위대한 반침략 투쟁에 몸을 던졌다. 그는 펜을 들고 아름다운 시를 많이 썼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이 땅을 사랑합니다'입니다. 전쟁이 시작될 무렵에 쓰여진 이 시는 이 땅을 통해 시인의 감성을 자극하는 걸작입니다. 우리는 이 시를 세 가지 측면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I. 순수하고 단순한 이미지와 깊은 감정이 분위기입니다. "아이칭의 시에서 '땅'과 '태양'은 두 가지 주요 이미지입니다. '땅'은 그가 태어나고 자란 재난에 휩싸인 조국을 상징합니다. 따라서 '대지'의 이미지에는 조국과 국민에 대한 아이칭의 깊은 사랑과 국가적 위기와 국민의 고통에 대한 깊은 염려가 담겨 있습니다. 이는 "나는 왜 자주 눈물이 나는가?"와 같은 시의 제목에서도 알 수 있습니다. 이 땅을 깊이 사랑하기 때문에 ......"라는 시인의 마음 속 영원한 '땅' 콤플렉스에서 나온 이 두 편의 진솔하고 소박한 시입니다. 이로부터 아이칭의 시가 독특한 미적 이미지의 세계를 가지고 있다는 결론을 내리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2. 파토스는시의 따뜻한 감정을 반영합니다. 서정적인 예술인 시는 독자의 마음을 오랫동안 감동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감정을 강화해야 합니다. 이 시는 우울한 어조와 깊은 슬픔이 가득합니다." 나는 왜 자주 눈물을 흘리나요? 이 땅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행간에는 우울과 슬픔이 산재해 있지만 이 서정적인 어조는 민족의 고통과 민중의 비참한 삶의 현실에 대한 시인의 예민한 마음의 반응이자 지극히 열렬한 감정이 반영된 것이다. 사람이 새도 짐승도 아니라는 것은 자명하다. 이 시는 '만약'으로 시작하는데, 이것이 첫 번째 복선이다. 새의 목소리가 맑고 청아하다는 것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이 시는 두 번째 강화 층인 "쉰다"를 사용하여 새의 목소리를 묘사합니다. 이 두 겹의 강화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시에는 땅, 강, 바람, 새벽 등 노래의 대상이 차례로 등장합니다. 특히 주목할만한 것은 시인이 이러한 대상을 묘사 할 때이 자유 형식 시인의 예술적 특성을 충분히 반영하는 무일푼과 눈물의 지점에 도달한다는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대부분의시는 "얻다"라는 단어를 피하거나 드물게 사용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많은 사람들은 "얻다"라는 단어가 자유시의 시적 의미를 둔화시킬까봐 두려워합니다. 반면 아이칭은 '얻다'라는 단어로 구성된 일련의 긴 문장을 과감하게 사용하여 여운을 표현하고, 묘사하는 대상 앞에 형용사와 수식어를 많이 붙여 대상의 정신을 표현하여 특별한 입체감과 조형성을 형성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는 아이칭의 자유시를 다른 자유시 작가(예: 펠더)와 구별하는 중요한 특징입니다. 필더)는 중요한 특징입니다. 이 땅을 사랑하는 것도 예외는 아닙니다. 의도적으로 추가하기 전에 "땅", "강", "바람", "새벽"및 기타 중심 단어에서 시인을보십시오. "파토스", "격렬한", "부드러운" 및 기타 많은 수식어를 사용하면 신비를 보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땅, 강 및 기타 풍경을 묘사하는이 긴 줄은 세 번째 강화 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강한 대조, 강박적인 사랑을 매핑 "내가 새라면"시는 그러한 예상치 못한 가정으로 시작되며 독자는 "새"이미지와 작가는 "새"를 칭찬하고 싶다고 묻지 않을 수 없습니다. "새"의 이미지와 작가가 칭찬하고 싶은 "땅"사이에는 어떤 연관성이 있습니까? 이것이 작가가 처음에 남긴 서스펜스입니다. 독자는 시인의 끊임없는 노래, 즉 생명의 끈질김에 감명을 받으면서도 시가 갑자기 반전되리라고는 예상하지 못합니다. 돌진 후 "나는 죽었다"는 사실을 강조하여 몸을 비옥하게 만들어 삶과 죽음이 극명한 대조를 이룹니다. 이 강한 대비 속에서 새의 땅에 대한 끈질긴 사랑은 일관되며, 정말 땅에서 태어나고, 땅에서 노래하고, 땅에서 산다. 이 시점에서 위의 서스펜스가 해결됩니다. 마지막으로시의 "새"는 일반적인 이름, * * * 이름이며, 이는 지원이없는 상태에서 시인이 만든 새로운 예술적 추구라는 점을 지적해야합니다. 이 시는 특히 "쉰 목"을 보여주는데, 이는 순전히 비극적 인 분위기의 초기 전쟁 시대의 영향 때문일뿐만 아니라 "슬픈 시인"의 특별한 기질과 깊은 감정의 성격 때문이기도합니다.

8. 땅을 묘사 한시는 무엇입니까?1, "붉은 입술 두꺼운 땅 높은 하늘"

현대 : 왕궈웨이

두껍고 높은, 내 옆에 버려진 느낌. 이 구석은 아거와 같아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부유하는 삶이라고 하면 단숨에 이해합니다. 드라이카스는 크고, 서리가 내린 숲은 홀로 있고, 붉은 낙엽은 떨어진다.

높은 하늘과 두꺼운 대지 한가운데에 있으면 점점 인생의 모든 것이 잘못되어 가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저에게는 저를 따라다니며 놀 수 있는 배와 같은 서재가 있습니다.

이 헛된 삶에서 잠시나마 진정한 나를 찾자. 세상은 너무 커서 서리가 내린 숲에 홀로 앉아 붉은 낙엽을 바라본다.

2."남청에 저우 스승의 책을 보내다"

명나라:노계추

이씨는 문지기를 사랑했고 그들의 좁은 땅을 지치지 않았다.

신성한 샘이 깊어 술을 빚을 수 있고, 출발할 때 불로초를 구할 수 있다.

산도 고리와 같아서 성벽 기슭의 물을 통과합니다. 고대부터 군사 국가는 작은 마을이 붙어 있는 형태로 세워졌습니다. 라오리족은 좁은 땅에 만족하지 않고 고향을 사랑했습니다. 신성한 샘물은 보통 양조할 수 있으며, 출발은 비약과 함께 제공됩니다.

3. 진양문시

당나라:진시황

황상중 옛날에 잃어버린 땅, 어젯밤에 되찾았다.

왕은 북쪽의 청릉을 버리고, 노마시는 빈 달가지로 달려갔다.

과거에 잃어버린 황수중 땅이 어젯밤에 아무 탈 없이 회복되었다. 왕 烿은 청릉을 버리고 도망쳤고, 적 기병대는 서쪽의 빈 달가지로 도망쳤다. 야오 년마다 이런 일이 일어나기 쉬운가? 노인이 피부와 근육을 지탱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4."아홉째 날의 진영과 생활 은신처"

송나라:판청다

집 산은 어디에서나 가능하고 연꽃은 술 취한 솥을 울린다.

천 년 동안 철 문턱이 있어도 반드시 흙 문이 있다.

세상의 세 바퀴는 여전히 회색이고 네 개의 골격은 강하다.

벌레의 연은 얼마나 두껍고, 바람은 얼마나 두껍고, 국화는 떨어집니다.

마가목은 내 고향 땅과 언덕 어디든 심을 수 있다. 전설의 술 취한 요정 유령처럼 보이려고 호미와 묵은 술 한 주전자를 하루 종일 들고 다닙니다. 천 년의 철문턱과 오랜 가문을 이어도 결국은 찐빵처럼 무덤에 묻힐 수밖에 없습니다.

불교에서 말하는 것처럼 이 속세에서는 화재 재난 후 유골은 네 사람의 피부와 뼈에 지나지 않으며 마침내 같은 장소에 묻혀 고향으로 돌아갑니다. 개미와 같은 벌레와 솔개와 같은 큰 새는 왜 크기와 두께로 구분해야 하나요? 나는 그저 손뼉을 치며 가을바람에 흩날리는 국화를 감상하며 이 가을의 아름다움을 느끼면 된다.

5, '소주탑을 오르다'

당나라:노음

추운 도시가 깃발 바람을 맞으며 위험한 건물에 기대어 아래를 내려다본다.

산과 강의 땅 당나라 사람들, 천 년의 영혼, 영웅.

나는 높은 건물에 홀로 기대어 멀리서 내려다보며 국경 도시 깃발이 펄럭이는 무한한 냉기를 사냥하고 있었다. 수 마일의 산과 강은 당나라의 땅이며 수천 년 동안이 땅에서 얼마나 많은 국경 영웅이 나라를 위해이 땅에서 얼마나 많은 국경 영웅이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