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통령의 시를 찬미하다
통령의 시를 찬미하다
동릉에 관한 시 1. 구리릉에 관한 시 < P > 당나라: 이백, 나는 관음악을 좋아하고, 수천 년 동안 갚을 생각이 없다. < P > 오송산강의 산수를 솔질하는 긴 무소매가 필요합니다. 나는 통관산을 좋아한다. 이곳은 너무 재미있어서 수천 년을 살았는데도 떠나고 싶지 않다. < P > 나는 매일 소매를 걷어 올리고 오송산의 산하를 휩쓸고 싶다. 확장 데이터:
1. 창작 배경이 시는 이백천보 13 년 (754) 동릉을 유람할 때 지은 것이다. 필자는 통관산과 오송산의 장려한 경치를 보고 흥분해서 춤을 추며 다시는 장안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았다. 우쭐대는 자가 허리를 굽히고 권세 있는 사람을 위해 봉사하기를 꺼리는 마음가짐이자 실의에 빠진 자의 재능이 넘쳐나는 마음가짐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2. 이 시를 감상하는 것은 단지 짧은 오언절이지만 시인 사상 감정의 강도 높은 표현과 예술 과장 수법의 과감한 운용은 직설적으로' 절대' 라고 부른다. 나는 청동관의 음악을 좋아한다' 는 시의 첫 마디가 단도직입적으로 펼쳐져 시 전체의 취지를 밝혔다. < P > 여기서 시인은 기탄없이 직설적이고 솔직하며 협의의 말로 시인의 동릉에 대한 깊은 사랑을 불러일으켰다. 이것이 바로 과장의 원천이다. 동릉을 사랑하려면 시인은 먼저 그리움의 정에서 출발했다. "천백 년 동안 계획하지 않았다." < P >' 천년기' 는 시간적으로 극도로 과장돼 시인의 동릉 사랑의 연장으로 이어졌고, 시간의 과장은 감정의 과장으로 이어지며 시인 감정의 진지함을 표현했다. 시인은 통관산에서 술을 사서 잔치를 하며 야망을 상징하는 장검을 휘두르며 흥을 돋우고, 큰 커튼의 소매를 휘두르며 노래와 춤을 선보이며 독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 P > 등와인 녹색에서 가무승평에 이르기까지 시인은 과장된 수법으로 자신의 감정을 고조시켰다. 서너 문장은 시인의 통관산 잔치에서의 기쁨이 그의 사랑을 표현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이다. 그는 또 소매를 한 번 춤추고 맛있는 오송산을 일망타진해야 한다. 오송산은 아름답고, 산에는 샘, 구멍, 꽃, 나무가 있다. "댄스 슬리브" 와 "스치는 것" 을 가르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것은 우주 로맨스에 대한 과장입니다. 동릉산천에 대한 시인의 애틋한 정을 표현했고,' 털어내다' 라는 단어는 시인의 내면의 부드러움을 표현했다. < P > 시에 사용된 두 가지 과장은 같은 방식이지만 확대된 과장에 속한다. 즉, 의도적으로 일반 물건을 크게 (더, 더 빨리, 더 높이, 더 길고, 더 강하게 ...) (전자는 시간이 후자보다 더 크다고 말한다.) 하지만 자세히 생각해 보면 상모이는 다르다 앞의 과장은 더욱 공허하고, 후자의 과장은 더욱 섬세하고 진실하다. 두 번의 과장은 서로 다른 시공간의 각도에서 달을 돋보이게 하여 시인' 나는 동관악' 의 정서를 짙은 색채의 예술 경지에 축적시켰다. 이에 따라 서정시에서는 과장이 시인의 감정을 강렬하고 생동감 있게 표현할 수 있다. 과장된' 왜곡' 과 황당무계함, 시의 진실과 감동은 모두 예술적 진실과 현실 생활의 차이와 연관성을 반영한다. < P > 예술적 진실이 현실생활과 불가분의 관계인 것처럼 과장도 시인이 억눌린 심오하고 강렬한 사상감정에서 벗어날 수 없다. 그런 점이 없다면 과장은 뿌리가 없는 나무와 수동적인 물이 되어 독자의 감정에 감동을 주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백시에서 과장된 수법의 성공은 강력한 사상감정 기초에 있다. 바이두 백과-통관산 취절구.
2. 동릉에 관한 시 < P > 당대의 오송산남령과 상찬복은 함께 유람했고, 이백안산암은 발해를 침수해 홀로 긴 바람으로 돌아갔다. < P > 일동창해, 높은 정이 세상에 나왔다. 영령은 거슬러 올라갈 수 있고, 담담하게 한가하다. < P > 나는 파나소닉에 와서 술을 사서 빈곤 속에서 기어오를 것이다. 이 고대 유적의 집합체는 오송산이라고 불린다.
오송정, 월주의 풍경이 아름답다. 작은 살은 곳곳에 동굴과 계곡으로 가득 차 있어 일년 내내 비가 많이 오고 바람이 많이 분다.
백천에 울려 세 협곡처럼 소리가 난다. 대나무를 깎아서 천연두를 쓸고, 자긍심을 가지고 유람하다. < P > 만약 용당에서 쉴 수 있다면, 나는 동관산의 보생후묘로 돌아가 당조페수의 고계 옆에 머물고 싶다. 나무 그림자가 흐르고 석문이 동굴로 변한다.
짱 화영위위, 향안 만연. 천 년 후라면 재건은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
통관산필광은 출토되지 않고 청산은 조각하지 않는다. 청산은 끝이 없어 귀신을 근심하게 한다. < P > 화제진공원 송수시-남북산이 녹색파를 비추니 귀를 씻을 필요가 없다. 날이 가득 찼을 때, 고개를 들어 청동 맷돌 두 곳을 보니,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하다.
erquan 수영장, 물고기 음악, cuiling 대나무 정적 조류 알려진. 모옌 작은 풍경은 사방이 바위로 둘러싸여 있어 셔터가 통관산을 볼 수 있다. < P > 삼돛은 청동관처럼 무겁고, 긴 바람은 귀환을 막는다. 아오 시안 댄스 백 슬리브, 천 년 바람 불어 오악 송산. < P > 동릉진공원의 주제는 쌍지시가 멀고, 그윽한 곳이 산에 더 가깝다. 수천 개의 도시에서, 한 호수의 장면에서. < P > 소동파는 진궁파에서의 시 명성이 좋지 않다. 간수림의' 봄부터 노통' 도 유명하다. 홍파는 고금의 성역과 연결되어 유유히 화초를 읊었다. < P > 삼공을 경멸하는 데 전념하고, 사군자풍을 따르다. 추억할 때마다 그만둘 수 없어 천년을 의논하게 한다. < P > 또 사자 한 마리가 푸른 하늘을 반사하고 있고, 전민변에 샘물이 하나 있다. 풍단의 일곱 첩은 늘 칙령을 내렸고, 황관은 역대 현나사의 유일한 인선이었다. < P > 한가하게 청음을 하면 달을 걱정하지 않고, 술에 취해 침울하게, 세월에 관계없이. 나는 양털로 세상을 잊었다. 양털은 게스트 스타여야 한다. < P > 황산골은 천리 유원지를 알고 있는데, 너는 모명으로 왔다. 나는 주이열을 부끄럽게 생각하지만, 나는 진유를 소중히 여기고, 녹색 성인을 소중히 여긴다.
시서는 묵계가 새롭고, 낡은 산하는 재미가 있다. 알다시피, 술을 마시는 것은 무정하고, 11 년 전에 미워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바람이 막혔다. 구리릉 황정견주 고대 청동관, 밤비바람이 검다. 파도가 무너져 세상을 무한히 갈라놓았다.
선민이 빡빡한데, 왜 곤돌라를 고려하지 않습니까? 강물이 공중으로 갈라져서, 때때로 물방울이 안에 떨어진다. < P > 모감히 동굴을 바라고, 노점상용부. 그물 주인 덩장근, 자나 물고기 주전자.
문장 얼룩, 부리 3 피트. 말이 통하지 않아 휙휙 해도 소용없다. 우람한 노인, 졸개 미끼. 강호를 떠돌아다니며 파란만장하다.
인생은 씁쓸하다. 작을수록 맛있다. 앤은 저울이 없어서 소파의 글자를 잊어버렸다. < P > 주주주산을 멈추고, 황정견은 주산충새 친구와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비바람에도 막히지 않고 비바람을 두려워한다. 딩닝은 방재기를 가르치고, 풀은 먼지를 날리게 한다. < P > 냄비를 들고 집에 가는 것은 사실이다. 어두운 꽃이 피었을 때는 이미 반 봄이었다. 북풍이 관현에서 며칠 동안 불었지만, 오송을 지나야 할 주인이 없었다.
참고: (1) 크기: 케이블 연결. ⑵⑵⑵ 鳜: 즉 메기.
(3) 주전자: 조리기구. (4) 징징: 물고기가 입을 벌리고 숨을 쉬는 모습.
5. 미끼: 낚싯대의 미끼. 죽산: 다퉁타운에 위치한 죽돈산. Ϊ 냄비: 새의 이름.
3. 동릉에 관한 시 < P > 는 남령장 짱 빌딩과 함께 오송산을 유람한다. < P > 당이백 < P > 안사의 난잡한 바다, 쓰나미가 여전하다. 일동창해, 높은 정이 세상에 나왔다. < P > 영령은 거슬러 올라갈 수 있고, 담담하게 한가하다. 나는 파나소닉에 와서 술을 사서 빈곤 속에서 기어오를 것이다. < P > 이 고대 유적의 집합체는 오송산이라고 불린다. 오송정, 월주의 풍경이 아름답다. < P > 아사는 곳곳에 동굴과 계곡으로 가득 차 있어 일년 내내 비가 많이 오고 바람이 많이 분다. 백천에 울려 퍼지니, 소리가 삼협처럼 들린다.
대나무를 깎아 천연두를 쓸고, 자긍심을 가지고 유람하다. 용당이 쉴 수 있다면 돌아가서 훈련을 강화하고 싶다. < P > 통관산보생후궁 < P > 당배수 < P > 보양현 지사, 고계좌묘. 나무 그림자가 흐르고 석문이 동굴로 변한다.
짱 화영위위, 향안 만연. 천 년 후라면 재건은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 < P > 통관산 < P > 송매 야오첸 < P > 파란 광산은 출토되지 않고 청산은 조각되지 않는다. 청산은 끝이 없어 귀신을 근심하게 한다.
체진공원
송초밥
하나
남북산은 녹파로 비춰져 귀를 씻지 않는다. 날이 가득 찼을 때, 고개를 들어 청동 맷돌 두 곳을 보니,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하다.
2
춘지어악, 청령죽정새가 알고 있다. 모옌 작은 풍경은 사방이 바위로 둘러싸여 있어 셔터가 통관산을 볼 수 있다. < P > 셋 < P > 낙돛은 청동관처럼 무겁고, 장풍은 귀환을 막는다. 아오 시안 댄스 백 슬리브, 천 년 바람 불어 오악 송산. < P > 논동릉진공원 쌍지지시 < P > 링강은 멀고 외진 곳은 산에서 더 가깝다. 수천 개의 도시에서, 한 호수의 장면에서. < P > 진궁의 학교시 < P > 소동파 < P > 서택은 악명을 넘어 간수림춘이 옛 동동으로 갔다. 홍파는 고금의 성역과 연결되어 유유히 화초를 읊었다. < P > 삼공을 경멸하는 데 전념하고, 사군자풍을 따르다. 추억할 때마다 그만둘 수 없어 천년을 의논하게 한다.
와
사자 푸른 하늘, 하늘사람 옆에는 샘이 있다. 풍단의 일곱 첩은 늘 칙령을 내렸고, 황관은 역대 현나사의 유일한 인선이었다. < P > 한가하게 청음을 하면 달을 걱정하지 않고, 술에 취해 침울하게, 세월에 관계없이. 나는 양털로 세상을 잊었다. 양털은 게스트 스타여야 한다. < P > 황산골 < P > 천리 떨어진 곳에서 그윽한 정원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당신의 존함을 우러러러보며 한림선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나는 주이열을 부끄럽게 생각하지만, 나는 진유를 소중히 여기고, 녹색 성인을 소중히 여긴다.
시서는 묵계가 새롭고, 낡은 산하는 재미가 있다. 알다시피, 술을 마시는 것은 무정하고, 11 년 전에 미워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 P > 바람막이 동릉 < P > 황정견 < P > 가 고대 청동관에서 노를 젓다가 밤이 어두워졌다. 파도가 무너져 세상을 무한히 갈라놓았다. 선민이 빡빡한데, 왜 곤돌라를 고려하지 않는가? 강물이 공중으로 갈라져서, 때때로 물방울이 안에 떨어진다. < P > 모감히 동굴을 바라고, 노점상용부. 그물 주인 덩장근, 자나 물고기 주전자. 문장 얼룩, 부리 3 피트. 말이 통하지 않아 휙휙 해도 소용없다. 우람한 노인, 졸개 미끼. 강호를 떠돌아다니며 파란만장하다. 인생은 씁쓸하다. 작을수록 맛있다. 앤은 저울이 없어서 소파의 글자를 잊어버렸다.
물포주 주산을 봉쇄하다.
황정견
담담음청불정, 바람 두려워 비. 딩닝은 방재기를 가르치고, 풀은 먼지를 날리게 한다. < P > 냄비를 들고 집에 가는 것은 사실이다. 어두운 꽃이 피었을 때는 이미 반 봄이었다. 북풍이 관현에서 며칠 동안 불었지만, 오송을 지나야 할 주인이 없었다.
참고: (1) 크기: 케이블 연결. ⑵⑵⑵ 鳜: 즉 메기. (3) 주전자: 조리기구. (4) 징징: 물고기가 입을 벌리고 숨을 쉬는 모습. 미끼: 낚싯대의 미끼. 죽산: 다퉁타운에 위치한 죽돈산. ⑺ 티후: 새의 이름
4. 동릉에 관한 시
통관산 취절구
당나라: 이백
나는 동관산을 좋아한다. 그곳은 나의 즐거움이 있다. 나는 천 년을 떠나고 싶지 않다. < P > 오송산강의 산수를 솔질하는 긴 무소매가 필요합니다. 번역:
저는 통관산을 좋아합니다. 여기는 매우 재미있다. 안에서 수천 년을 살았는데도 가고 싶지 않다. 나는 매일 소매를 걷어 올리고 오송산의 산하를 휩쓸고 싶다. < P > 확장 데이터:
1, 창작 배경 < P > 이 시는 이백천보 13 년 (754) 동릉을 유람할 때 지은 것이다. 필자는 통관산과 오송산의 장려한 경치를 보고 흥분해서 춤을 추며 다시는 장안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았다. 우쭐대는 사람이 고개를 숙이고 권세 있는 사람을 위해 봉사하기를 원하지 않는 마음가짐이자, 실의에 빠진 사람이 재능이 넘치지만 발휘할 곳이 없는 마음가짐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2.
이 시를 감상하는 것은 단지 짧은 오언절일 뿐이지만 시인사상 감정의 강도 높은 표현과 예술과장 수법의 과감한 운용을' 절대' 라고 부른다. 나는 청동관의 음악을 좋아한다' 는 시의 첫 마디가 단도직입적으로 펼쳐져 시 전체의 취지를 밝혔다. 여기서 시인은 기탄없이 직설적이고 솔직하며 협의의 말로 시인의 동릉에 대한 깊은 사랑을 불러일으켰다. 이것이 바로 과장의 원천이다. < P > 동릉을 사랑하려면 시인은 먼저 그리운 감정에서 쓴 것이다. "천백 년 동안 계획하지 않았다." 천년기' 는 시간적으로 극도로 과장돼 시인의 동릉 사랑의 연장으로 이어졌고, 시간 (숫자) 의 과장은 감정의 과장으로 이어지며 시인의 감정의 진지함을 표현했다. 시인은 통관산에서 술을 사서 잔치를 하며 야망을 상징하는 장검을 휘두르며 흥을 돋우고, 큰 커튼의 소매를 휘두르며 노래와 춤을 선보이며 독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 P > 등와인 녹색에서 가무승평에 이르기까지 시인은 과장된 수법으로 자신의 감정을 고조시켰다. 서너 문장은 시인의 통관산 잔치에서의 기쁨이 그의 사랑을 표현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이다. 그는 또 소매를 한 번 춤추고 맛있는 오송산을 일망타진해야 한다. 오송산은 아름답고 아름답다. 산에는 샘, 구멍, 꽃, 나무가 있다. "댄스 슬리브" 와 "스치는 것" 을 가르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것은 우주 로맨스에 대한 과장입니다. < P > 는 동릉산천에 대한 시인의 애틋함을 표현했고,' 털어내다' 라는 단어는 시인의 내면의 부드러움을 표현했다. 시에 사용된 두 가지 과장은 같은 방식이지만 모두 확대화의 과장에 속한다. 즉, 의도적으로 일반 물건을 크게 (더, 더 빨리, 더 높이, 더 길고, 더 강하게 ...) (전자는 시간이 후자보다 더 크다고 말한다.) 하지만 자세히 생각해 보면 상몽이 달라진다. < P > 앞의 과장은 좀 더 공허하고, 후자의 과장은 더욱 섬세하고 진실하다. 두 번의 과장은 서로 다른 시공간의 각도에서 달을 돋보이게 하여 시인' 나는 동관악' 의 정서를 짙은 색채의 예술 경지에 축적시켰다. 이에 따라 서정시에서는 과장이 시인의 감정을 강렬하고 생동감 있게 표현할 수 있다. 과장된' 왜곡' 과 황당무계함, 시의 진실과 감동은 모두 예술적 진실과 현실 생활의 차이와 연관성을 반영한다. 예술적 진실이 현실과 불가분의 관계인 것처럼 과장도 시인이 억눌린 심오하고 강렬한 사상적 감정에서 벗어날 수 없다. < P > 이 점이 없으면 과장은 뿌리가 없는 나무, 수동적인 물이 되어 독자의 감정을 감동시킬 수 없다. 이백시에서 과장된 수법의 성공은 그 강력한 사상 감정의 기초에 있다. < P > 써우거우 백과사전-통관산 취절구 < P > 누가 나에게 동릉에 관한 시와 산문을 써주었습니까? 하나 써줘, 너무 많지도 말고, 너무 많지도 말고. < P >' 사랑의 교육' 을 읽은 후, 나는 사랑이 공기처럼 매일 우리 곁에 있는 것을 느꼈다. 보이지 않기 때문에 항상 우리에게 무시당한다.
사실 그의 의미는 이미 생활에 녹아들었다. 부모의 사랑처럼 힘들지 않고, 우리는 아이가 즐겨 보는 새 책 한 권을 책꽂이에 올려놓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우리가 기침을 할 때 알약이 우리 앞에 놓여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아이를 한 번 보는 것을 잊지 마라. 그것은 우리가 두 팔을 벌려 포옹해야 하는 진한 사랑이다. < P > 우리가 어려움에 처했을 때 아무도 우리를 지지하지 않지만, 우리 부모님은 여전히 우리와 함께 계신다. 저녁에는 일찍 자고 말하는 것을 잊지 않습니다. 암리코의 이야기를 보고 나서야, 세상의 모든 부모들이 자기 자식에 대해 깊은 사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암리코는 부모와 함께 읽고 쓰는 일기를 가지고 있는데, 현재 많은 학생들의 일기에는 작은 자물쇠가 걸려 있다. 가장 간단한 것도 간과하기 쉬운 것이다. 이 넓은 사랑 속의 깊은 친자식의 사랑처럼 많은 사람들이 느낄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 P > 사랑이 여행이라면 어떤 사람들은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랑은 길고 즐거운 여정이다. < P > 인생처럼 인생을 감옥 복역이라고 생각한다면, 사람이 중노동을 하는 것은 어느 날 출소하고 초탈하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렇다면 이런 생활은 필연적으로 사람을 고통스럽고 피곤하게 할 것이다. 반면 생활을 여행으로 보고 걸으면서 보면 느긋하고 새로운 것을 이해하고 배우기 때문에 매일 충실하게 살아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 P > 그래서, 나는 단지 계속 가고 싶다, 심지어 전심전력으로 투입하고 싶다, 아무리 오래 지속될지라도. 이때 이런 느낌은 이미 일종의 사랑, 삶에 대한 사랑으로 승화되었다. < P >' 사랑의 교육' 을 보고 나는 암리코의 생활에 들어가 그들이 어떻게 공부하고, 살고, 연애하는지 목격했다. 감동의 나머지, 나는 사랑이 생활에 대한 추구를 함축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 P > 사랑이 솟구치는 피와 점프의 마음이라면, 나는 이것이 나라에 대한 고귀한 사랑이라고 생각한다. 아마도 이것은 구호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양심이 있는 사람으로서, 그러한 사랑은 우리의 내면에 단단히 심어져야 한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 P > 암리코의 글 아래 이탈리아 국민들이 나라를 위해 다리를 부러뜨리고 총알에 흠뻑 젖어 고향을 지키는 감동적인 장면을 읽었을 때, 우리 조국도 중화자녀들의 피에 흠뻑 젖었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조국의 빛을 위해서이기도 하고, 모든 분투를 포기할 수도 있다. 이런 지고무상한 사랑의 경지가 나를 감동시켰다.
나는 조국을 위해 머리를 던질 필요는 없지만, 우리 조국은 우리의 동쪽을 필요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