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신시는 서양 시에서 어떤 형식을 배웠나요?

신시는 서양 시에서 어떤 형식을 배웠나요?

"가장 먼저 논의하고 싶은 것은 신시와 중국 고전시의 차이점입니다. 이전에는 신시와 고시의 동질성, 동일성, 계승성을 주로 고려했습니다. 시 창작의 기본 목표, 즉 혁신에서 출발하면 둘 사이의 차이는 실제로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언어의 각성, 잠재 의식의 발달, 본능과 직관, 추상화 등 두 가지의 질감과 속성은 상당히 변화했습니다. 현대시는 고대의 시와 독립적으로, 그리고 새로운 시를 넘어서는 업그레이드 버전이 되었습니다." 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시의 스타일이 다르다는 것은 중국 고전시가 언어와 기능뿐만 아니라 기원, 고안, 수용의 측면에서 현대시와 양립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전 한시는 단음절로 된 단어로 된 시이고, 현대시는 단어로 된 시입니다. 둘째, 고전시는 시간을 초월한 목소리, 시간적 계기가 없는 공간적 장치입니다. 현대시는 시간을 참조하는 과정에 들어섰습니다. 또 하나는 패러다임의 변화로, 농경 서사시와 고속화되고 시끄러운 도시화에 따른 패러다임의 변화이며, 고전시의 우아함과 세련미는 현대시의 본능적인 이미지와도 다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뤄젠야 난카이대 교수는 '중국 선구시 백 년의 고독'을 주제로 발표했습니다. 그는 "중국 선봉 시는 새로운 시의 역사에서 중요한 전환점마다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은 적이 없습니다. 비록 시계에 거대한 물결을 일으키고 강력한 대중적 효과를 불러일으킨 적은 없지만, 항상 떼려야 뗄 수 없는 존재였습니다. 나중에 더 강력하고 끈질 기게 될수록 새로운시의 예술적 매력과 성취의 발산 원천이되었습니다. 그래서 이 분야의 업적 측면에서 현대시는 사실주의와 낭만주의 시보다 우월하며, 중국 신시의 역사는 예술적 업적을 이룬 시인이나 모더니스트 경향을 가진 시인 대부분에게 해를 끼쳤다고 알려져 있다"고 말했다. "중국 아방가르드 시는 무엇을 쓸 것인가와 어떻게 쓸 것인가 모두에서 많은 성과를 거두어 새로운 중국시의 맛을 향상시키고 많은 계시를 남겼습니다. 그러나 중국 아방가르드시는 타고난 본성이 약하고 토양이 척박하여 항상 불운을 겪었습니다. 이 두 가지 점 때문에 새로운 시의 중심이나 유행을 선도하는 주류 지위에 진입하지 못했고 사실주의나 낭만주의와도 경쟁할 수 없었습니다. 오히려 여러 가지 이유로 분열된 뮤즈가 될 수밖에 없었습니다. 백 년의 고독은 명백한 존재이며, 뼈 속 깊은 곳에 있는 내면의 슬픔을 떨쳐내지 못했습니다."라고 뤄젠야는 말했습니다. 뤄젠야가 말했습니다.

톈진대학교 국제교육대학 교수인 마쯔야오는 현대 시 창작과 개인 시 쓰기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시를 연구하는 동안 시인의 창작을 총체적인 관점에서 보면 모든 시인은 본질적으로 개인의 전기이며, 모두 개인에 대한 글이며, 때로는 일상 생활의 형태로, 때로는 시집을 통해 연대기 형식으로 산발적으로 자신을 표현할 뿐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간헐적인 듯 보이지만, '새로운 시의 근대성 구축의 윤리적 지향'을 주제로 강연에 나선 동남대학교 인문대학 교수 켈리는 "새로운 시에서 근대성의 윤리적 지향"을 주제로 강연했다. 그는 "중국의 도시화가 가속화되면서 자연 마을이 약해졌다. 마을 시대의 구성은 시인이 고향으로 문화적 귀환을 하는 과정이며,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는 과정이다. 시인이 과거를 거부하고 고향을 찾는 효과적인 수단이다. 토속시는 현대 의식, 현대 정신, 현대 유산을 가진 장르입니다. 도시와 농촌에 살기 때문에 전통 시인들은 전통과 현대에 의해 압박을 받고 종종 사회 생활에서 농촌 도덕 수호자의 역할을하며 글쓰기 능력에 너무 집중하고 내용면에서 시골을 너무 미화하고 형식과 기술면에서 전통을 너무 따르고 농촌과 도시인의 지위를 얽히게하여 농촌시 창작에 불합리성을 초래하고 중국 농촌시가 새로운 시골을 건설하는 능력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

시천은 "우리는 역사상 특별한 전환점에 서 있습니다. 하나는 지식의 퇴조입니다. 서양에서 왔든 이제 막 싹을 틔운 것이든 많은 것들이 매우 빠르게 쓸모없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진부화는 한 시인이 2~3년 동안 트렌드를 이끌다가 금방 사라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상황도 설명할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지속력이 있는 것을 묘사하지만, 지속력이 없는 것, 유행이 매우 빨리 사라지는 것에도 역사적 요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