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청렴성 구축의 모토는 무엇인가요?
청렴성 구축의 모토는 무엇인가요?
1, 반부패의 기치를 높이 들고 긍정적인 시대 정신을 이어간다.
2, 충성과 의리는 뒤틀리지 않으며, 정의에 헌신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깁니다.
3, 의로움은 관료에 의해 휩쓸리고 바람이 소매를 썩게합니다.
4, 나무 의로움, 올바른 길을 걷는 것은 깨끗한 공무원입니다.
5, 의로움의 몸, 과거와 현재의 깨끗한 학습의 두 소매.
6, 곧은 것은 곧은 것, 곧은 것은 곧은 것, 곧은 것은 곧은 것, 곧은 것은 곧은 것, 곧은 것은 곧은 것, 곧은 것은 곧은 것, 곧은 것은 곧은 것, 곧은 것은 덕이 있는 것이다.
7. 정직하고 싶으면 정직하라.
8. 풍랑은 바다의 기둥이고 사악한 바람은 사방에 있다.
9. 반부패는 기초이고 이기심과 탐욕은 모든 악의 뿌리입니다.
10, 정치는 자신을위한 것이 아니며 권력은 사적인 것이 아닙니다. 공직자로서 깨끗하고 정직하게 일하고, 사람으로서 올곧게 행동하십시오.
11, 가르치는 건강한 몸, 두 소매 깨끗한 교육.
12, 교사로서 깨끗하고 정직하며, 의로움, 중국의 의로움을 이어갑니다.
13, 피치는 깨끗하고 똑바로 있습니다.
14, 미덕이 확립되지 않으면 미덕이 강한 나라는 없습니다.
15, 인격에서 공식적인 성격, 정치 윤리에서 정치적 업적.
16, 스타일은 생산성, 스타일은 응집력, 스타일은 전투 효율성입니다.
17, 옳고 그름은 학습보다 낫고, 명예는 당 정신에서 나오고, 부패는 의로움에서 멈춘다.
18, 대중은 감히 느려지지 않고 깨끗한 공무원은 감히 속이지 않으며 공중 보건은 밝고 개방적입니다.
19, 민주적 중앙주의, 국가 회춘; 자의성과 자멸; 당 스타일은 긍정적, 세계 스타일은 긍정적; 국민에 대한 근면과 사랑, 국가는 부유하고 강합니다.
20. 오후 중반, 나는 깨끗한 정부를 옹호하면서 성공할 것입니다.
21. 증상과 근본 원인 모두 중요하며, 부패를 근원에서 치료하면 효과가 오래 지속됩니다.
22. 당은 국민을 위해 통치하는 공당이며, 반부패와 깨끗한 정부를 옹호하고 가을에 공로를 세우겠습니다.
23. 명성과 재산에 따라 물처럼, 대의에 따라 산처럼.
24. 권력은 책임을 의미하고 지위는 헌신을 의미한다.
25. 성실로 신뢰를 얻고, 당심으로 사람의 마음을 모은다.
26. 공직자는 깨끗하고 정직해야 한다.
27. 끝없는 헌신, 목적을 염두에 둔 헌신.
28, 악을 제거 할 권리를지지하고 공공을 장려하고 사적인 것을 억압합니다.
29, 깨끗하고 정직하며 인민을 위해 부지런히 당과 인민을 감당하십시오.
30. 당 규율과 국가 법이 가장 중요하며 사회와 여론을 과소 평가해서는 안됩니다.
둘째, 공직자
31, 인민을 위한 간부는 깨끗하고, 당과 인민을 위한 간부는 마음과 마음을 모아야 한다.
32. 정치의 핵심은 국민을 보호하는 것이며, 국민을 보호하는 방법은 국민의 고통을 감지하는 것입니다.
33. 공의 범죄에 대해 민중이 논평하고 옳고 그름은 민중이 결정한다.
34. 기업가 정신은 부지런함과 근검절약이 필요하다. 관리가 되려면 당과 백성을 위해 일해야 한다.
35. 대중은 물이고 간부는 배다. 천 년의 고대의 가르침을 염두에 두면 물은 배를 운반 할 수도 있지만 배를 뒤집을 수도 있습니다.
36. 권력은 책임을 잊지 않고, 직책은 공무원의 마음을 바꾸지 않습니다.
37. 국민의 마음을 깊이 사랑하고, 국민에 대한 책임을 준수하고, 국민을 풍요롭게하는 데 능숙하고, 국민에게 더 많은 혜택을주기 위해 더 많은 일을하십시오.
38. 정치의 청렴성, 인민을 위해 봉사하고 항상 인민의 종이 되십시오.
39. 자조를 위해 백성의 고통을 생각하고, 자기 동기를 위해 백성의 행복을 생각하고, 사소한 일로 백성의 분노를 불러 일으키지 말고, 방종으로 백성의 분노를 유발하지 말라.
40. 청렴하고, 훌륭한 환관이 되고, 훌륭한 관리가 되라
41. 정부의 목소리가 사라진 후에 여론이 떠들고 있다.
42. 백성이 곧 나라이니, 이것이 곧 나라다.
43. 사람들은 나의 엄격함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나의 정직함을 두려워한다.
44. 당원과 간부는 세 가지를 해야 한다: 명예로 손을 내밀지 말고, 물질로 손을 내밀지 말고, 물질로 손을 내밀지 말아야 한다.
45. 당과 인민을 위해 투명하고 명확하게, 이타심과 헌신.
46, 초청하지 말고, 보내지 말고, 쏘지 말고, 공무원이 아닌 사람에게 보상하지 말라? 부지런하고 검소하며 깨끗하고 하인들을 위해 행복합니다!
47. 인민 간부는 공무원을 위해 인민에게 이익을주고, 공허한 말을 줄이고, 더 실용적인 일을하고, 대중은 대중의지지에 만족한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48. 인민의 선, 선; 인민이 미워하는 것은 악입니다.
49. 금은상은 사람들의 칭찬만큼 좋지 않고 금은잔은 사람들의 평판만큼 좋지 않다.
50. 목적을 잊고 백성을 배신하고 백성을 괴롭히고 착취하는 것은 자신의 무덤을 파는 것과 같다.
51. 백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면 백성은 당신을 영원히 그리워할 것이다.
52. 마을은 마을을 바라보고, 가정은 가정을 바라보고, 대중은 당원을 바라보고, 당원은 간부를 바라본다.
53, 일반적으로 대중을위한 더 실용적인 것, 사람들은 진정으로 지원할 것입니다.
54. 인민은 탐욕스럽지 않고 당은 부패하지 않으며 사람들의 마음과 마음이 삶과 죽음을 결정합니다.
55. 인민을 섬기는 것은 말로만이 아니라 행동으로 옮겨야 합니다.56. 공리는 기꺼이 공무원이 되고자 하며 매우 만족합니다.
57. 하나의 권력, 하나의 책임.
58. 사람은 물과 같고 물은 배를 운반 할 수 있지만 배를 뒤집을 수도 있습니다. 여론은 불안정하고 흐름을 따르고 죽을 것입니다.
59.* * 당원은 정직하고 헌신적이어야합니다. 큰 나라, 경로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큰 공무원은 국민의 "부모"를하기 위해 당의 발전을 촉진해야합니다.
60. 맑은 바람과 두 소매 앞으로, 시대와 함께 또 다른 성공을 창조하십시오.
셋째, 정직의 증진
61, 전국을 동원하여 부패와 싸우고 정직을 옹호하며, "세 대표"를 명심하고,
확고한 신념, 시험에 맞서고, 시대와 함께 앞으로 나아갑니다.
62. 근면하고 깨끗한 정부는 발전을 위한 찬란한 반부패의 빛을 발한다.
63. 청렴한 공직자는 부패한 공직자가 아니며, 부지런한 공직자는 게으른 공직자가 아니며, 평범한 공직자는 평범한 공직자가 아니다.
64. '덕'은 첫 번째, 깨끗하고 자기 훈련을 통해 '정직'을 위해 '미덕'으로.
65, 예의, 정의, 정직, 부끄러움, 국가의 4 차원; 4 차원이 열리지 않으면 국가는 국가가 아닙니다.
66. 연꽃은 깨끗하기 때문에 존경받고, 사람은 정직하기 때문에 정직하다.
67. 엄격함은 사랑이고 느슨함은 해로움이며, 정직하지 않으면 무너진다.
68. 반부패는 국가 정책이다. 부패를 옹호하지 않고 부패와 싸우는 것은 어렵고, 실용주의 없이 진리를 추구하기는 어렵다.
69. 인생에는 많은 유혹이 있으며 엄격한 법은 필수 불가결하다.
70. 돈과 아름다움을 흙처럼 취급하고 그들을 유인하겠다고 위협합니다.
71, 더 많은 "침대 옆 종"이 종종 "청렴의 바람"을 불고 있습니다.
72. 사람들은 세속적인 욕망이 있고, 덕으로 하나가 되고자 하며, 크고 작은 관리들은 법에 따라야 합니다.
73. 관리가 정치를 부지런히 하지 않으면 보살과 같고, 정치적으로 부정직하면 도둑과 같다
74. 공적 도덕은 위대하고 이타적이며 안전하기 때문이다.
75.탐욕도 없고 사심도 없고 악도 없는 것이 진정한 행복이다.
76. 근면은 단점을 보완 할 수 있지만 더 민감하며 유명 제품을 판매하지 않고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77. 정직하고 모범을 보이고 앞장서십시오.
78. 바람은 맑고 하늘은 넓다.
79. 지엘리안은 당의 정신과 헌신을 보여준다.
80. 청결은 정의의 상징이고, 청결은 부패의 천적이며, 청결은 대중의 목소리입니다.
81. 자신을 물질적 욕망에 완전히 지배하도록 허용하는 사람이 공개 회의를 주재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82. 공직자가 되는 것은 이기적이고 불공평하며, 정치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은 설득력이 없다.
83. 청렴한 공직자는 영원하고 부패한 권력은 모두에게 미움을 받는다.
84. 정직이 정치의 극치는 아니지만 정치는 정직에서 시작해야 한다.
85. 어리석어서 공적인 것을 사용하는 것보다 지혜로워서 사적인 것을 사용하는 것이 낫다.
86. 정직을 장려하고 부패를 막고 차단하기 위해서는 다각적인 접근이 필요하다.
87. 청렴 나무 기념비, 부패는 스스로를 파헤친다.
88.한 방울의 물이 장강의 물결을 가라앉히고, 작은 이기적 욕망은 장강의 물결을 가라앉힌다
89.구하는 것과 베푸는 것에는 단 한 가지 차이가 있다.
90.하늘이 감상적이면 하늘이 늙으면 사람이 이타적이고 자명할 수 있다.
넷째, 욕심을 삼가라
91. 욕심은 불과 같아서 그것을 막지 않으면 초원에 불이 나고, 물을 원하면 그것을 막지 않으면 스스로 익사한다.
92. 물질의 유혹에 빠지는 것은 파리가 꿀에 빠지는 것과 같아서 결코 빠져나올 수 없다.
93. 재앙은 불만보다 크고, 비난은 욕망보다 크다.
94.부패의 꼬집음이 마음을 찌른다.
95.파리는 알만 물고 설탕 폭탄은 탐욕스러운 자만 공격한다.
96. 공무원이 돈에 욕심이 없으면 한밤중에 문을 두드리면 가슴이 오싹해진다.
97. 공직자는 탐욕스럽지 않다.
98. 사람이 부패하면 당이 부패하면 죽는다.
99. 노력과 성공은 당신의 미래를 망칠 것이다.
100. 탐욕은 모든 악의 근원이다.
101, 인민은 탐욕스럽지 않고 법은 탐욕을 보호하지 않는다.
102, 천 리의 제방도 개미구멍 하나로 무너지고, 모든 악의 죄도 한 생각에 무너진다.
103, 인생의 가장 큰 즐거움은 이타심이고, 가장 추한 행동은 만족할 줄 모르는 탐욕이다.
104, 뇌물 수수와 법의 왜곡, 세상은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105, 마음이 충분하지 않고 뱀이 코끼리를 삼켜서 문제를 일으키고 탐욕스럽습니다.
106, 관리들을 팔고 뇌물을 받으면 백성들은 자살한다.
107, 고위 관직이 돈벌이 도구가 되기에는 너무 강력하고, 고위 관직이 자신을 탐닉하는 이유로 사용될 수 없다.
108, 욕망의 수문이 열리면 오랫동안 갇혀 있던 짐승, 제방을 부수는 야생마와 같아서 재앙이 끝이 없습니다.
109, 간부들이 위신을 잃고 예외를 깨고 오점을 남기고 개인적인 이익을 얻으면 민심을 잃게 된다.
110, 한 알의 음식, 나의 명성; 한 푼은 인민의 본질입니다. 한 푼이라도 넓으면 백성을 위해 한 푼이라도 더 주고, 한 푼이라도 가져가면 나는 쓸모가 없다.
111, 정무와 재정의 권력은 인권이며 탐욕은 부패의 근원이며 개방성, 공정성 및 정의와 공익은 깨끗한 정부의 기초입니다.
112, 공무원이 부정하면 감옥의 문을 밟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113, 탐욕스러운 사람들은 자기 훈련이 어렵고 자기 훈련은 탐욕스럽지 않습니다.
114, 태양 아래의 수행자, 작은 유혹이 당신의 거룩한 영혼을 더럽히지 않도록하십시오.
115, 사람의 입과 손을 먹는 자들아.
116, 성실은 나라를 부유하게 하고 백성을 강하게 하지만 탐욕은 백성을 가난하게 한다.
117, 알려지지 않으면 알려지지 않는다.
118, 재물에 대한 욕심은 재앙을 부르고, 청빈은 재앙을 면한다.
119, 욕심이라는 말의 머리에는 칼이 있고 탐욕이라는 말의 머리에는 칼이 있다.
120, 돈에 대한 탐욕은 족쇄를 가져오고, 부패는 자유를 잃는다.
동사(동사의 약어) 절제
121, 자기 각성, 자기 존중, 자기 사랑; 의무를 다하고 청결을 유지하라.
122, 모든 사람은 부패를 싫어한다; 자기 개선, 자기 동기 부여, 자기 존중을하십시오.
123, 진리와 실용주의를 추구하고 미덕으로 자신을 수양하십시오.
124, 징콴, 두광의 급여를 유지하여 높은 청렴성을 유지하십시오.
125, 자기 존중, 자기 반성, 자기 인식, 자기 훈련, 공무원 본성을 유지하기 위해; 독립, 권력, 욕망에만, 유혹에 저항하기 위해 조심스럽게 유지하기 시작하십시오.
126, 거울로서의 구리는 옷을 입을 수 있고, 참고로서의 역사는 흥망성쇠를 알 수 있고, 거울로서의 사람은 이익과 손실을 알 수 있습니다.
127, 올곧은 사람은 올곧고 이타적이어야 두려움이 없다.
128, 작은 선을 취하지 말고 작은 악을 취하지 말라.
129, 손을 뻗지 않으면 잡히느니라.
130, 바람과 눈 속에 당당히 서서 향기롭고 썩어라.
131, 신중하고 부패를 배격하고 깨끗하고 정직하라.
132, 만족하는 자는 항상 행복하고 진취적인 자는 진취적이다.
133, 인격은 공물보다 더 중요하며, 남자는 자신을 존중해야 한다.
134, 냉정하고 현실적이다.
135, 떨지 않고 불확실하지 않다.
136, 대나무 편, 4년이 걸린다; 민제, 인내.
137, 항상 불빛을 멀리하고 선과 악, 아름다운 것과 추한 것을 구별하기 위해 항상 경계하는 자제력.
138, 물은 소중하고 사람들은 성실을 존중합니다.
139, 도덕적 교양을 강화하고 정치적 행동을 규제한다.
140, 반부패, 갈 길이 멀고, 원천을 차단하는 것은 분명 할 수 있으며, 부패, 자기 개선 및 자존심을 싫어합니다.
141. 열심히 일하고 깨끗한 사람이 되십시오.
142. 옳으면 옳을 수 있고, 옳지 않으면 옳을 수 없다.
143, 출처를 알 수 없는 돈은 받지 마라, 공무에 좋지 않다.
144, 주에 가까우면 붉고 먹에 가까우면 검으니 자신에게 엄격하고 친구에게 조심하라.
145, 원칙을 준수하고 공정하고 깨끗하며 엄격한 규율, 밝고 개방적입니다.
146, 부끄러움을 알고 멈추는 것을 두려워하고 말과 행동에주의하십시오.
147, 당신은 큰 공무원이 아니라 정치에서 큰 일을 이루기를 열망해야합니다.
148, 자신에게 엄격하고 남에게 관대해야 하며, 부지런함과 마음의 평화가 마음에 합당하다.
149, 백성의 신하가 백성을 칭찬하고, 청결과 절제는 자존심이 있어야하며, 백성을위한 부지런한 정부, 선행은 백성들로부터 칭찬을받습니다.
150, 사회는 다시 변화하고, 영혼은 성급 할 수 없으며, 더 많은 유혹, 혼동 할 수 없습니다.
여섯째, 경고 기사
151, 더 많은 행동은 죽지 않을 것입니다, 정직합니다.
152, 황혼을 보는 것은 하루의 손익이고, 일몰 축제를 보는 것은 평생의 성공이다.
153, 높은 이상은 부패를 막는 방화벽이다.
154, 절제되지 않은 말은 방종하거나 거칠거나 도살되고, 감옥 없는 권력은 부패하고 느슨해지며 감옥에 갇히게 된다.
155, 한 번에 이익을 구하지 아니하는 자는 모든 것을 구하고, 한 번에 구하지 아니하는 자는 모든 때에 그것을 구한다.
156, 무질서한 생활은 부패의 근원이요 부패하지 않는 것은 흠이 없음을 보장하느니라.
157, 사물은 저절로 썩으면 벌레가 생긴다.
158, 걸림돌은 높지 않고 부패는 작지 않다.
159, 사업 운영력은 썩을 것이요, 파렴치한 인격은 실패할 것이다.
160, 백성은 평생 관리가 되지 않기를 좋아하고 관리는 하루도 비윤리적일 수 없느니라.
161, 음식과 술, 혀가 길고 입이 넓으면 뒤에 폭풍이 없다고 말하지 말고, 금은백색, 질투심이 많고 검으면 위의 하늘을 보라.
162. 선물을 조심하고, 대접을 조심하고, 취미를 조심하고, "숨겨진 뇌물"을 조심하고, "5-9"를 조심하십시오.
163, 부패와 싸우기 위해 인간의 규칙에 의존하고 수동적 인 대응; 근본 원인을 근절하기 위해 부패와 싸우기 위해 법의 규칙에만 의존하십시오.
164, 권력이 반드시 부패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감독없이 권력을 행사하면 필연적으로 부패로 이어집니다.
165, 사람을 공정하게 사용하고, 직립; 공무원이 깨끗하기 위해서는 업무 스타일이 깨끗하고 정직해야합니다.
166, 천국과 지옥은 때때로 한 걸음만 떨어져 있다. 돈과 아름다움을 탐하면 욕망의 함정에 빠지게 된다
167, 부패한 자를 관용하는 것은 백성에 대한 범죄이다.
168, 돈을 버는 재주가 있어도 결국 법의 그물을 벗어나기 어렵고, 악을 행하면 죽어도 죽은 뒤에도 징벌을 받느니라.
169, 사람은 이름을 남기고 거위는 목소리를 남기나니, 인생에서 명예가 가장 중요하도다.
170, 놋냄새가 거룩한 영혼을 검게 하지 말며, 직분이 스스로 고귀하게 되지 않게 하라.
171, 정치의 밝은 길을 택하라 비뚤어진 것은 진흙 구덩이다.
172.부패한 관리가 백성을 잃고, 정직한 사람이 나라를 세운다.
173. 진실한 싸움, 사실에 대한 엄격한 조사, 제도적 제약, 부패를 강력하게 처벌한다.
174, 비방하는 말이 가장 쓰라리고 내리막 길은 쉽습니다.
175, 세단 의자를 타는 생각을 줄이고 민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176, 신사는 말을 하고 악당은 이익을 준다.
177, 뿌리는 흙에서 벗어나면 자유가 아니라 죽음을 얻는다.
178, 과거에 대한 예감은 미래에 대한 경고이며, 부패와의 싸움은 항상 경각심을 불러일으킨다.
179, 확고한 이념적, 이론적 토대를 구축하고 반부패 방어를 강화한다.
180, 반부패, 교육 우선, 전진 패스, 확고한 방어선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