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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오유의 시
붉은 방의 꿈에는 많은 시와 수수께끼, 술 주문이 들어 있으며, 많은 시에는 숨겨진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붉은 방의 꿈의 원문은 80년대 이후에는 발견되지 않았기 때문에 명확한 답을 얻기가 어렵습니다. 반면에 80년대 이후 붉은 방의 꿈의 줄거리와 단서를 기본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면 숨겨진 의미를 풀기가 매우 쉬울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80 년대 이후의 줄거리와 단서를 찾기가 어렵다고 말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예,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없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조슈친의 글쓰기의 매우 독특한 특징은 소설 후반부의 줄거리를 은폐하거나 드러내기 위해 온갖 방법과 수단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비평의 지도, 패딩의 힌트, 대칭의 법칙 등이 있습니다. 이것은 정말 변장 속의 축복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조슈진의 문학적 보물을 열 수 있는 황금 열쇠입니다. 이 황금 열쇠를 정확하게 마스터하기만 하면 여덟 번째 이후 붉은 방의 꿈의 줄거리를 추리하는 것이 전적으로 가능합니다. 나는 겸손한 작품 "붉은 방의 꿈 (다음) : 시샹윈이 바오 유와 결혼 한 것"과 "붉은 방의 꿈 (다음) : 시샹의 죽음의 증거", 바오 샹의 80 년 후의 붉은 방의 꿈은 추론과 논증의 일반적인 음모를 쉽게 알 수 있도록 소위 "베고니아 시", "국화 시"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소위 "베고니아 시"와 "국화 시"는 피상적 인 기사 일뿐입니다. 잡담은 충분합니다. 이제 베고니아 시와 국화 시의 숨겨진 의미를 이해해 보겠습니다. 먼저 하얀 베고니아 탄천, 기울어진 태양, 차가운 풀, 무거운 문, 이끼와 푸른 꽃, 포장 된 비 냄비를 노래하는 베고니아 시를 이해합니다. 옥은 순수한 정신과 비교하기 어렵고 눈은 나를 잊기 쉽습니다. 내 마음은 조금 무력하고 내 아름다운 이미지는 늦은 밤에 표시됩니다. 신들이 깃털을 할 수 있다고 말하지 않고 많은 사랑이 밤을 노래하기 위해 나와 함께합니다. 이 시는 작가가 단춘을 통해 바오샹의 결혼 생활을 요약한 것입니다. "기울어지는 해와 차가운 풀"은 가을을 가리키고, "무거운 문"은 쉬바오차이가 혼자 사는 것을 가리킵니다. '빗물통에 흩어진 이끼'는 보물 숨기기가 폭풍 후에 일어납니다. 이 '폭풍'에는 시종을 진정시키기 위한 전투의 발발, 지아 어머니와 대유의 죽음, 바오위와 바오채의 완전한 이별이 포함됩니다. 지아의 집안은 (지아전의 패배로 인해) 위태로운 상태에 놓이게 됩니다. "옥은 영적으로 청결함과 비교하기가 더 어렵다." 즉, 베고니아-바오샹의 결혼은 귀한 백옥보다 더 희고 아름답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바오샹의 결혼은 쉬바오차이의 풀과부를 기반으로 합니다. 따라서 쉬바오차이는 바오샹 결혼의 '근육과 뼈'가 되었으며, 이는 자명합니다. 이러한 의미를 시로 표현하면 "눈은 영혼을 발산하기 쉬운 힘줄이다"라는 뜻이 됩니다. 이 "눈"은 쉬바오차이를 숨기고 있습니다. (물론 이 시는 모호합니다. 베고니아 꽃은 눈보다 더 하얗고 매력적이지만 나쁘지 않습니다.) 다음시 "마음은 조금 섬세하다"에서 숨겨진 "베고니아 꽃"은 매우 섬세하고 왕 부인이 이끄는 악의 세력의 침략에 저항하기 어렵고 "세 번째 밤의 흔적이있다"는 이전시의 의미를 한 단계 더 발전시켜 고귀하고 아름다운 모양의 베고니아 꽃 (바오 샹의 결혼)은 마침내 새벽까지 살아남지 못했지만 아침에 가장 아름다운 곳에 있었고 한밤중에있었습니다. 새벽까지 살아남았지만 가장 어두운 셋째 날 밤에 악의 세력에 의해 파괴되었고 달은 눈물을 흘렸다 ( "달과 달은 징조가있다"). "악의 세력에 의해 파괴되었다"는 말은 실제로 샹윈이 샹장 강에서 익사 한 것을 의미합니다 (또 다른 요점 : "내 마음이 조금 약하고 아름다운 그림자가 한밤중에 흔적이있다"). 제가 아는 한 베고니아는 달빛 아래에서 더 아름답게 보이며, 그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요컨대, 진쉐의 시는 외형과 내면이 모두 은유적인데, 한 손은 직유이고 다른 한 손은 은유입니다.) "요정이 깃털을 가질 수 있다고 말하지 마라"에서 이 '요정'은 먀오유입니다. 먀오유는 흰 요정이기 때문입니다(나중에 '달동굴 요정 바느질하는 옷'과 '어제의 요정 수도문을 내리는'도 있습니다. 모두 먀오유를 가리킵니다). 먀오유는 바오샹의 결혼을 성사시키기 위해 중매쟁이가 되기를 열망했고, 결국 왕 부인에게 살해당해 "깃털이 됐다"고 전해진다. "나는 나와 함께 황혼을 노래하는 감상적인 사람이다"라는 다음 대사는 먀오유와 바오샹의 결혼에 대한 작가의 찬사입니다. "신이 깃털이 있다고 말하지 말고, 나는 애정을 담아 황혼을 노래할 것이다." 연결의 숨겨진 의미는 :먀오유가 죽었다고 말하지 마세요, 그녀는 황혼에 거룩하고 아름다운 "베고니아"를 노래하기 위해 열정적으로 나와 동행하고 있습니다! (이 베고니아 꽃은 바오샹의 결혼을 상징합니다. --먀오유가 죽은 후 바오샹팡은 결혼을 했습니다.) 위의 시에 대한 저의 설명은 많은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수년 동안 홍색학자들의 해석은 이 시가 탄천에 관한 시라는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생각에 이 시는 탄천이 썼으니 당연히 탄천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이 패턴은 거의 고정관념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런 고정된 '사고방식'은 진서의 개념과 일치하지 않으므로 단호하게 깨뜨려야 합니다. 제 생각에는 '붉은 저택의 꿈'을 해석할 때 특정 인물이나 시를 고립시키지 말고 전체적인 관점에서 문제를 바라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여기서 비치 퓨어는 베고니아 시협회의 창설자이자 조직자이므로 동시대 작가들과 이야기를 나눕니다. 그런 다음 베고니아 시의 속편인 국화 시가 나오는데, 이 시는 탄천으로 끝납니다! 분명 베고니아 시는 단오로 시작하고 국화 시는 단오로 끝납니다. 따라서 베고니아 시와 국화 시는 사실 서로 연결된 하나의 전체입니다. 이 책 전체에는 시작과 끝을 제외하고도 탄천이 쓴 또 다른 시 '잔주'가 있습니다. "손뼉을 치며 길가에서 웃게 하라"는 마지막 구절은 분명 바오샹의 결혼(극도로 어려운)을 향한 것이지 자신을 향한 것이 아닙니다. 추가: 하얀 베고니아 바오유 가을빛 노래, 무거운 문을 반사하며 눈이 가득한 대야에 저장된 일곱 단락. 목욕은 그림자를 쏘기에는 너무 현실적이어서 Xi Ziyu의 마음을 영혼으로 삼습니다. 아침 바람은 슬픔의 천 점을 분산시키지 않고 비는 눈물의 힌트를 더합니다. 나는 그림 기둥에 혼자 기대고, 맑은 모루가 불평하는 샤오를 황혼으로 보내려는 의도가 있습니다. 함축적 의미: 첫 번째 행 '무거운 문에 비친 단풍'은 유채의 결혼에 관한 것이지만 사랑은 전혀 없습니다. 그들의 결혼은 사실 절박함에서 비롯된 의도적인 결혼이었습니다. 두 번째 줄 "너무 현실적인 목욕"은 바오차이와 양귀페이를 가리키지만 "그림자 같은 얼음"이라는 단어는 바오차이의 '남편과 아내'로서의 삶이 이름만 존재한다는 점을 지적합니다. "서쪽을 안고"는 대유에 대한 은유이지만 "영혼의 옥"이라는 용어는 "옥채"의 결혼 당시 대유가 죽었다는 것을 지적하고 "아침 바람은 천 분 동안 머물러 있고 비와 이슬은 비단 눈물을 더한다"는 것은 대유가 "옥채"의 결혼 당시에 죽었음을 보여주기에 충분하며 대유의 은유 인 "옥채"에 대한 은유입니다. "옥을 영혼으로"라는 단어는 "옥 장작"의 결혼 당시 다이유가 죽었음을 지적합니다. "샤오펑"과 "수유"라는 단어는이 의미를 매우 명확하게 표현합니다. 이를 위해 뚱뚱한 비판이 저를 위해 증언 할 수 있습니다. 지옌은 시에서 다음과 같이 비판했습니다."저는 평생이 문장을 마음 속에 기억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비판 : 아름다움의 아름다움은 대유를 잊지 않는 것입니다. 이 시는 "칠한 기둥에 기대고 싶으면 모루가 당신을 황혼으로 보낼 것이다"라는 대사로 끝나며, 홀로 칠한 기둥에 기대고 있는 어홍원의 보유의 모습을 완벽하게 그려내고 있습니다. 이게 뭐지? 말할 필요도 없이 우울한 기분이 들었고 대유가 그리워졌습니다. 추가 : 보유를 묘사 한시 "서강의 달"은 슬픔을 추구하고 때로는 미친 듯이 보입니다. 그는 좋은 피부에서 왔더라도 배는 거칠고 아래로 내려와 있으며 어리 석고 기사를 읽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그의 행동은 멀고 비뚤어졌기 때문에 세상이 그를 폄하해도 상관없었습니다! 부는 기쁨을 모르고 가난은 비참하지 않습니다. 가난한 사람은 국내외에서 명예롭게 살 수 있는 희망이 없습니다. 세상은 고대를 따라갈 수 없습니다. 완허:이 모양으로 효과적이지 않다고합니다! 붉은 저택의 꿈의 세 번째 이야기에서 린대유는 아버지를 버리고 수도 자오유춘으로 떠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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