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오스만투스의 시와 그 의미

오스만투스의 시와 그 의미

1. 고대 시에서 오스만투스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고대에 오스만투스는 우정과 행운의 상징이기도 했습니다. 전국시대 연나라와 조선은 우정을 표현하기 위해 오스만투스 꽃을 선물로 주고받았습니다.

오스만투스 꽃이 풍부한 소수민족 지역에서는 젊은 남녀가 서로에게 오스만투스 꽃을 선물하며 사랑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오스만투스 나무는 가을에 꽃이 피기 때문에 옛사람들은 가을에 꽃을 피우는 것을 '월계수 접기'라고 부르며 칭찬하는 데 자주 사용했는데, 《진서》에 따르면 진나라의 어떤 대책이 먼저였다고 합니다. 오 황제가 그에게 물었을 때 그는 "나는 오늘날 세계 최고이며 또한 계림 가문의 일원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여기에서 '시험에 응시한다'와 '구이린의 왕관을 얻는다'는 말이 유래했습니다. 송나라의 시인 예맹더(葉孟德)는 여름방학 기록에 이렇게 기록했습니다."아카데미에 입학하는 것은 천하의 큰 영광이다. 이것이 바로 당나라 때부터 사용되어 온 이른바 시진핑 전략입니다. 시진핑의 시: '나는 여전히 옛 친구의 새 월계수를 좋아한다'. 그리고 한 달 중순에는 월계수가 있어서 월계수라고도 불립니다. 한 달 중순에는 두꺼비가 있어서 덩커와 함께 달에 갔어요." 그 결과 '달이 월계수를 받았다'는 말은 옛사람들이 자신의 경력과 노력으로 성공한 사람을 가리키는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또 당나라와 송나라 시대부터 문인들과 관리들은 오스만투스 꽃을 심기 위해 경쟁을 벌였습니다.

2. 오스만투스에 관한 시 1. '귀향' 당나라 - 이백

세상의 복숭아와 자두는 황금 야자수에서 자랍니다. 지름길을 오르며 이 봄바람을 맞는다. 서리 아래서 그 영광은 오래가지 못한다.

남쪽, 녹색 잎이 향기로운 뿌리를 늘어뜨린다. 청음도 맡길 수 있으니, 왜 나무 정원을 사랑하지 않겠습니까.

원어민 번역 : 관료의 선택은 관료의 아들에게 우선권을 부여합니다. 누구나 봄바람을 이용하기 위해 지름길을 찾고 싶어 한다. 복숭아와 자두처럼 오랫동안 빛을 발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들은 남쪽 산의 오스만투스 나무가 일년 내내 푸른 잎으로 덮여 있다는 것을 모릅니다. 월계수 나무의 그늘은 시원하고 향긋합니다. 마당에 오스만 투스를 심어 보지 않겠습니까?

2."조류 관찰 하천"당-

사람들은 한가하고, 오얏꽃은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고 산은 텅 비었다. 달이 뜨자 산새들이 놀라고 그들의 목소리가 시냇물에 들어온다.

원어민 번역: 사람의 활동은 거의 없고, 오스만투스 꽃만 소리 없이 떨어지며, 봄의 고요함 속에 밤에는 계곡이 고요하고 텅 비어 있다. 밝은 달이 떠서 밝게 빛나니 산에 사는 새들이 놀라서 이따금 샘물에서 높이 노래했다.

3. 당백의 '강남 남쪽을 추억하며'

강남 남쪽을 추억하며 가장 잊을 수 없는 것은 항, 달밤에 산사의 월계수를 찾다가 현각의 베개 위에서 조류를 바라보았다. 언제 다시 오시겠습니까?

원어민 번역: 항저우를 떠올리게 하는 강남의 추억: 월계수를 찾아 천주사를 둘러보고, 현관에 올라 그 위에 기대어 첸탕강의 조수를 즐겼습니다. 언제 다시 놀러 갈 수 있을까요?

4."8월 15일 밤 천주사 귀자" 탕피 릭수

옥별산은 달 바퀴를 타고 내려가 사찰 앞의 이슬방울을 줍고 있었다. 지금까지 천국이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았다. 장의(4)가 백성들을 향해 던졌어야 했다.

원어민 번역: 오스만투스 꽃은 달처럼 하늘에서 떨어진다. 사원 앞에서 오스만투스 꽃을 따다 보니 하얗고 싱그러운 색만 보였어요. 우강이 왜 오스만투스 나무에 문제가 있는지 아직도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아마 그 오스만투스 꽃은 장의가 흩뿌려서 모두에게 나눠준 것일 겁니다.

5. '날개달린 오스만투스' 송양완리

인간이 아닌 달에서 옮겨온 꽃이다. 약간의 차가운 향기가 산 전체에 불어온다.

원어민 번역: 오스만투스의 진한 향기는 지상에 심은 것이 아니라 달의 광한궁에서 떨어져 온 산에 꽃을 날렸다는 전설적인 오스만투스 나무의 향기처럼, 사람이 심은 것이 아니라 달에 심은 것이 아니라 달에 심은 것이다.

확장된 데이터:

구이린: 중국에서는 오스만투스 꽃에 대해 "숭고하다", "아름답다", "상서롭다"는 의미를 부여합니다, "친절한", "충성스러운", "불굴의", "불멸의 친구", "" 불멸의 손님"; 구이지는 "인간의 우수성"과 "경력"으로 간주됩니다. 유럽과 미국에서 구이지는 "영광"과 "명예"로 간주됩니다. 명예".

오스만투스는 중국의 10대 전통 꽃 중 하나입니다. 녹화, 미화 및 향기 효과가 있는 훌륭한 관상용 및 실용적인 정원 나무입니다. 로렐은 필수입니다. 특히 월계수가 만개하고 밤이 고요하고 달이 가득 찬 중추절에 와인을 맛보고 첸의 향기를 맡는 것은 상쾌합니다. 꽃에 대한 중국의 고대 시에서도 오스만투스에 대한 시가 상당수 있습니다. 예로부터 중국인들의 사랑을 받아 왔으며 전통적인 꽃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3. 오스만투스 꽃의 모양과 상징에 대해 설명하세요. 오스만투스 꽃의 형태적 특징: 오스만투스 꽃은 가볍고 우아하며 녹색 가지와 무성한 잎이 있고 사계절 내내 상록수이며 향기가 좋습니다.

오스만투스는 높이가 15미터, 면적이 400제곱미터인 상록 활엽수입니다. 오스만투스 묘목 주 뿌리가 분명하고 뿌리 시스템이 발달하고 더 깊습니다. 어린 뿌리는 황갈색이고 오래된 뿌리는 황갈색입니다.

잎 표면은 매끄럽고 가죽 같으며 축면 근처는 짙은 녹색, 먼 축면은 연한 녹색입니다. 사용법 : 오스만투스 프라그란스는 일년 내내 상록수이며 잎이 무성하고 가을에 꽃이 피며 향기가 넘쳐서 "다른 것보다 세 가을을 차지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원에서 널리 사용되며, 종종 조경수로 단독으로 심거나 쌍으로 심거나 클러스터로 심기도 합니다. 고전적인 중국 정원에서 오스만투스는 종종 건물, 산과 강, 석기, 파빌리온, 테라스, 건물, 정자 근처에 심은 관목과 같은 식물과 짝을 이룹니다.

고대에는 "궁정의 이중 오스만투스" 또는 "향기를 유지하기위한 이중 오스만투스"라고 불리는 오래된 스타일의 정원은 종종 서로 마주보고 심어집니다. 집 주변이나 창문 앞에 오스만투스 나무를 심으면 "황금빛 바람이 향기를 보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스만투스는 이산화황, 불화수소 및 기타 유해 가스에 내성이 있지만 산업 및 광산 지역에서도 매우 좋은 녹색 꽃입니다. 서식지: 오스만투스는 광활한 아열대 기후에 적응합니다.

자연은 따뜻하고 습한 것을 선호합니다. 식재 지역의 평균 기온은 14 ~ 28 ℃, 7 월 평균 기온은 24 ~ 28 ℃, 6 월 평균 기온은 0 ℃ 이상, 최저 기온은 -13 ℃, 최적의 생육 가스 온도는 15 ~ 28 ℃입니다.

습도는 오스만투스의 성장과 발달에 매우 중요합니다. 가뭄이 발생하면 개화에 영향을 미치고 강한 햇빛과 그늘은 성장에 좋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하루에 6-8 시간의 빛이 필요합니다.

4. 월계수의 상징은 무엇인가요? 월계수는 고귀함, 순결, 명예, 친근함, 행운의 상징입니다. 경력에서 성공한 사람들을 "귀관"이라고 부릅니다. 중국인들은 오스만투스 꽃이 고귀하고 아름답고 상서롭고 친절하며 충성스럽고 불굴의 의지를 가진 요정의 친구이자 요정의 손님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유럽과 미국에서는 구이지를 '저명한 사람'과 '경력'으로, 유럽과 미국에서는 구이지를 '영광'과 '명예'로 간주합니다.

오스만투스는 많은 별칭이 있습니다: 계피와 같은 잎 때문에 "월계수"라고 불립니다; 코뿔소와 같은 질감, 오스만투스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우아하고 고상하며 향기가 있으며 "불멸의 투어"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스만투스는 "요정 나무"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오스만투스는 "요정 나무", "오래된 달의 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오스만투스는 일반적으로 바위 능선에서 자라며 "바위 오스만투스"라고도합니다. 오스만투스는 먼 향기로 꽃을 피우고 그 향기는 밝고 강하며 맑은 먼 특성을 정화 할 수 있으므로 "나인 마일 샹"명성이 있습니다; 옥수수처럼 얇은 노란색 꽃, 그래서 "황금 옥수수"라고도합니다. 노란 꽃이 옥수수처럼 얇아서 '황금 옥수수'라고도 하고, 오스만투스는 '요정의 손님'이며, 가을에 꽃이 피기 때문에 '서향' 또는 '가을향'이라고도 불립니다.

확장된 데이터

오스만투스는 중국에서 가장 전통적인 10대 꽃 중 하나입니다. 녹화, 미화 및 향기 효과가 있는 훌륭한 관상용 및 실용적인 정원 나무입니다. 로렐은 필수입니다. 특히 월계수가 만개하고 밤이 고요하고 달이 가득 찬 중추절에 와인을 마시며 신선한 첸의 향기를 맡으면 기분이 상쾌해집니다.

오스만투스 꽃으로 만든 오스만투스 차는 중국의 특산차입니다. 부드러운 향과 맛있는 맛이 있어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스만투스 꽃은 정원 건설에 널리 사용됩니다.

중국의 고대 꽃시에 나오는 오스만투스에 대한 시의 수도 상당합니다. 예로부터 중국인들의 사랑을 받아온 꽃으로 전통 꽃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오스만투스(중국 물레나물과의 많은 나무의 일반적인 이름)

5. 오스만투스를 묘사한 시에서도 의미를 분명히 해야 합니다: "봄의 복숭아와 매화, 가을의 영광에 오스만투스 꽃, 잎은 수천 가닥 부채질하고 꽃은 만 점의 노란색 류육시, 수시의 '장윤 고독 오스만투스 꽃이 젖고 매화 향기, 이청추의 자고 월계수": "왜? 만주 롱에는 황금빛 옥수수가 가득하고 가을에는 바람이 산을 날려 버리네"라는 구절이 있다. 구절초를 찬양하는 시들도 많지만, 당나라 왕건의 '열다섯 번째 밤 달을 바라보며'처럼 "까마귀는 중궁에 살고, 구절초 꽃은 침묵하네"라는 아픈 마음을 담은 시들도 많이 있습니다. 오늘 밤 누구의 집 가을 생각일까?"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서두에는 '차가운 이슬'과 '젖은' 오스만투스 꽃이 있는 한가을 달밤의 그림이 등장하여 시인의 '차가운' 기분을 암시합니다. 밤 이슬이 맺힌 마당에 핀 실제 오얏꽃뿐만 아니라 달을 바라보는 시인의 상상력이 더해져 달에 핀 전설 속의 오얏나무를 연상시킨다. 이렇게 시인의 외로움과 슬픔, 애틋함과 애착, 광한궁에서 느끼는 창애 특유의 감정이 하나로 합쳐져 시 전체의 분위기를 더욱 여유롭게 만들어 줍니다. 뛰어내리다. 중궁에 까마귀가 둥지를 틀고, 달에 내리는 찬 이슬 오스만투스, 밖에 떠다니는 향기로운 구름 - 당나라 시인 송의 펜 아래 영음사, 가을의 달궁은 차갑고 꽃이 피는 것은 올라갈 수 있도록. * 지상의 천국에 대해 말하면 천국의 세계를 어떻게 기억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명나라 비공이 쓴 '산사에서 달에 월계수를 찾다', 현각에서 베개 위에서 조류를 바라보며- 무리지어 떨어지는 월계수꽃- 당나라 백주이의 '광선사를 보내며', 히비스커스의 눈물, 달 아래 오스만투스 꽃의 향기. --위이의 '회한형제', 양완리의 '오스만투스 꽃의 노래'는 사람이 아닌 달나라로 옮겨온 꽃이다. 약간의 차가운 향기가 산 전체에 불어온다. 수시의 '8월 17일에 천주산에 오스만투스 꽃을 보내다'는 치마를 입고 여인들이 미모를 겨루는 장면을 그린 작품입니다. 대중이 섬세한 꽃을 따서 외로운 꽃을 강가의 옛 장소로 보내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백의 귀향", 세계의 긴 복숭아와 매화, 모두 진장의 문에 있습니다. 지름길을 찾아 오르고 싸우고, 이 봄바람이 불면 그 화려함은 오래 가지 않을 것입니다. 남쪽 산의 월계수, 녹색 잎이 처지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맑은 그늘도 의뢰 할 수 있습니다. 나무 정원을 소중히 여기지 않으시겠습니까? 니잔의 오스만투스, 오스만투스 스테이.

6. 오스만투스는 잎은 천 겹의 초록, 꽃은 만 점의 노랑을 피운다 유유시 "삼복과 자두를 부러워하지 마라, 오스만투스 꽃은 가을의 영광을 현실로" 시에서 묘사한 오스만투스. 소시의 시 '강에는 구름과 사막이 오얏꽃으로 젖고 매화 비는 내린다'도 있습니다. 리칭자오(李淸早)의 '자고새 하늘 오스만투스'도 있습니다: "왜 연한 파란색과 진한 빨간색인가? 그것은 꽃의 첫 번째입니다." 청나라 에디 장오의 "핀구이": "맑은 여행이 가득한 8월의 서호, 향기로운 코는 어디인가?"라는 시구도 있습니다. 만주 용 옆에는 황금빛 옥수수가 있고 가을에는 바람이 산과 들에 불어온다. "중궁에는 까마귀가 있고, 차가운 이슬의 오얏꽃은 소리 없이 젖어 있다"는 당나라 왕건의 '열다섯 번째 밤 달을 바라보며'와 같이 오얏꽃을 찬양하는 시들도 많지만, 그 풍경을 슬프게 바라보는 시들도 많습니다. 오늘 밤 달은 희망으로 가득하다. 가을 생각은 누구의 손에 떨어질까요?" 시의 서두에 한가을 달밤의 그림이 나오는데, '차가운 이슬'과 '젖은' 오스만투스 꽃을 사용하여 시인의 '차가운'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습니다. 오얏꽃은 마당에 밤이슬이 맺힌 실제 오얏꽃일 뿐만 아니라 달을 바라보는 시인의 상상력이 더해져 달에 핀 전설 속의 오얏나무를 연상시킨다. 이렇게 시인의 외로움과 슬픔, 애틋함과 그리움, 광한궁 특유의 창애 정서가 하나로 합쳐져 시 전체의 분위기를 더욱 여유롭게 만들어 줍니다. 얼마나 많은 애틋함과 그리움이 불현듯 떠오르는가.

중정에서 흰 나무가 울고, 차가운 이슬이 소리 없이 오스만투스 꽃을 적신다.

달에 내리는 오스만투스, 구름 너머로 떠도는 천상의 향기 - 당나라 시인 송의 영음사(靈陰寺).

가을 달 궁궐은 차갑고, 해마다 꽃은 막 올라간다. * 하늘이 땅을 기억하는지, 하늘이 땅을 기억하는지 궁금하네. -- 명나라 비안공의 '창애'.

달 한가운데 산사에서 계피를 찾고, 현각의 베개 위에서 조류를 바라보며 - 당나라 백주이의 '강 남쪽을 기억하며'.

스승의 길을 돌아보니 월계수 꽃이 무리지어 떨어지네 - 당나라 백주이의 '선사에게 보내는 글'.

비탈길 꼭대기에는 히비스커스 꽃이 울고, 달 아래에는 오스만투스 향기가 나네 - 유주오의 동생 혜한(惠漢).

참고:

?md=3

7. 꽃과 그 상징에 관한 시. 산이 쉬는 국화철에 다시 오겠네.

(맹하오란:노인의 마을을 지나며)

2. 꽃들 사이로 술독에서 나는 혼자 술을 마신다. 나와 함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이백:달에서 혼자 술을 마시다)

3. 그러나 지금 그 밤, 그 폭풍을 생각하면 얼마나 많은 꽃이 꺾였는지 모르겠다.

(맹하오란:봄 새벽)

4. 꽃잎은 눈물처럼 떨어지고, 외로운 새들은 슬픔을 노래했다.

(두푸:봄의 희망)

5. 붉게 젖은 곳을 보니, 금관 도시는 꽃으로 무겁다.

(두푸:봄밤의 즐거운 비)

6.대나무 길과 나뭇가지와 꽃이 있는 한적한 곳으로, 불교의 안식처로 이어진다.

1. 복숭아꽃 연못은 왕룬만큼 깊지는 않지만 천 피트 이상 깊다. (이백이 왕륜에게 보낸 선물)

2. 늦은 봄에 제비는 돌아오지 않고, 연기가 자욱한 비가 살구꽃을 식힌다. (대수륜, 「수시관」)

3밤에 불어오는 봄바람이 만 그루 배나무의 꽃잎을 여는 것 같구나. (첸셴, '백설의 노래', 현장의 비서 우를 집으로 보내며)

4. 사람들은 오얏꽃에 취해 한가하고 밤은 고요하고 산은 텅 비었네. (왕위, 「새의 물줄기를 바라보며」)

5. 밤새 바람이 불어 날아갔어도 그것은 루파의 얕은 물 근처였을 뿐이다. (시공수, 「장춘이 문제다」)

6. 매화는 밀랍을 흩뿌리고 동산은 새해로 돌아왔다. (리핀, "죽우에서 친구를 만나다")

7. 산이 휴일을 보내면 국화 때가 되면 다시 돌아올 것이다. (맹하오란, 「노인의 마을을 지나며」)

8. 대나무 밖의 복숭아꽃은 그 수가 세 송이, 두 송이이고, 오리는 춘강의 물이 따뜻해지면 가장 먼저 알아차린다. (소시, 「회중 춘강의 야경」)

9. 4월이 되면 남풍이 노랗게 변하고 대추꽃은 아직 떨어지지 않았다. (리웨이 "안녕, 내 친구 첸-")

10. 배꽃 안뜰은 달을 녹이고 버드나무 연못에는 가벼운 바람이 있습니다. (얀슈 '도덕')

11. 5월이 되면 팅저우는 연꽃으로 가득하고, 그 수는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다오첸, '린핑로 한가운데서')

12. 둘째 날 연잎은 한없이 푸르고 연꽃은 햇빛을 여러 가지 색으로 반사한다. (양완리, '첫 새벽에 임지팡을 징치사로 보내며')

13. 작은 건물은 밤새 봄비 소리를 듣고, 깊은 골목에는 살구꽃이 화사하게 핀다. (노유, '린안의 봄비')

14. 매화와 대나무가 밤새도록 돌다리를 건너 향을 피워도 아무도 보지 못했다. (장바이시, '돌에서 호수까지, 밤과 더불어'

15. 갈대 가득한 나는 늙어 제비 옆으로 날아갈 것이다. (원천향 '진링이')

16.중양절, 국화 시간 맹하오란 '노인 마을을 지나며' 나는 다시 여기에 있다.

19, 꽃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피고 얕은 풀은 말발굽이 될 수 없습니다. 백주이의 첸탕으로 가는 봄 여행

20."칼은 갈아서 날카로워지고, 매화 향기는 매서운 추위에서 나온다.

21. 가을 단풍과 성숙한 람파가 바스락거리는 쉰양강변에서 손님을 배웅한다.

8. 오스만투스시. 오스만투스의 잎은 저녁 색으로 물들고 가을의 빛과 그늘은 희미해집니다. 퇴폐적 인 바람이 여전히 떨어지고 날아 다니는 밤은 아직 젊습니다. 옥줄은 낮고 달은 보이지 않고 황금 오리는 향을 태운다. 갑자기 고향을 떠올리며 추위를 느끼고 꿈으로 돌아갑니다. -니잔, '오얏꽃'

탕백주이, '동삼가' 3수

오얏꽃이 하늘에 외로운 줄도 모르고, 더구나 장의에게 묻고 싶지 않다. 달궁에는 유휴 밭이 있어 다행인데, 중앙에 두 그루를 심으면 어떨까.

동청귀탕백주이

이 펜던트는 원래 천주사에서 가져온 것이고, 뿌리 원반은 현재와 Lvcheng입니다. 당시에는 남풍에 이끌려 땅에 떨어져 두 번째 삶을 살았다고 합니다.

유톰백주이

당귀라는 나무가 있는데, 항상 향기가 있다. 꽃은 밤에 눈이 되고 잎은 봄에 푸르다.

바람 그림자는 물처럼 맑고, 서리가 내린 나뭇가지는 옥처럼 차갑다. 이 언덕은 고독의 장소이며 새가 머물 수 없습니다.

귀당 앞 백주이당

옥상에 있는 쌍둥이 정령나무와 사마당의 전위원회. 사람은 밝은 달에 태어나지 않았으니 산속에서 가르치는 것이 먼지보다 낫다.

쉬운 당나라 강남 백주이

강남의 기억,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산사원에서 계피를 찾는 행:달, 조수의 카운티 파빌리온 베개입니다. 언제 다시 방문하시겠습니까?

백주이, 구이탕, 루산

달 한가운데, 하늘에 뿌리를 내리고 있습니다. 달 주위로 바람이 일어나고 바람은 지구를 향해 불어옵니다.

방랑위원회가 있는 곳은 여산이다. 인생은 가위처럼 싱싱한 잎을 가진 바위 위의 월계수입니다.

가지는 점점 더 커지고 뿌리는 점점 더 튼튼하게 자랍니다. 지난 달, 나는 중년이 되었다.

루산에서 셴양까지 삼사천 리 길. 이식할 사람이 없으니 숲 정원에 가야 합니다.

오래전에 창고에 심은 사프란 나무만큼은 아니었다.

문궁 춘당 마오원시

수정궁 오스만투스가 꽃을 피우고 불멸의 존재가 여러 번 방문했습니다. 홍루이 자수 무거운 대좌, 낮게 기울어진 마노잔.

새송지안 왕당위

사람들은 한가하고, 오스만투스 꽃은 떨어지고, 밤은 고요한 산 공기. 달이 지고 새들이 겁에 질린 채, 그들의 목소리가 시냇물에 들어온다.

구이산의 유자

구름에 날리는 여덟 그루의 나무, 네 점의 초록. 가을바람이 시작되는 곳, 첫 바람이 가장 길다.

8월 15일 밤, 구이산 천기당 피리수에서.

비취나무 샨이 달을 내려오다 사원 앞에서 새로운 것을 발견했다. 지금까지 하늘은 존재하지 않지만 장의는 사람들에게 던져져야 합니다.

원지탕송영음사

독수리 능선은 우울하고 용궁은 쓸쓸히 잠겨 있다. 바다를 바라보는 문은 절강의 조수를 마주하고 있다.

월계수는 한 달 중순에 떨어지고 향기로운 구름이 밖으로 떠다닌다. 탑에 오르면 봄이 멀리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서리가 내린 얇은 꽃은 털이 많고 얼음처럼 가벼운 잎은 시들지 않는다. 오랜 세월은 여전히 다르지만, 검색은 옳습니다.

옥상 길에 머물며 여분의 돌다리를 바라본다.

위시탕 리상인

벌레잎 서리 아래 잔디, 기둥은 호수 빛을 눌렀다. 토끼는 춥고, 두꺼비는 춥고, 오스만투스는 하얗고, 오늘 밤 호이이는 마음이 상할 것이다.

산계탕 이덕무의 '히라이즈미의 봄 저녁에 지은 스무 편의 잡시' 중에서

나는 산에 있는 나무를 사랑하고, 꽃이 가득하다. 브로케이드 조각들이 산들바람에 떠다니며 연기가 아닌 혼돈의 태양을 반사한다.

그림자는 샘물 바닥으로 들어가고 향은 달관 앞에서 응축됩니다. 나는 고독한 손님이니, 나는 주선이다.

용귀양윤판

남쪽에는 사계절 번영이 없는 여덟 그루의 나무가 있다. 바람과 서리를 모른다면 꽃이 언제 떨어지는지 알 수 없다.

8월 17일, 천주산은 계피를 보내 원소석을 늘렸다.

달에는 두꺼운 서리와 마른 암술이 없다. 이 꽃은 유탕현의 꽃이다. 아들의 아홉 봉우리가 두꺼비 구멍 가지를 비워 지난 세월을 추억하며 떨어졌다.

계율을 어긴 스님은 겅제를 불쌍히 여겨 연경에 대항하여 여인의 흐름을 피하는 연습을 했다. 나는 대중이 당신을 데리러 와서 당신을 존경하고 오래된 강둑으로 보내지 않기를 바랍니다.

어제 아들을 보러 갔을 때 아들을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돌을 쌓고 나무 코뿔소를보고 돌아 오기 위해 궁정을 헤매고 송과 양완리에게 일곱 단어로 여러 가지를 간청했습니다.

어제는 아이와 함께 구름 경치를 두드리며 바위꽃을 둘러보았습니다. 이끼는 짙은 금빛 천으로 만들어져 있고, 물은 옥수수 더미 위로 가라앉아 김이 모락모락 납니다.

가을 풍경을 즐기기 위해 북쪽 마당으로 시를 보내 서쪽 창가에서 저녁을 먹는다. 작은 꽃은 덤불에서 접어서 푸른 공을 깨뜨리지 말라고 가르쳐야 한다.

양완리, 남송시대 용귀

인간이 아닌 달에서 온 사람. 약간의 차가운 향기가 산 전체에 불어온다.

녕루탕무시 송양완리

9. 오스만투스와 관련된 시: 월계수 달에 떨어지고 천상의 향기는 구름 너머로 떠다닌다.

오스만투스:계피. 달에 월계수가 있어서 구름이 달에 떨어진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밝은 달빛과 향기로운 계피가 어우러진 항저우 링인사의 가을 풍경을 두 줄로 써보세요.

송원지의 영음사

계피 향기가 이슬에 가득하고 돌반지는 봄에 돌아온다.

보기:향기가 압도적입니다.

당송원지(唐宋元志)의 '장커우에서 서시로 가는 길'

세 봄에 복숭아와 자두를 부러워하고, 오얏꽃이 영예로워진다.

류탕 & # 183; 유시의 르천의 시에 대한 반응과 죽은 나무의 한숨에 대한 그의 해석.

장윤은 외롭고, 오스만투스는 젖고, 바다와 비는 맑다.

절망:끝이 없다. 페이:비가 내린다, 빗소리를 묘사하다. 열매:열매. 하지만 '타다'와 마찬가지로 불처럼 붉은 열매를 묘사합니다.

시샤양이 구시우카이를 만나 후이저우 풍경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왜 연한 파란색과 진한 빨간색일까요? 그것은 일류 꽃입니다.

송리칭자오의 '자고새 오스만투스'

창백한 조각 울타리, 향기로운 오스만투스 꽃이 피었습니다.

셍의 '영생의 궁전'.

"하늘의 향기는 맑은 생각을 낳고, 구름은 불멸의 화장을 지킨다"(주)

오스만투스 꽃은 향기뿐만 아니라 가지와 잎이 무성하고 겨울과 여름에 상록수로 자란다. 남쪽 공원에서 재배하면 "단파 사이에 녹색 잎이 있고 자수 꽃이 서로 겹친다"(루유)

송나라의 판청다는 "구이유해지행"에서 "모든 나무 잎에는 세로 심장이 있고 구이에만 구이 두 개가 있으므로 구이와 함께 단어"라고 기록했습니다. '구이'라는 이름은 원래 여기에서 유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