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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징의 찻집 4곳

베이징에는 많은 종류의 찻집이 있습니다. 하루에 서평이 두 번씩 열리는 북티하우스는 '북티하우스'라고 불립니다. 북 찻집의 슬로건은 "녹차를 팔지 말고 책을 펴라"입니다. '티 바'에서는 차와 와인뿐만 아니라 땅콩과 콩도 판매합니다. "칭차한"이라고 불리며 각계각층의 사업가들의 만남의 장소로 사용되었습니다. 사람이 살지 않는 시골에서는 "야생 찻집"이라고 불렀습니다. "큰 찻집"부터 시작하여 책, 와인, 녹색, 야생 찻집의 네 가지 찻집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큰 찻집은 한때 청나라 베이징 홍자대회를 거쳤던 곳입니다. 8 개의 배너 24 개의 외로운 산, 내무부의 3 개의 배너, 3 개의 산, 2 개의 불, 창고 양면, 매월 수집 된 모든 돈과 음식, 분기별로 전체 자동차. 가족은 여분의 음식이 있고 사람들은 음식이 없습니다. 좋은 곤충, 물고기, 개, 말, 독수리, 황새를 노는 것 외에도 레크리에이션을 위해 다른 찻집에 가지 않습니까? 그래서 큰 찻집이 개발되었습니다. 키가 큰 삼형제, 키가 작은 삼형제, 키가 크지 않고 키가 크지 않은 삼형제. 맹, 속임수, 자오 지우 구오, "모두가 형제이고 모두가 형제가 아니다", 모두가 단골 고객입니다. 베이징에서는 처음에는 찻집 이었고 문 밖의 Tianhui Xuan이 가장 컸고 화재로 소실되었습니다. 오늘날에는 한때 시장이 열렸던 넓은 마당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둥안먼 밖에 있는 후이펑쉬안은 두 번째로 큰 규모입니다.

찻집은 테이크아웃과 테이블 계정을 담당하는 첫 번째 캐비닛이었습니다. 테이블 건너편에는 허리 볼트 계정을 관리하는 두 개의 캐비닛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뒷쪽 캐비닛이 있는데, 이 캐비닛은 뒷방과 포장실 계정을 관리하기 위한 자체 경계가 있습니다. 안뜰은 동쪽 네 번째 북쪽 여섯 번째 천리수안과 같은 허리 볼트와 연결되어 있고, 동쪽 네 번째 파이루와 같은 서쪽 천바오수안과 같은 중간에 병원이 있으며, 뒤뜰이있는 뒷마당이 있으며, 조양문 밖의 룽성쉬안과 같은 여름 비즈니스와 개인 실 비즈니스 만이 자체 영리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찻집은 예전에는 덮개가 있는 그릇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차를 마시는 사람들은 하루 종일 가벼움에 집중하고 물을 많이 마실 필요가 없었습니다. 둘째, 겨울철 차를 마시는 사람들은 박, 귀뚜라미, 방아깨비, 굼벵이, 심지어 나비와 사마귀까지 키우는데, 모두 따뜻한 공기가 필요합니다. 특히 나비는 그릇 덮개 없이는 날지 못하기 때문에 한동안 그릇 덮개가 유행할 수 있습니다. 차는 큰 찻집에서 저렴하고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아침을 먹으러 집에 가거나 외출해야 하는 경우 테이블 위에 찻사발을 올려놓고 웨이터에게 다시 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릇에 뚜껑이 있어 차 한 봉지를 두 번 사용할 수 있었고 차비는 하루에 한 번만 지불했고 매우 저렴했습니다.

대형 찻집은 쉐어드 스토브 홀, 와우 홀, 무빙 포트 홀 등 세 종류가 있고, 4인용 정육점도 두 종류가 있습니다.

I. 붉은 난로관. 케이크 가게의 빨간 솥처럼 큰 찻집에 있는 빨간 난로는 케이크 가게보다 약간 작고 저렴한 만주 과자를 전문으로 합니다. 대형과 소형, 대형과 중형도 있을 수 있습니다. 가장 특이한 것은 딱딱한 밀가루로 만들어져 동그란 모양으로 자라는 '콩지 케이크'입니다. 그들은 달콤하고 짠맛이 있습니다. 돌을 뜨거운 팬에 올려 놓고 볶고 구웠습니다. 당시 가장 유명한 것은 "가오밍위안"이 만든 것이었습니다. 훠궈를 만드는 곳은 네 군데밖에 없었는데 그중 한 곳은 매우 유명하고 멀리 떨어져 있었어요. 그것은 도시와 강을 마주보고 있는 첸먼문 밖 동바오로에 있었어요. 청나라의 여섯 부처가 심부름을 보내고 반역자와 뇌물을 숨겼다고 전해지는 곳이었죠. 지금은 여섯 개가 모두 사라지고 가오밍위안은 동역 주차장으로 개조되었습니다. 두 번째, 뒷문인 톈후이쉬엔은 총독 야멘의 장교들이 회의를 하던 곳이었어요. 세 번째는 '밍위안'이라고도 불리는 동안먼 후이펑쉬안(東安門 惠峰晨)입니다(쑤안우먼 하이펑쉬안 '밍위안'과 위에서 언급한 가오밍위안 * * *을 삼원이라고 부릅니다). 청나라의 등불 축제 기간 동안 이 박물관의 두 복도는 등불로 장식되었고 대부분의 여성들은 등불을 보기 위해 차를 타고 이곳에 왔습니다. 네 번째는 안딩먼에 있는 광훼쉔으로, 흔히 시위안으로 알려져 있으며 중화민국 10년 후에 문을 닫았습니다.

와우 파빌리온. 장미 아이와오의 이름을 딴 튀김 포크, 설탕 귀, 꿀 꼬인 꽃, 말벌 케이크, 분지 케이크, 트럼펫 케이크 등 스낵과 간식 전문점입니다. 캐서롤 비스킷의 경우, 외부의 손이 닿지 않는 다양한 대형 찻집에서 공유됩니다.

셋째, 움직이는 솥방. 홍로와 워우팅 사이에는 두세 가지 종류의 구운 깨떡과 튀김 포크, 또는 작은 만두가 있습니다.

딩과 두 번째 정육점. 식당, 레스토랑, "큰 상품실" 또는 국수 가게와는 다릅니다. 와인과 쌀뿐만 아니라 녹차도 파는 가게입니다. 소고기와 양고기가 아닌 돼지고기와 양고기를 판매하기 때문이 아니라 원재료를 조리하는 가게가 고기로 간주되기 때문에 고객이 원재료를 밥솥에 가져와 요리하는 '튀긴 채소'라고 불리는 것이 고기이기 때문에 두 고기 가게라고 불립니다. 지금은 남은 두 개의 정육점만 호텔로 개조되어 두 개의 정육점은 볶음이 없는 하나의 정육점이 되었습니다. 얼훈 상점에는 '썩은 고기 국수'라는 독특한 베이징 음식이 있습니다. 국수 모양이고 양념장은 얇게 썬 고기보다 담백하며 다른 재료는 그다지 완벽하지는 않지만 특별한 풍미가 있습니다. 첸칭 시대에 가장 유명한 가게는 두 번째 정육점을 제외하고는 조양문 밖에서 '베이컨 쉬'를 처음으로 홍보한 가게였습니다. 곡물 운송이 절정에 달했을 때는 하루에 돼지 한 마리를 팔아 곡물 갱단의 찬사를 받으며 양쯔강 남쪽으로 널리 퍼져나갔습니다. 서창안 거리 서쪽 끝에는 롱하이쉔이라는 정육점도 두 곳 있었습니다. 베이징에서 교육에 대한 논란이 있을 때 베이징 학교(교장회)가 이곳에 모였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은 이곳을 '롱하이 학교'라고 부르지 않습니다.

겅지 이전에는 베이징에 큰 찻집이 많이 있었습니다. 또한 용순제 밖에는 중문문, 중문문 세관 독점, 꽃시장 상인들이 "천취안유순에서 높은 명성"이라고 불리는 중문문이 있습니다. 만주, 몽골, 한족의 세 계곡을 전문으로 하는 베이신차오 톈쇼우쉔은 노란 깃발 고객이 많습니다. 덩시코우 쉬안은 청색, 흰색, 흰색 상감 9드럼 힐 고객을 전문으로 합니다. 푸청먼 거리 톈루 쉬안은 우익 깃발 고객을 전문으로 합니다. 구구오시 서쪽 입구에 있는 로비는 리우취안의 와인이 맛있어서 일부 손님들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톈쇼우, 광타이, 광허는 차를 몰고 바로 들어갈 수 있고 지위가 높고 차를 소유한 계층이 대부분 나무 캐노피 아래에서 술을 마시며 체스를 두는 것을 좋아했기 때문에 한동안 특히 인기가 많았습니다. "찻집"이라는 책은 주로 스토리텔링에 관한 책입니다. 책은 "낮"과 "밝은 밤"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낮에는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밤에는 오후 7시 또는 8시에 문을 열고 오후 11시 또는 12시에 책을 배포하며, 주간 개장 전에는 짧은 게임도 진행합니다. 오후 1시부터 3시까지는 '모닝 토크'라고 합니다. 유명한 캐릭터들이 돌아가면서 낮에는 해가 늦었다고 말하고, 초보자나 무명 캐릭터는 아침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일반 서점에서는 오전 세션을 예약하지 않습니다. 스토리텔러는 2개월 주기로 임명됩니다. 임기가 만료되면 교체됩니다. 일년 중 두 달 동안 이 찻집에서 공연할 수 있는 사람을 '데드 턴'이라고 합니다. 윤달이 있는 경우에는 1월 한 달을 '단월'이라고 부르는 다른 사람이 초대됩니다. 또한 위에서 아래로 세 달이 있고 한 달에서 다른 달로 세 달이 있습니다. 2개월에서 4개월로 가는 경우는 드뭅니다. 스토리텔링의 영향과 도서관에 좋은 사람이 있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체로 정상 궤도에 오르지 못했습니다.

책이 열리기 전에는 찻집에서 녹차를 팔 수 있었고 모든 종류의 사업가들에게 일종의 "저축"과 "개방"이었습니다. 책이 개봉된 후 녹차는 더 이상 판매되지 않았습니다. 도서관에서 책을 듣는 비용을 "책 돈"이라고하며 공식 책은 6 번만 말한 다음 4 번 갱신하여 7 ~ 8 회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각 책의 가격은 작은 구리 동전 하나입니다.

베이징은 해설의 발상지이며 대부분의 유명한 해설자들은 베이징에서 훈련을 받았지만 베이징의 베테랑 청취자들도 특별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귀는 특히 정확합니다. 이 아티스트는 나이든 독자들로부터 리뷰를 받자마자 즉시 유명해졌습니다. 베이징의 이야기꾼들은 둥화먼과 디안먼을 두려워했는데, 둥화먼 바깥의 둥위쉔과 후문 밖의 퉁허쉔(나중에 광칭쉔으로 바뀌었다)은 모두 경험이 많아 잘못 말해도 비판을 받을 정도로 발전하지 못했기 때문이었다. 사실 동웨쉔과 통휀의 배치와 장식이 있어야만 베이징 도서관이 완성될 수 있습니다. 또한 톈차오의 푸하이쉔은 단골이 없는 놀이터이고, 어떤 이야기꾼이라도 푸하이쉔에서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톈차오의 푸하이쉔을 꼽아야 합니다.

찻집의 해설은 주로 다음과 같은 카테고리로 구성되었습니다:

국가관, 삼국지연의, 서한, 동한, 수나라 및 당나라, 중경, 명잉리 등의 책이 담긴 긴 가운. 모두 이 범주에 속합니다. 모든 전사는 모두 똑같이 얼굴과 전투 프레임이 열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검은 얼굴은 모두 검은색이고, "검은 기름 갑옷, 비누 새틴 브로케이드 가운, 검은 말에 앉아 손바닥에 창을 들고"와 다른 책이 있습니다.

소팔책은 송나라의 여덟 가지 의로움, 엘비스 프레슬리, 선악지도, 용경성평, 세 가지 기사도, 공팽간, 시공안, 유공안 등과 같은 기사도 책이라고도하는 소위 공개 사례 책으로, 왕을 위해 마당의 경비원과 경비원, 산에 기사도 행위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때로는 이상한 사건과 위장된 범죄 해결을 삽입하여 사람들을 크게 기쁘게하고 관객의 지능을 높였습니다. 예를 들어, 위안지에잉은 시공청 사건에서 "자오비차오위안후이", "4대 살인", "장자하이와 쿠이핑산"은 모두 매우 영리하다고 말했다. 때로는 책이 끝나고 필연적으로 국가의 유물 손실, 주요 관리의 인장 손실, 관리의 손실, 봄 구름이 다시 펼쳐지는 것으로 산재 해 있습니다. 이 책은 잘 정리되어 있고 엘비스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청나라의 대중 서적처럼 화려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권선징악'도 잘 정리되어 있지만 인쇄된 책은 없습니다. 히로의 전문 지식은 작년에 세상을 떠났고 지금은 아궈관만이 그 명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선악도》는 곧 사라질 위기에 처해 있고, 많은 에피소드가 시중에 나와 있는 책에서 도난당했습니다. 누군가 소설을 쓴다면 인기가 있을 것입니다.

용경성평의 마청룡의 산둥 억양, 샤오우이의 쉬량의 산시 억양, 시공청의 장유와 여름숑의 남방 억양과 같은 변종에 관한 책이 대중 범죄 소설입니다. 그러나 이 세 가지 악센트만 변경할 수 있으며 다른 악센트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각기 다른 특색을 가진 공공 사건의 책은 다른 목소리 톤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조비, 두, 조원바, 얀이 이빨로 말하는 법을 배웠다고 말하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이야기 구연의 규칙은 첫째, 단어의 문자 그대로의 의미를 일괄적으로 비판해서는 안 되고(요자자 제외), 둘째, 책에서 꾸중을 들은 단어를 배우면 안 되며, 책에서 두 사람이 이야기할 때는 목소리 톤으로만 구별하고 "누가 말했다"라는 문구를 사용하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좋은 이야기꾼이라면 누구나 입을 열자마자 자신이 학습자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죽은 이야기꾼 솽후핑과 그의 제자 양윈칭, 위안지에잉은 책 속 인물을 가장 잘 묘사할 수 있는 인물입니다. 예페이, 예윈, 니우가오 등 예복과 외투가 있는 책도 명확하게 구분됩니다. '물의 여백'과 같이 예복과 공복의 중간쯤에 해당하는 무협도 있습니다. 또한 진영 싸움, 사업 사건, 맨발의 거물, 자녀 문제도 있습니다. 말하기 어려운 책입니다.

그날 이중 여왕 핑은 물의 마진을 말했고, 루와 지는 완전히 다른 캐릭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롼샤오이, 롼샤오우, 롼산은 비슷하지만 실제로는 다른 얼굴을 짝지어 사람들이 명확하게 들을 수 있도록 합니다. 특히 커튼과 재단사를 고르는 이야기, 아내를 죽이는 송우, 5일 동안 무대에서 아무도 책을 건네주지 않는 '아주 가벼워'라는 노래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능숙합니다. 양윈칭은 솽후핑의 뒤를 이을 수 있는 유일한 인물입니다. 양윤경은 두 권의 책을 가지고 있는데 하나는 '지공의 전설'이고 다른 하나는 '물의 마진'입니다. 양윤경의 말을 듣는 사람은 그가 흔드는 포장이 항상 바뀌고 죽은 포장이 없기 때문에 한 번 이상 들어도 질리지 않을 것입니다. 과거에 Pan과 Tian은 서점에서 가장 많은 찬사를 받았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성을 누 렸습니다. 과거 춘푸칭은 '시공의 사건'과 '유공의 사건'이라는 최고의 책을 썼으며 '살아있는 황천바'로 불렸습니다. 책을 듣는 것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천푸칭의 책을 들어야 하는데, 특히 후자의 '석공의 사건'과 전자의 '어리석은 군주의 사건'은 듣는 이들에게 지루할 틈이 없으며 40년 동안 명성을 누려왔습니다. 춘푸칭에게는 많은 제자가 있었는데, 모두 '룽'이었고 장룽지우 한 사람만이 그의 작품의 정수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간접적인 제자 팅도 있는데, 그의 남은 공안학을 전수할 수 있습니다. 하이웬취안은 이 주제에 대한 더 나은 책 중 하나입니다. 그는 중년에 호평을 받았으며 '지공의 전기'와 '용청성평'을 말할 수 있었습니다. 각 라운드가 끝날 때마다 그는 오늘날의 코미디보다 훨씬 더 나은 "서사원 방황", "국가 의상 깨기", "직업 변경"과 같은 스페셜을 공연했습니다. 코미디에는 '내단투의 서유기', '외단투의 신계', '지공의 전설' 등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서유기는 도교 해설서라고 합니다. 불과 수십 년 전에 만들어진 * * *는 "영원, 존재, 도, 의"를 주제로 4대에 걸쳐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그들은 책을 이야기하는 동안 낚시 북을 연주하고 가라앉은 부처님의 손 케이크를 판매합니다. 저는 리유위안과 그의 제자 구이도순, 그리고 구이도순의 제자 싱이루와 스이장으로부터 '서유기'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구도순에 이르러서는 낚시 북이 사라졌습니다. "이"세대에는 향이 나는 부처님의 손 케이크도 만들 수 없었습니다. 이유원은 '살아있는 원숭이'로 유명했고, 구도순은 '살아있는 바지'로 유명했습니다. 저는 어렸을 때 서유기에 여러 날 동안 매료되었어요. 손오공과 팔선녀의 얼굴 생김새와 팔다리를 흉내 내야 했고, 어린 아이들이 서유기를 듣고 문제를 일으키기 쉬웠기 때문에 부모님들은 아이들이 도서관에 가서 서유기를 듣는 것을 금기시했습니다.

서유기는 서평의 세계에서 사라졌고, 청월원(靑月園, 구름을 타고 날다)에는 바다로 내려가지 않은 이준(구도순의 애제자, 한때 구도의 목숨을 구해주고 서유기를 전수했으며 지금은 동청의 초등학교에서 일하며 출판을 거부하고 있다) 한 명만 남았다고 한다.

서유기보다 더 유명한 책이 봉건전투인데, 솽후핑이 생전에 마지막으로 이야기한 책인 이 책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솽후핑은 신 목록에 등장하는 불멸자들에게 다른 별명을 붙여주는 등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예를 들어 귀가 긴 불멸자의 귀를 내리면 미륵불이 되기 때문에 미륵불은 '다딩지'라고 불리며, 기수족의 중하층은 누구나 자신의 성에 자식이 하나씩 더 있다고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쌍둥이 자리가 너무 갑작스럽게 아프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너무 미신입니다. "지금 리는 나쁘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지공 연환"은 또한 이중 백핑 중 최고이며, 지공의 출생부터 한나라 사원 약탈에 이르기까지 앞으로 더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두 번째로 죽은 사람은 양윤경뿐이었습니다. 윤칭은 지공의 전기는 장단점이 있는데, 첫째는 지공의 뤄한의 정체성을 다룰 수 있고 악마라고 할 수 없으며, 둘째로 추가 된 자료는 모두 현지 풍경, 특히 "공식 사건"과 "크리켓"이라고 말했다. 양윈칭이 공무원이었기 때문에 부검을 하는 것은 마치 그들을 보는 것처럼 의미가 있기 때문입니다. 실패: 너무 상세하고 너무 느립니다. 게다가 그는 조력자라는 신분을 너무 고려했기 때문에 법체를 보여줄 때 항상 말을 잘 활용하지 못했고 더 내성적 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양윤경이 죽은 후 유비는 지공의 전기가 가장 좋았다고 말했다. 그의 장점은 서원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사람들에게 더 많은 책을 들려주고, 대중에게 도움을 줄 수있는 힘을 더할 수 있다는 것이고, 그의 약점은 휴직이 길고 세부 사항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청나라 말기부터 "랴오자이 지이" 데준 종루는 해설로 설립, 재능이 많지만 말하기는 좋지 않습니다. 너무 문학적이거나 너무 치즈 맛이 나는 것은 좋지 않으며 암시에 대한 설명은 원본의 사실과 매끄럽고 일관성이 있어야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죽은 동윤포가 랴오자이에 대해 말했고 그의 우아함과 유머로 인해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저는 4개월 동안 계속 들었고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제 가장 좋은 것은 천진 천시허의 것입니다. 천시허는 랴오자이를 세속적이지만 우아하지 않고 세속적이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그의 강점은 다른 랴오자이 연사들이 할 수 없는 키를 누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미 장애가 있는 조주오루가 있습니다. 그는 퉁과 찬만큼 뛰어나지는 않지만 나쁘지도 않아요. 요즘 사람들은 힘들어하고 있고 책을 거의 듣지 못합니다. 따라서 책장을 당기는 유일한 방법은 예를 들어 수나라와 당나라, 매우 일반적인 책을 더 많이주는 것이지만 두 달은 수나라와 당나라에서 오나라까지라고 할 수 있으며 책의 수는 다른 책보다 5 ~ 6 배 이상 많습니다. 따라서 "8 세트의 제품", 사업 개발의 명성을 얻었습니다.

책 찻집은 1 년 동안 이야기꾼을 고용했습니다. 예를 들어, 1 년 전에 예약되어이 신사를위한 연회를 주최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1년에 한 번씩 죽더라도 "후원해 주세요"라고 전화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돈을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책을 사지 않습니다. 이야기꾼의 하루 수입은 37퍼센트, 도서관에 30퍼센트, 이야기꾼에게 70퍼센트가 지급됩니다. 거스름돈이 있으면 지급되지 않고 미스터.... 에게 돌려줍니다. 이야기꾼이 오랜 지인을 만나면 책값 외에 그가 주는 돈도 이야기꾼의 몫이 됩니다. 예를 들어, 양윈칭이 이야기를 들려줄 때 조준보잉은 매번 1달러를 더 줍니다. 각 라운드의 첫날이 끝나면 책에 있는 모든 돈은 이야기꾼의 소유가 됩니다. 각 라운드의 마지막 날에는 책 돈 외에도 책을 자주 듣는 모든 오래된 책꽂이도 감정에 연락하기 위해 아무리 많더라도 "전별금"을 줄 것입니다. 청나라 이전에는 베이징의 금지된 정원은 개방되지 않았습니다. 물론 자금성, 조상 전당, 사교 제단, 삼해는 열 수 없으며 심지어 스차하이의 임시 시장도 중화민국 5 년에야 문을 열었습니다. 도시에는 타오란 파빌리온과 야오타이를 제외하고는 오락 장소가 없었습니다. 그 당시 사람들은 여가와 오락에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곳으로 가야 했습니다. 여름에는 두 번째 문에서 향연과 팔각 북이 열렸고 "큰 꽃 바리케이드"와 "바다 시계탑"이 매우 바빴습니다. 5월에는 조양문, 동변문, 얼자가 오가고 유람선이 끝없이 이어집니다. 강 양쪽의 갈대와 버드나무, 배는 "연꽃방울"을 부르며 활기차고 시원하고 상쾌합니다. 용딩먼 샤지커우와 4개의 옥 찻집은 베이징 교외에 있는 유명한 찻집이기도 합니다. 매년 봄과 가을에는 매우 활기찬 해피 밸리가 있습니다. 여름에는 귀족, 왕자, 여배우들이 시간을 보내는 팔각 북과 곡이 있습니다. 둥즈먼 외곽의 상수도 북동쪽에는 홍차오 찻집도 있었는데, 명나라 때부터 청나라 말까지 300년 이상 번성했던 매우 큰 규모의 찻집이었어요. 청나라 말기에는 '조마지'가 이곳에서 연꽃을 노래하곤 했는데 지금은 기와가 남아 있지 않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얼자, 시유, 홍차오는 교외에 위치했지만, 청나라 말과 중화민국 초기의 조양문 밖에 있는 링자오 구덩이처럼 세 찻집 모두 가극을 부르는 장소였기 때문에 가극 찻집이라고 부를 수 없습니다. 야생의 맛 찻집은 낮은 흙방, 갈대 포일로 지탱된 천장, 덩굴꽃 장벽의 피튜니아, 흙으로 만든 테이블과 의자, 모래주전자, 황사로 만든 찻사발, 자주색과 검은색 쓴차 등 주로 한적하고 우아한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시골 노인과 오랜 시간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상마, 내 눈에 보이는 하늘의 흰 구름, 내 귀에 들리는 개구리들의 북소리와 노래'라는 한 문장이 떠올랐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한 교외의 야생 찻집에는 이런 곳이 있습니다.

마이포인트 찻집은 갈대로 둘러싸인 마이포인트 동가마 외곽의 차오양먼에 있으며 매우 조용합니다. 베이야오의 야오시관 찻집과 비슷합니다. 어부들은 물고기를 잡으면 바로 찻집으로 가서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폭풍이 몰아쳐도 비를 피할 수 있어 혼자서도 살 수 있습니다. 밀 가게 근처의 웅덩이에는 물고기와 곤충, 특히 창백한 곤충이 생산되기 때문에 어부들은 매년 이곳에 가서 물고기와 곤충을 잡습니다. 옛 왕조의 황궁에서 물고기를 다루는 방식도 매복을 물고기와 곤충을 모으는 장소로 사용했습니다. 2월부터 9월까지 마이코 가게의 야생 찻집은 말 그대로 길 위에 있습니다. 해가 질 무렵, 낚싯대를 어깨에 멘 노인이 건물 사이를 걸어가는 모습이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류 하인 강예 찻집은 안딩먼의 북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채소밭, 노란 꽃과 나비, 새로운 녹색 침대, 모내기 노래와 함께 오래된 묘목 오렌지로 둘러싸여 있으며 먼지를 연상시킵니다. 리우 하인 강은 흙바닥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곳에 차를 마시러 오는 사람들은 주로 "10 철 고리 놀이", "보상 놀이", "파이크 철 고리 놀이"와 같은 목적으로 잎 카드를 연주하며 "최고 소 놀이"도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최고 소 연주", "하늘 9 연주"등을 연주합니다. 그들은 항상 재미로 놀았고 승패를 신경 쓰지 않았기 때문에 "파이 카우", "카이 바오", "쉐이크 탄" 등과 같은 이름이 없었습니다. 해가 질 때마다 승자는 자신의 술과 음식 값을 지불하고 술에 취한 다음 달빛 아래 성문으로 달려가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그린 윌로우 쑤안 야생 찻집은 허베이성 안딩먼 성문의 동강 유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찻집은 버드나무로 둘러싸인 흙 동굴에 있으며, 주인은 연꽃으로 가득 찬 물을 치기 위해 수영장을 열었는데 매우 시적입니다. 여름에는 보드 게임과 수수께끼 게임이 있으며, 북쪽에는 향 파티를 위해 몇 개의 활을 조각하여 많은 찻집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포도원은 동쪽에서 일출까지, 강 서쪽, 다이아몬드 구덩이의 연꽃 연못 남쪽, 수백 개의 포도, 고대 나무, 울타리가 짧은 북쪽 사이에 있습니다. 야생 찻집 중에서는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여름에는 수수께끼 클럽, 체스 클럽, 시 클럽 및 와인 클럽이 있으며 구름만큼이나 좋습니다.

"샹룽"과 "샤오룽"에는 베이징에 외국 우물이 없으며 단물은 드물다. 이 도시의 큰 단 우물에서 매일 물을 팔면 은괴 50개를 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베이징 사람들은 "남도시 차 북도시 물" "북도시 물"이라고 부르며 "상룡"과 "하룡"을 가리 킵니다. "상룡"과 "하룡". 북쪽의 "용"에서 북서쪽으로 반 마일 떨어진 안딩먼의 "용 아래 용", 남쪽의 "용 아래 용"은 서로 불과 백 보 떨어져 있습니다. 청나라 전성기에는 드래곤 싱롱 사원의 북쪽에 고대 사원이 있으며 지형이 매우 높고 물의 북쪽 사원, 총 면적은 10 에이커입니다. 사원의 승려들은 뒷벽에 옆 홀과 창문이있는 다실을지었습니다. 그들은 멀리서 서쪽과 북쪽 산을 볼 수 있었고 제비가 수 마일 동안 물을 휩쓸었습니다. 용천수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비가 오기 전에 차를 끓이는 것도 재미있다. 사원에는 300년 된 '왕 아저씨'가 있습니다. 꽃이 피면 꽃향기가 안뜰을 가득 채우고 문인들과 작가들을 끌어들입니다. 지금은 '샤롱'이라는 우물이 무너지고 메워져 싱롱 사원은 폐허가 되었습니다. 우물 주인인 산마오 씨의 관리 덕분에 오늘날에는 '상룽'만 남아 있습니다. 오래된 속이 빈 버드나무가 우물 가장자리에 기대어 있고 우물 동쪽에는 헛간이, 우물 남쪽에는 포도밭이, 남서쪽에는 갈대 연못이 있습니다. 주인은 차와 와인을 판매하고 마을 야채와 찐빵도 만들어 판매합니다. 장사도 나쁘지 않습니다. 2피트 높이의 흙 언덕 위에 커다란 흙집을 지었습니다. 겨울날 창가에 앉아 술을 마시고 있으면 멀리 마을에서 새해 그림을 파는 장사꾼 소리가 마치 30년 전처럼 들려온다.

쓰리 포크스 야생 찻집은 더셩먼 북서쪽, 종 사원 근처에 있습니다. 찻집은 동서 방향으로 데셩먼 대로를 마주보고 있으며, 그 뒤로 나무와 세 채의 짧은 집이 있습니다. 장사가 꽤 활발합니다. 물론 야생차를 마시기 위해 이곳을 찾는 도시인들이 많았지만, 주로 데셩먼 과일 행렬의 대리인이 이곳에서 서쪽 도로의 과일 낙타를 만났기 때문이었어요.

바이샤차오 야생 찻집은 시즈먼 외곽의 만주지 동쪽에 있습니다. 청나라 때 바이차오는 삼산(三山) 화공에서 돌아온 장군들의 휴식처이자 만주지 행렬을 위한 장소였기 때문에 오늘날에도 바이차오 야생찻집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고려대교와 백석대교 사이는 물이 깊고 비릿하며 버드나무 가지가 물살을 가르며 꽃 그림자가 흔들리는 곳입니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배를 타고 강물 한가운데를 떠다니며 술을 마시거나 배의 뱃머리에서 낚시를 하면 백석야생찻집이 더욱 활기를 띌 것입니다.

녹차 하우스

청나라의 찻집은 주로 차를 판매했지만 다양한 장인이 "저장"하고 "절단"하는 서비스도 제공했습니다. 장인을 찾는 사람은 누구나 그가 오랫동안 서 있던 찻집에 갔을 것입니다. 할 일이 없는 장인은 찻집에 앉아 차 한 잔을 만들면서 일자리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청나라에는 일반인들이 "회의를 흔들고", "회의를 잡고", "회의를 쓰고", 팬클럽, 체스 클럽을 위한 찻집도 있습니다. 청나라 찻집 업무를 위해 시차하이 찻집에서 봉사한 웨이치 국가대표 선수 쿠이, 샹치 국가대표 선수 지안팅, 쑤언의 사원 두 투어에서 봉사한 샹치 등 모두 청나라 찻집 업무에 종사했습니다.

찻집

찻집은 작은 규모로 술을 판매하며, 큰 술 제단보다 열등할 뿐만 아니라 작은 술 가게보다 열등합니다. 찻집은 술을 판매하지만 음식과 음료를 준비하지 않고 문 앞에서 양머리, 당나귀 고기, 쇠고기 소스 및 양 족발 만 판매합니다. 찻집에서 술을 마시는 사람은 수다를 떨기 위한 목적으로 술을 마시며, 술은 부차적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