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고 1' 변성 (발췌)' 의 변성 환경은 풍경의 아름다움, 풍속의 아름다움, 인정의 아름다움이라는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설 제 1 장과 제 2 장은 환경의 아름다움을 쓰고, 본문은 3 ~ 6 편이다.

고 1' 변성 (발췌)' 의 변성 환경은 풍경의 아름다움, 풍속의 아름다움, 인정의 아름다움이라는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설 제 1 장과 제 2 장은 환경의 아름다움을 쓰고, 본문은 3 ~ 6 편이다.

"변성" 은 심종문이 쓴 것이다.

하나,

(1) 자연미

' 변도시' 의 풍경은 곳곳에 시적이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즐겁게 한다. 작품의 처음 두 단락이 쓴 바와 같이, < P > 는 쓰촨 () 에서 호남 () 까지 관도가 동쪽으로 향하고 있다. 고요한 강물이 깊고도 바닥이 보이지 않더라도, 여전히 맑고 투명하며, 강 중류의 물고기도 셀 수 있다. < P > 이런 단순하고 소박한 미문, 은은한 몇 획으로 사람을 예술적 경지로 끌어들이는 독특한 수묵단청. 강물이 맑아 바닥이 보이고, 강바닥의 풀이 선명하게 보인다. 강 위의 어선이 출렁이며 소리가 크다. 게으른 물고기 독수리들이 어부의 노랫소리와 함께 물속으로 잠입하여, 너의 부풀어 오르는 생각처럼 잔물결을 휘젓는다. 민족적 특색을 지닌 망각들은 모두 나무 기둥과 종횡무진의 실삼나무판으로 지탱하고 있으며, 벽은 벽에 연결되어 높은 강 벽에 걸려 있다. 게다가 목조루 뒤의 청산까지 더해져 투 오강의 맑은 파광에 비친다. 이런 조화되고 우아한 경지는 당시송사나 수묵화에서만 찾을 수 있다. 전체' 변성' 은 이런 경관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 기세는 모두 중국 산수화의 아름다움을 가져다 준다. 작가는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감정도 아무렇게나 오는 것 같다. 무한한 아름다운 상상과 동경을 불러일으킨다! 소설 줄거리의 전개는 서양의 변두리 전원 풍경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고향의 아름다운 자연 토지에 대한 그리움을 반영하다.

(2) 아름다운 풍토

가' 변도시' 를 관통하는 주선은 매년 강에서 열리는 단오절이다. 용주 경주는 변성에서 가장 장관인 민속화가 되었다. 가장 흥미로운 것은 용주 경기 후 강에서 오리를 잡았다는 것이다. 저자는 < P > 보트 경기 후 도시 주둔군의 수석 ... 배 대 배 경기, 사람 대 오리 경기는 밤이 되어서야 끝난다. < P > 이런 즐겁고 재미있는' 오리 잡는 경기' 는 변성의 군민이 가장 매력적인 공연이다. 게임은 간단하지만, 장면은 충분히 따뜻하고, 사람도 충분히 열정적이며, 곳곳에서 고박, 순수하고 진실한 민풍이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 P > 가장 아름답고 감동적인 민속은 추석' 남녀가 달을 감상하며 밤을 새워 노래' 하는 이야기이다. 문장 교묘하게 한 획을 걸었다. "지난 2 년 동안 볼 달이 없었다. 이 변성의 어느 곳에서 남녀가 달을 구경하기 위해 밤을 새워 노래를 부르는 이야기는 예정대로 열리지 않아 두 추석에 최광에게 인상을 남겼고, 매우 밋밋했다. " 그렇다면 그가 최광에게 남기고 싶은 가장 아름답고 깊은 것은 무엇일까? 문장' 라울' 의 등장을 준비했다. 어느 날 밤, 최광의 사랑을 얻고 그의 형과 경쟁하기 위해' 라울' 은 최광집 맞은편 산에서 밤새 노래를 불렀다. 젊고 아름다운 노랫소리가 최광의 영혼의 꿈을 흩날리며 사방으로 날린다. 젊은이의 사랑은 이때부터 시작되었어야 했지만, 그날 밤의 노랫소리로, 그의 형인' 형님' 이 결국 유조선을 타고 천주로 가다가 조난을 당했다. 이에 따라' 라울' 의 노랫소리는 뚝 그쳤고, 노랫소리는 달밤에 뚝 그쳤고, 최광이의 가장 아름다운 장면은 처량한 색채를 더해 그녀의 꿈에는 허무맹랑한 그림자만 남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 이후로 최광의 운명에도 신비로운 후광이 주어졌다.

(3) 인간성의 아름다움

소설' 변성' 은 청년남녀간의 사랑, 조상간의 사랑, 이웃 간의 사랑을 표현하며 인간성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 P > 셋째, 최광은 순진하고 착하며 부드럽고 순수한 소녀로 작가가' 사랑' 과' 아름다움' 에 힘쓰는 이상적인 예술 이미지다. 최광이 이 세상에 왔을 때, 그녀는 사랑의 천사이자 사랑의 요정이었다. 그녀의 할아버지는 그녀를 성인으로 키우셨고, 노소를 막론하고 함께 살았다. 그녀는 사랑의 딸이자 자연의 딸이다. 그녀에게는' 천인의 조화' 가 있다. 그녀는 미의 정신과 화신이다. 최광의' 미' 는 그녀의 사랑 이야기를 통해 점차 드러난다: 1 단계: 최광사랑의 계몽 단계. 그녀가 마을의 용주를 처음 보았을 때, 사랑의 씨앗이 싹이 났다. 2 단계: 최광 사랑의 각성 단계. 2 년 후, 그녀는 시내에 가서 용주를 보고, 사랑 의식이 완전히 깨어났다. 3 단계: 최광 집착의 사랑 단계. 그녀가 노송을 사랑하게 된 후 노송의 형도 그녀를 사랑하게 될 줄은 몰랐다. 사랑에 대한 충성심 때문에 그녀는 할아버지를 분명히 거절했다. 그러나 노송과의 사랑은 갑자기 심각한 좌절을 겪었다. 노송은 가출했고, 할아버지는 돌아가셔서 하룻밤 사이에' 어른이 되었다' 고 하셨다. 결국 그녀는 할아버지처럼 나루터를 지키고, 애인은 약속이 돌아오기를 기다리며 강한 성격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 P > 할아버지 < P > 바오 할아버지는 중국의 전통 미덕을 가지고 있으며 손녀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가지고 있다. 최광의 결혼을 걱정하고 최광의 사랑을 실현시키려고 노력하다. 생활 속에서 나도 최광에 대해 매우 염려하고 있다. 나는 최광이 비명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안절부절못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감정적으로, 나는 최광의 마음을 이해하려고 노력한다. 최황이 슬프고 외로울 때, 나는 그녀에게 이야기를 하고, 농담을 하고, 노래를 불렀다. 그도 어수룩하지만 고집이 센 노인이다. 그는 최광의 아름다움에 대해 자신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최광에게 좋은 집을 시집가기 위해, 그는 직위의 높고 낮음을 불문하고, 마음속의 걱정과 책임이 얽혀 있다.

천보

천보가 관대하다. 그는 뱃사공의 장남이지만 가난한 페리인의 손녀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는 그의 동생도 최광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그들은' 결투' 를 불렀지만, 그는 자신 때문에 먼저 키스를 했다. "형의 선두가 되라" 고 해서 그는 동생에게 먼저 노래를 부르라고 고집했다. 형이' 말하' 자 그는 자신이' 상대' 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자, 형을 대범하게 완성하여 형제애를 충분히 보여 주었다. 나중에 그는 오빠의 즐거움을 위해서뿐만 아니라 자신의 실망과 슬픔을 달래기 위해 해변에 갔다. "위의 모든 것을 잊기 좋다." 결국 그는 의외로 죽었다. 그는 본연의 애정과 사랑을 위해 죽었다고 할 수 있다. < P > 송송 < P > 노송은 어머니의 아름다운 성격과 섬세함을 가지고 있다. 노송은 혼자 사랑을 추구하고, 형과 결투하고, 한밤중에 발라드를 부르지만,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는 알려지지 않는다. 결국 나 혼자 도망쳐 어딘가로 날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