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중국 모더니즘 시단의 부조리주의와 부조리주의 시

중국 모더니즘 시단의 부조리주의와 부조리주의 시

2001년 말, 치궈, 샤페이, 위안촌, 무예, 장샤오윈 등이 '부조리시 실험단'을 설립하여 부조리시라는 장르가 탄생했습니다. 디스토피아 시 공장은 2002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디스토피아 시인들은 디스토피아 시가 존재의 부조리함을 표현하는 시라고 믿습니다. 평범한 사람들에게 부조리는 정상입니다. 부조리주의자에게 정상은 부조리한 것이며 이는 지각의 측면입니다. 시인에게는 정상과 부조리가 어긋날 뿐만 아니라 뒤섞여 옳고 그름의 경계가 사라지고 현실과 비현실 사이에 틈이 없습니다. 부조리시의 창작 기법에는 통제 상실(통제 불능 상태의 출현), 변태(비정상적인 글쓰기), 일탈(목표에서 벗어난 글쓰기), 마술 거울(정상과 부조리 사이의 탈구), 초조(할 말이 없지만 강박적으로 말하기), 경계 넘기(경계를 넘어 자신의 생각을 한계까지 밀어붙이기), 패러디, 모방 등이 포함됩니다. 부조리주의자의 눈에는 아름다움이나 추함이 없으며, 따라서 시는 모든 단어를 동등하게 취급해야 합니다. 부조리는 존재의 본질이며 인간의 활동은 비합리적인 것에서 일어납니다. 부조리한 글쓰기는 부조리한 것에서 의미를 찾거나 통제된 삶을 회복하려는 노력에 있습니다.

대표 시인: 치궈, 원촌, 린지, 장진, 부처의 손, 류촨, 이유시, 유윤, 페이숑, 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