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천년을 이어온 신 같은 시구가 너를 감동시킬까?
천년을 이어온 신 같은 시구가 너를 감동시킬까?
천년을 이어온 신 같은 시구가 너를 감동시킬까? < P > 청산이 얼마나 매혹적인지, 나도 청산이 나를 이렇게 보길 기대한다. -[송] 신 기아' 하심랑이 약하다' < P > 금문의 해석은 청산처럼 자신의 감정을 잊어야 청산처럼 조용하고, 매력적이고, 초탈하고, 소탈하고, 소탈하고, 청춘의 활력이 넘친다고 경고했다.
바다의 꿈은 길다. 너는 나를 걱정하고 있다. 남풍이 내 뜻을 알고 서주를 꿈꿨다. 알 수 없는' 서주가' < P > 의 꿈은 장하처럼, 네가 슬퍼도 나도 슬프다. < P > 나는 맑은 바람의 나그네다. 너는 가을물을 가지고 은하수를 껴안는다. < P > 장안의 끝은 아마 이유가 없을 것이다. 나의 고향은 다시는 장안에 있지 않을 것이다. 당시전집 < P > 김문은 장안의 끝까지 연역했지만 여전히 고향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익명의 < P > 깜찍한 주사위 안팥, 골상아는 얼마나 알고 있나요? -[돈] 문' 남가자 2 곡' < P > 금구 연역은 깜찍한 주사위 상감 팥 같다. 이런 뿌리 깊은 그리움을 아십니까? < P > 그리고 신화신차시주를 시험해 세월을 타다-[송] 수시' 라쿤계사, 가랑비 사풍이 새벽한이다' < P > 옛 친구 앞에서 고향을 그리워하지 말고 새 불을 시켜 방금 딴 새 차를 끓여 주세요. < P > 인간의 맛은 순수한 기쁨이다. [송] 수시' 너구리 모래, 가랑비 사풍이 새벽한이다' < P > 세상에서 진짜 맛이 나는 것은 은은한 행복이다. < P > 달은 세계의 개인 여행자이자 세상의 명확한 기쁨이다. 청이는 인간 절색, 희세의 물건이다. 익명인 < P > 달은 인간의 자유자재로 한가한 사람이고, 세상에서 보기 드문 상쾌한 광경이다. 너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고, 너도 세상에서 보기 드문 사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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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야, 숲 속의 숲, 눈, 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로버트 프로스트 (1874-1963) 가 미국 현대의 유명한 시인이라는 것이다. 주요 시집은' 아이의 의지',' 보스턴 북쪽',' 뉴햄프셔',' 서계',' 이성적인 가면',' 동정의 가면',' 임중지' 등이다. 1874 3 월 26 일 미국 서부의 샌프란시스코에서 태어났다. 그는 11 세에 아버지를 여의고 나서 어머니와 함께 동북부 뉴잉글랜드로 이주했다. 프로스트시 스타일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소박하고 의미심장하며 밋밋한 내용과 소박한 시가에 깊은 사상과 철리가 담겨 있다는 것이다. 프로스트의 예술 추구일 뿐만 아니라 그의 사업 성공의 비결이기도 하다. 그 전과 후에 나는 방직공, 선생님, 농장을 경영하고 시를 쓰기 시작했다. 그는 많은 곳을 걸어서' 뉴잉글랜드의 농민 시인' 으로 칭송받았다. 프로스트의 시가 미국에서 처음 관심을 끌었던 것은 1912 년 말. 가족이 영국으로 이주하여 정착한 후 그는 계속 시를 썼고, 일부 영국 시인들과 미국 시인 에즈라 폰드의 지지와 격려를 받아 시집' 소년의 의지' (1913),' 보스턴의 북부' (196543) 를 출판했다. 그는 미국 문학의 계관 시인이라고 불리는 네 차례의 리처상을 받았다. 그는 1915 년에 미국으로 돌아와 뉴햄프셔에서 농장을 운영했다. 그의 시는 점점 더 유명해지면서 1924, 1931, 1937, 1943 에 이어 퓰리처상 (리처상은 퓰리처신문상이라고도 함) 을 네 차례 수상했다. 1917 은 미국 신문의 거물인 조셉 리처의 유언에 근거하여 성립되었다. 1971 년대와 1981 년대에, 그것은 이미 미국 언론계의 최고 영예상으로 발전했다. 현재, 선정제도의 부단한 개선으로 리처상은 세계적인 상이 되었다. 존 케네디 (1965438+2117 년 5 월 29 일 -196365438+11 월 22 일) 는 유일하게 이 영예를 받은 미국 대통령이다. ) 그리고 여러 유명 대학에서 교사, 주재교 시인, 시 고문을 맡고 있다. 프로스트는 종종' 대체 시인'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그가 전통시와 현대주의 시가 번갈아 가는 시기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와 엘리엇은 미국 현대시의 두 가지 중심지라고 불린다. 프로이트시는 뉴잉글랜드의 향토적인 분위기로 가득 차 있고, 언어가 평평하며, 미국 구어적 색채를 띠고 있으며, 시인은 미국 민족 시인으로 여겨진다. 로버트 프로스트 (1874 1111963) 는 시인으로, 그의 시는 간단한 사건의 묘사로 시작하지만, 보통 구체적인 사건의 묘사를 훨씬 뛰어넘는 깊은 내포로 끝난다. 일부 특수한 사건에 대한 구체적인 묘사를 통해 진리의 보편적인 의미를 표현하는 이런 기교는 로버트 프로스트의 전형적인 스타일이다. 그의 시'' 를 자세히 읽으면 그의 스타일이 매우 풍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설야림변에서의 휴식은 이 시인의 가장 유명한 시 중의 하나이다. 21923 년 뉴햄프셔에서 출판되었습니다. 이야기 소개, 이야기 소개, 이야기 소개, 이야기 소개::: 시는 하나의 상황으로 시작한다. 어느 겨울 황혼, 로버트 프로스트라는 남자가 어딘가로 가는 길에 ... 눈이 왔다. 그가 지나갈 때. 숲 옆에 있다. 그는 멈춰서 눈송이가 어두운 숲 속으로 떨어지는 것을 관찰했다. 이 사람은 이곳이 누구의 숲인지, 주인이 어디에 사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그가 서서 날아다니는 눈송이를 감상하는 것을 아무도 보지 못했다. 이 시의 제 1 절에서 시인은 숲속으로 와서 눈 오는 밤에 숲에 유혹을 받았다. 숲의 주인은 집의 따뜻한 난로 옆에 편안하게 머무르고 있다. 그는 어떻게 누군가가 이렇게 어리석을 수 있는지, 이런 밤에 그의 숲의 가장자리에 멈추어 생각에 잠기게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숲은 그의 재산일 뿐, 그에게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것은 그것뿐이다. 시인에게 자연의 아름다움은 단순한 아름다움이 아니다. 조용한 숲, 눈 덮인 수색 속에 신비로운 분위기가 있다. 여기에는 인간의 흔적이 없고, 시끄러운 소리, 소음, 소동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눈앞의 자연의 아름다운 풍경은 완벽하고 신비롭다. 시인들이 세상의 건너편을 동경하게 하고, 영원히 환상의 세계에 빠져들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시에 묘사된 숲 속의 세계는 조용하고 외롭다. 시인의 마음속에 있는 환상의 세계이며, 시인이 건너편 세계에 무한한 동경을 가지게 하였다. 그것은 인간과 사회적 책임을 가진 또 다른 세계와 공존한다. 숲은 자연스럽고 마을은 인간이다. 숲은 환상의 세계를 상징하고, 숲의 주인과 마을은 현실 세계를 대표한다. 시인은 현실 세계에서 왔고, 세계 반대편에 유혹을 받았다. 자연과 인간, 환상, 현실의 모순이 적극적으로 양조되고 있다. 그러나 조랑말은 의문을 제기했다. 2, 3 단에서 시인의 사상이 절정에 이르렀고, 조랑말은 곤혹스럽고 불안했다. 이 근처에는 농가나 식량 공급이 없다. 그는 왜 여기에 머무릅니까? 그는 순진한 아이처럼 천종이 주인에게 물었다. 시인은 종소리에서 깨어나 환상에서 벗어났다. 그러나 그들은 환상과 현실의 모순에 빠졌다. 시인은 말에 대답하지 않았다. 바람, 살살 불다. 눈, 살랑살랑 떨어진다. 게다가 사방은 온통 고요하다. 여기서 말은 판타지 세계와 현실 세계 사이의 중개인 역할을 한다. 그리고 분명히 후자에 편향되어 있다. 시인이 완전히 환상에 빠졌을 때, 그는 그를 현실로 데려왔다. 사실, 이곳의 말은 시인의 또 다른 자아, 즉 진실한 자아나 감성적인 자아로 볼 수 있다. 아니면 말이 물자를 관리하는 자아를 깨웠는가. 판타지 시인은 필멸의 책임과 의무, 고민과 불행을 버리고 환상의 세계에서 자유롭게 질주하며 세속적인 것을 무시할 수 있다. 그러나 상상 속의 자아가 다른 세상의 부름에 응답하게 하면 시인은 안식을 택한다. 현실이나 이청의 자아는 수수방관과 손목시계를 할 수 없다. 유리와 환상이 격렬하게 싸우고 있다. 숲과 빙호가 상징하는 건너편 세계의 힘은 너무 강해서 시인은 눈 덮인 것을 볼 수 없고, 1 년 중 가장 어두운 밤만 볼 수 있어 시인의 마지막 평화와 귀착지를 예고하고 있다. 그것은 자연과 공존하며 세상과 단절된 영원한 평화이다. 류리의 자아는 시인이 자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시인이 깨어나는 것은 딜레마로 이어졌다. 나는 자연이 나에게 계시를 줄 수 있기를 바라지만, 세상은 고요할 뿐, 바람만 살랑살랑 불고, 눈은 살랑살랑 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이 무슨 생각을 하든, 내면의 투쟁이 얼마나 치열하든, 자연은 그 궤도에서만 운행할 뿐, 시인을 관리할 시간이 없다. 제 4 절은 우리에게 모순투쟁의 결과를 알려준다. 숲이 귀엽고 어두우며 심오하여 설야에서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하지만, 이때가 아니라 필멸의 책임과 의무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생의 소망이 채 끝나지 않아서 자신을 환상에 빠뜨려서는 안 된다. 이청이는 자신을 이기고, 결국 시인은' 좀 더 잠을 자자' 를 반복해서 읊었다. 시인의 무력함을 알 수 있다. 이곳의 반복은 또 다른 효과도 있다. 사람을 졸리게 하는 것 같다. 시인의 이성이 약할 수도 있고, 내면의 자아는 여전히 반대편 세계의 영원하고 조용한 글쓰기 스타일과 수법을 동경하고 있다. 이 시는 짧을 뿐만 아니라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우며 간결하지만 시인은 설야 숲의 적막함과 인물 사상의 외로움을 표현했다. 밤에 말을 타고 눈을 감상하는 것은 잊을 수 없는 일이지만, 이것은 국민을 위한 것이다. (1) 비유와 상징: 시 언어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이미지의 대량 사용이다. 이미지란 구체적인 이미지나 화면으로 이성과 감정상의 경험과 경험을 표현하는 것이다. 이 시가 표현한 이미지는 매우 심오하지만, 숲과 눈은 강한 상징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숲이 자연의 신비와 복잡성을 상징한다면, 시의 눈은 시인의 순수함과 단순함을 상징하며 뚜렷한 대비를 이룬다. 시에서 프로스트는' 내 조랑말이 이상하게 느껴질 것이다-무슨 잘못이 있는지 묻는다' 는 경고로' 나는 반드시 나의 약속을 지켜야 한다' 는 것을 상기시켰다. 이것은 의인화된 수사법이다. 사실' 말' 의 참고물은 시인의 다른 면으로 볼 수 있고 시인의' 본나' 로 볼 수 있다. 한 "나" 가 앞으로 밀고 곧장 앞으로 간다. 이것들은 모두 시인의 당시의 모순 심리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시의 내포를 풍부하게 했다. 설야림에 발을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 말과 시인은 묵묵히 교류하고, 마음이 연결되고, 풍경이 시인의 마음에 녹아 자연의 품에 기꺼이 몰입한다. 그 귀엽고 그윽한 숲은 신비하고 알려지지 않은 어떤 것을 암시하고 시인에게 무한한 유혹을 품고 그를 매료시켰고, 시인도 마침내 깨달았다.' 나는 약속이 있다' 는 것은 시인의 생활 (사회가족) 에 대한 책임이다. 이런 강렬한 책임은 이 말에서' 수면' 은 시인의 변함없는 결심을 비유적으로 표현했고, 그는 자신의 인생 여행이나 창작 생애가 임중 멀다고 느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예리하고 진취적인 정신은 바로 프로스트가 당시 열정적으로 보여준 것이다. (2) 비교: 사람과 말의 비교. (약간) (3) 반복: 시의 다른 곳에 있는 단어, 구 또는 문장의 재현은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서로 호응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같은 곳에서 시 두 수를 더 반복하는 것은 사실 시적인 확장이며, 또한 매우 뚜렷한 확장이다. 설야림변발' 의 마지막 두 줄의 반복은 시의 연장이며, 시 전체의 진정한 점정의 펜이다. 첫 번째 문장은 "아직 십팔천리가 있어야 잠을 잔다" 는 다른 시가 서술한 글자 그대로의 의미를 이어가지만, 우리는 시가 더 높은 경지에 도달해야 한다. 시가 함축하는 내용이 직접 말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그리고 우리는 두 번째 문장' 잠자기 전에 몇 마일 더 가야 한다' 는 말을 보았는데, 이 말은 겉으로는 부드럽지만, 매우 관통력이 있어서 사람들은 그것을 무시할 수 없고, 그것을 잊을 수 없다. 마지막 문장에서 "아직 십팔천리 더 가야 한다" 는 수면은 생명의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그것은 죽음에 대한 은유로, Woods (죽음의 숲에 대한 은유) 와 farm house (묘지에 대한 은유) 와는 다르다. 시의 클라이맥스는 마지막 절에서 두드러지게 드러났고, 신비한 숲의 매력과 책임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숲을 떠나야 하는 긴장 사이의 충돌이다. 숲은 죽음의 유인이다. 이로 인해 마지막 절의 * * * 기호가 생겨났다. 내레이터는 그가' 귀엽고 어둡고 깊다' 고 생각하는 죽음에 의해 유도됐지만, 그는' 안전하게 잠들기' 위해 해야 할 일이 많다. (4) 운율: 이 시는 비교적 표준적인 억양격 사음시로, 꼬리운은 A B A, B B B B C B, C C D C, D D D D D D d 의 형태를 사용하며, 또한 두운과 반음을 사용한다. 예를 들면, 그의 집은 두 번째 줄에 있다. 통과 시인은 또한 시에서 몇 차례 음소를 반복했고, 우리는 시에서 /s/ 로 시작하는 많은 단어들을 발견했다. 예를 들면 sweep 이다. 눈, 멈춰, 소리 좀 내고, 자, 이런 /s/ 의 소리는 계속 반복되고, 눈의 부스럭거리는 소리처럼 조용하고 우아한 느낌을 준다. 동시에, 시에서는 바람, 나무, 장, 없음 등 /w/ 로 시작하는 많은 단어들을 찾을 수 있다. 이런 바람 같은' 후후' 소리를 듣고, 차가운 느낌이 저절로 일어났다. 아니요, little 은 /t/ 로 끝납니다. darkness 는 /d/ 로 시작하고 /t/ 와 /d/ 로 끝나는 소리는 말이 얼음을 밟는' 찰칵' 소리와 비슷합니다. 일종의 외로움과 단차감이 모두 안에 있다. 시의 압운과 반해음은 같은 음위 속에서 여러 차례 반복되고, 앞뒤음의 교묘한 안배는 시 전체의 음악적 미감을 크게 증강시켜 시 전체의 리듬이 분명하고, 동시에 직관적으로 시의 형식을 장식하고 융합할 수 있게 한다. 결론: 시는 그림과 같다. 엘렌 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음악은 즐거운 생각과 결합될 때 시입니다. 생각이 없는 음악은 음악일 뿐이다. 음악이 없다는 생각은 그 명확성에 있어서 산문이다. " 프로스트의 노래' 설야의 숲 속에 서 있다' 는 이 고전적인 명언에 대한 완벽한 해석이다. 이 시는 아름다운 음악과 같아서 독자의 정서와 * * * 소리를 불러일으키기 쉽다. 게다가, 이 시의 깊은 철학적 의미는 의경과 풍부한 수사 속에 함축되어 있으며, 의미심장하여 미국 문학사의 불후의 시편이라고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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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호시에 있는 은막모란 신화를 아는 사람이 있나요?
- 누군가를 좋아하고 기꺼이 그 사람과 평생 동행하겠다는 시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