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일조 금산시

일조 금산시

1. 일조 금산시

일조 금산시 1. 금산시

진강금산에 오르니, 조수수준이 넓고, 웅장한 바람과 안개가 산미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금산에 올라 호기를 더하고, 강천은 모두 그림에 들어간다. 진강금산 강천사 유람, 유우가문/곡품, 팔풍은 불지 못하고, 선사는 종이사에 온다.

까까머리는 앉을 수가 없어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야 옥정을 떠났다. 제목 윤주 금산사 (당대) 후장은 금산사에서 하룻밤을 보내며 죽은 무리를 초월했다.

스님은 밤이 되면 달이 돌아오고, 용은 구름을 내린다. 너는 나무에서 그것을 볼 수 있고, 시계의 양쪽에서 그것을 들을 수 있다.

이 도시를 생각하면 나는 하루 종일 취했다. [설명] 후 장, 단어, 당나라 시인. 그는 지금까지 벼슬을 한 적이 없어 장이라고 불린다.

그는 먼저 고모수를 떠난 후 장안으로 갔다. 원직에게 답답하고, 화 남으로 강등되다.

마지막으로 은둔 곡아 (오늘 장쑤 단양) 는 현종 중년으로 죽었다. 두목' 증여시' 는 "장공자처럼 천 수의 시가 만호보다 가볍다" 고 말했다.

이 오법은 독립강심 김산사의 경치, 스님이 산으로 돌아가 야유하는 생활, 산뜻하고 자유롭고 유창한 자연을 묘사한다. 특히 그 대여섯 마디 말은 매우 명확하고 정확하다.

제목 김산사 (당대) 손복산에는 강심사, 어룡이 인접해 있다. 베란다에 그림자가 드리워지고 종소리가 먼지를 막는다.

장애물을 넘으면 승정이 되고,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불신을 튀긴다. 누가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유량이 더 무인인가? [묘사] 손부, 한 글자' 물고기', 당대의 남창인.

티금산사' 는 의식적으로 호장의 같은 주제 작품과 비교된다. 처음 여섯 문장은 김산사의 웅장한 광경을 묘사하고, 마지막 두 문장은 작가의 자만심을 표현했다.

거장께서 금산을 유람하여 탁발 (송) 범중연의 공중 발코니를 보고, 붉은 먼지는 어디로 가느냐? 산과 강이 부서지고 조수가 바다의 소리를 가져온다. 연기 장면이 산산조각 나서 하늘이 활짝 피었다.

스승이 신선을 얻었다고 의심하고, 낮에 봉래를 보다. 범중연 (980-1052), 쑤저우 오현인.

북송의 유명한 대신과 문학가. 이 시는 기세가 웅장하다. 특히' 산이 강하면 색깔이 끊어지고, 물결이 바다 소리를 띠고 있다' 는 말은 더욱 그러하다.

상류 사회는 스님에 대한 존칭으로 여겨진다. 지식은 스님 이름의 한 글자이다.

금산 (송대) 저녁, 진관은 서진 하구에서 월초현을 보고, 물은 연일 연연하다. 주경의 백사는 분간하기 어렵지만 불빛은 어선이다.

진관 (1049-1100), 북송 문학가, 장쑤 고우편인. 그리고 황 tingjian,, 차오 는 sumen 네 번째 학사 라고 말했다.

이 시는 4 구 4 경으로 구성되어 금산 야경이 내려다본 아름다운 화권을 합성하여 아름다움을 이루 다 할 수 없다. 과주 야박 (청) 정섭 노화는 눈이 베란다를 가로막는 것처럼 금산 안개가 열리지 않는다.

쓸쓸한 가을빛 어부는 멀고 여객선은 밤에 바싹 기대고 있다. 바람이 담담한 닭이 울자 강물이 북두로 돌아갔다.

오추 목구멍 횡철독, 여러 차례 뿔을 맑게 하고 다섯 번 더 애통해하다. 정섭 (1693-1765), 청대 화가, 문학가, 일명 코유, 본명 판교는 양주 팔괴 중 하나이다.

일찍이 진강금, 초산에 거주하고, 공부하고, 그림을 그린 적이 있다. 이 시는 밤에 과주를 자는 것을 쓴 것이다.

시적인 화의는 지금과 같이 생동감이 있다. 북보산 아래 푸른 산 아래, 나와 작은 배는 푸른 물을 휘감고 있다.

썰물이 될 때까지 강둑이 넓어졌고, 바람이 내 외로운 돛을 날리지 않았다.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고향 책은 어디로 갑니까? 기러기, 둥지로 돌아가는 낙양. [묘사] 왕완, 당나라 낙양인, 출신 학자, 낙양에서 벼슬을 한다.

작가는 해외여행을 통해 북산 기슭을 지날 때 이 시를 썼고, 풍경을 쓰면서 새해에 향수의 정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외여행, 해외여행, 해외여행, 해외여행, 해외여행, 해외여행) 이 시는 당시 매우 유명했다. 뽕나무 따기-runzhou 다경 건물 경우 썬 국화 정원 (송나라). 스시의 정서는 여전히 병이 나고, 몸은 다경루에 있다.

우리가 잔을 들어 만날 때, 우리는 고개를 돌려 크게 웃을 것이다. 잔을 멈추고 비파를 듣고 가볍게 비꼬다.

취한 얼굴은 봄빛을 녹이고, 강은 하늘이 기울어져 붉게 보인다. "설명" 이라는 단어는 저자가 다경층의 한 연회에서 친구를 만난 장면이다.

정경이 융합되어 자유분방하다. 상성은 연이어 네 개의 "많은" 글자를 사용했는데, 말은 구슬과 같다. 오후에 비파를 듣는 것은 매우 재미있다.

느릅나무에 있는 구미장사당은 이미 적막했고, 그 그물명은 산고추 위에 세워졌다. 문지방 앞 비석은 삼국을 남기고, 나무는 강을 쓰러뜨리고 육조를 삼킨다.

초복식 제방이 봄에 와서 말을 시험해 보고, 비가 온 후 풍경은 땔나무로 돌아간다. 가난한 우물의 연기 속에서 거위황새군은 아름답게 들린다.

장옥서 (1642-17111), 장쑤 단도인, 고향은 진강시 남문가 장가상입니다 순치진사

강희는 20 여 년의 친척으로, 세계에서 정강곽향이라고 불린다. 시에서 북고산의 황량한 광경을 묘사하였다. 폐허가 흐릿하고, 한파가 흐느끼고, 천가구의 밥 짓는 연기, 오야의 소리가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하기에 충분하다.

호림사 (당나라) 벽, 이씨는 하루 종일 멍하니 있다가 갑자기 순순이 필사적으로 등산하는 소리를 들었다. 죽원에서 스님과 이야기를 나누다가 한참 동안 한가한 시간을 훔쳤기 때문이다.

[설명] 이사사, 본명 청계, 낙양인. 당헌종에서 그는 관하부에 입대하도록 강등되었다. 태화종진사, 임국자감 박사. 나중에 어떤 이유로 강주로 유배되었다.

이 시의 저자는 벼슬하려는 야망이 없어 온종일 술에 취해 꿈만 같다. 갑자기, 그는 봄이 이미 지나갔다는 것을 느꼈고, 그는 가까스로 산에 올랐다. 아쉽게도 봄을 찾을 수 없다. 가끔 죽원을 지나 스님과 이야기를 나누다. 어지러운 사회에서 잠시 한참을 한가하게 지내면서 기분도 즐겁다고 느꼈다.

맹시 (청) Dai shouwu 크릭 졸졸 정호, 꽃 매달려 진. 꿈속에서 산천이 맴돌고, 심괄미는 이루 다 헤아릴 수 없다.

[소개] 다이 수우, 본명 손동, 단도현 동치인. 자민이는 박학다재하여 젊었을 때 주가 되었다.

20 대 때 세상을 떠났는데,' 진사기' 가 있다. 이 시는 그의' 경구지죽사' 중의 하나이다.

처음 두 문장은 풍경을 묘사하고, 마지막 두 문장은 느낌을 묘사한다. 장면이 좋지 않아 딱 좋다.

2. 금산시

티진산사

"돈"

산에는 강심사가 함유되어 있고, 어룡은 이웃이다. 베란다에 그림자가 드리워지고 종소리가 먼지를 막는다. 장애물을 넘으면 승정이 되고,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불신을 튀긴다. 누가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유량이 더 무인인가?

사람을 보내 금산을 구경하고, 낙타암을 오르게 하다.

(송) 범중엄

빈 타워, 붉은 먼지는 어디로 갑니까? 산과 강이 부서지고 조수가 바다의 소리를 가져온다. 연기 장면이 산산조각 나서 하늘이 활짝 피었다. 스승이 신선을 얻었다고 의심하고, 낮에 봉래를 보다.

금산의 야경

(송) 진관

서진 하구는 월초에 물기가 그윽하다. 주경의 백사는 분간하기 어렵지만 불빛은 어선이다.

덩진강 금산

조수가 넓고 풍무가 멀다.

금산에 올라 호기를 더하고, 강천은 모두 그림에 들어간다.

김산사에 관한 시

김산사

왕조: 송나라

저자: 메이

나 혼자 오일대에 와서 석양의 잔광에서 노를 젓고 돌아왔다.

산은 땅 중의 하나이며, 불사는 육미녀를 대치하고 있다.

바다독수리는 구경만 할 뿐, 군산 근처에는 갈매기가 짐승 떼처럼 온순하다.

사중 스님은 세월을 잊고 강상운만 보았다.

김산사

왕조: 당나라

작가: 떠우동

파란 달팽이와 하얀 파도 사이에서 이 모든 것은 물집과 하늘에 달려 있다.

강만리는 햇빛이 맑고, 강등이 울퉁불퉁하다.

김산사

왕조: 당나라

작성자: 척적

산원금명, 탑이 청루를 누르다. 어룡이 물고기처럼 빛나고, 풍랑이 등불을 흔들다.

문턱 밖 양주 나무가 건설업 스님을 이끌다. 먼지가 가는 곳마다 청석은 얼음처럼 앉아 있다.

티진산사

저자: 서당

사방에 파도가 있고, 중층은 일월과 인접해 있다. 상층 계급이 가난해서 태어난 것처럼 갑자기 하층 계급에서 깜짝 놀랐다.

하늘의 새를 멈추자 배는 외국인을 지나갔다. 집에는 석두 더미가 쌓여 있고 바람은 영원히 먼지를 날려 버린다.

금산사를 유람하다

시인: 수시

우리 집의 강은 초창기에 발원하여, 벼슬이 헤엄쳐 바다로 직송되었다.

습기가 10 피트 높고, 날씨가 추워지고, 모래 자국이 있다고 한다.

종령남안의 돌반머리는 예로부터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있었다.

국가 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하니, 강남 북록수 청산이 많다.

밤에 감히 집에 돌아가지 못하자, 산승은 남아서 석양을 보았다.

맑은 바람은 끝없는 부츠가 얇고, 어미는 텅 비어 빨갛다.

그때는 강열이 태어나고, 이날은 어두컴컴했다.

강은 마음이 불타고, 불길은 산 속의 새를 비추고 있다.

나는 내가 무엇인지 모르겠다. 나는 귀신도 사람도 아니다.

강산은 이렇게 산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지만, 신강은 또 이렇게 놀라고 고집이 세다.

나는 사강의 신이지만, 나는 밭이 있어도 강으로 돌아갈 수 없다.

달곡티 금산사

산천이 만나고, 탑이 서로 어울리고, 하늘과 배열이 있다.

시는 운산을 움직이고, 술잔은 하늘을 찌르고 잊는다.

취안눈을 뜨고, 반 커버 연기와 반 묻힌 구름을 바라보는 봉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