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장한가' 의 문장 분석에 어떤 수사 수법이 사용됩니까?
장한가' 의 문장 분석에 어떤 수사 수법이 사용됩니까?
' 한제' 는 한무제 유처를 가리킨다. 당인의 문학 창작은 중국어에서 흔히 당이라고 불리는데, 당나라의 현종 이롱기를 가리킨다. 이 시는 당명황과 양귀비의 사랑 이야기를 쓴 것이다. 첫 번째 문장만 한나라와 당나라에 관한 것이고, 다른 지명들은 대부분 진실이다. < P > 양가의 아이가 거의 자라지 않고 실내에서 자랐고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했다. < P > 양가는 딸이 하나 있는데, 막 자라서 내실에서 존귀한 처우를 하고 있다. 누구도 상대방을 만날 수 있는 충분한 행운이 없다. 영씨 가문' 은 사장 양선연의 가문을 가리킨다. 양가는 한 여자, 자옥환, 영락 (오늘 산시 () 성) 인, 어려서부터 숙부 작에 의해 양육되었다. 개원 23 년 (735), 양옥환 열일곱 살, 현종의 아들 이무의 공주로 책봉되었다. 스물두 살 때 현종은 공주가 되고 싶었지만 시부모 며느리의 명분을 두려워했다. 그는 그녀를 여도사로 여기고 태진궁에 살고 도명은 너무 진실하다. 스물 일곱 살 때 현종이 그녀를 귀비로 책봉했다. < P > 백거이는 양옥환이' 처녀' 로 후궁에 들어갔고,' 귀인의 금기'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리와 양 (yang) 의 사랑을 간단히 비판하지 않았다. 그는 그들의 사랑이 순결하고 진실한 기초 위에 세워지길 바라며, 사랑이 사랑을 파괴하는 어쩔 수 없는 슬픔을 체득한다. < P > 하지만 하늘의 은사와 조금도 숨기지 않아 어느 날 황실로 선정됐다.
자연적으로 생성된 아름다움은 결국 묻혀서는 안 된다. 때가 되자 그녀는 국왕으로 선출되었다. 이것이 바로 백거이' 소군원한' 에서' 페이밍 자세가 가장 완곡하고, 고추실은 4 성이 되어야 한다' 는 뜻이다. < P >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짓는다면, 111 개의 주문이 있고, 6 개 궁전의 가루와 페인트는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 P > 눈을 돌려 웃자, 그녀는 온갖 매력과 수줍음을 낳았다. 대조적으로, 제 6 궁의 미녀는 모두 가려졌다. 여기서' 하나'' 백' 이 두드러져' 육궁' 과 대조된다. 미소만 지으면' 매혹적' 이 되고, 페이양의 비길 데 없는 아름다움과 만가지 정취를 볼 수 있다. "1" 에서 "111", "육궁" 에 이르기까지 끊임없이 상승하는 숫자는 페이양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보여 주며, 나중에 그녀의 인기를 쓰기 위해 길을 닦았다. 데이는 원래 여성의 화장용품이었는데, 여기서는 육궁의 여성을 가리킨다.
그것은 이른 봄이다. 그들은 그녀를 순수한 수조에서 목욕시키고, 그녀의 유지지처럼 반짝이는 피부를 따뜻하게 해 주었다. < P > 추운 초봄에 황제는 화청지에서 목욕을 시켰고, 매끄러운 온천수는 그녀의 옥같은 피부를 흠뻑 적셨다. 미끄러움' 은 화청궁수와 페이양 피부의 특징이다. 동시에 영롱한 물방울과 매끄러운 피부가 서로 어우러지는 국면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응지' 는' 시경 풍위 석인'' 피부가 응지처럼' 에서 나왔다. 그것이 전달하는 느낌은 하얗고 섬세하며 매끄럽고 윤기가 있어 시원하고 쾌적하다. Feiyang "고기 멀티 뼈 얇은", "섬세한 질감." 그녀에게 목욕을 해 주었을 때 그녀는 아직 젊었고,' 응고지' 로 그녀를 묘사하는 것이 매우 적합하다. 화청지는 산시 () 성 임통현 () 남부의 여산 기슭에 위치해 있다. 탕천궁은 당대의 정관 18 년 (644), 함형 2 년 (671) 은 온천궁으로 개명, 천보 6 년 (747) 확장 후 화청궁으로 개명됐다. 현종은 매년 겨울과 이른 봄에 이곳에 온다. < P > 그녀의 피로 때문에 한 하녀가 그녀를 들어올렸고, 첫 황제가 그녀를 알아차리고 그녀를 그의 신부로 선택했다. < P > 궁녀가 귀비를 일으켜 세웠는데, 그녀는 연약해 보였다. 이것은 그녀가 방금 황제의 총애를 받았을 때이다. "은혜" 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황제의 운을 의미하고, 다른 하나는 성을 가리킨다. 음란물이 없는 성파티를 쓰면서 미묘하고 아름다운 글을 쓰는 것은 정말 대단하다. < P > 봄 밤, 따뜻한 부용화 커튼이 펄럭이는 그녀의 머리, 볼에 꽃잎, 머리 위에 금빛 물결을 가렸다. < P > 그녀는 구름 같은 귀밑머리, 꽃다운 얼굴, 머리에 가볍게 흔들리는 금빛 계단으로 장식되어 있다. 따뜻한 부용 텐트에서 그녀와 황제는 봄밤을 축하했다. "구름 귀밑머리" 는 여자 귀밑머리의 가볍고 찰랑거리는 것을 묘사한다. 김부요는 고대 귀족 여성의 장신구이다. 금으로 만든 "산" (산 받침대) 은 금은사로 꽃가지 모양으로 휘어져 금은옥석으로 만든 꽃과 새 짐승을 장식하고 진주옥석으로 장식해 머리에 꽂고 발걸음에 따라 흔들리기 때문에' 흔들린다' 고 한다. 연꽃 장부는 연꽃이 수놓은 호화 장부이다. 부용은 연꽃이다. 백거이의' 꽃얼굴 유엽미',' 상양백모인',' 얼굴이 연처럼',' 가슴이 옥처럼',' 정경',' 가을물 무련',' "열렬" 은 "부용같은 열렬함" 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리와 양애환이 얽힌 사랑도 뜻한다. 봄밤' 의' 봄' 은 지난 문장 속' 봄추위' 라는 말을 돌보며 좋은 밤의 가치를 높이 평가했다. < P > 하지만 봄의 밤은 짧고 태양은 너무 빨리 떠오른다. 그때부터 황제는 그의 조기 청문회를 포기했다. < P > 봄밤은 너무 아름다워요. 다만 너무 짧아서 태양의 높은 사진만 느낄 뿐이에요. 그 이후로 왕은 더 이상 국정을 듣지 않았다. 봄밤' 은 수사학에서 가장 중요하며, 동시에 다음과 같은 장을 열었다. 봄밤' 의 가치는 그것의 짧음에 있고, 리와 양은 서로 사랑하는 것, 특히' 봄밤' 의 짧음에 있다. 이 두 문장은 이화의 강렬한 감정뿐만 아니라, 사랑을 사랑하고 정치를 경시한다는 의미도 담고 있다. 현명한 군주가 정치에 고개를 숙이기 때문에 밤낮으로 밥그릇을 잃을까 봐 영원히 잠을 자지 않는다. "아침에 향하지 않는다." " 개인의 정욕에 탐닉하는 군주는 정욕이 합리적이든 아니든' 성사' 가 아니다. < P > 는 그의 모든 시간을 연회와 흥청거림에 낭비했다. 그는 봄의 연인, 밤의 폭군이다. < P > 그녀는 국왕의 총애를 누리며 국왕의 성연을 시중들고 한가하지 않았다. 봄은 국왕을 따라 유람을 즐기고 밤에는 국왕과 함께 잔다. "신당서 양귀비전" 에 따르면, "... 나는 정말 운이 좋다.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멜로디도 안다. 그리고 슬기롭고 기민하여 의미를 만족시켜야 한다. 황제는 매우 기뻐서 술자리를 특별히 차려 놓았다. 밤만 있는 밤' 은 페이양이 매일 밤 침대에서 시중드는 독점적인 기회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두 마디, 위의 다른 문장과 함께 리와 양이 애절한 감정을 요약하고, 진한 기쁨과 국가 대사에 대한 경솔함을 결합시켰다. 오늘의 아름다움은 미래의' 긴 증오' 의 내적 원인이다. < P > 그의 궁정에는 또 다른 여자들이 있다. 삼천 명은 모두 절색미인이지만, 삼천 명에 대한 그의 총애는 모두 한 사람에게 집중되고 있다. < P > 후궁 미녀는 3 천여 명이지만, 3 천명의 사랑이 모두 그녀에게 집중되고 있다. 한 마디로 크기가 다른 두 숫자는 반대 방향을 형성하여 시의 표현력을 높였다. 대련이' 회고' 앞에 쓰는 것은 상승의 과장이다. 여기서는 하강의 과장을 사용하며, 페이양이 총애를 받고 있고, 또한 깊은 총애를 받는다는 것을 충분히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금옥은 옷을 차려입고 밤을 위해 봉사한다. 옥탑의 탁자가 깨끗이 정리되면 한가로이 돌아다니며 천천히 술을 마신다. < P > 그녀는 화려한 방에서 저녁 화장을 빗어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며 왕을 위해 하룻밤을 봉사할 준비를 하고 있다. 연회 후의 옥루는 더욱 봄날의 취기가 넘쳐흐르고 있다. 장한가' 전반부는' 봄' 이라는 글자를 많이 사용했는데, 이는 당연히 이 양의 일련의 행사가 봄에만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시인이' 봄' 의 원형상을 사용했다는 뜻이다. 봄은 만물이 싹트고 사람의 열정이 피어나는 계절이다. 우리가' 장한가' 전반부를 자세히 음미하면' 봄' 의 배경에 리와 양의 사랑이 더욱 뜨겁고 낭만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금옥이란 여성을 위해 특별히 지은 화려한 방을 말한다. 한무 () 의 이야기에 따르면 한무제 () 는 젊었을 때 사촌 애교 () 와 결혼할 수 있다면 그녀에게 금집을 지어주겠다고 말했다. 이것은 양귀비의 숙소를 가리킨다. 옥탑', 호화로운 정자,' 열국지':' 쿤룬 12 옥탑'. " 이것은 호화로운 궁전을 가리킨다. < P > 자매와 형제는 모두 토양에 있다. 그녀가 이렇게 그녀의 가족 < P > 을 비추고 영광스럽게 하기 때문에 귀비가 생기고, 양의 형제자매들은 모두 벼슬을 경배하고 봉지를 받았다. 정말 부러워요. 포털 하나가 영광입니다. 천보 4 년, 당현종이 귀비로 책봉된 후, 그의 아버지 양현언을 추수한 것은 추 (), 제나라 공 () 이었다. 삼촌 양 xuansheng 르네 guangluqing; 빅 브라 더 양 쳉, 대학; 양곤은 제국 고문이다. 양 zhaoyou 총리, guozhong 의 이름을 주었다; 어머니는 곽량 부인을 봉했다. 큰언니, 삼언니, 팔누이는 각각 한, 곽, 진의 아내이다. "한 사람이 길을 얻고, 닭견이 승천한다고 할 수 있다." 양 문 아래, 법원 출입, 국가 대사 담당, 불길이 활활 타오르다. "열토", 즉 갈라진 흙은 작위와 식읍 () 으로 봉인되어 있다. "가난", 귀엽고 부러워요. < P > 소년이 아닌 소녀가 태어났을 때, 그녀는 제국의 모든 아버지, 모든 어머니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었다. 그래서 전 세계의 부모들이 소원을 바꾸고 남자아이를 낳는 것을 중시하지 않고 딸을 낳고 싶어 한다. 페이양의 선호도는 실질적으로 뿌리깊은 중남 경녀의 관념을 바꾸었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글쓰기의 목적은 여전히 페이 양 (Fei Yang) 에 대한 리 롱지 (Li Longji) 의 사랑과 사회적 영향을 보여주는 것이 분명하다. 진홍의' 장한가' 는 매우 인기가 있다. 그때 민요는 "딸을 낳으면 슬퍼하지 말고, 남자아이를 낳으면 좋아하지 마라" 고 말했다. "남자는 첩의 첩은 아니지만 여자를 문턱으로 본다." 상인방' 은 포털의 가로목이다. 고대 귀족 가정의 문호가 높아서 상인방에 의지하여 세가라고 불렀다. 이 말은 양가가 딸을 낳는 것으로 유명하다는 뜻이다. < P > ... 고장미 이궁, 파란 구름으로 들어가 다양한 미풍과 신기한 음표를 들고 있다.
여산 화청궁이 우뚝 솟아 있다. 아름다운 음악은 바람에 흩날리며 어디서나 냄새를 맡을 수 있다. 여기에 쓴 것은 음악이고, 이롱기와 양귀비도 쓴 것이다. 모두 음악을 알고, 음악을 사랑하고, 음악의 아름다움과 집착을 사랑하며, 리와 양 사이에 짙고 느린 사랑을 함축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쾌락의 배후에서 왕은 이미' 세계',' 이궁',' 여산의 궁전' 을 잊어버렸다. 바로 화청궁이다. < P > 부드러운 노래와 느린 춤, 현악과 죽악, 황제의 눈은 영원히 그녀를 쳐다보지 않을 것이다. < P > 오케스트라의 음악과 함께 그녀는 경곡만 춤을 춘다. 황제는 그 속에 취해 하루 종일 밤새 충분히 먹지 못했다. 《 구당서 양귀비전 》 에 따르면 "태정은 용모가 풍만하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음률도 유창하다" 고 한다. "실" 은 현악기를, "대나무" 는 관악기를 가리킨다.
노래와 춤, 노래와 춤, 노래와 춤, 노래와 춤, 노래와 춤, 노래와 춤, 노래와 춤, 노래와 춤, 노래와 춤, 노래와 춤, 노래와 춤, 노래와 춤, 대나무가 점점 안정되고, 이양의 오랜 사랑 생활도 < P > 어양에서 전북 소리가 나면서 천지를 진동하며 무지개 치마와 깃털의 곡조를 깨뜨렸다. < P > 갑자기 어양 봉기의 북소리가 천지를 놀라게 하여 궁중 복권 깃털 공연을 놀라게 했다. 이 시점에서, 시 전체의 리듬과 풍격이 갑자기 시끌벅적한 것에서 웅장한 것으로 바뀌었다. 양우 오골' 이라는 말은 안록산이 반란을 일으킨 천보 14 년 (755) 11 월을 가리킨다. "어양", 현명, 베이징시 평곡구, 허베이 () 성 지현 () 은 당시 안사의 혼란, 평루 (), 범양 (), 하동 () 삼진 관할이었다. 대북' 은 고대 기병이 사용한 작은 드럼으로, 이곳의 전장에 있는 드럼을 가리킨다. "깨진", 고대 댄스곡에는 "깨진" 이 있는데, 여기서는 파멸의 뜻이다. 채우' 는 당대의 대형 댄스곡이다. "신당서 예악" 에 따르면 개원년 동안 "나는 하서에서 양정충을 만들고 채색 깃털을 12 번 바쳤다" 는 당현종이 연마하여 쓴 것이다. 음악은 허무맹랑한 선경과 선녀 이미지를 일부러 표현하는데, 천보 이후 곡조가 전해지지 않았다. < P > 자금성, 9 층 궁전, 먼지 속에 숨어 수천 마리의 차마에서 남서쪽으로 행진한다. < P > 경성 곳곳에 연기가 자욱하여 수천 대의 차마가 황제를 남서쪽으로 호송했다. "구중성궐", 구중문 도성, 장안을 가리킨다. "연기" 는 전쟁의 발생을 가리킨다. 남서행' 은 쓰촨 도피를 의미한다. 천보 15 년 (756 년) 6 월, 루산은 관문을 깨고 장안에 접근했다. 현종이 양귀비 등을 거느리고 있다. , 아침 일찍 기러기 문밖으로 나갔다. 총리 양, 위, 진, 현직 가오 리스, 태자 만 동행했다. 대부분의 왕공빈과 황제와 손자들이 멀리 뒤떨어졌다. 이 탈출은 매우 촉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제 6 군 추종자는 천 명밖에 없다." 상황은 원래 어색했지만, 시에 쓰는 것은 역사와 다르다. 시에서는 "천기" 를 사용하는데, 이는 "존자의 금기" 를 의미한다. 푸가뢰서' 는 "황제가 도망가는 것을 쓰면 제왕의 기운이 있다" 고 논평했다.
어기가 길을 열어 갑자기 멈추고, 수도에서 31 리 떨어져 시몬을 통과했다. < P > 황제의 예의마차가 흔들하며 행진에 멈췄다. 나는 베이징 시몬에서 도망쳐 이틀 만에 111 여 리만 걸어 포니테일 비탈에 도착했다. 안사의 혼란은 곧 죽을 것이다. 쓰촨 탈출 팀은 필사적으로 달리고 있을 것이다. 그들은 왜 이렇게 느리게 움직였을까? 이는' 천리마' 가 이, 양을 따르려 하지 않아 도망가기 때문이다. 이 두 문장은 군심이 불안정하고 인심이 산만하며 침입 부대가 곧 발생할 때의 분위기를 함축적으로 부각시켜 비극의 고조가 곧 나타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청화", 황제 의장대 위에 설치된 화개, 물총새의 깃털로 장식되어 있다. "백리" 는 마위가 장안에서 111 여 리 떨어져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 P > 군대의 사람들은 말굽 아래까지 움직이지 않고, 그들은 그 나방의 눈썹을 짓밟을 수 있다. < P > 호위하는 6 군이 전진을 거부하면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슬픔과 느린 가운데 절세의 미인 양귀비는 이렇게 말 앞에서 참사했다. 6 군, 주나라 제도, 황제의 6 군, 각각 12511 명, 이후 황제의 금지부대로 불린다. 여전히 펼쳐지고 있는' 만전' 은 미인이 죽기 전에 슬프고 감동적인 모습을 묘사한다. 나방 눈썹' 은 원래 미녀의 눈썹을 가리키고, 뒤는 미녀를 가리키며, 여기는 양귀비를 가리킨다. "자통치제인" 에 따르면 마역에 도착한 후 병사들은 배고프고 지쳐서 많은 사람들이 화를 냈다고 한다. 진 () 이 양 () 에게 손을 대어 그를 죽게 하려고 했다. 하필 21 여 명의 토번 사자가 양을 가로막고, 그가 배고프고 밥을 먹지 않았다고 불평했다. 양은 대답하지 않았고, 상사는 소리 쳤다: "양, 반란! 클릭합니다 도망치는 동안 양은 군사에게 살해되었다. 당현종은 소리를 듣고, 나가서 원인을 살펴보고, 상사를 위로하고, 병장에게 철수하라고 명령했지만, 상사는 대답을 거부했다. 당나라 Xuanzong 는 가오 리스 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물어 보냈습니다. 첸 (Chen) 은 말했다: "충의국역, 귀비 예배에 적합하지 않다. 폐하께서 저를 용서해 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