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송나라의 뮤지컬 여성

송나라의 뮤지컬 여성

이 시기 가장 인기 있었던 TV 시리즈는 화몽루였습니다. 이 드라마에 등장하는 자오, 송, 장 세 여인은 모두 음악가였습니다. 자오는 음악가였지만 운 좋게도 사면으로 음악가 자격을 잃게 됩니다. 송은 국적을 없애고 싶었지만 엉뚱한 사람을 만납니다. 장은 신분이 낮다고 해서 자신을 낮추지 않는 꽃미남입니다. 겸손하지 않는 것이 그녀의 좌우명입니다. 그렇다면 극중 여성들이 그토록 신경 쓰는 웨지의 지위는 정확히 무엇일까요?

'악학궤범'은 후대까지 즐길 수 있도록 죄 많은 관료의 아내와 딸들의 명단을 통일해 놓은 책이었어요. 악사들은 자라서 고관대작들을 섬기게 되고 좋은 행동을 하면 큰 보상을 받게 됩니다. 주인이 만족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죽을 수 있었습니다. 송나라 시대에는 시민 문화가 번성했고 음악은 다양한 형태로 발전했으며 음악가 그룹이 흔했습니다. 음악가들은 찻집, 작업장, 타일, 극장 및 기타 장소에서 공연을 했습니다.

연극 속 여자를 보니 실제 여자가 떠올랐어요.

그녀는 북송 왕조의 유명한 게이샤 이시사였습니다. 북송 시대 읍학파의 대표들은 선생의 아름다움을 묘사한 시 '성차자'를 지은 여러 시인들을 기리기 위해 연회를 열었습니다.

산에서 멀리 떨어져 눈썹은 길고 버드나무 허리는 휘어져 있네. 화장은 봄날이고 미소는 더 적은 가치가 있습니다. 피닉스로 돌아와서 비닐하우스로 가는 길이라고 했어요. 잉천 꽃을 다시 봐, 선생님이되는 것만 큼 좋지 않습니다.

저우방옌이 리시시를 만나자마자 그는 "유란어"라는 시를 썼다 :

리드는 새로운 화장 묶음에서 약하고 매력적이고 자연 스럽습니다. 우리는 첫눈에 사랑에 빠졌지만 서로를 잘 알고 있었고 서로를 먼저 알았습니다. 스토브 연기 유령 구름이 굴러 반은 깨어 있고 반은 향기로운. 아직 세월이 아깝다면 서로 만나러 오세요, 인생은 짧습니다.

이 두 단어에서 이석 시인이 얼마나 아름다운 사람인지 알 수 있다.

고대 중국에서 시를 제외한 가장 중요한 문학 장르 중 하나인 가사는 일종의 음악 문학이다. 송나라에서 절정에 달한 시가는 연회음악이라 불리며 주로 오락이나 연회 공연에 사용되었습니다. 송 왕조는 무술보다 문학을 중시한 왕조로 문인들의 지위가 매우 높았습니다. 북송의 문인들은 매음굴을 방문하는 것을 매우 품위 있는 일로 여겼습니다. 이시사는 이 유명한 시인들과 많은 교류를 가졌고 그들의 시를 자주 불러서 점점 더 유명해졌습니다. 문인들뿐만 아니라 황제도 놀라워하며 그 아름다움을 보고 싶어 했습니다. 이 황제는 바로 그 유명한 금나라의 조자(趙子)였습니다. 송의 혜종 황제는 어렸을 때부터 펜과 먹으로 글씨를 쓰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는 서예와 그림에 뛰어났고 예술 분야에서 많은 업적을 남겼습니다. 궁중의 향락에 지친 송희종은 이시사에게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환관 조이의 안내를 받은 부유한 상인 자오이는 마침내 이사를 만났습니다. 흰 옷을 입고 소복을 입은 이시사는 앞에 있는 사람이 평범한 손님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전과 마찬가지로 그는 이 손님을 위해 '핑샤다옌'이라는 노래를 연주했습니다. 황제가 그 노래를 들었다는 사실을 몰랐던 선생은 깜짝 놀랐습니다. 결국 그녀는 상대방이 가슴에 잉크가 없는 사업가라고만 생각했습니다. 황제는 이시사의 외모에 감탄했고 이시사는 송희종의 재능을 칭찬했습니다. 결국 두 사람은 같은 언어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환관은 사람들의 귀를 가리고 쉽게 왕래할 수 있도록 이시사의 집으로 바로 연결되는 터널을 만들자고 제안했습니다.

리시시 같은 여성들은 평생을 노리개로 취급받았습니다. 평화와 번영의 시대에는 그들의 삶이 똥과 같았지만, 국가적 위기 상황에서는 국가의 존엄을 지키기 위해 기꺼이 자신의 몸을 바쳤습니다. 이러한 위대한 의로움은 한낱 매춘부로 요약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수천 년 동안 조국을 위해 봉사한 영웅들과 마찬가지로 국가의 중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