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다락방에서 바라본 풍경을 묘사한 시

다락방에서 바라본 풍경을 묘사한 시

1. 펑 다락에 관한 시

다락에 관한 시 1. 파빌리온 정자에 관한 시입니다.

누각 누각 4언시 텡[당] 왕보텡 왕린장 구슬, 밝은 루안 고 춤추다. 남포 구름을 향해 날아가는 건물, 진주 커튼이 서산 황혼 비를 감싸네. 그림자로 가득 찬 유휴 구름, 사물이 별을 바꾸는 가을 날은 몇 일입니까? 오늘 내각의 황제는 어디에 있습니까? 문 밖에는 양쯔강이 자유롭게 흐르고 있습니다. 당나라 고종 3년(676년), 시인은 아버지를 뵈러 먼 길을 떠나 홍주(현 장시성 난창)를 지나 연나라 총독의 연회에 참석했습니다. 그는 즉석에서 왕텅팅 서문을 지어 서문의 내용을 간결하고 미묘한 이 시로 요약하여 서문의 마지막에 넣었습니다. 첫 줄은 소박하고 고풍스러운 양식으로 왕텅정을 가리키며 문을 열었습니다. 간강 옆에서 멀리서 바라볼 수 있습니다. 나중에 "난푸", "서산", "유휴 구름", "황갈색 그림자"가 이어집니다, "문턱 너머 양지강"은 모두 첫 번째 행인 "강 위의 대나무 노래"에서 탄생했습니다. 왕텅 누각의 상태는 양호하지만 지금 누가 이곳을 방문하겠습니까? 정자를 지은 왕텡은 아름다운 옥 펜던트가 달린 루안 종 마차에 앉아 죽었습니다. 그는 누각에 와서 연회를 열었습니다. 그 호화로운 장면은 사라졌습니다. 첫 번째 줄은 공간에 관한 것이고, 두 번째 줄은 시간에 관한 것이고, 첫 번째 줄은 쾌활하고, 두 번째 줄은 무기력합니다. 시인은 "선반으로 쓸어내리기"라는 기법을 사용하여 독자에게 자연스러운 기복의 느낌을 줍니다.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정자를 감상하는 사람이 없으니 정자에 그려진 구슬 커튼은 당연히 너무 추워서 불쌍하고 남포 윤시 산의 비만이 함께합니다. 이 두 줄은 왕등 누각의 외로움과 고상함을 모두 쓰고 있으며, 구슬 커튼은 서쪽 산의 비에 관여하여 그 근접성에 대해 쓰고 있으며 장면을 깊은 감정으로 혼합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주", "춤", "비"세 개의 비교적 차분한 운율로 처음 네 줄에있는 시인의 "그러므로"는 즉시 "여행"으로 바뀌 었습니다. "주", "춤", "비"의 비교적 차분한 운율을 사용하는 처음 네 줄의 시가 끝나면시는 즉시 "수영", "가을", "버드 나무"의 세 개의 길고 부드러운 운율로 변합니다. 장과 의미가 조화를 이루면서 시간을 특별히 강조하고 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는데, 이는 시의 전반부에서 공간을 강조한 것과는 다릅니다. 유휴 구름 단어는 의도적으로 또는 의도하지 않게 위의 "난푸 구름"다른 웅덩이와 함께 땅에 구부러지고 여전히 공간을 쓰지만 "하루 종일"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즉시 공간을 시간으로 바꾸고 시간이 하루나 이틀이 아니라 몇 년과 몇 년이 길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자연스럽게 풍경의 변화와 지금 정자를 짓고있는 사람의 자연스러운 생각의 별자리를 탄생 시켰습니다. 여기에는 "몇"과 "이유"가 있으며, 별이 움직이고 황제가 죽을 것이지만 문지방 밖의 양쯔강은 동쪽으로 끝없이 흐릅니다. "문턱"과 "강"이라는 단어가 첫 줄에 응답하고 정신이 지쳤습니다. 왕해루 [송] 미페이리, 푸른 하늘 근처 구름 사이 철제 항아리, 백 피트 길이의 미묘한 비행 탑. 세 협곡의 강물이 붓 밑으로 흐르고 육조의 돛이 병 앞에 떨어지네. 붉은 태양을 연상시키는 뿔이 여러 번 그려져 있습니다. 봄바람과 가을 달은 비어 있습니다. 첫 번째 커플은 메인 그림인 왕해탑입니다. 왕하이 타워의 높이를 설정하기 위해 첫 번째 쓰기 전장시, "구름" "푸른 하늘 근처"는 100 피트 바다를 바라 보는 위험한 건물이 견고한 기초를 놓기 위해 매우 높습니다. 건물은 처마가 날아가는 형형색색의 꿩과 같이 기울어져 있어 날 수 있으며, "미묘한"은 동화의 나라라는 뜻입니다. 붓 밑에는 장강이 삼협곡의 물결과 함께 흘러내리고, 술잔에는 여섯 왕조의 돛이 술에 취해 있습니다. 시와 그림은 산들바람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흰 돛을 그리는 동안 시가 불려집니다. 목걸이에는 붉은 태양과 하얀 연기라는 환상이 적혀 있습니다. 지는 해는 우렁찬 그림 나팔 소리와 함께 저물어 가고, 저 멀리 고요한 강에는 하얀 연기가 가득합니다. '긴 강 너머로 지는 해'와 '슬픈 안개가 깔린 강물결'에 대한 언급이 많이 있습니다. 막대기에 기대어 힘찬 봄을 바라보세요. 천리를 비추고 10년을 씻어내듯 당신의 눈을 비추세요. 굽이치는 물결은 조화를 이루고, 평야와 산은 사람을 닮았네. 차라리 기계와 마음이 사라지고 모래밭의 갈매기가 만났으면 좋겠네. 기사의 첫 부분은 전망대 예정지의 지형과 탑승 순서를 시간 순으로 설명합니다. 플랫폼의 높이는 "미묘한"으로, 스프링의 폭은 "강력한"으로 표시됩니다. 높이와 엄격함의 측면에서 보면 테라스가 그 위에 서 있어 도시와 소금, 물이 짧고 좁게 보입니다. 시인은 "압력"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이러한 느낌을 정확하게 표현하여 테라스의 숭고함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테라스와 도시를 정적에서 능동으로, 상호 고립에서 원활한 통합으로 변화시켜 문장 전체에 흐름감을 부여합니다. 청천수, 지안난의 선시. 처음 두 줄은 간단하고 말하기 쉽지만 다음 줄의 "압력"이라는 단어는 전체 커플의 정신을 불러 일으킵니다. 예를 들어 "추", "월", "리", "지"라는 단어를 사용하려고하면 이의가 없지만 영역은 궁극적으로 열등합니다. 결국 영역은 열등합니다. 이것은 "절묘하다"라는 단어의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10 년 동안 저는 먼지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커플은 이전과 다음 사이의 연결 고리입니다. 내 눈에 만족했을 때 내 눈앞의 장면, 즉 "조화를 이루는 물, 평야와 산을 사람처럼 포용하는 목선"이 무의식적으로 바뀌 었습니다. "옷"의 눈에는 굽이치는 강이 솟구치지 않고 흘러가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완만하게 움직이는 산봉우리는 가파르고 험난해 보이지 않고 깊은 철학자의 목걸이에서 빌려온 풍경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순수한 풍경이 아니라 시인의 주관적인 생각과 감정이 담겨 있습니다. 왕궈웨이의 '대지의 말'은 "나의 영역, 나의 영역이 있고 만물은 나의 색이다"라고 말합니다. 너무 평온하네요. 대만의 풍경과도 같습니다. 또 다른 노래 '가을밤 상서로운 부적을 바라보며'에는 "비 가려진 절을 돌아보니 가을밤 산은 차갑고"라는 음울한 기운이 흐릅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중원에는 눈물이 없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2. 사군자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이백(당나라)과 함께 열두 여름에 월양탑, 월양탑에 올라 천공의 끝이 열리는 것을 보았다.

남쪽으로 날아가는 기러기를 보고 슬픈 마음이 들었고, 먼 산은 좋은 달이었다. 높은 하늘의 상류에서 의자에 앉아 하늘의 술 한 잔을 올리십시오.

소매에 바람 부는 서늘한 바람을 타고 술 취해 돌아오려네.2. 황학탑/황등백학탑 추이하오(당나라) 오래전 황학이 현자를 하늘로 모시고 갔으나 지금은 황학탑만 남아있을 뿐이다.

황학은 다시 돌아오지 않았고, 길고 흰 구름은 수천 년 동안 보이지 않았다. 한양의 모든 나무는 햇볕을 받아 맑고 앵무새섬은 연초록 풀로 덮여 있다.

그러나 고향을 바라보니 어스름이 짙어지고 있었다. 강물에는 안개가 짙게 깔려 깊은 우울함을 가져왔다.3. 텅시(당나라) 텅각은 대나무로 둘러싸여 있고, 페이루안은 노래하고 춤을 추고 있다.

난푸 구름에 칠한 건물, 진주 커튼은 황혼 서산 비를 감아 올렸네. 유휴 구름과 수영장 그림자는 길고 몇 년 동안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오늘 내각의 황제는 어디에 있습니까? 문지방 밖에는 양쯔강이 저절로 흐릅니다.4. 바다를보세요 수시 (송나라) 동중국해, 푸른 고리와 같은 북서쪽이 말아 올랐습니다.

구름과 하늘은 세 산이 돌아올 때까지. 한겨울에 적합한 은행, 얇은 눈이 흩날립니다.

바람은 황혼에 가라앉고 히비스커스는 자정에 열립니다. 타이화 정상에 세 번 오르면 구름의 파도가 쌓입니다.

평화와 부러움, 바람을 타고? 마오링 가을 바람의 손님, 한 잔 마시라고 설득하세요. 황제의 고향은 기대할 수 없으며, 추는 돌아올 것입니다.

5. 바다 책은 와이 수시 (노래), 바다 산 그늘 비참한, 펑 차이 팡잔 끝이 없습니다. 오래된 뉴스, 모든 것이 불멸의 약이며, 도시 전체에 머물기 위해 아내를 버리고 싶어합니다.

야 지는 비어 있고 한숨을 쉬지 않고, 노인은 상대적으로 부끄러워합니다. 일어나 자마자 나는 아이들의 일을 기억하고 종종 공장에 가기를 싫어했습니다.

1. 황색 크레인 타워 - 후베이 우창 셰산 황색 크레인 타워 기계 헤드의 원래 사이트. 노란 크레인 타워는 후베이성 우한시 양쯔강 남쪽 기슭의 우창 셰산 봉우리 능선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국가 5A급 관광 명소로 '세계 최초의 건물', '세계 최초의 풍경'이라는 칭호를 누리고 있습니다. 황학탑은 우한의 랜드마크이며 맑은 물 파빌리온, 고대 진 테라스와 함께 우한에서 가장 유명한 3대 명소 중 하나입니다.

황학탑은 삼국 시대 무제 2년(서기 223년)에 지어졌습니다.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 구하오가 '황학탑에 오르다'라는 제목의 시를 지어 전 세계에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황학탑은 해발 61.7미터의 뱀 꼭대기에 자리 잡고 있으며, 아래층에는 베이징-광저우 철도의 열차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건물은 5층 높이로 총 높이 51.4m, 연면적 3,219㎡입니다.

황학타워의 내부는 72개의 기둥이 받치고 있으며, 60개의 모서리가 바깥으로 뻗어 있고 지붕은 654.38만 겹의 노란색 유약 기와로 덮여 있습니다. 황학탑 외부에는 청동으로 만든 황학 조형물, 동상, 탑, 누각, 정자 등 여러 부속 건물이 있어 본관을 더욱 웅장하게 만들어 줍니다.

본관은 또한 백운관, 상아탑, 기념비 갤러리, 산문 및 기타 건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건물 전체가 독특한 국가 양식을 띠고 있으며 뱀산 기슭의 우한 양쯔강 대교를 보완합니다. 건물에 오르면 우한의 세 마을의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2. 웨양탑 - 웨양탑은 후난성 웨양의 고대 도시 서쪽 성벽에 위치해 동팅을 내려다보며 준산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예로부터 "세계의 물은 동팅, 세계의 건물은 웨양"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후베이 우창 황학탑, 장시 난창 왕텡각과 함께 '강남 3대 명물'로 알려져 있으며 1988년 국무원에서 국가 중점 문화유적 보호 단위로 지정했습니다.

웨양타워의 본관은 높이 19.42미터, 깊이 14.54미터, 폭 17.42미터입니다. 3층, 4개의 기둥, 날아가는 처마, 투구 지붕, 순수 목조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건물 내부에는 4개의 황금색 난무 기둥이 건물 꼭대기까지 곧장 이어져 있으며, 복도, 서까래와 도리, 장붓 구멍과 장부가 서로 하나로 둘러싸고 있습니다.

3대 명문 건물 중 유일하게 원형을 유지하고 있는 고대 한족 건물로, 독특한 투구 지붕 구조는 고대 한족 노동자들의 지혜와 장인들의 정교한 설계 및 기술이 결합된 것입니다. 북송 시대에 판중옌이 쓴 '웨양타워의 기록'은 웨양타워를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3. 왕등각 - 왕등각이라고 하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왕보의 "왕등각 서문"을 떠올릴 것입니다. 사실 장시성 난창뿐만 아니라 쓰촨성 랑중에도 왕텅관이 있는데, 두 곳 모두 산둥성 텅저우에서 유래한 것입니다.

중국 땅에 처마와 모서리가 날렵하고 화려한 건물이 두 개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텅광 파빌리온"이라는 이름은 텅에서 유래했습니다. 리원잉의 원래 제후국이었던 고대 텅(현 산둥성 텅저우)은 오랜 세월 동안 거의 알려지지 않은 반면 두 개의 '텐왕관'이 천 년 이상 살아남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주된 이유는 난창과 랑중 "텅왕거"가 모두 유명한 시이기 때문입니다. 텅은 중국의 황제에서 유래한 '텅용'이라는 봄의 이름을 딴 것입니다. 텅양푸는 서기 1182년에 설립되어 1184년에 텅저우로 변경되었습니다. 이것이 831년 동안 역사의 굴곡을 겪은 '텅저우'라는 이름의 가장 오래된 유래입니다.

정관 시대에는 당태종의 동생인 이원의 아들을 텐저우에 모시고 '왕톈관'이라는 정자를 세웠습니다(후에 파괴됨). 나중에 왕텡 리원잉은 텅저우의 향수병으로 인해 홍저우 남쪽(현재 장시성 난창)으로 옮겨져 유명한 '왕텡 파빌리온'을 지었습니다. 이 누각은 왕보의 "왕텅 누각 서문"으로 인해 후손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4. 펑라이 누각 - 펑라이 누각은 고대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4대 건축물 중 하나이며 고대 한족 노동자들의 지혜와 예술의 결정체가 결합된 고대 건축 단지입니다.

"지상의 동화나라"로 알려진 이곳의 "팔선녀가 바다를 건너다", "신기루" 전설은 국내외에서 유명합니다. 삶의 우여곡절을 겪으며 펑라이의 수상 도시, 천흥산을 두 날개로, 4대 문화(요정 문화, 오경 문화, 항구 문화, 해양 문화)를 기초로, 산(단야산), 바다(황보얼하이), 도시(펑라이 수상 도시), 정자(펑라이 정자)를 패턴으로, 등주 박물관, 옛 선박 박물관, 천흥산을 고대 건축 단지의 기초로 발전해 왔습니다.

이 관광지는 "국가 중점 문화 유적 보호 단위", "국가 중점 관광 명소", "문명 산업 창조의 국가 선진 단위"를 수상했습니다, "국가 메이데이 노동 증명서", "국가 관광 산업 최고 청렴 단위", "5A급 풍경구 첫 번째 배치", "국가 문명 단위 ", "중국 유명 상표", "품질 관리 고급 단위", "산둥성 서비스 표준화 시범 단위" 및 기타 영예를 얻었습니다.

3. 네 다락방에 관한 시를 아는 사람은?

펑라이 누각 시 펑라이 누각은 옌타이시 서쪽(차로 1시간 거리), 펑라이시 북쪽 야탄에 위치하고 있으며 황학탑, 웨양탑, 왕텅팅과 함께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4대 누각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대부터 많은 유명인사와 학자들이 이곳에서 시를 지어 오늘날까지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지금 몇 편을 찾고 있으며 더 많은 훌륭한 작품을 추가해야 합니다.

펑라이 마을 [노래] 뤄 여행자는 마음을 아프게하고, 국경 마을은 밤에 높이 보입니다. 거친 건물은 바다를 의심하고 백로는 강물결 같네.

나는 너무 피곤하고 지쳐서 두 머리카락을 울고 있습니다. 약한 깃털을 불쌍히 여기고 약한 사람을 돕고 싶어 날아갈 것입니다.

양천구 덕분에 걱정할 필요가없고 당신을 위해 해냈습니다. 바다의 책에 기록된 것은 모두 바다에 있는 소시의 우울한 산들이고, 펑카이 수도사는 그것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옛 소식, 무엇이든 불멸의 약이며, 도시를 지키기 위해 아내를 버리고 싶어합니다. 야지는 비어 있지 않고 한숨을 쉬며 노인은 상대적으로 부끄러워합니다.

술에 취해 깨어났지만 오랫동안 미워했던 어린 아이들을 기억했습니다. 펑라이 파빌리온에 올라 파빌리온을 방문하고, 만 헥타르의 파도, 플랫 화이트만을 방문했습니다.

해풍은 사람들을 늙게 만들고, 롱 아일랜드 먼 일몰. 안첸의 바다를 가로지르는 많은 섬들, 봉우리는 불멸의 보드로 분류됩니다.

펑라이의 풍경은 무한하고, 불멸의 정자는 더욱 장관을 이룹니다. 무제 왕빙첸 "푸른 바다는 끝이 없고, 야단숑쥔은 한 걸음 한 걸음".

펑라이 치옹게 아름다운 풍경, 중국은 어디에서나 좋다. 제목이 없는 펑라이, 장핑화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승지, 아름다운 풍경과 좋은 이야기, 이상한 일화를 즐깁니다.

신기루는 모두 환상이며, 부지런히 영리한 직조를 수리하는 것은 신입니다. 파도가 진동하고 바위가 움직이는 이름 없는 첸우셴 석양 모래가 내일 열립니다.

홍수기에는 구름과 함께 카누가 돌아가고 산에 눈이 내린 것으로 의심됩니다. 펑라이 누각 오우양 중시 가오거 지안단 절벽 기초, 반은 땅 위에, 반은 석양에 있습니다.

천상의 여왕은 종종 구름 밖의 손님인 판심과 판선모를 초대합니다. 펑라이 파빌리온은 왕더하이의 10억 위안 시안과 관련이 있으며, 야단은 심지어 물과 물과 연결되어 있으며, 달을 잡기 위해 하늘 사다리를 인용하여 외국에서 중국을 일으키기 위해 배웁니다.

펑라이에게 영적, 물질적 욕망; 꿈속의 윤롱, 또 다른 날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할 때입니다. 바다를 보라 [노래] 수시 동중국해 푸른 고리처럼 북서쪽이 굴러 들어온다.

구름과 하늘은 세 산이 돌아올 때까지. 한겨울에 맞는 은행에 얇은 눈이 흩날린다.

바람은 해질녘에 가라앉고 히비스커스는 자정에 열립니다. 타이화 정상에 세 번 오르면 구름의 파도가 쌓입니다.

평화와 부러움, 바람을 타고? 마오링 가을 바람의 손님, 한 잔 마시라고 설득하세요. 황제의 고향은 기대할 수 없고, 추는 돌아올 것이다.

바다 도시시 [노래] 수시는 등주 바다 도시가 오래되었다는 말을 들었고, 그의 아버지는 "봄과 여름은 흔하고, 이것은 1 년이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공식적인 5일에 도착하여 그것을 보지 않기를 싫어하고 해신 광덕 왕에게 축복을 기원했습니다. 동쪽 구름과 바다 공기, 신들은 보여줄 시간이 없습니다.

외로운 정자를 짓고 싶다면 아라시 심연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세상은 사물로 가득 차 있는데 어떻게 숨겨진 진주가 있는 궁전이 있을 수 있을까요?

감히 눈과 귀를 괴롭히기 전에 보이는 것이 환상임을 잘 알고, 스무 살, 하늘이 차갑고 하늘이 닫혀 물고기와 용을 찌를 수 있습니다.

서리가 푸른 언덕의 무거운 건물을 뚫고 백 년 된 이상한 것들이 놀랐습니다. 세상에 남성이라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부디 나를 거부하지 마십시오, 나를 믿으십시오, 나는 가난합니다. 조양 총독이 남쪽으로 돌아갔을 때 주룡이 돌에 쌓인 것을 보고 기뻐했다.

그는 곧게 서서 산신령들을 움직였다고 말했지만 용종에게는 미안했다. 미소를 짓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신은 당신에게 멋지게 보상합니다.

저물어 가는 석양에 외로운 새 한 마리 없으나 푸른 바다가 청동을 갈고 있네. 새로운 시의 언어는 자신감 있게 사용되었고, 동풍에 따라 위상이 바뀌었다.

도[명]의 깊이, 제갈광의 작은 건물이 점점 높아지고, 옛 동맹은 걱정하고 있다. 손님을 부르고, 손을 흔들고, 앉아서 병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명] 제갈공명 만 명이 뭉치면 산이 흔들릴 수 있다. 오직 충성과 의로움, 성난 싸움소만이.

주님은 부모님보다 나에게 더 소중할 것이다. 군사적 범죄를 저지르면 자유롭지 못하다.

시맹야오에게 상과 형벌을 내리시오. 불을 뚫고 밤에 감히 잠을 자십시오! 하늘의 아들께 보고하여 귀주의 우두머리를 구하라.

일본 노예를 모두 죽이고 인장을 찾아라. 제목 없음 [명] 제지광 남북 풀 운하에서 주님의 사랑을 보고하니, 강변의 꽃이 달을 비추네.

일년 삼백육십 일, 무기를 들고 말을 타고 전장에서 목숨을 바쳤다. 펑라이 관 배 [명] 치 지광 선 삼십 년, 산과 강은 말이 없다.

무제 장계자 진황한우, 세상은 아직 가득하지 않아 세 산을 찾고 있다. 불멸의 꿈, 자유로운 역사의 현장.

신기루, 과거의 현실, 오늘은 지난 2천 년보다 낫다. 중국인과 외국인 관광객의 펑라이 높은 노래에 올라 눈을 크게 뜨고 마음을 크게 열었습니다.

새로운 항구를 열고 얼마나 많은 배가 세계를 다룰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하늘은 파랗고 세상은 변했고, 그 흔적에서 시를 찾는 재미가 있습니다.

황학탑 시옛날 노란 학이 성인을 하늘로 데려다 주었는데, 지금은 황학탑만 남았어요. 황학이 사라진 후, 길고 흰 구름은 수천 년 동안 보이지 않았다.

한양의 모든 나무는 햇볕을 받아 맑고 앵무새섬은 연초록 풀로 덮여 있다. 그러나 고향을 바라보니 어스름이 짙어지고 슬픔의 안개가 강물결에 가득하다.

"황학탑, 옥그릇을 하오란광릉에 보내다" 이백의 옛 친구는 서쪽의 황학탑을 떠나 연기가 자욱한 꽃의 3월에 양저우로 내려갔다. 푸른 하늘에 고독한 돛이 멀리 떠 있지만 하늘에는 양쯔강이 흐르고 있습니다.

황학탑 피리소리를 들으며 장사(長沙)로 가서 서쪽을 바라보며 장안(長安)으로 가는 돌 랑중(郎中) 피리. 황학탑에서 '매화'라는 피리 소리가 들려오자 5월의 강변에 매화 한 방울이 떨어졌다.

"황학탑을 바라보며" 이백은 동쪽의 황학산을 바라보았다. 사방이 흰 구름으로 뒤덮였고 가운데 봉우리는 붉은 태양에 기대어 있었다.

한 쪽은 바다를 마주하고 있고 석실은 천 년 동안 비어 있습니다. 황금 용광로에서 연기가 피어오르고 야오치는 숨겨져 있고 외딴 곳에 있습니다.

고목 고목 고목을 남겨두고 궁정은 차갑고 오래되었습니다. 나는 여가를 지키고 싶어서 암벽 등반을 옹호한다.

산 곳곳을 여행하는 보라색 다이아몬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손님을 잊지 않고 소나무에게 내 마음을 보냅니다.

"술 취한 주인은 술에 취하지 않고 딩 XVIII에 답하며 시로 황학탑을 부수네." 이백의 황학탑이 부숴지자 불로장생 황학은 기댈 곳이 없어졌다. 황학은 하늘에 있는 옥황상제에게 호소했지만 강남으로 풀려났다.

신들의 환관들이 다시 조각되어 새로운 그림이 방패에게 돌아옵니다. 국가에서는 나를 광신자라고 조롱하고 청소년들은 종종 나를 조롱하러 온다.

중평의 장막 아래는 누구인가? 구름은 랴오둥 딩입니다. 나는 펜 창문 주위를 날아다니는 흰 구름이라는 시구에 깜짝 놀랐다.

밝은 술에서 깨어나 당신과 함께 봄을 찾습니다. 이백은 구천운을 눈 덮인 황학탑으로 보냈다.

황호전-어비가 서나라로 날아간다. 봉황에는 진실이 없는데 왜 그것을 내어주는가?

집착의 그늘에 떠돌아 한강에 눈물이 흐른다. 보살 바바리안 황학탑 마오쩌둥의 아홉 파가 중국으로 흘러 남북으로 굵은 선을 이룬다.

와인을 담그면 조수가 상승합니다.

황학탑

지아섬의 높은 문턱과 위험한 처마가 날고, 외로운 구름과 거친 물이 달라붙는다.

녹색 언덕은 여전히 길고, 노란 학은 언제 떠날까? 은행은 시저우시에서 반쯤 떨어져 있고, 연기 난푸 나무는 작을 것입니다. 나는 깃털 손님이 볼 이유가 없다는 것을 알았고, 나는 좋은 감정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노래, 하늘에 관계없이 요정처럼 배를 타십시오.

따뜻할 때 맑은 강, 노란 학 맑은 연기. 언제 악비는 채찍을 들고 청허루를 가로질러 날카로운 여단을 통과해야 했습니까?

그러나 다시 한양으로 돌아와 황학을 건넜다. 노유는 얼마나 늦게 흑룡조각에 돌아왔습니까? 그는 황학루에서 술에 취했습니다.

한강은 끝없이 소통하고 진과 당의 유적은 분리되어 있다. 한가을에 피리를 불던 판청달리, 황학은 옛 여행을 알고 돌아왔다.

한수에는 북두칠성의 사랑이 있고, 수강에는 남탑을 붙잡을 말이 없다.

4. 누각에 대한 고대 시는 무엇입니까?

1. 술 취한 누각

송나라:오양서

초강은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다. 남서쪽의 봉우리와 미유의 숲과 계곡은 숨이 멎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산을 6~7마일 정도 올라가면 두 봉우리 사이로 졸졸졸 흐르는 물소리가 들리는데, 그곳이 샘이 됩니다. 봉우리가 돌아서면 샘 위에 날개 달린 정자가 있고 정자도 술에 취해 있습니다. 정자는 누구입니까? 산의 스님도 현명하고 불멸의 존재입니다. 이름은 누구입니까? 태수가 스스로를 부른다. 태수와 그의 손님이 술을 마시러 이곳에 와서 술을 덜 마시고 취해 해가 가장 높았을 때 그들은 스스로를 술꾼이라고 불렀습니다. 주정뱅이는 아직도 산과 강에 있다. 산과 강이 주는 즐거움, 그것이 술의 핵심이다.

일출 숲 꽃, 구름이 구멍으로 돌아가고 명나라의 변화, 아침과 저녁의 산도 변화합니다. 야생 향기 향기, 아름다운 나무와 그늘, 서리와 높은 청결, 물은 돌에서 떨어지고 산에서도 네 번 떨어집니다. 아침과 저녁이 돌아오면 풍경의 네 가지 포인트가 다르고 기쁨은 끝이 없습니다.

길에서 노래하는 패자는 나무에 쉬고, 전자는 부르고, 후자는 도와야하며, 계속 앞뒤로 여행하는 사람은 수영을합니다. 개울가에서 낚시, 개울은 깊고 물고기는 뚱뚱합니다. 봄 술, 봄 향기, 술병 양조; 산채와 꿩, 그러나 전임자뿐만 아니라 태수 연회도 있습니다. 잔치의 기쁨은 비단이나 대나무가 아닙니다. 사수에서 플레이어가 승리하고 앉아서 소리 지르는 모든 사람들이 기뻐합니다. 창백하고 백발이 성성하고 겸손하고 과잉 방어하고 술에 취한 자들.

산에 노을이 지고, 그림자가 흩어지고, 돌아오기엔 너무 많아, 손님이 따라간다. 숲은 그늘지고 위아래로 노래하고 관광객은 가고 새들은 행복합니다. 그러나 새들은 산의 기쁨은 알지만 사람들의 기쁨은 알지 못하고, 사람들은 태수에서 수영하는 것이 재미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태수가 재미 있다는 것을 모릅니다. 술에 취하면 재미있을 수 있고, 깨어 났을 때 말로 이야기를 할 수있는 사람들은 너무 방어 적입니다. 타이쇼는 누구인가요? 루쇼도요.

2. 월양탑 이야기

송나라:판중연

이청 4년 봄, 텅은 발령현에 머물렀다. 2년째 되던 해에는 조정이 화목하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월양탑을 재건하고 옛 시스템을 추가하고 당 시안의 시를 새겨 넣었습니다. 그것은 기억해야 할 구성에 속합니다. (채널:가구)

동팅호에서 관우발이 승리한다. 먼 산에 올라 양쯔강을 삼키고 하오탕을 끓여 한없는, 아침은 맑고 저녁은 흐린다. 이것은 전자가 준비한 웨양루의 멋진 경치입니다. 그러나 북방의 무술, 남극의 대담함, 나가는 시인들이 모두 이곳에 올 것이며, 그들은 사물을 잘 볼 것입니다.

폭우가 내리면 달이 열리지 않고, 바람이 울부짖고, 혼탁한 파도가 공허하며, 해와 달과 별이 숨어 있고, 산이 숨어 있으며, 상인과 나그네가 좋지 않고, 망하고, 황혼과 호랑이와 유인원들이 울고 있습니다. 당신은 사원 탑에 올라가고, 모든 향수병,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숨은 작품:숨은 영광, 유유통:유인)

봄이 밝으면 바람과 물결이 잔잔하고 하늘이 높고, 모래 갈매기-사계절 날아오르고, 브로케이드 비늘을 헤엄치고, 해안은 푸르고 초록색입니다. 또는 긴 연기가 끝나고 밝은 달이 천 마일 떨어져 있고 떠 다니는 빛이 금을 뛰어 넘고 조용한 그림자가 벽에 가라 앉고 낚시 노래가 서로 대답합니다. 얼마나 행복한가요! 등시루에 도착하면 편안하고 행복하고 굴욕을 잊고 바람에 와인을 남겨두면 행복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봐요, 남편! 당신은 고대의 자비의 마음을 맛 보십니까, 아니면 두 가지 다른 일을합니까? 절의 높은 곳에 살면 백성 걱정을 하고, 정글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남편 걱정을 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걱정이 들어오고 걱정이 나가는 것입니다. 하지만 언제 행복해질 수 있을까요? "먼저 걱정하고 나서 행복하라"고 말해야 합니다. 이봐요! 비스, 우리 누구랑 집에 가는 거야?

6년, 9월 15일.

3. 요주의 시탑에서

당나라:천자앙

고대 왕들의 지혜는 누구도 볼 수 없고, 오직 저승을 보지 못하는 현자만이 볼 수 있다.

한없는 무한한 우주만이 슬픔으로 가득 찬 눈물을 멈출 수 없다.

4."월양탑에 대한 질문"

당나라:백주이

월양 아래 강은 광대하고 끝이 없으니 높은 건물에 홀로 서서 난간에 기대어 서 있다.

봄이면 멀리 동팅호의 풀과 나무에 초록이 울려 퍼지고, 저녁이면 호수의 붉은 물결과 함께 울려 퍼지는 석양은 수도 장안이 지척에 있는 것처럼 느껴질 정도로 가까웠다.

수변의 늙은 유인원들은 나무에 서서 비참하게 울부짖었고, 하늘의 기러기들은 끝없이 펼쳐진 호수 위를 날기 위해 힘겹게 날아다녔다.

그 곳은 웅장하고 아름다워, 부유한 사람들의 전당에 걸어놓고 즐길 수 있는 그림으로만 그려질 수 있었다.

5. 황학탑/황학탑 등반

당나라:구하오

옛날의 선녀들은 황학을 타고 날아가고 텅 빈 황학탑만 남았다.

황학은 다시 돌아오지 않았고, 길고 흰 구름은 수천 년 동안 보이지 않았다.

한양의 모든 나무는 햇볕을 받아 맑고, 앵무새섬은 연초록 풀로 뒤덮였다.

그러나 고향을 바라보니 어스름이 짙어지고 있었다. 강물 위에는 안개가 짙게 깔려 깊은 우울함이 감돌았다.

5. 누각과 정자에 대한 옛 시

1, 누각 커튼 포프의 '천경사의 봄' 2, 누각과 정자에 오색보다 곱다 당의 '영원한 미움의 노래' 3, 꽃누각 짙은 그늘 비스듬히 비치는 영광 연희의 '너구리 개울 모래' 4, 꽃누각 짙은 그늘 비스듬히 비치는 영광 당의 '너구리 개울 모래' 5, 장군 누각 그림 션이선의 '백두옹의 슬픔의 세대' 6, 수윤 누각 상쾌합니다. Pavilion platform spring light, Zhou Bangyan's juvenile tour of the morning clouds, scattered shooting light silk, 8. Pavilion curtains hanging down swallowed Song Xie Yi Runnishasha, 9. Pavilion cage lighter than fog, Song Cao Group's Ink Mountain Cao Xun, 10, Chengdong Pavilion rises from the clouds, listen to Jennifer's "Fish Beauty Dong Pavilion rises from the clouds," 10. Crowing in the Pavilion at Dusk Song's Chao Zhongwu and Crowing in the Pavilion at Dusk, 13. Pavilion in the lofty and lofty - Xun's The Liang Zhuhu, a wisp of verdant mountains and rivers, 14. Wuyun Pavilion 도로, 송양우샹의 옥 케이스-우윈 누각 도로, 15, 도우난 누각. 정자의 다섯 구름은 유랑을 부러워한다, 조창칭 런닝샤 17, 물 고르지 않은 정자, 니안 누자오, 일몰 붉은 꼬리 18, 샤밍 난파 정자, 보살 야만인, 홍페이 자물쇠 19, 자물쇠 고르지 않은 정자, 송 익명 숲의 추운 아침 안내, 20. 엄숙한 칠보 정자 영웅의 어부 아버지 서천 무제한 음악 22, 진강 정자 원풍준시의 수우 슬로푸드에서 고요 23, 도지 정 백윤 이름없는 남성의 모래의 물결 대나무 수리 24, 수변 정자 현대적 왕궈웨이의 옥 케이스 구슈 테라스 오체본 25, 파빌리온 변화 현대 왕궈웨이의 량산보와 주영태 소탄 오픈 파빌리온 문 27, 송시 소탄 오픈 파빌리온 문 28, 송시 소탄 오픈 파빌리온 문 28, 스승의 훈련 오픈 파빌리온 문 29, 손가락 스냅으로 파빌리온 문 29, 정유성 "칭찬으로 본상에 녹은 선인" 30, 무거운 파빌리온 문도 열립니다. 중정작이 손가락을 튕겨 누각을 열었다.32, 중정작이 누각 문을 열어 복을 봤다.33, 미륵이 누각에 오니 중정작이 손가락을 튕겨 누각을 열었다.34, 중정작이 누각 문을 열어 복을 봤다. 송시정각이 손가락을 튕기며 정자를 열었다.35. 송시정각이 손가락을 튕기며 정자를 열었다.36. 송시정각이 손가락을 튕기며 정자를 열었다. 송시열이 손가락을 꺾어 누각을 열었다.37. 송시열이 손가락을 꺾어 누각을 열었다.38. 손가락을 튕기며 정자를 열다, 송시정주 《205 푸가》 38. 누각이 사방으로 사라지네, 송시정주 205후 39. 누각의 문도 열리네, 미륵 송시정주 백곡고시 40. 주전자 얼음 파빌리온은 출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6. 정자를 묘사한 시는 무엇인가요?

황금송/허신랑

시대:노래작자:

빗속에서 나뭇잎이 뛰어내린다. 하늘벌레 감자 아이들, 그림 방사형을 일제히 들어 올립니다. 어젯밤 바람은 거세고 꾀꼬리는 땅을 내려다보았습니다. 그러나 땅이 흔들리고 조수가 북처럼 일어납니다. 대나무 정자 발코니 푸른 잔디, 카폭 손님 영혼이 돌아와달라고 부탁합니다. 수양 이슬, 사원 종소리가 말합니다. 쓰라린 영혼처럼 다시 꿈꿉니다. 한숨 표류, 비교할 수없는 이전 정도, 명종. 나는 아무도 부여하지 않은 눈으로 가득 차 왕의 슬픔을 잊어 버렸습니다. 술에 취한 검은. 안개가 자욱한 마오 링은 조용하고 밤은 여전히 초에 있습니다. 카이칭의 흐름은 오랜 시간이 될 것이다.

황학탑

시대:당나라작가:

옛 님들은 황학을 타고 날아가고, 텅 빈 황학탑만 남았다.

황학은 사라지고 길고 흰 구름은 수천 년 동안 보이지 않았다.

한양의 모든 나무는 햇볕을 받아 맑고 앵무새섬은 연초록 풀로 덮여 있다.

그러나 고향을 바라보니 어스름이 짙어지고 있었다. 강물 위로 안개가 피어오르며 깊은 우울함이 감돌았습니다.

황학탑 석각 사진

시대:당나라작가:

황학탑 앞에서 피리를 연주하는 동안 백평과 곽홍은 강을 유람했다.

누가 진실을 말할 수 있을까? 맑은 바람과 밝은 달만이 알 수 있다.

양주로 가는 길에 맹하오란을 다시 만났다.

시대:당나라저자:이백

노인은 자주 손짓하며 황학탑에 작별을 고하고 버들잎과 새소리가 아름다운 이 봄에 양저우로 향했다.

내 친구의 돛은 푸른 하늘 끝에서 사라지고 사라지고 먼 수평선으로 달리는 양쯔강의 첫 줄만 보입니다.

니안 누 자오 첫 천무 뤄

시대:송저자:리 미훈

추 천무가 떨어지고, 수천 마일의 국제 수준, 서리 푸른. 에추보의 십자가는 어디 있나? 그날 선랑은 치비에 있었다. 노란 가시가 얇고 흰 구름이 멀리 떨어져 있으며 봄 소식을 봅니다. 천자창지, 서지매루이 첫 번째 선택. 황학 탑이 높고 비단 파이프가 끓고 가십을 짜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피곤에 지친 손님은 걷고 싶지 않고 남쪽으로 날아갑니다. 얼룩진 옷을 고치고 브로케이드를 다시 뒤집어 멀리 보내 다시 촬영합니다. 내년에는 생일에 수천 개의 선물을 전달해야합니다.

7. 정자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린장주, 밍루안은 춤을 추러 갔다.

-- 왕보의 '텅왕거' 2. 구름 사이 철 항아리는 하늘에 가깝고, 날아다니는 건물은 백 발자국이다. --미피의 '바다탑을 바라보며' 3. 플랫폼은 미묘하게 도시를 누르고, 막대기에 기대어 광활한 봄빛을 본다.

--루 유, '제안된 곶을 오르다' 4. 외로운 정자가 갑자기 개울로 밀려 들어가고, 롱위안의 기압은 100피트 높이입니다. --원하오웬, "헝랭각의 정자" 5. 위양탑 앞에 있는 그 사람, 나는 기둥으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

--왕보, 린, 8권. 보라색 파빌리온과 단 건물은 화려한 조명과 정교한 방으로 이루어져 있다. --왕보, '린' 9권. 서쪽 산의 비를 맞으며 구슬 커튼이 휘날리는 난푸의 구름을 향해 날아가는 건물을 그렸다.

--왕보, '왕텅팅 서문' 10 오래전 황학이 현자를 하늘로 데려갔으나 지금은 황학 테라스만 남았다. ---추이하오, 황학탑11 나는 동팅호에 대해 오랫동안 들어왔고, 이제야 이 탑에 올라보았다.

--두보, 「월양탑에 오른 기록」12, 텅팅 누각은 강가의 대나무로 둘러싸여 있고, 페이의 노래와 춤이 있다. --왕보, '왕텅팅 서문'(13) 좌우에 각각 옥룡과 금봉황이 있는 두 개의 단을 세웠다.

--Cao Worth, '공작 테라스 푸가'(14) 여기에는 산과 언덕이 있고 울창한 숲과 대나무가 있다. --그러나 계단을 한 계단 올라가면 삼백 리나 되는 경치가 펼쳐진다.

- 헤론 롯지의 왕즈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