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난초 시
난초 시
[청] 정반교
난초는 바위 꼭대기에서 자라고, 그 향기는 바위 사이와 튀어나온 바위와 바위 틈새 사이로 퍼져 아름다운 꽃향기를 뿜어낸다.
발밑으로 굴러오는 구름은 아니지만, 난초는 언제 올지 언제 떠날지 모르는 구름을 무시하고 싶지 않다.
번역
난초는 바위 정상에서 향기롭게 자란다. 튀어나온 바위와 틈새에는 이국적인 꽃들이 풍성하고 향기롭습니다.
발밑에 떠다니는 구름 소리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난초는 귀찮아하지 않고 언제 올지 모르며 떠날 때도 머물지 않는다.
2. 춘장
[당]왕보
난초 잎길은 산에 있고 매화-복숭아 동산은 도시 밖에 있다.
사람이 조용하고 새가 지저귀는 소리가 들리지 않는 것이 두렵다.
번역
산에는 난초 잎으로 포장된 길이 있고, 도시 외곽에는 복숭아와 자두 정원이 심어져 있습니다.
사람들의 침묵이 없고, 새소리도 들리지 않는다.
3."산속의 난초"
[청] 정반교
천 년 된 암자는 이 꽃인데, 소리를 들으려 하지 않고 연기만 피운다.
장작을 줍거나 길을 두려워하지 않고, 산을 덮을 수 있다.
번역
모든 시대 중 가장 조용하고 가장 순결한 꽃은 이 꽃이다. 나는 오직 한 조각의 안개가 되고 싶을 뿐, 명성과 재물을 구하지 않는다.
나무를 베러 산에 올라가는 사람들도 이 꽃을 보지 않기를 바라며, 산 뒤에 숨어 몸을 가린다.
4. 마시는 17
도원명 [웨이진]
바람의 향기를 품은 난초는 앞뜰에서 태어난다.
바람과 들풀 향기.
가자, 나의 옛 길을 버리고 자연이나 페르를 따르라.
깨어난 후, 좋은 활을 버리는 새를 조심하라.
번역
난초는 앞뜰에서 자라고, 향기롭게 산들바람을 기다린다.
바람은 온화하고 잡초와 허브는 뚜렷하다.
내 구습을 버리고 자연을 따라, 혹은 평범함을 따라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간다.
깨어났으니 새와 벌을 조심하며 집으로 돌아갈 시간이다.
5."유란 그네 뜰 커튼 황혼"
[노래]유란
그네 뜰 커튼 황혼. 다채로운 색상의 붓이 한가롭게 집안을 수놓습니다. 벽의 네 벽은 비온 뒤의 꽃처럼 보이고, 문 밖은 바람결에 흩날리는 바람처럼 보인다.
구름을 향해 편지는 어디로 가야할지 알고 있습니다. 좋은 꿈을 꾸면 여신을 찾아서 나를 내버려 둬요. 힌류의 말 역시 옛 극장 길을 알아보고는 페인트칠한 다리의 날개를 가로질러 쉭쉭거리며 달렸다.
번역
마당에는 그네가 흔들리고 무거운 커튼이 낮게 드리워져 있고, 나는 여가 시간에 화려한 문에 시를 쓴다. 담 안의 미녀들은 비온 뒤의 꽃과 같고, 문 밖의 방랑자들은 바람에 떠다니는 푸른 포플러와 같다. 한순간 뜬구름처럼 사라진 그녀는 어디로 갔는지 궁금하네. 왕이 여신을 찾아서 집으로 데려다주는 꿈을 꾼다. 보라색 귀를 가진 말 역시 옛 탐방로를 알아보고 꽃다리 동쪽을 향해 소리를 지르며 달려왔다.
중국 전통 명화 중 난초는 일반적으로 '중국 난초'로 알려진 심비디움 마크로리줌, 심비디움 마크로리줌, 심비디움 마크로리줌, 심비디움 마크로리줌 등 중국 난초 중 분포하는 일부 육상 난초만을 지칭합니다. 이 난초들은 크고 밝은 색의 꽃을 가진 열대 난초와는 매우 다릅니다. 눈에 띄는 광택과 거대한 꽃과 잎은 없지만 동양의 미적 기준에 부합하는 단순하고 고요하며 우아하고 고귀한 기질을 지니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1,000년 이상 재배되어 왔습니다.
중국인들은 항상 난초를 고귀함과 우아함의 상징으로 여겨왔으며, "매화, 대나무, 국화"와 함께 "사군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종종 '장란'은 시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고 '란자오'는 우정의 진실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또한 난초를 사용하여 "난초와 같은 정신과 변하지 않는 마음, 난초와 같은 마음과 변하지 않는 마음", "난초를 찾아 자신감을보고, 샤오 샹의 꿈을 해결하기 위해 대화" 65438 + May 0985 난초는 중국의 10 대 꽃 중 하나 인 네 번째 꽃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 '푸른'이라는 단어가 들어간 시는 5행 연입니다. 푸른 잎은 리타오위안 시 외곽의 산에서 발견된다. 사람들이 조용한 줄 몰랐지만 새들의 노랫소리는 들리지 않았다. --당, "봄 마을" 맑은 바람은 가득하고 옥방울은 시원하다. 아름다움은 무심하고 향기는 공허하다. --- 당, 얀첸, '푸른' 풀은 무성하고 추는 의미가 가득하다. 텅 빈 강변 정원에 홀로 앉아 있다. --- 시젠우, "란주보" 정자에는 서리가 가득하고 야생 연못에는 새들이 가득하다. 심비디움 난초는 부러지지 않았고 초나라의 노인은 슬퍼한다. --추시, "당마대" 봄은 아름다운 풍경과 난초밭이 있는 금단의 정원을 열어줍니다. 반사실에는 밝은 색채와 응결, 부유하는 빛이 담겨 있습니다. 태양도 아름답고 바람도 아름답습니다. 높은 가을 달이 아닙니다. 서리가 일찍 내리고 녹색은 감히 쉬지 않습니다. 바람이 불지 않으면 누가 향기를 전할까요? --봄의 섬세한 난초 잎과 가을의 화사한 계피꽃은 생명처럼 자족하여 계절에 순응하는데, 달콤한 바람의 유혹을 받고 아름다움에 만족한 숲속 은자가 다른 어떤 자연의 꽃보다 이식을 요구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지우링의 탕리 바이, "고독한 난초", "느낌의 푸른 색은 봄이고 분위기는 대중에게 숨겨져 있습니다. 파빌리온 가을비는 긴 시간으로 이어진다. 영혼들은 모두 연꽃 옷을 입었다. --탕무 '난초'는 결실을 찾았지만 말을 잊고 깨진 금을 찾았네. 한(漢)나라 술은 영국에 떠 있고, 초(楚)나라는 광탕의 향기를 풍기며, 높은 단에서는 멀리 노래를 부른다. 펜강은 아름다워야 하는데 누가 인산에 가고 싶어 하겠는가? --- 탕리차오, "난초" 시조. 나는 이것으로 만족한다. --- 리원치, '난초 능선의 향기로운 풍경'은 꽃으로 변했고, 남쪽의 시원함은 사라졌다. 남쪽의 마음만 변하지 않고 눈물의 먹물이 '이사오'라고 적혀 있다. --원니가 정록난의 난초를 칭송하며 '꽃이 피어나다'라는 제목을 붙이자 철란시는 절망에 빠진다. 봄바람」은 풀에 대한 슬픔과 우울로 시작됩니다.
3. 푸른 글자가 들어간 시는 5언시입니다. 산속의 오솔길, 도시 외곽의 리 복숭아 동산.
사람이 조용한 것이 두려운데 새가 지저귀는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탕 - "봄의 마을"
바람이 초록 고리를 흔들고 시원한 이슬이 옥을 떨어뜨린다.
아름다운 여인의 수염은 깎이지 않았고, 향기는 사라졌네.
-당-"난초"
그녀는 풀 향기가 아주 좋고, 추는 푸른 모래로 가득하다.
우리가 갑자기 만난다면 새해 연회는 어떤 모습일까?
--탕란
내 집은 동굴 동쪽에 있고, 나는 추란의 손님이다.
하늘은 구름 한 점 없이 맑고 장비는 혼자 앉아 있습니다.
--당서천고, "란주보"
정자는 서리로 덮여 있고, 야생 연못에는 많은 새들이 있다.
심비디움 난초는 부러지지 않았고, 늙은 추스는 한탄했다.
--마용안대 "가을 생각"
봄 햇살이 금단의 정원, 수경매란니 밭을 연다.
마당에는 희미한 색채가 응축되어 부유하고 있습니다.
태양은 고르지 않은 그림자를 드리우고 바람은 빛과 향기를 퍼뜨립니다.
모임에는 신사 할인과 페리 향수가 필요합니다.
--당리시민의 '푸른 송곳니'
한적한 정원에 고독한 난초가 자랍니다.
태양은 빛나지만 높은 가을의 달은 아니다. 서리가 일찍 내리고 초록은 쉬기를 두려워한다.
바람이 없으면 누가 향기를 보내겠는가.
-- 탕리바이, '외로운 난초'
봄에는 섬세한 난초 잎, 가을에는 밝은 색의 계피꽃.
삶이 제각각인 것처럼 계절에 어울리는 꽃들이죠.
그러나 달콤한 바람에 이끌려 숲속의 은둔자가 아름다움에 만족한다고 생각하겠습니까?
그 어떤 자연 꽃보다 더 많은 이식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탕지우링, '감정'
봄날의 푸른 매듭, 대기는 모든 향기를 숨긴다.
문앞에 나뭇잎을 드러내며 향기의 길을 찾는다.
조용한 바람이 불고 혼돈, 가을비가 길게 이어진다.
선녀들은 연잎을 따서 연꽃 치마에 입는다.
--당우, '난초'
빈집을 다시 찾으니 말이 잊혀지네.
한 가문의 술, 셰리 진(陳).
홀은 향기롭고 무대는 멀다.
호봉이 과시해야지, 누가 음산을 찾아올까?
--탕리차오의 "난초"
환상의 덤불은 아직 충분하지 않고, 향기가 나는 빈 계곡.
가는 길 내내 춥고 흐린 날씨에 가을의 맑은 향기가 가득했다.
--원지에시 "가을의 혜택"
난초는 무성하지만 가시는 아직 제거되지 않았습니다.
식물의 마음은 스스로 정화되고, 그녀는 그것을 즐긴다.
--리원치, '향기가 있는 난초와 가시 그림'
풍란은 풀로 변하고 남쪽의 황량함은 사라졌다.
남쪽의 마음만 변하지 않고 눈물과 먹으로 떠남에 대한 글을 쓴다.
--정록난 난초의 원니잔
부엉이 울음소리에 꽃이 흩날리니 철란은 홀로 남았다.
봄바람은 먼저 풀을 슬퍼하고, 왕의 손자가 돌아오지 않는 것을 절망한다.
--장원건의 책 제목 란
차란상북지, 수오리무난순.
고인 물은 야오의 색을 담고, 맑은 바람은 옥의 소리를 전한다.
구름이 떠오르면 하늘은 파랗고 석양은 흐린다. 대나무의 쓴맛은 모르지만 깊은 눈물이 보인다.
--리 밍 멩 양의 페이 샹 핑크
4. 소녀의 이름은 란, 그녀의 성은 란, 매우 시적이며 그녀의 이름은 화려합니다. 소녀의 이름에 적합합니다. 당나라 청준에 대한 시공투의 풍자에서 :
"강과 하늘은 화려하고 꿈속의 용선은 화려하다."란먀오먀오:아름답고 환상적입니다. 여자 이름에 적합하다. 청나라 푸송링의 '랴오자이쯔이'에 나오는 말인가요? 후오족 여성: "신부의 별명은 메이, 아주 신사적이다."
푸르고 따뜻한 푸른 들판. 햇볕에 탄 옥의 푸른 들판에서 연기가 피어오른다
란신잉:장청의 마음은 화려할 수 있고, 대나무는 차가운 머리를 빗을 수 있다.
친절과 자애로움-웨이, 당신은 어머니가 돌아가셨을 때 아주 어렸기 때문에 젊은 여성을 파견하는 데 더 부드러워졌습니다-은 진용과 황금 전사 모두 그의 소설의 주인공과 <사격 독수리 및 영웅의 전설>의 무연시의 이름을 짓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보라색 단어 - 이백의 '여산폭포를 바라보며', "태양이 향로에 비쳐 보라색 연기가 피어오른다"를 필사한 것입니다.
--장 '춘강과 달꽃의 밤', 강은 팡뎬(디안)을 중심으로 흐르고 달빛에 비친 꽃과 풀, 나무는 모두 샨(시안)처럼 보인다.
옌지 - 류용의 '눈 내리는 매화 향기'는 미묘하고 민첩하며, 옌지는 화창한 날, 떨어지는 꽃과 같습니다.
현에 대한 생각 - 얀의 '비파 줄에 대한 생각'은 밝은 달이 색색의 구름으로 돌아갔을 때 비파 줄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노래한 작품입니다.
난수녕 - 얀의 '옥옥별', 남쪽 거리의 봄을 노래하는 푸른 나무들.
위후이 - 진관의 '화탕의 봄', 떨어지는 붉은색이 수평으로 웅덩이를 이루고 꽃은 말없이 기울어져 있다.
--천량의 '물', '증오의 세계', 손님은 마지막 보상으로 잉잉옌에게 돈을 지불합니다.
란 옌, 페이 샹 - 장쿠이의 "니안 누자오", 란 옌의 떨림, 차가운 샹 페이의 구절.
향기 응축 - 우 웬잉의 히아신스, 향기가 손으로 응축된 모습.
조용한 소녀 - 시? 조용한 소녀: "조용한 소녀"
비 오는 날 - 시경? 국가풍? 허리케인? 북풍:
"북풍이 울부짖고 비가 내린다."멀리 생각하기-시? 국풍? 허리케인? In One: "나는 숨지 않고는 멀리 생각하지 않는다."
완 루 - 시? 잡초가 있고, 아름다운 사람이 있고, 완루가 분명한 예입니다.
늦게 피는 꽃 - 시? 차에서 내리면 "봄은 늦게 오고, 꽃과 나무는 키가 자란다." "등"이라는 단어는 나무입니다.
뤄윈 - 장자의 "약속의 땅으로의 여행" "그 날개는 하늘에 매달린 구름과 같다.
5. 란에게 소년과 소녀의 이름을 지어주세요. 멋지고, 우아하고, 최신의 멋진 여자아이 이름: (참고용으로 도덕적 해석만 포함)
웨이빈은 문학적 재능이 풍부합니다. 여자 이름에 적합합니다. 루지의 "웬 푸"에서 "당신의 아름다움을 칭찬하고 미묘하고 유창하게 이야기하십시오"라고 말합니다.
보야는 지식이 풍부하고 매너가 좋습니다. 여자 이름에 적합하다. 후한 왕조의 책에서? 두린 전기: "문무를 겸비한 만능 재주꾼, 비트도 불렀다."
연야 가볍고 미묘합니다. 여자가 이름 짓기에 적합하다. 당나라 인장 조각 퍼포먼스 '펑스웬'에서 유래. 그림: "화가의 우아함."
밀싹과 꽃의 향기로운 모습. 소녀들이 이름을 짓기에 적합하다. 송나라 셴궈의 "맹시비탄"에서 "대지의 아름다움은 산사의 복숭아꽃이 피기 시작하는 4월에 끝난다."라고 했습니다.
고대 여성용 역사 펜으로, 몸통에 색을 입혀 기록할 수 있는 공식 동필입니다. 여자의 이름에 적합합니다. 아가서에 나오는? 허리케인? 조용한 소녀, 내가 전화를 걸다.
암거가 흔들리고 있습니다. 소녀들이 이름을 짓기에 적합합니다. 당나라 한유가 지은 "당나라 강남 서쪽 지역 도교 사원에서 만든 태원왕릉 비문"에서 "치두, 암거가 멈춘다."라고 했다.
장엄하고 웅장합니다. 여자 이름에 어울립니다. 당나라 사공투가 청준을 풍자한 시에서: "강과 하늘은 찬란하고 꿈속의 용선은 장엄하다."
광활한 물은 심오한 지식에 대한 은유입니다. 여자 이름에 어울립니다. 당한유의 란톈현 팅탕벽 이야기에서 : "구이, 볼링, 자신의 야망을 보여주기 위해 모든 것을 저장하기 위해 학문적 업적을 심는다."
옌후이는 지적이고 아름답습니다. 여자 이름에 적합합니다. 청나라 지윤의 "위위조당주"에 나오는 이름인가요? 그렇다면 "하나"를 들었습니다: "태어날 때 조금 더 길고 아름다운 소녀가 있습니다."
지아이는 친절하고 아름답습니다. 관용구에서:좋은 말과 좋은 행동. 좋은 말과 좋은 행동을 의미합니다. 여자 이름에 적합합니다.
장위안위안, 물 이름. 여자 이름에 적합합니다. "추시"에서 유래했나요? 시비강, "배를 타고 위안으로 간다."
오늘날에는 덕과 재능을 의미합니다. 여자 이름에 적합합니다. 북제나라의 "연자추이" 연씨 가문의 훈련에서? "유진을 품에 안은 계란이 부끄러워한다."라는 뜻입니다.
고요한 노래 노래:수증기가 응축된 얼음꽃. 여자 이름에 적합하다. 송나라 쩡공의 '우송송'에서 "동산 머리에는 바람이 없고, 우송송에는 꽃이 가득하네".
잘생기고 뛰어난. 여자 이름에 적합하다. 당나라 유구 "수이당자화" 권에서 "백약은 스무 살이 아니고, 도자기는 아름답다."라고 했다.
잘생기고, 잘생기고, 밝다. 여자 이름에 적합하다. 진수에서? 페이카이 전기: "카이 셴펑 가오마이, 이롱 준솽."
어렵고 환영합니다. 여자 이름에 적합합니다. 당나라 상관순의 '송백신부'에서: "네 발로 천 미터를 서고, 쉬지 않고 눈을 날리고..., 네 발로 기를 바꾸지 않는다. 그래서 당신의 힘은 좋을 수 있습니다."
성공은 성공입니다. 소녀들이 이름을 가져 가기에 적합합니다. 상준의 책에서? 더 많은 법칙: "사람은 슬픔으로 시작할 수 없지만 기쁨으로 성공할 수 있다."
린린 린린, 여자아이에게 어울리는 이름입니다. 김원호에서, "천자하 열흘 이상 비가 쌓이고 지루함이 많다", "아지 비가 내리고 처마를 살피는 것이 지루하다". 계속되는 비를 묘사합니다.
영적 코뿔소는 공감을 묘사합니다. 여자아이에게 어울리는 이름입니다. 당나라 이상인의 무제시에서 "내 몸은 비록 화려한 봉황의 날개는 없지만,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저녁 해가 하늘에서 지고 있습니다. 여자아이 이름에 어울립니다. 당나라 왕보의 시 「거왕이 보내는 고별 서문-가을 홍부 무릎」에서 "석양은 혼자서 한마음으로 날아가고, 가을 물 * * *은 한 하늘에 있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매리는 아름답다. 소녀들이 이름을 짓기에 적합합니다. 호한슈에서? 원원에요? 두두: "마리아의 얼굴은 매끄럽지 않고, 정웨이의 목소리는 부족하다."
전문 이름, 이름에는 출처 설명이 있으며 단어에는 의미와 의미가 있습니다. 이름은 상세하고 구체적인 분석, 소리, 모양, 단어, 의미, 지역 관습, 방언 악센트, 좋은 이름 등을 고려해야합니다. 스타일을 듣는 것은 세련되고 참신하고, 소리는 고대적이고 아름답고, 문화적 의미가 풍부하고, 시적이고 독창적이며 참신하고, 희귀 한 다섯 가지 요소가 서로를 보완하고, 수비학은 상서 롭습니다. 헤리티지 스타일은 예외없이 그녀의 자녀에 대한 높은 희망과 딸에 대한 성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름을 어떻게 선택하든 궁극적으로는 사랑하는 자녀에 대한 부모의 높은 희망과 현명한 가르침이 담겨 있습니다. 위의 이름은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합니다. 친구를 사귀는 것은 자유지만 질문에 대한 답변은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6. 주란과 원진의 새 대나무를 묘사한 그 시는 차가운 음색이 피어났을 때야 비로소 풀렸다.
주란은 응고된 가루로 떠다니며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서서히 바람을 끌어당겼다. 햇살과 비가 내렸지만 드문드문 흩어져 뭉치지 않았다.
매듭의 덩어리 만, 충실한 크기. 새로 심은 대나무 하얀 집은 도시를 불편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으며 풀은 닫힌 문 뒤에서 자랍니다.
백 개가 넘는 대나무 줄기를 심어 야생을 즐겁게하는 방법. 이 신나는 색을 보면 산에서 느꼈던 감정이 떠오릅니다.
시간이 날 때면 하루 종일 울타리 주변에서 시간을 보내곤 했어요. 뿌리가 튼튼하지 않거나 그늘이 잘 드리워지지 않았다고 말하지 마세요.
저는 마당에서 맑은 기분을 느꼈습니다. 창문을 등지고 가을 나뭇가지가 부딪히는 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아요.
비 온 뒤 대나무와 눈을 가지고 노는 사람들의 감상, 남쪽에서 비가 오면 눈과 서리의 몸짓입니다. 모양과 색깔도 흐리고 겸손하며 자기 소유입니다.
황금 요정과 술에 취해 순페이는 일찍 슬픔에 빠졌다. 즐길 만큼 늙고 놀랄 만큼 젊다.
치이령 은둔, 이세음국 이산 깊고 푸른 만리. 내가 탐닉하지 않은 많은 것들, 나는 또한 대나무 숲 팅주로 집으로 이사하여 꽃을 따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했습니다. 이 신사는 차가운 푸른 쿠이에서 훨씬 더 먼지가 없습니다.
여름, 나는 심심해서 이웃에게 바람을 빌렸다. 대나무 노래, 치시우 팁, 평범하지 않은 서투른 단어가 뭉치기를 거부했습니다.
하늘은 곧고, 길은 텅 빈 마음이 없다. 식물 대나무 자이 시마광 나는 사랑하지만 자이 식물 대나무도 빌렸다.
어느 날은 필수 불가결하고 항상 눈에 띄는 대담함. 눈과 서리 고백, 케예는 녹색을 바꾸지 않습니다.
황금빛 계곡이 가득한 산호, 시길운보다 우월하다. 화장수원, 네 개의 정자 음주왕안시, 그림자가 오래도록 남는다.
연민을 가지고 태어난 사람들은 가늘고 늙고 경직되어 있습니다. 나는 비와 이슬을 맞으며 퀴노아와 함께했고, 마침내 소나무와 편백나무와 함께 서리를 찾았다.
나는 뿌리 식물에 지쳤고, 링룬에게 봉황에게 배우라고 간청하고 싶다. 주 히비스커스 녹색 복숭아 취장에는 대나무가 있고, 색은 짙은 노란색이며, 주 히비스커스를 볼 수있는 마을입니다.
시우주는 사랑스럽고 상황은 금과 같습니다. 하늘과 땅과 적당한 색, 서리와 눈이 강하다.
윈즈에는 매듭이 있고 밤나무 옥이 숲에 심어져 있습니다. 웨이촨강을 돌아보면 산은 녹색 그늘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대나무 쉔셴 랴오 고대인들은 조용한 쉔셴에서 대나무를 가꾸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리듬감이 강하고 목소리가 맑고 저속하지 않습니다.
봄의 전투는 사소하고, 가을 바람은 건조하게 흔들린다. 위천이 부자라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수천 에이커가 왕관을 씌울 수 있다.
주용위 샹, 이 신사는 단호하고 자연스럽다. 그는 악마의 꽃의 화려 함이 서안을 지배하고 가벼운 서리가 내리지 않으며 옥이 흠 잡을 데 없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봄은 자라지 않고 많은 가지와 잎이있을 것입니다. 땅이 있으면 큰 뿌리가있을 것입니다. 소리를 자르기 위해 궁전을 개간하는 것을 추천하는 사람은 반드시 지아 어머니를 얻게 될 것입니다.
노래하는 대나무와 대나무, 대나무는 똑같습니다. 모리 차갑고 깨끗한 녹색.
샹장강변, 웨이수이취. 녹색 브로케이드 커튼, 옥으로 만든 창.
열린 마음을 가지면 어떤 나무보다 다양한 식물과 나무가 생동감 넘칩니다. 용의 지팡이를 불멸의 계곡으로 돌리고 봉황을 불러 신성한 계곡을 노래한다.
월이 수건망, 바람 여자 목소리 Su. 숲에서 술을 마시면 그림자가 깨지고 금이 흔들리고, 돌 위에서 체스를 두면 그늘이 걷히고 판이 덮인다.
구 선생은 후추 난초를 몰아내고 도 선생은 솔국화를 찾으러 돌아왔다. 싸움을 하는 것이 신하에게 무적이라면, 늠름한 모습은 하인에게 부도덕한 것이다.
은둔의 승려 수시는 고기가 없어도 음식을 만들 수 있고, 대나무가 없어도 살 수 없다. 고기가 없으면 마른 사람이 되고 대나무가 없으면 천한 사람이 된다.
마른 사람도 있고 뚱뚱한 사람도 있지만 보통 사람은 절망적입니다. 사람들이 이것을 비웃으면 그들은 어리석은 것입니다.
이걸 아직도 씹고 있다면 아직 세상에 양주 학이 있습니다. 창문 앞에 대나무 기둥 세 개가 있고 마당에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항상 당신 앞에서 지치지 말고 용으로 바꾸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가난하게 하자고 말한 구가 대나무를 사용할 때 게시하십시오.
영구에는 노래가 아닌 수천 개의 기둥이 있습니다. 스승 호우와 함께 대나무를 심은 황팅젠이 이 도시에 숨어 있다. 이 신사는 진정한 친구였습니다.
뿌리가 사라지고 죽순이 만들어졌다. 그려진 용, 게피는 사라지고 바람이 불었다.
풀이 무성한 세 갈래 길이 끊어졌다. 연말에 뵙겠습니다. 대나무 제목 사랑 정자 심기 판청다 쑤언화 그녀 이 신사, 푸른 먼지와 달 아래 연기.
그는 잎과 맑은 바람으로 가득 차 있었고, 올해 유령 풀은 저택 사람들이 새로운 대나무, 주와 봄 천둥이 어두운 돌에서 발생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나는 남쪽 대나무를 심었고 싹이났습니다.
실반 숲에 앉아 감상하고 마침내 악의 감각이 없습니다. 루유의 입김은 서리로 덮여 있고, 신과 여신의 목록은 강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찬 공기가 사람의 뼛속까지 스며들고, 먼지 하나 없이 살 수 있다. 개울의 빛과 대나무의 색이 적절하고 개울 위의 다리로 걸어가는 것이 더 이상합니다.
이 점에서 고기가 얇지 않고 닫힌 문 뒤에는 10 년 동안 굶주림을 견딜 수 있습니다. 대나무 심기 류커장은 소리와 그늘을 좋아하여 정착하기 전에 대나무를 심었습니다.
하루 동안 사소할 수는 없지만 몇 개 이상 셀 수는 없습니다. 창문 사이에 시를 더하고, 궈는 돈에서 벗어났다.
내년에 바람이 부는 피를 웃으십시오. 공평, 부센, 위선, 맹종은 모두 호기심만으로는 부족하다는 듯 고대인에게서 집을 빌려 대나무를 심었다.
고자는 후아이산 맞은편에 앉아 가을 녹음을 마시며 천 개의 마른 기둥을 들었다. 관리로서 게으른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며, 술은 빈 입과 고기가 아닙니다.
그는 문앞에서 짖었고, 높은 베개와 낮은 침대는 나를 수용하기 위해 짖었습니다. 한 마디로 상, 이준민은 관습을 치료할 만큼 똑똑하고, 그를 짓밟을 만큼 영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는 차라리 이것을 견디고 싶지만 용의 불의도 견디고 싶다. 이과 대학 대나무 덤불 궈창첸 남수안, 서쪽 제단 이동, 날씬한 인물의 10 개 이상의 막대.
성파는 오래된 노송 나무를 잃을 수 없으며 뿌리는 난초 여야합니다. 봄은 없지만 오래된 추위를 보장합니다.
백 개의 꽃이 흩어져 있으니 보러 오세요. 하오, 관절 현, 오늘 준 쑤안 마오 루이칭 구이린에는 새로운 성이 있고 완 주칭 칭칭에는 이웃이 있습니다.
웨이 바람과 연기는 보내지 않고, 시와 술은 게으르다. 내 마음속에 서리가 내린 구멍에 이르렀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지금부터 서안의 뒤쪽에서 빛나고 부드럽고 향기로운. 물가의 높은 대나무 위에, 물가의 높은 대나무 위에, 그늘에 꽃이 모여 있다.
신사의 순결함으로. 춘양은 자신을 바보로 만들지 않고 오랫동안 노출되었습니다.
페이샹은 북을 치며 창우천을 내려다보았다. 차가운 대나무 장 푸 루오 진 흐름에 따라 차가운 대나무, 시성은 무엇과 함께.
땅이 두껍기 때문에 봄이 경치를 뿌리고 가지와 잎이 화려합니다. 그리고 지팡의 나이는 매번 나를 걱정합니다.
7. 민족주의자인 란 성을 가진 유명한 사람들은 누구인가요?
수란: 전국시대 옛 진나라 출신입니다. 그는 노시 밑에서 장군이었습니다. 그는 군대를 동원해 부견을 공격했다가 패배하고 포로로 잡혔습니다. 부견은 그를 사면하고 장군으로 임명했습니다. 진란(陳蘭): 남나라 양(梁)의 장군으로 렌웨이 중창 출신인 명수(明秀)가 등장합니다. 처음에는 동공의 계급을 부여받았고, 이후 전투에서 거듭된 승리를 거두어 형주 암살자의 지위에 올랐습니다. 재임 기간 동안 그는 정부에 이익을 주고 민심을 얻었습니다. 마지막 장군인 핑난은 취장현 공작이라는 작위를 받았습니다. 그는 광저우 암살자로 복무하던 중 전 광저우 암살자에게 독살당했습니다. 그의 나이는 겨우 42세였습니다.
란:란은 남나라 양나라의 장군이었습니다. 후진 왕조의 반란이 일어났을 때 반란군이 여양에 이르러 경준을 오랫동안 공격하다가 패배하여 죽었습니다.
란:청:푸저우(현재의 충칭시 푸링), 당나라의 도교 사제. 전설에 따르면 그는 선종 수호승으로 살다가 중종 황제의 선종 통치 원년에 다오현으로 갔다고 합니다.
란:당나라 지리학자, "물과 가스 개요"의 저자. 란이취안:명나라 초기 후난성 시헝과 광시 샹양(현 후베이성)의 관직에 있던 사람. Zhu는 중국 우수 도서상을 선정하여 수상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주 마오 위안장으로부터 광시의 주오장 및 루이장 지역으로 가서 소수 민족을 진정시키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그는 공로를 인정받아 의례부의 일원으로 승진하여 총독으로 지내다 지쳤습니다. 그는 학문이 깊고 시적이었으며 다른 사람들에게 성실했습니다. 란: 산시성 관 출신으로 명나라의 관리였습니다. 명나라에 의해 관리들의 양육을 받았고 나중에 유 교수로 승진했습니다. 정직하고 깨끗한 삶을 살며 낯선 사람의 선물을 멀리한다. 남을 기꺼이 돕고 배가 고프면 자신의 쌀을 가난한 사람들에게 주곤 했습니다.
마오란:워드 팅슈, 안즈, 도광. 윈난성 송양 사람, 명나라 학자, 의사. 그는 수백 권의 고전과 역사에 정통한 학자이자 의학에 특화된 의사였습니다. 그는 한때 전쟁 장관 왕제를 도와 장군 지도를 가지고 루촨을 공격했습니다. 이후에는 벼슬길에 나서지 않고 책을 쓰고 연설하는 등 민간에서 살았습니다. 저서로는 "구름길 약간 의학통", "운남본초", "란집", "의학인" 등이 있습니다. 그중 '운남 약초'는 더 일찍, 더 완전한 지역 약초입니다.
란유: 명 청화(明 淸華)가 첫 번째 학자가 된 지 8년 후인 마흔세 번째 장소인 질리 자오저우(현 허베이성 자오현)에서 태어났습니다.
란디시:팡장, 산시 지저우(현 지셴) 사람, 청나라 관리, 수자원 관리 노동자. 건륭 15년 졸업, 펑타이(현 산시성 진청시) 관리, 허둥(河東) 총독을 거쳐 강남 총독과 전쟁부 장관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재임 기간 동안 그는 홍수 조절과 수자원 보존에 힘쓰며 허난성과 장쑤성의 황하 둑을 연속적으로 수리했습니다. 가경 원년(1796년)에는 장쑤성 펑현 취자좡의 류요새에서 황하 제방을 봉쇄하는 일을 맡아 밤낮으로 현장을 감시했습니다. 그는 부지런하고 적절한 물 관리자였으며 청렴한 관리였습니다. 나중에 그는 탈진하여 죽었다.
란지홀: 란지홀의 전당. 쓰촨성 피현 사람으로 청나라 건륭 17년 학자 149위에 올랐으며, 세 번째인 3등이었다.
란팅후이: 푸젠성 상항현 출신으로 중국 인민해방군 고위 사령관. 1913년에 태어나 1983년에 사망했으며, 1961년 중앙군사위원회로부터 소장의 계급을 받았습니다.
란민: 톈진 출신. 젊은 시절 혁명에 참여했다. 해방 후 산시성 군구 정치국 부국장을 지냈으며, 이후 내몽고 군구 정치국 부국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란페이젠: 산시성 위안핑 출신으로 아동 교육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했으며, 1960년 국가 고급 노동자 칭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