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유색 도자기를 묘사한 시들

유색 도자기를 묘사한 시들

채색자기에 관한 시

채색자기에 관한 시 1. 자기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1, 차 마시는 지팡이 골수 끝까지, 도자기 장사꾼은 옥에 감사하지 않는다.

보탕왕조:두부

설명:

삶은 차 수프와 짜낸 지팡이 골수를 옥 항아리처럼 좋은 도자기 항아리에 담아 배로 가져가 마신다.

2, 불이 될 붉은 도자기, 얼음 반지 옥 손가락도 알고 있습니다.

천송왕

설명:

앰버그리스를 붉은 도자기 상자에 넣고 부드러운 불로 구워 도시에서 운영하는 반지를 능숙하게 만들었습니다.

3, 요정의 만나와 같은 백자 설향.

"초나라 정태자와 함께 마시는 다송" 당나라:곽란

설명:

하늘에서 떨어지는 요정 치옹나무의 핵의 슬러리와 같은 일종의 푸른 차 국물이 백자 그릇에 떠 있습니다.

4. 초승달 그룹은 도자기를 갈아 초나라의 말을 마신다.

가을의 세 노래:진관

해설:

차 한 사발에 달을 갈아서 담근다. 그것을 마시고 아이에게 추성을 암송하게 한다.

5. 대이탄자기는 가볍지만 강하고, 버클은 애도하는 옥진청의 전설과 같다.

"구걸하는 단이 도자기 그릇 웨이" 당나라:두푸

설명:

다이를 태운 도자기 그릇, 가볍고 강하며 두드리는 소리가 옥처럼 슬프고 황금도시의 명성이 있습니다.

2. 도자기를 묘사한 시

허련비는 치온교를 진흙으로 부순 영적 바위와 같다. 예바오예빛 부처의 땅을 열다, 기단티

명, 사람

이싱가마와 시

차 마시듯 민생의 아름다움

송오양서

추위가 병든 뼈에 침범하고, 잠만 생각하고, 꽃 떨어지고 봄 슬픔 아직 깨어나지 못했네

송오양서(宋五陽書).

나는 * * * 지오 노래하고 생각하고, 당신의 우아함에 감사드립니다.

해산물 차시

노래 초밥

생수는 또한 살아있는 불을 요리하여 낚시의 깊은 사랑을 끌어들일 것입니다.

큰 수레는 달을 샘 항아리에 담고, 작은 숟가락은 강을 밤병으로 나눈다.

차 비가 굴러서 발을 날려 버렸고 바람은 여전히 설사처럼 들립니다.

본능적으로 세 그릇을 금지하면 강 도시의 길이가 길어집니다.

어떤 아저씨는 가을후의 친절에 감사를 표했다.

명서위

후추 춘차는 아름답게 구워지고 쪄졌는데 왜 일곱 그릇을 걱정할까?

청루의 옛 이름은 구유였고, 이싱에서 자색 모래로 만든 새 제단을 샀다.

그러나 매화 달부터 바람을 휘저어 등불을 일으켰다.

그는 오농통에게 옥항아리를 책 위에 올려놓겠다고 말했다.

용 주전자

청고장군

규정은 간단하고 복잡하며 미세하고 갇힐 수 있습니다.

산자 절벽은 첫 번째, 맑은 봄이 좋다고 불렀습니다.

수제 청나라

정반교

입이 뾰족하고 배가 크고 귀가 커서 배고픔과 추위가없는 것을 자랑스럽게 만듭니다.

양은 너무 적어서 큰 것을 담을 수 없고, 물은 두세 인치로 파도를 일으킬 수 없다.

젊은 재벌이 만든 물고기와 용 항아리를 찬양하라

중화민국 이징강

자색 모래는 옥처럼 매끄럽고 향기로운 안개는 처음 익었네.

일곱 개의 그릇은 양쪽 겨드랑이에 바람을 일으키고 한 컵은 염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솥은 주전자와 같아서 그 속에서 나오는 사람은 불멸이다.

나는 초벌구이 붉은 도자기를 좋아한다.

가오좡

나는 초벌구이 설화백자를 좋아해요, 당신을 만나게 되어 용감해요.

옷에 의존해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지 말고, 자신을 사랑하며 태어나라.

펑벤칭이 쓴 글입니다.

어제의 현자들은 보구의 항아리를 본떠서 소박한 그릇을 능숙하게 만들었네.

나는 시다빈에게 샘을 바치고 물과 불을 잰다.

작가는 과거에서 시작하여 시계의 월별 순서를 따르지 않습니다.

징시 타우피스 푸타오, 진흙과 모래는 황횡만큼이나 귀하다.

세계 최초의 이름의 차 세트, 사람들의 패러다임에 대한 감사.

분말 주석 틀은 연인과 같은 일반 도자기와 경쟁하지 않습니다.

이 차가운 변하지 않고 차와 수프를 항상 신선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운동은 오랫동안 밝고 조심스럽게 잡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최근 친구 이즈미코, 우아한 스타일이 절묘하고 아름답다고 들었습니다.

산 샘에 부은 봄 차를 가르치고 병이 부족한 것보다 더 이상 부끄럽지 않습니다.

이 보물로 우동에게 보답했지만 팡핑의 옥항아리를 이겼습니다.

나는 응웬꽝록을 모아 봉김고에게 주고 싶다.

고봉은 기뻐하며 도포라는 그림을 그렸다.

르 명으로 칭송받는 순간, 딘이로 칭송받는 천년의 세월.

천명원의 도자기 생산 라인으로 이동합니다.

왕 ()

징시 도자기 고대. 누가 썼는지 물어보세요.

퇴적물이 삽을 통과하기 시작하면서 연한 색을 띠는 것이 특이합니다.

나중에 많은 노동자들이 같은 것을 모방했다.

찬은 출발하자마자 둘째 아들보다 훨씬 더 영리하게 생각했다.

방원이 새로 만든 다기는 돌 샘, 메뚜기, 불, 먼지, 바람이 모두 편안해졌다.

나는 이방인이지만 항상 당신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홍매봉의 머리처럼 아주 특이한 한 쌍의 팔을 내게 주시오.

나는 평생 호기심 많은 술꾼이었으니, 이강왕도 마실 수 있소.

은과 옥을 붓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며, 부러진 나무는 녹색과 노란색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공장 상자 Xuan 용광로 일부 통찰력, 향 및 약 그릇 밀도를 유지합니다.

나는 세상의 진주와 옥에 너무 감사하지만 개울 머리의 흙 한 알을 부러워하는 것이 두렵습니다.

옛것을 평평하게 만드는 수레바퀴도, 신처럼 불을 지피는 용광로도 보이지 않는다.

고대인들은 많은 기술을 가지고 있었지만, 천성과 천은 비교할 수 없다.

3. 원나라 도자시

서른 편의 절대시

중국의 발라드 위시주는 여러 가지 의견이 있지만 아무도 자세히 논의하지 않았습니다.

시에서 깎인 손은 누구일까요? 당분간은 징웨이를 맑고 탁하게 가르치자.

조류는 바람에 휘파람을 부는 호랑이 위에 앉았는데, 사해에 수컷이 둘도 없었다.

유감스럽게도 유월시는 지흥건안 중학교에서 가르치지 않았다.

진은 사랑이 많거나 냄비 노래가 부족하다.

펑윈이 장화샤오를 싫어한다면 웬 리의 새로운 목소리는 어떨까요?

타오위안밍의 언어는 평범하고 자연스러우며 즉흥적이어서 비유를 피하고 진정한 단순함의 아름다움을 드러내어 항상 새롭습니다.

타오위안밍 자신은 고대의 사람이었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가 아쓰 왕조의 사람으로 남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평평한 바닥에 무엇을 부을 수 있습니까?

노인 루안이 미치지 않았다면 누가 이기는가? 그가 나가자 그는 웃었다.

심장 그림은 항상 뒤틀리고 기사는 여전히 하나로 간주됩니다.

숭고한 감정, 영원한 여가 축복, 안 렌의 신뢰를 위해 싸우는 도 먼지에게!

관대한 노래는 결코 지나치지 않고, 천마에 담긴 자연의 노래.

중국의 수천 명의 영웅도 음산 칠락천으로 간다.

서예의 분야를 가로 질러 선송, 낭만적 인 제나라의 시작은 폐지되지 않았습니다.

공로에서 우와 동일시하면 금이 영예를 얻습니다.

쿠아 개념은 시간 낭비이지만 루문은 여전히 판과 중복되는 것을 싫어합니다.

마음은 소통하는 한 뒤집기 어렵다.

평행은 아주 작은 울타리를 만드는 특별한 방법입니다.

숨는 것은 지식을 위해 싸게 싸우는 것이다.

숨기는 것은 항상 사실이 아닙니다.

친천의 그림을 그리러 장안에 오는 사람이 얼마나 되나요?

왕의 봄 마음은 뻐꾸기에서 울고, 아름다운 여인들은 춘절에 대한 원망과 색채로 가득하다.

시인들은 항상 진천을 사랑하지만 아무도 진천에 대해 쓰지 않는 것을 싫어한다.

수천 편의 글에는 곧은 길이 있는데, 누가 유천루와 같은가?

진정한 책은 오늘날 사람들의 눈에 들어 가지 않고 아이들에게 유령 상징을 그리도록 가르칩니다.

출처는 어디인가요? 산린에서 싼 옷을 어떻게 살 수 있나요?

화신은 금에 대한 막대한 투자를 따라갔지만 눈을 맞았다.

펜 밑에 있는 은하수는 아홉 하늘로 떨어지고 판의 산 앞에는 핀이 없다.

세상에서 루련을 대하는 것은 학자를 낭비하는 것이다.

가을 곤충의 영원한 사랑, 램프 눈물 앞에서 산 귀신의 영원한 사랑을 소중히 간직하십시오.

지안후 샘은 사람이 살지 않아 해안의 복숭아꽃은 파도로 가득하다.

자르고 떠다니는 소리, 영적이고 깊은, 왜 쓴 열매를 연구하는가!

궁전 간판이없는 랑웽 물 음악, 자연스럽게 흐린 산의 소리.

동예 슬픔이 죽고, 하늘이 두꺼운 시 포로.

장산 영원한 일출 펜은 룽위안 백치 건물에 있습니다.

오늘까지 시냇물 속에 있었으면서 어찌 백 년 동안 혼자서 노여워할 수 있단 말인가.

하늘이 말하지 않았으니, 봄풀이 이기고 지는 학교는 몇 개나 될까?

바람은 고대와 현대를 반영 할 수 있으며, 누가 유주처럼 깊은 곳에서 시작 되었습니까?

주셴의 여파는 아직 남아 있지만, 한 해의 쓸쓸한 마음은 여전하다.

미안하다, 우리는 아직 죽었고 노래에 대한 보상은 없다.

수직과 수평에 펜이 남아 있고, 남에게 무릎을 꿇는 것이 불쌍하다.

이상한 것은 더 놀랍고 파도처럼 움직여야 한다.

시는 수황에게만 가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누구입니까?

소설은 부드럽게 괴롭히는데, 시는 조화롭게 저주하는 것이 적절한가?

요즘 사람들은 옛사람을 조롱하고 공손한 말밖에 모릅니다.

봄의 눈물을 머금은 감상적인 모란, 연약한 장미는 늦은 가지에 누워 있네.

후퇴암의 말에서 나는 운하가 어린 소녀의 시라는 것을 안다.

혼돈이 끝난 후, 쑤안은 고대의 기지를 잃고 꽃과 시를 읽으며 슬퍼했습니다.

유랑도 동풍에 헛되이 불평하는 인간 손님입니다.

진은 먼지의 본질인 용광로에 지치지 않았다.

소문은 충성스러운 관리이고, 시는 새롭다.

지난 백 년의 고풍을 느끼며 원유진은 두 번째로 왔다.

진링에게서 배우는 것이 두렵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왜 유럽과 미국을 낭비해야 하느냐고요.

아름답게 되기도 어렵고 아들과 가까워지기도 어렵지만 순수하고 완전히 잃어 버렸습니다.

장시 사회가 아닌 빛나는 숭배에 대하여

연못의 봄풀, 시에자춘은 신조어입니다.

문을 닫고 천정자, 한심하고 쓸모없는 말을 전해라!

나무를 흔드는 하루살이 광기, 쇼맨은 수량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수천 편의 시를 남겼는데, 누가 고쳐주겠는가?

4. 도자기에 관한 시

서문천에게 보낸 시 송펑리루는 푸량에게 도자기를 능숙하게 태우고, 색은 치옹지우보다 낫다.

공식적으로 병을 이기기 때문에 결코 혼자 좋아하지 않습니다. 노인들은 한숨을 쉬고 고대에 참여합니다.

용 징더전 우 폭언 명 사원 저우 종 타오 셰는 강이 재개되는 날에 은행에 무거운, 노와 돛에 기대어; 노동자들은 똑똑 할 필요가 없습니다. 선물 하오 지우밍 리 리화 도시로 주홍색 모래를 찾고, 빈 냄비에서 소나무 소리 구름; 당신은 버드 나무 아래 램프를 가리키고, 란팅 지우쿠콴을 팬으로 이동합니다.

선물 하오 열아홉 유헝쉔 가마 책은 매우 두껍고, 세계 이름 하오 열아홉, 더 작은 시가 맑고 감동적이며, 나는 루산을 돌아 봅니다. 백옥과 금 테두리 일반 도자기 타이어 청리홍(첸롱) 백옥과 금 테두리 일반 도자기 타이어, 조각 된 용과 봉황이 교묘하게 배열되어 있으며 섬세하고 절묘하며 침묵 속에서 푸른 언덕을 볼 수 있습니다.

제목 쉬안더 보석 붉은 유약 그릇 청리홍(건륭황제) 석양만 내리면 구름 발 위에 비가 내리고, 점토는 맑고 철은 주홍색으로 얼룩져 이 그릇 도자기 색이 곱다. 용천 가마 계절 붉은 병 청리홍(건륭) 후광은 여름이 지나면 비처럼 지홍, 불을 더하고 약간 구운; 세상의 주홍은 원래와 같지 않고 서쪽의 보석은 거의 같지 않습니다.

꽃을 붉게 만드는 꽃꽂이, 그림보다 더 속이 빈 2008년, 중국 도자기 왕조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가마는 내년에 첫 번째라고 불립니다.

공식 노래의 품질, 용레의 공허함을 결정할 수 있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까? 연극 지정, 청청, 쉬진자이는 이전 왕조에 대한 도자기 자랑을 주장했으며, 수집 가격은 잉린보다 높습니다. 징원 퓨전 주조 300년, 최근 랑 가마를 밀었습니다.

이전에는 중청으로 알려진 랑 야오, 고대 균형 미세의 취미. 합법적인 해초 낚시는 삼천 년 동안 격렬했습니다.

판진강의 토기가 가장 오래되었습니다. 일부 관리들은 장작을 찾기로 결정하고 땅을 수색하고 발굴했습니다.

중청은 고대 유물, 정치 레저 및 예술의 취미. 비가 내린 후 하늘은 녹색과 옥색, 궁전 복도 사원은 밝고 금색과 파란색입니다.

미국 소녀 필로, 징더전 방황하는 아름다움, 버디가 여기에 왔고, 징더전은 볼 것이 없습니다. 아래를 내려다보니 온통 불이 타오르는 것 같고, 삼천 개의 용광로가 함께 연기를 뿜는 것 같았다.

하늘은 안개로 가득했고 연기는 쳇바퀴처럼 계속 이어졌다. 노란 빛은 붓으로 응축되었고 꽃들은 붉은 구름으로 변했습니다.

다시 마을로 돌아와 공장은 매우 분명하게 느껴진다 구시가지로 돌아온 탕잉, 웨해는 꿈만 같다. 산의 심장은 변하지 않고 인간의 감정의 상태는 삶과 죽음입니다.

상인은 여전히 천 명이고 도자기 연기는 여전히 오색입니다. 노인의 길가에는 인정받기 위한 몸부림이 있고, 그 사람은 늙었지만 쇠퇴하지 않았다.

딩마오는 한겨울에 윈양으로 돌아와 20년 동안 주산 도자기 계통에 머물렀다. 청은 강에 살았고 낚시 은행은 그의 고향에 살았습니다. 마오 온 산 비리 마을 비, 오리 꼬리 배 바람 빛.

피리와 북 밖의 유령 같은 장인 정신, 도의 감상. 맑은 서리가 윤양로, 단풍나무는 봄나무처럼 말했다.

야오 민싱 셴칭 자바 징더전 고급 도자기를 생산하지만 도자기는 수제가 아니며 장인이 사방으로 와서 세상에 도자기를 만듭니다. 예 타오는 많은 사람들을 살고, 그의 경력은 시대와 동기화되지도 않으며, 부자는 돈을 벌고 가난한 사람들은 열심히 일합니다.

이클립스 손가락은 만 개의 담배 롤, 중국 및 외국 지아 케젠, 개미와 거머리가 많은 거친 방, 도자기 양초 및 소 양동이입니다. 대도시는 남자들보다 더 어렵고 엄지손가락에 닿는 색이 부유합니다.

양쯔강 (두 개 선택) 칭링은 수 마일 동안 비파도가 아닌 강을 열기 위해 금색 무거운 물 망치로 칭링, 진흙이 두껍고 더 깎인 쌀, 배가 마을로 돌아 오지 않기를기도합니다. 수백 개의 고급 도자기는 고르기가 어렵고, 지홍과 지추는 청요보다 낫기 때문에 집 분지에는 수입품이 없으며 형제 가마와 딩 가마를 부러워하지 않습니다.

부주량 지치 (하나 선택) 정청풍이의 공장과 구름 속의 푸른 들판, 지아천은 비를 무릅쓰고 우펑을 정박하고, 늦은 밤, 귀향의 꿈이 깨어나고 가마 불이 양쪽에서 붉게 타오른다. 양 타오 지주 가사 (9 개 선정) 정 팅구이 메뚜기 벌집 골목 비뚤어지고 밤낮으로 빈 작업 파란색과 흰색 그림; 지금은 지방, 몇 개의 지역 가마 갱단이 있습니다.

빈집은 흰 유약을 해체하고, 황토로 가득 찬 상자 공장; 분쟁에서 나룻배를 위아래로, 장작 배를 함께, 배는 항해했습니다. 부두 장작은 따로 쌓아두고 선원이 수집하고 세고 가마터를 열심히 방문하고 3 일에 한 번씩 열립니다.

매혹적인 도자기의 이름은 여전히 살아 있고 어두운 용광로의 금색 가장자리가 열려 있으며 코뿔소 머리는 농부들이 팔지 않았습니다. 어제 새 가마가 테스트되었습니다. 청 가마는 좋은 용 탱크를 태우고, 새롭고 오래된 도움을 자랑하는 동료들을 자랑하고, 타오 칭 타오 청치는 회의에 참석하고 매일 솔로로 노래하는 신에게 보답 할 것입니다.

아홉 개의 도메인 도자기 상인이 도시로, 개구부의 디자인에 따라 치아; 바다 건너 보물을 알기 위해 아난 중국 대사가 경의를 표하기 위해 대답했습니다. 가볍고 숙련 된 필러 퍼티, 더미가 밝고 어둡다고 생각하고, 나는 내 캐리어 동료와 약속을 잡았고, 황 지아주는 본토에 왔습니다.

물이 가득한 거위 목 해변, 바지선과 짚이 쌓여 있고 도자기 타일이 곧 배송 될 예정이니 랑이 나중에 돌아 오길 바랍니다. 선생을 환영하는 5월 축제, 바람과 불의 요정을 숭배하는 6월, 랑은 방금 당공지를 읽었고, 어른들은 항상 하늘에 의지합니다.

사후 하오 지우칭 주얀 단콴 형제는 오랫동안 유명해졌고, 젠투의 새로운 규칙도 단계적으로; 강에 유일한 류크 램프, 냄비에 숨겨진 시인. 타오 형제 (35 명 선정) 청공 한은 강남 남성 마을 양 타오, 이상한 도자기가 네면을 움직이는 이상한 도자기, 20 마일 길이의 거리 반 가마 가구, 도로로 두창이라고 불리는 그를 데려다줍니다.

우 데레 니안 소위 가짜 옥 도자기, 즉 오늘날의 진짜 옥, 그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평범한 일, 천 명에 의해 알려진 어려운 재료 자원. 옛 속담처럼 아이들은 공백에 익숙하지 않으며 매우 두껍고 잘 익은 모델로 정제 된 모델은 좋은 도자기입니다.

접시에 여러 개의 둥근 기계, 손 공백을보세요; 두 손가락으로 공백이 순환하여 조각 된 긴 손잡이가 없습니다. 보드에 놓인 공백, 자르지 않고 점토로 코팅되지 않은 새 공백; 타오 준은 고대부터 좋은 장인이며, 그는 이상한 모델입니다.

공백이 깨지지 않고 회전이 필요하며 칼과 바늘의 둥근 빛이 나쁘지 않습니다. 이것은 재배의 문제이며 광택이 손실됩니다. 그림 공백 유약, 담그고 날려, 그것은 심지어 둥글게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먼저 파란색과 흰색 페인트 재료 만, 새로운 패턴은 항상 제 시간에 있습니다.

청색과 흰색의 두께는 좋은 끝, 자기 빈 그림을 넓게 보여줍니다; 펑 웨이 송 상? 유약을 덮는 것으로 알려진 것은 동일합니다. 흰색 유약 푸른 꽃은 꽃에 불을 피우고, 유약에서 꽃이 맑게 뱉어; 태지 신성한 그릇의 타고난 경이롭고 무한한 기원의 창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샤오, 물과 혼합되지 않은 작은 튜브 마스크 원사와 같은 유약을 불고 그를 봐; 지난 주 공백 누출 없음, 활력을 조정해야합니다. 녹색 소재는 부추 가장자리, 가마의 가볍고 신선한 묘사를 칭찬합니다. 지아 정 색상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강하므로 진주와 여덟 연꽃을 착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양을 많이 사용하면 글 쓰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마치 눈이 쌓인 것처럼 잉크 같은 유약 색을보세요. 세키야 가문은 유약을 칠한 과일이 많은데, 밥솥처럼 잘 부서지지 않으면 과일 유약이 회색 물과 섞여 있습니다.

유약이 쉽게 주름지고 일반적인 회전은 항상 균일하며 갈색 눈과 캐비아를 남겨두면 약간 멍이 듭니다. 거위 목 해변 너머에는 공식 마을이 있으며, 해안을 따라 사람들은 뽕나무를 심지 않으며, 모래 진흙을 태우는 맨손으로 사가를 태우며 뽕나무 랑으로 가득 찬 접시를 조롱합니다.

사가는 다른 출처에서 비롯되며, 일반적으로 모래 노동자가 더미, 더 평평한 상자 청소기, 멀리서 나오는 찐빵을보고, 사가는 주름진 태우고 얇은 스트립으로 숨기려고 할 수 있으며, 일단 불이 강하면 누가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까?

위씨 가문은 큰 가마를 물려주었는데, 일단 노동이 올바르면 자식과 손자만큼 노력이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마는 밤낮으로 불이 가득하고 황금의 눈은 푸른 연기를 보고, 날것과 익은 것은 항상 판단됩니다.

5. 도자기에 관한 시, 명언, 어록, 문장

삼협시

1. 백황제의 화려한 구름과 작별하고 하루 만에 장릉으로 돌아가네.

강 양쪽의 원숭이와 원숭이는 울음을 그치지 못하고, 경선은 이미 만 산을 넘었네

--이백의 '백제의 도읍을 미리 준비하다'

2. 우산 열두 봉우리가 보이고, 뱃머리에는 단풍이 가득하네

.

아침 구름과 황혼비가 모두 공중에 떠 있고 달밤에는 원숭이가 울네.

수제의 '우산 푸가'

3. 배는 산의 노래에 맞춰 돌고, 놀라기도 전에.

하늘에 흰 물결이 일고, 눈 덮인 도시처럼 이빨을 드러내네.

--수시의 새 해변

4. 외로운 돛은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지만 양쯔강은 하늘에 흐른다.

--이백이 양주로 가는 길에 맹하오란에게 작별을 고하다.

5. 바동의 세 협곡은 길고, 원숭이는 세 눈물을 흘린다.

- 민속 속담.

6.큰 강은 동쪽으로 흐르고 물결은 지쳐서 고대의 백성들은

--수시(隋詩)의 '섭누협적벽회구(攝樓堰赤壁回丘)'

7.협곡에는 아사하이드가 가득하고 산은 평평하며 물은 넓고 도시는 떠 있다.

-- 곽모루오

8. 낙엽은 폭포수처럼 떨어지고 긴 강물이 흘러가는 것을 바라보네

-- 두보, '높은 곳을 오르며'

안녕!

장엄한 삼협을 묘사한 고대 시 :

이백, "백이성 창건 초기": "강 양쪽의 원숭이와 원숭이가 울음을 그치지 않고, 경선은 이미 만 산을 넘었다."

-- 이백, "백이성 창건 초기": "강 양쪽의 원숭이와 원숭이가 울음을 그치지 않고, 경선은 이미 만 산을 넘었다."

.

두보의 "높은 곳으로의 상승": "나뭇잎은 폭포 거품처럼 떨어지고, 긴 강은 항상 앞으로 굴러가는 것을 본다."

.

"만 척의 산에는 수천 피트 깊이의 물이 있다. 두 절벽 사이에는 넓은 협곡에 갈대가 있다." 협곡에 들어가고 나올 때 백주이의 생각

이백, 바이디시에 일찍 도착하다

아침 일찍 구름 높이 수천 리 떨어진 장릉시에 작별을 고하고 배는 하루를 보냈다.

강 양쪽의 유인원들과 원숭이들의 울음소리가 여전히 무의식적으로 귀에 계속 울리고, 가벼운 배는 무거운 녹색 언덕을 지나갔습니다.

미셀라네아 파빌리온 2대 군주 리지쉐

징먼 해변의 물살은 빠르고, 유인원들과 원숭이들의 두 강둑은 질소입니다.

와타나베는 젊었을 때 관직에 올랐어야 했는데, 서릉에 달이 질 때 돌아갈 수 없었다.

무술 구름이 여신의 신전을 열고, 붉은 나무의 푸른 웅덩이에 고르지 않은 그림자가 드리워졌다.

감옥에 있을 때 처음에 서로 물었더니 바닷가에는 이별이 없었다.

돌담에는 천 그루의 나무가 있고, 흰 구름이 히비스커스를 덮고 있다.

작년 자오준시, 뻐꾸기 한 마리만이 가장 화려하다.

열두 봉우리는 첫 달을 내리고 싶어하고, 자귀 까마귀는 텅 빈 맹 강변을 비운다.

동쪽으로 돌아가는 고독한 배, 눈물이 봄바람에 뿌려져 제인 크릭을 기억한다.

실링 협곡 양정

절벽은 만 리 우뚝 솟았고, 긴 파도는 천리를 쏘아 올렸다. 판문은 얇고 바람은 남쪽에서 불어온다.

초나라의 수도는 한때 꽃이 백송이 피고 높은 언덕이 있었다. 진나라 군대가 침공하자 영릉은 불바다가 되었다.

사방은 더 이상 고정되어 있지 않아 관서량은 의지하기 어려웠습니다. 동굴이 갑자기 당황하고 맹문은 거기에 없습니다.

고대부터 하늘과 땅이 갈라져 물이 협곡으로 흐르고 있다. 여행과 이야기는 끝이 없다.

그리고 금나라 땅에서는 웅장한 글자가 멋지다. 산과 강이 있어도 정신이 있으면 천 년이 지나도 친구를 만날 수 있다.

천자(陳子), 서정시.

하오란은 대나무 한 그루의 머리카락을 보며 고향을 생각했다. 고향은 보이지 않고 길은 우산양과 떨어져 있네.

무산에는 오색찬란한 구름이 없고 높은 언덕은 보이지 않는다. 나는 한참을 서서 바라보았고 눈물이 옷에 묻었다.

샤오싱댐 기슭의 왕웨이

여름에는 삼협곡을, 봄에는 황실의 수도를 떠올렸다. 맑은 강에서 한 여인이 행복해하고 아침에는 까마귀가 울어댄다.

도시에는 물의 도시가 있고, 산과 다리와 나무가 줄지어 있다. 만 개의 우물을 오르면 저 멀리 두 개의 빛줄기가 보입니다.

사람들은 서로 다른 언어를 사용하며 꾀꼬리 소리는 옛 나라의 목소리입니다. 라이의 산과 언덕은 흥미롭고 약간 이질적인 느낌을 줍니다.

국립예술 용문신전

용문은 유가 조각한 것이 아니라, 그 기묘함은 창조의 작품입니다. 댐에서 남서쪽으로 산과 함께 있지 않습니다.

긴 부비동은 5마일에 걸쳐 뻗어 있고, 돌고 돌아 허공에 박혀 있다. 여기에는 격렬한 점프 스톤과 폭포, 수중 바람이 있습니다.

용문에는 밤낮으로 물이 흐르지 않는 날이 없습니다. 웅덩이는 예측할 수 없고 해조류는 무지개에 매달려 있습니다.

내 사업은 계절과 달, 연막 * * *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장은 또한 매우 부지런하고 가난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상황은 산둥에서 의학을 정제 할 수있는 첫 번째 기회를 되 찾을 것입니다.

무산고초 쉔취

열두 개의 무산 봉우리, 고리가 숨겨져 있습니다. 비파 협곡을 내려다보며 구름과 비의 테라스를 바라봅니다.

하늘에 기대어 있는 고대의 차, 폭포의 날이 다가옵니다. 밤 원숭이가 갑자기 울었던 이유, 왕징 베개 쿠션이 열렸다.

고당과 우산 가을 산의 여신. 페이는 다시 비로 돌아가고, 그레이스포드는 쫓아갔다.

영화 장 첸 가을, 레이 성만 외무 장관. 지윤은 어디에도 없고, 태가쿠는 창백하다.

조린 가오루 무산

무산을 볼 수는 없지만 다음 왕조를 봅니다. 유인원 나무를 노래하는 것과 불멸의 구름을 바라보는 것의 차이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성난 파도와 혼란스러운 물줄기, 소나기, 어두운 봉우리. 여기서 페티코트를 만지고 멀리서 사랑하라.

6. 도자기를 찬양하는 시

거울 같은 진주, 꽃과 새가 살아 움직인다.

수천 개의 주영이 있고 호박색은 광채가 가득하네.

얼음 균열 같은 미세한 선이 옥 항아리에 나란히 서 있습니다.

청색과 백색의 유약은 아름다운 색을 전달하고, 네모나고 둥근 모양은 구슬을 담는 그릇과 같습니다.

색상은 분청색이며 잎맥은 장어의 피와 얼음 껍질을 닮았습니다.

예 타오 신 핑 조 한과 당, 송과 명 도자기는 진주를 보물 진주.

미인처럼 선명하고 화려하며 불꽃처럼 열정적입니다.

대나무 언덕만이 아니라 전 세계 곳곳에서 봄이 일찍 찾아옵니다.

비 온 뒤 구름이 갈라지고, 미래는 색으로 물든다.

가마 위로 가을 바람과 이슬이 열리며 천 개의 초록 봉우리를 얻는다.

자정까지 좋다가 자정이 되면 잔이 떨어진다.

비 온 뒤에 푸른 구름이 부서지니, 그 색이 미래를 만든다.

허련비는 건곤감리를 진흙으로 부순 영험한 바위와 같다. 예보예광은 부처님의 땅을 열었고, 치단천명풍명은

직접 찾아보세요.

7. 비취 도자기 시구

용 주전자

청고 장군

규정은 간단하고 복잡하며 미세하고 갇힐 수 있습니다.

산자 절벽은 첫 번째 맑은 봄이 좋다고 불렀습니다.

수제 청나라

정반교

입이 뾰족하고 배가 크고 귀가 커서 배고픔과 추위가없는 것을 자랑스럽게 만듭니다.

양은 너무 적어서 큰 것을 담을 수 없고, 물은 두세 인치로 파도를 일으킬 수 없다.

젊은 재벌이 만든 물고기와 용 항아리를 찬양하라

중화민국 이징강

자색 모래는 옥처럼 매끄럽고 향기로운 안개는 처음 익었네.

일곱 개의 그릇은 양쪽 겨드랑이에 바람을 일으키고 한 컵은 염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솥은 주전자와 같아서 그 속에서 나오는 사람은 불멸이다.

나는 초벌구이 붉은 도자기를 좋아한다.

가오좡

나는 초벌구이 설화백자를 좋아해요, 당신을 만나게 되어 용감해요.

옷에 의존해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지 말고, 자신을 사랑하며 태어나라.

펑벤칭이 쓴 글입니다.

어제의 현자들은 보구의 항아리에서 존경하는 마음을 본받아 소박한 그릇을 능숙하게 만들었다.

나는 시다빈에게 샘을 바치고 물과 불을 잰다.

작가는 과거에서 시작하여 시계의 월별 순서를 따르지 않습니다.

징시 타우피스 푸타오, 진흙과 모래는 황횡만큼이나 귀하다.

세계 최초의 이름의 차 세트, 사람들의 패러다임에 대한 감사.

분말 주석 틀은 연인과 같은 일반 도자기와 경쟁하지 않습니다.

이 차가운 변하지 않고 차와 수프를 항상 신선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운동은 오랫동안 밝고 조심스럽게 잡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최근 친구 이즈미코, 우아한 스타일이 절묘하고 아름답다고 들었습니다.

산 샘에 부은 봄 차를 가르치고 병이 부족한 것보다 더 이상 부끄럽지 않습니다.

이 보물로 우동에게 보답했지만 팡핑의 옥항아리를 이겼습니다.

나는 응웬꽝록을 모아 봉김고에게 주고 싶다.

고봉은 기뻐하며 도포라는 그림을 그렸다.

르 명으로 칭송받는 순간, 딘이로 칭송받는 천년의 세월.

천명원의 도자기 생산 라인으로 이동합니다.

왕 ()

징시 도자기 고대. 누가 썼는지 물어보세요.

퇴적물이 삽을 통과하기 시작하면서 연한 색을 띠는 것이 특이합니다.

나중에 많은 노동자들이 같은 것을 모방했다.

찬은 출발하자마자 둘째 아들보다 훨씬 더 영리하게 생각했다.

방원이 새로 만든 다기는 돌 샘, 메뚜기, 불, 먼지, 바람이 모두 편안해졌다.

나는 이방인이지만 항상 당신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홍매봉의 머리처럼 생긴 아주 특이한 한 쌍의 팔을 내게 주시오.

나는 평생 호기심 많은 술꾼이었으니, 이강왕도 마실 수 있소.

은과 옥을 붓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며, 부러진 나무는 녹색과 노란색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공장 상자 Xuan 용광로 일부 통찰력, 향 및 약 그릇 밀도를 유지합니다.

나는 세상의 진주와 옥에 너무 감사하지만 개울 머리의 흙 한 알을 부러워하는 것이 두렵습니다.

옛것을 평평하게 만드는 수레바퀴도, 신처럼 불을 지피는 용광로도 보이지 않는다.

고대인들은 많은 기술을 가지고 있었지만 천성과 천은 비교할 수 없다.

8. 도자기를 찬양하는 시

1, 위다이를 구걸하는 도자기 그릇 - 당나라 두푸

다이는 옥과 금성을 애도하는 전설처럼 가볍지만 강하고 버클이 달린 도자기를 구워냈다.

대이현에서 구워낸 도자기 그릇은 가볍고 단단하며, 마치 옥을 치는 것처럼 애절한 소리를 내며 도시 곳곳에 울려 퍼집니다.

2, '비밀의 색' - 당나라 루귀맹

가마 위로 가을바람과 이슬이 내려와 천 봉우리의 녹색을 얻었습니다.

자정까지는 좋았으나, 자정이 되면 컵이 떨어져 나갔다.

가을 아침바람에 이슬이 옷에 묻는다. 이슬 사이로 비탈과 골짜기에는 천 개의 가마, 만 개의 도자기가 천 개의 봉우리와 만 개의 골짜기처럼 쌓여 있는데, 그 색은 천 봉우리와 만 개의 산의 에메랄드빛 녹색과 같아서 주변 봉우리와 어우러져 천 봉우리와 만 개의 산의 녹색을 얻었습니다. 입이 위로 향하게 쌓아 올린 도자기는 한밤중 싸움을 하고 남은 탁주가 담긴 잔처럼 한밤중에 이슬방울이 맺힐 것이다.

3. 민가마 - 청나라의 션자정

경덕진은 고급 도자기를 만들지 못하지만 도자기는 손에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사방에서 장인들이 모여들고 도자기는 세계로 뻗어나갑니다.

징더전은 우수한 도자기를 생산할 수 있지만 현지 전문가는 거의 없습니다. 징더전 도자기 장인은 사방에서 왔고, 도자기 생산은 전 세계에서 완성됩니다.

4. 하오를 위한 열아홉 곡 - 명나라 판유흥

쉬안 가마는 매우 두껍고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더 많은 작은 시가 맑고 감동적이며, 나는 백두산을 돌아 봅니다.

쉬안 가마에서 생산한 도자기든 용 가마에서 생산한 도자기든 하오시주가 만든 것이라면 괜찮을 것입니다. 그의 도자기는 훌륭하고시도 매우 문학적이며 감탄할 만합니다.

5. 백옥 금 테두리 일반 도자기 타이어 오드 - 청나라 리홍

백옥 금 테두리 일반 도자기 타이어, 조각 된 용과 봉황이 영리하게 배열되어 있습니다.

절묘하고 세련되며 고요함 속에서 푸른 언덕을 볼 수 있습니다.

백자 바탕, 백옥 같은 색, 금 테두리, 조각된 용과 칠해진 봉황, 모두 교묘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구조가 참신하고 정교하며 모든 스타일이 아름답습니다. 화가의 깔끔하고 사실적인 그림 솜씨는 매우 뛰어나며, 정적인 모습에서 움직이는 푸른 언덕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