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단풍에 관한 두무의 시는 무엇인가요?
단풍에 관한 두무의 시는 무엇인가요?
당나라:두무
멀리 차가운 산이 있고, 돌길은 기울어져 있으며, 흰 구름 속 깊은 곳에 사람이 있네. (작품의 깊이:삶의 터전)
밤에 단풍나무 숲에 앉으니 서리가 내린 잎은 2월의 꽃보다 더 붉다.
2. '길고 평화로운 가을을 바라보며'
당나라:두무
가을나무 숲 위에 높이 솟은 탑, 하늘은 맑고 투명하여 마치 시황제의 먼지가 묻은 거울처럼 맑다.
가을은 너무 맑고 끝이 없어 산의 높이와 공기를 구분하기 어렵다.
3. 가을 생각
당나라:두무
더위가 집게를 벗고 작은 가을에 반 시간 동안 떠 있다. 단비가 내리는 연못에서 보자.
머리는 짧게 빗고 베개는 차갑고 게으르다. 나는 내 인생에서 이별을 했으니 불공평한 것은 없다.
4. 가을의 꿈
당나라:두무
찬바람이 높이 불고, 달은 모루로 가득하다. 밤은 꿈의 잔상으로 깨어지고 아름다움은 깊은 생각에 잠긴다.
외로운 가을이 요새를 가득 채우고 어두운 낙엽이 숲을 떠난다.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또 다른 구직이 진행 중입니다.
5. 강가의 가을밤
당나라:두무
하늘을 떠도는 외로운 배, 외상길. 가난하고 병든 나그네, 그들의 꿈과 영혼은 언제나 머물러 있다.
까마귀는 가을 나무를 노래하고 까마귀는 저녁 모래를 노래하네. 사원을 불태우고 싶지 않으면 다른 쪽에서 새해맞이 행사를 연다.
2. 시에서 단풍잎이 불처럼 붉다고 묘사한 것은? 서리가 내린 단풍잎은 2월의 꽃보다 더 붉다.
'손님을 보내며'에서 순양강변에 단풍이 만개한 밤, 가을바람이 불고 있다.
명나라의 돛을 걸고 낙엽이 내 뒤로 떨어진다.
수천 개의 단풍잎이 있고 강 다리에는 황혼의 돛이 드리워져 있다.
푸른 강물 길게 흐르고, 저녁 누각에 단풍잎 슬픔을 그리네.
단풍잎 시
먼 차가운 산, 돌길은 기울어져 있고 흰 구름 속 깊은 곳에 사람이 있네. 밤에 단풍나무 숲에 멈춰 앉아 서리가 내린 잎은 2월의 꽃보다 더 붉다. 요구 사항
청명한 소리가 쌍둥이 개울의 문턱을 지나고 단풍이 처마를 맞이합니다.
단풍을 바라보며 야망을 표현한다.
단풍은 서리가 내린 지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오래된 나뭇가지를 사랑합니다. 창문을 열고 지저귀는 새소리를 들으며 아래를 내려다보고 새로운 시를 지어보세요.
서쪽 산의 붉은 잎은 서리가 무거울수록 좋습니다.
늦가을에는 연기가 피어오르고, 단풍나무가 흐느끼네.
장펑은 슝옌이 되었고, 장펑은 우울했고, 송나라 군대의 내부 세력에 맞서 싸우지 않았다.
붉은 단풍이 산 불에 빛나고 가을 바람이 나무를 쳤고, 적시에 잎을 떠나지 않고 다음 해에는 산 단풍이 붉게 가득합니다.
수천 개의 단풍잎, 황혼의 돛에 드리워진 강 다리.
수천 개의 단풍잎이 있고, 강 다리는 황혼의 돛으로 덮여 있다.
3. 두무의 시 '산을 걷다'는 가을 단풍을 묘사했다 두무
추운 산에서 멀리 떨어져 돌길은 기울어지고 흰 구름 속에 사람들이 있다.
밤에 단풍나무 숲에 앉아 서리 내린 단풍잎은 2월의 꽃보다 더 붉다.
원어민 번역:
늦가을 산 정상까지 구부러진 돌길이 뻗어 있고, 흰 구름이 피어오르는 곳에 집들이 몇 채 있다.
늦가을 단풍 숲의 풍경이 너무 좋아서 마차를 멈췄습니다. 서리가 내린 후 단풍잎의 선홍빛이 2월의 봄꽃보다 더 빛납니다.
확장된 데이터:
가을의 색채를 묘사한 시로, 산의 단풍을 형형색색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 시는 산길과 사람, 흰 구름과 붉은 단풍을 묘사하여 조화롭고 통일된 그림을 형성합니다.
이 장면들은 같은 위치에 나란히 있는 것이 아니라, 일부는 그림의 중앙에, 일부는 선의 위치에 있는 등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처음 세 문장은 목적어, 네 번째 문장은 주어이며, 처음 세 문장은 네 번째 문장의 배경을 설명하고 분위기를 조성하며 길을 닦고 분위기를 조성하는 역할을 합니다.
참조:
바이두 백과사전 - 산길
4. 불처럼 타오르는 단풍잎을 사용하여 옌거링의 고시를 묘사해야 합니다.
가을바람이 차갑다.
초목이 흔들려 서리에 노출되었다.
기러기 떼는 사임하고 남쪽으로 돌아갔다.
군주가 그리워지고, 손님이 찾아오고, 생각이 많아진다.
고향이 그립고,
왜 머리가 길어졌을까?
후궁은 홀로 방을 지키고,
내가 걱정할 때 감히 잊어버리지 마라.
옷이 눈물을 흘리는 게 느껴지지 않네.
짧은 노래는 길어질 수 없네,
현을 치고 노래하여 분명한 메시지를 전하네. 밝은 달이 내 침대에 비치고,
별은 차갑고 서쪽으로 흐르고, 밤은 아직 젊다.
페니와 직녀는 멀리서 서로를 바라보고,
왜 강 보를 제한합니까?
꽃피는 깃털을 위한 운율
맨 퐁텐. 메이플 리프 러너 :- 붉은 여름이 지고, 가을 색이 제비에게 돌아가고, 모든 서리가 내린 잎사귀 러너. 나는 표류하고 싶지만 내 꿈은 산산조각이 났다. 단순하고 고귀한, 미움없이 시든 잎이 혼자임을 누가 알겠습니까? 구름은 눈물을 덮고 바람은 공허함을 조장하고 물은 슬픔을 울립니다. 걱정. 가능한 한 빨리 세상과 사랑에 빠지고 슬프게 주위를 둘러 보며 혼자서. 아무도 고소하지 않으려 고 노력하지만 할 수 없어서 울고시를 부릅니다. 저물어가는 달은 고요하고 차갑고 질병이나 슬픔처럼 이마를 드러내기가 어렵습니다. 뿌리를 돌리며 새지 않고 흔들리며 겨울에 침묵한다.
가을비 연기와 술이 끝나고,
노을이 우는 소리를 들으며 견딘다.
혼자 고전을 생각하며, 고전을 걱정하며,
소망하는 생각.
양초는 꿈을 * * * 희미하게 만든다.
상황을 걱정하고 고통을 더하는 사람,
우울,
눈물의 차가운 봉우리 수천.
영혼은 반 실을 흔들며 마음과 함께 떠다닌다.
서리가 내리면 외로운 기러기들은 더욱 한없이 외로워진다
걱정,
서리가 내리면 외로운 기러기들은 더욱 한없이 외로워진다.
그날 밤, 단풍잎과 등꽃이 바스락거리는 가을의 순양강, 백주이의 비파 여정에서 나는 손님들을 배웅했다.
늦은 밤까지 단풍나무 숲에 앉아 서리가 내린 단풍이 붉게 물드는 2월 - 무투의 산길.
내일 돛을 걸면 단풍잎이 내 뒤로 떨어진다 - 이백의 니우즈산 아래 밤 계류의 그리움.
수천 개의 단풍잎, 가지와 잎, 강 다리 황혼 그늘, 늦은 돛 - 유 "장령 슬픈 희망을 보내는 지평안"
나는 푸른 강을 그리고, 저녁 정자의 단풍잎의 슬픔을 사랑합니다 - 나는 당음의 가을 향기를 사랑합니다.
5. 가을 단풍에 대한 두무의 시는 어떤 시인가요? "늦게 단풍나무 숲에 앉아 서리 내린 단풍잎은 2월의 꽃보다 더 붉다." 당나라 두무의 '산속을 걷다' 중에서
'산속을 걷다'는 시인 두무가 늦가을 숲의 풍경을 묘사하고 찬미하며 지은 시입니다. 이 시는 가을의 색채를 묘사하여 산, 언덕, 사람, 흰 구름, 단풍이 가을 색으로 물들어 조화롭고 통일된 한 폭의 그림을 보여줍니다. 이 시에서 두무는 풍경을 자신의 감정으로 활용하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반영하는 시의 적절하고 정확한 이미지를 포착하고, 자신의 감정을 통합하여 아름답게 만듭니다.
시 전체가 발상이 참신하고 구성이 절묘합니다. 선선한 가을바람에 화려한 가을빛을 흡수하고 봄빛과 경쟁하며 눈을 즐겁게 합니다. 이 짧은 시는 풍경에 대한 즉흥적인 찬사이자 시인의 내면의 정신세계를 표현한 시입니다.
이 시는 가을의 색채를 묘사하고 산의 가을 색채를 움직이는 그림으로 보여줍니다. 이 시는 산길과 사람, 흰 구름과 붉은 단풍을 묘사하여 조화롭고 통일된 그림을 형성합니다. 이 장면들은 같은 위치에 병치되어 있지 않고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일부는 그림의 중앙에, 일부는 라이너 위치에 있습니다. 전체 앞의 세 문장이 목적어이고, 네 번째 문장이 본론이며, 처음 세 문장이 세 번째입니다.
"추운 산에서 멀리 떨어진 돌길은 비스듬하다"라는 문구는 산과 산길을 묘사합니다. 구불구불한 길이 산 정상으로 이어집니다. '멀다'라는 단어는 길의 길이를, '비스듬하다'라는 단어는 높고 느린 산을 묘사하기 위해 '위로'라는 단어를 연상시킵니다.
"흰 구름 깊은 곳에 사람이 있다"는 구름과 사람에 관한 시입니다. 시인의 시선은 이 산길을 따라 위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흰 구름이 지나가는 곳에는 돌로 담을 쌓은 돌집 몇 채가 있습니다. 여기서 '사람'이라는 단어는 앞 행의 '돌길'을 가리킵니다. 이 산길은 그 가족들이 오르내리는 길입니다. 이것은 두 풍경을 유기적으로 연결합니다. 주위에 흰 구름이 있어 시인은 이 장면을 객관적으로 묘사하고 있을 뿐입니다. '추위'라는 단어가 사용되었지만 '밤'과 '서리'라는 다음 단어를 구분할 뿐 시인의 감정적 경향은 드러나지 않습니다. 결국 이 시는 린펑이 처한 환경을 개괄적으로 묘사하는 다음 설명을 위한 길을 준비할 뿐입니다.
"단풍나무 숲의 밤을 사랑하며 주차하고 앉아있는"은 동일하지 않으며, 그 경향은 매우 명확하고 강했습니다. 산길, 흰 구름과 다른 사람들은 시인에게 깊은 인상을주지 않았지만 단풍 숲의 야경은 그를 놀라게했습니다. 그는 이 산 숲의 풍경을 멈추고 즐기기 위해 운전을 계속하기를 꺼려했습니다. 이 문장에서 '밤'이라는 단어는 매우 미묘하고 여러 가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1) 처음 두 문장을 고르세요. 마지막 두 문장은 밤의 풍경에 관한 것입니다. (2)아름다운 저녁 햇살과 붉은 단풍잎이 서로 반사되어 단풍 숲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3)시인은 오래 머물다가 저녁이 되자 마지못해 차에 올라타서 떠나면서 붉은 단풍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었습니다. (4)한참을 멈춰 서서 유심히 관찰했기에 네 번째 행 "서리 잎은 이월보다 더 붉다"가 얼마나 재미있는지 알 수 있었다.
앞의 두 행에 쓰인 풍경도 이미 아름답지만, 시인은 단풍나무 숲을 더욱 사랑하고 있습니다. 앞뒤를 설정함으로써 단풍나무 숲을 묘사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 준비가 되면 자연이 온다고 하면서 네 번째 행으로 이어져 단풍나무 숲을 사랑하는 이유를 짚어주고 있습니다. "서리 잎은 이월 꽃보다 붉다"는 세 번째 행은 늦가을 단풍 숲의 아름다움을 세밀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시인은 저녁 햇살 아래 단풍잎이 피는 것을 발견하고 놀랐습니다. 강남의 2월 봄꽃보다 더 붉고 화려하게 피어나고 있습니다. 주목할 만한 것은 시인이 이 붉은 색을 통해 가을의 생명력을 봄으로 보고 가을 숲을 따뜻하고 생동감 있는 장면으로 표현하고 있다는 점이다.
여느 사대부 문인들과 달리 시인은 가을이 오면 슬프게 탄식한다. 그는 가을의 자연미를 찬양하고 담대함과 상승의 정신을 구현합니다. 시인의 재능과 통찰력을 보여주는 붓을 불고있는 뻔뻔함이 있습니다. 가을에 대한 찬가이다.
네 번째 연은 시 전체의 중심이 되는 연으로, 시인은 풍부한 색채와 일관된 필치로 시를 쓰고 있다. 앞 두 행의 드문드문 보이는 풍경이 화려한 단풍을 더욱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밤에 단풍나무 숲에 멈춰 앉아"라는 서정적으로 보이는 서술이 오히려 풍경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데, 그 풍경을 바라보다가 그 풍경에 취한 시인은 풍경의 일부가 되고, 이 장면에서 비로소 가을의 색이 더욱 매혹적으로 다가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