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유령이 되는 것에 대한 마지막 말은 무엇인가요?

유령이 되는 것에 대한 마지막 말은 무엇인가요?

유령이 되는 것도 낭만적입니다. 이 시는 원나라 주련수의 시 '궁궐의 술 취한 미녀'에 나오는 시입니다.

작가 소개:

주련수(朱莲秀)는 본명, 호, 출신지, 평균 생년월일을 알 수 없는 중국 원나라 초기의 배우이자 게이샤였습니다. 그린 하우스 컬렉션은 "송시우, 성은 주, 아름다운 외모, 오늘날의 잡다한 드라마, 머리, 꽃 소녀, 부드러운 점토 등으로 유명합니다. 유명한 장관들에게 알려지고 존경받았습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원나라 후대 예술가들이 '주낭낭'으로 추앙한 것을 보면 원나라 잡극 배우에서 그녀의 지위를 알 수 있습니다.

주는 관한청, 후위티, 펑즈전 등 원나라 작가들과도 친분이 두터웠습니다.

관한경은 그녀를 "호씨 가문의 보라색 천막처럼 부유하고, 서씨 가문의 붉은 연꽃처럼 요염하다"고 묘사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양저우의 풍경 10마일에는 불로장생이 있다"라고도 했습니다. 줄리안 쇼에는 시와 세트가 있습니다. 그의 노래는 언어가 부드럽고 자연스러우며 표현은 끈질기고 순수합니다. 그는 양저우에서 공연하다가 첸탕 출신의 도교 사제인 홍과 결혼해 말년에 항저우에 정착했습니다.

관한청 소개:

관한청(약 1,234년 전~약 1,300년 전), 본명 미상, 본명 자이(자이쭤라고도 함), 한족, 서주(현 산시성 윈청), 기타 출신지는 대부분 (현 허베이성 안궈시)입니다. 원극의 창시자이자 백박, 마지연, 정광주와 함께 '원극의 4대 명인'으로 불리는 관한청은 4대 명인 중 첫 번째 인물입니다.

그의 삶은 연극 창작으로 가득했습니다. 60편이 넘는 희곡을 썼는데 대부분 단편적이었습니다. 주로 비극과 희극, 다양한 소재를 다룬 그의 잡극은 원나라의 부패하고 어두운 사회 현실을 깊이 폭로했습니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불만두애', '바람과 먼지를 구하다', '강을 바라보는 정자', '루자량', '단검클럽' 등이 있습니다.

특히 필두에의 '충격적인 불의'는 원나라 시대 최고의 화려한 희곡 중 하나입니다. 원나라 통치자들에 대한 성토와도 같은 작품입니다. 순수하고 착한 두에의 비극을 통해 고리대금, 건달과 폭력배, 관료의 뇌물 수수, 인간 생명에 대한 무시의 추악한 본질을 폭로하고 원나라 사회의 혼란, 기형, 식인 풍습을 신랄하게 고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