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for"라는 단어가 있는 시는 낭만적입니다.

"for"라는 단어가 있는 시는 낭만적입니다.

위나라의 아리아 1. 위나라에 관한 시 1. '~를 위하여'라는 단어가 들어간 옛 시 ~

원래 위와 위나라가 채택한 시 1, 위나라도 멈추었다 2.

다시 3으로, 멈추지 마라 4.5. 유령의 이유 6.

7번째에 살지 않는 이유입니다. 완두콩 싹을 다시 따고 야생 완두콩은 부드럽습니다.

집에 돌아와서 우울하다고 말합니다. 슬프면 사납고, 배고프면 목마르다.

10번 수비를 아직 결정하지 못했으니 11번을 받겠습니다. 12에서 멈췄습니다.

집으로 돌아가세요, 13에서 멈췄습니다. 왕의 일은 부끄럽다, 14.

15 걱정, 못하겠어! 빌비호 17? 논꽃 18. 호루지 19? 신사차 20.

롱카 운전 21, 예 22. 어디서 감히 평화롭게 살 수 있나? 한 달간의 싸움을 위해!

말 네 마리, 말 네 마리, 23. 신사는 24, 악당은 25

날개 네 줄 26, 물고기 수트처럼 27, 매일 28을 그만두지 않나? 아르마딜로 홀 스퍼스 29! 내가 통과, 양류 30.

오늘 생각 31, 비와 눈이 내린다 32. 길은 진흙탕이라 걷기 힘들고 배고프고 목이 마르다.

슬픔으로 가득 찬 슬픔으로 가득 찬 내 슬픔은 경험 한 사람입니다! 해석 차이 웨이 따기, 차이 웨이 따기, 차이 웨이 싹이 땅을 뚫고 나왔습니다. 집에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집에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반년이 넘었습니다.

아르마딜로의 침공 때문에 집도 없고 방도 없습니다. 계속 귀신이 들린다고 해서 앉아서 안주할 수는 없죠.

채소를 따고, 채소를 따고, 베치의 줄기와 잎이 얼마나 부드러운지. 집에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집에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얼마나 깊이 유령이 있는지 이야기합니다.

걱정은 불처럼 타오르고 배고픔은 견딜 수 없습니다. 수용소는 고정되어 있지 않고 아무도 집으로 돌아와 질문하지 않습니다.

채소를 따고, 채소를 따고, 줄기와 잎이 굵고 단단해집니다. 집에 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집에 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올해도 맑은 달이 돌아왔다.

왕실의 일은 끝이 없고, 한가함을 즐길 틈이 없다. 걱정은 정말 아프고 긴 여행을 마치고 오늘 집으로 돌아 가기가 어렵습니다.

어떤 꽃이 피었나요? 무더기로 썩어가는 탠디. 높은 마차는 누가 타나요? 장군님입니다.

마차가 출발했고 네 마리의 말이 장엄하구나. 감히 평안히 쉴 수 없으니 전쟁은 빈번합니다. 1월에 세 번이나 제출했습니다.

강하고 활기찬 네 마리의 말을 몰고. 장군은 버스로 지휘하고 병사들은 버스에 가려졌다.

네 마리의 말은 단정하게 걸음걸이를 하고 있으며 활은 상아와 물고기 가죽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매일 경계를 늦출 수 없나요? 아르마딜로의 침입이 임박했습니다.

군대에 입대하기 위해 집을 떠날 때 버드나무는 부드럽게 흔들렸다. 집으로 돌아온 지금, 하늘에는 눈송이가 흩날리고 있다.

길은 멀고 느렸고 나는 배고프고 목이 말랐다. 내 마음은 얼마나 슬펐는지 누가 알겠습니까.

댓글?1.웨이:흔히 다우드로 알려진 콩과 식물은 먹을 수 있습니다. 2.일:생활.

정지:보조. ?3. 유:말하다, 또는 보조로 말하다, 무의미하다.

?4. 모: "황혼지대"의 원어. 연말이 되면 한 해가 저물어 간다.

?5. 아무것도: 아무것도 없습니다. 6. 아르마딜로(ǔ纽约n): 춘추 시대에는 북방 소수민족을 디, 전국, 진, 한 시대에는 슝누라고 불렀습니다.

?7. 시간이 없다. 여가.

개정:무릎을 꿇고 앉다. 집:평화롭고 행복하게 살다.

?8. 맹렬하다:불이 매우 커서, 여기서는 걱정하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9. 부하:보조 단어.

?10.주둔:주둔. 딩:안정.

?11. 대사:메시지를 전달하는 사람. 고용하다:질문하다.

?12.강:부드러움에서 늙음으로 변하고, 베치가 거칠어지고 굳어짐을 이르는 말.

?12.강:부드러움에서 굳어짐. ?13. 양(陽):여름 달력의 네 번째 달 이후를 뜻하는 양력.

?14.(ǔ):중지. ?15. 죄책감:고통.

공주, 매우 고통스럽다. ?.16. 오다:집에 가다.

오지 마라, 돌아가지 마라. 17. 둘 : "아세나프텐"이라는 단어를 빌려서 꽃이 만개했습니다.

하우:이게 뭐야? 18. 창:창디, 탕디.

?19. 루:키가 큰 마차 "条"와 같음. ?20.준지:장군을 가리킴.

?21. 군용 차량:병력 운반선. ?22. 네 마리의 말:전차에 앉아있는 네 마리의 종마.

예:말은 키가 크고 잘생겼다. ?23. 너구리(꾸이) 너구리:힘이 세고 잘 생긴 말입니다.

?24. 바이:바이.

?25. 작은 사람:졸을 가리킴.

필립(피이): "피난처"는 은폐를 가장한 것입니다. 26. 날개 : 깔끔하고 능숙함.

?27. 코끼리: 상아로 장식한 활. 물고기 옷: 물고기 가죽으로 만든 화살 주머니.

옷: "홍"이라는 단어는 "홍"의 대안으로 사용됩니다. 28. 일경: 일경.

?29. 등뼈 : "서두르다"와 같습니다. ?30.이이:버드나무 가지가 바람에 나부끼다.

?31.시 : 보조어. 32.유:동사로서, 눈이 내리다.

피피:눈송이가 날리고 있다. 비와 눈이 내리는 추운 겨울날, 퇴역한 신병이 혼자 집으로 걸어가고 있었다.

길은 거칠고 배고프고 목이 마른데 국경은 점점 더 멀어지고 마을은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이 순간, 그는 고향을 바라보며 현재와 과거를 떠올리고 복잡한 생각과 만감이 교차할 수밖에 없습니다.

고된 군 생활, 치열한 전투 장면, 산 정상에 오르기 위해 무수히 오르던 장면들이 하나씩 눈앞에 떠오릅니다. '차이웨이'는 3,000년 전 먼 옛날의 체스 작품으로, 추억과 한숨이 교차하는 작품입니다.

샤오야의 범주에 속하지만 궈펑과 매우 유사합니다. 이 시는 세 개의 층으로 나뉘어진 여섯 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귀향길에 대한 회상이기 때문에 회상 형식으로 쓰여 있습니다. 처음 세 장은 향수병을 회상하고 집으로 돌아가기 어려운 이유를 설명하는 한 층입니다.

이 세 장의 처음 네 줄은 집에 대한 향수병과 그리움을 점진적으로 표현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느낌은 점점 더 절박해지고 견딜 수 없게 됩니다. 첫 문장은 유럽연합을 조롱하는 것으로 시작하지만, 유럽연합은 번영하고 부유합니다.

베치는 식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간수들은 배고픔을 채우기 위해 베치를 따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말은 주둔군의 어려움을 반영하는 언어적 전망입니다.

국경에서 군인들이 하는 '쑥 따기'는 집에서 여인들이 하는 '파리 잡기'와 '뽕 따기'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주둔지는 힘들 뿐만 아니라 길기도 합니다.

"웨이도 멈춘다", "부드러운 멈춤", "그냥 멈춘다"는 단계별로 땅을 뚫고 싹이 트고 부드러운 묘목이 된 다음 줄기와 잎이 굳어지는 베치의 성장 과정을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해는 멈출 수 없다', '양띠 해는 멈출 수 없다'는 뜻과 함께 시간의 흐름과 영원한 주둔을 나타냅니다. 해가 저물면 "고향으로 돌아간다"고 하지만 오랜 시간이 흐르고, 항상 목숨을 잃을 위험에 처한 수비대에게 어찌 "걱정"이 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그렇다면 주둔지로 돌아가는 것이 왜 그렇게 어려운가요? 마지막 네 줄의 설명: 집을 떠나있기 때문에 괴롭고, 전쟁이 잦기 때문에 주둔지가 불확실하고, 왕이 끝이 없기 때문에 쉴 시간이 없다. 근본 원인은 "귀신 때문"이다.

한서? 슝누 전기는 "왕(저우), 왕실의 쇠퇴, 룽디의 중국 침략을 예로 들었습니다. 중국은 고통을 겪었고 시인은 일어났습니다. 그가 아팠을 때 그는 '가문이 망가져 부끄럽다'고 노래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작품 '차이웨이'의 배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르마딜로의 고통에 대해 평범한 사람들은 그것을 지켜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한편으로는 향수병이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전투 의식이 있습니다. 첫 세 장은 개인적인 향수병과 국가를 위해 전쟁에 나서야 한다는 사명감, 모순되지만 똑같이 현실적인 두 가지 생각과 감정이 서로 얽혀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개인적인 향수병과 전쟁에 대한 책임감이라는 시 전체의 정서적 어조를 구성하기도 합니다.

2. 위구시

위나라와 진나라 때 도건은 부상을 입고 장례식을 준비하기 위해 차를 달라고 요청했지만 슬픔에 잠겨 죽었다.

사람들이 푸를 만나지 않는 것을 한탄하며 당백의는 늙고 지쳤다. 굶주림은 무엇을 할 것인가? 10편의 고시를 이어서 세 번째는 이허의 '달과 달의 슬픔', 구름 향이 더 가시가 된다.

창구시 꿈의 집 등나무와 대나무 빛, 산채 고사리 새로운. 장안의 아트리움은 넓고 외롭지만 웨이와 고사리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 거의 학자 인 송팡의 대당 앞에서 사랑하는 웨이 화에게 조용한 미소를 보냈습니다. 동은 위고사리를 읽다가 우연히 나무꾼 막에게 알게 된 후 위화와 함께 있었다.

웨이 펀만큼 배가 고프지 않은 중딩에게 산머루와 쉬를 보냈다. 왕은 황룡을 숨길 의도가 있었고, 쉬는 위 고사리의 마음속에서 쉬어야 했으므로 진영에서 제외되었다.

새해 전야, 2년, 웨이 펀은 만족하지 않고, 장안의 가을 말은 더 빛난다. 세 가지 가을 노래 중 두 번째는 이신이 갑자기 수양으로 돌아온 것입니다.

원 지산에서 셴 랴오까지 친구이자 거지, 웃음거리입니다. 기장과 고사리 등 10에이커의 곡식을 심었습니다. 동포는 먼저 (주산에서) 쟁기질을했고, 수순은 사향을 두드리고, 사향 향을 틀에 넣고, 달리고, 치킨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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첸샹-시후이는 차선 남쪽과 차선 북쪽에 살고, 랑웨이는 호스트와 손님이 될 수 있습니다. 광인 팅시 저우, 안뜰, 와인에 취한 버드나무 치마 건물.

고대 실연의 노래 30수, 그 중 8수가 조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