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일관성의 '방법' ① 하나에서 셋까지: "일관성"
일관성의 '방법' ① 하나에서 셋까지: "일관성"
도(道)의 일관성, 도(道)의 연속성, 도(道)의 불변성. -저자
공자가 말하기를, "어서! 나의 길은 일관성이 있다." 증자가 말하길 "웨이"라고 했다. 아이가 나오자 스승이 물었다."무엇이냐?" 증자는 "스승의 도란 충성과 용서입니다."라고 대답했다. -- "공자 논어 - 사람으로 서기"
공자(왼쪽)와 증자(오른쪽)
공자와 증자 모두 훌륭한 말을 많이 했지만 스승은 그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번역은 한자의 의미를 설명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증자, 하나님의 도가 하늘의 별처럼 신비로운가?"
"증자, 하나님의 도가 하늘의 별처럼 신비로운가? 나는 하나님의 말씀이 돈의 북쪽 중앙에 위아래로 구멍이 뚫린 것과 같다고 말합니다."라고 말했다.
장자가 "알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파수꾼은 두 사람이 서로 말이 통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공자가 떠나자마자 그는 증자에게 물었다."공자가 무슨 뜻이오?"
"공자가 무슨 뜻이오?""공자의 도란 세상에 충성하고, 바람에 따라 움직이는 깃발처럼 항상 지도자에게 복종하며, 부드럽게 이끄는 여인처럼 친절하고 이해하는 것입니다."
라고 증자가 말했다.
이 다섯 가지 키워드는 아래에서 개별적으로 분석됩니다: I. 일관성, 충성심, 용서, 참여.
1.1
화난자는 "일심은 만물의 근본이며 무적의 길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소문해자(说文解字)에는 "其一,始惟始,道立于一,使天地成萬物。"이라고 했습니다. 첫째, 도(道)는 빛과 같아서 만물에 스며듭니다. 사람은 개방적이고 밝으며 위아래, 안팎으로 일관되고 구멍이 뚫린 껍질처럼 내면이 이타적입니다. 빛은 가장 부드럽고 섬세하며, 광자는 질이 없고, 막힌 모든 것에 흡수되어 광합성을 하고, 생명에 흡수되고, 촉촉하게 적셔지고, 침묵할 수 있습니다. 물질의 유비쿼터스 광전 효과부터 발생하는 엄청난 변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에너지는 빛에서 나옵니다. 이것이 바로 '하나'입니다.
첫째, 오라클 뼈에 새겨진 글귀는 두 개의 가상의 끝과 단단한 중심을 가진 '단단한 타원', 세 번의 우여곡절을 겪으며 빈번하고 오래 지속되는 상호작용, 번데기가 뒤집혀 나비가 되는 것처럼 생명이 계속되는 것을 표현합니다. 황금색 텍스트는 "견고한 것에서 가상으로, 점차 선한 것으로"라는 뜻으로, 삶은 견고한 것에서 가상으로 가벼워지고 승화된다는 의미입니다.
오라클 뼈 비안, 비안, 수오원지 I. 1. 누워 있는 번데기, 누워 있는 생명처럼 2. 솟아나는 빛줄기처럼 3. 단단한 마름모꼴 4. 예, 비, 수직 5. 쉬운(좌, 비, 나), 하나. 1. 전체적으로 연결된 두 상이 지그재그로 한쪽으로 진화하는 것. 2. 두 상이 연결되어 점차 한쪽으로 변화하는 것. 3. 서로 반대되는 두 상이 조화를 이루며 서로를 인도하고 점차 전체적으로 변화를 완성하는 것. 4. 회전은 영원한 진화를 계속한다; 빛의 존재는 일종의 영원한 진화, 즉 지속적이며 항상 삶을 이끌고 진화하는 것. 이 두 단계는 끊임없이 반복된다. 이 두 단계는 끊임없이 반복되고 지속적으로 진화합니다.5. 비행의 빛; 삶이 빛에 계속 접하고 교차하게하면 빛으로 변모 할 것입니다; 두 파동이 계속 접하고 서로 교차하면 하나로 합쳐질 것입니다.
'하나'는 사차원의 특성을 구현합니다.1. 서로 반대되는 두 상이 조화를 이루고 서로를 인도합니다.2. 한 상은 낮고 뚜렷하고 다른 상은 높고 미세하며 사라집니다.3. 지속적이고 지속적이며 두 상이 연결된 것은 편심이 큰 타원과 같아서 두 마음 사이에 드러나는 법칙이 확립되어 있으며 각 단계는 다른 정도의 기울기를 가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단계마다 편심의 정도가 다르며 점차적으로 완전히 포용되고 마침내 완전히 드러나고 연결됩니다.4. 승화를 향한 일방적 인 발전. "한"방법은 또한 남자와 여자의 관계에 해당하는 4 차원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두 사람의 상호 작용입니다. (남자, 여자 그리고 결혼 I)
2. 아니, 일관성
관, 소인문으로 쓰여진 관북. 수문장자(水文章子)에 "관, 건북관(管, 建北管), 이봐, 잡을 것을 입어라"라고 적혀 있다. 조개껍질은 속이 비어 있지만 보물이다.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겸손하고 조개껍질처럼 허망합니다. 요컨대 '두 개의 조개껍질 또는 마음이 이어진다' 또는 '두 손이 하나가 되어 점차 진화한다'는 금문은 마음과 마음이 연결되고 텔레파시로 연결되며 두 손의 협동 정신처럼 삶은 점차 더 긴밀하게 엮이게 된다는 뜻입니다. 이것은 또한 빛의 분산 주파수가 생명의 사다리의 집합을 통해 녹는 과정이기도 합니다. 아니, 작은 물개 문자에서 '들판 너머'는 빛을 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자르고 변형하는 과정입니다. 베이와 소인 문자 '메가, 바'에서 입자는 베이의 빈번한 분리와 결합처럼 서로로부터 파생되고 전달되는 각운동으로 자극을 받습니다. 무와 베이는 생명 사이의 지속적인 전달 메커니즘이며, 빛은 끊임없이 발생하고, 첸베이의 일관성은 첸베이의 사람들 사이의 에너지 순환 메커니즘입니다.
1-2 진원비안우, 3-6 류수통 7 수원지관 1. 두 개의 껍데기가 서로 묶여 있다. 2. 끈, 두 개의 아래 호. 3. 끈, 두 개, 두 개의 항선, 들. 4. 두 개의 타원이 수직으로 교차한다. 5. 두 개, 수직으로. 6. 마주보는 두 개의 칼, 마주보는 두 개의 칼, 수직으로, 둘, 둘. 7. 껍데기가 없다.
1. 마음과 마음,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며, 주파수가 상호적으로 연결되고, 은밀하게 접하고 교차하며, 진화하고, 단계적으로 수렴하고, 그 간격이 점차 좁혀지는 삶.2. 손 사이의 매끄러운 맞춤처럼 완전히 통합되고 진화하며, 점차 조여지는 삶. 주파수가 은밀하게 조정되고 점차 연결되고, 서로 만나고 포용하며, 하강하고 진화하는 삶. 3. 삶에서 진화하고 진화하는 주파수. 침투:3. 서로 맞물려 서로 조율하고, 서로에게 온전히 주고, 마침내 하나에 포용되는 것; 내면의 빛이 삶과 접하고, 진화하고, 삶에서 완전히 분리되어 궁극적으로 완전한 융합과 포용으로 용해되는 상호 수용과 성장의 전체 과정.4. 삶이 항상 위와 아래 모두 일치하고 서로 교차한다는 사실을 완전히 구현하는 것; 지속적으로 수용하고 하나에 진화하는 것.5. 삶의 모든 행동, 위아래로, 편향되지 않고 완전한 정렬; 삶은 서로를 취하면서 점차 성장하고 내부적으로 끊임없이 진화하고 점차 완벽에 도달; 삶은 주파수가 만나면서 진화하고 끊임없이 서로의 변화를 안내하고 점차 증가합니다 .6. 빈번한 매력, 빈번한 테스트 및 내부적으로 정렬 된 주파수가 두 접점의 연속 교차점을 통해 만나고 상승합니다 .7. 빛은 삶의 내부와 외부를 통해 흐르고, 삶의 내부와 외부를 통해 흐릅니다. 완전히 비어 있고, 정직하고, 평범하고, 소중한 것처럼 빛은 삶과 접선 교차점을 통과하며 주파수는 서로 만나고 용납하며 서로 어둡게 조화를 이루고 마침내 떠납니다.
중국 최초의 도시 유적지 링자탄 유적지에서 발견된 옥인, 중동 사람들이 하늘을 바라보며 축복을 기원하는 모습. 옥인에는 귀 구멍과 심장 뒤에 터널 구멍(즉, 심장을 관통하는 구멍)이 있는데, 이는 들을 수 있는 두 귀와 생각할 수 있는 심장이 있는 '관'의 형태입니다. 옥인 중앙의 터널은 세 부분으로 뚫려 있으며 처음 두 부분은 점차 절단되고 변형되어 마침내 연결되는데, 이는 '관'과 '점차 절단과 교차, 완전한 자기희생, 마침내 절단과 만남'의 상징성을 반영합니다. 지속적인 헌신, 삶의 완전한 융합과 관용, 완전한 헌신과 점진적인 진화, "물건을 입는 것"뿐만 아니라 서로 연결된 껍질을 입는 것과 같은 "물건을 취하는 것"도 계속 축적하고 성장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일관성'의 방향, 도의 연속성, 도의 불변성입니다. 따라서 침투는 소통일 뿐만 아니라 소통의 전제 조건이기도 합니다. 소통을 위한 과정과 준비는 지속적이고 점진적이며 올바른 방향으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좋은 습관과 나쁜 습관이 있듯이 말입니다. 아래로 내려가는 나쁜 습관은 많지만 쉽게 고칠 수 있고, 위로 올라가는 좋은 습관은 고치기는 어렵지만 성장하고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꼭 필요합니다. 그래서 "좁은 문으로 들어가야 한다. 그리로 들어가면 멸망으로 인도하고 문이 넓고 길이 커서 그리로 들어가는 이가 많기 때문이다"(마태복음).
안후이성의 링자탄 유적(5,300년 전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유적, 총 면적 6,543,800 + 0.6만 평방미터 이상)은 옥상 조각상입니다. 옥상의 자세는 전통적인 중동의 기도 자세와 일치합니다. 후자의 터널은 잔여 옥심에서 측정한 파이프 드릴 직경 0.15mm로 세 부분으로 뚫었습니다. 현대의 파이프 드릴링은 이 정도의 정밀도에 도달하지 못하며 레이저로만 할 수 있습니다.
원자가 여기 상태에서 다시 기저 상태로, 광자의 방출, 동일한 원자 클러스터의 상태가 여기되고, 동일한 광자의 상태가 방출되고, 공진 공동에서 앞뒤로 진동하고, 증가의 주파수와 강도가 "레이저"입니다; 마찬가지로 전자는 자기장 또는 고압 연속 포커싱, 고 에너지 전자 빔의 형성에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청동 비문에서 "주파수는 상호 과정, 어두운 접선 교차점, 지속적인 진화, 단계별 집계로 연결된다"로 표현되는 "우"입니다. 심장은 그런 "공명실"(타임 원)이며, "마음과 마음"은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이루어지며 "아무것도 아니다"입니다. "아니오". 고에너지 전자빔이 발광 물질을 통과하여 빛을 방출하는 것이 현대 텔레비전 튜브입니다. 인체의 전파는 이미지로 수렴할 수 있으며 원리는 동일합니다.
동시에, 매우 작고 매우 높은 주파수의 양자 질량은 "잠재적 장벽"(잠재적 에너지 차이, 잠재적 장벽의 특정 높이와 폭으로 구현 가능), 즉 "양자 터널링 효과"를 통해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질량이 0인 광자나 매우 높은 에너지를 가진 전자는 '터널링' 과정에서 높이와 폭의 모든 변화를 볼 수 있습니다. 소위 "사려 깊음, 사려 깊음, 극도의 두려움"은 링자단 옥인의 뒷면에 있는 매우 얇은 "터널 구멍"입니다. 전자 터널링 현미경은 원자의 배열과 전자의 거동을 볼 수 있지만 전자는 정지 질량과 제한된 에너지 수준을 가지고 있는 반면 광자는 정지 질량이 없고 무한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물질의 표면으로 제한됩니다. "빛은 완전한 비움으로서 내면과 외면의 삶에 스며든다." 한 사람의 삶이 "빛과 교차하고, 만나고 포용하고, 어두워지고 조화를 이루고, 마침내 빛을 발산"할 수 있다면 모든 것을 통합하고 볼 수 있을 것이며, 이것이 바로 " 침투". 귀의 관통력은 빛 속에 있고 마음의 관통력은 어둠 속에 있습니다. 그래서 옥인의 귀에 구멍이 있는 것은 기도를 먼저 듣고 나서 열어야 한다는 의미(귀, 청각, 듣는 사람이 살아 있음)이고, 마음의 터널이 뒤쪽에 있는 것은 기도한 후에 생각하여 서서히 연결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왼쪽:링지아탄 유적지에서 발견된 돌 다이아몬드. 중국어:양자 터널링 효과의 개략도, 빨간색 양자는 전위 에너지 차가 V이고 폭이 ι인 전위 장벽을 통과할 확률이 일정하며, 원리는 "관통"과 같습니다. 오른쪽: 1986년 노벨 물리학상 수상자, 스위스, 게르트 뷔닝과 하인리히 로러, 전자 터널링 현미경(STM) 발명 공로.
3. 간, 겅, 이(의로움, 편안함), 장군(이동, 이동, 가리킬 장), 겅, 탕, 용..
태양에서의 핵융합 과정은 수소 핵 사이의 양자 터널링, 헬륨으로의 중합 및 빛 방출의 연쇄 반응입니다. 이것은 "겅"이며, 오라클 뼈에 "지옹"으로 쓰여 있습니다. '도'는 서로 왕복하고 자른다는 뜻이고(화폐 발전의 역사 IV), '시'는 빛의 위상(4가지)의 주파수 사이의 상관관계를 의미합니다. 주파수와 주파수의 상관관계는 장벽이 아무리 크더라도 확률의 차이일 뿐이며, 이는 태양의 광도 과정과 수명 기간을 제어합니다. 겡은 "더 많은" 그리고 "새로운" 것입니다. 하늘의 일곱 번째 자리에 있는 겅은 신(믿음, 신뢰의 원천)에 선행합니다. 공감은 빛과 생명의 상호 작용이며, 겡은 빛과 생명의 상호 변화 가능성을 제어합니다. 한서(漢書)-법경(法經)에는 "융합은 겅보다 더 중요하고,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은 신보다 더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수문장자(문자해설)에는 "겅은 만물의 가을과 같이 서쪽에 있다"고 했습니다. 서(공자 등 성인)는 상호 접촉, 빈번한 만남, 관용의 이미지이며, 만물은 가을에 태어납니다.
핵융합 연쇄반응의 개략도(지혜로운 호랑이의 분초 물리학 5, 수소 원자의 양자 터널링, 헬륨 원자로의 핵융합, 태양 발광의 기본 원리인 발광).
오라클 본 1 줄기, 2-3 g. 1. 점 두 개, 거꾸로 쓰면 일곱 또는 아. 2. 젠장, 이봐. 3. 거꾸로 쓰면 안 돼(좌우 일치).
어간: 두 단계는 끊임없이 서로 끊어지고 연결됩니다.
지: 2. 빛은 상호 연결된 두 개의 물리적 존재로 존재하며, 서로 왕복하고 절단하면서 응집하여 진화한다.3. 적은 양의 에너지를 계속 응집하면 계속 성장할 수 있고, 우리에게 주어진 에너지를 계속 응집하면 상호적으로 성장할 수 있으며, 끊임없이 왕복하고 자주 교류하며 끊임없이 연결하여 하나로 녹아들고, 세부에서 정신을 보고, 세상의 끝을 보아야 시작을 안다. 끝을 보아야 시작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오라클 본 스크립트는 "C, B (Pu)"로 읽습니다. c (신비한 무기 Ge), 오라클 본 스크립트는 "Zi, Ba"또는 "두 돌의 조합"으로 읽으며, 두 주파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두 주파수는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서로 다른 스톤이 서로 다른 물질을 결합할 수 있기 때문에 상호 작용합니다. ". 두 위상이 상호 작용하고 서로 끌어 당기고 변형하는 이미지는 회전의 이미지입니다. '역필'은 글을 쓰던 오른손이 오른쪽으로 돌아서서 우를 공격하는 것처럼 인생을 바꾸는 오른손과 같습니다. 또한 "역필 또는 아버지를 막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아버지는 그 이상을 주며 탕자를 다시 맞이하는 아버지입니다. "좌회전하여"로도 볼 수 있습니다. 줄 수 있다는 것은 다시 받을 수 있다는 것이며, 주는 것과 돌려받는 것, 이 둘의 상호작용을 통해 둘은 신비롭고 형이상학적으로 연결되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c는 더 내인성적이고 더 외인성적입니다.
'푸'와 '슈'라는 단어를 연결합니다. 빛과 생명 사이의 상호작용을 강조하며 정보를 가져오고 지식과 능력을 부여합니다. 슈(미터)는 원래의 작동 상태를 변화시키는 것은 진화하는 것이며, 나무처럼 구불구불하게 자라도록 생명을 갈고 닦는 것임을 강조합니다. 거꾸로 쓰는 것은 그 반대의 일이며, 삶에 자주 부딪히는 방법을 제공하여 더 끈질기고 더 혁신적이며 더 새롭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전국시대 오병이어 중 하나인 청동 병마는 신나고, 빛나고, 에너지를 발산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입자는 빛에 노출되면 움직이고 빛을 보면 사라지고 연쇄 반응은 광전 효과가되어 하나씩 순차적으로 "잃고" "뭉치고" 집단적으로 전진하는 광전 효과가 레이저가됩니다. 텍스트와 텍스트는 "좋아요"입니다. 일반적으로 고대 텍스트는 "이동, 이동, 가리키기", 오라클 뼈는 "배, 침대 또는 침대"를 쓰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수문지(手文志, 문자를 설명하고 분석하는 책)에는 "장군, 회전하는 배와 같다. 배에서, 익사하는 것에서. 이봐요, 그러니 회전하세요." 빈번하고 조화로운 집합의 과정은 (세 번째와 일치하는) 배와 같으며, 이는 상호 작용, 즉 상호 끌어당김과 에너지의 상호 전달을 통해 이루어지며 운반과 전달, 위계와 종속, 화려함과 퇴색이라는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또한 진원(陳文)은 "정, 부, 유"를 써서 점차 서로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두 개의 사각형, 네 개의 날개가 동기화되고 하늘이 도와주면 레벨이 상승하는 것처럼 빛과 생명은 자주 서로를 돕습니다; 또한 "추오" 또는 "생일, C, C"라고 쓰면 빛은 에너지로 변환 될 수 있습니다. "추오"와 "생일"(화폐 발전의 역사의 전편)로도 변환될 수 있습니다. 빛은 신의 손이 들어와 연결되고 상호 작용하며 단계적으로 수렴하면서 생명을 낳고 다시 태어납니다. 그렇게 오랜 시간이 지나면 "더" 새롭습니다. 또한 천천히 끓는다면 그것은 변화의 과정이며, 빈번하고 점진적으로 변화를 이끄는 과정입니다. 밤 시간 단위의 '겡'은 다섯 바퀴를 돌고 난 후 하늘의 빛, 이것은 앞뒤로 어두워지고 정오의 주기를 거쳐 점차적으로 새로운 빛으로 다시 태어납니다(5의 과정과 일치). 수문제가 "두오, 너도 변하라"고 말했다.
전국 시대 증호의 무덤에서 출토된 루이수(왼쪽)와 진수(오른쪽). 6. ㄷ, ㄷ, ㄷ...7. 생일 ㄷ입니다.
본문:도(道)다. 둘의 상호작용, 절단과 변형, 둘이 서로 상호작용하며 변화를 통해 서로를 끌어당기는 것이다.
쉬운:텍스트의 변환; 빈번한 상호 작용, 상호 변형; 서로의 상호 작용, 서로를 끌어 당기고, 텍스트에 의해 오른손으로 삶을 바꾸고, 텍스트에 의해 우위를 공격하고, 내부; 아버지는 단지 이상의 것을 제공합니다; 다시 얻을 수 있도록 줄 수 있으며, 두 사람이 상호 작용하고주고 돌려 줄 수 있습니다.
수:신성한 변화의 에너지; 상호 변화의 에너지.
총:전달의 배로서 두드러짐; 아버지의 베푸는 빈도는 배의 바람과 파도처럼 분명합니다; 서로에게서 끊임없이 에너지를 끌어 냄으로써 달성되는 빈번한 상호 조율과 응집.
4. 내부적으로 변화의 길을 이끌다; 서로 다른 돌의 조합과 같이 두 주파수가 상호 작용하고 변화의 에너지를 끌어당기며 자주 상호 작용하고 궁극적으로 변화한다.5. 빛이 내적 응집의 사다리로 들어가 생명과 상호 작용하고 변화의 에너지로 자주 절단되며 점차적으로 안에서 성장하고 점차적으로 위로 올라간다.6. 빛이 생명으로 들어가 다시 밖으로 보내져 점차적으로 안에서 응집되고 점차적으로 위로 올라간다.7. 빛이 생명으로 들어가 다시 밖으로 보내져 점차적으로 안에서 응집되고 점차 위로 상승할 수 있으며, 이는 아버지가 주신 주파수입니다.
장기적인 상호작용의 이미지이자 결실인 겅은 '당(唐)'입니다. 당나라에는 수소와 산소가 결합하여 소위 '당'으로 불리는 '탄수화물'을 형성하는 '쌀'이 있습니다. 결합하면 에너지를 빠르게 저장하고 방출할 수 있습니다. 겅은 돌파구 이후에도 계속해서 상호 작용하고 합쳐지는데, 이것이 바로 "평범함"입니다. 두 남녀가 강렬한 사랑과 유대를 겪는 것처럼, 평범한 삶으로 들어가는 것은 관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공고히하는 상호 작용 과정입니다.
탕:1. 두 단계의 상호 작용, 장기적인 교차 및 집합. 2. 지속적인 상호 작용, 두 단계의 상호 작용, 상호 변형. 3. 주마다 앞뒤로 왔다가 결국 함께 모여 갇힘.
용:1. 상호적인 두 단계의 상호 작용 후, 계속 빈번한 상호 작용과 분열이 있을 것.2. 끊임없는 상호 작용 후, 두 단계가 완전히 침투하고 조화를 이룰 것.3. 상호적인 드문 상호 작용, 서로를 변화로 끌어당기고 점차 하나로 수렴하여 마침내 평범해 질 것.
3.
4. 돈, 돈
양자 터널링은 전자의 도약과 마찬가지로 두 접점의 변화를 미세하게 반영합니다. 인간의 다리가 상호작용하며 장시간 움직일 수 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오라클 뼈 점술의 첸은 "도입과 경향의 일곱 가지 경향"을 썼습니다. 이 두 가지는 서로 '진입'으로 움직이고 '일곱 가지 성향'으로 교차합니다. 이동, 대나무와 비단은 "박격포, 미늘, 루, 쉬움, 성실, 성실"을 쓰고, 입자는 박격포에 이빨이 가라 앉는 것과 같이 서로 반복적으로 상호 작용하고, 서로의 강점과 약점을 보완하고, "훈련"으로 전달되고, 빈번한 절단, 파도, 앞뒤로주고 받기, 상승의 빈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 다운, 다운, 스톱". 천은 운동의 원리이며, "짧은 발걸음 없이는 만리를 걸을 수 없다"("순자의 학습에 대한 충고")입니다.
1-2 "오라클" 천, 대나무, 비단:움직일 천. 1. 들어갈 천, 기울일 칠. 2. 사람 천, 하나 천. 3. 멈출 천, 잊을 천, 들어갈 천, 잊을 천, 멈출 천.
1.
천:1. 두 상이 서로 상호 작용하지만 서로를 변화시킨다. 2. 주파수 에너지는 계속 절단하여 서로를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이동 : 서로 분리 된 주파수, 이빨이 함께 또는 함께와 같은 반복적 인 상호 작용, 두 위상이 서로 상호 작용하고, 빈번한 절단 및 교차, 파도가왔다 갔다하고, 앞뒤로 돌아가고, 자주 상승합니다.
두 주파수는 서로 관여하고 상호 작용하여 미시적 입자의 재탄생과 거시적 생명의 재생을 가져와 태양과 인간의 마음에 불을 붙입니다. "천 년은 세월 같고 밤은 시계 같도다." (시편)
5. 충성과 용서
충성, 왕은 "중심과 마음"을, 용서, 왕은 "여인, 마음"을 썼습니다. 충성은 보이지 않는 파도가 모이는 곳, 모든 것이 순종하고 이끄는 '중심'이며, 모든 것이 순종하는 '무게중심'입니다. 주파수가 서로를 분리하고 끌어당기는 중력의 중심, 즉 분리되지만 상호작용과 재결합의 이미지입니다. 이것은 "중"(중국어, 중국이란 무엇인가)입니다. 여성은 삶에서 복종적이고 관용적이지만, 돌 위에 물이 떨어지는 것처럼 급진적으로 변화하고 주도할 수 있는 수단이 주어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두 가지 주파수, 즉 "용서"(여성, 여성은 여성입니까?)를 조정하는 과정입니다. . 충성과 용서, 하나는 미시적이고 하나는 거시적이며, 하나는 빠르고 하나는 느리고, 하나는 짧고 하나는 긴 천 년처럼. 집중과 같은 충성심, 편심과 같은 용서, 그리고 분산은 양자 터널링 확률의 정규분포에 결합됩니다. 빛의 주파수는 의리를 위해 서로 조화를 이루지만, 용서를 위해 서로 상호작용하고 연결될 만큼 서로 다르며, 이 모든 것이 끊임없이 주고받는 내적 변화 속에서 조화와 연결을 이루며 통합됩니다.
비안 충성과 용서 1. 중앙(세로, 입, 둘), 하트 2. 암(세로, 둘, 오른쪽 호, 넷), 하트.
충성심: 위아래로 이어짐, 삶은 빛의 주파수에 접하여 빛과 조화를 이루고, 파도는 접하고 교차하면서 성장하며, 빈번한 마음의 왕복, 장기적으로 변동하는 연결에서처럼 분열되고 끊임없이 합쳐집니다.
용서: 여자의 마음처럼 부드럽고 단단하여 삶의 분열을 완전히 녹이고, 삶은 끊임없이 내면을 반영하고 안내하며, 삶은 은밀하게 빛과 끊임없이 교차하고, 주파수는 안내되고 연결되며, 서로 다른 파동은 끊임없이 왕복하면서 성장하고, 분리된 주파수는 끊임없이 서로 교차하여 잦은 심장 왕복, 장기적인 변동 연결처럼 서로 연결되도록 안내할 수 있습니다.
6. 별과 인삼 (3)
"별"은 유에게 주어진 세 번째 하나님의 형상입니다. "3"의 대문자는 "인삼의 세 단계"와 "별과 일치하는"별을 의미하는 "셴"이며, 신탁 뼈 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두 입, 한 생명"으로 모든 것이 분리에서 점차 합쳐지면서 새로워진다는 뜻으로, 별의 핵융합은 생명의 모든 물질적 요소가 탄생하는 곳입니다. 별도 "제품"을 알고 "세 개의 작은 입"을 쓴 오라클 뼈 점술은 폴리에서 분리되어 작고 점차적으로 축적되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은 별에서 가장 작은 수소 원자에서 금속과 같은 큰 원자의 탄생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제품"의 탄생은 느리고 꾸준한 과정입니다. 새로운 "제품"의 탄생은 느리고 신중한 "제품"의 과정입니다. 셴, "싱젠"을 썼습니다. "아이"는 가시광선뿐만 아니라 다양한 광선을 포함하여 별이 방출하는 빈번한 전단파를 말합니다. 별은 온갖 종류의 빛을 내면서 온갖 종류의 물질을 합성하여 지구의 생명체를 변화시킵니다. 셋째, 오라클 뼈는 빛의 거시적 이미지인 '기'(화폐 발달의 선사시대)를 인식합니다. 기는 눈에 보이지 않고 어디에나 존재합니다. 기는 깃발을 날리고 사람들에게 영감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인내하는 데 필요한 '생명의 한 숨'이기도 합니다. 모든 존재는 별이 만든 물질에서 비롯될 뿐만 아니라 그들의 삶은 항상 별의 빛에 의해 변화하기 때문에 삼은 "모든 것"이며 "행동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하라"는 뜻이기도 합니다. '삼상'은 세상의 모든 상이 별에서 비롯되어 별을 따르고, 하늘의 현상이 세상에 스며든다는 뜻입니다. "하늘의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진다"(도덕경 1장 1절).
신탁의 별 (4가지 일반 제품).1. 두 개의 계단식 입, 생(거꾸로, 수직으로, 하나).2. 두 방울, 거꾸로, 여섯 또는 끝, 수직으로.3. 생, 원 안에 다섯 개의 입.4. 세 개의 작은 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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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 1. 분리와 중합으로 서서히 태어나 빛으로 진화한다.2. 자주 만나고, 한 주 한 주 조금씩 중합하여 결국 빛으로 진화한다.3. 싸우고 싸우며 단계적으로 중합하여 한 주 한 주 살다가 궁극적으로 빛으로 변한다.4. 미세해지고 새로운 제품을 합성하며 조금씩 축적되어 분리에서 융합으로 진화한다.
센코우 7, 센코우 7(센코우 1, 2, 3)
비안:참조 1. 별, 30. 2. 별, 영원한. 3. 결정, 8회 공전, 물결 모양.
참고:1. 별은 단계적으로 진화하고 자주 파동을 일으키며, 신은 생명과 완전히 연결되어 빛으로 들어가고 장벽은 보이지 않게 사라집니다. 예를 들어, 별은 밤에 복종하는 사람처럼 완전히 초점을 맞춘 것처럼 매혹적입니다. 완전한 포용의 전체 과정은 또한 생명이 빛과 왕복하고 교차하는 과정이며, 생명의 주파수는 파동에 의해 주도되고 주파수는 생명을 통과하여 횡파의 형태로 나옵니다 .2. 3 상과 3 기둥은 별이 높고 설명 할 수없는 것처럼 완전히 미묘하고, 바람의 마음과 그림자처럼, 축적에서 완전한 포함까지 빛은 변화와 진화의 전체 과정을 완성합니다 .3. 하늘의 별은 분명히 쉬지 않고 회전하고 있으며 파도는 그 안에 있으며 서로 변형되어 서로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크리스탈 스핀과 스핀이 서로 왕복하고 잔류 파동이 통과하며 빛 주파수의 축적이 한 번에 완료되고 회전 왕복의 교대를 통해 주파수가 미리 연결되고 진화하며 마침내 큰 파동을 실현합니다.
7. 비즈니스, 제품 및 폰
'신, 네이'를 쓰는 신탁 뼈인 상은 빛과 생명의 상호 작용을 표현하여 파생적인 환영과 내면의 연결(신비한 무기 Ge)을 형성합니다. 빛이 생명과 상호 작용하고, 파생하고, 연결하는 능력은 상업에서도 잘 나타납니다. 상 왕조는 빛과 생명의 상호작용에 대한 정보를 백성에게 전달하여 국가를 성장시키고 백성들을 연결할 수 있는 점을 중요하게 여겼기 때문에 '상'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핀에는 "가시, 베이"라고 쓰여 있는데, 가시(Thorn)는 주어진 빛을, 베이(Bei)는 두 개의 회전하는 물체가 서로 상호작용하는 모양을 뜻합니다. 오라클 뼈 점, 폰, "옷"을 알고, "옷, 옷 또는"이라고도 씁니다. 옷(여성인가요?). 그것은 상호 작용, 변형, 분리 및 융합의 이미지입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서로를 향해 계속 나아갈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폰"인 당신이 나를 가지고 있고 내가 당신을 가지고있는 단결을 형성하고 사람은 사람과 동일하며 모두 "폰"입니다. 수문장자(手文章子)에 "졸은 하인의 탈을 쓴 졸이다. 졸은 하인의 옷을 입은 졸이고, 졸에게는 직책이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서로 다른 옷을 입으면 서로의 다른 능력을 알 수 있고, 서로의 일에 녹아들며 서로에게 졸이 됩니다. 폰은 옷의 능력입니다. '폰의 축적'은 사람들이 서로 상호작용하며 축적하고 심지어 분리되고 통합되는 이미지입니다.
왼쪽부터: 심장, 심장, 닭의 발 집의 세 별인 두 번째 추기경궁과 달의 위치 다이어그램.
오성본, 진원편집, 오성본, 사. 1. 신, ㄷ. 2. (말 신, 십, 사, 네), 비. 3. 옷(삼복), 또는 다시.
광고:빛은 존재와 존재 사이를 끊임없이 오가고, 빛은 그 안에서 끊임없이 다른 연결을 만들어낸다.
제품:모든 차이를 모아 끊임없이 성장하며 생명을 자극하는 나선은 상호 작용을 통해 서로 교차하며 끊임없이 조화롭게 진화합니다.
폰:이 둘은 서로를 향해 움직이며 자주 왕복하고 연결되며, 즉 인과 아웃, 인과 아웃이 존재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며 서로에게 연료를 공급합니다.
오리온의 일곱 별은 고대 중국의 '산수시'로, 밤하늘에서 쉽게 알아볼 수 있는 '하나'의 가운데에 세 개의 별이 있는 모양입니다. 음력 설날에 이 별은 "세 개의 별이 높이 빛나면 새해가 온다"는 의미로 정점의 눈에 잘 띄는 위치에 위치합니다. "신"은 빛이 생명에 미치는 영향의 이미지입니다. "위쪽 별"은 심장과 두 별의 축적을 포함한 심장입니다. 가장 오른쪽 심장은 "왕자", 가운데 심장은 "천왕" 또는 "불", "천", "불", "불", "불", "불", "불", "불", "불", "불", "불", "불", "불", "불", "불", "불"의 모양으로 세 별의 궁전이기도 합니다. 가장 오른쪽 심장은 '왕자', 가운데 심장은 '천왕' 또는 '불', '찬다' 또는 '용성', 왼쪽 심장은 '사생아'라고 불립니다. 심장궁은 화살 모양을 하고 적운궁은 화살의 꼬리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천왕'의 심장과 한 팔 길이 떨어진 달은 고대에 계절을 결정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4,000년 전 주나라 시대부터 그 변화를 면밀히 관찰하기 시작했습니다. 비즈니스는 천천히 변화를 이끌어가는 이미지입니다.
선, 사람들의 마음을 이끄는 별 모양의 금형, 또한 세 개의 머리를 가진 사람처럼 '상원의 삼상'을 보여줍니다. 세 가지는 서로를 보완하고 서로에게 순종하며 평생을 수행합니다. '사업'은 성장과 죽음, 축적과 죽음으로 앞뒤로 연결되는 사업을 하는 것과 같습니다. 화려함의 별과 승려의 별은 결코 동시에 나타나지 않으며, 하나는 밝고 다른 하나는 어둡습니다. '상담자'와 '조언자'처럼 전자는 모든 사람을 포함하지만, 후자는 저울질하고 선택합니다. 빛과 어둠은 둘 사이를 번갈아 가며 자주 상호 작용하고 존재를 수행하며, 존재의 상호 작용, 상호 영향력, * * * 존재의 모임을 기반으로합니다.
붉은 초거성인 가장 밝은 삼사라 IV와 가장 밝은 하트 II는 하늘에서 180도 떨어져 있으며 빛과 어둠 * * * 서로를 보지 못합니다. 삼사라와 마찬가지로 "삼위일체"는 충성심, 우월성, 자급 자족의 통일체입니다.
성(姓)은 장명산(張明山)이고 이름은 셴(沈)입니다. 사람이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이름이기 때문에 공자는 '셴'을 사용하여 진리는 심오하고 세 가지 측면이 있지만 이 세 가지 측면은 하나라고 말하면서 그를 일깨웠습니다. 진리는 사람들을 실명으로 이끄는 별과 같고, 별은 모두 빛이며, "상상"처럼 빛과 어둠이지만 빛과 어둠은 함께 가고, 빛은 자신을 희생하고 사물을 키우고 사람들을 연결하고 축적하고 죽을뿐만 아니라 깊은 통찰력으로 모든 것을 관통합니다. 충성심만이 유일한 것이고 용서가 해결책이며 빛과 그림자는 서로를 위해 만들어집니다. 충성은 별과 같아서 하늘을 비추고 초월하며 생명을 구하고 새해를 알리고 사방을 통일합니다. 용서는 상거래의 별과 같으며, 마음속에 숨어 있고, 달에서 한 팔 길이 떨어져 있으며, 몸을 돌보고, 마음을 연결하고, 끊임없이 앞장서고, 점점 더 쌓이고, 폰에 내려와 화살에 죽어갑니다. 밝을 때나 어두울 때나 일관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공자는 설득력 있고 침묵하며 치밀하고 통찰력 있는 '셴'으로 증심을 깨웠습니다.
진리는 빛과 같으니 어찌 사람이 순종하지 않을 수 있으며, 권력의 빛은 스스로를 포기할 수 있는데 어찌 사람이 자신을 포기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하는 생각이 증자의 머릿속에 떠올랐습니다. "위로는 신에 대한 충성, 아래로는 타인에 대한 용서", 진실은 동일합니다. 충성과 용서의 모범을 보일 수 있다는 것은 개방성과 공정성의 표현입니다. 따라서 세상에 '종의 현자'로 알려진 증자는 공자의 사상을 직접 계승한 인물입니다. 공자는 죽기 전에 외손자 공개에게 공자의 사상을 물려주기도 했습니다. 이 구절은 증자가 공자의 사상을 계승했다는 증거이자 공자의 사상 체계를 고백한 것으로서 매우 중요합니다.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이것이 첫 번째이자 가장 큰 계명이다. 둘째도 이와 비슷하여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마태복음). 공자와 증자의 대화에 비하면 훨씬 더 솔직하고 명쾌하게 '충성'과 '용서'가 무엇인지 한눈에 알 수 있고, 그 의미도 명확합니다. 사실 이 말의 부모 버전도 있습니다. "아들아, 네 위에 3피트 위에 신이 있고 하늘의 그물이 활짝 열려 있다." 인간의 마음은 배를 운반 할 수 있고 배를 뒤집을 수도 있습니다. 대중의 눈은 밝고 어리석은 사람은 없습니다. 사람들이 하고 있고 하늘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우리가보고하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아직은 때가 아닙니다. 고대로부터 기억해야 합니다. '하늘에 대한 충성과 용서'를 의미하는 이 말은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들어봤을 겁니다. 진실은 마음에서 우러나와 서로를 확증합니다. 공자를 공자로 만드는 것은 스승이자 아버지가 되는 것입니다. 여기서 부모는 공자이고 공자는 부모를 연구했습니다. 따라서 자식이 부모에게 진정으로 효도하는 것도 일관성이 있습니다. 십계명 중 다섯 번째 계명에는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네게 주는 땅에서 네 생명이 길리라 네 아버지와 어머니를 공경하라 그리하면 네 생명이 길리라"(출애굽기)는 말씀이 있습니다. "네 부모를 공경하라"는 구절은 모든 시대에 걸쳐 일관되게 적용됩니다. 일관성을 유지하세요. (효는 듣는 자가 행하는 것이다)
진리는 간단하지만 실천하기는 어렵습니다. 공자가 말한 '성인'은 자신이 아니라 기원전 이후에 태어난 '왕자(공자가 기다리던 성인)'들이었다. 그는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고 말했습니다. 이 말씀에서 "충실"하는 방법과 "용서"받는 방법은 동일합니다.
한자 분석의 이론과 방법론에 대해서는 한자가 표의 체계인 이유를 참조하세요.
장 내용:
(A) 1에서 3까지: "관통"
(B) 머리에서 줄까지: "다오"
(C) 0에서: "배 "
(D)보편에서 위대함으로: "우, 끈, 사각형"
(E)* *에서 "이봐"
(6)상호에서 호로: "측정과 정도"
. >(7)평범함에서 참으로: "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