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타오위안밍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타오위안밍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이백의 감탄
이백은 도원명의 인품과 시를 존경했습니다. "정려연을 위한 희곡"에서 이렇게 썼다:영도는 매일 술에 취해 무류의 맑은 샘을 알지 못한다. 소진은 끈이 없어 수건으로 술을 따르고 있습니다. 바람이 부는 북쪽 창문 아래서 나는 스스로를 시황제라고 불렀다. 체스트넛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평생을 만난 뒤였다. "어떻게 높은 지위와 부를 위해 굽실거릴 수 있겠는가"라는 이백의 생각과 "쌀 한 되를 위해 몸을 굽히지 않는다"는 도원명의 정신은 하나다.
두포의 존경심
안시성 반란 이후 방랑 생활을 하던 두포는 도원명을 자신의 벗으로 여겼습니다. 그는 "허난의 인웨이 씨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휴식은 술이어야하며 시에 대해 불평 할 수 없습니다. 이 의미는 암시 적이며, 나는 당신 이후에 태어날 것입니다.
백주이의 존경
당나라 중기의 시인 백주이는 도원명을 한 인간으로서 높이 평가했습니다. 당원허 10년(815년), 백주이는 도원명의 고향인 순양과 가까운 장저우로 좌천되었습니다. 그는 도원명의 옛 거처를 방문해 '도공의 옛 거처 방문'이라는 시를 썼습니다. 이 시는 먼저 "먼지 오염이 옥을 더럽히지 않고 바람이 비린내를 쪼지 않는다"고 도원명의 고귀한 성품을 찬양하고 마지막으로 "채상 고촌, 옛 산 옛 강에 밤나무"라고 썼습니다. 울타리 아래 국화도 없고, 유휴 시장에는 연기도 없습니다. 후손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씨족은 떠나지 않았습니다. 타오 성이 나올 때마다 내 마음은 여전히 머물러 있습니다. "작은 타오 숨겨진 몸 16 곡"의 백주이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씨는 오랫동안 저를 떠나 있었고 종이와 잉크가 있습니다. 나는 컵과 컵을 마시라는 권고를 받았는데 할 말이 없습니다. 나는 사장님에게서 왔고 그를 사람으로 존경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도달 할 수 없으며 효과는 술에 취해 있습니다.
2. 타오 위안밍의 시
하늘의 혼돈을 원한다.
현자는 세상을 피한다. 황제의 "상선(上善)".
이라크인도 죽었다. -복숭아꽃 시는 점점 저속해지고, 자연은 가을 산을 사랑하네.
나는 서번트 네트워크에 빠져 10년 넘게 현장을 떠나있었다. 새장 속의 새들은 종종 과거의 숲에 집착하고, 웅덩이의 물고기는 과거의 심연을 갈망합니다.
나는 미나미노의 땅을 개간하고 밭에 대한 겸손을 지키고 싶다. -- '정원으로 돌아가는 길' 남쪽 산 아래 콩밭에는 콩 모종이 가득 자랍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 잡초를 삽으로 뽑고, 해질녘 달빛에 호미를 들고 돌아온다. -- "정원으로 돌아가다" 인생이 도시를 버리는 세 번째 시간.
인생은 헛되고 궁극적으로 공허해 보인다. --그러나 귀환의 정원에는 처음 네 명의 스승이 남긴 유산이 있고, 가난에 대한 걱정은 없다.
미래는 한치 앞을 내다보기 어렵고 근면은 힘들다. -- "구이 마오의 봄날의 밭집에 대한 아쉬움" 불확실성, 그리고 다른 쪽은 더 많은 * * * 함께.
샤오성의 멜론밭이 둥링의 멜론밭보다 낫다! 더위와 추위에는 신진 대사가 있고 인간의 본성은 그와 같습니다. --술 마시기 좋다, 이 삼촌은 시산에 있다.
선악이 없어야 한다면 무엇이 공허한가!
선악에 대한 대답이 없다면 무엇이 공허한가? 그러므로 몸은 살아 있는 것이 아닌가?
-- 포도주 마시기, 제3부.3. 도연명의 명대사
동쪽 담장 아래 국화꽃을 따며 남산을 여유롭게 바라보네.
새장 속의 새는 종종 과거의 숲에 집착하고, 연못 속의 물고기는 과거의 심연을 갈망한다. -- "밭으로 돌아가다"
과거를 훈계하지 않으면 과거를 따라잡을 수 있고, 오늘이 어제가 아니라는 것을 느끼면 길을 잃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 "시어로 돌아가다"
남쪽 창에 기대어 웅장한 느낌을 내보내고, 무릎이 편안하다고 판단한다. -- "시로 돌아가다"
동아오 정상에 올라 번잡함을 덜어내고 맑은 하늘에 시를 읊는다.
그게 말이 되네, 무슨 말을 하려던 건지 잊어버렸네. -- "마시는 다섯"
세이코는 마이크로우드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다를 가득 채울 것이다.
힌덴은 단결하여 춤을 춘다. 언제나 치열한 야망. -- "산해경 X를 읽다."
기 펜 감상. -("이주"
오랜 시간 새장에 갇혀 자유를 누리지 못했던 나는 오늘 드디어 숲으로 돌아왔다. -- "들판으로 돌아오다"
무신신신신신, 봄꽃이 피네. -- "시어로 돌아가다"
4. 도원명의 시
1. 도원명의 위대함 도원명은 중국 문학사에서 가장 위대한 풍경과 목가 시인이자 중국 풍경시와 목가시의 원조입니다. 이는 사회, 시공간, 삶, 생로병사에 대한 철저한 이해, 학식과 풍부한 삶의 실천, 특히 백주이의 말을 빌리자면 "나는 항상 타오펑제를 사랑했지만 글을 쓰는 것을 높게 생각하지 않았다"는 그의 뛰어난 문학적 천재성 때문입니다. 그의 시는 평범하고 명료한 듯 보이지만 높은 정서와 깊은 철학을 표현합니다. 예를 들어, 타오위안밍은 '정원으로 돌아가는 길'이라는 다섯 편의 시를 썼는데, 그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남쪽 산기슭에 콩을 심었더니 풀밭에 콩 모종이 가득했다. 나는 아침 일찍 일어나 잡초를 삽으로 뽑고, 해질녘 달빛 아래 호미를 들고 돌아왔다.
초목이 염소 길을 덮고 밤 이슬이 제 옷을 더럽혔습니다. 젖는 것이 부끄럽지는 않지만 내 의지에 반하지 않기를 바란다.
이 시는 동요로 쓰여졌지만 도원명의 고귀한 정서를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는 일찍 나가서 늦게 돌아오기를 좋아했고, 쟁기질과 괭이질에 전념했으며, 저녁에 비를 맞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고, 시골에서 겸손하게 지내며 부패한 관직을 따르지 않았습니다. 도원명의 시는 예술적 가치가 매우 높기 때문에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이 읽어도 질리지 않고 사랑했습니다.
타오위안밍의 삶은 그의 평생의 필요이자 평생의 향수였던 와인과 뗄 수 없는 관계였습니다. 타오위안밍은 거의 1600년 전에 우리 곁을 떠났습니다. 물질적으로 매우 가난했던 그 시대에 사람들은 일출과 일몰의 삶을 살았습니다. 특히 타오위안밍은 권력 투쟁과 담합의 관직에서 물러나 산에서 멀리 떨어진 시골에서 은둔하며 살았습니다. 오직 술만이 그의 걱정을 덜어주고 행복하게 해주며 그를 편안하게 해주었습니다.
작은 잔은 마시기 편하고 큰 잔은 마시기 편합니다. 너무 많이 마시면 그는 이렇게 말하곤 했습니다."자러 가고 싶어요." 와인은 물질적 특성뿐만 아니라 갈증을 해소하고 배고픔을 채워주는 놀라운 음료입니다. 또한 영적인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중추 신경계에 작용하여 인간의 고등 신경 활동을 조절하여 인간의 정신과 기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타오위안밍 시대에는 담배, 커피 및 기타 정신 자극제가 없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감정을 조절하는 데 와인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시가로 돌아가는 길', '우류 선생의 전기', '와인을 마시는 스무 편의 시' 등 타오위안밍의 걸작 중 상당수는 와인에 대한 향수를 표현했거나 술을 마시고 지은 시였습니다.
타오위안밍의 와인 사랑에 대한 이야기는 잘 알려져 있으며 오랜 세월 동안 칭송받아왔습니다. 타오위안밍의 음주 시는 아름답게 쓰여지고 의미심장합니다.
타오위안밍의 고귀한 인품은 그의 불멸의 시처럼 와인으로 인해 빛을 발합니다. 이 글은 타오위안밍의 술 시와 말을 가장 함축적인 단어로 해석하려고 시도합니다.
타오위안밍의 삶의 배경과 와인에 대한 애착을 묘사함으로써 그의 고귀한 기질과 문학 창작의 위대한 업적을 보여줍니다. 역사의 긴 강물 속에서 얼마나 많은 반짝이는 별들이 중화민족의 발전과 번영에 각기 다른 공헌을 하여 사람들의 기억 속에 밝게 또는 어둡게 빛났을까요.
시간이 흐르고 역사가 진행됨에 따라 일부 별은 희미해지고 사라져 잊혀졌고, 역사의 긴 강물에는 더 많은 새로운 별이 등장했습니다. 역사의 긴 강물 속에서 어떤 사람들은 살아 있을 때 위대합니다.
사람은 죽고 나면 시간이 흐르면서 망각 속으로 사라집니다. 어떤 사람들은 살아있을 때 평범하거나 유명합니다. 역사가 진행됨에 따라 그의 명성은 커지고 그의 역사적 공헌은 더 커집니다.
타오위안밍은 정말 위대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루비와 밤 진주와 같았습니다. 그가 살아있을 때 그는 죽은 후 오랫동안 주목받지 못했습니다. 역사가 진행되면서 여러 세대가 점차 그를 알게 되었고, 그를 묻어두었던 먼지를 닦아내면서 역사의 긴 강물 속에서 영원히 빛날 수 있었습니다.
서기 427년, 타오위안밍은 76년간의 인생 여정을 마치고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는 오늘날 장시성 지우장현과 싱즈현 경계에 있는 난산 기슭에 있는 타오지아 묘지에 묻혔습니다.
오늘날 타오위안밍의 무덤은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묘비는 큰 석판과 작은 석판 * * * 세 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자 가운데에는 "진공경제씨 묘", 왼쪽에는 비문, 오른쪽에는 청나라 건륭조 원년 도원명 후손의 "말씀에"라는 글씨가 새겨져 있습니다. 타오 위안밍이 죽은 후 그의 절친한 친구 옌 얀지는 그를 위해 "정타오이투"를 새기고 사후에 "칭징지에"라는 이름을 새겼습니다. 옌옌즈는 부고 기사에서 타오위안밍의 인품과 기질을 칭찬했지만, 그의 문학적 업적에 대해서는 충분히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중국 문학사에서 타오위안밍의 위치는 그가 죽은 후 수십 년 동안 완전히 인식되고 인정받지 못했습니다. 양나라의 자오밍 왕자 샤오통은 타오위안밍의 시를 매우 중요하게 여기고 사랑했습니다.
샤오통은 직접 타오위안밍의 시를 편집하고 서문을 써서 전수했습니다. 타오위안밍 문집은 중국 문학 역사상 최초의 문인 문집으로 큰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샤오퉁은 타오위안밍 작품집 서문에서 "그의 글은 혼잡하지 않고, 말은 기복이 분명하며, 다른 사람보다 뛰어나고, 리듬과 스타카토는 베이징처럼 명쾌하다"고 타오위안밍을 칭찬했습니다. 남조 시대에 타오위안밍의 문학적 지위는 그에 걸맞은 인정을 받지 못했지만 그의 시 작품은 점점 더 널리 퍼지고 영향력을 발휘했습니다. 수나라와 당나라 시대에 점점 더 많은 시인들이 타오위안밍의 시를 좋아하고 그를 점점 더 많이 찬양했습니다. 왕지는 당나라 초기의 목가적인 시인이었습니다. 그도 도원명과 마찬가지로 시골에서 은둔 생활을 하며 거문고와 술로 여가를 즐겼습니다. 그의 시 '술 취함'은 이렇게 읊었습니다."루안지는 덜 깨어 있고, 도건은 더 취해 있다. 백 년 후, 얼마나 가득 찼습니까? 재미있고 긴 노래다.
당나라 목가적 시인 맹하오란은 도원명을 크게 존경했습니다. 그는 "여름에 하난으로 옛 베이징 여행을 보내기 위해"에 썼다 : "고 투 촨"에 대한 감사, 타오는 가장 세련되고 목가적 인 관심으로 가득 찬 눈이며 자신을 황제라고 부릅니다. 리백은 타오 위안밍의 인품과 시를 존경했습니다.
정리연을 위한 희곡에서 나는 이렇게 썼습니다:영도는 매일 술에 취해 있고, 나는 우류청천을 알지 못한다. 수진은 끈이 없고 수건으로 술을 따라 마신다.
바람이 부는 북쪽 창문 아래서 나는 스스로를 시황제라고 불렀다. 체스트넛에게 나는 평생을 만났다.
'눈썹을 굽혀 권력자와 부자를 섬길 수 있다'는 이백의 생각은 '쌀 다섯 되를 위해 몸을 굽히지 않는다'는 도원명의 정신과 같은 맥락에 있습니다. 안시성 반란 이후 두 푸는 도원명을 벗 삼아 방랑의 삶을 살았습니다. "허난 인웨이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그는 "시적인 것보다는 자유로운 것이 낫다"고 썼습니다. 그 뜻은 내포되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따라 태어날 것입니다. 중당 시인 백주이는 도원명을 한 인간으로서 높이 평가했습니다.
815년 백주이는 도원명의 고향인 순양과 가까운 장저우로 좌천되었습니다. 그는 도원명의 옛 거처를 방문해 '도공의 옛 거처 방문'이라는 시를 썼습니다.
먼지가 옥을 더럽히지 않고 바람이 비린내를 쪼지 않는다'는 말로 도원명의 고결한 인품을 찬양한 뒤 '채상고택'이라는 말로 끝맺는다.
5.도원명 시
도원명(365~427년경), 본명은 량(梁)이며, 사후에 노(魯)씨로 호는 진(陳)자를 따서 량(梁)으로 불렀습니다.
동진 말기와 남송 초기의 시인, 문학가, 작사가, 수필가. 동진 시대 순양채상(현 장시성 지우장시) 출신.
몇 년 동안 하급 관리로 일하다가 사직하고 고향으로 돌아와 은둔 생활을 했습니다. 목가적인 삶은 타오위안밍의 시의 주제이며, 관련 작품으로는 <술 마시고, 동산으로 돌아가고, 복숭아꽃밭의 기록, 우류 선생의 전기, 시어로 돌아가고, 복숭아꽃밭의 시> 등이 있습니다.1, 징커에게 바치는 시는 위나라 및 진나라의 고대 시를 기억합니다. 도원명은 문인을 양성하여 상을 받는 데 능했습니다.
백 명의 남편을 모아 연말에 징경을 얻는다. 신사가 곧 신하다.
2, "음주 9" 웨이와 위안밍은 아침에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듣고 문을 열었다. 아들에게 누구냐고 물었다. 티안 아버지는 마음이 착하다. 포포리는 멀리 내다보고 나를 의심한다.3."잡시 2" 웨이와 진도 원명은 흰 해[1]에 서쪽으로 여행하고 가까운 달에 동릉에서 나왔다.
멀리 완은 하늘의 풍경을 흔들었다[2]. 바람이 오고 있다.
4, '기타 시 Ⅰ' 웨이진 도원명 구속에서 벗어나 양쪽 끝에서. 눈물을 덮고 동쪽에서 죽어가며 물살을 따라 움직인다.
별 없는 높은 하늘, 상황은 음산하다.
5, '기타 시 II' 웨이와 위안밍은 시간을 알 수 없는 여유로운 삶을 살았다.
쉼 없이 달려온 원상은 동쪽 절벽에서 죽었다. 션음은 사향을 피우려 했다.
6, '기타 시 III' 위와 원명의 여행은 멀지 않았고, 황량한 바람과 차가운 비를 돌아보았다. 봄 제비가 축제에서 일어나 먼지를 쓸기 위해 높이 날아간다.
거위의 슬픈 신진대사 7, "잡시 4" 웨이와 위안밍이 절벽을 휘감고, 메이후이푸는 온화한 청년이다.
25년째부터 케차오는 무엇에 의지할 수 있습니까? 영양 색에는 유체 가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수렴성이 있습니다.
8."정원으로 돌아 가기"웨이 진 타오 위안밍 목가적 인시는 운율이 맞지 않고 그의 자연은 가을 산을 좋아합니다. 나는 서보 네트워크에 빠져 10년 넘게 경기장을 떠나있었다.
(오류:오류.9. "정원으로 돌아가기" 웨이위안밍의 야생이 적고 가난한 골목이 몇 바퀴를 돌았다.
이 날은 여전히 나무 문이 닫혀 있고 순수한 마음이 저속한 생각을 막았습니다. 시장이 복원되면 잔디가 덮여 있습니다.
10, "정원으로 돌아 가기"목가적 인시 웨이 위안 밍은 남쪽 산기슭에 콩을 심고 풀이 가득하고 묘목이 드문 드문 콩을 심었습니다. 이른 아침 일찍 일어나 잡초를 삽으로 뽑고 해질녘 달빛에 괭이를 들고 돌아옵니다.
길은 좁고 풀은 길고 저녁 이슬이 내린다.11, "정원으로 돌아가는 네 번째 장소" 목가적 시 위진 도원명 산과 제피에서 멀리 떨어져 파도는 거칠게 즐겁다.
아들과 조카를 데리고 야생 시장에 나가보십시오. 언덕과 능선 사이를 방황하는 이이.
12, 목가적 시 「제5원」 위나라와 진나라 도원명은 외로운 결심을 하고 울퉁불퉁한 달력을 만들었다. 계류는 얕고 내 발과 만난다.
내 갓 끓인 술, 닭 두 마리를 따르네.13, '기타 시' 도원명, 위진, 뿌리 없는 삶, 나그네처럼 떠돌아다니는 삶이 불쌍하다.
바람과 함께 흘러가는 인생, 시련과 고난을 겪은 육신은 더 이상 본래의 모습이 아니다. 형제처럼 착륙하는데 왜 고통을 겪어야 하는가.
14, "잡시 3" 웨이진 타오 위안밍의 영광과 부는 오래 지속되기 어렵고 기복은 헤아릴 수 없습니다. 예전에는 세 살짜리 봄이었지만 지금은 가을 연꽃 방입니다. 서리가 시든 잡초를 매듭짓네.15."잡시 四" 위진도원명 남편의 야망은 천하에 가득하고, 나는 차라리 늙지 않고 싶다.
친척 * * * 한 곳, 자녀와 손자들도 서로를 보호합니다. 현은 아침, 중간에 있습니다.
16, '기타 시 5번' 웨이진 타오위안밍은 어렸을 때 나는 행복했지만 행복하지 않았다고 회상한다. 나는 온 세상을 벗어나고 싶었고 멀리 떠나고 싶었다.
시간은 흘러가고, 이 마음은...
17, '잡시 6번' 웨이진 타오위안밍은 한때 어른들의 말을 들었지만 귀를 막고 싶지 않았다.
그러나 오십 년이 지난 지금, 나는 이것에게 입맞춤을 했다. 내 바람 같은 행복을 한 푼에 구걸했다.
18, "여덟 가지 잡시"웨이 진, 타오 위안밍 쟁기꾼의 세대는 기대할 수 없으며 서비스는 현장에 있습니다. 자신을 돌보지 않으면 종종 추위에 의해 망가질 것입니다.
내가 너무 배부르면 좋겠다 .19, "갈증 해소를 위해 헴록을 마시다"웨이 진, 타오 위안밍의 쇠퇴와 화려 함은 불확실하고 더 * * * 서로.
샤오성의 멜론 밭이 둥링의 멜론 밭보다 낫다! 인간의 본성뿐만 아니라 더위와 추위의 신진 대사가 있습니다 .20."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헴록을 마신다"웨이 위안밍에는 서쪽 산맥의 쇼우 이라는 좋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선악이 없으면 공허한 것은 무엇인가! 밧줄, 배고픔, 추위와 함께 90 줄.21,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헴록을 마시다"웨이 진 타오 위안 밍은 천 년을 잃었고 사람들은 자신의 감정을 소중히 여깁니다.
나는 술을 마시지 않지만 세상의 이름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래서 비싼 거죠?
22. '술 마시는 사'는 위나라와 진나라의 국화를 묘사한 작품입니다. 도원명은 새 무리를 잃고 홀로 석양 속으로 날아갔습니다. 끝없이 방황하며 밤마다 슬픈 목소리를 냅니다.
청원을 기억하며 오가다.23, '헴록을 마시며' 풍경시 위원명은 인간적인 조건에서 집을 지었지만 마차와 말은 없었다.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물어보라. 마음은 자기 중심과는 거리가 멀다. 동쪽 울타리 아래에서 국화를 따며 여유롭게.
24,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헴록을 마시다" 위진타오 원명, 옳고 그름을 천 번이나 아는 사람. 옳고 그름의 대비, 망가진 평판은 똑같다.
이것은 사계절 이상, 대시 25, "술 마시는 일곱 노래"는 국화 웨이 위안밍 가을 국화는 그 아름다움에서 볼 수 있는 좋은 색을 가지고 있다고 묘사합니다.
마음 속의 국화 와인, 마음은 더 아름답고 저속함을 더 깊이 피합니다. 혼자였지만 컵이 완성되었습니다.
26, "마시는 헴록"동쪽 정원의 웨이와 위안밍, 잔디는 자세가없고 서리가 다르며 평범하지 않습니다. 산림 관리인조차도 자신이 혼자임을 느끼지 않습니다.
27."마시는 헴록" 웨이와 위안밍은 과거에 동중국해의 한 구석에 도착할 때까지 먼 길을 여행했습니다. 길은 멀고 비바람이 길을 막았습니다.
누가 이 여행을 했을까? 등장인물: 28, "열한 잔을 마시다" 웨이와 위안밍은 렌을 불렀고, 룽은 좋은 말을 했다.
29,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마시는 마른 녹차" 위원명의 큰 남편은 관리였는데, 가장 강한 부분이 갑자기 없어져 두문은 돌아오지 않았고, 평생을 살다가 죽었다.
중리는 샤오제로 돌아와 절정 .30, "마시는 헴록"웨이 진 타오 위안밍은 종종 같은 손님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장소를 선택합니다.
쇼맨은 종종 혼자 술에 취하고 남편은 일년 내내 깨어납니다. 그는 깨어나도 여전히 웃으며 이야기합니다.31, "마시는 와인 XIV"위나라와 진나라의 오랜 친구 인 타오 위안밍은 나의 관심에 보답하고 와인 한 냄비를 만들었습니다.
반은 소나무 아래 조용히 앉아 술을 세고 나서 다시 술에 취해 아버지와 이야기하며 생각했다.32, "술 마시기 XV" 위와 원명은 가난하게 살았고 노동력이 부족했으며 수풀은 척박했다.
강당에 새소리가 들리지만 침묵의 흔적은 없다. 우주, 삶이란 무엇인가.
33."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헴록을 마시다" 위원명 청소년, 가난한 사람, 여섯 경전을 여행하다. 혼란스럽지 않으면 오래 머물러도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사실 나는 배고프고 춥다.34."술을 마시며" 웨이 위안밍 난초는 앞뜰에서 태어나 산들바람을 기다리며 연기를 품고 있다.
바람이 불어오고 잡초가 향기롭다. 길을 잃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
35, "18 세 음주"웨이와 위안밍은 술에 중독되었고, 가족은 가난하고, 얻을 이유가 없습니다. 그는 혼란을 해결하기 위해 찹쌀을 들고 좋은 사람들에게 의지했습니다. 당신은 상담을 받으러 왔습니다.
36, "갈증 해소를 위해 헛개나무를 마시다" 웨이위안밍은 배고픔 때문에 관리가 되기 위해 공부하러 갔다. 밥을 먹지 못하면 얼어붙고 결박당할 것이다.
새해를 정하고 결심할 때다.37."스무 잔을 마시다"웨이위안밍농은 오랫동안 나를 떠나 있었고, 지상에 진정한 사랑이 거의 없다.
루의 한가운데에 있는 노인을 칠하고 꿰매어 순결하게 만드십시오. 봉황새는 오지 않지만 예의 바르고 행복하다.
38, "고인을 모방하다" 창문 아래 위원명 난초, 비밀 전당 앞의 버드나무. 처음 남편을 떠났을 때, 당신은 지속적인 직업이 없었습니다.
만리, 중도, 39, "고대 9를 마스터하다" 위원명은 강을 따라 뽕나무를 심었다, 3.
6. 도원명 시조
동쪽 담장 아래에서 국화를 따며 한가로이 남산을 바라보네.
--타오위안밍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헴록을 마신다" 사람들이 좋아하는 집을 짓지만 차나 말은 없다. --타오위안밍 "헴록을 마시고 갈증을 해소한다"는 진정한 의미, 내가 잊고 있던 것을 말하고 싶다.
--타오위안밍 "술을 마시고-첫 5일"은 낭비를 바로잡고 달 연꽃을 집으로 가져 오는 아침입니다. --타오 위안밍 "정원으로 돌아가는 세 아들"은 신사에게 아이들이 할 수 있습니까? 마음은 자기 중심과는 거리가 멀다.
--타오위안밍, 「술 마시기-다섯째 날」 남쪽 산 아래 콩을 심고 있는 풀밭에는 콩 모종이 가득하다.
--타오위안밍의 '정원으로 돌아가는 세 부분'에는 적절한 운율이 없고, 자연은 가을 산을 사랑한다.
--타오위안밍의 "정원으로의 귀환: 첫 번째 부분"은 후회할 만큼 충분하지는 않지만, 자신의 소원에 반하는 것은 아니다.
--타오위안밍의 '정원으로의 귀환: 세 부분'(归園三部) 산은 점점 더 좋아지고 새들도 돌아오고 있다.
--타오위안밍, "갈증을 마시고 갈증을 해소하라" 새들은 오래된 숲을 좋아하고 연못의 물고기는 근원을 잃는다. --타오위안밍, 「정원으로의 귀환」, 위.
7. 타오위안밍의 시
1, '동산으로 돌아오는 노래'(위) 점점 더 드물어지고, 자연은 가을 산을 사랑한다.
실수로 방진망에 빠진 지 13년. 새장 속의 새는 종종 과거의 숲에 집착하고 웅덩이의 물고기는 과거의 심연을 갈망합니다.
남쪽의 열린 땅, 정원으로 돌아갑니다. 십여 에이커의 정사각형 집과 여덟 아홉 채의 짚집이 있습니다.
버드나무가 집 처마를 덮고 있고 복숭아나무가 리리만 앞 마당을 덮고 있습니다. 이웃 마을이 어렴풋이 보이고, 마을은 연기를 피어오른다.
골목에서 개 몇 마리가 짖고 뽕나무가 수탉을 불렀다. 집들은 깨끗하고 잡다하고 빈 방에는 여유가 있다.
자유 없이 오랫동안 새장에 갇혀 지내던 나는 오늘 드디어 숲으로 돌아왔다. (2) 광야에는 사람이 거의 없고 가난한 골목에는 사람이 거의 없다.
오늘은 여전히 나무의 문이 닫히고 순수한 마음이 저속한 생각을 차단하는 날입니다. 복잡한 시장 음악, 잔디 * * *.
세속의 일이 아니라 오로지 뽕나무와 대마가 자라는 이야기만 나눈다. 밭은 점점 더 커지고 쟁기질한 밭은 점점 더 넓어지네.
갑작스런 서리 걱정에 농작물은 수풀처럼 시들어 버립니다. (3) 남쪽 산 아래 콩을 심는 풀밭에는 콩 모종이 가득하다.
아침 일찍 일어나 잡초를 삽으로 뽑고, 해질녘 달빛 아래 호미를 들고 돌아옵니다. 풀이 염소가 다니는 길을 덮고 밤이슬이 제 옷을 더럽힙니다.
옷이 젖는 것은 아쉽지만 내 의지에 반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4) 산과 강을 오래 걷는 것은 야생의 경험입니다.
아들과 조카를 데리고 야생 시장에 내보내 보세요. 이이는 산과 가고일 사이를 헤매며 과거에 살고 있습니다.
우물은 망가졌고 뽕나무와 대나무는 썩었습니다. 이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삯꾼이 내게 말하길, "죽은 뒤에는 안식이 없다"고 했다.
"이국땅에서의 일생"은 정말 사실입니다! 인생은 공허하고 궁극적으로 공허한 것 같습니다. (5) 자기 연민과 거친 달력.
시냇물은 얕아서 내 발에 닿는다. 나는 갓 끓인 와인을 마시고 있고, 닭 두 마리가 가장 가까운 게임으로 이어진다.
해가 지고 있고 그 자리에 와틀 촛불이 켜져 있습니다. 높고 짧아 밤이 짧다고 불평하지만 동쪽은 여명이 밝아오면서 희어지고 있다.
2. '목마름을 해소하기 위해 헴록을 마시는' 백성을 위해 집을 짓지만, 차나 말은 없다.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면 그 마음은 자기 편견과 거리가 멀다.
동쪽 울타리 아래에서 국화를 따며 여유롭게 남쪽 산을 바라본다. 산은 점점 좋아지고 새들도 돌아왔다.
할 말이 있는데, 무슨 말을 하려고 했는지 잊어버렸다.
3."두 가지 캠페인" (1) 남쪽 마을에 살고 싶어서, 집을 사지 않으려고 하는 것이 아니다.
더 많은 사람들의 소식을 듣고 아침과 저녁을 즐길 수 있어서 기쁩니다. 몇 년 동안 이 일을 생각해왔고 오늘은 제가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왜 넓죠? 침대에 좌석을 충분히 배치해야죠. 이웃 노래가 수시로 들려오고 저항이라는 단어는 과거의 일이 되었습니다.
이상하게 쓴 감상문. (2) 봄과 가을은 좋은 시절로 가득하고, 언덕에는 새로운 시가 쓰여진다.
문을 지날 때 서로 부르는 것이 좋으며, 고려할 술이 있습니다. 농사는 고향으로 돌아오고 게으름은 사랑병이 필요합니다.
아카시아는 옷을 입고 끝없이 웃는다. 이 이유가 무적일까요? 갑자기 할 일이 없어졌다.
의복과 음식은 절제해야 하고, 노력은 속여서는 안 된다.4."집에 갔다가 돌아오는"이 왔다가 사라진다! 시골이 후부부를 파괴할까요? 마음은 봉사의 한 형태이기 때문에 슬프고 한심하지 않습니까? 과거를 조언하지 말고, 사람들을 따라 잡을 수 있으며, 오늘이 어제가 아니라는 것을 느끼면서 길을 잃는 것과 멀지 않습니다.
배가 부드럽게 흔들리고 바람이 불고 옷이 날아갔습니다. 전남편에게 길을 묻고 새벽을 싫어합니다.
기쁨으로 달리는 유헹을 기대합니다. 어서 오세요, 아이, 문을 기다립니다.
세 개의 길은 황량하고 소나무와 국화가 남아 있습니다. 아이를 방으로 데려가면 술병이 있을 겁니다.
솥이 스스로 생각하고 궁정을 행복하게 만들도록 유인하십시오. 남쪽 창문에 기대어 자존심을 보내고 무릎이 편안하다고 판단하십시오.
정원의 날은 문이 고정되어 있고 종종 닫혀 있지만 즐거움을 담고 있습니다. 노인이 쉬는 것을 돕는 것은 기대됩니다.
구름은 구멍에서 나갈 생각이 없고, 새는 언제 피곤해서 날아갈지 모른다. 풍경은 들어가고 나른함이 남는다.
다시는 여행하지 않으니 안심하고 돌아와라. 세상이 내게서 떠났으니 더 이상 무엇을 바랄 수 있겠습니까? 사랑하는 사람을 기쁘게 하는 말을 하고, 음악을 연주하고, 걱정을 없애기 위해 독서를 하세요.
농부는 위이춘에게 시초우와 함께 무언가를 할 거라고 말했다. 수건 수레나 배를 만들 수도 있고요.
협곡을 찾는 길은 완만하고 우아한 길일 뿐만 아니라 언덕을 통과하는 험난한 길이기도 합니다. 우드샤인이 무성하고 봄이 만개했습니다.
모든 것이 부러웠을 때 인생의 여정이 끝났다고 느꼈습니다. 더 이상 원한을 품지 않아요! 우주로 돌아가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그냥 놓지 그래요? 후웨이가 원하는 게 뭐죠? 부와 재물은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니며 황실의 고향은 기대할 수 없습니다.
임신했을 때는 혼자 가도 되고 스태프와 함께 가도 됩니다. 덩은 린과 함께 시를 썼다.
마지막으로 돌아가는 이야기, 레이프의 우스꽝스러운 운명?